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1, 2016

빅뱅 콘서트 10주년 0TO10 BIGBANG BIGBANG10 GD IKON 지드래곤 VIP 승리 태양


10주년


OOOO부탁드립니다! #빅뱅콘서트 #10주년콘 #빅뱅 #VIP
OOOO160820 #빅뱅 10주년 콘서트 #BIGBANG10 #bigbang10thanniversary
OOOO빅뱅 10주년 콘서트 케이크 이벤트 상황 VIP 짠 우리가 감동먹은 사진을 케이크로 만들어봤어!감동적이지? 빅뱅 우리 손목이 잘렸어!!! VIP 이젠 애들의 눈물을 기대하지 않는다.
OOOO#빅뱅 10주년 콘서트 #0TO10 ❤❤❤ 우리가 더 더 행복하게 해줄게 🙏💞 다시 한 번 10주년 축하해요! #BIGBANG10 #BIGBANG #비사이드 #BBside
OOOO 어제 빅뱅10주년콘서트 수고많으셨어요💪🏻 콘서트 가고싶었어요... 오빠가 춤추는 모습 너무너무 보고싶은데...ㅠㅠ 11월20일의 빅뱅후쿠오카콘서트에서 꼭 만나요😉 오빠 진짜 완전 멋있어요😎🖖🏼🖖🏼🖖🏼🖖🏼🖖🏼
OOOO160820 #빅뱅 10주년 콘서트 #대성 우린 그년 이.년 아니고 인연💕💕 오늘도 삼행시 하드캐리하신 강요정님..😤 #비사이드 #BBside
OOOO빅뱅 10주년 콘서트 0.TO.10 진짜진짜 너무행복해써여ㅠㅠㅠ 대성이도 너무행복해보였고ㅠㅜㅠㅠ 좋은 추억 만들어준 우리 빅뱅에게도ㅠㅠㅠㅠ너무고마워요😢❤
빅뱅 콘서트 10주년 0TO10 BIGBANG BIGBANG10 GD IKON 지드래곤 VIP 승리 태양 Q8cE1OdVNcfW3Zl
OOOO[PREVIEW] 160820 BIGBANG10 CONCERT 빅뱅 다섯명의 10주년 콘서트❤️ #BIGBANG #빅뱅 #저스트비
OOOO160820 0.TO.10 빅뱅 10주년 콘서트中 GD 어디서부터 어떻게 말해야 될지 모르겠는데.... 힛또다 힛또! ☺️💕
OOOO160820 #빅뱅 10주년 콘서트 #지드래곤 고생 많았어요😘😘 젖은 머리도 세쿠시...💕💕 #비사이드 #BBside
OOOO빅뱅 10주년 콘서트 AtoZ 셋리 입니다,, 뒤에 앵콜 +BAE BAE 있어요!
OOOO오늘 빅뱅 10주년 콘서트 (상암 월드컵경기장), 비스트 콘서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GOT7 콘서트 (고려대 화정체육관) 으로 서울 지역 내 주요 호텔 모두 만실입니다.
OOOO160820 지드래곤이시여..... #GD ❤️😫😫😫😫♥️️ 빅뱅 10주년 콘서트 #0TO10 🔥 #NumberG
OOOO160820 #빅뱅 10주년 콘서트 #지드래곤 핫브😭😭😭😭😭😭🙏🏻💖
OOOO160820 빅뱅 10주년 콘서트 #지드래곤 미모는 여전히 열일중😎😎
OOOO160820 #0TO10 빅뱅 10주년 콘서트 #GD ❤️ #우리가_더_행복하게_해줄게 #BIGBANG #NumberG
OOOO160820 #빅뱅 10주년 콘서트 #승리 완전 인간 비타민 아니냐 ㅠㅠㅠㅠㅠㅠㅠㅠ💛💛💛💛💛💛 승타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J'aime une vidéo  "빅뱅10주년콘서트(Bigbang 10th anniversary Concert)_REMIX(맙소사/겁/롤리팝/Still alive/feeling)"
OOOO빅뱅 10주년 콘서트 'BIGBANG 10 THE CONCE0 TO 10 빅뱅 응원 드리미 쌀화환 25.84톤, 알부자드리미화환 1천426개, 라면드리미화환 7천262개, 연탄드리미화환 2천212장 https:/…
OOOO#빅뱅 10주년 콘서트 0 TO 10 #대성 화환 후원해주신분들 한분한분 이름을 적어서 잘 전달했습니다.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OOOO160820 #빅뱅 10주년 콘서트 #탑 단톡방에 동생들한테 다치지않고 공연 잘 마무리하자고 항상 걱정하고 아껴주는 큰 오빠~ 마음이 예뻐서 얼굴도 이렇게 이쁜가봐요❤
빅뱅 콘서트 10주년 0TO10 BIGBANG BIGBANG10 GD IKON 지드래곤 VIP 승리 태양 bigban0TO10
OOOOJ'aime une vidéo  "싸이(PSY)-챔피언@빅뱅10주년콘서트(Bigbang 10th anniversary Concert)" à l'adresse
OOOOINSTAGRAM ACT #gd저희빅뱅10주년기념콘서트에와주신모든분들. 감사드리고사랑합니다.#BIGBANG10 #MADE #819 @ Seoul World Cup Stadium Trans cr Jaclyh…
OOOOINSTAGRAM ACT #gd저희빅뱅10주년기념콘서트에와주신모든분들. 감사드리고사랑합니다.#BIGBANG10 #MADE #819 @ Seoul World Cup Stadium Trans cr Jacly
OOOO160820 #빅뱅 10주년 콘서트 #지드래곤
OOOO✔빅뱅 10주년 기념 영상 나눔 2006년 빅뱅 3사 데뷔무대 영상 보내드릴게요!💕 👉+ 이메일,👈 콘서트 끝나고, 혹은 21일날 보내드릴게용😊 거짓말 스밍 화이팅 합시다!🙏 #빅뱅10주년축하해 #BIGBANG1…
OOOO저희빅뱅10주년기념콘서트에와주신모든분들. 감사드리고사랑합니다💖#BIGBANG10 #MADE #819
OOOO160820 0.TO.10 빅뱅 10주년 콘서트 ㅈㅓ는 . . 죽고 없습니다 . .
OOOO8월 20일 덕후대이동 빅뱅10주년콘서트 - 상암월드컵경기장 비스트콘서트 - 올공체경 갓세븐콘서트 - 고려대학교 체육 쇼미더머니콘서트 -올공 올림픽홀 오마이걸콘서트 - 블루스퀘어 스윗소로우, 쏜애플, 등 엄청난 콘서…
OOOO빅뱅 10주년 콘서트 #BIGBANG10 #0TO10 #GD
OOOO160820 #빅뱅 10주년 콘서트 #0TO10 #지드래곤 & #태양 프리뷰 하 대박... 찍덕수니 쥬겄다고 합니다... #GD #GDRAGON #TAEYANG #YB
OOOO너무 예뻐서 합쳐보았습니다ㅜㅜ #빅뱅콘서트 #0TO10 #10주년축하해 사진출처 KAEL Y () 님

0TO10


OOOO🔝 사실 쑥쓰러워 그렇게 말한 거지 진짜 그런 건 아니다. 10년동안 여러분과 함께한 행복한 추억이 많고, 평생 죽을 때까지 잊고 싶지 않은 달콤한 추억도 많다 - 160820 빅뱅 0to10 콘서트 #최승현 #탑
OOOO160820 BIGBANG 0TO10 콘서트 10년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빅뱅의🎤 10년 축하합니다👏 #지드래곤 #GDRAGON
OOOO믿고 보는 #빅뱅 #콘서트 #0to10 #bigbang #concert #Vip
빅뱅 콘서트 10주년 0TO10 BIGBANG BIGBANG10 GD IKON 지드래곤 VIP 승리 태양 CRASTIBI87
OOOO160820 #빅뱅 #BIGBANG 0TO10 콘서트 #GD #GDRAGON #권지용 프리뷰 와 이거 진짜 소리질렀잖아요 컨셉대박!! 이런거 좋아요ㅠㅠ😻
OOOO역시👍 #빅뱅 #콘서트 #bigbang #0to10 #concert
OOOO#빅뱅 #0TO10 콘서트 #HappyDaes 가 쌀화환 500kg 전달 했습니다✨🌾 20년..30년..쭉쭉~~응원하고 싶어요💜😊 #강대성 #DAESUNG
OOOO#수호대 #0to10 #RT부탁 실신한사람들빼다가G구역앞에새구역만든수호대인생왜사냐^^정식컴플레인걸라고?걸면콘서트다시열어줄능력은되고?어휴실신했던분들오빠들오니다시잘만뛰어노십디다...전지전능빅뱅
OOOO다들 넘 이쁜거 아냐 #빅뱅콘서트 #빅뱅 #BIGBANG10 #BIGBANG0TO10
OOOO160820 #빅뱅 #BIGBANG 0TO10 콘서트 프리뷰 첫등장때ㅠㅠ 온몸에 소름과 감동이ㅠㅠ 오랜만이야 빅뱅💕

BIGBANG


OOOO160820 미노야~ 빅뱅선배들 콘서트 최고였다! ^_^* #송민호 #위너 ( BIGBANG 0.TO.10 )
OOOO160820 BIGBANG10 0.TO.10 승리! 빅뱅 콘서트 히트다!히트!🌱 #승리 #seungri #에이스토리 #Acetory
OOOO#BIGBANG10 서울콘서트💡 유톱 쌀화환🌾 빅뱅 데뷔날짜 819KG 2개 진행했어요. 특별히 대기실 앞은 민트안개(유톱) 노란장미(VIP)를 상징하는 꽃화환도 이쁘게 넣었어요🌼# #탑 #UTOP …
OOOO오빠 춤선 ㅉ ㅓ러 💓 #BIGBANG10 #빅뱅콘서트 #지디 #판베
OOOO귀여워ㅋㅋㅠㅠㅌㅋㅋㅋㅋㅋ삐까또 삐까 삐까츄 ~🤗 #BIGBANG10 #빅뱅콘서트 #승리 #막내라인
OOOO앵콜 Always 내가 너무 좋아하는 곡들 중에 하나!!ㅋㅋㅋ마지막까지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던 시간들!!평생 기억할께💕💕 #빅뱅콘서트 #BIGBANG #TOP #강대성
OOOO영배 💜 #BIGBANG10 #빅뱅콘서트 #태양 #판베
OOOO너무 소름이! 이런 곳에 내가 있다는거 자체가 감격스럽다ㅜㅜ #빅뱅 #BIGBANG10 #빅뱅콘서트
빅뱅 콘서트 10주년 0TO10 BIGBANG BIGBANG10 GD IKON 지드래곤 VIP 승리 태양 bangon9563
OOOO앉아서 타는거 존귀 존멋 존섹,,,❤️🙏 #BIGBANG10 #빅뱅콘서트 #지디 #하이하이
OOOO160820 BIGBANG 콘서트 preview 빅뱅 선배님들 공연 재미있게 잘 보구 갔어요~~😁😁 #동혁 #donghyuk #iKON
OOOO세젤귀 ㅋ 나의 영배♡ #빅뱅콘서트 #BIGBANG10 #태양 #세젤귀

IKON


OOOO[Preview] 160820 빅뱅콘서트. 빅뱅선배님들 콘서트 재밌게 봤지!!? 💕😊 #CHANWOO #iKON #찬우 #찬우크러쉬
OOOO[160820]빅뱅콘서트 준회덕분에 빅뱅 콘서트 신나게 봤어!! 준회도 재밋게 봤지??ㅎㅎ #아이콘 #구준회 #iKON #JUNE
OOOO빅뱅선배님들콘서트끝나고 같이하는 회식!ㅋㅋㅋㅋㅋㅋ왜이렇게 귀여워보이는거죠ㅋㅋㅋㅋㅋㅋ준회야!영배형옆에 앉았쪄?ㅋㅋ #iKON #아이콘
OOOO빅뱅 선배님 콘서트에 간 맘비니 너무 즐거워보여 😘 #ikon #아이콘 #비아이 #김한빈 #BI #hanbin Cr:logo
OOOO160820 빅뱅 콘서트 재밌지?ㅠㅠㅠㅠㅠㅠㅠ #준회 #구준회 #ikon #아이콘

승리


OOOO#빅뱅포토북 #교환 #포토카드 빅뱅 콘서트 콜렉션 포토북 포카 교환하고 싶어요! 나대성 님승리 교환해주실분 없나요ㅜㅠ

태양


OOOO빅뱅 콘서트 포토북 포토카드 포카 교환해요 나 태양 님😇 탑 알티 부탁드립니다!!ㅠㅠ

상암


OOOOA야 빅뱅 상암 경기장에서 콘서트한다며? 그 많은 자리를 다 채울수 있겠냐 ㅉㅉ 너무 많아서 못 채울- Bㅋ... A B븅신아 갓뱅이라고.. 갓뱅.. 갓빂...
OOOO빅뱅 상암콘서트에 사람이 얼마나 많았나면 핸폰이 전화먹통. 문자 먹통. 인터넷 먹통 이였어요. 실감이 나시나요 😂
OOOOplz) 빅뱅 콘서트(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토니버치 검정색 반지갑을 잃어버렸습니다. 부모님이 주신 지갑에 안에 주민등록증,체크카드,5기카드 등이 들어있어요 ㅠㅠ 아마 홈플러스 부근 주차장에서 잃어버린것 같습니다. 혹시…
OOOO넘웃긴거택시기사님이 데려다주시면서 수니들보고 여기 무슨 공연해요? 이러셔서 네~ 했더니 아~ 어제 상암에서도 빅뱅이 콘서트 해서 난리였다고 ... 네 저두 거기 다녀와써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뱅 콘서트 10주년 0TO10 BIGBANG BIGBANG10 GD IKON 지드래곤 VIP 승리 태양 placeofdonghyuk
OOOO그리고 콘서트 끝나고 쓰레기장 되는건 모든 콘서트가 다 똑같은데 유독 빅뱅한테만 오지게 뭐라하네 ^^; 누가 보면 빅뱅 콘서트만 쓰레기 많은줄 ^^... 올공이나 상암이나 둘 다 쓰레기장인데 상암이 사람이 많아서 쓰레기가…
OOOO악 정말 페북 노답이다; 빅뱅한테 관심 1도 없었고 콘서트 갔다 오지도 않았으면서 상암에 쓰레기 가득찼다는 기사 보고 그 가수에 그 팬 삿고 정말

오빠


OOOO내가 그 방송 음원 수상 응원갔을때랑 콘서트 둘다 가보니까 먼가 차이가 있뜸 콘서트는 빅뱅오빠들 말 경청해야지 이러면서 말할때마다 조용.. 상받으러 가는 사녹이나 공방에는 수상소감할때 타팬에게 질수없다 하면서 미친…
OOOO어젯밤 빅뱅오빠들의 콘서트 갔어요!! 콘서트 너무 재밌고 crownstick도 너무 이쁘고 질투해요ㅠㅠ 그래도 너무 재밌어요! 빅뱅오빠들도 너무 멋있어요ㅜㅜ 오빠들 짱!
OOOO내가 그 방송 음원 수상 응원갔을때랑 콘서트 둘다 가보니까 먼가 차이가 있뜸 콘서트는 빅뱅오빠들 말 경청해야지 이러면서 말할때마다 조용.. 상받으러 가는 사녹이나 공방에는 수상소감할때 타팬에게 질수없다 하면서 미친듯이 소리지르면서 빂들의 사랑의 표현♥

빅뱅 콘서트


OOOO콘서트 할때 의문점분명 난 체력이 좋지 않은데 왜 내가수 노래 반주만 나오면 힘이 솟아서 완창,떼창에 댄스까지 하며 뱅봉을 미친듯이 흔들까 그결과(다음날아침):신체를 포기하고 빅뱅에 홀려서 그런거였구나..
OOOO사촌동생 콘서트 처음왔는데 이승현 실물보더니 어머님이 태교를 어찌하셨길래 미모가 저러냐고 천상세계에서 인간체험하라고 잠깐 내려왔는데 또 잘나서 빅뱅인거라곢ㅋㅋㅋㅋㄲㅋ개흥분 절하고싶게 생겼다곸ㅋㅋ
빅뱅 콘서트 10주년 0TO10 BIGBANG BIGBANG10 GD IKON 지드래곤 VIP 승리 태양 cheengkim_
OOOO여러나라 콘서트를 가봤지만 빅뱅이 우리나라 콘서트에서 제일 많이 팬들한테 다가와주려고 노력하는 것 같아요 일본 비롯해서 다른나라는 팬들이랑 어느 정도 거리를 두는 느낌인데 우리나라에서는 거의 팬들한테 다가가지못해 안달난…
OOOO오늘자 빅뱅 콘서트
OOOO빅뱅 콘서트후 쓰레기가 문제가 될걸 알고 와이지가 이틀 대관해서 청소 중이라네요 지금은 팬분들이랑 업체가 청소해서 마무리 단계입니다! 이건 방금 올라온 사진이에요!! 마무리 확실히 했습니다!
OOOO160820 빅뱅 콘서트 #한빈
OOOO160820 #빅뱅콘서트 진우야 재밌게 즐기다가쟈 >_<
OOOO여러분 트위터 시작한지 6개월이 좀 넘었는데 정말 재미있었어요!! (병크도 많았지만ㅋ 다름이 아니라 이제 고입 원서 쓸 날도 90몇일 밖에 안남았고 콘서트도 끝나서 당분간 동결을 해야할꺼 같아요ㅠㅠ (근데 빅뱅 정규나…
OOOO빅뱅 콘서트를 정작 티켓팅은 망해놓고 지인 찬스로 스탠딩 구해서 체력도 조또 안되는데 다녀왔다 스테이지에서 먼 구역이라서 밀치고 그런건 전혀 없었는데 날이 너무 더워서 공기가 뜨겁고 숨이 턱 막힘 그리고 허리가 너무 아팠다 할매인 저는 힘들었따네
빅뱅 콘서트 10주년 0TO10 BIGBANG BIGBANG10 GD IKON 지드래곤 VIP 승리 태양 wjdghl000202
OOOO정말 한 여름밤 축제 같던 콘서트. 같이 즐기고 춤추고 교감했던 그 시간들이 끝나기 무섭게 신기루 같이 아쉬워서. 내가수의 그 행복해 하던 표정과 콘서트 현장에서 빅뱅과 함께 느끼던 그 가득찬 마음을 풀어내고 싶어…
OOOO글러 중심 그림(낙서)+캘리+녹음러. 하지만 연성은 그러고 싶을 때 합니다 요즘은 일상트+소비+커뮤 뛰는 중이에요 타 장르 빅뱅/ 해리포터/ 샤이니/ 셜록/ 코난 팝니다. 언급은 별로 많지 않지만 콘서트 다녀와서 빅뱅은 좀 할 수도!
OOOO매 콘서트마다 느끼는건 빅뱅은 역시 최고지만 와이지의 일처리는 한결같이 그지같다는 것.
OOOO 아침부터 준비하고 고생해서 본만큼 너무 행복하고 정말 얼마안되는 거리에서 본게 너무행복했어요 물론 슬로건을 열심히 흔들었지만 봐주지 않았다는ㅎ... 무엇보다 첫 콘서트가 빅뱅이라는게 미칠정도로 좋아요 앞으로 100년더 좋아할게요 라븉
OOOO어제 숙소까지 걸어갈 힘이 없어서 택시를 잡았는데 택시아저씨가 하는 말이 어디갔다오셨냐길래 아 콘서트 갔다왔어요 그랬더니 아 빅뱅?? 이러시더라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나보구 어디서 왔냐고 막 물어보시구 무튼 착하샸다!
OOOO친구들 너무 귀여운게 빅뱅 콘서트간다니까 가기전에는 탑 사진찍어와 지디사진찍어와 탑 실물 어떤지 말해줘 막 그러더니 어제 아침에는 출발했냐? 잘갔다와 이러고 어제 저녁쯤엔 살아있음?? 답없으니까 죽은거야? 이러고ㅋㅋㅋ 오늘은 다리아파? 내일 후기좀
OOOO오늘 빅뱅콘서트 앵콜떼창 찍어봤어요 이쁠거 같아서!! 역시 이뻐... #빅뱅 #빅뱅콘서트 #천국 #앵콜떼창
빅뱅 콘서트 10주년 0TO10 BIGBANG BIGBANG10 GD IKON 지드래곤 VIP 승리 태양 Yunwin9910
OOOO빅뱅! 콘서트 성공리에 마쳤으니 이제
OOOO내가 가고싶은 콘서트가 1. 빅뱅콘서트 2. 위너콘서트 3. 싸이콘서트 근데 이번년도에 다 이뤘다..😂❤ 개행복💕 빅뱅도 빅뱅이지만 싸이나올때 이래서 다 싸이 싸이 하는구나 느낌..
OOOO160820 막라 삐딱하게 미쳤어ㅠㅠㅠㅠ#빅뱅 #빅뱅콘서트
OOOO사랑받는막내♡♡ #빅뱅 #빅뱅콘서트
OOOO ㅋㅋㅋㅋㅋ 빅뱅 콘서트했서?!?!
OOOO빅뱅 팬도 아닌데 왜 내가 빅뱅 콘서트 내용을 알아야되지? 피곤해…
OOOO혹시 빅뱅 브이앱 풀패키지 같이 구매하실 분 계신가요???원래 개인방송만 볼려고 했는데 콘서트 갔다오니까 멀티캠을 무조건 봐야겠어서..😂😂😂
빅뱅 콘서트 10주년 0TO10 BIGBANG BIGBANG10 GD IKON 지드래곤 VIP 승리 태양 hanbin_mambin
OOOO빅뱅 콘서트에서 아이폰 잃어버리셔서 여자화장실에서 휴대폰 빌려쓰신분!!!! 시큐분이 주워서 제가 받아서 다시 시큐 차장님한테 넘겨드렸습니다...ㅜㅜ 받으셨는지ㅜㅜㅜㅜ
OOOO내가 빅뱅 콘서트에서 정말 좋아하는 게 폭죽을 아낌없이 쓰는건데 공연초반에는 이번에 폭죽을 좀 아끼는가 싶더니 베베 때 완전 다 터뜨려줘서 짱좋았다 야외라 폭죽을 더 다양하고 예쁘게 터뜨려줘서 아 진짜 좋았다
OOOO빅뱅 콘서트 갈 때마다 너무 좋은게 한 콘서트에서 무대마다 각각 다른 느낌을 받는 거. 또 멤버들마다 다른 느낌을 주는 거. 진짜 너무 신기하고 대단하고... 이러한 각자의 다른 개성이 하나로 모였을 때 어울려지는 거 너무 대…
OOOO빅뱅 콘서트 애프터파티🌟
OOOO콘서트 안전 관리도 제대로 못하는 와이지에서 빅뱅이 나온다면 그날이 내 축제날이고 내 기념일이다
OOOO내 현실은 어제 빅뱅과 콘서트에 같이 있었던거임 그니까 날 현실로 다시 돌려놔줘
OOOO나 원래 콘서트때 항상 스탠딩 펜스나 펜스뒷줄이어서 빅뱅은 잘 봤는데 시작하기도 전에 지쳐서 뱅봉도 제대로 못 흔듬 ㅋㅋ 근데 이번 콘때 진짜 방방 뛰고 소리지르고 난리치고 왔다 좌석 편안했어,,,,,,
빅뱅 콘서트 10주년 0TO10 BIGBANG BIGBANG10 GD IKON 지드래곤 VIP 승리 태양 BB_side
OOOO와이지 엔터테인먼트가 기획한 십주년 콘서트의 한국 콘서트가 이렇게 스태프가 모자라고 안전 준비가 미비한건 한국인들은 이렇게 다루어도 된다고 생각한 결과인가요? 와이지는 빅뱅같이 인기가 많은 가수를 매니지먼트할 능력이 없는 회사가 아닌가요?
OOOO 그러니까요 이번 콘서트에서 잘한 건 빅뱅 싸이 초이스37 댄서팀 밴드팀..........
OOOO우리가 더 행복하게해줄께💞 #빅뱅 #빅뱅콘서트 #우리가_더_행복하게_해줄게


빅뱅 콘서트 10주년 0TO10 BIGBANG BIGBANG10 GD IKON 지드래곤 VIP 승리 태양 BIGFLO_Z_UK
빅뱅 콘서트 10주년 0TO10 BIGBANG BIGBANG10 GD IKON 지드래곤 VIP 승리 태양 likeyou_GD
빅뱅 콘서트 10주년 0TO10 BIGBANG BIGBANG10 GD IKON 지드래곤 VIP 승리 태양 Acetory
빅뱅 콘서트 10주년 0TO10 BIGBANG BIGBANG10 GD IKON 지드래곤 VIP 승리 태양 330x510com
빅뱅 콘서트 10주년 0TO10 BIGBANG BIGBANG10 GD IKON 지드래곤 VIP 승리 태양 DontFlirtJINWO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