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5, 2016

쿡가대표 요리 일본 플레이팅 모토가와 미국 최고 심장 JTBC 제발 셰프님들


요리


OOOO쿡가대표에서 15분만에 맛이 상상도 안가는 별별 파인다이닝 요리들을 만들어내는걸 보면서 스팸김치볶음밥에 와사비 섞은 마요네즈를 뿌려먹는
OOOO쿡가대표 요리를 너무 재밋게한다 싱기방구해
OOOO쿡가대표 보는 중. 미국팀 부부 요리 키는 여자 요리사가 쥐고 있는 것 같은데 중계석에선 왜 계속 남편만 인터뷰하고 남편이 대단하다고 말하나. 심지어 중간에 부인 요리사가 손 떠는 것 같다고 말했다가 당사자로부터 "아닌데요?"라는 말을 들음.
OOOO맞네 주제는 한우였지!!! 마국팀 주제를 부각시키면서도 조화로운 자연주의요리! 화려한 비쥬얼 샘킴 너무 자연주의에 말려ㅜ 쿡가대표
OOOO와 미국팀 요리 먹고싶다 #쿡가대표
OOOO 동생왈 "쿡가대표 출연진에 여성요리사가 없는 이유가 거기 출연하는 남성요리사들만큼 근성있는 여자가 없어서겠지"
OOOO아 쿡가대표에 나오는 미국 여성요리사분 목소리도 너무너무 예쁘다ㅠ
쿡가대표 요리 일본 플레이팅 모토가와 미국 최고 심장 JTBC 제발 셰프님들 eatingnut
OOOO쿡가대표 보는데 두바이 셰프님은 즐기면서 요리하시는거 같아 부러워
OOOO쿡가대표라는 요리프로에서 벤자민이라는 분이 요리한다 벤자민...
OOOO쿡가대표 재방 시청 중~ 일본팀 요리 플레이팅도 마인드도 진짜 멋있다👍 리스펙!!
OOOO 앜ㅋㅋㅋㅋㅋㅋ 국가대표말구여 ㅋㅋㅋㅋㅋ 쿡가대표라고 jtvc에서 방송하는 나라대 나라로 요리대결하는 프로그램 있어요 짱재밌어요!
OOOO중국 본토에서 드러난 이연복 셰프의 위엄 (y) #이연복 #요리한중전 #인정이_참빠른_중국인들 출처 JTBC 쿡가대표
OOOO쿡가대표 이런 꿀잼 방송이 종영이라니 다다음주부터 난 무슨 요리 예능을 본담
OOOO별 생각이 없을 땐 예능 틀어놓고 시답지 않은 웃음 짓는 게 좋다 요리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을 좋아하는지라 요리 예능은 부지런히 챙겨보는 편이다 쿡가대표를 무심코 틀었는데 이 장면에서 눈물이 났다
OOOO낮에 청소하면서 쿡가대표 보다가 청소기 내려놓고 한시간 반동안 집중했는데요 너무 재밌더라고여.... 개막전 8강 A조라고 하니까 뭐 롤챔보는 느낌도 나고... 온 세계의 요리프로 보는 돼지 보고싶다 .....
OOOO근데 제발 입양된 한국계에 한국인이니 어쩌니 좀 하지 않았으면....-_- 암튼 쿡가대표는 진행만 빼면 재미있는 것 같다. 모토가와 셰프가 계획대로 요리 만들어냈다면 엄청났을 듯...!! 플레이팅 쩔어
OOOO쿡가대표를 보면 셰프요리를 먹고싶어진다
OOOO 힐튼중국팀과는 비교도 할수없는 인간성이시지...암~!ㅋㅋ 판정단 진짜 맘에 안들어.. 죄다 양식만 먹고 사는 사람들나라 요리사잖아;; 섭외를 왜 저렇게 했는지... 쿡가대표 제작진들 가끔 미흡한게 티나 짜증나게ㅠㅠ 승부가 걸린건데말야
OOOO쿡가대표보는데 두바이 요리사 존멋이야ㅠㅠ
OOOO쿡가대표는 진행자들의 저렴함을 요리사들이 잘 커버해 줌. 비교적 좋은 프로.
OOOO아까 쿡가대표 보는데 일본 팀이랑 미국 팀이 요리대결 하고있더라!! 봤는데 미국팀은 저번에 본대로 심플하고 유기농 삘링 듬뿍 담긴 요리를 만들고 있었고 일본은 흙놀이? 그런 컨셉으로 플레이팅 하고 있었는데
쿡가대표 요리 일본 플레이팅 모토가와 미국 최고 심장 JTBC 제발 셰프님들 yezoi
OOOO아 쿡가대표.... 찡하네.. 도중에 어려움이 있긴했지만.. 나중에 편지로 완성도 낮은 요리를 만들어서 미안하데 8ㅁ8))) ㅠㅠㅠ
OOOO쿡가대표 일본 진짜 다들 잘하시는데 아쉽다 모토카와쉐프는 진짜 침착하시고 동시에 여러요리하는건 항상 신기 ㅎㅎ 그리고 매너도너무좋으신듯 미국팀은진짜 요리 너무잘한다 부부금슬도좋고 ㅎㅎ
OOOO요리 관련 프로그램 중에서 #쿡가대표 가 가장 잼있는듯.. #jtbc
OOOO쿡가ㄷㅐ표 잼는데 요리하는 쿠로오 보고싶어짐... 팔에 데인 자국 많았으면...
OOOO와 쿡ㄱㅏ대표 일본요리 너무 참신하다 그리고 진짜 예쁨...ㅠㅜㅜ뭔가 잡지에 분위기용으로 나올것같은 기분
OOOO쿡가대표 보는데 일본 팀 셰프 하나 진짜 꺼벙하다.. 따른 셰프 혼자서 요리 다 하고 잇음ㅋㅋㅋㅋㅋ

일본


OOOO쿡가대표 월드챔피언쉽 몰아보고있는데 일본셰프님들 넘나 귀여우심 ㅋㅋㅋㅋㅋㅋ 한팀만 나올줄알았는데 두팀 다 나와서 넘 좋음 나만 일본편을 좋아하는게 아니였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일본의 두 팀 쉐프들은 메모를 하고 있다. 유머를 잃지 않으면서 진지한 저 사람들 정말 매력적이다. 쿡가대표 최고 인기상은 일본. #쿡가대표
OOOO와.. 나죽겠어 쿡가대표에 일본셰프 꼼꼼이 챙겨가고 배워가려고 필기한다 대박이얀... 멋지당 ㅂㄷㅂㄷ
OOOO님들 쿡가대표 보자ㅠㅠㅠㅠㅠㅠ아.. 일본쉪들 넘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쿡가대표 월드챔피언십 일본2팀 모토가와 쉐프.. 내 눈엔 8강전에서 제일 멋있는 사람이네 😊
OOOO쿡가대표 모토가와 쉐프도 정말 멋지다. 쿡가대표 모든 방송 통틀어 가장 재밌던 편이 일본이었던 것에는 이유가 있다.
OOOO쿡가대표 일본이랑 중국팀 왜캐 기여ㅇ어 ㅠㅠㅠㅠㅠ
OOOO와 쿡가대표.... 졸라....와......... 일본 미국 프랑스 한국팀 다 전부 너무 대단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본2팀 플레이팅 넘 아이디어 넘쳤음 진짜 대박쩔었음ㅠㅠ
쿡가대표 요리 일본 플레이팅 모토가와 미국 최고 심장 JTBC 제발 셰프님들 Y_BANY
OOOO오늘 쿡가대표 일본팀 너무아쉽다...
OOOO전에 쿡가대표 일본편 본사람이라면 알겠지만 저 일본셰프 넘 좋음... 인간적으로 되게 괜찮으시다는게 느껴짐ㅋㅋㅋ 근데 월드챔피언십인데 판정단이 다 서양인... 판정단 수를 늘려서라도 다양한 국가에서 섭외해야하는거 아님?
OOOO쿡가대표 보는데 ..... 일본솊들 너무 좋음 ... 저번주도 안타까웠는데 ㅠ 이번주도 ㅠ 모토가와 솊 진짜 대인배시네요 ! 일본가면 !!! 꼭 저 솊님들 식당 가봐야지 !
OOOO쿡가대표 보는데 지난 일본편에서도 그렇지만 이번 특집편에서도 일본대표팀의 모토카와 셰프님이 너무 좋다ㅜㅜ너무 최고다ㅜㅜ 파트너의 실수에도 여유있게 웃어주고 민망해할까봐 장난쳐주고, 묵묵히 수습 다 해주고ㅜㅜ본인이 부족했다며 겸손할줄 알고ㅜㅜ진짜 최고!
OOOO맛도 안봤는데 5:0 예상적중 일본2팀 언빌리버블 #쿡가대표 #본방 #예상
OOOO일본팀 플레이팅 너무 아기자기 이쁨. #쿡가대표
OOOO쿡가대표 보는데 역시 일본 셰프님들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귀여워ㅋㅋㅋㅋ진짜 일본팀이 젤 죠음

플레이팅


OOOO와씨 쿡가대표미국팀 존나 플레이팅이랑 고기랑 예술이야........ 개인적으로 미국에 올라갔으면 좋겠다
OOOO미국팀!!! 플레이팅 예술 컬러감! 맛도 기막힐듯 쿡가대표

모토가와


OOOO제발 쿡가대표 모토가와 셰프를 봐주새요.....
OOOO쿡가대표 보고있는게 행복할 정도로 다들 너무 열정적으로 열심히 하시네요! 💕모토가와솊 넘멋져영!!!

미국


OOOO미국남자솊 한국1팀 승리에 불만인듯 결승전에 둘다 한국팀이라면 니들이 최고라는 뜻이다 그건 아닌데 라고 말하는 걸로 보임 벤자민솊 탈락이 아쉽고 기를 죽이는거 같아 속상하기도 하지만ㅜ 벤다민솊 인정인정!!! 쿡가대표
OOOO쿡가대표 김성주가 헛소리 하는 거 빼고는 재밌는듯 아 그리고 미국 부부 셰프 대화에 여자셰프 말하는거에 자꾸 자막 존댓말 다는 것도 짜증이지만

최고


OOOO쿡가대표 최고.
쿡가대표 요리 일본 플레이팅 모토가와 미국 최고 심장 JTBC 제발 셰프님들 versatillee
OOOO와 쿡가대표 스릴 최고

심장


OOOO 진짜 쿡가대표 월챔 볼 때마다 심장 막 미친 듯이 뛰고 머릿속에서 이런 거 쓰고 싶다고 팽팽 돌아감
OOOO쿡가대표 월드 챔피언쉽 너무 재밌다. 진짜. 무슨 현실에서 식극 보는 기분인데, 그것도 무슨.. 하아...진짜 심장 뜨거워지며 글쓰고 싶다는 욕망이 막막 든다.
OOOO쿡가대표 보는 내가ㄹㅇ심장떨려,,
OOOO쿡가대표. 어떤 경지에 있는 사람들의 집중하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나까지 심장 쫄깃쫄깃해지는 기분. 좋아라~하는 프로그램.d*~*b
OOOO쿡가대표 보는데 진짜 심장 쫄려 죽는 쥴 ㄷㄷㄷ 으아
OOOO 나 쿡가대표 보고 바로 주간아 넘어갈거야ㅋㅋㅋㅋㅋㅋ 오늘 주간아 한시간 넘게 볼거 같고😅(심장쾅쾅부분은 계속 돌려봐야하고

JTBC


OOOO밀린 쿡가대표 보는데 jtbc 돈 어마어마하게 투자했구나
OOOOjtbc 쿡가대표 너무 재밌다. 강호동 소리만 지르고.. 비명 좀 그만 질렀음.. 툭 하면 컴온...

제발


OOOO쿡가대표 5:0 ㄷㄷㄷㄷ 제발 이연복샘킴 이겨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셰프님들


OOOO쿡가대표 너무 재밌다.... 셰프님들 존멋
OOOO쿡대 월드챔피언십 출현하시는 셰프님들 다 개성있고 멋지심. 그래도 오늘 쿡가대표 최셰프님이 승리하시길 응원합니다!!!

월드


OOOO4시에 나갔어야됬는데 저겈ㅋㅋ 쿡가대표 월드 머시기 보느라고 못 나갔엌ㅋㅋㅋㅋ
OOOO쿡가대표 앞은 안보신 분들이라도 월드챔피언십은 한번쯤 꼭 보셨으면 좋겠다 특히 쿡방좋아하시는 분들이 보시면 조을것 가틈... 엠씨가 존나 헬이긴 한데 쉐프들이 다 커버쳐줍미다..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쿡가대표 요리 일본 플레이팅 모토가와 미국 최고 심장 JTBC 제발 셰프님들 blessieg1013
OOOO쿡가대표월드챔피언십존잼
OOOO쿡가대표 월드챔피언 쉽 장난 아니네... 지금까지 나온 4경기다 박빙에 정말 멋있었다.. 의외의 스코어도 속출하고.. 재밌네
OOOO쿡가대표 월드 챔피언십 대단하다. 프로페셔널+리스펙트+긴장감의 절정. 정말 모든 셰프들 멋있고, 존경스럽다. 너무 재밌어서 끝나가는게 아쉬울 따름..
OOOO쿡가대표 월드챔피언십 트로피디자인이 왜 저럼?

두바이


OOOO헐 잠깐 쉬러 거실 나왔는데 쿡가대표 두바이편 한다
OOOO아웅~ 두바이팀 벤자민 조아~~~멋짐! #쿡가대표
OOOO쿡가대표에 나오는 두바이 셰프들 잘 생기고 귀엽다. 카리스마도 느껴지고..
쿡가대표 요리 일본 플레이팅 모토가와 미국 최고 심장 JTBC 제발 셰프님들 Y_BANY

셰프


OOOO오늘 쿡가대표 9화ㅏ.... 첨 봣는데.. 그 상황에서도 헤헤 거리시는 형진셰프님이 넘넘넘 귀엽고 멋잇으셧...
OOOO쿡가대표 돌려보는데 연복셰프님 넘멋져 근데 키작은거 넘 기여워
OOOO쿡가대표에 벤자민셰프 디게 맘ㅇㅔ든다
OOOO지금 쿡가대표 보고 있다.. 넘 멋지다.. 나도 셰프가 되고 싶었다... 젠장...
OOOO 쿡가대표!! 이연복셰프~ 완전 간지 작살이던데 !!
OOOO 뭐지 오른쪽에 쿡가대표에나온 중국인셰프같은데
OOOO헉 쿡가대표 종영하나보네 지금 왕중왕전 개념으로 이전에 나왔던 외국 셰프 중에서 몇 팀 불러서 토너먼트전하고 시즌1 끝이라고
OOOO쿡가대표 재밌다. 오로지 셰프들이 멋져서 본다.

이연복


OOOO쿡가대표 꿀잼인데ㅠㅠ 이연복 쉐프님 넘 귀여오...

힛더스테이지


OOOOㅈㅓ의 선택은 쿡가대표이다 힛더스테이지 재방 오천번함
OOOO쿡가대표 볼까 힛더스테이지볼까
OOOO힛더스테이지 재방이 언제에요...? 오늘인지도 모르고 쿡가대표보고있다..^^ 시잠
OOOO엄마가 티비에서 안비켜줌 나 힛더스테이지 보고싶은데 쿡ㄱ가대표 보고계시네

다들


OOOO여러분들 다들 쿡가대표를 보시면 좋겠사옵니다

강호동


OOOO강호동, '아는 형님' '쿡가대표' 이어 '한식대첩4' 새 MC 선정 엩
OOOO한식대첩에 강호동??? 쿡가대표로 충분하다고 보는데!??? 이번 시즌은 안보게 되겠군...
OOOO#한식대첩4 mc가 강호동이라는데 쿡가대표,천하장사 등 복귀 후 그가 보여준 존재감을 생각하면 불안하다만 뭐 출연자들 입담을 기대하자.

쿡가대표


OOOOㅠ ㅠ ㅠ아 쿡가대표 9화 보는데ㅠㅜ ㅠ ㅠ ㅠ ㅠ형진솊..,,,....,..,.........................,,...
OOOO근무처도 그냥저냥하고 뒤집고픈데 의욕도 없으며 휴일이면 하루종일 티비와 모바일 게임에서 벗어나지 못하며 영화 애니 쿡가대표를 넘나들다 모기와 전쟁하는 나날'w'.....뽕 떨어져따호이야
OOOO 쿡가대표보는즁이댜
OOOO 쿡가대표보고잇엇는데 끝나써 . ..
OOOO어제 만두 먹으면서 쿡가대표 몰아봤다 ㅎ
OOOO?? 오늘 퇴근하고서 아르세우스 받고 마트 들려서 아이쇼핑하고 헤어팩 사고 잠깐 누웠다가 씻고 쿡가대표 보고나니까 끝이네???
OOOO피자다먹구 쿡가대표보는데 맛있게따.,,,하필 한우야,,,,,,
OOOO쿡가대표에 실제로 나온 자막입니다
OOOO경수가 즐겨본다는 쿡가대표 재방하넴,,
OOOO 제 말이요 ㅠㅠㅠㅠㅜ 아니 왜..ㅠㅠㅠㅠ 쿡가대표도 정말 못하던데
OOOO 내 아까까지만 해도 쿡가대표 저거 봤다...
OOOO쿡가대표 너무 좋은데 ㅠㅠㅠ
OOOO쿡가대표 넘 재미따 ..
OOOO ? 쿡가대표 봤는데 뭔 소리야
OOOO모야쿡가대표이제끝이야?담주에?
OOOO쿡가대표 볼 때마다 걍 내가 시식단이고 싶다ㅠㅠㅠ
OOOO쿡가대표 보려고 올만에 티비 틀었더니 더워ㅡㅡ
OOOO어디가서 가지퓌레 실패한 거 본 적 없음.. 가지는 정말 대단한 식재료. 한식이든. 양식이든.. 가지는 옳음. 쿡가대표
OOOO 앗 엘라님도 쿡가대표 보시는군요!!!
OOOO쿡가대표 우에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웅 이거 하고 쿡가대표 시즌1 종료.....
OOOO 쿡가대표
OOOO동생이랑 엄마랑 쿡가대표 보다가 성차별 이야기가 나와서 얘기하는데 엄마는 그런 차별을 밖에 나가서 당한 다음에 이야기하라하고 동생은 요즘 맨날 그런이야기만 한다고 너무 예민하게 군단다ㅋㅋㅋ ㅋ ㅋㅋㅋ ㅋ
OOOO 쿡가대표 보고이쬬!!!!
OOOO쿡가대표보는데 맛있겠다...
OOOO 지금 쿡가대표도 봐서,,배에서 꼬르륵 거려 뭐라도 먹고싶다
OOOO쿡가대표 이번 준결승전 주제가 한우라서 위꼴 장난 아니다
OOOO쿡가대표 다보고 무인도 표류로 인한 원주민사트 그려볼까..
OOOO쿡가대표 재밌다
OOOO와 벤자민솊 역시 인정!!! 안먹어봐도 맛이 느껴질거같은 비쥬얼!!! 한국 미역국퍼포먼스 안습ㅜㅜ 쿡가대표
OOOO쿡가대표보는데 심사위원분들 체격이 다 내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라 쿠운의 체형이다
OOOO쿡가대표 재밌어..
OOOO쿡가대표 오타 쩌네ㅋ
OOOO바로 쿡가대표로 바꿈 아빠와 피말리는 신경전
OOOO아 쿡가대표 쫄려서 못보게써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 한쿡 이겨라😉
OOOO저 힛더스 보는분 탬인 나오묰 제 멘션창 테러좀 해주새요 저 쿡가대표에 세득님 나와서 바야해서...
OOOO쿡가대표 보자 여러분ㅠㅠㅠㅠㅠㅠ오늘 주제 한우라구요? 무려 한우...!!!!!!!!!!!!!!!!!!!!!!!
OOOO흐얼 쿡가대표 하는구나
OOOO 쿡가대표 누가봐요😑
OOOO어 자살하고싶다 쿡가대표 저번화 놓쳤네
OOOO쿡가대표 본방사수하면서 콘치즈ㅇㅂㅇ
OOOO쿡가대표랑 힛더스랑 둘다바야대...
OOOO쿡가대표 봐야지
OOOO맞아 오늘 쿡가대표봐야돼....그리고 식소보고자야지..
OOOO오늘 쿡가대표 마지막날... 훌쩍😿
OOOO씻고 밥먹고 쿡가대표기다리면서 러프 하기(6마리) 최근에 너무 나태했어 커피랑 밤샘을 가까이 할것
OOOO하앍 오늘 쿡가대표 꼭봐야징~☆
OOOO오늘은 쿡가대표 하는날!!
OOOO다행히 최근 자는 시간대가 빨라짐. 이상하게 쿡가대표 보다보면 (재미있음에도,) 나도모르게 꾸벅꾸벅 자고있는것...오늘도 최솊 보다 자야겠다 ~_~
OOOO으어ㅏㅏ.....쿡가대표 진짜 mc 2명 너무 맘에 안 든다...
OOOO쿡가대표 중국팀 패기 넘치는척 하면서 제일 긴장하는거 왜케 귀엽지;;;
OOOO어 코미디티비에서 타쿠야 나왔던 쿡가대표 재방한다
OOOO쿡가대표 이어보ㅗㄱ싶군
OOOO아 쿡가대표 재밌엉
OOOO 시ㅣ벌ㄹ...식극의 소마 다보고 강연다보고 쿡가대표도 봄,,;;;;;
OOOO쿡가대표 개잼네
OOOO ㅋㅋㅋㅋㅋㅋ캘리면 맛있는거..가득...💕(엊그제쿡가대표캘리편봄
OOOO쿡가대표 왜이럼... 저번에는 '상처자국'을 '발자국'으로 번역하더니 이번에는 허브 '타임'을 죄다 '시간'으로 번역해놓음..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쿡가대표보다가 와서 빠른선점!
OOOO쿡가대표 봐여 여러분
OOOO아니야 난 쿡가대표를 볼거야
OOOO 나는 쿡가대표... 너무 지밌어서 다 보는중ㅜㅜㅜㅜㅜ
OOOO 쿡가대표 출전해보시죠^^
OOOO쿡가 대표. 심사멤버들이...다 양놈들인 점은..제작진이 미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게 한다. 미친 편파 프로 폐지 되어야
OOOO#쿡가대표 자막팀 디테일 ㅋㅋㅋ '즐긴다'를 "줄긴다"로 발음하는 연복 솊... 상황극 카톡에 "줄기질 못했구나"라 한 자막팀. ㅋㅋㅋㅋㅋ
OOOO쿡가대표보는데 이불 긁는 우리운비😹
OOOO 쿡가대표여
OOOO쿡가대표 봐야지 집에ㅜ가서
OOOO쿡가대표보면 애국심이 상승하
OOOO쿡가대표 존잼이라구~~
OOOO어제 쿡가대표 보느라 못봐끈..우리 다람지..
OOOO얼른 집에가서 쿡가대표 보고싶다... 나의 짱잼 예능 종영 되다니... 시무룩
OOOO새벽에 쿡가대표 이번화 걸 봤더니 식욕이 폭발한.... 거기 나온 음식들 좀 먹고 싶....
OOOO쿡가대표 보는데 배고파졋서
OOOO헉❗️❗️❗️ 쿡가대표 보면서 밥 먹어야겠다!!!!!!
OOOO개인적으로 쿡가대표 되게 재밌게 보는 편인데 곧 종영이라니까 아쉽다 ㅠㅠ 시즌 2도 해주면 좋겠다아...!
OOOO쿡가대표오ㅗ오ㅗㅗ오ㅗ오ㅗ오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쿡가대표 보는데 진자루 너무 배고프다 머꼬시퍼어
OOOO쿡가대표 긴장감 어마어마하다
OOOO 쿡가대표느누뭐냐
OOOO쿡가대표 볼 때마다 느끼는건데 저것도 태극기 달고한다고 눈물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쿡가대표 재밌다ㅏ
OOOO아 쉬벅 쿡가대표
OOOO쿡가대표가 재밌어서 잘 수가 없다...ㅠㅠ
OOOO쿡가대표 재미남
OOOO악 쿡가대표 모야
OOOO오세득은 냉부에서는 밉상캐릭터인데 쿡가대표에서는 호감캐릭터라는 #쿡가대표
OOOO쿡가대표 개미남 오스트 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미남인데?!?!ㅋㅋㅋㅋㅋㅋ
OOOO수욜날 관극하면 쿡가대표를 못본단말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쿡가대표 존잼
OOOO 언니도 쿡가대표 보는구낭ㅋㅋㅋ
OOOO쿡가대표 모야ㅠㅠㅠㅠㅠㅠㅠㅠ왜슬포ㅠㅠㅠㅠㅠ아니왜죄송하대ㅠㅠㅠㅠㅠㅠ
OOOO경스가 즐겨본다는 쿡가대표 보고있다 은근 재밌음
OOOO쿡가대표 왜 내가다떨리지
OOOO쿡가대표? 이거보는데
OOOO이와중에 쿡가대표 보면서 조마조마
OOOO쿡ㄱ가대표바야징
OOOO헉 자서 앙스타 방송 놓쳤는데 신캐 정보 떴구나ㅇㅁㅇ.. 쿡가대표 끝나고 봐야겠다 대박
OOOO(이새끼는 몇시간전에 쿡가대표 예약을 했다)
OOOO그리고 다섯 가지 소금 곁들여 먹는 립아이 스테이크랑 디저트~~ 아우 맛있었다 저 쿡가대표에 나온 메뉴인 가리비 무 조림이 정말정말 맛있었음 식감에 간에 훈제연어 향까지! 무가 크림치즈랑 그렇게 잘 어울리다니 https:/…
OOOO아 미치겠다ㅋㅋㅋㅋ 쿡가대표에서 걸판 오아라이 테마 나오니 왜 이렇게 오글거리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