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5, 2017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TARA JIYEON 은정 박지연 큐리 함은정 열린음악회 효민


지연

OOOO170704 ⭐️ 아름답다 너. #티아라 #지연 #박지연 #JIYEON
OOOO170704 지연 열린음악회 퇴근 프리뷰 #티아라 #내이름은
OOOO오늘 스페셜하게~✨ #더쇼 를 이끌어줄 어메이징한 MC들이 있지요😘 예쁘고 잘생긴게 특기인 #티아라 #지연 & #아스트로 #MJ #문빈 ❤️ 오늘 하루 스페셜MC 세 사람과 함께 하는 더쇼 기대 많이 해주떼요👋
OOOO170704 지연 열린음악회 프리뷰 #티아라 #내이름은
OOOO170704 🔥 보고 싶다 말했는데 너 혹시 들었니. 안고 싶다 생각했는데 너 혹시 읽었니. #티아라 #지연 #박지연 #JIYEON
OOOO170702 티아라 지연의 눕방라이브 #박지연 #지연 #Jiyeon #TARA #내이름은
OOOO170704 열음회 퇴근 🐻 수고했어오늘도~ #티아라 #TARA #지연 #박지연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TARA JIYEON 은정 박지연 큐리 함은정 열린음악회 효민 sixfingers_Tara

OOOO170704 열린음악회 #티아라 #지연 출근길
OOOO170704 열음회 출근 🐻 언니있어서 기분이 좋아💫 #티아라 #TARA #지연 #박지연
OOOO170704 지연 열린음악회 출근 프리뷰 #티아라 #내이름은
OOOO그룹 티아라(T-ara 보람, 지연, 효민, 은정, 큐리, 소연) COMEBACK SHOWCASE 'What's my name?(내 이름은)' 티아라 함은정 응원 쌀드리미화환 기부화환 쌀화환 드리미 t.…
OOOO그룹 티아라(T-ara 보람, 지연, 효민, 은정, 큐리, 소연) COMEBACK SHOWCASE 'What's my name?(내 이름은)' 티아라 응원 쌀드리미화환 사료드리미화환 기부화환 쌀화환 드리미 https:…
OOOO4. (이건 좀 재수없을 수도 있어서 블락당하거나 언팔당할듯) 2n년 살면서 들어본 닮은 연예인산다라박 티아라지연 김지원
OOOO그룹 티아라(T-ara 보람, 지연, 효민, 은정, 큐리, 소연) COMEBACK SHOWCASE 'What's my name?(내 이름은)' 티아라 큐리(QRI) 응원 쌀드리미화환 기부화환 쌀화환 드리미 https:…

OOOO 티아라 지연 최고
OOOO[170618 청담아트홀 티아라 팬싸인회] (팬분이 주신 귀를 얹곤 쑥스러운지 내려놓고스텝분이 가져가자) Fan지연언니~ 귀 어디갔어요? 🐥어디갔징?? ㅠㅠㅠㅠㅠㅠ애기야 애깅ㅠㅠㅠㅠ #티아라 #tara #…
OOOO눕방 라이브 #티아라 #tara #지연 #박지연 #jiyeon #JIYEON
OOOO170623 티아라 지연 뮤뱅 외출 프리뷰 #티아라 #지연
OOOO170625 지연 프리뷰 온도차🙊 #티아라 #내이름은
OOOO170630 지연 팬싸 프리뷰 #티아라 #내이름은
OOOO170702 지연 미니 팬미팅 프리뷰 수고했어~ #티아라 #지연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TARA JIYEON 은정 박지연 큐리 함은정 열린음악회 효민 TaraFansub

OOOO이제는 인정할 수밖에 없다 나 티아라에서 지연 제일 좋아함..
OOOOJ B-Day D-358 20170614 내이름은 Comeback Showcase in Seoul #TARA #JIYEON #티아라 #지연 #毎日ジヨン #9x3+6-7
OOOO170702 인기가요 막방 미니 팬미팅 프리뷰 수고했어~ #티아라 #지연
OOOO170614 #티아라 What's My Name 쇼케이스 #지연
OOOO눕방라이브 #박지연 #지연 #Jiyeon #TARA #티아라
OOOO[CAP] 170702 티아라 지연의 눕방 라이브 . #티아라 #tara #지연 #박지연 #jiyeon #JIYEON
OOOO170618 티아라 인기가요 미니팬미팅 #지연 #Jiyeon #내이름은

OOOO지연하세요👌🏻 . #티아라 #tara #지연 #박지연 #jiyeon #JIYEON
OOOO170702 고마워 수고했어 잘가 ㅠ #티아라 못잃어ㅠ #은정 #큐리 #효민 #지연
OOOO「preview」170623 뮤뱅출근 #티아라 #지연 #Jiyeon #ジヨン
OOOO170118 🌹 첫 사랑의 느낌 #티아라 #지연 #박지연 #JIYEON
OOOO170118 비밀이야👆🏻 #티아라 #지연 #박지연 #JIYEON
OOOO170618 티아라 인기가요 미니팬미팅 #지연 #Jiyeon #내이름은 미안...제정신이 아니었어ㅠㅠ
OOOO그룹 티아라(T-ara 보람, 지연, 효민, 은정, 큐리, 소연) COMEBACK SHOWCASE 'What's my name?(내 이름은)' 티아라 응원 쌀드리미화환 사료드리미화환 쌀화환 드리미 t.c…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TARA JIYEON 은정 박지연 큐리 함은정 열린음악회 효민 b89530

OOOO박지연의 귀여움을 응원해✨ . #티아라 #tara #지연 #박지연 #jiyeon #JIYEON #내이름은
OOOO170623 #티아라 #지연 뮤직뱅크 프리뷰 #Jiyeon #WhatsMyName #내이름은 #박지연


내이름은

OOOO170704 큐리 열린음악회 퇴근 프리뷰 울 큘언니 수고했어💕 #티아라 #내이름은
OOOO170704 큐리 열린음악회 출근 프리뷰 #티아라 #내이름은
OOOO170704 열음 출근길 #은정 #함은정 #티아라 #내이름은
OOOO170702 T-ara - What's my name ? Goodbye stage 🙌🏻❤️#티아라 #내이름은
OOOO170614 #내이름은 쇼케이스 #은정 #함은정 #티아라

OOOO170616 뮤직뱅크 출근길 #은정 #함은정 #티아라 #내이름은
OOOO170630 TCC 아트홀 팬사인회 #은정 #함은정 #티아라 #내이름은
OOOO170630 TCC 아트홀 팬사인회 #은정 #함은정 #티아라 #내이름은 오늘 은정이는 더운 나머지 헤어스타일을 수시로 바꿨다고 한다 귀여워😛
OOOO170704 큐리 열린음악회 프리뷰 #티아라 #내이름은
OOOO170630 드디어 4명 다 참석 ㅎㅎ #티아라 #내이름은
OOOO170626 더쇼 출근길 #함은정 #티아라 #내이름은 #은정 함푸른
OOOO#내이름은?? #티아라!!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티아라 #내이름은 무대와 (소근소근) #효민 양의 솔로곡 #OohLaLa 까지 만나 볼 수 있다는 거! 다들 미리 신날 준비 하고 계세요옹! https:/…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TARA JIYEON 은정 박지연 큐리 함은정 열린음악회 효민 just_rac_ing

OOOO[170625 페럼타워 티아라 팬싸인회] (팬분이 주신 아알코올🍾) 안뺏기려고 하는거 졸귀ㅋㅋㅋㅋㅋㅋㅋ . #티아라 #tara #효민 #hyomin #HYOMIN #내이름은
OOOOJ'aime une vidéo  "170704 티아라 T-ara Jiyeon after KBS open concert 내이름은 by 1ightsilver" à l'adresse
OOOOJ'aime une vidéo  "170704 티아라 T-ara KBS open concert 내이름은 by 小白CAI" à l'adresse
OOOO내이름은👑👑👑👑 #티아라 #TARA


TARA

OOOO#TARA #티아라 #Jiyeon ♡kkkkkkkk rap아라
OOOO170704 열린음악회 퇴근 ♡ #은정 #함은정 #eunjung #tara #티아라
OOOO170704 KBS 열린음악회 #은정 #함은정 #티아라 #eunjung #tara

OOOO170630 영등포 팬싸인회 큐리 프리뷰 양갈래 너무 귀여워ㅠㅠㅠ사랑이야ㅠㅠㅠ앞머리도 귀여워ㅠㅠㅠ #티아라 #큐리 #tara #Qri
OOOO170117 HQ 베트남 브이라이브 연말 파티 #티아라 #TARA #박효민 #효민 #HYOMIN 우리 얌순이들 항상 챙겨줘서 고마워요❣️ 우리 효민언니도 항상 행복해야돼,,,
OOOO찌~욘~💕이가 미방분 들고 왔서욥❣️ 1위 가수 티아라의 꿀잼타임 지금이야~ 170618 #아이돌맨 #섹션TV연예통신 #티아라 #TARA FULL☞


큐리

OOOO3분 남음.... 이번 티아라 큐리 솔로수록곡 딱 3분짜리 노랜데 모두들 들어보셔요...


효민

OOOO박효민 탄생일, 티아라 데뷔, 솔로 데뷔 당시 달의 모습 🌙✨
OOOOJ'aime une vidéo  "주우재♥티아라 효민 썸 타나?! [직진의 달인] 1회 / Full Episode.1" à l'adresse
OOOO티아라 새 메보 효민이야..‼️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TARA JIYEON 은정 박지연 큐리 함은정 열린음악회 효민 sbsmtvtheshow


파라다이스

OOOO파라다이스 티아라 + 바니 매지션 로열 원피스 + 미스터리 TR 샤이니 네온 슈즈 #오늘의_리히트
OOOO파라다이스 티아라 + 스위트 엔젤 화이티 탑 + 스위티 엔젤 화이티 스커트 + 카페모카 크림 슈즈 #오늘의_리히트
OOOO파라다이스 티아라 + 하트 주얼 리본 탑 + 럭키 플라워 스커트 + 하트 주얼 리본 슈즈 #오늘의_리히트
OOOO파라다이스 티아라 + 수국 부케 원피스 + 카페모카 크림 슈즈 #오늘의_리히트
OOOO파라다이스 티아라 + 하트 아이 데빌 원피스 + 카페모카 크림 슈즈 #오늘의_리히트
OOOO코보 나 파라다이스 리본이랑 티아라 두개잇는데
OOOO산거 오면 파라다이스 티아라랑 ㅠ 검사코디랑 수국도 돌아야대,,,1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TARA JIYEON 은정 박지연 큐리 함은정 열린음악회 효민 just_rac_ing

OOOO- 스위트 엔젤 화이티 스커트 - 하트 주얼 리본 스커트 - 파라다이스 티아라 액세서리 - 원더랜드 래빗 원피스 - 원더랜드 슈즈 - 하트풀 MM 샤이니 네온 슈즈


이름은

OOOO내 이름은 내 이름은 내 이름은 티아라야~ 내 이름은 내 이름은 내 이름은 퀸즈야~ 내 이름은 내 이름은 내 이름은 you don't know my name what's my name
OOOO티아라 (T-ARA) - 내 이름은
OOOO페'니베 티아 "페" 부족은 바실리스크 부족으로 해코테 부족이다. 티아라는 이름은 독립적인 남성 미코테라는 의미. 니베라는 이름 자체에는 특별한 뜻이 없다. 취향대로 창작해서 붙이자면 눈의 아이.
OOOO170620 티아라 - 내 이름은 1위💕


슈즈

OOOO11. 발레🌼 지금은 유연성이 정말 없지만..... (아 옛날이어..) 4살때 티아라 쓰고 발레 치마에 슈즈 신고 돌아다니기 좋아했어서 5살때 부터 학원에서 발레를 배웠었어요! 지금도 기본 발레 발 포지션은 기억하고있습니다...! (신기하게도..


NAME

OOOOT-ara-티아라 debut:29/07/2009 fandom name:queen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TARA JIYEON 은정 박지연 큐리 함은정 열린음악회 효민 begopa00


소연

OOOO결국 올팬올팬 거리던 소연빠들이 지 최애가 빠진 이번 활동은 응원오지 않았고, 4인의 팬들 힘으로만 이번 앨범이 그 어느때보다 잘 팔렸고, 좋은 반응밖에 없었고, 우린 드디어 대충이 아닌 열심히 하는 티아라를 다시 보았…
OOOO구)티아라 메인보컬 서치왕 #박소연 #소연 님 어차피 #소연들 은 님 악개구 티아라 남은 멤버 애정도 조또 없으니까 얹혀갈 생각하지 마시고 네 명 기다리지 마세요~ 너 들어오면 안 품어~ 그렇게 네명 팬은 배척해놓고 누가 누굴 기다린대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70117 👩🏻‍⚖️ 여름밤의 우린. #티아라 #소연 #박소연 #SOYEON
OOOO결국 올팬올팬 거리던 소연빠들이 지 최애가 빠진 이번 활동은 응원오지 않았고, 4인의 팬들 힘으로만 이번 앨범이 그 어느때보다 잘 팔렸고, 좋은 반응밖에 없었고, 우린 드디어 대충이 아닌 열심히 하는 티아라를 다시 보았다 😊


SHOWCASE

OOOO161109 #티아라 Remember showcase #boram #보람 #ボラム 롤리폴리😀


티아라

OOOO티아라 언제얻었지 진짜??? 쥐도새도모르게 있어
OOOO다음 쿨티아라는 치에쨩의 것이야.. 하지만 그전에 드레스가 10개 모여서 미호 특훈이 들어갈듯 하군......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TARA JIYEON 은정 박지연 큐리 함은정 열린음악회 효민 bc93jyx

OOOO 부럽내요 전 티아라 얻으려고 라이브 구르브 하는데
OOOO그루브 보상으로 겨우 얻은 쿨티아라로 미나미 특훈 ---
OOOO?????? 나 티아라 언제얻응????????
OOOO얼른 쿨타입 티아라 떴음좋겠다...아리스...
OOOO아니 왜 자꾸 큐트 티아라만 나와...... 티아라가 많아서 큐트 쓰알을 많이 얻었는가......
OOOO 아!!!나도 티아라!!!!!(누 움) 사던지 해야겠 음
OOOO패션티아라 주시오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TARA JIYEON 은정 박지연 큐리 함은정 열린음악회 효민 Jagged_Effect

OOOO여러분 들을 노래가 좀 적적하시면 티아라 Apple is A 를 추천함니다.. 이 노래 갓띵곡,,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노래 되게 오랫만에 들었는데도 좋네요,, 들으세요 ㅋ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
OOOO<쇼! 음악중심> 출연자 라인업 공개💐💐 #마마무 #블랙핑크 #이석훈 #몬스타엑스 #나인뮤지스 #FT아일랜드 #티아라 #아이콘 #데이식스 #청하 #펜타곤 #맵식스 #에이프릴세컨드 #이시은 토요일 오후 3시45분😍
OOOO걸어서 운동하는 중에 멀리서 한 아저씨께서 세상 근엄한 표정지으시면서 뛰어오시는데 티아라 보핍?노래 울리면서 지나가셨다 갭차이,.!!
OOOO<쇼! 음악중심> 출연자 라인업 공개 😘 #에이핑크 #앤씨아 #업텐션 #마마무 #몬스타엑스 #나인뮤지스 #블랙핑크 #NCT127 #티아라 #iKON #아스트로 #펜타곤 #인아 #소울라티도 #그레이시 토요일 오후 3시4…
OOOO 우리 사랑했잖아 - 티아라 임미댜 😃😃
OOOO티아라 팬에게 필수인 것 그것은 바로 의지이거늘.. 아무나 쓸 수 있는 단어가 아님
OOOO170603 평택 해양역사 콘서트 #러블리즈 #Lovelyz #유지애 #지애 #쟤 #무민무민 뭔가 보이지 않는 티아라 같은게 보이는 것만 같아.(요)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TARA JIYEON 은정 박지연 큐리 함은정 열린음악회 효민 sbsmtvtheshow

OOOO 이지애 ㅇㅇ 티아라 정식데뷔전 원년 멤버.
OOOO갓아라위주로 갑시다 진심 티아라 ㅈㄴ사랑함
OOOO팡먹고싶은거 다 골라봐. 티아라앗, 정말인가요? 아린 오! 그럼 난 이거랑 이걸로 부탁해~. 점원 같이 계산해 드릴까요? 팡 아니, 따로 해줘.
OOOO예전에 늑대애들 나오는애니에서 더빙했던 티아라 멤버였나 갠 엄마가 성우여서 준비 잘했던데 저건.....(말잇못
OOOO7. 방송댄스 배웟슴요,, 터치마바디도 햇섯구,, 크레욭팝 노래,, 티아라 맘마미아,, 등등,, 이것두 재밋섯서요 이거 할 땐 내가 꽤 잘한다고 생각햇ㄴ느데 난 그냥 몸치,,,, 삐더걱?,,,
OOOO트윈즈는 원래 시트로 그린거라~ 에뜨와르 와 아스텔(아스테르)로! 별/티아라/쌍둥이/랜서*펜서가 컨셉!
OOOO12. 스피닝 에어로빅 + 자전거 타기인데 처음에는 한 곡 완주도 못했는데 두 달 지나니까 웨이브도 거뜬하고 노래 사이 쉬는 시간에도 발 구르는 프로 스피닝러 됨 동네 헬스장이라 신곡 업뎃이 잘 안되서 티아라 롤리폴리 이런것만 음청함ㅠ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TARA JIYEON 은정 박지연 큐리 함은정 열린음악회 효민 EunChanNet

OOOO 엥 레코곧컴백임??레알루? 누가그래?앗싸 조타 요즘 티아라 덕질하다버니까 큼.,에헤 레보싶ㅜ
OOOOㅈㅅ합니다 제취향이 성격드러운거라... 착한애가 별로 없는데...근데 여캐중에선 있나 신소율 정도... 티아라는 말을 예쁘게 한다기보단 험하게 못하는거구 #자캐_대표_말_예쁘게하는_캐
OOOO*AKI SHOP*[아키샵] [오비츠로이드11사이즈] *팬시퀸* 구성 I 미니원피스+하의+망토+티아라/가격미정/안감+오버룩O+크리스탈 비딩(분리형드레스) ※7월 14일 선주문 의상입니다 자세한 구성 및 사진은 블로그에 준비중…
OOOO민석이 티아라 쓴 줄ㅋㅋ
OOOO[더쇼초이스후보] #티아라 언니들..🎶 언니들은 약간.. 천재 아이돌이야..?🙈#더쇼 #THESHOW
OOOO뭐라고요?? 보오오람 소오오욘이 티아라 기다린다고 했다고요?
OOOOㅜㅡㅜㅜㅜㅠㅜㅜㅜㅜㅠㅜㅜㅜ드뎌 나왔다구ㅜㅜㅜ쿨 티아라ㅜㅜㅜㅠ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TARA JIYEON 은정 박지연 큐리 함은정 열린음악회 효민 myhahmbae

OOOO그렇게 많다는 연습실을 왜 티아라는 지하 1층 쓰게 했어... 덕분에 브이앱 끊기면서 봤네요💧💧
OOOO170614 티아라 쇼케이스 #다이아 #주은 #DIA #이주은 어우 예뻐;
OOOO7. 방송댄스 소녀시대 Oh, 미쓰에이 뱃걸굿걸, 티아라 뽀삐뽀삐? 가 한참 유행하던 시절에 아빠가 무작정 수강신청하셔서 배우게 되었음. ㅋㅋㅋㅋㅋ 웨이브라는 걸 태어나서 처음 배웠다 뻣뻣 그자체 지금은 ••• 어떤 지 모르겠네요 ^.^ (뻔뻔)
OOOO(🦄)ϟ͛ jichiyeon! ᵔ ⁞╹«❮시연❯ ͛❞ ⌁͛∑❝ ͛◌◠.93年O6月O7日⇣ 🐣 ╱⁺⿻maknae✡@티아라 ! ⿻╱
OOOO 당연하짘ㅋㅋㄱㅋㄱㅋㄱ티아라 있었음 운포 5였지!!!!!!
OOOO 3만원을 고민해..? 티아라 운운하면 티아라있었음 이가격에 안판다구행
OOOO ㅋ ㅋㅋ ㅋ티아라..얼마한다구..따로 사면되지...ㅠ ㅠ ㅠㅜㅜㅠ퓨 마자요 나중에 누군가 즉입쿨거래 하실거예욧~!!! 좋은 거래자 만나셔라 밤님 부둥부둥 꼬오옥..!!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TARA JIYEON 은정 박지연 큐리 함은정 열린음악회 효민 QkdtkdQkdtkd

OOOO티아라 드랍 진짜안된다ㅎㅎㅎㅎㅎ 나 슈코 특훈인가 시켜주고십다고
OOOO ㅋㅋㅋㅋㅋ티아라 미포3이라서 고민되나봐용 나중에 누군가 사겠죠!
OOOO이어지는 인터뷰입니다! 태민이 하고싶은거 다 해💕 #한아름컴퍼니 #김태민 [Oh!커피 한 잔②] '프듀2' 김태민 "티아라 백댄서 출신, 스피드 신멤버였죠" 출처 OSEN | 네이버 TV연예 t.c…
OOOO티아라 완전체는 네명이거든요
OOOO 옷이 넘 이뿐데ㅜㅜㅜㅜㅠㅠ 구매자가 그런식이면 팔기시러요 정말ㅜㅜㅜㅜㅜ 티아라를 포함하게 비싸게팔아부려여....
OOOO 물론 의상+허벅지장식+목장식뿐이구 티아라가 없어서요.. 이 사람 계속 티아라가 없어서 고민이라고 하네요..... 증맬..티아라...포함이면 돈 올릴 생각인데...ㅎ...
OOOO4인 티아라 오래오래 가요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TARA JIYEON 은정 박지연 큐리 함은정 열린음악회 효민 myhahmbae

OOOO티타니아 룬, 난 주로 티아라고 불르지!
OOOO 쇼콜라티아라~!
OOOO데레스테 티아라는 언제 나오는거야
OOOO라러어로아아ㅐ!!!!!!!!!!!!나티아라ㅏ오터어야티아티티티티아라칰아라리티아라!!!!!!!!
OOOO상반기 걸그룹 음악방송 1위횟수 트와이스 22회 레드벨벳 9회 AOA 3회 EXID 3회 걸스데이 2회 여자친구 2회 러블리즈 1회 라붐 1회 티아라 1회
OOOO마리 앙트와네트의 보석세공사였던 오베르의 제자 마리 에트엔느 니토는 우연히 나폴레옹의 목숨을 구해준 인연으로 훗날 그의 전속 보석세공사가 됐다. 나폴레옹 황제의 대관식이란 그림 속 조세핀의 티아라도 니토의 작품. 명품보석브…
OOOO와... #티아라 공주님들이 따로 없ㄷㅏ...👑 눈 부셔서 제대로 쳐다볼 수가 엄쪄💝 #더쇼 #THESHOW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TARA JIYEON 은정 박지연 큐리 함은정 열린음악회 효민 radioactive_kr

OOOO매니저가 까칠해야 컨트롤이 되고 먹을거만 꼬박꼬박 잘챙겨주면 일 잘하는 티아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여아이도루. . . 요즘 한창 나오는 컨셉보다 이번 티아라 컨셉이라던가 에프엑스 4walls 컨셉 이 좋ㄷㅏ. . . 그리고 나인뮤지스 dolls 진짜 좋아ㅜㅜㅜ
OOOO분명...내가...티아라...처음좋아한게....초3인가초4였던것같은데...나...고2야....
OOOO 인정..ㅜㅡㅜ만화돈주고 잘 안보는 스탈인데..ㅜㅜㅜ티아라 너무 꿀잼이라...돈주고 정주행..ㅜㅜ캐릭터들이 다 매력이..ㅜㅠ페이아버지미모가..ㅜㅜㅜㅠ
OOOO ㄹㅇ.. 티아라 이름 지킨건 4명인데요...
OOOO 앗 다행이에요 보냇군요 0ㅁ0)8999 젠장 티아라 안보내지않앗나 담에 같이 보낼게요
OOOO 티아라 써도 존재감 발산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TARA JIYEON 은정 박지연 큐리 함은정 열린음악회 효민 Tuki_yiyi

OOOO그래도 할머니는 티아라를 돌려받으시더니 기운이 나시나 보더라고, 하신다는 말씀이 우리가 그걸 훔쳐 갔다고 생각하고 있었다더군.
OOOO저, 저기. ...어때? (처음 써본 티아라를 보여주었다.)
OOOO의상이 얼굴을 돋보여 주는 게 아니라 얼굴로 의상을 커버하시는 티아라..
OOOO티아라쨩♥
OOOO 저 아이템들 플레이 하다보면 데레스테 드레스랑 티아라 같은 것들 드랍되듯이 나와요! 그거 모아서 해야해요🤓
OOOO티아라가 SNL나온다하지않았나
OOOO쿨티아라좀줘...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TARA JIYEON 은정 박지연 큐리 함은정 열린음악회 효민 just_rac_ing

OOOO큐트 티아라 두 개만 주십쇼... 제발요...
OOOO문 티아라를 문 닫아라로 봤다..
OOOO무슨 노랜데? GOD 거짓말? 빅뱅 거짓말? 티아라 거짓말? < 상속자들 E05, 윤찬영 >
OOOO ㅋ ㅋ 아 맞아 티아라 팔수도있던데 개당 10몇만 머니 주던데 그거 팔아서 쿠키사탕류 사가지고 애정도작 하는것도 괜찮겠다 ( )
OOOO티아라 1위했더 애기가 쏜다 알티만 하세윰 729에 당발함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티아라만 한 100개 쌓여있는 것 같은데 ㅎㅎ .. 쓰알 많이 나오길 기원합니다..
OOOO ㅁㅈ............. 나도 막 시작한 기분에 신나있지만........ 곧 쓸모 없어지겠지...... (침울) 당장 패션쓰알 0개라 패션티아라 나올때마다 명치얹힘...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TARA JIYEON 은정 박지연 큐리 함은정 열린음악회 효민 bamirung37

OOOO 티아라는 ssr이 없으면 무쓸모이다
OOOO 아 아니야 나 저번주에 다시시작해서 !!!!!!!!!!!!!!!! 아주조와~!~!~!~ 패션 티아라 세개모아서 쿨티아라로 바꿀려고까지했음(왈 칵)
OOOO아침부터 쿨 티아라 먹어서 엄청기분조흥;(?)
OOOOT-ARA[티아라] "NUMBER NINE [넘버나인]" M/V
OOOO에스테반- 뜻이 왕관을 쓴... 이었던가... 그랬을 것 같다 기억 잘 안 남 그냥 얘도 티아라같은거 쓰고 있으니까 ㅎ!!!! 성인 아르카이츠는 그냥 바위라는 뜻이었음 바위... 페어리... ()
OOOO아....노란거나파란티아라주세요....핑크쓰알이없어요 ....
OOOO출퇴근할 때 케이팝 걸그룹 노래 엄청 듣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 씨스타 ➡️ 브아걸 ➡️ 티아라 ➡️ 이번주는 🌟오렌지 캬라멜🌟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TARA JIYEON 은정 박지연 큐리 함은정 열린음악회 효민 SongBanSB

OOOO#티아라#완전미쳤네 오늘 #뮤직뱅크 에서 컴백무대 합니당 본방사수🌼
OOOO여윽씨 소샤게 전문 쓰레기기업답게 천장도 쓰레기처럼 만들었네 ㅋㅋ 1티아라 = 50스타피스 = 약 150,000원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OOOO[PHOTOS] #티아라 #Tiara #Hyomin IG Update (04/07/17) ㅎㅎ
OOOO195. 티아라의 분노한 남성팬
OOOO 어..ㅜㅜㅡ저도 티아라 좋아해요..ㅜㅜㅡ오늘 없댓해서 봤는데..ㅜㅜㅜ아..진심 태자 캡쳐하고 싶었는데..ㅜㅜ카카오 페이지 캡쳐안됨..ㅜㅜ
OOOO무슨 클리어할때마다 메달만 10 15 10 와르르나와서 메달 가챠만 5번은 한것같다...그거 말구 티아라 주세용...(핵펀치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아라는 주구장창 도셔야 대요....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TARA JIYEON 은정 박지연 큐리 함은정 열린음악회 효민 yalfu_0306

OOOO네... 그 티아라요...하나만 더 있음 되는ㄴ데 좀 주십시오(넋부랑
OOOOㅋㅋㅋ..ㅠㅠ 그 머야 티아라가 잘 안나오지 않나요
OOOO내 기준 예쁜게 공설인 자캐들 야가호카 티아라 다은
OOOO 티아라 라이브 뛰면서 얻거나 택배 수거하면서 얻거나 그 스타샤인 조각들로 교환해서 얻을수 있어요!
OOOO ㅌㅣ아라는 어디서 나오는거에요....??!
OOOO이 옷에다가 티아라 쓰고 당신의 차미호 띠 두르고 쫑쫑쫑쫑 나오는 킴챠미 ㄹㅇ 바비인형이다 여러분
OOOO사이온지 티아라 宝(보배 보)冠(갓 관) 써서 말 그대로 머리에 쓰는 보석관(왕관같은거)이라는 뜻이다. [보석관은 쓸 자격이 있는 사람=최고위치에 있는 사람] 이 되라는 의미로 지어줬고 내 맘대로 티아라(Tiara)라고 읽음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TARA JIYEON 은정 박지연 큐리 함은정 열린음악회 효민 just_rac_ing

OOOO큐트티아라가 심각하게 안나오느데 나에게 무슨문제가 잇는건지
OOOO티아라 천원에사며ᆞ안대나
OOOO패션은 유미빼고 포텐올릴애두없다..패션쓰알없음 근데 티아라완전잘나와 일부러그러는거지 사이개색기들
OOOO나가튼 티아라거지는 해당상위보상이벤때 13000pt가필수데수
OOOO티아라 50만머니엿나..?? 근데그것도 로컬가챠ㅌ때 딱 한개판다
OOOO사이게는 티아라를뿌려라
OOOO린 슈코 둘다쓰는데 포텐도둘이 똑같이20이다 팬수도 206만ㅋㅋㅜㅜㅜㅠ 미쳐 티아라 없어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TARA JIYEON 은정 박지연 큐리 함은정 열린음악회 효민 radioactive_kr

OOOO쿨티아라없어서 쿨애들 10을못찍어주잔어ㅡㅡㅡㅡ
OOOO🎶 티아라 - 떠나지마 🎶
OOOO쿨티아라 5개언제모으징
OOOO 저 중소3사에 ㅋㅋㅋㅋ fnc와 코어중에 하나를 넣어 3개를 맞출지 고민했음(둘다 너무 도찐개찐 별로라) 최근에 티아라도 컴백했고 ft아일랜드도 10주년 앨범내서
OOOO티아라 주시오...ಥ ಥ
OOOO티아라 때문에 짜증나 ㅋㅋ큐ㅠㅠㅠ 큐트 쓰알만 나오니까 큐트만 없어 ㅠㅠ
OOOOㅋㅋ50스타피스 ㄹㅇ이냐 티아라 하나에 15만원? ㅋㅋㅋㅋㅋ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TARA JIYEON 은정 박지연 큐리 함은정 열린음악회 효민 ysteaa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티아라 정말 술방(?)해야 합니닼ㅋㅋㅋㅋㅋㅋ
OOOO밀리시타 왕관 은근 잘주네 데레 티아라는 그냥... 그냥.....ㅋ ㅋㅋ 하
OOOO티아라 장기휴재전에, 티아라 전체 스캔본을 다 떠서 공유하고 보던 사람들이나 웹툰 유료화하지말아달라고 징징대는 공짜충들이나 다 똑같아
OOOO큐트 티아라 내놔라ㅏㅏㅏㅏㅏ 사치코가 기다린다ㅏㅏㅏㅏㅏ
OOOO티아라 작화 안정되나 했더니 채색이 바뀐 거 너무 거슬려ㅠ 분위기는 괜찮은데 피부색 너무 탁해.....
OOOO요새 시도때도없이 하뉴랑 티아라 뽕이 차는데 얘네 관계 설정이 너무 좋아서 그런가...
OOOO그리고 티아라가 갱신됐으니 보러 감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TARA JIYEON 은정 박지연 큐리 함은정 열린음악회 효민 Gemini2_

OOOO 대중들이 반응이 안좋지만.. 어쩔수도없는것도있고.. 이제는 앞으로가 중요하니 너무 신경안쓰셔도될것같고.. 그래도 잘해내긴것같아서 여전히 응원하는마음이에요 ㅎㅎ;; 티아라를 활동함에있어서 많은 불리한점이 있었지만.. 그래
OOOO쿨티아라 필요없는데ㅠㅠ
OOOO 티아라 넘버9
OOOO ㅋㅋㅋㅋㅋㅋㅋ 티아라 나왔어요? ㅜㅁ
OOOO 저전 노티아라고 우우리 예쁜 부부장님이 계시는ㄴ데요.....아나 알츠님 고어감성최고죠
OOOO ㄹㅇ 울면서 수능망치고 재수학원 들어가기 전날 쏘쓰뮤직에 계란던질 것 (분노한티아라팬처럼)
OOOO어이고...세상에 티아라 5년만에 1위한 영상 봤는데 마이크 멀리 떼고 있어도 엉엉 우능 소리가 들린다 얼마나 서렂고 힘들었으면..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TARA JIYEON 은정 박지연 큐리 함은정 열린음악회 효민 wooorinn

OOOO 누가 티아라 노래에 울지요(ㅋㅋㅋ)
OOOO 티아라욤~!!
OOOO티아라의 작은 사과
OOOO티아라 팬의 분노
OOOO그리고 티아라가 없어서 개화못시켜주고있다 쓰알삼인방 미안해..
OOOO 이제 그 서클렛 벗어서 사다쨩 티아라 액션 날리겠죠?
OOOO티아라가 잘어울리는 인섭곤듀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TARA JIYEON 은정 박지연 큐리 함은정 열린음악회 효민 radioactive_kr

OOOO아 제발 티아라주세요
OOOO뭐지 존나 방금 쿨티아라가 스쳐지나간거같은데
OOOO 이런...혼또니... 티아라 오는건줄알았으면 가까워서 갔을텐디
OOOO티아라 티아라로 남아달라고 너네가 하도 그래서 네명이 재계약 했잖아ㅠㅠ 거기서 뭘 더 자꾸 바래 더이상은 네버..
OOOO 오늘 티아라 보셨죵??
OOOO나 그 중딩땐가,,,, 티아라 사건 터졌을때 ㅇㅇ 하도 과거일도 다 끌어오길래 트윗올렸는데 누가 멘션으로 시비터서 아니 나는 지금 일어난 일로만 까야지 상관없는 예전일 왜끌어오냐고 했더니 그 이후로 멘션없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요즘 티아라 초신성의 티티엘을 듣는거 나야나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TARA JIYEON 은정 박지연 큐리 함은정 열린음악회 효민 tkdlek8817

OOOO티아라....... 그것은 꿈의 아이템......... 특훈 못 시켜ㅠㅠㅠㅠㅠ 후미카ㅠㅠㅠ
OOOO와 저거 겨울 스노우볼 완전 하지메랑 티아라 굿즈인디
OOOO 헤헤 그렇겠죠?ㅋㅋㅋ 사실 게쨩만 듣고 뭔가 유추하기는 어려울것이며... 저는 그오에 나오기전까지 게티아라는 이름 자체를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o<-<ㅋㅋㅋㅋㅋㅋㅋ
OOOO시모카와 나오야 트윗에 우타와레0, 티어즈 투 티아라3 원하는 사람들이 멘션했네 ㅋㅋㅋ 영어로 트윗한 사람도 보여서 좀 신기했다. 이 회사 겜 북미판 많이 나온 편은 아닌데
OOOO그러고보니 티아라 거짓말 때부터 일본 중국 활동까지 반짝이 안 입은 적이 없었네,, 1활동 1반짝이,,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TARA JIYEON 은정 박지연 큐리 함은정 열린음악회 효민 just_rac_ing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TARA JIYEON 은정 박지연 큐리 함은정 열린음악회 효민 radioactive_kr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TARA JIYEON 은정 박지연 큐리 함은정 열린음악회 효민 just_rac_ing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TARA JIYEON 은정 박지연 큐리 함은정 열린음악회 효민 just_rac_ing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TARA JIYEON 은정 박지연 큐리 함은정 열린음악회 효민 EunChanNe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