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4, 2016

일라이 유키스 아타나스 ELI SIMPLYKPOP 나와 심플리케이팝 연인 9시 사람 엠씨


유키스


OOOO160701 뮤직뱅크 출근 데이터 팝니다 #아스트로 (문빈 위주, 진진 은우 극소량) #유키스 (훈, 일라이 위주) #주니엘 있습니다 뎀 주세요 #뮤뱅출근데이터 #뮤직뱅크데이터 #출근데이터
OOOO호시탐탐 ASC MC 자리를 노리는🙊 하지만 안돼요... 일라이는 심플리케이팝에 올인하는걸로 ((((((케빈)))))) #유키스 #UKISS #STALKER
OOOO#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주인으로! #유키스 #UKISS 의 멤버로! 누구보다 뜨거운 여름을 보내고 있는 #일라이 👏👏 여름보다 더 뜨거운 #STALKER #스토커 무대 잠시 후 9시! 놓치지마세요
OOOO[아띠앤유] 카페에 올라온 직찍사진입니다^^ 160611 강남반디앤루니스팬사인회♡ #유키스 #수현 #기섭 #일라이 보러 놀러오세요~^^ (사진제공 유킷스미님)
OOOO[PHOTO]160701 #뮤뱅 #유키스 #수현 #훈 #케빈 #준 #기섭 #일라이 업로드완료!Uploaded! https:/…
OOOO프리뷰 160611 유키스싸인회 #일라이
OOOO[Photo] 160711 일본출국 #김공 #유키스 #일라이 #준 Preview@일라이 갑자기 둘이 손잡고 좋다고 난리남 ㅋㅋㅋ무슨얘긴지 저도 궁금해써요... 😼 일본 잘가따와요!!!😇
일라이 유키스 아타나스 ELI SIMPLYKPOP 나와 심플리케이팝 연인 9시 사람 엠씨 sweet_tea_58
OOOO160702 유키스 음악중심 퇴근길 #유키스 #UKISS #수현 #기섭 #일라이 #훈 #케빈 #준

아타나스


OOOO ( 아무 말도 못하고 네 품에 안겨 울었다. 전부 죽어버렸어. 전부. ) ... 아, 아타나스.. 아타나스... 아팠을까, .. 아이들. .. 우리 아이들.. 롤리.. 일라이, .. 라이오라..
OOOO그리핀도르 아빠가 아타나스, 엄마가 아가씨, 고모가 루이스, 큰 아들이 작은 라이, 막내아들이 일라이선배... 대가족이네...!
OOOO ....그냥 암호 포기하자, 아타나스. 응? 일라이 선배가 분명 널 혼낼거야.
OOOO일라이선배.. 아타나스.. .. 롤리.. 루시안.. 그..그리고.. 그리고... ( 덜덜 떨어 )
OOOO [ 래번클로 ] 조사 :라일라 아이리시 / 알런 클레어 순찰 노아 반 / 아치 프레리듬 [그리핀도르 ] 조사 롤리 크림 / 일라이 홀턴 순찰 아서 하인즈 / 아타나스 캠벨
OOOO * 16일 순찰조 * 라일라 아이리시 헤로드 캐러웨이 노아 반 노블 크리센서 이자벨리아 에이블리 에버니저 카이든 시트린 알런 뷰캐넌 니르테니아 로즐리 알런 D 클레어 비앙카 로즐리 라이오라 나이트 일라이 홀턴 아타나스 캠벨

ELI


OOOO"대단하다 일라이26살 아내37살 한혜진8살연하 백지영9살연하" This one is talking about the age gap between Eli and his wife,Baek Jiyoung and her…
OOOO"대단하다 일라이26살 아내37살 한혜진8살연하 백지영9살연하" This one is talking about the age gap between Eli and his wife,Baek Jiyoung and her husband's age gap.
OOOO잠시 후 9시! 오늘도 변함없이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에서 심플리의 안주인! 우리 엠씨 #일라이 #Eli 가 다양한 케이팝 무대들과 함께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조금 있다 만나요👋👋
OOOO일본투어를 마치고 #심플리케이팝 으로 돌아 온 우리 엠씨 #일라이 👏👏 오랜만에봐도 여전히 잘생겼죠?😚😚 잠시후 9시! #simplykpop 안주인 #Eli 가 안내하는 오늘의 심플리케이팝이 방송됩니다😃😃 https:/…

나와


OOOO 나와 함께 살아줘- 지양/시현/은율/유온/연우/리버트/메이야 나와 함께 죽어줘- 효이/한울/은하/여화 나를 위해 죽어줘- 서 한/루/에루/유세키/리카/쇼호/일라이/서하/카일 너를 위해 죽을게- 시오미/가을/공계
OOOO나와 함께 살아줘미카 마리아 탈라사 알베도 너를 위해 죽을게윌로우 록시 페이샤 한나 나와 함께 죽어줘일라이 나를 위해 죽어줘엘레아 에리얼 #자캐는_나와_함께_살아줘_vs_나와_함께_죽어줘_vs_나를_위해_죽어줘_vs_너를_위해_죽을게
OOOO ㅠㅜㅜㅠㅠㅠㅠㅠㅜㅠㅜ 백골그리지말구 일라이 살도 붙어잇는걸로 그려줘요,,,,,,,, 아악 일라이보고십다!!!!!!!!!!! 일라이!!!!!ㅇ무덤에서나와줘,,,,,(무덤을파내고있음)
일라이 유키스 아타나스 ELI SIMPLYKPOP 나와 심플리케이팝 연인 9시 사람 엠씨 yun_ukisskv

연인


OOOO08/24 18시-#네이버 #실검 1위#김고은 /2위#구글 지도 반출 /3위#신하균 /4위:박근령/5위: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6위:이철성/7위:일라이/8위:이탈리아 지진/9위:강문영/10위:갤럭시노트7 폭발
OOOO제가 누구냐고요? 카야의 세이버이고, 아리엘과 일라이의 버서커. 그리고 키스 오빠의 동생이자 이브의 연인. 그 정도면 충분하지 않을까요?
OOOO08/24 17시-#네이버 #실검 1위#김고은 /2위#신하균 /3위#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4위:일라이/5위:강문영/6위:이탈리아 지진/7위:허영란/8위:구글지도/9위:라디오스타/10위:이철성
OOOO 차베즈-케이트-일라이 '긴장감있는 연인들' 뭐 이런거 나오면 나 혼자 좋아 죽겠지...(m//m
OOOO 일라이 낯선 사람안해요. 저리 가세요. 지인인사할때 하는 포옹정도만. 그외엔 x 친구손. 장난칠때 빼고는 스킨십안해. 베프포옹, 손, 팔짱. 연인얘도 다 ok인데 연인이 업따

사람


OOOO 아 일라이 어쩐지 제 최애의 기운이 느껴지더라니(햇님:뭐지이사람
OOOO다른 질문 후보로는 일라이선배를 제외하고 오늘 술래가 죽인 사람 에 술래와 같은 기숙사의 사람이 있는가, ... 였어.
OOOO 으응 뱐님 주식대란때 사람들이 일라이왼을 얼마나많이사셧는데요😊
OOOO내 한국이름 첫 자 뜻은 ascension이고 두 번째 자 뜻은 vast water인데 첫번째 찾으면 "일라이"가 나옴. 근데 내가 아는 일라이는 이 사람 뿐 ㅋㅋㅋㅋㅋㅋ
OOOO 나쁜사람,,, 나쁜사람,,,,,,,,,,,,,,,,, 일라이 죽기전으로 그려주세요,,,,,
OOOO헉 일라이씨👀💕 몽환적인 투톤으로 가사 읊조릴때 넘 조아씀👏 미쿡사람 아니랄까봐 묵직히👊폭풍우치는 팝💃랩 소오름돋네여 한국어도 요로코롬해줘요ㅋㅋㅋ 이런거 조아요🎢😏ㅎㅎ맘에 쏙 든당
OOOO<굿와이프> 시즌2 막바지에 알리샤가 일라이에게 건넨 말. 일라이 참 괜찮은 사람. 그 행동 하나만 빼면.

기현


OOOO왕따은성 자살시도진하 루야 일라이 효수 민재 가정폭력셰이 리암 테오 루야 기현 화재사건루야 교통사고× 있을수없는일에휘말림일라이 루야 범죄테오 기현 인 효수 살인테오 기현 증후군진하 은성 희귀병진하

조슈아


OOOO엘자조슈아>예카테리나>일라이져>샤쿤탈라>조슈아>나비놈>레인저=에르제베트=아맆 #자캐별_야함도_랭크는
일라이 유키스 아타나스 ELI SIMPLYKPOP 나와 심플리케이팝 연인 9시 사람 엠씨 3fois1_O
OOOO성인캐들로만 함 일라이져 조슈아 엘자조슈아... ...사실 다못함 아니 애초에 까는게 다 상상이 안감 깔리는게낫지 그나마 젤잘하는게 샤쿤탈라겠지(ㅋㅋ #자캐를_밤자리_실력_순으로_나열해본다
OOOO 의지 나비 아맆 인내 엘자조슈아 끈기 영효 정의 레인저 고결 에르제베트 일라이져 예카테리나 친절 조슈아 용기 샤쿤탈라
OOOO#자캐가_계절의_마법사라면_어느_계절 나비 가을 에르 여름 엘자조슈아 겨울 조슈아 봄 레인저 겨울 셔리 여름 일라이져 가을

김고은


OOOO일라이 부인 11살 연상이라는 기사 댓글에는 잘생긴 아들이랑 사는 기분인가 이러더니 김고은 신하균 기사에는 신하균 칭찬일색,,,

작은아빠


OOOO일라이 - 아빠 가웨인 - 작은아빠 탈루누 - 막내 작은아빠 알렉스 - 장녀 카이나 - 장남 하란 - 차녀 헨리 - 작은아빠 아들 #최근_굴린_자캐들이_혈연지간이었다면

렛미인


OOOO날 용서해, 일라이. /연극, 렛미인
OOOO렛미인 보고싶다..... 일라이 ㅜㅜ
OOOO난 관극하는게 너무 좋은데 보면 여성이 주인공인 공연을 별로 못본거같다. 레베카 위키드 오스카와 일라이가 주인공인 렛미인 정도 나머지는 놀라울정도로 남성중심인 극이 많음. 이거 바뀌어야한다고 생각한다.
OOOO렛미인대본 찾기꼭꼭 근데 렛미인연극에 일라이 독백 1분내외정도 있나용?! 안봐서 몰겠어
OOOO얼마전에 프ㅡ콜보고 렛미인치엿음 은지일라이 헉헉
OOOO렛미인보고싶다 신시 들려요 재연좀 올려주세요 빠른시일내로 은지일라이 데려와주..(?

그리핀도르


OOOO[질문] 일라이선배랑 라이오라를 제외하고, 동이 트기 전 시간에자리를 이탈한 그리핀도르가 있나요? ..... 이게 그리핀도르의 질문이야. 참고로 일부러 슬리데린의 질문을 모방해본거야.
OOOO* 19번째 사망자, 그리핀도르 일라이 홀턴 발견.

선배


OOOO !? ( 순간 깜짝 놀라서 네 손을 뿌리쳐. 이마에 식은땀이 주륵 타고내렸다 ) 아, .. 아아.. 일라이 서, 선배? 노..놀랐잖아요. ( 입꼬리를 어색하게 당겨 )
일라이 유키스 아타나스 ELI SIMPLYKPOP 나와 심플리케이팝 연인 9시 사람 엠씨 mm_tyt
OOOO ... ( 울고, 울다가 차차 울음이 멎어든다 ) 일라이 선배....
OOOO일라이 선배한테 변호하려면 직접 해, 대신 안 해줄거야.
OOOO.... ( 큰 라이가 일라이 선배인줄 알았다 )
OOOO 들어가서 푹 쉬어요, 일라이 선배.
OOOO ( 한숨.. 토닥토닥 ) 일라이선배, 롤리양을 잘 부탁드릴게요. 그리고 선배도 조심해요.

일라이


OOOO 우왕 대단해 일라이 !!!!!!
OOOO하비에르어, 그런 거 없었는데...(멋쩍) 일라이있겠냐? 시드(그냥 웃음)(말돌림) 애쉬닥쳐. #첫사랑에_대해_묻는다면_자캐의_반응은
OOOO ㅠㅁㅠ 일라이 꾸금지 내주시면 용서해드릴게요!!ㅠㅁㅠㅠ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뭐 뭐지 무슨 썰이 풀린거지 늦게 왔어⊙⊙!! 스쿠치도 좋고 일라이스쿠도 좋고 일라이치도 좋다 그냥 셋이 사귀면 안되여??????
OOOO ㅋㅋㅋㅋㅋㅋ일라이책 선입금으로 받아주셨음 좋겠따아
OOOO 하 일라이덕에 혐관도해봣다 나도 일라이사랑함 하
OOOO 마자마자 일라이고마워!!(훈훈한마무리..!!
OOOO 아니안온사이멘션이 불어낫다햇더니 마자 일라이얇은책나올때됏지요?
OOOO 와아~^ㅁ^)ㅅ(^ㅁ^ 앞으로도 일라이의 활약...응원하고있겠습니다(스쿠치:
일라이 유키스 아타나스 ELI SIMPLYKPOP 나와 심플리케이팝 연인 9시 사람 엠씨 free__photo__
OOOO 일라이가 트라우마가있을리가없지
OOOO 그래도 어릴땐 치가 일라이를 형이라고 불렀는데요 저사건이후로 이름부르는것도 불리는것도 싫어하게됏지요
OOOO일라이한테 트라우마가 있을리가없잖아(너무함
OOOO 습하뭔데어릴때도잘생겻어얘? ㅋ ㅋㅋ ㅋ아니근데일라이얔 ㅋ ㅋ 아니 그 아니 ㅋ ㅋ ㅋ
OOOO 일라이를 싫어하는이유가그거엿어요(ㅋㅇㄹㅋㄹ한치인생유일무이
OOOO 헐 대박 치>일라이>스쿠>이비각이다 (아니다이악마야2
OOOO 저 지금생각났는데 걔첫사랑은 일라이가 죽였어요!(고자질) 스쿠첫사랑은요?(마이크넘김)
일라이 유키스 아타나스 ELI SIMPLYKPOP 나와 심플리케이팝 연인 9시 사람 엠씨 julie980308
OOOO하비에르@////@(아무 말 못함) 일라이너 짜증나, 진짜.....(툴툴) 시드가지 마. 계속 옆에 있어. #자캐별로_사랑해요를_말하는_방식은
OOOO이엑스아이디 ㄱ아이였나 일라이였나 탈통곡
OOOO아르크:돌! 타미코:멩! 로이드:이! 쟝베:바! 일라이:...보...?
OOOO응 일라이... 솔큐 돌리자
OOOO닉네임 일라이 킬로이저 키177 발사이즈 275 별자리처녀자리 혈액형A 탐라 포지션킬금메달 메르시 좋아하는 장소집, 편히 쉴 수 있는 곳 좋아하는 음료아이스 아메리카노!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해서_프로필을_작성한다
OOOO피터새끼 족퐝매야 일라이 눈에 눈물 나게 하면 눈알이 터져!!!!!!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저 동의하지 않고요 우리 섭리에 따라서 일라이는 른쪽으로 밀어주기로 해요... 일라이 른 진짜 바람직하고...
일라이 유키스 아타나스 ELI SIMPLYKPOP 나와 심플리케이팝 연인 9시 사람 엠씨 byeolnun
OOOO그들은 전장에서 서로를 가명으로 불렀다. 하지만 이곳에서는 본명을 사용하게 지시했지. 그것이 일라이 마음에는 들지 않은 것인지…
OOOO 아 아니 얌님 이건 아니지요!!!!!! 저기 누가 봐도 에녹일라이 아닌가요...? 이건 백이면 백 다 에녹일라이라고 말할 것 같습니다;;; (땀닦
OOOO 으 으응 저 에밀일라이 본 기억밖에 안 나고요 심지어 나딘일라이도 본 것 같습니다... 우리 일라이 오른쪽 포지션 당연한 거 아닌가요?!?! (제일중요)
OOOO 아닌데요 예전에 주식대란 때 다들 일라이에녹과 일라이에밀을 사고계셧는데? ? ? ? 텝님이 못보신걸거예요
OOOO 일라이에밀 일라이에녹이었는데요 진심
OOOOㅁ맞아 일라이 185잖아요
OOOO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아니대체어디가른이지?(머리싸맴) 나딘제외 다른주식은 전부 일라이왼이엇는데요
일라이 유키스 아타나스 ELI SIMPLYKPOP 나와 심플리케이팝 연인 9시 사람 엠씨 M1551N9_
OOOO일라이가 왼쪽이라니
OOOO저기 일라이 너무 왼인데요…………
OOOO일라이그냥...지금 이 순간이 제일 행복한때 같아.
OOOO 헉 저 일라이 설정 솔직히 너무 궁금한데 곤란하시면 시드도 좋아요 88!!!
OOOO 일라이님 파이팅
OOOO인간이란 진심으로 놀랐을 때는 "헉!"이라고 말하지 않는다. 전에 일라이의 뒤에서 말을 걸었을 때 "우오오오오오아아아! 젠장 빌어먹을! 때려죽인다!"라고 외쳤으니까.
OOOO일라이를 너무 감싸지 마.
일라이 유키스 아타나스 ELI SIMPLYKPOP 나와 심플리케이팝 연인 9시 사람 엠씨 arirang_ASC
OOOO진하인생의 거의 대부분... 아프니까. 일라이신당에 끌려간 그날 울려 그랬는데 울면 사제들한테 맞아서 그 후로는 못 울었지. 풀려나고 나서는 스스로가 비참해서 몇번 울었다.
OOOO 어... 죽으러 가시는거라면 저도 수능 끝나고 같이 죽어드릴 수는 있..... 커뮤 -> 오목설이 처치 (+100) 커뮤 -> 일라이킬로이저 처치 (+100)
OOOO애기들짤에 벤일라이 프사까지 합쳐지니까 냥이가 세 마리인 것 같은 착각이 든다
OOOO솔직히 트와일라이ㅅ 웬만한 25렙보다 어려운 거 ㅇㅈ? ㅇㅇㅈ
OOOO#자캐들로_아이돌_그룹을_편성해보자 일라이- 맏언니. 무조건 센터를 고집한다. 카메라에 얼굴이 잡히면 조건반사처럼 눈웃음쳐서 팬들도 여우라고 부른다. 자칭 비주얼 담당이라고 하는데 나머지는 딱히 부정하지 않는듯하다. 리더 아니다 귀찮다고 안 한다(?
OOOO아까 일라이님이랑 할때 3겐지 3인팟이 팀이길래 초등3인인줄 알고 망이라고 생각했는데 그 겐지들이 리무진급 캐리로 순삭게임이 되었다 진짜 그런겐지들이 팀으로 만나면 탱,힐할맛이 나는데 왜 평소에는 류승룡 으어엌하는 애들만 보는거지
OOOO복면가왕에 동호일라이가 왜 언급...? 랩했나 당황
일라이 유키스 아타나스 ELI SIMPLYKPOP 나와 심플리케이팝 연인 9시 사람 엠씨 _Simplykpop
OOOO크로넌버그 일라이 스콧 존스 오언 Canada이 전담 또한 저메키스 저스틴 이전에 이반 샤말란 점검하고 기예르모 부분에서 채플린 담당하기도 엘지 카드 신용 전세 자금 국내펜션 주인 동의 무 이자 싼 곳 서비스 트로피코3확장팩크지슈토...
OOOO연뮤 테마 스마트폰용 배경화면.. 이제 몇개짼지 잘 모르겠구😇 데스트랩_범클맆 렛 미 인_은지일라이 프라이드_꽃올 엘리자벳_막돒
OOOO일라이...처음의 설레임. 그걸 글에 담고 싶어. 너랑은 말이야, 정말 오래동안 같이 있었는데도, 같이 있으면 처음같이 새롭고 설레이는 기분이 들때가 많거든. 그걸 글로 쓰고 싶어.
OOOO 졸업 후 일라이가 나딘이네 대학교 놀러가는 이야기요! 캠퍼스 투어 시켜주세요! 🙌
OOOO내인생 롤모델 일라이형으로 삼을까 하고 생각중
OOOO신네기에 큐브 나오니까 일라이 보고싶어...(중증
OOOO 아뇨 님들 캐도 강제옵션으로 추가돼요(?) 와 그럼 일라이+에밀이랑 바나비+허셜로 생각하면 될까요? 그냥 혹시나 해서 말씀드리는데 령밈 일라이+나딘도 갠차나요!
일라이 유키스 아타나스 ELI SIMPLYKPOP 나와 심플리케이팝 연인 9시 사람 엠씨 _Simplykpop
OOOO !!! 이이일라이 오너님이셨구나!!! 저희 마피아에서 항상 미묘하게 만났었죠... 이반도 팔아먹고요..() ㅠㅠㅠ헉 일케 만나게 되어서 넘 좋네요 저도 대리만족 엄청 했답니다 돈 펑펑쓰는거.. 정말 즐겁더라구요..
OOOO 그야 같이 뛴 커뮤가 있으니까요😊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반 년 전에 일라이 로렌스 오너였답니다! 채드 썰도 많이 풀어주세요 저 채드가 돈 팡팡 쓰는 거 보고 대리만족 엄청 햇서요ㅋㅋ ㅋ ㅋ(꼬옥)
OOOO하원이 일라이 망상하게 되네...
OOOO잉ㅠㅠㅠㅠㅠ일라이 생각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일라이셀 최고다
OOOO일라이 조타 잘생겻다,,,,
OOOO일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라이 유키스 아타나스 ELI SIMPLYKPOP 나와 심플리케이팝 연인 9시 사람 엠씨 entetodundtulpe
OOOO알티한거 보면 킹은 미하엘이고 퀸은 윌로우랑 마리아일 것 같단... 룩은 누구일까 모디카이? 나이트는 한나랑 미카랑 에리얼. 비숍은 몰겄고 폰은 엘레아랑 일라이 같은데~!! 체스하는 자캐들이 보고싶군😊
OOOO 일라이뉴짤로써 제 알림창이 클린해지고 행복해진다는거슬 모르시나요,,, 아 일라이최고다 일라이 사랑한다
OOOO 아악 일라이!!!!!!! 일라이 나너 사랑해,,, 너의 무덤짤을봣을땐,,, 억장이무너지는것만 같앗단다,,,, 일라이 오랜만에보니 더 잘생겨졋구나,,,,,
OOOO ㅋㅋㅋㅋㅋㅋ 템플에도 하계휴가가...있으려나요...?! 일라이도 휴가 줘라....마니 줘라..... 안톤이랑 같은 날짜로 줘라......(????)
OOOO 아니 그건아닌대요,,,,,,,,,,,,,,,, 어서 일라이주세요,,,,,일라이가보고싶어요,,,,,,,
OOOO 제대로된일라이뉴짤주시면저두 그려오갯어요,,,,,,,,,,,,(질끈)
OOOO 일라이좀그려주세요,,,,,일라이,,,,,
일라이 유키스 아타나스 ELI SIMPLYKPOP 나와 심플리케이팝 연인 9시 사람 엠씨 buecherlieberin
OOOO 일라이기모으아아아아아악
OOOO 곧 하향의 시련이 기다린다 일라이!
OOOO용이 일라이가 된다!
OOOO일라이가 함께한다
OOOO 님내캐해석 왜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드님고백받을거라궆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일라이는 0.5%가능성 인정합니다(ㅈㄴ
OOOO ㅋㅋ ㅋ 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릭헉 일라이(스멀스멀살아나는중 ㅠ) 릭나 이거 해보고싶었어 (일라이 살아나기전에 이마에 총구댐 일라이(살어남) 헉 릭텍사스에 예쁜딸이있더군 일라이없어; (타앙)
OOOO 릭우리 좀 탈레반같지않아? 기관총 훔쳐올까? 일라이아니..
일라이 유키스 아타나스 ELI SIMPLYKPOP 나와 심플리케이팝 연인 9시 사람 엠씨 _Simplykpop
OOOO소담일라이 입혀주고싶은옷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씌....그럼 일라이가 왜그랬어 피칠갑하고 하자 시나가 나를 위해서 할게(시나가 푹찍당한거고 일라이가 피칠갑하자)(근데 먼가 두링 위치바까도 똑같다)
OOOO 내눈=우주의 법칙 ㅠㅜㅜㅠㅠㅠ일라이아프게하지마라ㅠㅠㅠㅠ
OOOO 일라이가 하는짓=이쁜짓 어떤새기야나오ㅓㅏ!!!!!
OOOO 일라이피칠갑보는데 시나인성쯤이야
OOOO 죠아 일라이누가때렸냐
OOOO 그럼시나가 일라이푹찍한걸로하자(대체 추궁하는걸수도잇자나너가안그랫어두내가안했을켄ㄴ데(시나얀데레
일라이 유키스 아타나스 ELI SIMPLYKPOP 나와 심플리케이팝 연인 9시 사람 엠씨 ATTI_N_U
OOOO 재송합ㅈ니다ㅠㅠㅠㅠㅠㅠ차마거기까진ㅁ생각두 못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라이 피칠ㄱㅏㅂ??
OOOO 일라이이메레스하자
OOOO일라이형 곡 열몇개정도 사버렸따..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라이군...이게 낮이에요...(?) 왴ㅋㅋㅋ일라이군은 그렇게 만들어써ㅠㅠㅠㅠ
OOOO 졸면서 다니면 어떻게 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오가 콕콕 찌르면서 일라이씨...그러나...넘어져....이럴거 같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일라이군 대인공포증 치료ㅛ하면 마오가 같이 축하해줄래요ㅠㅠㅠㅠㅠㅠㅠ(펑펑펑) 이제 낮에도 활동한ㅇ야고ㅠㅠㅠ
OOOO 일라이군...착실하게 살고 잇어...ㅠㅠ(훌쩍(
일라이 유키스 아타나스 ELI SIMPLYKPOP 나와 심플리케이팝 연인 9시 사람 엠씨 greatfortuity
OOOO 맞아요~~ 마오 예뻐요~~~ 일라이군 뭐해요~?ㅠㅠㅠ
OOOO일라이 저 아름다운 눈으로 이상한 표정 지으며 웃을 때 너무 좋다 아저씨
OOOO일라이걱정마. 우리는 이야기잖아? 끝나도 영원한, 그런 이야기.
OOOO 일라이... 아... 플필짜야대는데...((귀찮음 맥스...
OOOO 올 ㅋ 그림?! 시드랑 일라이...
OOOO 젠... 아, 아닙니다. 일라이는 아무래도 아프리카로 간 것 같으니 기회가 되면 찾아보겠습니다. 상당히 말썽쟁이로 자랐나 보군요?
OOOO 결국 일라이는 도망까지 쳤으니 관리도 제대로 되질 않은 것 아닙니까. 어찌 되었건 그들은 나중에 문제가 될 겁니다.
일라이 유키스 아타나스 ELI SIMPLYKPOP 나와 심플리케이팝 연인 9시 사람 엠씨 namaiki_D
OOOO굿와이프 시즌3 보고있는데 일라이 골드 볼 때마다 생각나서
OOOO 우리 일라이한테왜그러냐
OOOO 저기요) 일라이는 뿌리가 있잖습니까 람끼님 각오하셔야할겁니다
OOOO 아닙니다 무쓸모가 성격인 소망이를 고기방패로 써주세요 일라이 지켜줄게
OOOO 헉 일라이..가 장난끼 많은 그 아입니까..? (표적이되는건가 (동공지진
OOOO일라이 웃는거 보면 마음의 안식이 오죠8ㅅ8 웃는거 매우 썬샤인해
OOOO일라이 존잘미가 있음...😭 영벤포는 옳다
일라이 유키스 아타나스 ELI SIMPLYKPOP 나와 심플리케이팝 연인 9시 사람 엠씨 namaiki_D
OOOO 일라이는 부산행, 덕혜옹주, 인천상륙작전, 터널 뿐만 아니라 슈스케도 안 봤거든.
OOOO 일라이킬로이저#3475 입니다!
OOOO 분명 일라이가 장난걸면 (인상을 살짝 찌푸렸다가 다시 풀며) ...대체 뭐하시는 겁니까. 이반응 백퍼 나올애다
OOOO ...일라이?
OOOO 아니 라도는 알어 혹시 타쯔 일라이아니?
OOOO내가 넘나 죠아하는 승균오스카 은지일라이 ㅠㅠㅠㅠㅠㅠㅠ
OOOO (그래, 그래 다 좋은데, 그렇게 생각하녀 고개를 까딱하다가) 일라이, 누구?(알런은 이름따위 외우지 않는다..)
일라이 유키스 아타나스 ELI SIMPLYKPOP 나와 심플리케이팝 연인 9시 사람 엠씨 mm_tyt
OOOO 기대되는 애였는데ㅠ 일라이 오리진도 진짜 생각할거리 많게 잘 뽑아놓고 왜 영국보내냐ㅠㅠㅠ
OOOO 근데 일라이 어디 안간대놓고 가버리고...ㅠ 일라이는 어찌보면 영어벤1기 애들중에 성격적으로 모난점이 뚜렷히 보였던 애라서, 그 성격이 순화되든 아님 유지하고 성숙해지든 어떤방향으로든 성장할게
OOOO나는 드라마든 영화든 좋아지는 작품이 있으면 작품 안에서 꽂힌 캐릭터만 하루종일 들여다 보고 있는데 요즘은 굿 와이프의 일라이 골드가 제일 좋다 알란 커밍 짱
OOOO내가 제일 좋아하는컷들..이거 말고도 한트럭 있지만ㅋㅋ 케이트의 등을 지키는게 빌리라는거, 빌리-테디-캐시-비젼-일라이 순으로 소문이 퍼지는거(쑻), (아직 소외당하던 토민 슬프지만ㅠ) 케이트 꼬시는 토미!
OOOO일라이 그린 것도 있었어! 쇼타그림 그린거 털다가 찾음 (본인도 언제 그렸는지 모른다)
OOOO#자캐를_머리색별로 검은색팬트롤들 릭스 디오 윌로우 일라이 엘레아 에리얼 픽스 미카 마리아 탈라사 페이샤 우라니아 맥키즈 금색한나(핫핑꾸는 염색) 젝 체이스(하늘색으로 염색) 빨간색마틸다
OOOO굿 와이프에 막 엄청 팬은 아닌데 나오면 기분이 좋아지는 남자 둘이 있는데 일라이 골드하고 캐리 아고스임ㅋㅋㅋㅋㅋ 그리고 내 최애는...걍 알리샤..?인데 가끔 이 캐릭은 뭔생각 하는지 모를때가 많음 근데 그것도 매력이긴 함...
일라이 유키스 아타나스 ELI SIMPLYKPOP 나와 심플리케이팝 연인 9시 사람 엠씨 greatfortuity
OOOO일라이 로스의 더러운 걸작인 <호스텔>을 초딩때 보고 5년간 머스터드를 못 먹었었다 이유는 보면 안다...
OOOO 빠이 일라이 형~ 내일 봐!
OOOO #일라이 오늘도 더위랑 싸워서 이겼엉?! 부산엔 비가 와서 조금 시원했어💦 뜬금 없는 문제! 누구의(👃)일까요~??😆ㅋㅋ
OOOO지금알은사실인데 혹시 트위터의 일라이져님이 제가아는 일라님?
OOOO 일라이져 평안한 가정△ 원활한 교우x 경제적 여유ooooooo 건강한 신체△ 건강한 정신x 안정적 생활ooooooo 행복한 과거△ 보장된 미래x
OOOO다이나 오빠들이름은 루미넌트,루네이트 루미넌트 일라이 루네이트 일라이 다이나 일라이 오빠둘은 쌍둥이임
OOOO캐리 아고스,피터 플로릭,일라이 골드,다이앤 록하트. 이 넷이 젤 조타. 윌은 아무리봐도 걍 그래.. 매력도 몰겠고 #TheGoodWife
일라이 유키스 아타나스 ELI SIMPLYKPOP 나와 심플리케이팝 연인 9시 사람 엠씨 gmlwjdgml98
OOOO선거와 배심원제 때문에 대중 이미지가 중요하고, 거기서 일라이 골드라는 캠페인 매니저가 개입할 부분이 큰데 한드에서는 일라이 역할을 변호사에게 맡긴 듯. 일라이 같은 인물 없이 여주인공의 삶을 제어하는 플롯을 진행하려니…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