Aug 23, 2016

시이나 링고 음악 올림픽 작곡 도쿄 도쿄올림픽 일본 영상 도라에몽 리우올림픽 음악에


음악


OOOO폐막식을 못 봐가꼬. 시이나 링고가 음악에 참여했다고 일본 칭구가 그러든디. 나 시이나 링고 좋아함. 최초로 개막식도 폐막식도 안 보고 올림픽이 끝나부렀네
OOOO시이나링고 영업입니다. 음악 쟝르에 한계가 없는.. 이것저것 쟝르파괴? 크로스오버에도 본인 색이 흔들리지 않는 마성의 가수죠.. 부럽다 천재..
OOOO올림픽 경기 1도 안봤고 아무것도 모르는데 폐막식 음악을 시이나 링고가 감독했다는데.. 기미가요 틀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시이나링고의 음악/연출 + 퍼퓸의 안무가
OOOO역시 최고는 시이나 링고가 작곡했던 음악
OOOO시이나링고가 음악 감독을 한다고 하니.
OOOO독교올림픽 티저를 종나게 보고 잇다,, 시이나링고냄새나는 음악에 내심장이 뛴다,,
시이나 링고 음악 올림픽 작곡 도쿄 도쿄올림픽 일본 영상 도라에몽 리우올림픽 음악에 minix5000
OOOO리우 올림픽 폐막식의 도쿄 올림픽 소개 영상 음악은 시이나 링고 작곡이던데, 기사보니 평창 올림픽 준비와 관련된 스키 프리스타일 월드컵 대회 음악은 구준엽 ... 뭔가 쫄리는 느낌이다.
OOOO그나저나 음악 시이나 링고 노래 같다고 생각햇는데 진짜 시이나 링고였음 님의 오랜 소원 이루셧네려,,,
OOOO연출이 괜찮았지. 도라에몽 도구에 슈퍼마리오, Perfume암무에 나카타야스타카 음악, 그리고 시이나링고 노래. 이게 "cool japan"문화. 여름 도쿄가 재해 엄청 많은거고 나는 그런 의미로도 도쿄올림픽 반대파인데 연출은 짱짱짱.
OOOO....도쿄올림픽 음악감독 시이나링고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홍보영상 음악 시이나링고..ㅋㅋㅋ
OOOO도쿄올림픽 티져 음악에서 느낌이 나길래 보니까 역시나 시이나 링고ㅋㅋㅋ
OOOO 진짜 철저함 하나는 장난 아닌,, 영상도 너무 잘해버려서 ,, (영상미도 좋았고,, 배경 음악이 시이나 링고 작곡 이라네요,, 주 절
OOOO 시이나 링고.. 랍니다. 참고로 음악만 듣고 사람은 파지 마세요. ㅎㅎ
OOOO미친; 지금 도쿄올림픽 홍보? 하는데 음악 시이나링고;;;;;;;;;;
OOOO 안녕하세요 저는 그의 결혼 때에 누구에게나 사랑할 권리는 있다고 말했을 뿐입니다 그리고 시이나 링고의 팬도 akb48의 팬도 아니예요 전자는 15년 전에 들었던 수많은 음악 중 하나고 akb48 는 일반적 관심이었습니다
OOOO 너무 포괄적으로 받아들이시는게 아닐까요... 천본앵은 직접적으로 곡자체가 문제되는거고 시이나 링고가 음악활동 자체를 우익소재로 잡고 하는건 아닐터...
OOOO오지은이 시이나 링고 열심히 카피하더니 정신까지 같아지고 싶었구나~ 니 음악이나 좀 하고 지껄여라
OOOO나 근데 워낙 음악 잡식이라 부르는 장르며 국적이며 너무 다양해서 모든분들에게 맞춰줄수있다 근데 일본노래는 좀 매니악해 시이나링고라던가
OOOO3. 제이락, 브릿팝 좋아하고 한국 인디도 좋아합니다. 장르는 안 가리는 편. 발라드 사랑합니다❤ EDM, 힙합 류는 거의 안 들어요. 음악적 취향 거의 100% 일치하는 아티스트는 시이나 링고. 지금 그냥 추천하고 싶은 앨범은 프리템포의 LIFE.
시이나 링고 음악 올림픽 작곡 도쿄 도쿄올림픽 일본 영상 도라에몽 리우올림픽 음악에 wishpb
OOOO장범준이랑 시이나링고랑 비슷한점이 많다고 생각하는데요... 데뷔전에 데모 100곡씩 쌓아둔 것이나 밴드사운드 계속 했지만 결국 솔로형태처럼 된 것이나 이른 출산이나 그다지 음악에 목숨을 바치겠다든가 하지않는 엔터테이너적 태도라던가

올림픽


OOOO시이나 링고 도교올림픽 싱글 나옴ㅋㅋㅌ
OOOO도쿄올림픽 시이나 링고라니 좋아하는 뮤지션이긴 한데....우익으로도 유명하지 않나? 내가 잘못 알았나?
OOOO오... 도쿄 올림픽 홍보 영상 삽입곡 시이나 링고가 작곡했구나.
OOOO올림픽 폐회의 일본 이벤트 프로듀서 시이나 링고였나ㅋㅋㅋ
OOOO폐회식 도쿄 올림픽 예고영상..시이나 링고가....
OOOO검색해보니까 시이나링고가 다음 올림픽 어쩌고 까지는 알겠는데 베비메탈이 언급된건 뭐지.
OOOO리우올림픽 폐막식에 시이나 링고 노래가 나오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 메달 많이 땄다고 국뽕에 취해서 우리나라 메달 못 딴 거나 분석하고 계시더니 폐막식엔 우익 등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으아어렁어????? 리우올림픽 폐막식 시이나링고노래 동경사변 스포츠 음원 테마곡으로 깔림 으아아아 올해 두번째 소름 돋는 순간 대박대박 링고사마 떡밥을 던지긴했지만 와대박
OOOO일어나서 무심코 티비를 틀었더니 #리우올림픽 폐막식을 하는구만ㅋ 차회 올림픽 예고로 도쿄 도지사 나와서 올림픽 기 이어받고 공연이랑 영상 나오는데 작곡은 다 '시이나 링고' (!!!) 가 하고 일본애들 돈 많이 썼네 심지어 아베도 나왔음 ㄷㄷㄷ

작곡


OOOO도쿄는워밍업중 작곡?이 시이나링고다 멋있어..ㅇㅁㅇ 영상 잘만들엇다
OOOO 노래 좋다고 생각했는데 작곡 시이나 링고 뜨는거보고 끄덕끄덕 해버렸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간부들이랑 보고 있었는데 "어!!! 저기에 말입니다!!!! 어!!!!! 시이나 링고라고!!!! 존잘이!!! 어!!!! 작곡한 노래!!! 어!!!!" 할수도 없고
OOOO갑자기 도라에몽 마리오 등판에 시이나 링고 작곡 나오고
시이나 링고 음악 올림픽 작곡 도쿄 도쿄올림픽 일본 영상 도라에몽 리우올림픽 음악에 yyijiu
OOOO와... 시이나링고 작곡한 곡에 베비메탈이 등장...!
OOOO시이나 링고 작곡 할 때 압박감 쩔었을 듯 아닌가 쓸데없는 걱정 일까
OOOO다 작곡은 시이나 링고
OOOO작곡 시이나 링고......
OOOO소개영상 BGM 작곡가가 시이나 링고였던 건 덤
OOOO시이나 링고 작곡 ㅋㅋㅋㅋㅋㅋㅋㅋ

도쿄


OOOO시이나 링고는 마루노우치 새디스틱에서 '도쿄와 아이세도 나니모나이' 라고 하였고 나는 그게 뭔 뜻인지 너무 잘 알 것 같았다 서울을 사랑해도 아무것도 없다 ...
OOOO소싯적에 시이나링고랑 도쿄지헨노래 진짜 좋아했ㅅ얶눈ㄴ뎈ㅋㅋㅋㅋㅋ 벗 쉬이즈...
OOOO시이나링고 개인곡을 더많이듣는편이지만 도쿄지헨곡은 조난<- font="">
OOOO남들만큼은 아니지만 저도 중2때 도쿄지헨이랑 시이나링고 나름 찾아들었는데 의외로 50퍼센트는 저의 취향과 맞지 않았고
OOOO 도쿄 저녁 7시의 풍경과 삭막한 도시싸람들과 괴담..풍류점..제가.왜 이런 감성까지 시이나 링고 노래와 함께 해 온 것인지..!!ㅋㅋㅋㅋㅋㅋ내 살과 피의 8할 다 이런 만화 애니 제이팝 아이돌 어설픈 미대륙 팝과 시트콤임
OOOO하지만 시이나 링고와 도쿄지헨을 들었었군...

일본


OOOO빅밴드 재즈 좋네...시이나 링고 홍백전에 나왔던 댄서 두 분 여기에도 나오는구나. 일본 저 문화 베이스 너무 부럽다.
OOOO시이나 링고 노래 들을 때마다 일본어를 알고 싶다 가사를 알면 더 드라마틱하게 이해할 수 있을거 같은데
시이나 링고 음악 올림픽 작곡 도쿄 도쿄올림픽 일본 영상 도라에몽 리우올림픽 음악에 mysticcoral
OOOO98년 일본 진짜 미쳤음 우타다 히카루 시이나 링고 아이코 하마사키 아유미 개성파 디바 4명이 동시에 데뷔한 해 라는..
OOOO 그건 님이 시이나링고 빠순이라 님한테는 가십으로 넘길일로 다가오겠죠 일본가수 좋아하던지말던지 남한테 이상한 그 사상 강요하지마세요 진짜

도라에몽


OOOO헬로키티 도라에몽 수퍼마리오 그리고 시이나링고

들을


OOOO이렇게 다양한 장르의 곡을 한 가수의 목소리로 들을 기회는 시이나 링고 이후로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헤엄친다


OOOO시이나 링고 제일 처음 들은 노래 스템이었다 초등핵교 5학년 때였고 한창 채널제이 볼 때였다 거기서 스크랩 헤븐 거북이는 의외로 빨리 헤엄친다 박사가 사랑한 수식 같은 영화 태양의 노래 지금 만나러 갑니다 같은 드라마 그리…
OOOO시이나 링고 제일 처음 들은 노래 스템이었다 초등핵교 5학년 때였고 한창 채널제이 볼 때였다 거기서 스크랩 헤븐 거북이는 의외로 빨리 헤엄친다 박사가 사랑한 수식 같은 영화 태양의 노래 지금 만나러 갑니다 같은 드라마 그리고 중간중간 뮤비를 틀어줬었다

짧은


OOOO시이나 링고 앨범 언제내냐...길고 짧은 축제 말고 안 낸지 벌써 1년 넘엇다..(주륵
OOOO3. 시이나 링고 - 길고도 짧은 여름. 리제로 - Styx helix 애니 K ost - showdown 정도?

논란이


OOOO 헉 아니요 핫챠님 트윗을 보고 말한건 아니었어요.!.!! 트위터지금들어왔구.. 탐라에 천본앵이보이기에 말한거였습니다! 시이나 링고가 콘서트에서 전범기를 흔든다거나, 카미카제 대원들이 부르던 노래 문구를 적는다거나 하는 게 논란이 되었었어요
OOOO 잉고님.혹시 제 트윗에 불편과 의문을 가지신것이라면 미리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제가 모르고 있는 부분이 있는것 같아서 멘션 드리는건데, 시이나 링고의 노래에 무슨 논란이 있었나요??

좋아하고


OOOO초6 때부터 시이나링고 들었고 지금까지 좋아하고 있다..인생...

시이나 링고


OOOO시이나 링고
OOOO그러는 와중에 어제 발표된 시이나링고 신보
OOOO곡 엄청 시이나 링고 풍이네 잘 만들었다
시이나 링고 음악 올림픽 작곡 도쿄 도쿄올림픽 일본 영상 도라에몽 리우올림픽 음악에 ooo___rrr
OOOO시이나 링고였구나 넘 멋지다 했지
OOOO 그냥 아무거나. 시이나링고 노래도 좋고.
OOOO 맨첨에보내줌건 시이나링고원곡이고 두번째건 미쿠노래야~
OOOO홀 .. 이번 프로듀서 시이나 링고였구나
OOOO시이나 링고 곡 좋다
OOOO엘리엇마틴! 사진 참고했고 그리는동안 브금은 왠지 시이나 링고의 조난으로 고정하고싶었던... 엘리엇마틴은 살짝 병든 느낌st인게 좋은데 엘리엇을 날조해야되는것이 가장 큰 문제 ㅠㅠ
OOOO시이나 ㄴ링고 목소리 좋타
시이나 링고 음악 올림픽 작곡 도쿄 도쿄올림픽 일본 영상 도라에몽 리우올림픽 음악에 mysticcoral
OOOO 시이나링고<<<<휘 파람 파람 파람
OOOO4. 시이나 링고 버전 love is blind로 미사와 보고싶은데 역시 슬픈 것 밖에 생각이 나지 않는다ㅠㅠ 사랑은 눈 먼 것, 사랑은 단지 슬픔, 그리고 순간의 고통. 너무나 잘 기억하고 있어. 여름의 환희와 열기 속에서 겨울은 희미해져버리네.
OOOO시이나 링고가 대단하긴하다
OOOO난 이제 죽어도 좋다... 시이나링고에 퍼퓸팀이라니... 이번생 행복하게 끝낼수있겠다... 근데 아베마리오... ㅂㄷㅂㄷ
OOOO어음... 중딩때 시이나링고 팬이였는데... 그... 콘서트에서 그... 그 논란의 사건이후부턴.... 좀... ;;;;;;; 어휴.....
OOOO음 시이나링고군.
OOOO칸노 요코입니까 시이나 링고입니까
시이나 링고 음악 올림픽 작곡 도쿄 도쿄올림픽 일본 영상 도라에몽 리우올림픽 음악에 sikeddang
OOOO엥 시이나 링고 꺼라구??
OOOO브금 시이나 링고 아녀????
OOOO시이나링고라니... 으으 극혐
OOOO역시 곡은 시이나 링고였구나
OOOO 시이나 링고가 프로듀스 했다네요 -ㅅ-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브금은 시이나링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어 링곤가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링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시이나링고 유명하고 팬도 많지만 엄청난 우익;
시이나 링고 음악 올림픽 작곡 도쿄 도쿄올림픽 일본 영상 도라에몽 리우올림픽 음악에 mysticcoral
OOOO 시이나 링고느낌이라서 좋더라!!
OOOO 개좋지?? 얼른 시이나 링고에 영업이나 당해버렷!!
OOOO레오루 신곡 코멘트에서 본 가수 목록만 해도 빅뱅 지드래곤에 레이디가가 케샤 AOA 시이나링고 아주그냥 안나오는게 없내
OOOO시이나링고 노래 중에 우키구모가 참여한게 몇 곡 되는데 방금 미채를 듣다가 이 기타소리 우키구모였지 하고 문득 떠올렸다.
OOOO시이나 링고 노래 추천해줄 사람 9함
OOOO좋죠. 세상의 끝. 시이나링고👍
OOOO ㅋ ㅋㅋㅋ ㅋ저더 이참에 함 다시 들어보까? 이러구있어여 (그러나 침대위ㅣ이다 ) 마자요 시이나링고 아는분들 별류 없는거같앗눈뎅
시이나 링고 음악 올림픽 작곡 도쿄 도쿄올림픽 일본 영상 도라에몽 리우올림픽 음악에 papayaxmango
OOOO 헉 마루노우치새디스틱 저더 조아해여ㅠㅠ!!!! 띄엄띄엄 듣는 편이었디만,,, 시이나링고 이름자체도 겁나오랜만에 들어바서 ㅋ ㅋ ㅋ ㅋㅋㅋ ㅋ 신기방기...!
OOOO 시이나 링고가 그만큼 유니크....
OOOO요즘 초딩 중딩들도 넬 듣나? 시이나링고를 듣는다면 넬도 들어줘
OOOO시이나링고 넘나 좋은것
OOOO오늘의 노래~ 시이나링고의 갬블
OOOO가사 너뮤 좋아서 만들어봄ㅠㅠ....시이나링고의 낙일ㅠㅠㅍㅍ
OOOO(이어서) 피치카토 파이브, 시이나 링고, 토키 아사코, 더블유, 캬리파뮤파뮤가 들어있네요. 슬슬 지겨워져서 바꿔야 하는데.(...)
시이나 링고 음악 올림픽 작곡 도쿄 도쿄올림픽 일본 영상 도라에몽 리우올림픽 음악에 brief_eternity
OOOO 본 노래인 시이나 링고의 마루노우치 새디스틱은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ㅜ ㅜ 정말 죄송합니다!!변명을 조금 적자면, 평소 좋아하던 노래였었고. 많이들 리퀘스트를 주셨어서 들뜬마음에 소재조차 파악하지 못하고 업로드를 하였네요 ... 모든 비판
OOOO시이나링고 어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나 아직도 시이나링고때만큼 좋아한거 없는듯 아 화양연화^^
OOOO 저는 "시이나링고"
OOOO근데 천본앵은 안되고 시이나링고 노래는 되는거 되게 디용인거같음 물론 저도 천본앵 지뢰입니다
OOOO선배가 시이나링고 영업해서 듣는다
OOOO시이나링고 노래나와서 따라불렀더니 알바같이하는친구가 이미지가 어울린다그랫는데 내 이미지 대체뭐지 그렇게 세상을등진사람같니...?
OOOO시이나링고 락발라드비쥐엠으로 텐을본다 => 그날은 자살각이 섬
OOOO헐 라스베가스 연주해주시는 벤드가있다니 시이나링고도 굿굿
OOOO누나따라 시이나 링고나 아라시노래도 되게많이들었는데
OOOO나는 당신의 멜로디나 그 철학이나 말, 모든 것을 지켜내겠습니다. 당신이 이곳에 살아있다는 진실만으로 행복합니다. (시이나 링고 / 행복론)
OOOO시이나 링고 노래 처음듣는데 너무 좋네 ㅋㅋ 곡명은 <사과의 노래>인데 방금 쿠라게님이 유투브에 올림 ㅋㅋㅋ 곧짤릴듯
OOOO시이나 링고 추천곡 좀
OOOO나의 중고등학생 시절은 이자혜와 시이나 링고로 설명 가능하다
OOOO어이 시이나링고 사과해!
OOOO 엉ㅋㄷㅋㅋㅋ시끄러운건 잘안들어가꼬 두애즈랑 시이나링고는 시끄런거많음
OOOO@lpH3e AKB는 2015년것이 최신이고 꽤 있습니다. 시이나 링고는 앨범 하나가 전부입니다.
OOOO시이나 링고도 파쿠리 논란 있던 건 다들 아실런지요,,
OOOO김윤아가 시이나 링고 따라했다! 그럴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고 근데 김윤아가 먼저 데뷔했으니 안따라했다 <- font="">
OOOO근데 이건 좀 헉했음.. 좌 러브공작단 (구 자우림 김윤아 레이블) 우 시이나 링고 뮤직비디오
OOOO 예전에 시이나링고 앨범이 대칭컨셉이었죠 넘좋더라구요 트랙리스트 글자수 대칭이라 전체적으로는 나비모양되었던
OOOO살아온 순서대로 1덕질 퇴마록 2덕질 드래곤라자 3덕질 시이나링고 4덕질 마리미떼 5덕질 사운드호라이즌이다 하나같이...휴...
OOOO시이나링고 시그마 공유하고십은데 유튭 다 짤림
OOOO슬플땐 시이나 링고를 들어...
OOOO그뒤로도 1년간 계속 노래 제목도 가수도 모른채 엄청나게 자주 듣다가 후에 그게 시이나 링고라는걸 알게되었다고 한다 ,,
OOOO뜬금없이 시이나 링고 코에 카미카제 칵테일 붓고싶다.
OOOO나는예쁘거나 미인타입은 아니지만<<<이라는 가사를부르는 시이나링고
OOOO시이나링고 경고듣는다
OOOO으 시이나링고 상냥한 철학 너무 좋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