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9, 2016

김소희 태권도 선수 금메달 IBI 아이비아이 한혜리 선수가 이해인 윤채경 올림픽


태권도


OOOO대한민국 태권도 대표팀 김소희 선수가 여자 49kg급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금메달 획득 축하합니다! 👏👏 #리우올림픽 #태권도 #김소희 #금메달 #rio2016 #taekwondo #gold #kor …
OOOO이어서 태권도 대표팀의 금메달 소식 전해드립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태권도 여자 49kg급의 김소희 선수인데요~ 첫 올림픽 무대에서 긴장하지 않고 멋진 활약을 보여준 김소희 선수, 축하합니다^^ t…
OOOO#유망주 에서 태권 여제로! #금빛발차기 #김소희, 女 #올림픽 #태권도 49kg급 #금메달 획득! 축하합니다! #SBS리우2016 #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OOOO 위험하다 다친다 여자인데 태권도를 하냐 무섭다 이런 말들을 모두 뒤로 하며 묵묵히 수행해온 김소희 선수가 생각하는 여자다움....
OOOO난죠 영상 보려고 유튜브 들어가서 동영상 눌렀는데 여느때처럼 광고 나오길래 스킵해야지 대기하고 있는데 태권도 선수 김소희가 그동안 "여자"여서 느꼈던 고충을 인터뷰하는 광고라 넋을 놓고 끝까지 봤다 감동...
OOOO#SBS리우2016 8/18 목요일, #리우늬우스12호 #골프 #박인비 #김세영 공동2위, #태권도 #김소희 결승행! "당신이 잠든 사이 #리우에서_생긴_일 을 알고 있다!" #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https:/…
OOOO김소희, 태권도 첫 금메달...여자 49kg 우승
김소희 태권도 선수 금메달 IBI 아이비아이 한혜리 선수가 이해인 윤채경 올림픽 TKD_WON
OOOO"지금 제가 살고 있는 제 인생이 제가 생각하고 있는 여자다움인 것 같아요." 태권도 선수 김소희! 너무 멋져요! 너무 멋진 말!
OOOO#태권도 김소희 선수 우리지역 출신잉당 😍 학교에서 반 애들이랑 결승전 다같이 응원함 👍👍
OOOO#태권도 #Gold 김소희선수님 울면서 훈련하셨단 말에 울컥....... 모든 선수님들 힘내세요! 시랑합니다! 존경해요!
OOOO역시 이대훈!! 기본기 실력 탄탄한 님👍 김소희 고구마 300개 플레이 날려주심!! 태권도가 이런거라는거 보여줄거래!! 말도 이쁘게해요~~
OOOO오늘학교에서 태권도 김소희선수가 금메달따니까 하는말이 그래도 태권도는 금메달정돈 따줘야지~ 이러고잇음 어떤 종목이 되엇던 금메달이 당연한건 아닌데...
OOOO김소희 태권도 금메달ᆢ 너무 오랜만이다.탁구 유도 레슬링의 부진을 씻어주네 감격! 감격! 김소희 축하합니다
OOOO남자 태권도 -58kg급 김태훈선수 #태권도  #BRONZE  여자태권도 -49kg급 김소희선수 #태권도  #GOLD  여자배트민턴 복식 신승찬선수,정경은선수 #배드민턴 #BRONZE
OOOO오재용 ( 노래강사 / 작곡가 ) 오늘의 사진 & 세상사는 이야기. ^^♡♡😊😊 우리의 딸 " 김소희 "가 리우에서 태권도 부문 금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우리 모두 장하다고 박수한번 쳐줍시당. .~~☆
OOOO리우 올림픽 여자 태권도에서 한국에 7번째 금메달을 안겨준 김소희 선수 축하합니다! ^^
OOOO오늘 대 활약을 보여주었던 김소희 태권도 여자대표
OOOO#대한민국 #태권도 #김소희 #금메달 대한민국 태권도 국가대표 김소희 선수! #리우 결승전에서 세르비아 선수를 꺾고 빛나는 금메달을 따냈습니다! 우리 선수 정말 잘했습니다. 축하합니다! (사진제공:뉴스1) https:/…
OOOO아까 엠비씨에서 김태훈-김소희 선수 메달 딴 경기 리플레이 해줬는데 보다가 귀를 의심했다. 부상도 아니고 경기가 밀린다고 해서 해설위원이 안 돼! 라며 비명을 지르다니...? 기술 설명도 안 해줘서(얼굴을 노려야한다는 말 뿐) 태권도는 엠비씨 패스.
OOOO김소희 태권도 결승전 봤는데 중간에 발레하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금빛 돌려차기’ 김소희 태권도 첫 금
김소희 태권도 선수 금메달 IBI 아이비아이 한혜리 선수가 이해인 윤채경 올림픽 Korea_Olympic
OOOO[#리우 #올림픽 13일차] #태권도 #김소희, 위기 속에서 빛난 금메달리스트의 간절함
OOOO#태권도 #김소희 이게 정녕 금메달 결정전이야? 진짜야? 사실이야? 예선전도 이거보단 낫겠다..
OOOO<<<<(태권도 금메달 김소희 홀릭 고향출신 홀릭 중학교 출신 선배)
OOOO국가대표 태권도 김소희 선수, 위스퍼 광고에서 무지많이봤어요, 지금도 재생중.. 정말 멋지다생각하셨는데, 금매달 취득하셨네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금매달 취득을 축하드립니다♡
OOOO#태권도 김소희선수님!!!!!!! #Gold 정말 축하드려요!!!! 첫 올림픽에서 이렇게나 멋진 경기 보여주셔서 고맙습니다 ㅠㅠ 앞으로 더 멋진 선수가 되실 거라고 믿어요! 사랑합니다!!!!!!!
OOOO(국내반응)리우올림픽 태권도 김소희!!금메달!
OOOO태권도 김소희 7차례 경고받았다. 그런데 실격이 아니라니 없애든지 해라. 이거야 말로 편파 판정이다. 유도나 펜싱이었다면 당연 실격이다. 펜싱과 유도에 억울하다고 러시아에게 욕할자격이 있나?부끄럽다 태권도
OOOO2016 리우 올림픽 금빛 발차기의 김소희 선수! 과감하고 날렵한 김소희 선수의 경기 하이라이트-! #김소희 #리우올림픽태권도메달 #태권도김소희 #금메달 #김소희경기영상 #김소희금메달전 #태권도 #태권도원
OOOO08/18 17시-#네이버 #실검 1위:김소희/2위:삼성전자/3위:이대훈/4위:엑소 로또/5위:한국가스공사 채용/6위:아파트투유/7위:태영호/8위:태권도/9위:로트와일러/10위:구르미그린달빛
OOOO<2016> 현지 #태권도 경기장에서 #서기철 캐스터 , #손태진 해설위원과 함께 #김소희 선수의 금빛 발차기를 기원합니다! #올림픽 #대표방송 #KBS #리우_우리
OOOO 김소희 선수도 인터뷰하면서 태권도가 재미없다고 반응하는 거 속상해하시는 거 같던데 꼭 그렇게 댓글을 싸지르고 싶나
OOOO태권도 멋쟁이 김소희선수가 드디어 내일 저녁 열한시반에 예선경기를 치릅니다 많이 봐주세여 언니 넘 고생 많았구 열심히 경기해줘요 경기 꼭 볼게 화이팅
OOOO대한민국 태권도 대표팀도 올림픽 선글라스와 함께! #오혜리, #김소희, #김태훈 선수 잘 어울려요~ 😍😍 #리우올림픽 #리우2016 #태권도 #rio2016 #taekwondo #kor
OOOO아침에 김소희 준결승까지 플레이 봤는데 폼 열려있는데 공격 안함 답답;;; 나도 태권도를 해서 긍가?? 우리나라가 태권도 종주국 으로서 내놀만한 플레이 아니었음 힘들게 국대되서 나갔지만 답답이 금메달 한명씩 매 올림픽마다 있어서 금따도 별로....
김소희 태권도 선수 금메달 IBI 아이비아이 한혜리 선수가 이해인 윤채경 올림픽 olympiko
OOOO태권도 김소희 실력이 그닥 금메달감이 아니더라. 암튼 숙오했으..
OOOO태권도 김소희선수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금메달 축하드리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신 모습 정말 멋있었어요~!!!!
OOOO이어서 태권도 대표팀의 금메달 소식 전해드립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태권도 여자 49kg급의 김소희 선수인데요~ 첫 올림픽 무대에서 긴장하지 않고 멋진 활약을 보여준 김소희 선수, 축하합니다^^
OOOO여자 #태권도 #김소희, 49㎏급 결승 진출..#은메달 확보 !!! 오늘(18일) 오전 10시부터 여자태권도 결승 중계 ! 태권도 김소희의 결승전 ~ SBS와 함께해주세요 ~~ #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OOOO김소희양 금메달 땄구나 어디 금메달 맡겨놓은것처럼 태권도는당연히 금메달따야지 언론에서 떠들어 대드만 .. 종주국이 의미가 있나 언제부터 태권도도 당연히 에서 빠져야지 국제대회 나왔으면 그것보다 태권도룰이나 좀더 박진감있게 만들어봐
OOOO[속보] 한국가스공사 소속 태권도 국가대표 김소희 선수가 생애 첫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19일 이대훈 선수, 20일 차동민 선수의 경기도 많이 응원해 주세요~! (사진 출처_뉴시스)
OOOO리우 올림픽 태권도에서 여자 김소희 선수가 금메달을 땄다… 김태훈 선수 경기 때 챌린지 요청을 안 해 패배하게 만든 코치진이… 김소희 선수 경기에서도 얼굴 공격 성공에 대해서 챌린지 요청을 안 해… 막판 벌점패를 당할 위기에…
OOOO리우 올림픽 태권도에서 여자 김소희 선수가 금메달을 땄다… 김태훈 선수 경기 때 챌린지 요청을 안 해 패배하게 만든 코치진이… 김소희 선수 경기에서도 얼굴 공격 성공에 대해서 챌린지 요청을 안 해… 막판 벌점패를 당할 위기에까지 몰렸지만 잘 버텨냈다…
OOOO대한민국 #태권도 국가대표 #김소희 선수가 준결승에서 승리해 잠시 후 10시, 결승전에 진출합니다! 태권도 남자 -58kg급에 출전한 김태훈 선수도 패자부활전에서 시원하게 이기면서 동메달 결정전(잠시 후 9시 45분 경기…
OOOO학교에서 김소희선수 태권도 다시 보는데 개멋있어
OOOO2016 리우 올림픽 – 태권도 여자 49kg 김소희 결승 전 경기 하이라이트 8/18 #태권도 #태권도여자
OOOO 태권도!!! #태권도 김소희 선수 금메달 축하드려요!!♡🏅
OOOO#리우올림픽 에서 방금 들려온 짜릿한 소식! #태권도 김소희 선수는 금메달을, 김태훈 선수는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코카콜라 와 함께 대한민국 선수들의 금빛 발차기를 축하해주세요 :D #ThatsGold
OOOO[#리우올림픽 #태권도 메달획득소식] #Gold #Bronze 태권도 남자 58kg급에서 #김태훈 선수가 동메달을, 여자 49kg급에서 #김소희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김소희 태권도 선수 금메달 IBI 아이비아이 한혜리 선수가 이해인 윤채경 올림픽 KBS_sports
OOOO태권도 김소희?솔직히 축하하고싶지않다.러시아 욕할거 있냐?8강전에서 상대선수의 4년을 짓밟았는데?마지막 비디오판독에서도 상대잡은게 다 보였고 얼굴엔 발 닿지도 않았다.무슨 발냄새로 득점한거냐? 러시아랑 다를게 뭐냐?
OOOO잘 하는 선수가 금메달을 따야 합니다. 도망다니며 딴 금메달은 가치가 없습니다. 태권도 인기가 급락하는거 상당부분 이해. 암튼 김소희선수 고생 많았습니다
OOOO리우데자네이루, 금메달 태권도 김소희 18일(한국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바하 올림픽파크 카리오카 아레나3에서 열린 2016 브라질 리우올림픽 태권도 여자 49kg급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대한민국 김소희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OOOO김소희 선수가 얼굴 공격으로 3점, 상대경고까지 1점추가, 2대4에서 6대4로 극적인 역전을 시키자 MBC 황경선 해설위원 "그렇죠~"하며 캐스터보다 더 환호하는 순간 #황경선 #김소희 #태권도 #리우올림픽
OOOO김소희 선수의 금빛 발차기! 2016리우올림픽 태권도 금메달 획득을 축하합니다! #태권도금메달 #김소희 #리우올림픽태권도메달 #태권도김소희 #금메달 #축하해요_김소희 #생에첫올림픽금메달 #태권도 #태권도원 t.…
OOOO태권도는 각 나라별 4명 만 출전가능(종주국 독식을 막기위함) 여자2체급 남자2체급 김소희 49Kg에서 금 추가 골프는 세계 성적순위 15위까지는 각국4명까지 출전가능하고 60위까지는 2명 까지 출전 가능한데 한국만 유일하게 4명 출전했답니다
OOOO올림픽 보면 항상 느끼는건데 언론도 아재들도 국뽕에 취해서 금메달 아니면 취급도 안 해주고 이번에 태권도 김소희선수 금메달 따도 찝찝하게 땄다면서 욕하고 앉았고 아니 은메달 따면 그딴식으로 하니까 은메달이지ㅉ하고 욕…

선수


OOOO유튜브에 동영상 보러 들어갔다가 광고보고 순간 멈칫했다 결국 1분 39초짜리 광고 다 봄 여자니까 여자라서 라는 말 너무 싫다 저는 김소희 선수의 여자다움을 응원합니다ㅠㅠㅠㅠㅠ
OOOO김소희선수 금메달 축하해요!!!!! 이대훈선수 런던 때 결승 직관가서 은메달 따는거 봤는데 이번에 꼭 금메달 따시길! #Rio2016
OOOO 김소희 선수 금메달✨✨✨✨✨
OOOO김소희선수 내가볼땐 체력딸려서 멘탈 나간것같은데
OOOO헉 김소희선수 위스퍼 광고에 나오는 사람 ㅇㅏ님?? 금메달땄내
OOOO위스퍼 광고 제대로하네.. 김소희선수꺼 못넘기고 계속 보는중..
OOOO핫 네이버 전광판에 김소희선수 있네 헝헝 금메달 땄구나..너무 멋있다..눈물난댜..
김소희 태권도 선수 금메달 IBI 아이비아이 한혜리 선수가 이해인 윤채경 올림픽 h0ney_b2
OOOO김소희 선수 위스퍼 광고 봐가지거 금메달 딴 거 더 뜻깊고 그렇네
OOOO#빨래 김소희 선수 수고하셨어용^^
OOOO체육시간에 쌤이 김소희 선수가 금메달 땄다고 얘기했는데 그거 듣고 남자애가"맞아요. 그 선수 예쁘잖아요"라고 지친구들이랑 빻은소리 하는데 체육쌤이"그게 니랑 뭔상관이야"라고 얘기해서 존나 통쾌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말듣고 바로 입닫는거존나웃김
OOOO김소희 선수보고 태권여제라고 하는거 넘 구리다 남자은 메달따면 ~남제라고 안하잖아
OOOO김소희 선수에대한 응원을 남긴 소희의 인스타 사진입니다. #김소희 #IBI #뮤직웍스
OOOO김소희 선수가 욕을 먹을 이유가 없는게 런던때는 그렇게 안하다가 결과가.....
OOOO이런게 국민정서라면 여배팀과 김소희 선수 비난했던 사람들도 국민에서 하차시켜야 한다. 특정 날에만 나타나는 애국자들. 한국에서 운동선수와 방송인으로 산다는 건 뭘까. 일반인인 나도 이렇게 끔찍한데 당사자들은 얼마나 끔찍할까.
김소희 태권도 선수 금메달 IBI 아이비아이 한혜리 선수가 이해인 윤채경 올림픽 ti8n37
OOOO 이번 올림픽에 김소희선수 예선에서 상대방이 주먹 쓰는데 점수 안올라가더만 뭐 10대2로 이긴판
OOOO김소희 선수 금메달 축하드려요 ✨🏅✨ (뒷북
OOOO헐 김소희선수 금메달땄네 진짜대박 위스퍼광고진짜 ㅈ최고였ㄴ는대 ㅠ ㅠ ㅠ ㅠ ㅠ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김소희선수 금메달!!!!! 금메달이에요!!!!
OOOO그렇다고 김소희 선수 금메달이나 김태훈 선수 동메달을 폄하하는 건 절대 아니다. 현재 룰이 그러니 당연히 경기 운영을 그에 맞게 가져갈 수 밖에 없는 거야 당연지사. 그러니까 룰을 바꿔;;;;;;
OOOO올림픽 노관심이었는데 김소희선수 금메달 따는 장면 보니까 눈물이 나네.. 주책 ㅜㅜ
OOOO김소희 선수, 축하합니다.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시민응원단을 구성해서 동중 강당에서 열띤 응원을 했고요. 저는 중국출장 중에 백두산에서 일행들과 함께 응원했습니다. 천지에 올라 축하 셀프영상도 했고요^^ 조만간 제천에…
김소희 태권도 선수 금메달 IBI 아이비아이 한혜리 선수가 이해인 윤채경 올림픽 950120_sohee
OOOO그래서 김소희선수 어제 심판들이 못본 득점도 나오고..
OOOO 김소희 선수였던가.... 무튼 여자쪽에서 ㅇㅇ.....
OOOO아 김소희 선수 금메달 따셨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축하드립니다ㅠㅠㅠ
OOOO 네 동명이인 김소희 선수가 이쁘네오
OOOO김소희 선수, 축하합니다.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시민응원단을 구성해서 동중 강당에서 열띤 응원을 했고요. 저는 중국출장 중에 백두산에서 일행들과 함께 응원했습니다. 천지에 올라 축하 셀프영상도 했고요^^ 조만간 제천에서 만나요 제천시장☆이근규 드림
OOOO어제 새벽 3시 50분까지 버티고 버티다가 결국 김소희 선수 8강 경기부터 못 보고 뻗었는데 금메달까지 거머쥐었군요 ㅠㅠㅠ 하이라이트 영상 보니까 막판 세트에서 좀 불안했던 것 같은데 ㅠㅠㅠ 축하드립니다 ㅠㅠㅠ
OOOO김소희선수 금메달에 비아냥대는거 보니까 알겠다. 찌질이들은 그냥 지들이 깔아뭉갤 먹이기 필요한거야. 김소희선수가 남자선수였더라도 부끄럽네 어쩌네 했을까?
김소희 태권도 선수 금메달 IBI 아이비아이 한혜리 선수가 이해인 윤채경 올림픽 KSH101FAN
OOOO 나 차에서 울었다곸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독님이 김소희 선수 들어올릴 때 진짜 눈물날 것 같아서 숨 참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방금 유투브에서 위스퍼 광고봤는데 너무 잘 만들었다... 김소희 선수 멋있어요
OOOO김소희 선수 경기보고 울어버렸다
OOOO아 나 김소희 선수 너무 좋아버려....
OOOO착하고 잘 생겨서 박보검 팬이라는 태권 소녀 김소희 선수의 금메달 축하축하 합니당!!😄👍
OOOO김소희 선수 수고 하셨습니다!
OOOO위스퍼 광고 존나좋아하는데 김소희 선수가 보람듯이 우승해서 행복하네
김소희 태권도 선수 금메달 IBI 아이비아이 한혜리 선수가 이해인 윤채경 올림픽 KSH101FAN
OOOO김소희 선수 그 위스퍼 광고 찍은거보고 어제 밤에 응원했는데 결국 메달 목에 거셨군 축하핮니다
OOOO김소희 선수 금메달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기를 못 봤어ㅠㅠㅠㅠㅠ
OOOO 김소희 선수 & 김태훈 선수에게 무한박수~ 👏👏👏👏👏👏👏👏👏👏👏👏👏👏👏👏👏👏👏👏👏👏👏👏👏👏👏👏👏👏👏👏👏👏👏👏👏👏👏👏👏👏👏👏👏👏👏👏👏👏👏👏👏👏👏👏👏👏👏👏👏👏👏👏👏👏👏👏👏👏👏👏👏👏👏👏👏👏👏👏👏👏👏👏👏👏👏👏👏👏👏👏👏👏👏👏👏👏👏👏
OOOO 김소희 선수.. 이름 오타내면 안되는데 말이죠 ㅠㅠ 반성합니다
OOOO헉 위스퍼 광고 찍었던 김소희 선수 금메달 땄잖아 대박
OOOO오늘 아침에 금메달 딴 김소희 선수 체급(-49kg) 에 키가 172cm인 태국 선수가 있는데, 19살의 어린나이에도 세계랭킹 2위이다. 경기 보니까 그냥 다리가 엄청 길어서 유리할 수 밖에 없엌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무슨 ㅋㅋㅋㅋㅋㅋ
OOOOCongratulations to Sohui Kim for winning gold! 김소희 선수 축하합니다!🏅🇰🇷#Taekwondo #Rio2016 #FinalGold
김소희 태권도 선수 금메달 IBI 아이비아이 한혜리 선수가 이해인 윤채경 올림픽 KSH101FAN

금메달


OOOO 금메달까지 땄네... 위스퍼 광고지만 정말 감동이었던건 맨 마지막에 김소희의 한마디 "제가 지금까지 해온게 저만의 '여자다움'인것 같아요"
OOOO 김소희 여자 -49kg급 금메달! 위스퍼 광고에 나왓다는..!
OOOO김소희 응원하며 방송 보느라 목이 쉬었다. 순간순간 피를 말리는 시합 기도하며 보았다. 드디어 금메달..내자식이 딴것 이상으로 기쁘다 정치인들도 이렇게 페어 플레이로 정신으로 국가와 국민을 위해 노력했으면 좋겠다. 대통령…
OOOO김소희라는 이름을 가진 모든 친구들에게 금메달 축하한다고 보냇는데 몽땅 먹금당햇다
OOOO리우올림픽 금메달 리스트 김소희, 따봉!
OOOO헛 김소희 금메달 그분 그거 위스퍼 광고찍은 그사람이자나!!! ㅇㅁㅇ!!!!개짱!!!!!
OOOO김소희 결승 하이라이트 봄 폼 열렸는데 앞발아님 붙어서 찍기.... 경고누적 감점.... 고구마 300개 실력임 금메달감 아닌데 상대들도 실력도 고만고만해서 이긴거임 아는 사람은 아는 스포츠 보면 안됨
김소희 태권도 선수 금메달 IBI 아이비아이 한혜리 선수가 이해인 윤채경 올림픽 KSH101FAN
OOOOㅠㅠㅠㅠㅠㅠㅠㅠ김소희님 금메달축하합니다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김소희 금메달ㄹㄹㄹ!@@@@!!
OOOO옿 김소희 금메달!
OOOO김소희는 금메달 따고도 까이는 분위기네
OOOO오 김소희 금메달땄네 퍄
OOOO 김소희금메달🎉🎉🎉🎉

IBI


OOOO[VIDEO #김소희] SBS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 스케줄을 통해 뵙게 된 김숙선배님과 소희의 I.B.I 천사악수 인사법! #IBI #아이비아이 #천사악수 #인사법 #퀵소희 #하늘로_날_기세 …
김소희 태권도 선수 금메달 IBI 아이비아이 한혜리 선수가 이해인 윤채경 올림픽 KSH101FAN
OOOO[VIDEO #김소희] SBS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 스케줄을 통해 뵙게 된 송은이선배님과의 I.B.I 천사악수 인사법! #IBI #아이비아이 #천사악수 #인사법 #퀵소희 #또_하늘을_날_기세 …
OOOO[VIDEO #김소희] 소희와 천사같은 장도연 선배님과의 I.B.I 천사악수 인사법! #뮤직웍스 #IBI #아이비아이 #천사악수 #인사법 #장도연 #천사같으세요 #월요병 #화이팅
OOOO[VIDEO #김소희] 존박선배님과의 I.B.I 천사악수 인사법! #뮤직웍스 #IBI #아이비아이 #천사악수 #인사법 #존박 #좋네요이거
OOOO[VIDEO #김소희] 춤신춤왕 스승과 제자의 I.B.I 천사악수 인사법! #뮤직웍스 #IBI #아이비아이 #천사악수 #인사법 #정진운 #춤신춤왕 #스승과제자
OOOO자리가 다소 아쉽지만 참여한 것만으로도 행복했던 IBI 쇼케이스... #IBI #쇼케이스 #김소희 #윤채경 #이수현 #이해인 #한혜리
OOOO#BNT 화보 촬영현장 #IBI #김소희 #이해인 #이수현 #한혜리 #윤채경
OOOO#IBI 인스타 (출처 #이해인 #이수현 인스타) #한혜리 #김소희 #윤채경
김소희 태권도 선수 금메달 IBI 아이비아이 한혜리 선수가 이해인 윤채경 올림픽 950120_sohee
OOOO160818 엠카 #IBI #아이비아이 #한혜리 #김소희 #이해인
OOOO소희 셀카 입니다. #IBI #김소희 #몰래몰래
OOOO아 퀵뽕맞은것 같다 소희 진짜 존예다...조녜야! #김소희 #퀵소희 #IBI
OOOOIBI쇼케이스 5명 다 넘넘 예쁘고 ...ㅠㅠㅜㅜ #IBI #아이비아이 #김소희 #윤채경 #한혜리 #이수현 #이해인 출처 한혜리갤러리
OOOO160818 엠카출근 #IBI #아이비아이 #김소희 #한혜리 #이수현#이해인 #윤채경
OOOO핸스타에 올라온 IBI 단체짤입니다! #IBI #아이비아이 #김소희 #윤채경 #이수현 #이해인 #한혜리 #몰래몰래
OOOOIBI 단체짤 입니다. #IBI #김소희 #윤채경 #이수현 #이해인 #한혜리 #몰래몰래
김소희 태권도 선수 금메달 IBI 아이비아이 한혜리 선수가 이해인 윤채경 올림픽 KSH101FAN
OOOO소희가 인스타를 통해 무한스밍을 부탁했습니다! #IBI #김소희 #몰래몰래
OOOOIBI 몰래몰래 스밍 많이 부탁드리고 30분 이후로 다운도 부탁드립니다!!' #ibi #김소희 #윤채경 #이수현 #이해인 #한혜리 #몰래몰래
OOOO160818 홍대무브홀 IBI 프레스 쇼케이스 퇴근길 프리뷰 #IBI #아이비아이 #이해인 #김소희
OOOOIBI 김소희 넘 예쁜데. 게릴라 어디서 하는지 아시는분...
OOOO여러분 오늘 저녁 12시에 아이비아이 음원이 나와요. 노래 많이 들어주세요! #아이비아이 #IBI #이해인 #이수현 #한혜리 #윤채경 #김소희 #몰래몰래

아이비아이


OOOO아이비아이(I.B.I) 김소희, 도발 포즈+랩까지..꼼꼼한 퀵소희 @언론 쇼케이스:
OOOO아이비아이 쇼케이스 윤채경→김소희 교환해 주실 분 찾아요 😭😭
김소희 태권도 선수 금메달 IBI 아이비아이 한혜리 선수가 이해인 윤채경 올림픽 ti8n37
OOOOㅈㅂ스밍ㅠㅠㅠㅠㅠㅜㅜㅠㅜㅠㅜㅠ #아이비아이 #스밍 #몰래몰래 #I.B.I #ㅇㅇㅂㅇㅇ #한혜리 #김소희 #이해인 #윤채경 #이수현

한혜리


OOOO 프로듀스 101 출신 김소희, 윤채경, 한혜리, 이수현, 이해인 이렇게 5명이 모여서 만들어진 프로젝트 그룹이예요..!
OOOO박경리 표혜미 조소진 이금조 문현아 이혜민 손성아 박민하 한혜리 김소희 #여자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김소희 윤채경 한혜리 이수현 이해인 아이 비 아이! 몰래몰래 이 박자 이해시켜주실분...?
OOOOI.B.I 멤버 김소희 윤채경 한혜리 이수현 이해인

윤채경


OOOO ? ㅁㄹ 쨌든 김소희랑 윤채경뛸거
OOOO#CIVA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화보 촬영.. #stella ...
김소희 태권도 선수 금메달 IBI 아이비아이 한혜리 선수가 이해인 윤채경 올림픽 juvegladbach
OOOO우리핸 푼 짹 김소희 윤채경이라니 이 무슨 드림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


OOOO여자 김소희를 힘들게 한 것은 자기자신과의 싸움뿐만이 아니었다.
OOOO#여자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김세정 김소희 최효정 배유빈 최예원 최유나 정은비
OOOO#여자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박민하, 박경리, 서유나, 쯔위, 임나연, 김민경, 김소희, 주결경, 박예은, 권유리,
OOOO김세정 김청하 김소희 하나(신보라) 최유정 조소진 표혜미 주결경 임나영 기희현 #여자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경기


OOOO상대가 몸통찰때 잘 안보이게 머리 맞아서 득점 올라갔는데 김소희랑 경기장 안에 심판 빼고 싹다 어리둥절 ㅋㅋㅋ

뮤직웍스


OOOO160730 난리부르스 풀파티 프리뷰 #뮤직웍스 #김소희 #소희
김소희 태권도 선수 금메달 IBI 아이비아이 한혜리 선수가 이해인 윤채경 올림픽 KSH101FAN
OOOO160815 촬영 프리뷰 #뮤직웍스 #김소희 #소희
OOOO소희 인스타 업뎃.. #한계는없다 #김소희 #소희 #뮤직웍스
OOOO페북에 올라온 소희 사진 #소희 #김소희 #뮤직웍스 사과 먹는 모습까지 사랑스러워 😍😍

김소희


OOOO[NOTICE #백지영 #김소희] 오늘 저녁 11시 10분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방송에 백지영, 김소희가 함께 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 :D
OOOOI.B.I - Kim Sohee 김소희 at Debut Showcase
OOOOВидео "[싸우자 귀신아 _ Let's Fight, Ghost OST Part.3] 우연한 일들 - 김소희 (Kim So Hee) ft 송유빈 (Song Yoo Bin)"
OOOO 아니 김소희 ㅈㄴ 이쁜데 우리반에서 말하면 반응 ㅈㄴ 싸늘해서 눈물쓰 난다고,,
김소희 태권도 선수 금메달 IBI 아이비아이 한혜리 선수가 이해인 윤채경 올림픽 950120_sohee
OOOO김소희 욕하는거 이해안댐...체력이 부족할때 잘 피하면서 득점도 냈는데 왜
OOOO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시간전 기사 왜이러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 사진은 왜 또 저러냐,, 아니에요 안닮았어요 김소희님 미안합니다,,,(?)
OOOO김소희 너무 말라서 안쓰럽다...
OOOO 엉니들..나 ㄹㅇ 김소희랑 한혤..
OOOO 김소희가 젤예뻐
OOOO우왕 김소희 제천사람이네 우왕 정겨운걸
OOOOKBSN 페이스북에 올라온 불야성 사진입니다. #김소희 #불야성 #넥센
김소희 태권도 선수 금메달 IBI 아이비아이 한혜리 선수가 이해인 윤채경 올림픽 SBSolympics
OOOO소희 셀카 ... #김소희 #소희 너무 예뻐 ㅠㅠ
OOOO김소희목진짜길어
OOOO김소희 결승전 영상을 보니, 다른걸 떠나 어째 룰을 바꿔도 영 아닌거 같다. 뭔가 획기적인 그런 아이디어 없을래나.
OOOO김소희야 우리자기야 사랑해죠
OOOO c.i.v.a 김소희 ㅋ
OOOO대통령의 딸과 분식집 딸 김소희
OOOO #더쇼 #빅스 #fantasy 대체 김소희씨누군데 ㅋㅋ
김소희 태권도 선수 금메달 IBI 아이비아이 한혜리 선수가 이해인 윤채경 올림픽 KSH101FAN
OOOO김소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소희 -49kg 뛰었으면서 네이버 프로필은 왜 50kg???ㅋㅋㅋㅋ
OOOO김소희씨 동중 출신이랴
OOOO제천 김소희가 금 땃다구요~~~~???!!!
OOOO소희야 잘사니? 소희언니 잘지내죠? 김소희 선생님 내가 끝까지 저주할꺼야
OOOO지인중에 김소희라는 이름이 무려 7명 김소희라는 이름뒤에 괄호로 누군지 구분해야하는...
OOOO 김소희 a.k.a. 퀵소희 입니다
김소희 태권도 선수 금메달 IBI 아이비아이 한혜리 선수가 이해인 윤채경 올림픽 bluehousekorea
OOOO태권소녀 49키로급 김소희홧팅! 미술소녀 헤비급 김소희홧팅!
OOOO그리고 김소희는 진짜 일회전부터 존나 잘했다
OOOO 아, 근데 이름 김소희


김소희 태권도 선수 금메달 IBI 아이비아이 한혜리 선수가 이해인 윤채경 올림픽 MakeitYOU__
김소희 태권도 선수 금메달 IBI 아이비아이 한혜리 선수가 이해인 윤채경 올림픽 MakeitYOU__
김소희 태권도 선수 금메달 IBI 아이비아이 한혜리 선수가 이해인 윤채경 올림픽 officialmwent
김소희 태권도 선수 금메달 IBI 아이비아이 한혜리 선수가 이해인 윤채경 올림픽 officialmwent
김소희 태권도 선수 금메달 IBI 아이비아이 한혜리 선수가 이해인 윤채경 올림픽 officialmwen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