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4, 2016

에어서울 스파이에어 왕복 특가 일본 나가사키 서버 홈페이지 새로 공항 시즈오카


스파이에어


OOOO엄마한테 벌써 수능끝나고 12월에 서울 갈일 두번있다고 선포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다 ! 내가 ! 스파이에어 ! 버즈 !
OOOO돈들어오면할일.....종현이콘서트...(중요)... 핸드폰액정교체........ 서코....온리전..... 가능하다면 스파이에어내한때도 서울가고싶다....
OOOO스파이에어 서울 콘서트 ㅠㅜ!!!!! 미친 ㅜㅜ ㅠㅠ 오빠 보러 갈게 ㅠㅠ♥
OOOO스파이에어 공지와 함께 팔로워 1천명 돌파-!! 감사합니다! *^_^* 12/4 첫제작콘서트, 악스에서 함께해요!! 모두 모여 함께 즐겨요~!! 일본 Zepp 느낌을 이제 서울에서~!!
OOOO연말콘 전에는 갈만한 스케줄이 정녕 없을까 일단 12월에 스파이에어 서울에서 콘서트있다니까 그거랑 벚콘을 가야겠다
OOOO뷰쇼가다보니 생각나지만 아뮤즈콘 서울에서 열었음 좋겠다 원옼이랑 스파이에어랑 퍼퓸이랑 ㅍㄹ노그라피티등등 거기에 타케루도(?) 아뮤즈 맞팔이시자나여 꼭 검토해주세요ㅠㅠ 장소는 올공으로 아뮤즈콘!!!ㅠㅠㅠ
OOOO 서울에 살았으면 좋겠어요ㅜㅠ 스파이에어 내한도 가고..
에어서울 스파이에어 왕복 특가 일본 나가사키 서버 홈페이지 새로 공항 시즈오카 talus88
OOOO현생포기하고 펜타포트에 갔어야 했읍니다...(후회벌레 스파이에어는 서울콘 노려야지...!
OOOO죽는 한이 있어도 스파이에어 내한 공연 꼭본다 딱마침 서울이야 ㅜ ㅓ
OOOO 맞다! 스파이에어가 서울에 온다고 했으니.. 언니도 보러 가고 싶으나 못 가겠넹..ㅠㅜ
OOOO행사 뿐만이 아니라 콘서트까지 내 생일에 열리잖아..?ㅋㅋㅋㅋㅋ스파이에어가 서울엘 가..?
OOOO스파이에어 보러가고싶다...서울... 흑...
OOOO 아니 어제 펜타포트에 스파이에어 왔거든 근데 공연 끝나갈때 쯤에 스에가 12월에 서울내한한다고 피켓 이벤트했거든? 근데 거기에 오빠보러와! 라는 단어가 있었는데 그거 보고 일부 어떤사람들이 여혐이네 뭐네 이런말을 해서...
OOOO 아아.....스파이에어가 서울 콘서트에요 밍후님...ㅠㅠㅠㅠㅠ 같이 보러가요
OOOO스파이에어 서울 콘서트요? 오빠 보러갈게 기다려요 사랑해

왕복


OOOO에어서울 사이다특가 인천-히로시마 왕복 38,000원
OOOO에어서울 특가 개싸서 나가사키 왕복 38,000원인데 휴가를 못내내ㅐ~~~~~~주글래~~~~
OOOO나는 그냥 네이버를 켰는데....에어서울 프로모션 광고가 보였고....눌렀는데 나가사키 왕복 38000원이라서 사버림 😁
OOOO 울 회사 동생 에어서울로 마카오 왕복 58천원에 예약 하고. 나는 뒤늦게 들어갔으나 안열리고!!!!!
OOOO 에어서울 왕복 10,000 에 세금 28,000 이더라구요 특가 지금 히로시마 공항 10/22 -10/23 38,000인데 바쿠단야만 먹고 와도 이득일 듯...
OOOO에어서울 난리인데 이미 어제 대구~나리타 왕복 택포 11만원(세금 제외시 6만원) 보고 질러서...
에어서울 스파이에어 왕복 특가 일본 나가사키 서버 홈페이지 새로 공항 시즈오카 K_serim
OOOO에어서울 요나고 히로시마 나가사키 다카마쓰 도야마 시즈오카 왕복38000원!!!!!!!
OOOO뭔지는 모르겠지만 에어서울이 왕복 3만원이라고...?
OOOO에어서울 론칭한다고 광고 떠서 들어가봤더니 일본이랑 홍콩이 왕복 만원이였음ㅋㅋㅋㅋㅋㅋ 근뎈ㅋㅋㅋㅋㅋㅋ 세금이 48300원임ㅋㅋㅋㅋㅋㅋㅋ

특가


OOOO 아냐아냐 에어서울? 이라는 항공산데 새로 런칭한건지 10월 비행기부터밖에 자리가 없긴한데 무료수화물 23키로다.. 분명 저가항공사니까 짐추가로 돈벌어먹겠지 근데 특가요금이어도 넘사벽으로 싸서 당황스러워…
OOOO에어서울 특가 어마어마하구만!
OOOO 에어서울이라고 이번에 새로 런칭한 항공사같아요!! 그런데 특가요금이라 지금은 남아있는게 있을지 모르겠습니다ㅠ0ㅠ 행운을 빌어요
OOOO ㅇㅇ에어서울 특가임
OOOO 실례합니다! 저거 에어서울 사이다특가일거에요~ 물론 편도금액이고 10~11월 사이에 갈수있는걸로 알아요
OOOO에어서울 마카오특가도잇던데
OOOO 에어서울이라고 아시아나항공 자회사라고 보면 됨. 이번에 새로 출범하면서 아시아나에서 운항하는 일본 쩌리노선들을 다 이쪽으로 넘겼는데 그거 특가할인하는거네.
OOOO에어서울 뭐지... 런칭도 몰랐는데 갑자기 특가 할인해서 난리났네 아시아나 자회사로 에어부산이랑 형제라는데 세상에 나가사키를 취항했다구....
OOOO와 에어서울 특가 눈돌아가네여 근데 내 인생 앞날을 모르고....
OOOO에어서울,,, 특가,,,,, 서버폭주,,,
OOOO 에어서울의 일본행 특가항공권!!!!!! 가느데가 시골밖에없긴한데 진짜 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어서울 스파이에어 왕복 특가 일본 나가사키 서버 홈페이지 새로 공항 시즈오카 solovelyJune
OOOO에어서울 특가 티켓 판대서 가봤는데 내가 갈만한데는 취항을 안하네
OOOO 에어서울!!!! 지금 특가요금으로 누른거라 선착순인듯
OOOO 에어서울!! 10월부터 운항하는지 그전시간은 자리가없는데 특가요금이 진짜 핵싸다;;;;;;
OOOO 아냐아냐 에어서울? 이라는 항공산데 새로 런칭한건지 10월 비행기부터밖에 자리가 없긴한데 무료수화물 23키로다.. 분명 저가항공사니까 짐추가로 돈벌어먹겠지 근데 특가요금이어도 넘사벽으로 싸서 당황스러워ㅋㅋㅋㅋㅋㅋㅋ
OOOO에어서울 10월부터 운항하는데 왜 특가 계획도 없고..이르케 짜게 구는 것인가.

일본


OOOO에어서울 이번에 취항하면서 일본 소도시로 많이 가던데 (._. 가고싶다
OOOO아 에어서울 일본 아깝다
OOOO에어 서울 런칭기념 일본 편도 33000원이라고!!
OOOO에어서울 일본 싸다고 하길래 들어가봤는데 좌석매진 ㅋㅋ
OOOO에어서울 예매해버렸다...흑흑 일년에 세번이나 일본을 다녀오게 생겼네...
OOOO에어서울인가 싸던데 9월에 학교 수학여행 취소한가격으로 현장체험학습 낸다음 엄마한테 일본다녀온다고 해야지
OOOO에어 서울 일본 취항지, 지도에 찍어봤는데 뭔가 존나 애매하네[...] 도쿄나 오사카가 목적이면 어딜가도 추가교통비 때문에 메리트가 없어보임
OOOO전 ip가 일본이라 에어서울 안되는걸까요

나가사키


OOOO 놀랍게도 KRW이 맞습니다... 에어서울??이라는 항공산데 가는데가 나가사키 시즈오카 도야마 이런데밖에 없긴한데 진짜 개싸다 여기 뭐지
에어서울 스파이에어 왕복 특가 일본 나가사키 서버 홈페이지 새로 공항 시즈오카 _Heee
OOOO에어서울이라는 항공사가 생겼는가보다 하고 봣더니 나가사키취항 ㅠㅠㅠㅠ 예전 진에어에서 노선있었다가 없어졌는데 ㅠㅠㅠ 부지런히 돈모아서 나가사키가야지 ㅠㅠㅠㅠㅠ 가고싶음 ㅜㅜㅜㅜㅜ
OOOO에어서울은 나에게 나가사키 짬뽕의 기회를 주지 않앗지...ㄱㄹ제 좀 하줄래..
OOOO에어서울 노선 좋네 다카마쓰.시즈오카.나가사키.히로시마.요나고.도야마.우베 공항 도장깨기 하기에도 좋고 투어돌때 경쟁률 적은곳에 써도 되고 넘나 좋다

서버


OOOO에어서울 아까 퇴근 전부터 봤는데 내내 서버 터짐ㅠㅠㅠㅠ
OOOO에어서울 서버 터졌네;
OOOO에어서울 서버 터졌네 에라이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에어서울 뭐야.. 네이버 타임보드 광고 걸어놓고 서버 안 챙겨서 결국 터짐... 초짜 티내네 진짜
OOOO에어서울 들어가서 볼까 했는데 서버 접속 ㅜㄹ가능...

홈페이지


OOOO에어서울 홈페이지 터졌어 ㅋㅋ 못들어가 ㅋㅋ
OOOO에어서울 홈페이지터졌네
OOOO에어서울 홈페이지 구경도 못함ㅋㅋㅋㅋㅋ
OOOO에어서울 홈페이지 접속폭주인듯 ㅋㅋ 안들어가짐
OOOO에어서울 홈페이지 껐는데 또 뎔었음
OOOO에어서울 홈페이지 뭐 이리 미어터지냐... 너무느려
에어서울 스파이에어 왕복 특가 일본 나가사키 서버 홈페이지 새로 공항 시즈오카 artoria_lapi

공항


OOOO에어서울 이랑 시즈오카 공항 ... 이렇게 럽라 선샤인 콜라보 하면 대박 이겠다wwww
OOOO오로이씨 요나고 공항 원래 아시아나만 가는데 이번에 에어서울 취항 시작해서 글로 노선 옮긴듯 비행기값 싸짐 요나고 여행 각

시즈오카


OOOO 에어서울인가? 거기가 인천->시즈오카 취항한대요
OOOO에어서울 때문에 시즈오카 검색했는데 어쩐지 장어 먹고 싶어짐
OOOO 에어서울이 인천-시즈오카 예정중이랍니다
OOOO어? 에어서울 시즈오카도 취항함???

서울에서


OOOO에어서울에서 세일 했나보구나..[...] 저런건 그냥 생각없이 질러야함.
에어서울 스파이에어 왕복 특가 일본 나가사키 서버 홈페이지 새로 공항 시즈오카 Snack_X
OOOO실트에 에어서울이라길래 무슨 서울에서 에어쇼 하나 했더니, 항공사 이름이네. 아시아나 저가 항공사.
OOOO일단 9월엔 에어서울에서 히로시마행 티켓을 산다.
OOOO@lee_hwan_ ㅎㅏ.... 서울에서마니멀ㅈ만 (ㅈㄴ 여긴 에어칸이피류햐

히로시마


OOOO에어서울겁나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로시마 1박2일로간다!!
OOOO히로시마-인천 에어서울로 넘어간 것 때문에 보상으로 마일리지 받았다

아시아나에서


OOOO 이거 아시아나에서 나온거야. 그래서 아시아나쪽 노선중 에어서울로 돌리는게 많아질 예상. 이유는 적자로
OOOO 아니… 시코쿠가려했는데.. 아시아나에서 거기 이제 비운항한다고…. 10월8일 부터 에어서울이 그 라인 가져간데서.. 어쩔수없이 한달 비니까… 돈걱정되궁…ㅋㅋ 알바할까했지 .
에어서울 스파이에어 왕복 특가 일본 나가사키 서버 홈페이지 새로 공항 시즈오카 mong_1127

항공사


OOOO에어 서울 이라는 항공사가 창립된거같은데 거기서 인천-요나고 비행기를 운행하는듯
OOOO 아시아나항공도 금호꺼라 아시아나항공이랑 부산에어에 서울에어까지 박으면 이거 거의 항공사 독점급이라 저어는 가능성 있다고 봅니다
OOOO 서울항공이 아니라 에어서울 이에요!! 아시아나항공 저가항공사에요.

노선


OOOO 에어서울 도쿄노선 은 없..
OOOO 아 그거 아시아나 계열 LCC(지만 현실은 돈 안 되는 노선 떠맡는)인 에어서울 에서 운항하지 않나요

아시아나


OOOO축하합니다! 아시아나는 에어서울로 진화했다!
OOOO 에어부산이랑 에어서울이랑 아시아나계열이래~ 출발전에 가습 나옴 ㅋㅋ
에어서울 스파이에어 왕복 특가 일본 나가사키 서버 홈페이지 새로 공항 시즈오카 kiribati__
OOOO휴가랑 출장이랑 뒤죽박죽이 될 것 같은 불길한 느낌에 카약으로 11월 비행기를 알아보니 서울-파리 직항 (12시간 비행)이 아시아나가 2천달러, 에어프랑스도 4천달러 정도면 사는데, 왜 대체 에어 프랑스 뉴욕-파리 (7시간비행)는 7천 달러인 것이냐.

에어서울


OOOO뭐야 에어서울 뭐 있었던거....??
OOOO에어서울 비행기색 이쁘다
OOOO 에어서울
OOOO와 ㅅㅓ울에어 돌았가
OOOO 그렇겠네ㅋㅋ 안녕~~에어서울ㅋㅋㅋ
OOOO에어서울 뒤적거리는데 ㄹㅇ사고싶다ㅎㅎ오사카도쿄이쪽은 없지만
에어서울 스파이에어 왕복 특가 일본 나가사키 서버 홈페이지 새로 공항 시즈오카 201_holiday
OOOO에어서울이구나 론칭세일 노리자 <목숨어쩌구하던애
OOOO에어서울 난히...?
OOOO에어서울 진짜 싸더라;;;
OOOO에어 서울 접속률이 사보텐더 수준이네 들어가지도 못함
OOOO 저거 도심은안가고 시골같은곳만 간다하는군 일단 엄청싼건맞군 에어서울이고
OOOO 에어서울... .ㅠㅜㅜㅠ
OOOO 요기에어서울이에용!
에어서울 스파이에어 왕복 특가 일본 나가사키 서버 홈페이지 새로 공항 시즈오카 ___RODA
OOOO왜 난 에어서울 안 들어가지냐 ㅜ
OOOO에어서울가격 끝내줌..ㅠㅠ 설사는 분들 부럽네 ㅋㅋ
OOOO헤.. 에어서울 싸네ㅋㅋㅋ 근데 진짜 시골동네ㅋㄲㅋ
OOOO에어서울 드디어 취항하는구나 👏👏👏👏👏
OOOO 에어서울이에영ㅠㅜㅠㅠ
OOOO에어서울이 뭐지요
OOOO에어 서울 비행기 값이 34000원.... 비행기 꽁짜로 가는거 아니었으면 저거 살뻔
에어서울 스파이에어 왕복 특가 일본 나가사키 서버 홈페이지 새로 공항 시즈오카 bforest_kr
OOOO에어 서울은 또 ㅝ지
OOOO에어서울 민트색 쟝쟝이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에어서울이 좀 들어가져야 뭘 해볼텐데
OOOO근데 왜 에어서울 안 들어가 지냐 ㅜㅜ
OOOO에어서울... 으 가곤 싶은데 알바를 잡아버려서 못 간다 ㅜㅜ
OOOO 에어서울이에요
OOOO에어서울 김포-부산이나 좀 떨이하면 탈텐데
OOOO에어서울은 왜 센다이는 안가는가
OOOO에어서울인가....
OOOO 아오 에어서울.......
OOOO 에어서울 첫취항이라 이벤트함
OOOO에어서울 에어부산 다 있네.. 이제 에어대구만 생기면!
OOOO에어서울 도쿄에서 가까운곳에 취항하나요?
OOOO에어서울 ㅠ
OOOO아뭐야저는왜에어서울접숙이안됨
OOOO에어서울뚫렸다!
OOOO헉 에어서울 런칭 프로모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에어 서울 대박이네 ㅇㅅㅇ
OOOO에어서울 한시강ㄴ째 안들어가지네퓨ㅠ
OOOO 어 뭐야 야 당장 저거 링크줘봐 참고로 저거 에어서울.
OOOO에어서울 언제뚫리냐 폭주 ㅗㅗ
OOOO에어서울 타고 세토내해 다녀올까.
OOOO난 에어서울이 안 드가지네...
OOOO에어서울 실트떴어
OOOO에어서울 홈피 터졌엉
OOOO에어서울때문에 컴퓨터 켰는데 아직도 접속이 안 되네 ㅜㅜ
OOOO에어서울 플모떳나보네
OOOO근데 에어서울 취항지 생각보다 괜찮은 곳 많음 .중소도시라고 무시하기에는 꽤 볼거리 많은 곳들.
OOOO오옹.. 에어서울이 생기나보네'0'
OOOO에어서울 어떻게 들어가지-
OOOO에어서울 10월부터임?
OOOO다시 에어서울 창 닫음
OOOO에어서울 스케쥴표 없나
OOOO에어서울 한 번 들어갔던 사람은 계속 들어가지나봄
OOOO에어서울 터졌엌ㅋ
OOOO에어서울이 뭐야 나는 서울 에어쇼같은건줄 알았는데 아닌가봐
OOOO에어서울 접속자 폭줔ㅋㅋㅋㅋㅋㅋㅋ
OOOO 에어서울 취항 기념 만원 이벤트인지 뭔지 하는 듯한 삘
OOOO 에어서울 열렷음
OOOO에어서울 페이지 넘어가는데 1분씩 걸리는데 나만 이럼?
OOOO에어서울 안들어가진다 ㅂㄷㅂㄷ
OOOO 에어서울!!!! 운항은 10월부터다!!!!!!!!!!!!
OOOO아 머여 에어서울 뜬거냐?
OOOO헐 에어서울 취항했구나
OOOO에어서울 가격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친구랑 10월에 서울당일치기로 갈껀데.. 덕수궁 근ㅊ처에 한복대여점 있을까.. 나 서울 학교에서 가는거 빼고 처음인데 으어ㅏ아아어어어ㅓㅇ어 그리고 나 길치인데ㅔㅔ에어어에ㅔㅔㅇ 서울 지하철 9호선 미친거 아냐아ㅏㅏ아아?
OOOO서울에어는 아직 상장 안됫나 에어부산도 없네
OOOO오 에어서울 처음타본다
OOOO서울 최고의 에어비엔비 호스트 님과 클러빙 후 -> 한방에서 취침 -> 아점으로 쌀국수집에서 메뉴 4가지 조지고 -> 카페에서 믹스 셋을 짜는 알흠다운 하루를 보내는 중
OOOO알려주신대로 에어서울 타볼까 했는데 프랑스 안가...(울먹) 프랑스에 싸고 괜찮은 숙박시설이나 음식점 추천받습니다...
OOOO? 에어서울은 무ㅜ셈
OOOO이제 서울간다이예에에에어아오
OOOO참, 전주에서 어떤 아줌마가 "에어가 서울이랑 초큼 다르지?"라고 말하는걸 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오죽하시겠어여 ㅋㅋㅋㅋㅋ
OOOO에어서울 별로 기대 안되든데...
OOOO 이번에 에어서울 뜨면 그거 기대하는중임
OOOO12월.....4일....서울....라이브....스파이.....에어.....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