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8, 2016

씨엔블루 CNBLUE 라이브 처음이지 어서와 정용화 이정신 이종현 고마워요 COMETOGETHER 시간에


CNBLUE


OOOO#CNBLUE #씨엔블루 6TH MINI ALBUM [#BLUEMING] 04.04 Release 🌸🌸🌸🌸 #이렇게예뻤나 #YOURESOFINE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OOOO#CNBLUE 6TH MINI ALBUM [#BLUEMING] Release D-11 오늘의 또 다른 블루밍 주인공🌷 #씨엔블루 #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
OOOO4보컬 돋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엔블루 4보컬 #CNBLUE 한분 빠져도 티도 안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2gether 4ever.. #씨엔블루 잘자요~🤗💙 #CNBLUE #COME_TOGETHER
OOOOCNBLUE (씨엔블루)
OOOO너의 사랑 나의 사랑 우리의 사랑 강서우🎶 #tvN #new #불금불토스페셜 #신데렐라와네명의기사 #8월12일 #밤11시 #첫방송 #정일우 #안재현 #이정신 #박소담 #최민 #손나은 #씨엔블루 #CNBLUE …
OOOO헐 멜론실검 #CNBLUE (#씨엔블루)
씨엔블루 CNBLUE 라이브 처음이지 어서와 정용화 이정신 이종현 고마워요 COMETOGETHER 시간에 eternal_cn
OOOO항상 갖고있는 생각이지만 노래 해줘서 고마워요, 항상 노력해줘서 고마워요, 씨엔블루하면 라이브, 콘서트라는 소리가 괜히 있는게 아니라는게 매번 느껴진다 고마워 내별들💙 #CNBLUE

라이브


OOOO이 시간에 커피숍 라이브 너무 위험하네요... 어서와 씨엔블루는 처음이지?
OOOO 컴투게더 추억들이 새록새록 떠오르고... 역시 씨엔블루는 라이브에요👍 씨엔블루 라이브 안 들어봤으면 말을 말아라! 이 시간에 너무 흥분돼요!…
OOOO 어잌후..내심장아..💕셀카감사합니다😲오빠도더운데몸조심하구요!!라이브음원잘듣고있어요ㅠㅠ하나같이나신나고너무좋아요ㅠㅠ혼자집에서신났어요ㅋㅋㅋㅋ~역시씨엔블루는라이브👍👍잘자요!!!
OOOO속보) 전국 곳곳에서 아파트 파괴 범죄 일어나... 용의자들은 모두 씨엔블루의 라이브 음원이 재생되는 휴대 기기를 들고 있어
OOOO 씨엔블루의 라이브 공연을 너무 보고싶어용 ㅠㅠ
OOOO 들으면서 완전 내적댄스중이예요😉😉😉 한국 라이브 무대 위의 씨엔블루가 보고싶어지네요😀😀
OOOO 와ㅠㅠㅠ진짜ㅠㅠ라이브 음원 대박이에요ㅠㅠㅠ 역시 씨엔블루👍👍 씨엔블루는 라이브가 최고죠👍👍❤️❤️ 이밤에 신나고 넘 좋아요💞💞
OOOO 컴투게더 추억들이 새록새록 떠오르고... 역시 씨엔블루는 라이브에요👍 씨엔블루 라이브 안 들어봤으면 말을 말아라! 이 시간에 너무 흥분돼요! 씨엔블루 최고!
OOOO 지방수니라콘서트가너무고픈데라이브음원이라니ㅠㅠ역시씨엔블루하면라이브죠!한곡한곡시작할때마다소름..오빠들의노력과땀이느껴지네요👍열심히들을께요><고마워요!!다음에는콘서트도꼭갈께용💙❤

처음이지


OOOO어떻게 저 타이밍에 어서와 씨엔블루는 처음이지? 라는 말을...ㅎㅎㅎㅎㅎ 중간 중간 용화멘트땜에 더 좋고 잼있네~
OOOO어서와 씨엔블루는 처음이지 ㅋㅋㅋㅋㅋ 이거 뭐야ㅋㅋㅋㅋ 언제 이런말을 했었지ㅋㅋㅋ
OOOO어서와 씨엔블루는 처음이지?
OOOO어서왘ㅋㅋㅋㅋㅋ씨엔블루는 처음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엔블루 CNBLUE 라이브 처음이지 어서와 정용화 이정신 이종현 고마워요 COMETOGETHER 시간에 CJnDrama
OOOO어서와 씨엔블루는 처음이지? 하는데 진짜소리지를뻔했다ㅋㅋㅋㅋㅋㄱㄲㅋㅋㅋ진짜 #정용화 이오빠는 저런멘트어디서 배워오시나?ㅋㅋㅋㅋㅋㅋ

정용화


OOOO정용화 오빠 사랑해^_^ 이종현 오빠 사랑해^_^ 강민혁 오빠 사랑해^_^ 이정신 오빠 사랑해^_^ 씨엔블루 사랑해♥ 빨리 빨리 빨리 보고싶어ㅠㅠ
OOOO작년에 왔던 합성맨 올해도 또 왔네.... 소년24라는 프로그램의 출연자들 프로필 템플릿에 오빠들로 합성해봤어요 ^ㅁ^) #씨엔블루 #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
OOOO♬ 굿모닝 러버🌟👑💕💕 용화야 오늘도 덥네~!🌀😮💦?¿💦! 볼 수 있는 날을 매일매일 매일 기대할게♡ㅠㅡㅠ♡ ‘더 패키지’🇰🇷🇫🇷 씨엔블루 새로운 음악✨✨ 정용화 새로운 음악👯🙈 모두 다 기대할게♡ 정용화❤️산마루 화이팅💪🏻🙏🏻♥️

이정신


OOOO 씨엔블루 이정신이요

이종현


OOOO멤버들 처음 딱 본 순간, ' 아 얘네랑 뭘 하면 뭐라도 되겠구나 ' ㅋㅋㅋㅋㅋㅋㅋㅋ #씨엔블루 #이종현 #HappyJongHyunDayWithBoice

고마워요


OOOO 덕분에 행복한 새벽이에요💗 매번 하는 말이지만 음악해줘서 정말 고마워요😊 씨엔블루의 음악으로 힐링 받은 만큼 씨엔블루에게 힘이 되어 주고 싶어요🙆 늘 고마워요❤️

COMETOGETHER


OOOOGood memories 또 또 보고싶어요 #씨엔블루 #cometogether
OOOO너무 보고싶어 #씨엔블루 의 콘서트 😭😭 #cometogether

보고싶어


OOOO 너무 많이 보고싶어.... 알아??? 씨엔블루 오빠들이~~~~~ 지나간일은 - 지나간대로 그래서 빨리 돌아와...💖🍃

그댈


OOOO 그댈 보면 얼굴이 빨개지고 그댈 보면 가슴이 두근두근 아이처럼 수줍게 말하고 그댈 보면 괜시리 웃음이 나 바보처럼 자꾸만 그래 아마 내게 사랑이 온 건 가봐 씨엔블루-사랑 빛
OOOO그댈 보면 얼굴이 빨개지고 그댈 보면 가슴이 두근두근 아이처럼 수줍게 말하고 그댈 보면 괜시리 웃음이 나 바보처럼 자꾸만 그래 씨엔블루-사랑빛 예쁜사진 감사합니다💕

세븐틴


OOOO오랜만에 #엠카운트다운 MC가 모두모두 모엿습니다~~ #민규 #정한 #키 #정신 의 콩떡찰떡호흡! 6시 #엠카 에서 함께 해요~ #샤이니 #씨엔블루 #세븐틴 #여기가내무덤이로다
OOOO오늘 이 꽃밭도 마지막이라눙ㅠㅠㅠㅠ가지뭬가지뭬ㅠㅠㅠㅠㅠ6시 #엠카운트다운 에서 마지막 꽃밭 만나고 가실게요~ #샤이니 #씨엔블루 #세븐틴 #정한 #민규
씨엔블루 CNBLUE 라이브 처음이지 어서와 정용화 이정신 이종현 고마워요 COMETOGETHER 시간에 imonymin

씨엔블루


OOOO옛날 씨엔블루 뒤져보다가 귀여운 거 발견함 나도 눈높이 맞춰 줘..ㅠㅠ
OOOO내 탐라에서 엑소와 빅스의 팬이 ㅇ양쪽에서 스밍을 돌리는듯 하다 둘 다 힘내세요 씨엔블루 사랑해
OOOO 거익해..~ . . . . . . . . . . . . . . . . . . . . . . . { 씨엔블루 없는 삶은 내게 가식일 뿐이야 } "너가 최고야" 끝...👑💙🍃
OOOO 정신은 씨엔블루,, 정신은 씨엔블루,,
OOOO 이유는 없지만 씨엔블루 소속사 생각했어요..
OOOO#씨엔블루_공연해줘서_고마워 이런 거 해야 되는 거 아니냐며8ㅁ8
OOOO이맛에 씨엔블루 덕질하죠 냐핫
OOOO 외톨이야-씨엔블루
OOOO왜 안 씨엔블루?
OOOO씨엔블루 연말콘서트 주세요
OOOO룽지 님 씨엔블루 팬이라지만 노래 가사마다 바로바로 아는 거 신기하구
OOOO전 보이그룹에서 엑소 방탄 비투비 블락비 씨엔블루 쏜애플 빅스 팬입니다 다 기억 안 나서 생각나는 그룹만 적었어오..
OOOO씨엔블루, 정말 많이 사랑해요. 😭😭😭
OOOO 콘서트도 너무 가고싶어 죽겠어요 ~ ㅋㅋㅋㅋㅋㅋㄱ쿠ㅜㅜㅜㅜㅜ 씨엔블루 공연이 고프다 !!!!!!
씨엔블루 CNBLUE 라이브 처음이지 어서와 정용화 이정신 이종현 고마워요 COMETOGETHER 시간에 0830Boice
OOOO코덕이라 혼자 화장 겁나 열심히 하고 마지막에 ^_____^ (씨익~) 하고 웃는데 스피커에서 "이렇게 예뻤나~ " 하고 씨엔블루 목소리 나오는데 넘나 행복해짐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핵단순)
OOOO빅뱅,소지섭♥,강동원,씨엔블루,FT,YG 좋아합니다♥
OOOO폭트 암쏴리해요 그래서 결론은 씨엔블루가 최고라구요👍 씨엔블루 사랑해
OOOO#씨엔블루 사랑하는 마음은 #CantStop #씨엔블루 #캔트스톱 흥해라!
OOOO @Mentalshin 씨엔블루보이스 천년만년 행쇼 #자트
OOOO ㅋㅋㅋㅋㅋ 씨엔블루 노래 좋네여... 막 취향 때림
OOOO씨엔블루, 대만 앨범 발매 첫 주 골든디스크 달성
OOOO씨엔블루 노래들진짜 내취향
OOOO피아노타일 칼로리 아트데이 무료통화 중고 이종격투기 2PM 스마트폰 그레이트 게임어바웃 #치과 #이가탄 강남 린 소유 여름 인천 차태현 박찬호 피파온라인 틀린그림찾기 손연재 #치아 보배드림 예매 #치통 주니어 매니아씨엔블루 명품화장품 현주 #잇몸약
OOOO우리 씨엔블루는 최고 👏👏👏👏
OOOO 씨엔블루 노래 듣고 쥬씨 드세얌🍸
OOOOㅁㅈ씨엔블루노래넘좋아해....
OOOO 악 오빠들ㅠㅜㅠㅠㅠ한곡 한곡 다 좋다ㅠㅜㅠ 진짜 콘섵때 생각나고... 씨엔블루 짱짱인거시다..ㅜ 사랑해ㅜㅠㅠㅠ
OOOO빅뱅 에프티 아일랜드 씨엔블루 이거 다 초중딩때 유행했던 그룹들인데 이걸 모르는 분이 있어서 세대차이를 조금 느껏다..
씨엔블루 CNBLUE 라이브 처음이지 어서와 정용화 이정신 이종현 고마워요 COMETOGETHER 시간에 MnetMcountdown
OOOO씨엔블루 보고싶다 ㅠㅠ


씨엔블루 CNBLUE 라이브 처음이지 어서와 정용화 이정신 이종현 고마워요 COMETOGETHER 시간에 hyun_o0o9
씨엔블루 CNBLUE 라이브 처음이지 어서와 정용화 이정신 이종현 고마워요 COMETOGETHER 시간에 MnetMcountdown
씨엔블루 CNBLUE 라이브 처음이지 어서와 정용화 이정신 이종현 고마워요 COMETOGETHER 시간에 CNBLUE_4
씨엔블루 CNBLUE 라이브 처음이지 어서와 정용화 이정신 이종현 고마워요 COMETOGETHER 시간에 CN_FANCLUB
씨엔블루 CNBLUE 라이브 처음이지 어서와 정용화 이정신 이종현 고마워요 COMETOGETHER 시간에 YUMeffec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