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1, 2016

락스 타이거즈 우승 축하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축하해요 롤챔스 우승을 고생 축하드려요 결승


우승


OOOO이벤) 👏SKT T1 롤드컵진출 기념👏 락스 타이거즈의 섬머우승으로 T1 이 롤드컵에진출하게 되어 알티이벤합니다 ! 😀 알티 해주신한분께 쥬씨 딸바쿠폰 보내드려요 :) 트친한정 X e스포츠 팬관계자 O t…
OOOO그리고 락스 타이거즈 우승 축하합니다. 진짜 최고의 경기였음.
OOOO락스타이거즈 우승 축하합니다💕 단체사진을 그리고 싶었지만 쿠로님이 너무 멋있우셔서.... 마루님 사진보고 그렸습니덧!
OOOO락스타이거즈가 챔스 우승했네
OOOO이벤) 👏SKT T1 롤드컵진출 기념👏 락스 타이거즈의 섬머우승으로 T1 이 롤드컵에진출하게 되어 알티이벤합니다 ! 😀 알티 해주신한분께 쥬씨 딸바쿠폰 보내드려요 :) 트친한정 X e스포츠 팬관계자 O
OOOO한동안 안 챙겨봤던 LCK 섬머. 락스 타이거즈의 우승 소식이 반갑다. 축하해요!
OOOO넘덥구 그냥 제가고디바아이스크림 먹고싶은겸사겸사 락스 우승기원하며 RT이벤트 할께여 제발 ⭐️락스타이거즈 LCK 우승⭐️하길~!~! 당발은 결승전하는 토요일로 넘어가는 자정에 합니당 트친한정X 이스포츠팬한정O t…
락스 타이거즈 우승 축하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축하해요 롤챔스 우승을 고생 축하드려요 결승 hopeless_mine
OOOO2016 LCK summer 우승팀은 락스 타이거즈 입니다💕 몇번을 보고도 꿈만같다ㅠㅠㅠㅠㅠ 그만큼 간절했던 우승이었기에.....
OOOO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우리들에게 이런 큰행복안겨줘서 그대들의 여름을 함께 보내고있다는거에 너무 행복합니다 우승 축하해요 락스타이거즈 최고!!!!!! 그대들의 팬이라서 행복하고 락스라서 감사합니다 t.c…
OOOO 항상 선수분들 케어해주셨던 팀장님. 항상 감사드리고, 오늘 락스 타이거즈 우승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_*!!
OOOO후야부터 지금의 락스를 응원해오면서 어제만큼 값진 날이 또 있었을까. 너무 힘들고 어려운 일이 있었는데도 우승하자는 목표 하나로 똘똘뭉친 지금의 락스 타이거즈 팀원들에게 모두 감사합니다.
OOOO와 락스타이거즈 기어이 우승했구나. 진짜 이번에는 우승하길 바랬는데. 우승해서 다행이드
OOOO이제 매 결승마다 역대 우승자들 vcr로 지나갈 때 락스도 나온다ㅠ 2016 섬머 우승이라고 락스타이거즈라고....
OOOO 락스타이거즈 우승 축하드러요 앞으로친하개지네요
OOOO잠시 후 5시부터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6 서머 시즌 우리 팀과 락스 타이거즈 팀의 결승전이 시작됩니다. 오늘 밤 우리 선수들이 우승컵을 들 수 있도록 많이 응원해주세요!
OOOO아 내가 눈물이 다난다... 락스타이거즈 우승 축하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너무 고생햇다 애들아... ㅠㅠㅠ
OOOO락스 타이거즈의 우승을 축하합니다!!!! 모두들 맘고생 많았다는 게 눈에 훤히 모이더라구요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최선을 다한 KT 선수들에게도 박수보냅니다 :)
OOOO마지막경기는 차마 못보고 다른일을 하고있었다. 이팀이 준우승하는것만 세번본와중에 뭐가 그렇게 무서웠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2016 롤챔스 서머 우승은 락스타이거즈가 차지했다. 버려진 팀이 정상에 올랐다. 용기를 얻었다.
OOOO오늘 최애팀락스타이거즈가 너무나도 값진 첫우승을 거두었습니다. 너무기쁘니 rt이벤트 합니다 하이큐 굿즈가 착불로 갈거같구요 rt해주시면 롤드컵시작후 당발하겠습니다 트친한정x 하이큐,esports팬한정o t…
OOOO락스 타이거즈 2016 섬머 우승 축하합니다 응원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
OOOO우승컵 들어올리는 락스 타이거즈!! 우승 축하드려요🤗
락스 타이거즈 우승 축하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축하해요 롤챔스 우승을 고생 축하드려요 결승 afreecatvgame
OOOO나는 지금 너무 행복하다 락스타이거즈 그동안 정말 고생 많았어요 ㅠㅠ 이번 우승을 계기로 롤드컵도, 케스파컵도, 내년 스프링시즌도 쭉쭉쭉 우승해봅시다!! 우승컵 여러번 들어야 하니까 팔운동 미리 해놔용😶 락스타이거즈 갓스타이거즈 이쿠로 갓쿠로 찬양해!
OOOO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우리들에게 이런 큰행복안겨줘서 그대들의 여름을 함께 보내고있다는거에 너무 행복합니다 우승 축하해요 락스타이거즈 최고!!!!!! 그대들의 팬이라서 행복하고 락스라서 감사합니다
OOOO일단 락스타이거즈의 LCK서머 우승을 축하드립니다.이제 롤챔스도 끝났으니 남은 이벤트는 승강전! 롤챔스 하위-ESC,CJ 롤챌스 상위-콩두,스베누 일단 현재만을 놓고 보자면 에버랑 엔투스 모두 강등,콩두 스베누 모두 승격예상.바닥부터 다시지으시오 CJ
OOOO 락스가!!! 락스가!!! 락스 타이거즈의 우승이군요!!/축포
OOOO#e 락스타이거즈 우승 축하해!
OOOO오늘 최애팀락스타이거즈가 너무나도 값진 첫우승을 거두었습니다. 너무기쁘니 rt이벤트 합니다 하이큐 굿즈가 착불로 갈거같구요 rt해주시면 롤드컵시작후 당발하겠습니다 트친한정x 하이큐,esports팬한정o
OOOO 아 정말 오늘 하루 행복하네요 락스타이거즈 우승 정말 축하드려요 선수들 정말 고생많이 했어요 축하해요💕💕👍💕😢
OOOO락스타이거즈 우승축하드려요!!!!!!! 그리고 우리팀 롤드컵 진출ㄹ도 넘 좋은것!😄
OOOO락스타이거즈 우승 축하드리고 케이티도 준우승 축하드립니다! 티원 롤드컵 진출도 축하합니다 😂👏🏻
OOOO락스 타이거즈 선수분들 우승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모든 팀,선수분들 뜨거운 서머 시즌 핫한 경기 보여주시느라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OOOO 락스 타이거즈 우승 축하드립니다!
OOOO2016.08.20 노력의 결과물을 얻다 3:2 락스 타이거즈 썸머 롤챔스 우승 꼭 기억할 날 기억될 날
OOOO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여러분 내가 응원하는 락스타이거즈팀이 우승했습니다!!!!!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사랑해 이 천사들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
OOOO락스 타이거즈...3번을 준우승의 고배를 마셨었는데 드디어 해낸 우승 축하드리고 그와 호각을 이뤘던 KT롤스터 선수분들도 정말 잘해주셨습니다! 플라이선수는 열이 39도인데도...잘해주셨어요!
락스 타이거즈 우승 축하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축하해요 롤챔스 우승을 고생 축하드려요 결승 souwn7667
OOOO 락스타이거즈기다리던우승축하해요ㅠㅠㅠㅠ오늘멋있는경기보여줘서정말고맙고수고하셨어요!!언제어느곳에서든응원하고있으니까항상화이팅!!!!!💕💕💕💕💕💕
OOOO 축하해요!!!! 락스타이거즈 우승!!!!!!
OOOOㅠㅠㅜㅜ와 기쁨의눈물이 이런거구나ㅠㅜㅜㅜㅠㅜㅜ드디어 우승컵에 키스하는 너희를 보는구나ㅠㅜㅜㅜㅜㅜ 롤드컵도 우승하자ㅠㅜㅜ사랑해ㅠㅜㅜ 스멥 피넛 쿠로 크라이 프레이 고릴라 락스타이거즈 사랑해ㅠㅠ♥♥ #ROXWIN https:…
OOOOㅠㅠㅜㅜ와 기쁨의눈물이 이런거구나ㅠㅜㅜㅜㅠㅜㅜ드디어 우승컵에 키스하는 너희를 보는구나ㅠㅜㅜㅜㅜㅜ 롤드컵도 우승하자ㅠㅜㅜ사랑해ㅠㅜㅜ 스멥 피넛 쿠로 크라이 프레이 고릴라 락스타이거즈 사랑해ㅠㅠ♥♥ #ROXWIN
OOOO아 그리고 우승하신 락스타이거즈...! 정말정말 축하드립니다!!!
OOOO락스타이거즈 우승 축하합니다!
OOOO아 근데 락스가 롤드컵 우승하면 우승 스킨 진짜 멋있을것같은데 다르 얘들은 롤스터.티원.에버.엔투스 이런게 팀 이름인데 락스는 타이거즈가 이름이잖아
OOOO포스트시즌 우승 락스 타이거즈 준우승 KT 롤스터 3위 SKT T1 4위 삼성 갤럭시 5위 아프리카 프릭스 끝
OOOO하 락스 타이거즈 드디어 우승하네 축하해여 형들 ㅜㅜ
OOOO락스타이거즈 우승하니 너무 신난다 진짜
OOOO으어ㅓㅓ 락스 타이거즈 창단 첫 우승 넘넘 축하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경기 진짜 넘 재밌었구8ㅁ8 앞으로도 승승장구하세여!!!!!!
OOOO락스 타이거즈 선수들 우승에 걸맞은 실력 (꾸준히) 보여주셨고 축하드립니다. 경기들 재미있었습니다.
OOOO락스 팬분들 오늘 진짜 울겠다...가 아니라 우시는구나 맘고생 많이 하셨겠죠... 뭔가미안하네... 오늘은 우승한 락스타이거즈니까 1등이니까 맘껏 즐기세요 축하드립니다
OOOO어쨌든 락스타이거즈 우승 축하합니다!
락스 타이거즈 우승 축하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축하해요 롤챔스 우승을 고생 축하드려요 결승 kiwii_kr
OOOO그냥 보는 내내 한 세트 세트마다 모두 명경기였어요 비록 진 경기지만 다시 한 번 보게 될 것 같아요 ㅠㅠ 락스 타이거즈 창단 후 첫 우승하신 거 정말 축하드려요! 두 팀 다 너무 멋있는 경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OOOO락스 타이거즈 우승 축하합니다!! 쿠로 맘껏 울어요!
OOOO 와우 락스타이거즈 우승완전최고
OOOO우리팀 끝까지 수고많았어요 정말정말 너무 멋있었어요 끝까지 최선 다해줘서 정말 고마워요 락스 타이거즈 우승 축하합니다
OOOO락스 타이거즈 드디어 우승 !
OOOO락스 타이거즈 우승 축하드립니다!! 22시 22분 승리의 가호!! 콩의 가호!!
OOOO이동하면서보다가 집와서 볼려고하니까 우승은 락스타이거즈입니다! 나오네
OOOO락스 타이거즈 우승!!!!! 예이!!!!! #ROXwin
OOOO락스타이거즈 우승!!!!!
OOOO락스 타이거즈의 창단 첫 우승을 축하합니다 #LCK
OOOO헐 락스타이거즈 우승 ㄷㄷ
OOOO락스 타이거즈 롤챔스 우승 축하드려요~! 케이티 선수분들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OOOO락스 타이거즈 롤챔스 섬머 2016 우승!!!!!!!!!!!!!!!
OOOO락스 타이거즈 롤챔스 우승 축하합니다 진짜 명경기였다
락스 타이거즈 우승 축하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축하해요 롤챔스 우승을 고생 축하드려요 결승 spirit_337
OOOO바론 피 2 남은거 소름이고요.... 갱플궁으로 스틸하는게 말이안...대는ㄴ데..진짴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늘이 점쳐주신 우승인가봐 락스타이거즈 우승츄카~~~~~!!!!!
OOOO락스 타이거즈 고생 많았어요 ㅠㅠㅠ 우승 진짜 축하드려요!!
OOOO2위만 하던 락스 타이거즈가 22시 22분에 체력 2 남은 바론 덕분에 우승ㅋㅋㅋㅋㅋㅋ 2위만 하던 락스 타이거즈가 22시 22분에 체력 2 남은 바론 덕분에 우승ㅋㅋㅋㅋㅋㅋ
OOOO락스타이거즈가 우승함니다
OOOO락스타이거즈 섬머시즌 우승!!!!!!!!!!!!!!!!!!!미친 바론스틸!!!!!!!!!아악!!!!!!!!아아악!!!!!!!!!!!!!!!
OOOO아싸 락스타이거즈 잘했어 우승했다 축하해요
OOOO락스타이거즈 우승을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우리팀 롤드컵 축하해!!!!
락스 타이거즈 우승 축하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축하해요 롤챔스 우승을 고생 축하드려요 결승 doyourbest_lily
OOOO이웃 락스타이거즈의 우승을 축하드립니다
OOOO락스 타이거즈의 우승을 축하합니다
OOOO락스 타이거즈 우승 락스 타이거즈 우승 락스 타이거즈 우승 락스 타이거즈 우승
OOOO락스타이거즈 우승 축하드려요ㅠㅠ
OOOO캬 락스 타이거즈 드디어 우승ㅋㅋㅋㅋㅋㅋ
OOOO락스 타이거즈 롤챔스 섬머 우승 축하요
OOOO락스타이거즈 우승 락스타이거즈 우승 락스타이거즈 우승 #탐라에_세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락스 타이거즈 우승 축하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축하해요 롤챔스 우승을 고생 축하드려요 결승 KTRolster_tw
OOOO제발이다락스타이거즈우승한다
OOOO 락스타이거즈 응원합니다우승합니다아자아자
OOOO 락스타이거즈 잘한 다 우승같아요 티원선수들 나오나
OOOO차렷 열중쉬엇 차렷 락스타이거즈 우승하자 화이팅 ❣
OOOO락스타이거즈 화이팅우승하자
OOOO오늘 드디어 ROX TIGERS v.s. KT ROLSTER 결승전이네요 스멥 선수, 피넛 선수, 쿠로 선수, 크라이 선수, 프레이 선수, 고릴라 선수 모두 응원합니다 :) 락스 타이거즈 팀의 롤 챔스 서머 2016 우승을 기원합니다!!
OOOO락스 타이거즈가 우승하면 좋겄네
락스 타이거즈 우승 축하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축하해요 롤챔스 우승을 고생 축하드려요 결승 chlrhdlsp
OOOO우리팀 우승 기원을 담아 결승 치어풀 제작해봤습니다~ 락스 타이거즈 화이팅★
OOOO내일 락스타이거즈 꼭 우승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
OOOO운전면허 기능까지는 개꿀이구낭! 도로주행은 언제하지..... 시험보는건 안떨렸는데 내일 하는 결승은 떨린다... 왜 내가 떨리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락스타이거즈 우승소취!!!!

축하합니다


OOOO 🐯 축하합니다 락스 타이거즈~~~~~!!!!!!!! 유진도 추카행 💖
OOOO락스타이거즈 축하합니다
OOOO락스 타이거즈 축하합니다.. 케이티도 넘 멋졌어요 ㅠㅠㅠㅠㅠㅠ 두 팀 다 멋져요

축하드립니다


OOOO 오늘 정말 고생 많으셨구 노력에 대한 결과를 받게됨에 정말 축하드립니다 💕💕 락스타이거즈 앞으로도 화이팅! 🙌🏻
락스 타이거즈 우승 축하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축하해요 롤챔스 우승을 고생 축하드려요 결승 VANVANprj
OOOO울지마세여... 매 순간마다 맘아팠을텐데 너무너무 축하해요 락스 타이거즈! 고생 많이했고 이제 진짜 2등이아니라 1등이네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OOOO락스 타이거즈 축하드립니다 😀

화이팅


OOOO 와진짜오ㅔㄴ만해서트윗글안쓰는데오늘너무락스타이거즈잘했다5경기내내긴장하면서봐서5세트때같이운듯..ㅠ타이거즈너무잘했고이때까지받은설움은다씻어내고롤드컵도남았으니까앞드로더승승장구하길바란다화이팅!엉어어엉너무잘했어타이거즈ㅠㅠ
OOOO#ROXWIN #TIGERSWIN 우리팀 락스 타이거즈 화이팅!!!!!!!
OOOO락스 이겨라 락스 이겨라 ㅜㅜㅜㅜㅜ 타이거즈화이팅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차렷! 경례! 락스타이거즈 화이팅!! #ROXWIN
OOOO이번 결승 타래 락스 타이거즈 화이팅!
락스 타이거즈 우승 축하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축하해요 롤챔스 우승을 고생 축하드려요 결승 1ssub22
OOOO락스타이거즈 화이팅
OOOO20160820 롤챔스 서머 결승 락스타이거즈 화이팅❤
OOOO 락스타이거즈 화이팅이야 주영님 오늘덥다
OOOO락스 타이거즈 선수들 화이팅!!!!!!
OOOOD-1 내일 복터지는날💕 락스타이거즈 화이팅😣👍

축하해요


OOOO고마워요 락스 타이거즈. 그리고 드디어 왕좌의 주인이 되신걸 축하해요:)
OOOO락스타이거즈 축하해요! 케이티도 고생 많으셨습니다ㅠㅠㅠㅠ 두팀 다 진짜 ㅠㅠ고생하셨어요ㅠㅠㅠㅠㅠ 아 눈물난다 ㅜㅜㅜㅜㅜㅠ
락스 타이거즈 우승 축하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축하해요 롤챔스 우승을 고생 축하드려요 결승 sleepyshh
OOOO진짜진짜 축하해요 락스타이거즈 ㅠㅠㅠㅠㅠㅠ

롤챔스


OOOO코카콜라 롤챔스의 주인공 락스 타이거즈에게 큰 박수를 부탁드립니다
OOOO진짜 저는 이런저런 이스포츠를 보고 운 적이 없는데 오늘 처음 울었네요...ㅠㅠㅠ 이렇게 여러 롤챔스를 거치는 동안 저한테 좋은 추억 심어줘서 고마워요 락스타이거즈!! 롤드컵도 다음 시즌도 힘내요!!!🎉🎉
OOOOe스포츠 결승전을 얼마만에 오는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 3~4년만인 듯... #락스타이거즈 #KT롤스터 #롤챔스 #결승전

고생


OOOO정말 고생 많았어요 락스 타이거즈, 가장 빛나는 팀이야💕
OOOO 유승갸꿀ㅜㅜㅜ진짜너무고생했습니다 모든 락스타이거즈 팀원분들ㅠㅠㅠ 너무너무 멋진 경기였어요bb

결승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뭐얔ㅋㅋㅋ kt랑 타이거스랑 결승전햇짜나... 락스타이거즈여서 그냥 락스라하는거임 편하게

OOOO롤알못은 케이티를 응원했는데 락스타이거즈가 결승에서 항상 졌었구나? 애기들 우네.ㅎㅎ 근데 정말 잘하더라..락스타이거즈 약간 호랑이같은 전술.. 케이티는 썸데이?랑 하차니가 하드캐리인듯..잼께 봤다ㅎ
OOOO2016 LCK Summer 결승전 락스 타이거즈 3 vs 2 KT 롤스터 한줄평.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OOOO속보) 락스 타이거즈 결승전 첫 두세트 승리
OOOO그리고! 오늘 이전 소속팀 락스 타이거즈를 응원하기위해 BJ호진리도 결승 현장을 찾아주셨네요! 락스타이거즈 부스 뒤쪽에서 절찬 팬미팅 중이니 현장에 계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OOOOFly"락스 타이거즈 여러분들 이번 결승 페이커가 없어서 너무 좋지 않나요? 저도 좋은데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


OOOO오늘 진짜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당... 특히 락스타이거즈, 케이티롤스터 팀 모든 여러분들.. 그리구 팬분들😂 예상대로 최고의 경기가 나왔던 오늘..!!엉엉ㅠㅠㅠ
OOOO락스 타이거즈! 그동안의 설움 다 털어내시고 오늘 정말 행복한 하루 되세요;ㅅ;!!! 선수님들 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
락스 타이거즈 우승 축하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축하해요 롤챔스 우승을 고생 축하드려요 결승 aroaro005

우리팀


OOOO3위 우리팀sk텔레콤T1팀 1위 락스타이거즈 축하

쿠로


OOOO어제 락스 타이거즈 응원하면서 입었던 유니폼. 쿠로님이 105입는데서 걍~맞겟네 싶었는데 앞에 (살빠진) 수식어가 빠져서 나한텐 좀 작았음ㅜㅜ ㅎㅎㅎ 유니폼 개조음
OOOO락스타이거즈는 버려진 이들의 팀이었다. 애초에 방출당한 고릴라가 같이 나온 쿠로와 호진이를 섭외하고 이전에 짤려서 집에서 롤하고있던 프레이를 불른뒤에 은퇴하고 해설하고있던 노페를 감독으로 섭외하고, IM에서 쫒겨난 스멥을 영입해서 선발전부터 시작한팀
OOOO너무 더워서 자다 깼다.. 원래 아침형인간이라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데 요즘은 열대야때문에 늦게 자고 일찍 일어나게 돼서 개피곤..ㅠㅜ 이제 14시간 남았다.. 락스타이거즈는 언제나처럼 잘해줄거라 믿는다'^'! 쿠로선수님 슈퍼플레이 나왔음 좋겠당

롤드컵


OOOO클래식 락스타이거즈포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작년 스프링에 \(ㅇㅅㅇ)/ 이걸로 등장해서는 롤드컵때도 그러고 이번에도 아 넘 귀여워 진짜 ㅠ 책상 몇개째뿌수는지모르겠내

앞으로도


OOOO락스 타이거즈가되고 맞이하는 첫번째생일 앞으로도 행복한일만 가득하길💕 #Happy_birthday_cry
OOOO 오늘 가장 행복한 사람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락스 타이거즈!!!
락스 타이거즈 우승 축하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축하해요 롤챔스 우승을 고생 축하드려요 결승 Du_eeel

고릴라


OOOO2016.07.21 락스 타이거즈 고릴라 강범현 웃는게 너무 이쁜.... 이 미소 받으신 팬분 심장 괜찮으신가요....

락스 타이거즈


OOOO기분 좋은 락스 타이거즈의 모습 남기백 기자
OOOO인터넷하다 본 락스타이거즈...
OOOO요즘 롤 메타가 메타라서 그런지 프로들이 상당히 조합을 생각을 안하고 픽을 한다고 느껴지는게 종종있는데, 특히 락스 타이거즈 팀에서 심하지만 락스는 솔직히 우리가 잘하는걸 해서 우리가 다 죽여버리겠어 하는 팀이라 그런 경향이 있는것 같기도 하고
OOOO오늘받은선물들 /굿즈들 자랑하기 ㅜㅜㅜ 부스에올라갓던 치어풀들 로님이 몇장씩더뽑아서 저 주셧고 락스타이거즈티셔츠랑..(너무귀중되어서 차마입지x) 락스타이거드 부채랑 응원도구랑(쓰진못함..) 그리고 포토북ㅜㅜㅜ https:/…
OOOO오늘받은선물들 /굿즈들 자랑하기 ㅜㅜㅜ 부스에올라갓던 치어풀들 로님이 몇장씩더뽑아서 저 주셧고 락스타이거즈티셔츠랑..(너무귀중되어서 차마입지x) 락스타이거드 부채랑 응원도구랑(쓰진못함..) 그리고 포토북ㅜㅜㅜ
OOOO 스코어는 한체정 모습 그대로고 피넛은 언제나처럼 용맹스러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승자는 하나였고 이는 락스 타이거즈가 되었다. 그 한 끗을 따라잡지 못해서. 때마침 킨드레드의 레드의 유효시간이 다 되었으며
락스 타이거즈 우승 축하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축하해요 롤챔스 우승을 고생 축하드려요 결승 euneee91
OOOO내 팀 락스 타이거즈 응원할 수 있어서 행복해
OOOO사랑합니다 락스타이거즈
OOOO챔피언! 락스 타이거즈!
OOOO락스타이거즈가 왜이겼나면 롹스타가 노래불러서
OOOO락스타이거즈 선수들 다 수고했구.. 다같이 맘졸이며 같이응원했던 팬들 다 수고하셨어요 😍😙😘😚🙆💕💖💗💘💝💟 받은 선물 다 예쁘게쓰구 맛있게먹구 잘 보관할게요 세상에서 제일행복한 하루를 타이거즈와 함께
OOOO락스 요새 잘해...했더니 진짜로 이겼구나 락스 타이거즈 축하애요!!
OOOO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계속 해설하시는분이 락스 타이거즈! 하시는데 락스타! 이거즈 라고 들림
락스 타이거즈 우승 축하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축하해요 롤챔스 우승을 고생 축하드려요 결승 g13801
OOOO제일 멋있었던 락스 타이거즈의 여름을 함께할수있어서 기뻤고 감사합니다
OOOO 개인적으로 락스 타이거즈도 좋아하지만 스코어를 특히 좋아해서 KT가 이기길 바랬는데 아쉽게 졌네요 근데 스코어 어떡하냐 MVP받으러 올때 보니 멘탈 아예 날아간 것 같던데..
OOOO 헉 락스는 타이거즈(이거존나아님 대상포진은 아프지요?ㅠㅠㅠ이것은 아프진않은데ㅠㅠ 요즘 알레르가기 잘걸리는데 그런것인지8ㅁ8ㅇ엉엉 원래 저번엔 다리무릎에만 그랬었는데 요즘엔 팔에도 그러더니 다리도 그러네여...병원가는게좋겟군요ㅠㅠㅠ
OOOOㅜㅜ락스고맙습니다..타이거즈정말고맙습니다..ㅜㅜ
OOOO진짜 락스 타이거즈 대단하다... 대단해...
OOOO아 kt잘햇다..ㅠ 락슨가 옥시크린인가 타이거즈도잘햇구
OOOO5세트 내내 조마조마했는데 결국 이겨서 너무 좋다! 락스 타이거즈 수고 많았어요!!!!!
락스 타이거즈 우승 축하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축하해요 롤챔스 우승을 고생 축하드려요 결승 g13801
OOOO진짜 여러감정 겹쳤겠다 ㅠㅠㅠㅜ 락스타이거즈 진짜 멋진팀이라 생각함 ㅠㅠ 완전 축하해!!
OOOO락스 타이거즈 진짜 축하해!!!!!!!! 울고 소리치는거 보니까 내가 다 찡하다 ㅠㅠㅠㅠㅠㅠ
OOOO락스 타이거즈 졌을 때는 안 울더니 이기니까 우네ㅜㅜ 감동적
OOOO락스타이거즈 ㅊㅋㅊㅋ
OOOO락스타이거즈 이겻어
OOOO이것은 락스 타이거즈 팀원들의 환호성이다
OOOO락스타이거즈 수고하셨습니다
락스 타이거즈 우승 축하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축하해요 롤챔스 우승을 고생 축하드려요 결승 cantabile_7
OOOO와 케이티 락스타이거즈 미치네 경기력
OOOO락스 타이거즈가... 망했습니다아아아아 #클템
OOOO5세트 제발 이기자 락스타이거즈
OOOOLoL sktelecom_t1 락스타이거즈 제일좋아
OOOO ㅋㅋㄱㅋ그런것같았어요(( 락스타이거즈면 롤팀이니까ㅋㅋㄱㅋ
OOOO상혁이성웅이 락스타이거즈 응원하러 왔네 친하는데
OOOO현재 2대 1로 락스타이거즈가 앞서나가는중
락스 타이거즈 우승 축하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축하해요 롤챔스 우승을 고생 축하드려요 결승 Namsangeun
OOOO자1위하자 락스 타이거즈!!
OOOO 지금 락스타이거즈 하고있어요 국카스텐 축하 공연했어요
OOOO 락스타이거즈 무슨 교실ㅋㅋㅋㅋ 그것도 웃겻음
OOOO드디어LOL팀락스타이거즈랑SK텔레콤T1,좋아했다 송경호이상혁배성웅선수도
OOOO현우오빠가 락스타이거즈 랑 SK텔레콤T1응원하고있네요 LOL,선수들 SC2선수 들도
OOOO락스타이거즈 랩은 선 음소거야ㅋㅋㅋㅋㅋ
OOOO락스 타이거즈 이겨라
락스 타이거즈 우승 축하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축하해요 롤챔스 우승을 고생 축하드려요 결승 YN_0825
OOOO락스 타이거즈 무결점이네
OOOO킬스코어 14:2로 개쳐바른 락스타이거즈..
OOOO 락스타이거즈요
OOOO플라이락스타이거즈 여러분들 이번에는 페이커선수가 없거든요... 정말... 정말 좋지 않아요? 전 정말 좋은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치겠다
OOOO락스 타이거즈 갤러리
OOOO국카스텐과 락스타이거즈분들을 눈앞에서 영접해따 ㅠㅠ
OOOO 헉 그렇군요!! 이따 락스 타이거즈 부스 갈게양(두근!!! 인사해요오오
락스 타이거즈 우승 축하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축하해요 롤챔스 우승을 고생 축하드려요 결승 Taurus_v51
OOOO락스타이거즈 에코백/팔찌/유니폼/슬로건 들고 가면 됩니까..


락스 타이거즈 우승 축하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축하해요 롤챔스 우승을 고생 축하드려요 결승 0831leesr
락스 타이거즈 우승 축하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축하해요 롤챔스 우승을 고생 축하드려요 결승 PeaceMirai
락스 타이거즈 우승 축하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축하해요 롤챔스 우승을 고생 축하드려요 결승 0831leesr
락스 타이거즈 우승 축하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축하해요 롤챔스 우승을 고생 축하드려요 결승 PeaceMirai
락스 타이거즈 우승 축하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축하해요 롤챔스 우승을 고생 축하드려요 결승 0831lees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