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8, 2016

딥티크 향수 필로시코스 향이 조말론 향수는 맘에 좋아합니다 드는 최근에 향수를


향수


OOOO 7 향수! 최근에 선물 받았는데 조아서 정착한 향수 잇서요 딥티크 필로시코스 무화과 냄새라는데 조금 우디한 계열이에요 가끔 이 냄새 짐인 목덜미에서 났으면 좋겠다라고 생각 ...
OOOO딥티크 창립자인 데스먼드는 동업자 크리스티안에게 그리스 해변의 무화과를 선물한 적이 있습니다. 데스먼드가 세상을 떠나자 딥티크는 필로시코스라는 향수를 출시합니다. 그리스어로 '무화과나무의 친구'라는 뜻입니다. https:/…
OOOO딥티크는 더이상 마음에 드는 향이 없음. 롯데에 향수 브랜드 많이 들어와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
OOOO1. 화장도 안 하고 옷도 잘 안 사입지만 향수는 딥티크 (100ml 기준 15만원)
OOOO07. 향이 강하고 오래 가는 딥티크 향수를 좋아합니다. 원색 계열의 옷을 입을 때는 롬브로단로, 무채색 계열의 옷을 입을 때는 필로시코스. 이렇게 정해두고 뿌리고 다닙니다. 요새는 대체로 필로시코스만 뿌리고 다니네요. 원색 옷 더워서…
OOOO꿈속에서 현타와서 현실적인 향수가격들을 떠올려보긴처음이였다... ㅌㅋㅋㅋㅋㅋㅋ 딥티크도손오드퍼퓸은 얼마고... 세르주루텐 라휘드베흘랑은 얼마고... 아틀리에코롱들은 얼마고...이것들을 다시사야한다는 돈의 압박감에 이렇게 괴로웠던 꿈은 처음..ㅋㅋㅋㅋ
OOOO 딥티크 뭐냐.. 그 키가 쓴다는 그런 향수 쓸거같음.. 이름은 길어서 기억을 못해요..
딥티크 향수 필로시코스 향이 조말론 향수는 맘에 좋아합니다 드는 최근에 향수를 foolosophia
OOOO린 왠지 향수는 딥티크 쓸거같아. 간지뿜뿜.조말론은 마코토 이미지ㅋㅋㅋ
OOOO7. 향수취향우디, 스파이시, 오리엔탈 계열 좋아합니다. 니치 중에서 더이상 니치가 아닌 것 같은 조말론 154과 딥티크 롬브르단로를 쓰는데요. 저 세가지 계열의 향 특성상 남자향수 같은 느낌이 좀 있습니다.
OOOO14.메인 향수는 조말론 피오니 앤 블러쉬😊 기분에 따라서 에스티로더 플레져, 딥티크 도손을 번갈아 사용하는데 여름에 쓰기엔 확실히 향이 좀 더운 감이 있다 그러나 쿨계열은 나에게 너무 안 어울리고...또..르륵....
OOOO별똥별이 안 보여서 향수 구경하다가 ‘딥티크 필로시코스(Diptyque Philosykos)’ 샀다고 했더니 “아저씨 냄새나는 그런 거 하지마”라고. 이런 냄새나는 아저씨는 거의 없지.
OOOO 전 그린티 단종 전에 가지고 다녔는데 꺼내서 여기저기 슥슥 바르면 다들 궁금해하고 향도 좋다고 그러더라구요. 러쉬나 딥티크에도 고체 향수 있어요.
OOOO 향수 잘 모르는데 가장 최근에 좋았던 것은 톰포드 화이트머스크와 딥티크 도손입니다
OOOO 헉 미국 갈 때 액체류 못샀었던가여?!!?? ㅠ..ㅠ 딥티크....ㅠ 고체향수는 특히 시향해보고 사는게 나아서ㅠ 으으으으그으그으그윽 근데 면세니까 저렴하게 이름으로 맘에 드는 거 사서! 한번쯤 써보시는것도...?!?!!!?

필로시코스


OOOO시방 딥티크 필로시코스 말통으로 공구하실 분
OOOO아 휴가때 딥티크 필로시코스 냄새 맡다가 동생보고 이거 내 쓰긴 좀 넘 달지? 했더니 아 왜 복숭아냐고 질색.그 이후로 아 이건 그냥 황도복숭아다..
OOOO어떤 브랜드든, 이름에 이야기가 담겨있으면 확실히 호감도가 올라간다. 신뢰도 생기고. 딥티크 필로시코스 유래를 보다가 새삼 느낌

향이


OOOO딥티크는 자연 그대로스러움에서 오는 깨끗한 기품이랄까 그런 면이 좋긴 한데 내가 느끼기엔 대부분의 향이 친숙해지기에는 조금 난이도가 높은 듯

조말론


OOOO 헐 드디어 들켰쩡! 저 조말론하구 딥티크 빠수니구 조말론 향중에 우드세이지앤씨솔트 젤 조아해요 😭😭😭😭😭😭😭
OOOO조말론 바이레도 프레쉬 모살까 다사면 골룸,,파산,,멸망,,,,, 산마노 사면 고기반찬을 못먹고 딥티크는 보틀이 맘에 안드러

냄새


OOOO어제 무화과 초콜릿 봤는데 너무 맛있어보였다. 그리고 딥티크에서 무화과향을 시향했는데 맛있는 냄새가 나고 존나 사고싶었다.
딥티크 향수 필로시코스 향이 조말론 향수는 맘에 좋아합니다 드는 최근에 향수를 BBTT_NOTE

비타민E


OOOO최근 쇼핑 내역 아리따움 에어퍼프 8개 쟁임 덴티스테 치약, 아벤느 이디랑스 크림, 키스미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7호, 루나 펄베이스 레츠큐어 비타민C 파우더, 시드물 프로폴리스, 비타민E 세럼 딥티크 도손 나스 컨실러

딥티크


OOOO내가 찾던 향은 다 딥티크에있었어........진짜...내가 다 찾던 햔 원하던 향ㅠㅠㅠㅠ 내가 돈많이 모아서 사러갈게ㅠㅠㅠㅠ 존나 비싸ㅠㅠㅠ
OOOO 앗 아마 그 날은 딥티크 오로즈였을 거에요 😁 아 근데 생각할 수록 약방님이랑 저 진짜 인연이고.....!
OOOO 신티크는 '최고'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딥님 신틱으로 그리시니가 선이 한층 더 예쁜거 같어요 ㅠㅠ발리..발리 사셧으면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후춬ㅋㅋㅋ 딥티크는 졸라리 산뜻한것 같아요
OOOO 7. 쥬시꾸띠르 로즈인가 그거랑.. 딥티크..? 그거랑.. 로즈더원..켄조플라워...은은하고 장미향 들어간거 좋아함입니다 아니면 아예 시트러스향으로 상큼한거
OOOO딥티크 향 너무 좋아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