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9, 2016

이동진 터널 영화 평론가 책이다 평론가가 밤은 업적 터널에 영화에 목소리


터널


OOOO터널에 이동진 나온게 가장 웃겼다
OOOO아 <터널> 두 마디만 더 하자. 무개념녀 등장시키는 여혐 존나 낭낭했고(원작자가 기독교인 호모포비아던데 역시 혐오는 연결되어있음), 이동진 당신이 정신 바로 박힌 평론가라면 이런 영화에 출연하면 안되지. 특유의 주황…
OOOO참. 터널 보다 앤딩크래딧에서 터졌던게..라디오 DJ목소리가 익숙한데 누굴까? 어느방송 아나운서 같은건가 했는데...앤딩크래딧에서 이동진 이름이 똭 ㅋ
OOOO터널 원작자도 문제지만 이동진은 왜나와? 평생 안봐야지
OOOO어... 터널에 이동진이 나왔던가?
OOOO아 <터널> 두 마디만 더 하자. 무개념녀 등장시키는 여혐 존나 낭낭했고(원작자가 기독교인 호모포비아던데 역시 혐오는 연결되어있음), 이동진 당신이 정신 바로 박힌 평론가라면 이런 영화에 출연하면 안되지. 특유의 주황 안경 슬쩍 나오던데 토 나올뻔.
OOOO영화 터널. 빨간 안경 이동진씨를 담박에 알아본 나는 내가 이정도 영화팬임을 자랑하고 싶어졌다.
이동진 터널 영화 평론가 책이다 평론가가 밤은 업적 터널에 영화에 목소리 _cineman
OOOO터널 후기 이동진 빨간 안경 시선강탈
OOOO터널은 배두나를 고작 하정우 부인으로 씀. 이럴거면 왜 배두나를 쓰지.. 심지어 마지막에 오열할땐 연기도 어색하고 이상했다. 그리고 빨간뿔테 이동진은 뿔테만 나오는게 너무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냐고 그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터널에 이동진 평론가 나오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 빨간 안경 보구 알았네
OOOO터널...최근 본 영화중 가장 괜찮다. 연기와 각본 모두 충분히 만족스러운듯. 뜬금없지만 이동진씨 라디오는 너무 반가운듯.생수가 절로 땡겨지는 영화
OOOO오늘 터널 봣는데 이동진 나왓슴...뭘까... 빨간 뿔테만 보여주는것도 이상해ㅋㅋㅋㅋㅋㅋㅋ
OOOO영화 터널을 봤는데 이동진이 등장한 순간부터 그가 이 영화에 평점을 별 몇개 줄건지 굉장히 신경쓰이기 시작했다
OOOO[터널] 전반적으로 대사가 잘 안 들렸는데, 이거 상영관의 문제인가. 결말부 이동진 DJ가 친 드립 하나도 못 들었다, 리액션 대사만 듣고
OOOO터널 보는데 뒤통수 출연한 이동진 평론가의 빨간안경이 씬을 스틸해버림...
OOOO터널 너무 한국 집약체다 클래식채널 디제이마저 이동진이야
OOOO터널에 이동진 평론가 나오쟝ㅋㅋㅋ
OOOO이동진 터널 별점
OOOOㅋㅋㅋㅋㅋ아니 터널에 라디오 목소리 이동진이었네
OOOO아 터널에서 뒷모습으로 빨간안경테가 보이는 순간 이동진기자니임? 했던 ㅋㅋㅋㅋㅋ아 근데 중요한건 정작 티비보다 라디오로 주로 접했는데 목소리듣고는 몰랐다.(?
OOOO영화 터널을 봤다. 하정우니까 하정우이기에 극한의 상황에서도 관객을 웃겼다 순식간에 울렸다한다. 재미와 단순하지만 강력한 메시지가 살아있는 영화다. 늘 믿음가는 천만요정 오달수와 이동진 영화평론가의 목소리와 뒷모습 깜짝 출연도 관람의 포인트.
이동진 터널 영화 평론가 책이다 평론가가 밤은 업적 터널에 영화에 목소리 lubby0123
OOOO터널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 이동진 목소리 신경쓰였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평점 몇 점 줬는지 궁금하내
OOOO이터널 선샤인 노바에서 출시한다더니 어제 정식 공지가 나왔나본데 기존에 더블루+김치에서 나온 디스크와의 차이는 이동진 코멘트리 밖에 없나보네. 살 필요가 없어보이고.. 디자인이 어떻게 나올지는 모르겠는데 더블루에서 나왔던 게 디자인이 너무 예뻤던터라.
OOOO그러고 보니 이동진도 이철민도 나온다고 왜 아무도 나에게 말해 주지 않았나 하정우 조현철 이동진 이철민이라니 내가 짱 좋아하는 거 모임 하지만 두 번은 못 볼 거 같다 왜냐면 아무튼 그렇다 그냥 조현철 편집본 갖고 싶다 #터널
OOOO노바 미디어에서 이번 '달콤한 인생' 블루레이 이후의 후속 노바 아마레이 시리즈(NA15)로 '이터널 선샤인'을 발매할 예정. 이동진(…) 평론가의 코멘터리 수록.
OOOO이동진평론가가 터널 3개반줬네

영화


OOOO영화평론가 이동진의 "인간은 고통을 묻는 존재다"라는 말은 참으로 명언이다. 그는 행복한 자는 결코 묻지 않는다고 했다. 흔히들 사회성(그 대상이 신일 경우는 신앙)이라고 하지만, 관계 속에 허우적 대는 인간들은 질문하지 않고 생각도 하지 않는다.
OOOO이동진이 왜 리더쉽 강연을 해, 본인 리더쉽이라고는 혼자 책 읽고 영화 보고 글 쓰는 게 다인 양반한테 ㅋㅋ 누가 보면 커뮤니케이션 연구로 박사학위라도 받은 줄 알겠네. 제대로 하는 게 없는 헬조선 기업의 전시행정 o_< =b
OOOO드라마적 요소가 있는 일본영화는 두 종류로 나뉘는거 같다. 무지하게 순수하거나 무지하게 잔인하거나... 믿고 추천받는 이동진 기자 때문에 아무도 모른다를 990원이나 내고 봤다가...멘붕ㅠ
OOOO이동진 그분 영화평론계의 임진모 아닌가요?
OOOO번역가에 평론가에 대한민국 영화산업 수준... 하기사 명량 국쩨시장 검사외젼으로 이어진 경쟁력 없는 국내영화의 스크린독점부터 한국 문화산업은 폭망이라고 느꼈지만 후... 갓 이동진씨 없었으면 영화덕으로서 이 나라에 못 살았을 것
OOOO나 왓챠에서 보고 싶은 영화 다 저장하는데 왓챠 컬렉션 보면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영화", "이동진이 만점 준 영화" 이런거 있는데 보면 그냥 왓챠 탈퇴해버리고 싶음
OOOO어제 산 책 체게바라 평전 이동진의 영화산책 페미니즘의 도전 여성혐오를 혐오하다
OOOO의 이동진, 김중혁의 영화당
OOOO이동진의 무비꼴라주 선정 영화는? '그레이트 뷰티'
이동진 터널 영화 평론가 책이다 평론가가 밤은 업적 터널에 영화에 목소리 langebro
OOOO이동진 평론가 팬인데 이번 여름 영화평점은 나랑 거의 다르네.
OOOO왜때문에 이동진이 이렇게 촉망받는건지 모르겠다. 책도 영화도.........
OOOO와 이동진도 영화평론가가 될수 있구나 나도 아이돌을 꿈을 접지 말아야갰어
OOOO이동진기자의 빨간책방을 종종 청취하곤 하는데 들을 때마다 놀랍고 경외감이 든다. 그가 영화와 책을 대하는 자세나 감독과 작가를 대하는 태도들이, 그 거리감과 함께 정확히 이해하고 분석하는 감성과 이성이 대단하다고 느끼기 때문.
OOOO"살아서 영화를 보는 행복” -이동진 영화 평론가- 15년 전 죽은 장남의 기일에 모인 가족들의 하루를 담은 영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다시 만나는 명작 <걸어도 걸어도> #아트나인 절찬 상영중! t.c…
OOOO이동진 이제 한줄평 쓸거리도 떨어져서 그냥 아무말 내뱉는거같다 영화에서 연상되는 단어 세개 온점찍고 나열하기/아니면 ~는 ~했지만.. 이런식으로 끝내기
OOOO이동진 평론가가 키리시마 영화를 보고 반청춘영화라고 말하며 청춘의 장르를 '가장 빛나고 아름답고 꿈을 향해 밝은'이라는 뉘앙스로 설명했는데 그때 확 세대차이를 느꼈다. 지금 나와 내친구들이 느끼는 청춘물은 싸구려커피 그 자체…
OOOO이동진 평론가가 키리시마 영화를 보고 반청춘영화라고 말하며 청춘의 장르를 '가장 빛나고 아름답고 꿈을 향해 밝은'이라는 뉘앙스로 설명했는데 그때 확 세대차이를 느꼈다. 지금 나와 내친구들이 느끼는 청춘물은 싸구려커피 그 자체다. 구질구질하고 돈없고.
OOOO매몰된 차에서 유일하게 들리는 라디오 채널은 클래식FM인 것으로 나오는데, 왜 진행자가 이동진이냐고. KBS는 왜 이런 영화에 투자나 협조를 하지 않았을까? 애국 영화가 아니기 때문이겠지. '기레기'와 무능한 정부를 까는 영화라.
OOOO이동진은 가끔 영화에 대한 방송이나 평보다 스치듯이 하는 말이 더 좋을때가 있다~.~ 마치 교양교수님같은 기분이랄까
OOOO영화 곡성을 이제야 봤는데..그냥 이 영화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해석을 열어줬다. 정도의 의미밖에 못찾겠다. 게다가 보고나니 열불이 갑자기 나는게 이동진평론가가 여기에 별 5개 주며 극찬을 해대고 비밀은없다에 별 2개를 준건 진짜....
OOOO이 영화 왓챠 이동진 20자평 댓글에 '박찬욱은 되고, 이경미는 안 되냐?'라는 의견을 내는 사람이 있다. 영화의 완성도에 관한 문제를 성대결로 끌고 가려는 눈물겨운 노력은 내가 잘 알겠지만, 수준 낮은 댓글에 눈이 찌푸려지는 건 어쩔 수 없나 보다.
OOOO 저도,,, 포스터 다 조와하지만 이거 정말ㅊ정말 좋아해요 얼굴 옆까지 차오른 물 너무 싸하고 예술이고..ㅠ이동진 코멘트는 못봣는데 함 봐야겠서요 일종의 재난영화<<ㅇ0ㅇ...!
OOOO이동진 영화평론가 한줄평들좀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동진 터널 영화 평론가 책이다 평론가가 밤은 업적 터널에 영화에 목소리 art_nine9
OOOO?? 이동진 씨는 신작영화 계속 보고 리뷰 같지도 않은 요약 업로드하는 면에서 임진모 씨와는 격이 다릅니다
OOOO아무리 그래도 이동진 씨 고레에다 히로카즈 영화 얘기하는 거 보면 기본 덕심? 애정? 굉장히 깊고 지적 허영 욕망 굉장히 큰 분인데 평론가 덕목에서도 임진모 같은 늘 아무것도 아니었는데 이름만 있는 부류하곤 격이 다르다
OOOO영화당에서 토이스토리3의 이별에 대하여 이동진이 말한 게 조금은 이해될 갓 같기도 하내

평론가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 그 평론가 누구야 그 이동진이 교주 잖아 교주 익무 ㅋㅋㅋㅋㅋ
OOOO 난 이동진 평론가가 세상에서 제일 좋더라 형! 제일 좋아하는 여행지는 정동진! 그냥 그렇다고요!
OOOO이동진이 덕혜옹주보고 극찬했다며, 그럼 거르는 거임. 믿고 거르는 평론가👏👏
OOOO이동진 평론가가 왓챠 평점 엄청 올렸네...
OOOO, 이동진 평론가가 “본격적으로 토크를 시작한다”며 안내판을 들고, 사이렌까지 울린다. 스포일러의 시작을 알리는 대목으로, 제작진은 자막을 통해 몇 분까지 스포일러가 등장한다고 알려준다.
OOOO"아들은 엄마를 사랑하지 않는 척 했고, 엄마는 아들을 사랑하는 척 했다." by 이동진 평론가
OOOO~는 ~했지만.. 에서 중요한건 말줄임표 다음에 뭐가 아쉬웠는지잖아 ㅋㅋㅋ 존나 어쪄라고 평론가세요¿ 이동진때문에 왓챠 한줄관람평 다 저따구말투됨
OOOO 참 놀라운 게, 이동진 평론가가 불청객에 별 3.5점을 줬다는 거
OOOO배우님과 나의 공통점을 드디어 하나 찾았어 둘 다 이동진 평론가를 좋아한다는 거~!~!
OOOO이동진평론가가 하정우 전도연 주연의 멋진하루는 꼭 보랬는데. 굿와이프끝나고 봐야지
OOOO 별 하나 줬군요. 이동진은 좌파 평론가도 아닌데.
이동진 터널 영화 평론가 책이다 평론가가 밤은 업적 터널에 영화에 목소리 Lou_Bloom_
OOOO덧. 이동진 평론가님은 이제 배우까지 되신건가요 ㅎㅎㅎㅎㅎ 뒷 모습 연기자 달인 ㅋㅋㅋㅋ 목소리 좋아서 팟캐듣는것 같았음 ㅋㅋ 다음엔 더 잘 할게요~ 할것 같은 느낌 /매드크라운도 배우 데뷔한 줄 닮았어 겁나 ㅋㅋㅋ
OOOO "젤 부러운 사람= 이동진 평론가님^^ 추격전략 실행, 꿈만 같아"

책이다


OOOO&lt;밤은 책이다&gt;-이동진
OOOO기억은 무시로 우리를 급습하고, 일상의 사소한 접점에서 예기치 않게 격발당한 우리는 추억 속으로 침잠됩니다 - 이동진, <밤은 책이다>
OOOO어떤 일을 해내는 데 세월이 필요하다면, 그건 긴 시간이 곧 그 일의 핵심이기 때문이지요 ... 순간순간의 과정을 즐기지 못한다면 설혹 그 결과가 끝내 내게 다가온다고 해도, 그 찰나의 지점이 뭐 그리 가치 있겠습니까 - 이동진, <밤은 책이다>
OOOO책을 통해 파악한 구체적인 지식의 몸체는 기억 속에 남지 않는 것 같아도, 그런 지식의 흔적과 그런 지식을 받아들여나가던 지향성 같은 것은 여전히 어딘가에 남고 또 쌓여서 결국 일종의 지혜가 된다고 믿으니까요 - 이동진, <밤은 책이다>
OOOO추억을 잡아당기는 기억의 문고리들은 그렇게 곳곳에 숨어 있다가 불쑥불쑥 틈입합니다 오래 함께한 연인들이 헤어지기 어려운 이유는 두 사람이 긴 시간 속을 통과하면서 만들어놓은 문고리나 매듭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 이동진, <밤은 책이다>
이동진 터널 영화 평론가 책이다 평론가가 밤은 업적 터널에 영화에 목소리 notabismo
OOOO모든 그리운 것은 부재를 통해서 가장 생생하게 존재 증명을 하기 마련이고, 그런 그리움이야말로 누군가의 마음속 가장 깊숙한 곳에 웅크린 채 자리 잡은 가장 근원적인 감정일 테니까요 - 이동진, <밤은 책이다>
OOOO한계선 근처에서 스스로의 연약함을 고스란히 드러내면서도 끝끝내 버텨내려 할 때, 비로소 인간은 숭고해질 수 있습니다 먼 훗날의 결정적 패배가 예감된다고 해도 - 이동진, <밤은 책이다>
OOOO[독서일기]밤은 책이다(글,사진 이동진/위즈덤하우스 예담 펴냄)

업적


OOOO이동진의 업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동진의 업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생각 할 수록 웃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당췌 익무에서 이동진은 뭘까? ㅋㅋㅋㅋㅋㅋㅋ 교주쯤 되는 건가? ㅋㅋㅋㅋㅋㅋ
OOOO이동진 업적 운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고 다음은 칼같이 '블로그에서 해명' 카드..진짜 대단하다 약간 익무 아이돌 같은건가 그분
OOOO이동진의 업적에 비해 듀나가 한 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동진 아직 조선일보에서 월급받을 때 듀나님이 조선일보에 칼럼 썼거든 ㅋㅋㅋㅋㅋ
이동진 터널 영화 평론가 책이다 평론가가 밤은 업적 터널에 영화에 목소리 got7doraesol
OOOO이동진의 업적???
OOOO이동진의 업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


OOOO이번에 디스팩트에 나오신 교수님 목소리 이동진 기자 같군
OOOO 아 맞어 전화 목소리 갓부련님 목소리 같았는데 맞았음.. 알만한 조연배우들 많이 나왔다..길탬이랑 박대리, 오과장 젊은시절역할 한분이랑..글고 이동진도ㅋㅋㅋㅋㅋ

빨간


OOOO 팟캐스트 이동진의 빨간책방의 새로운 에피소드가 올라왔습니다. 들으러 가세요.
OOOO 이동진의빨간책방의 이동진..
OOOO행복은 반복에서, 반면에 쾌락은 일회적인 것에서 오구요. 그런데 작고 반복적인 행복을 추구하는 사람이 필연적으로 맞닥뜨릴 수 있는 것은 권태예요. 반대로 강하고 일회적인 쾌락을 추구하는 사람이 맞이하는 것은 허무죠.-이동진,빨간…
OOOO🎵57페이지 열 번째 줄에 숨어있던 그 오타는 오랫동안 내가 발견해주길 기다려왔다고 한다. 오오오 동그라미 내가 찾은 이 보물에 동그라미 오오오 라랄라라 나는 이런 나의 모습이 참 좋다.🎵 이동진빨간책방들으면 이 음악이 나오는데 듣기싫어 넘겨버림
OOOO행복은 반복에서, 반면에 쾌락은 일회적인 것에서 오구요. 그런데 작고 반복적인 행복을 추구하는 사람이 필연적으로 맞닥뜨릴 수 있는 것은 권태예요. 반대로 강하고 일회적인 쾌락을 추구하는 사람이 맞이하는 것은 허무죠.-이동진,빨간책방에서

한줄평


OOOO익무아재들이 왓챠에 이동진워너비 되가지고 아무말 한줄평 쓰는 애들이랑 많이 겹치지 않을까 궁예질 해본다
OOOO이동진 한줄평 존나 핵심만 담은 척... 촌철살인인척..
OOOO저는 이동진씨의 한줄평을 읽고 있어요
OOOO이동진 전설의 한줄평 달빛길어올리기 ㅋㅋㅋ '한지의 아름다움은 절실히 느낄 수 있었지만..' <- font="">

기자


OOOO그러고 보니 최근 플레인 인별에 이동진이랑 송경원 기자 코멘터리 녹음하는 사진 올라왔는데 설마 '시카리오'인가.
OOOO예전 아들 어린이집 엄마한테 이동진 미친듯이 욕했는데 그집 남편이랑 회사에서 제일 친하다고 해서 어버버버 한 적 있다 알고보니 남편분이 조선일보 ㅂㄷㄱ 기자 . . .

왓챠


OOOO왓챠의 이동진님 본인이 직접 하시는건가. 그렇다면 좀 노력 쩌시네

않는


OOOO아 이동진 GV마다 쫓아가서 오늘은 왜 이렇게 어울리지 않는 옷을 입고 오셨어여~~~~??!!???? 하다가 시큐리티에게 쫓겨나고 싶다

느끼는


OOOO한마디로 나는 이 밑도끝도없는 전형성이 지루했고 그걸 지루하게 느끼는 내자신의 멘탈은 안녕한가에 현타를 느꼈는데 이것은 부산행을 볼때는 전혀 느낄수 없었던 종류의 감상이었다...제 별점은요 이동진분보다 낮은 2.5 드리겠습니다

라디오


OOOO그와중에 설마설마 했는데 라디오 DJ역에 이동진씨!

그가


OOOO나는 이동진을 개인보다 현상으로 바라보고 싶은데, 그가 한국사회 공론장의 표층과 심층을 대표하는 문제적 인물이라 여기기 때문. 표층이란 담론이 아니라 담화 중심, 평자의 취향과 신념을 거세한 리뷰 중심의 평론 지형이다.…

이동진


OOOO 외계인계의 스칼렛 요한슨. (이것도 이동진의 업.적. 이야 생각해보면)
OOOO어떤 일을 해내는 데 세월이 필요하다면, 그건 긴 시간이 곧 그 일의 핵심이기 때문이지요 ... 순간순간의 과정을 즐기지 못한다면 설혹 그 결과가 끝내 내게 다가온다고 해도, 그 찰나의 지점이 뭐 그리 가치 있겠습니…
OOOO 근데 고지님 이동진ㄴ흉내너무 잘내요 ㅌ ㅋ ㅋ ㅋ
OOOO뭐가 이동진풍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단메이커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동진 평론풍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실제로_만나본_트친들을_말해보자
OOOO말 다했지 ㅋㅋㅋㅋ 저번에 이동진 까는 트윗들 싹 다 캡쳐해서 지들끼리 댓글로 조리돌림 ㅋㅋㅋㅋㅋ
OOOO 이동진보단 내가 나을 거 같다.
OOOO 나는 이름을 몰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그 이동진 친구 이름도 까먹어서 이동진 친구라고 하는것...
OOOO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놈의 이동진친궄ㅋㅋㅋㅋㅋㅋㅋ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동진 친구 김아무개를 닮은 남친을 나타내는 대명사수준
OOOO감독이 트위터에서 직접 따지는거 보니까 이동진도 트위터 했으면 좋겠다. 검색용 계정은 있다고 들었는데..ㅋㅋ
OOOO전부터 프로 아무말러 이동진 열렬히 추종하는 애들 많은거 보면 각 나오긴 하더라
OOOO사람들은 모두 춤추며 웃지만 - 이동진
OOOO여혐문제에 여성 아니면 닥치고 LGBT문제에 LGBT아니면 닥치고... 그럼 이동진 문제에 이동진 아니면 닥쳐야하는거 아님? 혹시...?!
OOOO이동진은 나의 롤모델.
OOOO듀나와 이동진에 기여코 우열을 가린다는 것 자체가 너무나 넌센스 아니냐고요...
OOOO어떻게 이동진을 듀나에 비교하냐... 미친 거 아니야?
OOOO비밀은 없다 혹평했던 이동진 덕혜옹주 20자평에 '손예진 최고의 연기'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연기 좋아하시는지 너무 알겠구요
OOOO친규랑 비밀은 없다 얘기하다가 갑자기 이동진한테 빡침 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리고 이동진은 어째서?? 왜??
OOOO이동진의 오독은 주류 평단증에 최악이라 자부함.
OOOO추억을 잡아당기는 기억의 문고리들은 그렇게 곳곳에 숨어 있다가 불쑥불쑥 틈입합니다 오래 함께한 연인들이 헤어지기 어려운 이유는 두 사람이 긴 시간 속을 통과하면서 만들어놓은 문고리나 매듭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 이동…
OOOO이동진이 괴물에 10점 줬네
OOOO헉 이동진이 두기봉의 흑사회 1, 2에 9점 주고 로스트 하이웨이에 9점 줬네
OOOO구렇지만 이동진이 비밀은 없다 혹평했던 건 두고두고 기억할 것이다. 별 두 개였나 두 개 반이었나. 어이없어 정말.
OOOO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결승 이제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동진캐스터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동진 모지리 새끼' 라고 말하면 대중들이 날 들러메고 반도 밖으로 추방시켜 줬음 조켔다. 이민 좀 편하게 가게.
OOOO이동진의 러시 평인데 너무 이렇게 문장에 의미나 정보값이 없어도 되는 건가
OOOO나도 직업 이동진 시켜주라..
OOOO모 나도 이동진씨랑 취향일치 29.9%인데 뭐
OOOO이동진 싫어하고 정성일 좋아하면서 자부심을 느낀다면? 죽는것이 좋습니다 되도록이면 하루빨리..
OOOO니워너비 이동진
OOOO 아 그정도인가요....이동진분 평이 최악은 아니어서 집에서 기어나왔는데 걱정되네요ㅋㅋㅋㅋㅋ
OOOO 아ㅏㄴ안됩니다 미래의 계이계 이동진이 있단 말ㄹ입니다(?
OOOO이동진이 걸장판 볼리는 없겠지
OOOO혜리킴 월드워도 상당히 의식하고 호평한걸 보면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말이 빈말은 아닐겁니다ㅋㅋㅋㅋㅋㅋㅋ 그건 이동진도 똑같지만요 ㅋㅋㅋㅋㅋㅋ
OOOO…고개 들어, 나 봐. 이동진. 모든 건 버드나무 집에서 시작됐다. 처음엔 한 명이었고, 그 다음은 일곱 명의 인간, 마지막엔 열 명의 악마들. 악마는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 우리 주변에 있다. 친구였던 여학생을 짐승처럼 짓밟고도 여전히 우리와 함께…
OOOO같은 계열의 필자인 듀나와 허지웅에 비해 이동진이 대중의 전폭적 사랑을 받는 건 메타적 관객이라는 수평적 관계 설정 때문이다. 규범을 상대화하고 관람 값어치만 알려주니 부딪힐 이유가 없다. 그는 대중 취향을 존중하는 게…
OOOO이동진의 가장 또렷한 스탠스는 문화적 상대주의, 유사 객관주의다. 그는 보편적 규범으로 작품을 판단하는 평자가 아니라 교양과 지식을 갖춘 메타적 관객의 자리에서 만듦새 비평에 치중한다. 규범적 판단을 요구하는 비판과 부딪…
OOOO이동진 온다
OOOO인주 고등학교 2학년 3반. 백민호 맞지. 인주 고등학교 학생회 간부회 맞고. 이동진이 전부 진술했다. 혜승이 사건, 너도 가담한 거 맞지. 대답해. 맞지.
OOOO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별의 계승자 역자 이동진 선생과 노래하던 새들도 지금은 사라지고 역자 정소연 작가는 부부 사이입니다. 의도한 것도 아닌데 어쩌다 나란히 나왔네요.
OOOO이동진 본체가 펼치는 혼신의 연기 잘 보았다
OOOO이동진의 반대말은 정지진 후훗
OOOO 이동진 친척 전진
OOOO오늘 버스타는사람들 존나 불쌍하다 이날씨에 버스에서까지 이동진얼굴봐야됨 ㅋㅋ
OOOO 1. 이동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