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4, 2016

신하균 김고은 김고은이랑 17살 실검 김고은이 열애설 열애 엄태웅 둘이 기사


김고은


OOOO마흔 넘은 신하균이 이십대 김고은이랑 연애한다고 지들도 이십대 여자랑 뭐 해볼수 있다고 생각하는 아재들 진짜 개싫다... 신하균은 님들이랑 다른 종족이에요... 니들 20대때 이렇게 생겼었니...? t.…
OOOO김고은 신하균 ㄹㅇ??????? ? ㅡ? ¿¿¿
OOOO나도 열일곱 아래랑 사귀고 싶다 참고로 신하균처럼 생기진 않았다 김고은처럼 생기지 않아도 되니까 일단 디엠 줘봐라
OOOO박근령 사기고소를 전면에 내걸려는 좌빨들의 생각이 참 웃기다. 연예인 기사들이 그걸 막기위한 가십거리라는데? 엄태웅 고소녀가 그런것까지 고려해가면서 고소하고, 신하균 김고은이 딱 그타임에 열애인정하냐?
OOOO 신하균이 고등학교 졸업하고 군복무를 마친 아저씨가 된 이후에도 3년이란 시간이 흐른 뒤 김고은은 그제서야 룰루랄라 초등학교에 입학하게 됩니다,,,,ㄲ,,,ㄲ,,,
OOOO김고은 신하균 열애를 나 지금알았어 나 더럽게 바빴나봐
OOOO나는 김고은이 왜 신하균을 만나는지 그 심리 너무 잘 이해가고 늘 그 심리 들여다보며 억누르려고 노오력했다
신하균 김고은 김고은이랑 17살 실검 김고은이 열애설 열애 엄태웅 둘이 기사 AttoPicture
OOOO마흔 넘은 신하균이 이십대 김고은이랑 연애한다고 지들도 이십대 여자랑 뭐 해볼수 있다고 생각하는 아재들 진짜 개싫다... 신하균은 님들이랑 다른 종족이에요... 니들 20대때 이렇게 생겼었니...?
OOOO? 미친 김고은 신하균 꿈이 아니었네?
OOOO신하균 김고은이라니. 둘다 좋아하는데 내가..
OOOO신하균 김고은..?
OOOO신하균♥김고은 양측 "열애 2개월 째..응원 바란다"[공식입장] --- 세상에... 공식입장이자나..
OOOO와..신하균..김고은..
OOOO08/24 18시-#네이버 #실검 1위#김고은 /2위#구글 지도 반출 /3위#신하균 /4위:박근령/5위: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6위:이철성/7위:일라이/8위:이탈리아 지진/9위:강문영/10위:갤럭시노트7 폭발
OOOO신하균이랑 김고은이 사귄다고?..
OOOO신하균과 김고은이 사귄대..!
OOOO일라이 부인 11살 연상이라는 기사 댓글에는 잘생긴 아들이랑 사는 기분인가 이러더니 김고은 신하균 기사에는 신하균 칭찬일색,,,
OOOO신하균 김고은 안궁금하구요 네
OOOOㅣ신하균...ㅏ김고은 연애한데 신하균ㅠㅠㅠㅜ신학ㅍ뉴ㅠㅠㅠ아조씨 ㅠㅟㅏㅜㅏ왜...안대..ㅡㅏ렇수가 흐ㅡㅏ다들 연애해...ㅣ털썩
OOOO 오늘 김고은 신하균 열애설 얘기도 괜히 꺼낸 거 같고 그러하다,,
OOOO구글에 지도 ...반출이라니...... 정말 나라 팔지말자,,,,, 좀더 우리 국민을 생각하고 결정에 신중했으면 좋겠다. 잘사는 국민들 말고 ..!! 그 얘기 가릴려고 김고은 신하균 연애얘기 띄었구나...
신하균 김고은 김고은이랑 17살 실검 김고은이 열애설 열애 엄태웅 둘이 기사 andallll
OOOO신하균이랑 김고은..관심 없음...
OOOO잠만..뭐야...고니.......모야 김고은........페북에서 신하균이랑 열애설떳길래 에이~이랐는디 실검 1위네.....고니 연애해애애애애ㅎㅎ
OOOO김고은과 신하균의 열애보다 아리요시와 나츠메 미쿠 아나운서 열애(아니 임신 소식..?)에 더 놀랐다. 의외이긴 하지만 뭔가 조으다 조으다!!!
OOOO헐 신하균 김고은???????
OOOO08/24 17시-#네이버 #실검 1위#김고은 /2위#신하균 /3위#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4위:일라이/5위:강문영/6위:이탈리아 지진/7위:허영란/8위:구글지도/9위:라디오스타/10위:이철성
OOOO와 미친.....김고은이랑 신하균..
OOOO전에 신하균이 고은이 인터뷰에서 언급하면서 고은이랑 김동욱이랑 스킨스쿠버 하려 갔는데, 그 사진이 공개되면서 김동욱-김고은 열애설이 났다고.. 자기는 모자이크 처리되고..
OOOO헐 신하균 김고은 지리구 오졌따내
OOOO김고은이랑 신하균이랑 사귈줄은 몰랐네
OOOO신하균이랑 김고은이랑 17살차이나네ㅋㅋㅋㅋ
OOOO신하균이랑김고은연애한다고 42살아저씨가 25살 여자한테 껄떡대는 횟수가 많아지지않겠지...
OOOO아...? 신하균이랑 김고은이랑 연애하는 기사 이제봤다
OOOO 아니 뭐 김고은도 김고은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긴 한데... 오히려 김고은이 신하균의 어떤면에 반한건지 궁금하구려
OOOO신하균 김고은 실제 나이차가 17살ㄴ인데...사진 딱 봤을 때 느껴지는 위화감ㅁ이랄까 나이차랄까...결론은 권도진 관리 잘 시켜야겠다는 거...(( ))
신하균 김고은 김고은이랑 17살 실검 김고은이 열애설 열애 엄태웅 둘이 기사 sulebari
OOOO신하균ㄴ 김고은 왕
OOOO우와 신하균이랑 김고은이랑 사귄대 우와 ........
OOOO김고은-신하균...🤔 시로.
OOOO??????????? 신하균 김고은????????? 에???????????????????
OOOO허얼 신하균이랑 김고은 연애한다고,,?
OOOO???????????????????????????? 김고은 신하균?????????????????????????????
OOOOㅇ:김고은이랑 신하균이랑 사귄대요!17살 차이! 나:헐?지금 저랑 제 오빠같은 사람이랑 사귀는거에요??(17살 차이 ㅇ:ㅋㅋㅋ네 ㄴ:아니 쌤 오빠랑 신하균은 다르지 나:아니 얼굴 말고 나이요 나이 ㄴ:그래도 직접 보면 다르지 ㅇ,ㄹ:신하균 늙었어요
OOOO김고은 ❤️ 신하균 ??????????????????? 미친,,,,???????
OOOO 신하균 김고은 사귄대
OOOO신하균이랑 김고은이랑 사귀낟니.....
OOOO신하균 "애교 있는 얼굴이 좋다"☞배두나 김고은???¿¿¿¿
OOOO08/24 16시-#네이버 #실검 1위#김고은 /2위#신하균 /3위#허영란 /4위:강수지/5위:김국진/6위:오승은/7위:박근령/8위:강문영/9위:이탈리아 지진/10위:구글 지도 반출
OOOO칭구갘ㅋㅋㅋㅋ신하균과 김고은의 예시를 들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세니와 사랑이가 사귀는거라고,,,,,,,,(동공지진
OOOO회사 오자마자 본게 신하균 김고은 열애라니
신하균 김고은 김고은이랑 17살 실검 김고은이 열애설 열애 엄태웅 둘이 기사 manghansaram
OOOO이번에 이상엽 공션주결별하고 엄태웅 성폭행 피소 나오고 신하균 김고은 연애한다는게 다 박근혜동생 박근령이 1억 사기혐의 피소된거 덮을려고한겁니다 알아주세요
OOOO신하균김고은맘에드는조합이다
OOOO신하균 김고은뭔데?
OOOO김고은이랑 신하균이 사귄다고¿ 이제 앎
OOOO지금 신하균 김고은 보고 연상연하 커플 이라고 하는데 저거는 잘못 쓰는것 일걸.......
OOOO#박근령 #사기혐의 ! #엄태웅 사건에 이어 #신하균 #김고은 #열애설 이 떠오른다. 근데 아직 범죄가 확정된것도 아닌데 기사나 댓글에서 벌써부터 욕하고 그런다냐. 무죄추정의 원칙이란게 있단다. 그리고 왜 연예인만 봉인가? 누군 익명 누군 실명.
OOOO김고은 신하균 흐얼 나이차 우와 ..
OOOO물론 김고은도 신하균도 좋지만ㅠㅜㅜ 그래서 축하해줄순있든데ㅜㅜㅠㅜ 신하균ㅠㅜㅜㅠㅜㅡ제가마니조아해오ㅠㅜㅜㅜ 엉어멍느읃응
OOOO헐 신하균이랑 김고은이랑 커플이라고????ㅋㅋㅋ
OOOO신하균씨랑 김고은씨가 사귄다고 호오... ㅊㅊ
OOOO신하균 김고은 너무 생각치도 못해섴ㅋㅋㅋㅋㅋ놀랬엌ㅌㅋㅋㅋㅋㅋㅋ
OOOO헐 신하균님 김고은님....?
OOOO...신하균... 김고은이 왜 실트인가 했더니......
OOOO신하균 김고은 열애는 축하드리지만... 저걸로 제발 남자새끼들 40대도 20대한테 먹히네~ 김고은 취향이 올바르네^^,,, << 이딴 말 안봤으면 좋겠다. 저건 40대여도 신하균이고... 일반 40대 남자랑 아주매우 다르고...
신하균 김고은 김고은이랑 17살 실검 김고은이 열애설 열애 엄태웅 둘이 기사 HAERAPLEASE
OOOO아 근데 신하균 김고은 너무너무너무너무 ㅜㅜ 잘어울리지않음 ? 아 평소 둘다 별로 안좋아하는데 아 악 너무 잘어울려ㅜㅠㅠㅠ 왜케 좋지 ㅜㅜ 너무 좋아 왜지 ㅠㅠ
OOOO08/24 15시-#네이버 #실검 1위#김고은 /2위#신하균 /3위#강문영 /4위:허영란/5위:불타는 청춘/6위:이탈리아 지진/7위:구글 지도 반출/8위:갤럭시노트7 폭발/9위: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10위:강수지
OOOO네이버 실시간 검색에 신하균 다음으로 김고은 뜨길래 왜 둘이 사겨~? 이러고 클릭해봤는데 진짜 사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신하균김고은 은교 커플이네
OOOO 신하균은 그렇다치고 김고은은 연예계에서도 워낙 흔한 이름이라 차마 이 김고은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뭐...둘이 좋다는데 어쩌겠어. 행복하슈.
OOOO신하균이랑 김고은이랑 열애라니
OOOO 신하균♡김고은
신하균 김고은 김고은이랑 17살 실검 김고은이 열애설 열애 엄태웅 둘이 기사 aibamasaki_S2
OOOO남자가 능력 있으면 결혼 말고 신하균 김고은 처럼 만나면 장땡
OOOO ????????????신하균 25살 때 김고은 초등학교들어감;;
OOOO 17살차이..미친거아닌가.. 신하균씨 20살때 김고은 3쨜..ㅇㅅㅇ
OOOO신하균과 김고은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헤어져도 응원합니다 결혼해도 응원합니다 제 입장표명 끝
OOOO미친 신하균 김고은 사귄대 ...덜덜
OOOO헐 신하균 김고은이라니
OOOO신하균이랑김고은도사귀네
신하균 김고은 김고은이랑 17살 실검 김고은이 열애설 열애 엄태웅 둘이 기사 rechesi__
OOOO김고은 이쁘다....신하균 부럽다...
OOOO저거 김고은이랑 신하균사귄다는건 뭐지... 혼란. 근데 박근혜 동생분 기사 막으려고그런다는 글봤음. 사기혐의로 고소당한거같던데
OOOO신하균 너어. 김고은 너너어어어어.
OOOO신하균♥김고은, 열애 2개월째 '특급 연상연하 커플' 탄생 #신하균 #김고은 #신히균김고은 #열애 #스타커플
OOOO신하균하고 김고은?????? 김고은 좋겠다... 신하균이라니...
OOOO신하균이 뭐가아쉬워서 17살이나 차이나는 김고은이랑 사귀지..?
OOOO신하균 김고은은 뭔 조합이ㅈㅣ...
신하균 김고은 김고은이랑 17살 실검 김고은이 열애설 열애 엄태웅 둘이 기사 donotfixthisman
OOOO08/24 14시-#네이버 #실검 1위#김고은 /2위#신하균 /3위#허영란 /4위:민방위훈련/5위:강문영/6위:박근령/7위:갤럭시노트7 폭발/8위:강수지/9위:김소현/10위:불타는 청춘
OOOO신하균이랑 김고은이랑 사귀고 있구나 몰랐네
OOOO와 신하균이랑 김고은이랑 사귄대 17살차이잼
OOOO박근령씨 때문에 두달밖에 안사귄 신하균 김고은만 계속 나오고 결국 실검 내려갔네. 좋겠다. 니들 원하는 대로 되서 ㅋㅋ
OOOO신하균이랑 김고은??????
OOOO신하균에 김고은이라니; 나이차 17살 너무한 거 아닙니까
OOOO신하균....하균짱ㅠㅠ 김고은 진심으로 부럽 신하균 ㄹㅇ내가 할수만 있다면 사겨서 결혼하고픈 남자였음ㅠㅠ 김고은 일말의 가능성이라도 생겨서 부럽.17살 차이라니!!!!!부럽부럽 역시 본인또래보단 저 나이대 아재가 매력쩐다는 걸 아는 여자가 승리하는군
신하균 김고은 김고은이랑 17살 실검 김고은이 열애설 열애 엄태웅 둘이 기사 final_cut_
OOOO으잉 김고은이랑 신하균 사귀는구나 안어울릴거 같은데 어울리는거 같기도 하고ㅋㅋ 암튼 둘이 나이차 엄청난다 17살 ㅎㄷㄷ
OOOO신하균 김고은이라니.... 신하균이 아깝다.... 김고은 별로...
OOOO헐 신하균 김고은 사귀어???
OOOO신하균이랑 김고은이렁 사귄다고?????? 스게쟝.....!
OOOO 신하균♥김고은...★
OOOO신하균 김고은이요???
OOOO난 개인적으로 김고은 같은 얼굴과 스타일을 좊아하지 않는 편이다. 그래서 신하균이 너무 아까워 엉엉 ㅠㅠ
신하균 김고은 김고은이랑 17살 실검 김고은이 열애설 열애 엄태웅 둘이 기사 RspYong
OOOO 헐... !! 난 신하균이 좋우니까 김고은 부러워해야하는건가... 김고른이 매우 어리니까 신하균을 부러워해야하는건가... 혼란하다 혼란해... ㅋㅋ
OOOO근데 신하균김고은..?
OOOO왓더 신하균💗김고은?;;;
OOOO08/24 13시-#네이버 #실검 1위#김고은 /2위#신하균 /3위#허영란 /4위:강문영/5위:강수지/6위:갤럭시노트7 폭발/7위:박근령/8위:불타는 청춘/9위:오승은/10위:jlpt
OOOO어머 그와중에 신하균 김고은 사귀네
OOOO신하균 김고은....우와;;;;;;;;;
OOOO 신하균 42 랑 김고은 25 요 ㅋㅋㅋㅋ 저거보고 40대들이 불끈불끈한다길랰ㅋ
신하균 김고은 김고은이랑 17살 실검 김고은이 열애설 열애 엄태웅 둘이 기사 ebigle
OOOO신하균 김고은 사귀는구나...
OOOO신하균 김고은;;;;;;; 개충격;;;;
OOOO오늘 하루종일 김고은 신하균 이야기 하는즁 엉엉
OOOO회사에서 빻남들이 신하균 김고은 기사를 보며 '대박 나이차이! / 신하균 그렇게 안봤는데 영계 좋아하네... / 김고은 완전 일반인 아니냐? 못생겼는데' 등의 말을 하는데 입 막아버리고싶다
OOOO신하균과 김고은이 17세 차이에도 연애한다고 실제 40먹은 아저씨들이 20대 여성들에게 껄떡대지 않았으면 한다 김고은은 나이가 아니라 신하균이라서 사귀는거니까
OOOO신하균 김고은이 왜 실검 1위냐. 엄태웅 박근령 힘을 내시라.
OOOO헉 신하균♥김고은 17살차
OOOO신하균 김고은 .. 열애설 났는데. 둘이 나이차가 17살인데...;; 아빠-딸 인데..;; 대단한 나이차다... 와..
OOOO 맞아요 신하균 김고은 무슨 드래곤볼이랑 러브라이브랑 사귀는거같음
OOOO신하균 김고은 뭐지요...... 나이차이는 둘째치고 여자애 별론데.....ㅇㅅaㅇ
OOOO신하균 김고은 터트린게 위안부 합의 통과 기사 묻으려고 그랬나보네..? 진짜 못났다..더이상 못날데도 없다고 생각했는데 파도파도 끝이없어..
OOOO와 김고은이랑 신하균 17살 차이나네
OOOO나 왜 신하균이 당연히 결혼 했을거라고 생각했지.. 브레인 나올때도 유부남인줄 알았는데.. 김고은 최근 작품이 제주도 해녀 관련된거 아니었나..
OOOO신하균 김고은 이라니 나이차 17살..
OOOOㅣ신하균 김고은 신선한충격..
OOOO신하균 김고은 사김?
OOOO신하균 김고은 17살 차이 쩐다
OOOO신하균 김고은이면 17살차인가...
OOOO어머어머 신하균 김고은 사귀는구나
OOOO와 신하균 김고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고은이랑 신하균 사귄다구? 김고은 취향 소나무네?
OOOO신하균 김고은ㅋㅋ
OOOO신하균 김고은.....뭔가 낯설지않은 조합이다 뭐 같이 한적있나 왜이리 기시감.
OOOOㅂㄱㄹ 때문에 신하균이랑 김고은까지 소환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 묻어볼라고 발악을 하네
OOOO김고은이랑 신하균 뭐야...잘어울려..
OOOO나 김고은이랑 신하균 둘다 국내 최애배우인데 둘 열애설에 신나서 춤추기 이전에 또 국가가 무슨짓을 해서 덮을려고 내보내는건지 그 걱정부터 먼저하게됨....
OOOOㅁㅊ 신하균 김고은 사겨????????
OOOO오헐 대박 김고은신하균열애...
OOOO미친 신하균김고은..?
OOOO홀 김고은이랑 신하균!
OOOO신하균 김고은 열애! 아 17살 차이라니.. 나 내 동생이랑 14살 차이인데 아직 고딩인데 ㅠㅠ
OOOO신하균 김고은,,,,,,,,,에바다 ㄷㄷ
OOOO헐 신하균이랑 김고은 열애라니...ㅡㅡ
OOOO이 트윗 보고 리트윗 할까말까 고민하던 찰나 누군가가 신하균 김고은 사귀는 거 보셨어요? 라고 했다 ㅋㅋㅋ
OOOO신하균 김고은이여....?
OOOO헉 대미친 신하균 김고은 언제 열애설 났대,,,,, 나의 고은언니,,, 안돼,,,,,,,,,,,
OOOO08/24 12시-#네이버 #실검 1위#김고은 /2위#신하균 /3위#허영란 /4위:김희라/5위:강문영/6위:강수지/7위:김국진/8위:불타는 청춘/9위:박근령/10위:걸스피릿
OOOO헐ㅋㅋㅋㅋ실트에 2개월째 열애 잇어서 눌러봤는데 신하균 김고은ㅋㅋㅋㅋ 암생각없었는데 나이보고 눈알튀어나옴
OOOO신하균이랑 김고은이랑 사겨??
OOOO헤엑 신하균 김고은??????????
OOOO헉...신하균이랑 김고은이랑 사귀네..신하균이42살 김고은이25살.. 김고은 나보다 3살밖에 안많은데 우리 엄마보다 한살밖에 안어린사람이랑 사귀네...근데 잘어울린다..신하균이랑 김고은 둘다 멋있고 이쁜겅...
OOOO박근령 덮으려고 엄태웅, 신하균김고은 막 빵빵 터트리는거지 지금?
OOOO신하균 김고은...? 나만 뒷북?ㅋㅋㅋㅋㅋㅋ 워
OOOO식별 언니가 삼촌과 조카라고 해서 신하균이랑 김고은이 삼촌과 조카 사이?! 이러고 갑자기 정신 나간 생각함
OOOO김고은 무슨 일이야 취향이 약간 편안하고 아저씨 같은 푸근함인가 전남친도 자라면 신하균 될 거 같은데 일단 그분도 군대 다녀오시고 대학가신 분이라 나이 많다

17살


OOOO또 누가 신하균이 17살 연하 만나니 우리에게도 희망은 있다! 했나 보군
OOOO17살 차이야...사랑에 나이는 상관없찌 부럽다 으와...ㅣ세상에ㅠㅠㅠ신하균.. 하아 매력있는 아조씨들 문제야 문제..ㅠ
OOOO신하균 같은 사람이 내 근처에 미혼으로 있는데 17살 차이다? 나 만나자면 만난다.
OOOO신하균 도둑놈이올시다! ㅋㅋ 무려 17살 차야. ㅋㅋ 뭐 요즘은 상관없지만!!! ㅋㅋ 능력자야! ㅋㅋ
OOOO17살 차이지만 신하균 좋긴 조ㅗ은데 그래도 나이가..
OOOO엌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신하균이랑 17살 차잌ㅋㅋㅋㅋㅋㅋㅋ와 할리우드인줄

열애설


OOOO 일어나자마자 친구가 신하균 열애설 던져 줌 자살된다
OOOO뭐 사람 둘이 연애하겠다는데 열애설 알 바 아니지만....신하균 나이 생각보다 많아서 오잉 했다
OOOO ㅂㅋ 뒤에는 '이'가 아니라 '가'가 붙음. 참고해 ttps://t.co/D9jLlWNS7I 아까 안그래도 신하균 열애설 때문에 위아래 17세 차이 연예인을 찾아봤는데, 그 리스트 중엔 여자가 끌리더라. ㅋㅋㅋ

열애


OOOO신하균ㄴ..열애....쥬륵...(배우중에 신하균최애인사람)

엄태웅


OOOO아 단톡방 다 나가고싶다 어제는 엄태웅 오늘은 신하균 자기들끼리 쟈와쟈와 쩔음.. 아무 의미없는 하나마나한 소리들 왜 주고받지 매미소리가 저거보다 정보값 높을듯
OOOO어제는 엄태웅..오늘은 신하균... 공직자들 성범죄에는 관대하면서..ㅋ 연일 검색어 1위다......

둘이


OOOO둘이 사귀는 것보다 신하균이 42라는 게 더 신기해...
OOOO어떤 애가 신하균 늙었잖아 이래서 존나 발끈(?)할뻔 했는데 옆에 있던 애가 닥쳐 신하균 존나 잘생겼잖아 나 그 의사 때 부터 존나 애정했는데 ..이러고 또 한명이 둘이 잘어울림 이래서 그치 하균오빠 존잘이지.. 수긍하고 급식먹음(?)

기사


OOOO신하균.. 이상형이 밝고 귀여운 여자라고 얼마전 인터뷰 기사에 그렇게 나올 때 이미 수상했어...ㅡㅡ
OOOO이번엔 신하균이 가정이 없으니까 나이로 까겠구나 라고 기사 뜨자마자 생각했음.

나이차


OOOO항상 주변의 동생들에게 해주는 얘기는 '얘들아 또래를 만나렴...' 인데 왜냠 현실의 나이차 많이 나는 남자는 신하균도 아니고 캐준시도 아님. 만날거면 영원히 변치 않을 뭔가가 있어야함 핵 잘생기던가, 능력자던가 혹은 세기의 사랑이던지...
OOOO신하균 아재 유부남인줄 ;; 나이차가 후덜덜 하다 !!

하균오빠


OOOO신하균 파면서 오빠라고 부른 적이 없는데 이번에 오빠라고 부를게... 하균오빠 하균오빠!!!!!! 하균오빠!!!!!!! 하균오빠!!!!!!!!!!!!!!! 오빠!!!!!!!! 퀴어 영화 한 편만 찍어주면 안돼요??????

결혼


OOOO마음만은 신하균과 수천번 결혼 한 이나...
OOOO신하균 아직 결혼 안 했었…?????
OOOO ?!?!???!?!?!?!??!?!?!?!?!?신하균결혼해요!??!?!?!?!?!?!?!??!?!
OOOO헐 신하균 연애하는구나 (사실 결혼도 한줄 알았음) 하균신 행쇼~~~~!!

오만석


OOOORT부탁합니다~^^ 올레 무대인사 일정이 나왔습니다 (서울, 인천) 신하균, 박희순, 오만석 참석합니다 극장에서 만나요~^^극장으로 올래?올레!!!
OOOO영화 ‘올레’로 돌아온 대배우 #신하균 #박희순 #오만석 을 만났습니다! #넘나멋진오빠들
OOOO올레 무대인사 일정이 나왔습니다 (서울, 인천) 신하균, 박희순, 오만석 참석합니다 극장에서 만나요~^^극장으로 올래?올레!!!
OOOO올레 개봉주 무대인사 8월 27일 (토) 서울 / 8월 28일 (일) 인천,경기 #올레 #무대인사 #신하균 #박희순 #오만석 #채두병감독 #서울 #인천 #경기

신하균


OOOO너는 신하균이 아니고 서태지가 아니니 20대여자들이 좋아하면 어쩌지 란 걱정 넣어둬요 40대 아저씨 여러분
OOOO신하균의 반댓말은 임금균?
OOOO 걍 이 세분보고있으면...가족들끼리 알콩달콩사는거보면 균신도그랬음싶었던마음이 컸던거지 사람신하균으로써ㅜ 나뭐 하균맘같다잉
OOOO미안하다 신하균이랑 동갑이라 감이 많이 떨어질 나이라 구래
OOOO20대 신하균은 진짜 저의 최애였고 어빠 안녕... 사랑했어
OOOO신하균 안 늙은거임?
OOOO ??신하균 20대때예여?
OOOO신하균 저 나이대 배우들중에 그나마 제일 무해해보이긴했음 저씨냄새안나고
OOOO신ㅎㅏ균ㅡ은 쌍꺼풀없는 여자좋아하는갑다
OOOO 신하균인데...졸라 좋을 듯 이네요..
OOOO혹시 그럼 나도 신하균처럼~?! 이라고 나대는 불상사만은 없길.
OOOO신하균..........?
OOOO금자씨 처음 봤을 ㄸㅐ 송강호 신하균 유지태까진 보여도 강혜정은 몰랐는데 강혜정 이렇게 나옴 ㅆ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신하균ㅋㅋㅋㅋㅋ
OOOO????????????????????????????신하균이랑 김고으니랑 같이 영화찍는다는거 아니었어 / / ??
OOOO그와중에 신하균 취향 알겠다 성형녀보다 동양적인 평범한 얼굴 좋아하네 이런새끼있음 ㅎ ㅏ,,
OOOO지구를 지켜라 시절 신하균 너무 사랑 했는데...
OOOO신하균과 이선균을 헷갈렸다 뭐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온니 신하균 엄청오래된팬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려먹으러 가야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
OOOO신하균 도둑놈 시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진짜 존나 이상한새끼들임 사귀는건 신하균인데 지들이 신하균급 되는줄알고 우리도 희망있다 이러고 설침 응 아니야^^~
OOOO오 마이 난 지금까지 신하균 한고은이라고 생각했어 미쳤냐곸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참나 그래서 본인이 신하균이냐구요 홍모감독 보고도 그러더니 다들 헛된 환상을ㅋㅋㅋㅋ
OOOO저도 신하균 만나고 싶다
OOOO 딴사람들은 잘 모르겠다만 나는 전에 신하균 뮤비 찍는거 보다보니까 딸 역할 맡은 아기한테 웃어주는데 그 남자가 그렇게 멋있을수가 없었다고 한다
OOOO많아집니다.. 이상한 아저씨들이 지들이 신하균보다 잘생긴줄 알거든요... 신하균 실물로 봤는데 역시 연예인입니다. 그럼 이만..
OOOO 신하균 매력 보면 몰라요? 웃는게 예쁘잖아여 저 나이에 웃는게 저렇게 매력적인 사람이 별로 업서
OOOO 신하균...싱글이었나?
OOOO신하균은 잘생겻으니가..
OOOO신하균이 퀴어이길 바랐는데
OOOO...신하균씨는... ... ... 오늘 하루종일 네이버 검색어에 계실 생각이신가.. ......................................................................................시봘
OOOO신하균이면 그사람 아닌가 목소리 좋은
OOOO인스티즈 연예소식 님이 트윗함[단독] 신하균♥특급 연상연하 커플' 탄생 , , , , 님도 트윗했습니다. 내 주변 인기 트윗 인스티즈 …
OOOO신하균이랑 ㄱㄱ은이라니...신박한 조합이로군...실로 신박해..
OOOO아니 도대체 신하균이 연애한단디 왜 난티 위로문자들을 보내냐고~~~~ 내가 어쨋간디 ㅠㅠ 이번영화 올레던가? 그거 안볼껴!! 나의 소심한 복수랑게 으흐흑..
OOOO신하균 늙탱이 자식 어디서 새파랗개 어린 애랑 ㅉ ㅉ 나처럼 시뻘겋게 어린 애랑 사겨야지
OOOO 손호준과 신하균 사이에 있는 피피오해라여🤔
OOOO솔직히 신하균정도면 (ㅇ;ㅣ하생략)
OOOO신하균 어쩜 그래
OOOO아 장기하(11살차이)는 양반이고..최자(14살?) 이병헌(12살) 서태지 양현석에 신하균까지... 잘나간다는 남자들이 어린여자 만나는것..뭐 부러 찾진않더라도 상황이 그렇게 되었으니 만난거겟지만..왠지 이유는 없지만? 뭔가…
OOOO 에엥?? 신하균이 뭘 잘못했죠??
OOOO오늘부로 내 롤모델은 신하균
OOOOㅠㅜㅠ신하균ㅠㅜㅜ
OOOO개저씨들 신하균보고 또 쓸데없는 용기와 희망 얻지요?
OOOO 신하균씨랑 사귀는 분이요...? ㅎㅎㅎ
OOOO안녕 난 이구역의 신하균 팬으로 이름난 자이고 친구들은 모두 나를 동정한다 하지만 동정의 포인트가 틀렸어 여러분 신하균의 필모를 지켜봐야 하는 나를 동정해
OOOO신하균은 뭐임?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ㅋ 어어얼 ... 축하한다고 해야할짘ㅋㅋㅋㅋ 아니 근뎈ㅋㅋㅋㅋ 나 신하균 배우님 좋아해서 ... 축하해용
OOOO 야이 신하균 미친 상놈아
OOOO신하균,,,... 와이,,,
OOOO42세가 가능한 것이 아니라. 신하균이라 가능하다는 걸 이 땅의 남자들이 알아주기를.
OOOO내 탐라에 누구 신하균 개짱팬이였던거같은ㄷ0
OOOO신하균 행쇼...
OOOO15년 전 잠실 롯데백화점서 사인회 했을 때 신하균 실물을 보았는데 얼굴에 빛이 났었다. 지금도 엄청 잘 생겼겠지.
OOOO신하균도,,, 연애하는구나,,, 나만 몰랐었던 이야,,기,,,
OOOO신하균 쌩도둑놈
OOOO신하균....😢😢😢😢 중2때부터 인생 바친 내 인생 이상형님이 이러케 가신 오늘... 20160824...( º﹏º。 )
OOOO신하균 십새끼
OOOO근데 신하균은 멋있으니까..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신하균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OOOO예상대로 놔갤 완전 초토화... smap도.. 신하균도.. 다 미워~ ㅠㅠ
OOOO신하균이 40대였구나...
OOOO신하균 되게 좋아하긴 한다 두나배 언니랑 연애할 때도 넘 보기 젛긴 했어 <복수는 나의 것> 현장영상 보면 두나배가 시나균 엄청 패는 장면 있는데 그거 찍고 두나배가 미안해서 우니까 '두나씨 괜찮아~하나도 안 아파'하…
OOOO 신하균이 훨 아깝구만 뭔 개소리들..쩝
OOOO신하균 신하균 하던 이유가...
OOOO헐 신하균ㅋㅋㅋㅋㅋㅋ대에박
OOOO아 그럼 신하균 나랑 본디지해도 됬잖아
OOOO아 그럼 신하균 나랑 기구플레이해도 됬잖아
OOOO신하균이 저렇게 어린 여자랑 사귀면 임금균은 도대체 얼마나 어린 여자랑 사귈까??
OOOO아 그럼 신하균 나랑 쓸이섬해도 됬잖아
OOOO신하균 최애작은 꼽기가 힘들다 박쥐도 좋았고 킬러들의 수다는 당연히 좋고 지구를 지켜라도 신하균만 할 수 있는 연기였고 복수는 나의 것도 너무너무 젛았기 때문에
OOOO하균아난널믿었는대(신하균:?
OOOO신하균 되게 좋아하긴 한다 두나배 언니랑 연애할 때도 넘 보기 젛긴 했어 <복수는 나의 것> 현장영상 보면 두나배가 시나균 엄청 패는 장면 있는데 그거 찍고 두나배가 미안해서 우니까 '두나씨 괜찮아~하나도 안 아파'하면서 웃음
OOOO오늘 길티 디지떴다고 헤헤 디지받아야하지 하면서 트위터들어왔는데 신하균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