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5, 2016

박찬열 CHANYEOL 변백현 엑소 도경수 오세훈 EXORDIUM EXO 백현 김종대 PARK


CHANYEOL


OOOO160731 엑소디움 서울 #박찬열 #도경수 #찬열 #디오 #Chanyeol #DO 콘서트 마지막 멘트에서 우는 열이 왜우러 ㅜ울지마 행복해져라 그옆에서 울지말라구 친구의 허리를 잡아주는 뚜야 다정하지
OOOO팔도 슥슥 목도 슥슥- 💦 저눈 영상에 로고 박는 법을 배우지 못함..... #EXO #EXOrDIUM #Chanyeol #엑소 #찬열 #박찬열
OOOO첫 #엑소팬아트 😳😊 는 차녀리가 되었다..! #엑소 #찬열 #박찬열 #찬열팬아트 #exo #fanart #exofanart #chanyeol #chanyeolfanart 사진JONGHEENUNA
OOOOPark Chanyeol (박찬열) — Exo
OOOOpark chanyeol 박찬열 ♡ exo
OOOO— ✿ park chanyeolㅤ「 박찬열 · 27/11/1992 」 ㅤㅤㅤㅤ ❝happiness delight❞
OOOOpark chanyeol 박찬열 • bias • 271192 • exo
박찬열 CHANYEOL 변백현 엑소 도경수 오세훈 EXORDIUM EXO 백현 김종대 PARK _romantic88
OOOOBirth NamePark Chan Yeol (박찬열) #ChanyeolFacts
OOOOPark Chanyeol (박찬열) • EXO
OOOO3. ChanYeol (찬열) bernama lengkap Park Chan Yeol (박찬열)
OOOO160730 EXO'rDIUM #CHANYEOL #찬열 #박찬열 찬열아ㅠㅠㅠ 두건 너무 예뻐ㅠㅠㅠㅠ😢😢😢😢😢😢😢😢
OOOO160730 EXO'rDIUM #CHANYEOL #찬열 #박찬열 찬열이 꽃가루 후 하고 예쁘게 날렸지ㅠㅠㅠㅠ🌸🌸🌸🌸
OOOO160729 EXO'rDIUM #CHANYEOL #찬열 #박찬열 찬열이 너무 예뻤지ㅠㅠㅠㅠㅍㅠㅠㅠ😭😭😭😭😭😭😭
OOOO— EXO • Park Chanyeol           ↳ 박찬열 {Ult} ✧✧✧
OOOO160731 엑소디움 찬열 박찬열 복근ㅠㅠㅠ망할폰카ㅠㅠㅠ하ㅠㅠㅠㅠ #EXOrDIUM #Chanyeol #찬열 #HappyEXOLday ❤
OOOO160729 EXO'rDIUM #CHANYEOL #찬열 #박찬열 찬열이 꽃 달고 입 앙 물어쪄 😘😘😘😘😘😘😘😘
OOOO160729 EXO'rDIUM #CHANYEOL #찬열 #박찬열 찬열쓰 기타 로맨틱한디,,, 입에 물고 있는거 그거 나 줘...😂😂
OOOO160729 EXO'rDIUM #CHANYEOL #찬열 #박찬열 까만 봉다리에 들어간 아가 자몽같아ㅠㅠㅠ (표현력 핵구림 결론은 너 멋있다고 찬열아🍊🍊🍊
OOOOㅇㅖ...저는 찬열엉아 썬더 보고 올공에 영혼 팔고 온 사람.... 로고 박는 법 지짜 모르겠고....ㅇㅖ... #EXO #EXOrDIUM #Chanyeol #엑소 #찬열 #박찬열
OOOO160731 엑소디움 찬열이 가위바위보ㅠㅠㅠㅠ 박찬열 귀야어ㅜㅓ퓨ㅠㅠㅠㅠㅠ #EXOrDIUMinSeoulDay6 #EXOrDIUM #Chanyeol #찬열
OOOOpark chanyeol (박찬열) — exo ult
박찬열 CHANYEOL 변백현 엑소 도경수 오세훈 EXORDIUM EXO 백현 김종대 PARK mingsokchon
OOOO160326 ICN #출국 #시우민 #XIUMIN #김민석 #찬열 #CHANYEOL #박찬열 (심장을 붙잡으며 쓰러짐
OOOOchanyeol // park chanyeol [박찬열] exo

변백현


OOOO변백현 설ㅁㅏ 박찬열 꼬실라고 퇴근 안ㅎㅏ고 맨날 연구실 있는걸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개인적인 해리포터 세계관 캐해석 김민석 후플푸프 김준면 래번클로 장이씽 후플푸프 변백현 그리핀도르 김종대 그리핀도르 박찬열 그리핀도르 도경수 래번클로 김종인 슬리데린 오세훈 보바통
OOOOhello,babies 변백현 남편 28살 박찬열 나 성격 좋으니까 많이 다가와요
OOOO변사원과 박이사(w.잰이)의 변백현입니다!잘생긴 남자 싫어하는 사람은 없겠죠?저도 잘생겼지만 저보다 더 잘생긴 우리 박찬열한테도 좀 다가가줘요-()어서 다가와요-내가 잘 해줄게.
OOOO종대변백현, 너는 박찬열을 위해서라면 사람도 죽일 수 있을 거 같아? 아무리 좋아도 그건 좀 ㄱ.. 백현몇 명?
OOOO(고등학생 백열) 찬열우리 반에 모의고사 1등 있대. 백현와, 대박. 진짜 공부에 미쳤네. 찬열변백현 넌 뭐에 미쳤냐? 백현박찬열한테 미쳤습니다~☆ (손가락 총 빵야) 찬열얘는 진짜 미쳤네.
OOOO폰열다)이거 찬열이 백현이 서로 종대옆에 앉으려다 싸우고 결국 종대가 중간에 끼어 앉은것 같음 "어휴~둘이 쫌 사이좋게 지내라!맨날 싸워~니들이 초딩이냐?(잔소리" '박찬열만 아니면..' '변백현 두고보자..' http:…
OOOO변백현() 박찬열() 도경수(@hellobabies_DKS) 김종대(@hellobabies_JD)
OOOO뉴리디 포카 교환 저찬열 박찬열 님세훈 오세훈 백현 변백현 👼🏻 부산 직거래 👌🏻 등기 👌🏻 ㅠㅠ
OOOO박찬열♥변백현
OOOO헉 저도 개인적인 해리포터 세계관 캐해석 김민석 그리핀도르 김준면 보바통 장이씽 후플푸프 변백현 그리핀도르 김종대 그리핀도르 박찬열 후플푸프 도경수 덤스트랭 김종인 슬리데린 오세훈 보바통 그냥 저의 눈에 엑소에 레번클로…
OOOO헉 저도 개인적인 해리포터 세계관 캐해석 김민석 그리핀도르 김준면 보바통 장이씽 후플푸프 변백현 그리핀도르 김종대 그리핀도르 박찬열 후플푸프 도경수 덤스트랭 김종인 슬리데린 오세훈 보바통 그냥 저의 눈에 엑소에 레번클로는 없어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
박찬열 CHANYEOL 변백현 엑소 도경수 오세훈 EXORDIUM EXO 백현 김종대 PARK Brilliantness_t
OOOO그리고 왠지 오세훈, 김종인, 김준면, 박찬열은 순혈인 부모님, 장이씽과 김민석은 머글은 어머니와 순혈인 아버지, 변백현은 순혈인 어머니와 머글인 아버지, 김종대와 도경수는 머글인 부모님 사이에서 태어났을 것 같다
OOOO김민석 김준면 장이씽 변백현 김종대 박찬열 도경수 김종인 오세훈 엑소 엑소엘 사랑해♡ #HappyEXOLday
OOOO비글즈:자취2 이사온지 2일째. 변백현이 방에서 짐 정리하다가 혼자 웃더니 거실로 뛰쳐나왔다. 실수로 백희(여동생)옷을 가져왔다고 한다. 김종대는 그냥 보고만 있고, 박찬열은 왜이렇게 짧냐며 웃었다. 숭했다.
OOOO박진영 도경수 김태형 이석민 박지민 이지훈 김준면 김동영 이민혁 변백현 전원우 최한솔 채형원 최승철 전정국 박찬열 권순영 민윤기 정제원 신원호 동스청 이민형 부승관 오세훈 김석진 김민규 정윤오
OOOO박찬열은 멋지고 변백현은 재밌다. 그래서 좋아 죽겠다.
OOOO호엥 나한테는 도경수 덤스트랭 오세훈 보바통 김준면 레번클로 장이씽 레번클로 박찬열 그린핀도르 변백현 그린핀도르 김종대 후플푸프 김민석 후플푸프 김종인 슬리데린 👀
OOOO며칠전에 같은반 에리들이랑 엑소 기숙사배정에 대해 열띤토론 했고 결과는 다음과 같았다 김종인-래번클로 도경수-슬리데린 장이씽-후플푸프 김준면-후플푸프 김민석-래번클로 김종대-그리핀도르 변백현-슬리데린<<빼박 박찬열-후플푸프<<<빼박
OOOORt) Hellobabies(w.아이렌) 패계(1) 변백현- 박찬열- 박 찬- 박 현- 박열매-@hello…
OOOO3조 조장 박찬열 4조 조장 변백현 교수 도경수
OOOORt) Hellobabies(w.아이렌) 패계(1) 변백현- 박찬열- 박 찬- 박 현- 박열매-@hellobabies_YM

엑소


OOOO 이 앨범 씽포유 제가 없으니까요..... ㅎㅎ 그냥 엑소 사랑해 좋아해요 꼭 이겨야돼요 (박찬열 사랑해!!!!!!!!!!!)
OOOO엑소플래닛 세일러 수호 변신☆returns!(W.잉스) 패러디 계정입니다:~) [2] 김종인 @Sailor_Kai 박찬열 백현 도경수
OOOO엑소 몬스터 댄스 뮤비 킬링파트 1 내가 좀 성격이 급해 김민석 2 모두 날 두려워해 박찬열 총
OOOOForever an Exo-l 사랑해요 엑소... 아랍 엑소 엘 #HappyEXOLday #박찬열 #카이 #백현 #첸 #세훈 #수후 #래이 #디오 #EXOL2ndAnniversary #엑소 🎉🎉❤️
박찬열 CHANYEOL 변백현 엑소 도경수 오세훈 EXORDIUM EXO 백현 김종대 PARK baek_yy_0506
OOOO 1. 윤두준오라방 2. 박찬열오라방 3. 구자욱오라방 .. 기억해두겟슴니다 친구 엑소콘 다녀왔는데 박찬열오라방 존잘보스래여 실물 갑이라던데❗️❗️❗️❗️❗️ 저희 꼭 결혼해요 ㅠ
OOOO노란 요정들은 또 토끼 요정을 두고 사이 좋게 사라졌다.. 부쨔한 우리 토끼요정🐰 #엑소디움 #엑소 #김민석 #시우민 #김종대 #첸 #박찬열 #찬열
OOOO엑소 박찬열이 인스타 탈퇴하면 ㅂ6ㅌ소ㄴㄷt 쏴 죽인다는 엑소 팬 엑소엘 수준 😊 느그 애새끼가 인스타 탈퇴하는 거랑 내 새끼가 무슨 상관인데 내 새끼를 쏴 죽여요? 😊 #엑소 #EXO #박찬열 #찬열 …
OOOO#엑소 #찬열 #박찬열 에게 어울리는 호그와트 기숙사를 골라주세요!
OOOO160730 오늘자 박찬열 쓰담쓰담 #찬열 #엑소
OOOO160731 박찬열 복근공개 #찬열 #엑소디움 #막콘
OOOO31일 엑소디움 막콘 럭키원 도경수 박찬열 마주보고 춤췄어.....
OOOO160729 엑소디움 박찬열 피지컬 크으으으으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뭐랄까 오세훈 박찬열이 엑소 래퍼인거 새삼 졸라 발린다.. 특히 세훈이는 랩이랑 댄스 쪽인게 진짜😂

도경수


OOOO박찬열 도경수 애취급 동생취급 우쭈쭈 막 하다가 도경수가 야 나 24살이야 하면 갑자기 현타맞는거 보고싶음
OOOO멤버들 볼링공 무ㄱㅔ,,,,, 김준면 8 도경수 9 김종대 9 박찬열 10 오세훈 10 김민석 13
OOOO30일콘갔을때.. 엘긔들의아빠 김준면아빠💕와 엘디오의아빠 도경수아빠💕와 여보의 박찬열💕 트포직캠.. 진짜못찍었지만 조심스럽게(슬그머니..툭) 올려보아요 #HappyEXOLday
OOOO트리위저드 보고싶다. 덤스트랭 대표 도경수 보바통 대표 오세훈 호그와트 대표 박찬열.. 서로 이잡듯이 싸웠으면 좋겠네

오세훈


OOOO1) 김종인 섬세한 손놀림 2) 김종대 성호 3) 찰나의 김준면 4) 박찬열 파트 5) 삼단 어깨빵 6) 오세훈 까딱까딱 저음 제가 이 구역 와인수트 무대들 성애잡니당..
박찬열 CHANYEOL 변백현 엑소 도경수 오세훈 EXORDIUM EXO 백현 김종대 PARK _chenchan
OOOO#ᄀ에서_ᄒ까지_바로생각난_적어보자 ㄱ 경수 ㄴ 나비소녀 ㄷ 다시사랑한다면 ㄹ 레이 ㅁ 민석 ㅂ 박찬열 ㅅ 스엠 ㅇ 오세훈 ㅈ 준면 ㅊ 첸 ㅋ 카이 ㅌ 트랜스포머 ㅍ 피터팬 ㅎ 헬로 엔젤~♬

EXO


OOOOpreview) 160731 EXO`rDIUM. 박찬열 얼굴만큼 열일한 몸매. #박찬열 #찬열
OOOOpreview) 160731 EXO`rDIUM. 품안에 팬들의 사랑담긴 꽃다발 가득가득♡-♡  #박찬열 #찬열
OOOOpreview) 160731 EXO`rDIUM.  찬열요뎡님 오늘도 열일중♡ #박찬열 #찬열
OOOO박찬열!! 오빠 지금 어디야 #HappyEXOLday
OOOO굉장하게 박찬열이 보고싶은 밤. 난 늦덕이지만 이렇게 묻어서.. #HappyEXOLday

백현


OOOO백현멀리서 찬열이가 걸어오길래 엄청 큰 목소리로 "박찬열!!!!!" 하고 외쳤는데 알고보니 찬열이가 아니었다. 그래서 급하게 하늘을 올려다 보며 "보고 싶다..." 라고 했던 일이 가끔 생각나서 자다가도 이불킥을…
박찬열 CHANYEOL 변백현 엑소 도경수 오세훈 EXORDIUM EXO 백현 김종대 PARK jejeje920921
OOOO종대백현이가 종일 노트북을 붙잡고있길래 뭔가 봤더니 '이 메일을 보신다면 서울에 단독 매장을 만들어주세요. 부탁합니다. 애인이, 애인이... 좋아합니다. 그 빌어먹을 당신네 인형을 박찬열이 좋아한다고!' 라는 메일…
OOOO안녕하세요. 변사원과 박이사 w.잰이 의 박찬열입니다. 여기는 우리 애인 변 사원, 백현이. () 싱크상 싸가지없고 까칠하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거침없는 독설을 퍼붓는 점 양해바라고, 그래도 잘 해줄테니까…
OOOO백현박찬열 감기 걸렸다면서!! 찬열응.. 근데 지금은 많이 괜찮아졌어.. 걱정하지마.. 백현다행이다.. 사실 어제 니가 너무 걱정돼서 찬열(감동) 백현8시간 밖에 못잤거든... 찬열숙면했네. 영원…
OOOO안녕하세요. 변사원과 박이사 w.잰이 의 박찬열입니다. 여기는 우리 애인 변 사원, 백현이. () 싱크상 싸가지없고 까칠하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거침없는 독설을 퍼붓는 점 양해바라고, 그래도 잘 해줄테니까 다가와요.
OOOO"뭔 소리야 나 말고 쟤 한테 아무도 가이딩을 안해줘?" "현재 S+급 가이드 백현님 말고는 없잖습니까" "....그치" "가이드시면서 그걸 모르시면 어떡합니까 센터에서 접촉도 그렇고 방사도 그렇고 박찬열님 가이딩 아무도 못…
OOOO끌어오는거야 "야, 저기 박챤열 가이딩 좀 해줘라" "네? 박챤열님이요? "응 내 가이딩은 안받네" "아 모르셨습니까 박찬열 센티넬은 백현씨 아니면 가이딩 못받으시는데" 공중에서 휘청하며 공격을 퍼부어대는 열이
OOOO"뭔 소리야 나 말고 쟤 한테 아무도 가이딩을 안해줘?" "현재 S+급 가이드 백현님 말고는 없잖습니까" "....그치" "가이드시면서 그걸 모르시면 어떡합니까 센터에서 접촉도 그렇고 방사도 그렇고 박찬열님 가이딩 아무도 못합니다"
박찬열 CHANYEOL 변백현 엑소 도경수 오세훈 EXORDIUM EXO 백현 김종대 PARK real__pcyatm

김종대


OOOO 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대 박찬열 너무 아무렇지도않은ㄷ 민석이혼자 고통속 고통
OOOO모르겠고 현대고 박찬열이랑 정왕고 김종대 썰 풀고싶네요

PARK


OOOOName: Park Chan Yeol 박찬열

그리핀도르


OOOO해리포터 각 기숙사별 박찬열 순서대로 그리핀도르 후플푸프 래번클로 슬리데린
OOOO헤리포터 안봐서 존나 암것도 모르는데 저는 아무튼 그리핀도르가 박찬열이라고 세뇌당해왔다
OOOO#박찬열_그리핀도르_전력 집안 대대로 붉은 머리를 가진.
OOOO이 한장이면 충분하지 않나요? #박찬열_그리핀도르_전력
박찬열 CHANYEOL 변백현 엑소 도경수 오세훈 EXORDIUM EXO 백현 김종대 PARK _SEKAI_94

찬열이


OOOO박찬열이 경수를 부를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찬열이의 긴 몸을 지탱하는 종대 표정과 민석이 표정이 다르닼ㅋㅋ 종대는 너무 평온하게 노래 부르는데 민석이는 찡찡. 이와중에 다리 접은 박찬열 너무 귀엽고....
OOOO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제일 신난 사람 박찬열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거 갑자기 개설레고 난리; 요리고 뭐고 박찬열이 매력있어요
OOOO160730 찬열이 ❤️❤️❤️❤️ #박찬열 #찬열
OOOO 내가 꼭 니네 학교가면 니 부르고 박찬열이랑 결혼하신다면서요? 이래야겠다
OOOO 박찬열이랑 신혼집차리고왔어
박찬열 CHANYEOL 변백현 엑소 도경수 오세훈 EXORDIUM EXO 백현 김종대 PARK real_berry61
OOOO죽고싶다 박찬열은 왜 박찬열일까 박찬열이라서 박찬열 인건가 박찬열.... 이름도 박찬열이네...😇
OOOO헤헤 너무 좋아. 그냥 봐도 박찬열이쟈나 🙊 챙겨줘서 고마워요 후후후
OOOO 숫자도 어쩜 그렇게 예쁜 11월 27일에 태어났어? 이름도 어떻게 박찬열이야 내가 본 이름중에 제일 예뻐 안이쁜구석이없어 우리 찬열이 내가 진짜 너무 많이 사랑하는데 어떡해.. 찬열아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HEAVEN
OOOO ... 박찬열이여.
OOOO찬열이 너세상때 2층 좌석 앉은 애기한테 가서 인사해줘찌ㅜㅜㅜㅜㅠ 사실 아까두 애기한테 인사 해줬는데 이건 두번째로 인사해준거ㅜㅜㅜㅜㅜ 박찬열 넘 스윗해ㅜㅜㅠ
OOOOㅇㅏ 마쟈 나 이거 보여주고 시퍼써... 찬열이 물 맞고 옷 물짜는데 진심 핫바디.... 헉소리나는 박찬열 바디...피지컬...리스펙ㅌ....
OOOO문득문득 얼마나 박찬열이 아른거리던지 혼났다 상사병 힘들어 ㅠㅠ
박찬열 CHANYEOL 변백현 엑소 도경수 오세훈 EXORDIUM EXO 백현 김종대 PARK ohsehns
OOOO나는 종종 찬열이를 깐찬열과 덮찬열로 구분하는데 물론 둘 다 존잘이지만 깐찬열일 때는 냉미남 표본 느낌이 더 물씬 풍기고 덮찬열일 때는 멍멍이 같은 느낌이 폴폴 ㅠㅠㅠㅠㅠ 어쨌거나 박찬열 존잘 존귀 냉미남이라고...

김민석


OOOO 난 저 박찬열과 김민석의 겹쳐진 손이 더 설래 ...

박찬열


OOOO262. 팬들한테 마술 보여주는 사랑둥이 박찬열 ㅋㅋㅋㅋ 찬열 아무것도 없찌이~? 쨔잔~~~~ (손하트
OOOO박찬열군의 연인 배송 & 통합배송이 원고 탈고의 문제로 약 일주일 정도 연기됩니다. + 지금 눈병이 좀 나서 마감이 더 늦어질지도 모르는데(ㅠ_ㅠ) 배송은 일주일 정도 딜레이 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배송 일정은 다음주…
OOOO박찬열시💕
OOOO다시 돌아가도 고삐풀고 찍을꺼야 ㅠㅠㅠㅠ 이날 진짜 박찬열 너무 멋있어서 울면서 찍어써(? 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사랑해ㅠㅠㅠ
OOOO어느틈엔가 유유히 흘러 정신을 차리고 보았을 땐 세상에서 가장 멋진 곳에 있기를. #박찬열 #찬열 #ㅈㅌ
박찬열 CHANYEOL 변백현 엑소 도경수 오세훈 EXORDIUM EXO 백현 김종대 PARK Dohlove_HJ
OOOO박찬열 트포 중간에 고함 치는거 개발리고 존나 멋져서 울음 남
OOOO65. 내가 조와하는 찬과 열 바인 ㅠ____ㅠ 박찬열 냉미남 최고 응원함 모두들 냉미남 파세요 냉미남 최고 존엄 존잘사마
OOOO요즘의 박찬열군.....
OOOO박찬열 팔뚝 진짜 이게 무슨 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 그레도 8월달엔 변배켠 김죵대 박찬열 같이이써 괜찮아 차례로 그릴거야
OOOO오늘의 핵심기억 박찬열 복근... 갤러리에 묻는다...
OOOO 구치ㅜㅜㅜㅜㅜㅜ으아아아앙 넘 귀여워 박찬열 대형견미❤️❤️❤️❤️❤️

OOOO박찬열 완죤 가까이 와서 손떨림ㅜㅜ내 심장ㅜㅜ 팔뚝어쩔ㅜㅜ
OOOO세상에 영상 떴다.... . ... 아 박찬열 내 심장 훔쳐갘ㅅ서.......
OOOO헐 체니 수호 박찬열
OOOO박찬열시
OOOO우주최고닝겐 박찬열님의 탄신일을 축하합니다 ////ㅅ///
OOOO박찬열의 애기배... 행복주머니...
OOOO 아 박찬열 정말 사랑해..심장이아프다
박찬열 CHANYEOL 변백현 엑소 도경수 오세훈 EXORDIUM EXO 백현 김종대 PARK _chenchan
OOOO3. 에리들 떼창하는 거 들으려고 인이어 빼고 꿀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봐주는 이시대의 사랑꾼 박찬열...( ͡╥ ͜ʖ ͡╥)( ͡╥ ͜ʖ ͡╥)
OOOO보고싶다 박찬열
OOOO박찬열 효과음 존좋 이라구
OOOO88. 한 손으로 병뚜껑 따는 박찬열...두눈으로 보고있지만 믿을 수 없는....잘생겨서 숨막히고 숨막히고 나는 이제 창문밖으로.....
OOOO ㅁㅊ 나 크게 클릭안해봐서 박찬열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때 머리가 너무 비슷했어,,,
OOOO 박찬열 빙의글 텐 추천합니다...!
OOOO박찬열 보구싶다ㅠㅜㅜㅠㅜㅠㅠㅜ
박찬열 CHANYEOL 변백현 엑소 도경수 오세훈 EXORDIUM EXO 백현 김종대 PARK Dalbodrehada_xo
OOOO찬열아ㅠㅠㅠㅠㅠ박찬여류ㅠㅠㅜㅜㅜㅜㅜ내가 많이 많이 사랑해ㅠㅠㅠㅠㅠㅜㅜ
OOOO진짜 여자 박찬열=유라언니
OOOO님들 박찬열 셀카 좀 줘 봐 사진 긴 걸로 배경화면 해서 낼 애새기들한테 야 이 색기들아 내 남친이다 쉬펄 이럴래
OOOO박찬열 복근 복근 옼어카ㅓㅓ
OOOO흐아야야야억ㅇ 나짖ㅁ자 박찬열 너무 좋다ㅠㅠㅠ
OOOO가위 바위 보! 이겼다! 이겼다! 이겼다! 연승행진 박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9.박찬열사랑한다!!!!! 구사즈...구이즈...코피폭퐐
박찬열 CHANYEOL 변백현 엑소 도경수 오세훈 EXORDIUM EXO 백현 김종대 PARK Dohlove_HJ
OOOO박찬열 정말 잘생겼네 역시 잘생긴건 크고 가까이 있을때 제일 행복해
OOOO아니 근데 아 릠들 이건 좀 보자 아니 무슨 와 진짜 참나 아 진짜 허 박찬열 하 참
OOOO세방 박찬열미쳤어 미뮤 와소튜큐큐ㅠㅠ큐ㅠㅠㅠㅠㅠㅠ
OOOO박찬열사랑한다!!!
OOOO 헉 서로 말 놓는 걸로,,, 경수찬열 보이프렌드 받고,,, 박찬열 올오브미,,
OOOO아 다시 느끼는 거지만 박찬열 덩치 대박이야
OOOO박찬열 조오오오온나 잘생겼어 ...,
박찬열 CHANYEOL 변백현 엑소 도경수 오세훈 EXORDIUM EXO 백현 김종대 PARK CYwith1127
OOOO박찬열 보고싶어
OOOO ♥찬열×유라♥ 박찬열💘박유라💘
OOOO 왠지 박찬열 인스타 올릴 것 같아
OOOO 1. 이름을 바꿔서 부르는고 좋아하눈데,, 뜻없이 이름 바꾼고 에여,, 😳 2. 조,,ㅇㅣㄴ성 배우님,, 고등학교때부터 쮸욱,, 그런데 지금 이상형은 🙊,,찬열,, 헤헤 3. 최애 ❤️박찬열❤️ 차애 경수 🐧🐧
OOOO미치겠어 박찬열 트포만 보다 죽고싶센
OOOO한번두번세번네번 말해도 전혀 지겹지가 않은 걸 박찬열 잘생겼다!!!!!!!!!!
OOOO 진심 나 박찬열 코트 무스탕 환장하고여? 니트에 눈돌아가고여???ㅠㅠㅜㅠㅠ 겨울 최고라구ㅠㅠㅠㅠㅠ
박찬열 CHANYEOL 변백현 엑소 도경수 오세훈 EXORDIUM EXO 백현 김종대 PARK carbonado_B
OOOO진짜 박찬열 너무 귀엽다.. #HEAVEN
OOOO아 진짜 오늘따라 박찬열 더 보고싶음,,(새삼 #HEAVEN
OOOO역시 새벽에는 박찬열 아티피셜럽이지,, #HEAVEN
OOOO 진짜 박찬열 이목구비 줜나 예뿌다..
OOOO진짜 박찬열 조오오온잘👍
OOOO 145. 초코라떼로 사람을 죽일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준 ,, 손크기뿐만 아니라 우산 때문에 몇몇 사진이 보라색머리로 나와서 미모와 손크기로 저애 심장을 마구 폭행한 150605 박찬열
OOOO 진짜 박찬열 미모 너무 대단하고....
박찬열 CHANYEOL 변백현 엑소 도경수 오세훈 EXORDIUM EXO 백현 김종대 PARK VANILIA1127
OOOO약간 박찬열 잘생긴 거 모르는 사람은 없지,,
OOOO 퍽 아아아아아아악!!! (박찬열빙의
OOOO난 누가 내동생이랑 나랑 닮았다 그러면 그자리에서 너도 죽고 나도 죽고 다같이 디져보는거야. 인데...박찬열과 닮은건 어떤건지 한번 느껴보고 싶다. 남매가 저렇게 닮다니. 볼 수록 놀라워.
OOOO박찬열 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하루하루 몰래 쓴 편지 그렇게 끄트막에 적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 얼마나 웃었는지ㅋㅋㅋㅋㅋㅋ 경수 웃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둥이
OOOO박찬열!!!! 요정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으아악 박찬열 진짜 심장에 해롭다..후후후후우우우ㅜ
OOOO비치 박찬열 존나 좋구요
박찬열 CHANYEOL 변백현 엑소 도경수 오세훈 EXORDIUM EXO 백현 김종대 PARK VANILIA1127
OOOO박찬열 오다리였구만 그래도 피지컬
OOOO박찬열 우는영상 보려다가 마음아파서 중간에 껐다
OOOO 박찬열 이름이 들어가서 좋은거야 뭐야.
OOOO 박찬열보다.
OOOO 박찬열사랑해
OOOO 16. 박찬열 눈썹 찡긋 예민미
OOOO박찬열은 어떻게 원래도 잘생겼는데 더 잘생겨질 수 있는골까 ㅇㅍㅇ ⁉
박찬열 CHANYEOL 변백현 엑소 도경수 오세훈 EXORDIUM EXO 백현 김종대 PARK channini0412
OOOO 왠열ㄹ~~박찬열ㄹ~~~♡
OOOO박찬열 패트로누스 불사조하자....셩격 되게밝은데 트리위저드같은거 할때 선봉으로 서서 불사조막 바닥 휘감으면서등장하고


박찬열 CHANYEOL 변백현 엑소 도경수 오세훈 EXORDIUM EXO 백현 김종대 PARK under_LIGHT_56
박찬열 CHANYEOL 변백현 엑소 도경수 오세훈 EXORDIUM EXO 백현 김종대 PARK jkn0506
박찬열 CHANYEOL 변백현 엑소 도경수 오세훈 EXORDIUM EXO 백현 김종대 PARK KimM0M0
박찬열 CHANYEOL 변백현 엑소 도경수 오세훈 EXORDIUM EXO 백현 김종대 PARK saraahakim
박찬열 CHANYEOL 변백현 엑소 도경수 오세훈 EXORDIUM EXO 백현 김종대 PARK yeol_dew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