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8, 2016

트리플 밀리언셀러 엑소 엑소가 EXOTRIPLEMILLION 이상 축하해 보내드려요 중력 밀리언 플뤼겔


밀리언셀러


OOOO엑소 정규 3집 EX’ACT로 79만 6085장(8월 17일 기준), 리패키지 LOTTO로 37만 4280장 총 117만 365장으로 정규 음반 3장 연속 트리플 밀리언셀러 기록합니다.
OOOO🏅🏅🏅엑소의 트리플 밀리언셀러를 축하하며 RT이벤해요🎉 이글을 알티하는에리들 중 1명을뽑아 로또리팩 한중앨범(포카x)과 일본한정굿즈인 향수태그와 티셔츠키링(종인,이씽)을 보내드려요 마감당발은 일욜밤 찬열시에🔥 https:/…
OOOO엑소가 슈스가 아니라고 할 자격이 있는 팬덤의 조건 1. 팬덤 수 370만 이상 2. 대상 3년 연속 이상 3. 초동 3위 안 4. 트리플 밀리언셀러 <- font="" new="">
OOOORT이벤트✨ 트리플밀리언셀러란 대단한 기록을 축하하는 의미로!!! 세분 뽑을게요~ 1.페미나 2.민석이 몬스터부채&세훈 비공부채 3.첫콘슬로건 당발은 다음주쯤! 당첨자분들 앨범 인증만 확인하겠습니다🤗
OOOO아맞다! 우리가 익숙함에 속아 트리플 밀리언셀러.. 데뷔 후 앨범을 300만장을 판것이 엄청나게 대단한것임을 조금 까먹고잇는듯 합니다! 역시 엑소, 진짜는 다르다 #EXOTripleMillion
OOOORT이벤트) 우리 아이들 트리플밀리언셀러 등극한기념으로 알티이벤트합니다! 순수알티한 3분 뽑아서 스티커 담요 전차스 있는대로 모아서 보내드려요! 당첨일시는 다음주 수요일안으로 할게요!
OOOORt)기분이 너무 날아갈듯 기쁘므로 그냥 케이스 알티이벵으로 돌릴께요 걍 알티만하세요✨트리플밀리언셀러에 뮤비까지 오늘 기분이 너무좋다.....아이폰 6/6s에요⭐️ 알티만 하시면 참여됩니당😂로또오!!!!!
트리플 밀리언셀러 엑소 엑소가 EXOTRIPLEMILLION 이상 축하해 보내드려요 중력 밀리언 플뤼겔 Setilight
OOOO유라언니도 그렇고 찬열이도 정말 대단한게 찬열이는 엑소라는 그룹에서 100만장을 3번이나 돌파하는 트리플 밀리언셀러 그룹의 멤버이고 유라언니는 그런 엑소가 트리플 밀리언셀러가 됬다고 알리는 앵커가 됬잖아 t.…
OOOO헐 트리플밀리언셀러????몰랐음....(바보
OOOO✔️엑소 트리플 밀리언셀러 등극🎉 2013년 정규 1집 /2015년 정규 2집 /2016년 정규 3집도 100만장 돌파🏆🏆🏆✨머지않았다,, 이제는 곧, 엑소가 기록이고, 엑소가 로또이다 최고다 내가수👍🏼❤️ https:…
OOOORT) 트리플밀리언셀러,엑소컴백기념으로 주체못하고 이벵열어요 >> 이뻐서 써야지 하고 사놨던 초커인데 한번도 안쓰고 방치만해서 이벵해요 당첨되시면 스밍인증받을깨요 당발은9월달일것같아요 (우편아님등기배송입니다) t…
OOOO트리플 밀리언셀러도 달성했는데 그깟 약국 기계 한번 이겨보자구요 #엑소스밍챌린지
OOOO트리플 밀리언셀러 🏆🏆🏆 #역시엑소 #EXOTripleMillion #LOTTO
OOOO 님이 말하신대로 한물갔다는 엑소는 370만명팬덤,3년연속대상,트리플밀리언셀러,차트휩쓰는 등 많은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데 그렇게 잘나신 방탄분들은 엑소보다 경력 더많겠네요ㅎㅎㅎ?
OOOO 1위 못한거 당연히 속상하고 맘 아플건데 꼭 욕을 쓰고 해야하는지 진짜ㅋㅋㅋㅋㅋㅋㅋ멀쩡히 하고있는 저도 순간 기분나빠져가지궄ㅋㅋㅋㅋ어휴..... 그치만 우리 트리플 밀리언셀러 등극했으니 좋게 생각해요!
OOOO🏅🏅🏅엑소의 트리플 밀리언셀러를 축하하며 RT이벤해요🎉 이글을 알티하는에리들 중 1명을뽑아 로또리팩 한중앨범(포카x)과 일본한정굿즈인 향수태그와 티셔츠키링(종인,이씽)을 보내드려요 마감당발은 일욜밤 찬열시에🔥
OOOO이 애기가 커서 트리플밀리언셀러 달성하고 셀프염색도한다?(눈물줄줄
OOOO#엑소리패키지#엑소트리플밀리언셀러

엑소


OOOO엑소가 엑셀한테 해준거 ▶몬스터, 럭키원 활동 (리즈갱신) ▶엑소디움 콘서트 6회 ▶콘서트 중간중간 틈틈히 리팩 준비 ▶다치고 아파도 무대서는 엑소 ▶약속을 위해 3개월동안 보끈 만들기 엑셀이 엑소에게 해준거 ▶…
OOOO트리플 너무 멋지다 엑소😀 #엑소스밍인증챌린지
OOOO 그러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도를 넘지 말길 ,,, ㅎㅏ 트리플밀리언 개뿌듯하다고요 엑소 말고 누가 트리플밀리언하죠,,,
트리플 밀리언셀러 엑소 엑소가 EXOTRIPLEMILLION 이상 축하해 보내드려요 중력 밀리언 플뤼겔 kura9903

EXOTRIPLEMILLION


OOOO[이벤트] 트리플밀리언 기념 & Lotto 발매기념 이벤트해여! 당첨자 두분 모십니당 타팬🙅🏻 숫자놀이🙅🏻 팔로는 소통하실분만🙆 당첨자 두분 앨범구매인증&스밍인증받아여 #EXOTripleMillion https:…
OOOO뉴냐냐 기분째진당 트리플밀리언 축하해💃🏻💃🏻💃🏻 #EXOTripleMillion

이상


OOOO 저속때 90% 이상 유지하면 트리플 찍어 레미님

축하해


OOOO ^^ 잘지넸어? 트리플 밀리언 셀러 축하해~~
OOOO아이오아이 트리플 크라운🏆 축하해!!! #IOI3rdWin #whattaman

중력


OOOO트리플카운터 중력 해금 및 ep.23 종료
OOOO플뤼겔 중력 트리플~~ 저속 한번 이어지니까 바로 되네! 5플이에요' '
OOOO플뤼겔 중력 트리플 쳤다!!!

밀리언


OOOOrt 이벤트 ) 트리플밀리언 했으니까 이벤트를 하게써여!🙈 민석이 도장입니다.....등기로 보내질 것이며 당발은 이번주 일요일까지! 제가 하고 싶은 날에....😶 rt 많이 해주세요!!
OOOO 퇴물이 트리플 밀리언이면 너네는 한 번에 200만장도 팔겠다 그치ㅠ
OOOO이제 엓오 까려면 최소 트리플 밀리언 셀러 달성, 3년 연속 대상, 자기 가수가 올림픽 응원송 정도는 불러줘야함
OOOO아니 우리 트리플밀리언 만든 에리들인데 왜 1위가 안 되냐고.. 진짜 조작 의심 해봐야 하는거 아니냐고... 이건 좀 아니잖아
OOOO 이그잭트+로또가 100만 아닌가,,? 그 로또는 리팩이니까 둘이 합하면 100만 그래서 트리플 밀리언 셀로❗❗❗

플뤼겔


OOOOㅇㅋ 플뤼겔 그래비티 고정트리플이다
트리플 밀리언셀러 엑소 엑소가 EXOTRIPLEMILLION 이상 축하해 보내드려요 중력 밀리언 플뤼겔 showchampion1

크라운


OOOO인피니트 트리플 크라운 받자 #INFINITE #LastRomeo #인피니트 #라스트로미오 #성규 #동우 #우현 #호야 #성열 #엘 #성종

중등부


OOOO 응, 그다지 좋은 이야기도 아니고. ...그렇니? 뭐... 근데 성적 우수라던가 그런 게 아니였으니 트리플 된 것도 용하지만. 들어간 시점은 고등부 입학 전... 중등부 초반에 들어갔지. 기억이 가물가물하구나.
OOOO 네네! 별 계급 제로부터 트리플까지! 보통 초등부 싱글 중등부 더블 고등부 트리플인데 텟페이는 중등부때 이미 트리플일것 같고... 아마 나츠코 식물 기르고 나무들이랑 논다고 나무 타고 다니다가 혼자 넘어져서 텟페 단골 고객 아닐까요ㅋㅋ

더블


OOOO유비트 라이벌구해요 10레벨 더블 68개 트리플1개정도입니다 저랑 비슷한 라이벌구하고싶어요.....
OOOO #더쇼 #DoubleS301 더블짱! 트리플짱!
OOOO트리플 카운터는 엘크에 비하면 겁나 할만한거 같다..그나마 3판 모두 더블이 뜬 건 기적;;

달성


OOOO 휴 해외+어린+여덕이면 트리플 달성 가능한데 아쉽고...🌚

트리플


OOOO간만에 하루에 4개 트리플을 하였도다~~
OOOO 그 이후로 트리플, 푸아그라, 캐비어, 양고기 부터 채식으로 바꿔 어린잎채소, 식용꽃, 딸기, 블루베리까지 온갖 종류의 음식들은 짐에게 권해봤지만, 짐은 그저 얌전히 젼국의 무릎위에 앉아 입을 꾹 담은채 고개만 도리도리 저어올거야.
OOOO트리플 가자 🏆🏆🏆 #2336 #아이오아이 ❤️❤️
OOOO아 좀 열받는게 선플라워에서 이스보쿠로 듀엣이나 트리플 부분이면 이스보쿠로 목소리 너무 안 들리거나 조금 들린다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ㅜㅜㅜㅜ
OOOO원래 트리플 나오는 글리터가 스텔스 연습하면서 지금하면 싱글이 나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스텔스가 이렇게나 위험합니다
OOOO트리플 러브
OOOOHDMI는 껐다 켜도 문제없는데 DP포트는 서라운드가 풀려서 트리플을 한 모니터로 인식시켜 겜하는게 귀찮아짐
트리플 밀리언셀러 엑소 엑소가 EXOTRIPLEMILLION 이상 축하해 보내드려요 중력 밀리언 플뤼겔 _Deny94
OOOO진짜 이거 넘 웃기닼ㅋㅋㅋㅋㅋ이날 트리플 팀 평균키 17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에서 탄님이랑 로시님 다리 긴거 넘 잘보여서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
OOOO신인여아이돌이 트리플 밀리넌셀러를 눌렀다 뭐 그딴 기사가 나오길 바라는건가 나참ㅋㅋㅋㅋㅋㅋㅋㅋ정정당당하게 음악으로 승부하세요...음원사재기나 하고있어...
OOOO16 첫 초견트리플
OOOO벨 ㅋㅋㅋㅋㅋㅋㅋ 슈퍼빻음트리플썬더볼트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배너토니ㅠㅠㅠㅠㅠㅠ트리플지 내년에 나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내가 굉장한 이지훈급인 트리플에이형이라 말도 못걸어써..
OOOO존잘 빼고 마음에 너무나 드는 트윗이다 최애컾 언급해 주시는 최애의 우리 알파 트리플이다
OOOO성과 정리 - 트리플
OOOO 그럼 트리플···? 한 단계는 간단해졌죠?
OOOO???? 무슨 말이지 누가 진행을 한다는 거죠 이건 사랑에 눈이 멀지 않으면 할 수 없는 발언이고 모두가 최애를 원한다 리더최애숭 트리플 쓰맀(닥쳐
OOOO일본에서 스케이팅 점프 수가 많을수록 좋고 트리플 악셀을 꽂았습니다!!! 라고 하는 등 필살기 취급을 하는 문화가 있다들었는데 그래서 꿈라프에서 점프를 많이 뛸수록 존잘 취급을 받는구나 싶었다.
OOOO김95와 민93과 전97 트리플 앤솔 얼른 내주새요
OOOO케스에 부스가 생겨서 이와오이 구간+재록본 소량하고 쿠니하나 트리플지 가져갑니당
OOOO트리플들 보고있어요? 우리 오늘 11주년 이잖아요💚 아니 이것 보다 뭣이 더 중한디?! 그래서 우리가 준비했읍죠💚 트리플과 오빠들의 케미💕 오늘 쇼챔 놓치면 후회한다(진지)
트리플 밀리언셀러 엑소 엑소가 EXOTRIPLEMILLION 이상 축하해 보내드려요 중력 밀리언 플뤼겔 chiza_s2
OOOO ㄱㅅㄱㅅ 낚시 다 맞춰서 이거 트리플 각이다 했지
OOOO사실 난천 플로라 노일 트리플로 해달라고 하고 싶었는데 참은거임.(얘 최소 쓰레기
OOOO3트리플카운터 라스트는 엘크했는데.. 확실히 막판 체력 겁나 딸리는거 느낀다 ㅠㅠ
OOOO우웅,.,,몬가,.,,,, 이번달말 합작하고 따로 그려드려야하는거,.,빼고,.,이제 담달부터는 반동결,.,들어가지않을까 싶네오,.,,,근근히 합동지랑 트리플지는 그리겠지만 개인 덕질은 못하지않을까 아마도,.학교다니면서 반수하려니 되게 빡빡할것같오ㅜㅠ
OOOO오늘 음주사퍼인을 두명이나만났다... 첨에는 레벸이었는데 티엔이 "잠이나 처자" 라고하니까 갑자기 에이스먹었오..ㅋㅋㅋㅋ 두번째는 제레온이었는데 트리플킬하니까 "크 역시 술빨이야" 하시더니 혼자 죽으시고 "안돼 술을 더먹야돼" 하고 가신ㅋㅋㅋㅋ
OOOO오ㅁㅊ 붉은장미삼총사 트리플로 팀코하고싶다 해줄분
OOOO2. 참치전때 김최로 트리플지를 낼 것 같네요....... 벌써 원고 생각하니 머리가 아픔
트리플 밀리언셀러 엑소 엑소가 EXOTRIPLEMILLION 이상 축하해 보내드려요 중력 밀리언 플뤼겔 suu_e_chann
OOOO 트리플킬
OOOO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ㅇ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그럼 우리는 트리플 호구..? ( 아냐그거
OOOO살충제 풀어주세요 제발 트리플 좀 파보자 이거
OOOO 트리플ㄹ지는 내야조~~


트리플 밀리언셀러 엑소 엑소가 EXOTRIPLEMILLION 이상 축하해 보내드려요 중력 밀리언 플뤼겔 twit_pinch
트리플 밀리언셀러 엑소 엑소가 EXOTRIPLEMILLION 이상 축하해 보내드려요 중력 밀리언 플뤼겔 FlowerBH__0506
트리플 밀리언셀러 엑소 엑소가 EXOTRIPLEMILLION 이상 축하해 보내드려요 중력 밀리언 플뤼겔 tbfhell_cy
트리플 밀리언셀러 엑소 엑소가 EXOTRIPLEMILLION 이상 축하해 보내드려요 중력 밀리언 플뤼겔 chanyeol_kkam
트리플 밀리언셀러 엑소 엑소가 EXOTRIPLEMILLION 이상 축하해 보내드려요 중력 밀리언 플뤼겔 exoneven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