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3, 2016

엄태웅 성폭행 박근령 기사 피소 혐의 실검 이번엔 대통령 동생 덮으려고


성폭행


OOOO맙소사 엄태웅;;;; 성폭행 여부가 만약 사실이라면 대체;;; 딸이랑 부인 얼굴 어떻게 보려고;;;
OOOO"영화배우 엄태웅 성폭행 혐의 피소"(1보) 연합뉴스(2016/08/23 12:15) "이석수 특감, 박근령 사기로 고발"(1보) 서울중앙지검 2016-08-23 11:30 발표 이게 정확한 시점이다.
OOOO였다고착각했나? 다분히~~~!엄태웅이 연예인이라는 이유로~~올무에 걸린것도 같다~~~! 그래도 맛사지 업소에서 성폭행하면 안되지~~!
OOOO엄태웅 성폭행으로 고소당했다고..???:;;; 세상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ㄱ
OOOO"우병우 이철승" 살리려고 영화배우 엄태웅 성폭행 혐의로 피소 사건이 터져 나왔나? 박근령도 있는데.. 어지간히 써 먹어라..
OOOO여시남친이 엄태웅이 성폭행혐의로 피소당한게 안놀랍다고하니 니들이하는짓이 그런거라서는 여시언냐.. 그럼 여시언냐는 남친이 성폭행하는거 알면서 만나는거에요??????
OOOO헉 엄태웅 성폭행 혐의 헐...
엄태웅 성폭행 박근령 기사 피소 혐의 실검 이번엔 대통령 동생 덮으려고 Okay_Next
OOOO.....? 엄태웅 성폭행 혐의요...? 딸 있는 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 아 익숙해! "영화배우 엄태웅 성폭행 혐의 피소"(1보) 연합뉴스(2016/08/23 12:15) "이석수 특감, 박근령 사기로 고발"(1보) 서울중앙지검 2016-08-23 11:30 발표 이게 정확한 시점이다.
OOOO난 지금 엄태웅 딸이 제일 불쌍하다. 걔 곁에 항상 쫒아다닐 아빠의 성폭행 사실,,,,, 빨리 사실여부가 확인되지 않으면 얘 인생은 어떡하지
OOOO희안하지? 박근x 사건 터지자마자 엄태웅 성폭행 고소건이 터지면서 기사 도배되네?
OOOO엄태웅 기사 리플마다 벌써부터 한남들 걱정이 앞서고있음 ㅋㅋㅋ 꽃뱀한테 당한거 아니냐고 ㅋㅋㅋ 아니 성관계 가진게 확실하면 유부남이 외간여자랑 간통한건데 그건 잘한짓이고? 성폭행 이야기 나올때마다 한남 인권이 자신의것인양 빙의되…
OOOO엄태웅이 성폭행을 했던 안했던 문제는 방송에서 비춰졌던 아이와 아내가 더 걱정인데 육아 프로그램까지 나와서 아이까지 공개됐는데 아이는 무슨죄
OOOO헐 엄태웅 성폭행...? 애기아빠가...?
OOOO엄태웅 성폭행...??
OOOO아이고? 아이고오?? 경향신문 엄태웅 성폭행 기사에 아이고라고? 점 세개에 감춰진 말은 뭔데. 이게 언론의 sns 계정에서 성폭행 기사 올리면서 할 말이냐고.
OOOO정말 대단하다 박근령 비리 나오니 바로 엄태웅 성폭행이 나오네 이러다가 남자 연예인 모두 성폭행으로 걸리겠다 이 정권에선 집 밖으로 나오면 안됨
OOOO박유천, 이진욱, 엄태웅까지.. 성폭행 시리즈가 몰아치면 좀 조심할 생각은 안하나 싶다가도.. 근데 왜 성폭행은 '무죄추정의 원칙'이 적용안되도 되는걸까? 라는 생각이.. 저 사람들 밥줄 끊기는건데, 고소한것만으로 저렇게 막 까도 되나?
OOOO엄태웅이 성폭행으로 피소당했다는데 소속사측은 기사로 피소사실을 알았다 라고 하고 경찰도 곧 조사하겠다 이러는거 봐서는 걍 박근령씨 덮으려고 하는거 아닐까
OOOO#엄태웅 성폭행 피소라니 보는 나도 당황스러운데 가족들 심정은 어떨까, 그나저나 오늘은 #콜레라 #C형감염 #박근령 #우병우 #이석수 등 정말 시끌벅적한 날이다.
OOOO"영화배우 엄태웅 성폭행 혐의 피소"(1보) 대통령 여동생 사기혐의 어쩌고 기사 나오더니...곧바로 엄태웅 성폭행 피소 ㅋㅋ
엄태웅 성폭행 박근령 기사 피소 혐의 실검 이번엔 대통령 동생 덮으려고 Gardener_Ara
OOOO박근령 대통령 동생막을라고 엄태웅 검색어에 넣었나 이번에도 진짜 무작위 고소면 어쩌지;;; 성폭행 피소당했다는거 치고 진짜인거 본적이 최근에 없어서 정확한 수사결과나올때까지 안믿음
OOOO있는데 그때마다 주변의 과도한 관심과 집중을 받을 것이 너무 뻔하기 때문... 이번 엄태웅 성폭행 피소처럼 부모가 구설수에 올랐을 때 자녀가 겪을 피해와 고통은 말할것도 없고.
OOOO엄태웅 성폭행은 또 뭐냐
OOOO엄태웅 성폭행..?..ㅡ.????...
OOOO아니 1월에 성폭행 당했으면 그때 고소를 해야지 왜 이제와서 고소하는건지....? 엄태웅 피소 터지면서 박근혜 동생 사건 터지는데 엄태웅만 나와...ㅋㅋ 졸라 국민을 바보로 아나...성폭행 그만 울궈 먹어라 지겨워
OOOO으 엄태웅 성폭행 혐의 피소네 ㄷㄷ
OOOO엄태웅이 성폭행을 했다는데 완전 대실망이다 부인도 있는데 그게 그렇게 하고싶으면 부인한테 할것이지 왜 남의떡을 먹느냐고 이사람 아웃이다
OOOO엄태웅 성폭행 혐의 떴구나
OOOO엄태웅 고소인 여 35세 과거 행적 다방 기타 업소 그러나 지금 여성분이 구속 중에 고소을 했다 내가 볼때는 이번일도 무고가 된다 성폭행 지금 단정 할수 없다
OOOO엄태웅 성폭행 협의로 고소 당했는데 올 1월에 발생한 일을 왜 지금 고소하는건지 우병우 덮으라고 또 연예인 성폭행 사건을 터트린건가? 고소한 여자는 지금 다른 사건으로 구속중인데 갑자기 왜 옥중 고소를 했을까
OOOO엄태웅 불쌍하다. 박근령 고발땜에 덮으려고 엄태웅 성폭행 혐의 관련 터뜨린거 같은데 어지간히 놀랍지도 않고.
OOOO얼마전에 이진욱건도 있는데 엄태웅도 성폭행 확정도 아니면서 실명기사 바로 떠버리네 ㅋㅋㅋㅋ
OOOOㄷㄷ엄태웅 성폭행..
OOOO엄태웅이 성폭행?이걸 믿어야돼 말아야돼....왜?...이쁜 와이프에 이쁜 딸에...뭣땜에??
엄태웅 성폭행 박근령 기사 피소 혐의 실검 이번엔 대통령 동생 덮으려고 givenjoy_
OOOO엄태웅 성폭행ㅋㅋㅋ

박근령


OOOO좌파들이 박근령 덮으려 이제야 엄태웅 터뜨렸다고 난리다.1월 일이지만 지난달에야 고발접수하고, 어제 22일에야 분당서로 이관되 기사나게 된걸 머 어쩌라는건지. 정부가 고소녀와 짰었다는 건지. 정말 좌파들의 뇌구조를 알아보고 싶다.
OOOO08/23 17시-#네이버 #실검 1위#엄태웅 /2위#박근령 /3위#이상엽 /4위:공현주/5위:콜레라/6위:정혜성/7위:서울날씨/8위:오늘날씨/9위:닥터스/10위:구르미그린달빛
OOOO어 나 지금 엄태웅씨가 피소됐다는 기사 다음에 그게 엄태웅씨가 아닐 수도 있다는 기사 다음에 박근령씨 사기 혐의 기사를 봤는데... 어.... 어.....?
OOOO엄태웅 스캔들과 박근령사기사건의 언론플레이
OOOO08/23 16시-#네이버 #실검 1위#엄태웅 /2위#박근령 /3위#콜레라 /4위:정혜성/5위:서울날씨/6위:구르미그린달빛/7위:우병우/8위:오늘날씨/9위:박신혜/10위:윤갑근
OOOO실검에서 엄태웅과 박근령이 서로 엎치락 뒤치락. 힘을 내시라.
OOOO박근령을 막으려면 엄태웅정도가 아니라 브래드피트 정도는 되어야 된다 국정원 힘내시길....!!!
OOOO1월에이미터진 엄태웅 이제왜? 박근령 물타기지 이젠안속는다 연예인들이봉이구만
OOOO엄태웅말고 박근령을 검색하세요
OOOO근데 엄태웅의 인지도로 박근령 덮을 수 있나? ㅋ
OOOO그나저나 박근령과 동시에 터진 엄태웅. 이거 참...
OOOO08/23 15시-#네이버 #실검 1위#엄태웅 /2위#박근령 /3위#콜레라 /4위:정혜성/5위:이석수/6위:대전날씨/7위:서울날씨/8위:구르미그린달빛/9위:김유정/10위:오늘날씨
OOOO속뽀)엄태웅.박근령 포탈 검색순위 선두다툼
엄태웅 성폭행 박근령 기사 피소 혐의 실검 이번엔 대통령 동생 덮으려고 c_r_a_t_e
OOOO 얼쑤 지화자 박근령씨도 일조해야죠 언니가 대통령인데... 언니 돈많은데 좀 나눠쓰지 사기를치시나 엄태웅사건 요거요거덮는 담요구만 헬
OOOO박근령을 엄태웅으로 덮으려고?ㅎ
OOOO엄태웅과 박근령이 동시에 시끄러우면 사람들은 어디를 더 관심있어할까요
OOOO경찰청장, 민정수석, 박근령... 그리고 갑툭튀한 엄태웅 ㅎㅎㅎㅎㅎ 어째 패턴이 바뀌질 않냐
OOOO실검에 박근령 있어서 눌렀는데 엄태웅이 뜨더니 갑자기 1위 찍고 없어져버림.. 다시 생겼지만...#RT
OOOO08/23 14시-#네이버 #실검 1위#엄태웅 /2위#박근령 /3위#조복래 /4위:콜레라/5위:이석수/6위:김래원/7위:박신혜/8위:몬스터/9위:구르미그린달빛/10위:정혜성
OOOO박근령 사기쳐서 엄태웅 사건 터트린거냐❓❔
OOOO엄태웅 가지곤 박근령 사기 역부족인갑다. 떡검들 다른거 없나?
OOOO실검 1이 엄태웅이고 2가 박근령이네 엄태웅이 왜 오늘 터졌는지 단박에 알겠닼ㅋㅋㅋ 이젠 아주 대놓고하는구나
OOOO박근령과 엄태웅의 관계는? ㅋㅋㅋ
OOOO엄태웅? 박근령? ㅋㅋㅋㅋㅋㅋ 야 우병우가 대통령의 분신이라며. 우병우 비리나 제대로 파헤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엄태웅인지 확실하지 않냅니다 박근령씨 급하셨던듯
OOOO구르미가 검색어 1위가 되야 하는데 엄태웅 박근령 이것들이!
OOOO이번에는 엄태웅이다 엄태웅 VS 박근령 박근령 VS 엄태웅
엄태웅 성폭행 박근령 기사 피소 혐의 실검 이번엔 대통령 동생 덮으려고 Kimyeoshi
OOOO이번에는 엄태웅이가 고생하는구나. 엄대웅 VS 박근령 박근령 VS 엄태웅
OOOO 박통언니 박근령 사기혐의피소되자마자 터진사건이라....엄태웅이 불쌍하게보이는건 저만일까요?
OOOO박근령.. 정상인이 아니라 무시하고 싶다만...... 이 혈기에 그게 안되네.. 적어도 실검 1위는 하게 해줘야지... 엄태웅한테 밀림 쓰니~~??
OOOO엄태웅 말고 박근령+

기사


OOOO 그러네요. 엄태웅씨 기사도 있었고 화가 나네요.
OOOO엄태웅 기사 댓글:사기치다 구속되자 살방법으로 엄태웅에게 도와달라했는데 거절하자 옛일 가지고 고소한것같은생각이드네요. 과연 엄태웅은 햅삐한 표정으로 출두할것인가??..는...유부남이 일단 거기 간거부터가..
OOOO???병우야 조금만 참아.. 연예인 기사로 덮어줄게.. 이번엔 엄태웅이다!
엄태웅 성폭행 박근령 기사 피소 혐의 실검 이번엔 대통령 동생 덮으려고 me01122
OOOO엄태웅 기사보고 문득 드는 생각… 연예인들 조심하세요. 그동안 충실하게 모아놨던거… 앞으로 1년반 사이에 다 터뜨릴건가봐요. 몸조심 하삼. 굳 럭 ~~
OOOO엄태웅 관련기사에 페북 댓글들은 왜 여자연예인 기사에는 c양 이런식으로 해주고 나자연예인은 실명까냐고 몰아가기랑 차별 오지다고 난리난리............ 하....
OOOO엄태웅 기사에 여종업원(30대,여)는 뭐냐 둘 중에 하나만 해라 제발
OOOO네이버 메인 들어가서 기사들 읽다가 깜짝놀랐네....엄태웅....이분은 또 뭐여 왜구랬대 예능나오지 않았나 딸데리고?
OOOO뜬금없는 엄태웅기사에 또 뭔가 있나? 했더니만...역시나....
OOOO그리고 엄태웅 기사가 묘하게 비슷한 시간대에 대통령 가족의 기사 시간과 맞아 떨어지는건 그냥 우연일거라 믿고 싶다. 고소야 고소인이 늦게 했다 치더라도 기사 올라온 시간대가 너무 묘하게 맞아 떨어져서. 연예 기사 나오고 나도 모르게 사회면 뉴스를 본다
OOOO엄태웅 올 1월이라며. 곤쥬님 동생 기사랑 같이 터지네. 너무 티난다 야.
엄태웅 성폭행 박근령 기사 피소 혐의 실검 이번엔 대통령 동생 덮으려고 DaftPunk_Kor
OOOO헐... 엄태웅 기사 이제 봄. 부인 어떡하니.
OOOO엄태웅 기사!타이밍 절묘하군요
OOOO과연...무엇을 덮기위해 엄태웅기사가 뜬걸까...
OOOO하고 내 자리에 드디어 앉았는데 엄태웅 기사에 동공팝핀
OOOO대통령 동생 고소 당한거 묻으려고 엄태웅 기사 떴네 ㅉㅉ

피소


OOOO정신나간 기자님들, 엄태웅 피소 당했다고 부인한테 심경 인터뷰를 시도하시나요~ 정신 차리세요~ (친절)
OOOO엄태웅 관련된건 피소 사실 말고는 아직까지 딱히 나온 정보도 없는데, 실망 했다느니 좋게 봤었다느니 범죄자 확정에 까고 보는건 무슨 심보? 좀 기다렸다 까면 월급이 줄어드는건가.
엄태웅 성폭행 박근령 기사 피소 혐의 실검 이번엔 대통령 동생 덮으려고 alerts__
OOOO엄태웅 피소라... 나라에서 또 뭔 짓을 한걸까?
OOOO엄태웅 피소가 반년 전 사건을 이번에 걸어버린거라 쫌ㅋ...

혐의


OOOO동생 사기혐의 묻히려고 돈먹이고 엄태웅 끌어올린거냐? 잘~한다 한나라의 대통령이 ㅋㅋㅋㅋㅋㅋㅋ 개 돼지가 그렇게 만만한가봐?
OOOO이거 또 무혐의 날거 같은데...엄태웅만 이미지 씹창나겠네

실검


OOOO엄태웅과 ㄹ혜 동생이 실검 배틀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번엔


OOOO이번엔 엄태웅이가 물타기용으로 희생되누만/ 쯔쯔/ 태웅아 그래도 걱정마라/ 이제 개 돼지급 국민들도 그짓거리 다 안다.
OOOO잠잠하다싶었는데 이번엔 또 엄태웅이냐
엄태웅 성폭행 박근령 기사 피소 혐의 실검 이번엔 대통령 동생 덮으려고 skyland5800
OOOO이번엔 엄태웅이야? ㅋㅋ
OOOO뉴스가 이번엔 엄태웅을 겨냥했군. 또 뭐가 터지려나.
OOOO이번엔 엄태웅이네? 진실은 조용히 밝혀질테고 암튼...남자연예인들 죽어난다
OOOO이번엔.. 엄태웅이군..

대통령


OOOO근데 대통령 동생 나오고 엄태웅 바로 터지는 거ㅋㅋㅋㅋㅋㅋ 우연이야?ㅋㅋㅋㅋㅋ

동생


OOOO그네짱 여동생 사기죄가 터지니 엄태웅 도 덩달아 터지는 아이러니함....

덮으려고


OOOO뭘 덮으려고 뜬건지 몰라도 그걸 떠나 엄태웅 진짜 뭣같다..

우병우


OOOO우병우는 조선일보 작품이고, 엄태웅은 누구 작품인가, 거봐 내가 6월달에 대대적으로 털었다고 했자네
OOOO엄태웅은 또 뭐냐. 우병우를 온몸으로 도와주넼ㅋㅋㅋㅋ

뭐냐


OOOO엄태웅 뭐냐....

1월에


OOOO지나난 1월에 벌어진 사건이 날도 더운데 이제서야?엄태웅ㅋㅋㅋ
OOOO엄태웅 1월에 있던일을 이제 터트리다니 참 씁슬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이반응 도대체 뭐임ㅋㅋ 세종대왕님이 넘나 백성즐ㄹ을 아낀 탓이다 ...

사건


OOOO엄태웅 사건 터트렸네 삘이오더니
OOOO엄태웅 사건으로 다시한번 느꼈다 김태희랑 살아도 옆집 전원주가 생각난다는 얘기를..

이미지


OOOO엄태웅은 왜 또... 유부남에 애있고 슈퍼맨까지 나온 사람이 이미지 진짜 치명타네
OOOO와, 정말 아이고다. 엄태웅은 누구누구보다 더 나쁘네. 결혼도 한 사람이. 이제는 여성들이 적극적으로 신고를 하니까 수면 위로 떠오르는 건가. 연예인들의 이미지, 정말 믿을 게 못 되네.

뭐임


OOOO엄태웅 뭐임........ 지온이.... ..
OOOO엄태웅 뭐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엄태웅


OOOO엄태웅 기혼 상태 아님?
OOOO엄태웅 나왔다.ㅋㅋㅋ 이렇게 물타기웅? ㅋㅋㅋ
OOOO크으 엄태웅
OOOO엄태웅뭐야? ;
OOOO엄태웅도??
OOOO으 엄태웅 지온이 보기 부끄럽지도 않나; 아내랑 애기랑 방송나와서 차칸 남편~ 조은아빠~ 하더니 으으 더러워...
OOOO 헐;; 예~전에 엄태웅 별로라는 얘기를 들은 거 같은데 이 일 때문이려나요... 다른 게 또 있나 =_=
OOOO엄태웅은 박유천과 이진욱에게 조언을 구하고 싶겠지만. 그 사람들은 싱글이라는 함정이.. 참. 어렵다.
OOOO아! 엄태웅 🔞
OOOO아십라 엄태웅 선덕여왕이제 어케보냐
OOOO기자 제정신이냐.. 엄태웅 와이프한테 전화해서 물어보는건 무슨 또라이짓이냐... 진짜 개 상놈들이네
OOOO엄태웅은 진짜 딸은...누나는...부인은...장인도 원로배우로 알고있는데...에휴
OOOO 62. 적도의 남자? 거기서 이현우가 성인 역인 엄태웅이 되는 장면인데 개웃긴 건 설정상 20살에서 21살이 된 거임
OOOO 지금 엄태웅을 안타까워 하시는 건가요?
OOOO엄태웅.. 순간 결혼 한 거 까먹음..
OOOO 엄태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래원, 엄태웅, 박유천 이런 사람들 눈빛 너무 일치하잖아요...
OOOO분명 국정이 뭔가를 뭍기 위해서 엄태웅껄 발표했는데 그렇게 막 활성화되지않는건가
OOOO엄태웅도 좀 크긴 한데 많이 묻히는 느낌이네
OOOO에...? 엄태웅..?
OOOO헐 엄태웅 너무 충격이고
OOOO아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태웅 팬이냐?
OOOO박양, 새누리 엄태웅 정말 고맙겠다
OOOO엄태웅 댓글ㅋㅋㅋ 오져따리 오져따
OOOO엄태웅을 고소한 여자가 사기죄로 구속수감중이라는데 구속수감된 상태에서 고소가 가능한가? 가능하니까 했겠지?
OOOO실시간 검색 엄태웅 보고 짜증내면서 내리다 김희 검색어에 있길래 왜? 하고 보고 결과에 안심...
OOOO헐 엄태웅까지.. ㅋ
OOOO엄태웅은 딸, 와이프, 누나, 장인어른 얼굴 다 팔렸는데 어떻게 뒤에서 저런 짓을 하냐...
OOOO엄태웅만 검색했는데 진심 대환장글 난무
OOOO엄태웅 밥줄도 끊으려 할것인가...
OOOO남자 연예인들 업소 다니는 거 조심해야겠다. 행동거지도 조심하는 건 당연한 거지만 요즘따라 이슈 덮을 때마다 뽑아서 덮어쓰니 엄태웅은 유부남인데 사랑도 호감도 갖다 쓸 수도 없고 어떻게 이 산을 넘을 것인가.
OOOO엄태웅 하태하태 엄태엄태
OOOO엄태웅 고소녀. 사기꾼이가ㅋㅋㅋ뭐꼬 저야자
OOOO 엄태웅만 알겠죠!ㅋㅋ
OOOO리) 엄태웅은 전에 연예계쪽 잘 알고 있는 지인에게 들은 말들이 있어서 언젠간 저리 걸릴 줄 알았음
OOOO아 헐 그러네 엄태웅 육아예능에 출연했었지 완전 잊고 있었다..
OOOO 저눈 설마 설마 하고 있어요 .왠지 모르게.여자가 사기치는 스멜 ..아니면 엄태웅씨 망
OOOO건축학개론 그 엄태웅이 ...
OOOO 박유천...이건희...엄태웅...다음은 누굴까요...
OOOO엄태웅 뭔일있음?
OOOO엄태웅 역시......................... 관상을 믿게된다 점점
OOOO엄태웅............. 안녕. 회전문 고마워
OOOO오늘 엄태웅도 누구때문에 나온지 아는 사람은 다 알테지만 다들 엄태웅 어쩌고 저쩌고만 하겠지. 참 좋다. 이목 돌리기 좋은 아이템이야. 북풍이랑 골고루 잘쓰인다.
OOOO엄태웅 애키우는 예능 했지않나
OOOO헐 이러면 엄태웅도 희생양인가
OOOO 이미 엄태웅 잘못으로 낙인 박힘 ㅅㄱ
OOOO하 엄태웅 진짜 실망이다..
OOOO엄태웅 충격이다...사실이든 아니든 지온이는 어떻해 ㅠㅜ
OOOO엄태웅....헐
OOOO엄태웅은 방송에 부인은 물론이고 본인 딸과 장인까지 나왔는데 정말 저게 사실이라면 매장수준 아닌가
OOOO엄태웅ㅋㅋㅋㅋ아빠 어디가?
OOOO아니 엄태웅은 왜....
OOOO엄태웅, 고소녀 현재 사기죄로 교도소 구속 수감중이라는데.
OOOO엄태웅 미친.. 아 벌써부터 스트레스다 저녁 먹을 때 분명 엄태웅 얘기 나올텐데 또 무슨 쉴드를 듣게 될까
OOOO잘가라 엄태웅
OOOO엄태웅은 또 뭐야 검찰 출소 표정보면 되겠군
OOOO엄태웅 슈돌도 나오지않았냐
OOOO엄태웅....?!
OOOO엄태웅 와이프 인스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조용히 있는게 도와주는건데 놀리는거냐 위로해주는거냐
OOOO어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자새끼 개쓰레기네 엄태웅 일터지니까 가족한테 연락하는건 대체 어떤 사고방식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진욱건이 있어서 엄태웅도 두고봐야 알거같은데.
OOOO그리고 기자새끼들은 엄태웅한테 전화한 것도 아니고 윤혜진씨한테 전화하는건 무슨 개쓰레기 상도덕없는 예의없는 짓이냐 기레기라고 욕을 그래서 처먹지
OOOO헐 엄태웅.....
OOOO엄태웅 ㅋㅋㅋㅋㅋ
OOOO엄태웅 ㅉ.....
OOOO슈돌에 엄태웅 나올때 난 엄태웅을 좋게 볼 수 없었고 그건 여러번 얘기했는데, 앞날 창창하고 해외로 나갈 계획이었던 발레리나 애인을 잡아두고 싶어 임신시키고 결혼한 남자이기 때문임. 그러고 자기 커리어는 계속쌓아가고...
OOOO슈돌 보면서 내가 기억이 맞는지 모르겠는데 윤혜진씨가 엄태웅엄마가 결혼하면서 본인에게 다른거 다필요없고 아침밥만 잘챙겨주면 된다고 했다고했다며 그래서 아침밥에 신경써서 하는 편이라고 인터뷰하는걸 봤던 기억이 있다
OOOO엄태웅솔로지?
OOOO엄태웅은 좀 약하잖아
OOOO 엄태웅이 저 분 발레리난데 발목잡아 결혼했단거 까지 방송탔는데 흠 ..진짜 실망 대실망쓰 돈많겠죠 뭐.
OOOO참 엄태웅도,, 자기 얼굴만 팔린 것도 아니고 아내 분도 얼굴 알려진 사람일 뿐더러 딸아이도 방송 출연 시켜놓고 왜저러냐 ㅁㅊ
OOOO오늘 화제가 된 엄태웅. 다 떠나서, 좋은 배우인데 작품마다 편차가 커서 아쉽다. 부활의 엄포스로는 불멸로 회자될 명연기를 보여주었고, 적도의 남자에서도 좋았지만, 기본적으로 강한 캐릭터를 할때 더 잘한다. 좀 평범하거나 일상적인 캐릭터를 하면
OOOO엄태웅 뉴스 링크가 예상보다 빨리 퍼지는데, 그냥 일단은 가만히 지켜보는 게 나을 것 같아서 삭제했습니다.
OOOO엄태웅 이놈 맛사지숍에 갔으면 맛사지만 받아야지..욱하는 바람에 35살맛사지녀를 ...ㅋ크 젓됐군
OOOO아니뭐야 엄태웅씨가 또 맞다고??? (혼란
OOOOㅇ0ㅇ,,,,,,,,,,,,,,,,,,,,,,,,,,,,,,,,엄태웅........................................티비에 딸이랑 부인이랑 같이 예능 나오지 않았나..
OOOO엄태웅은 또 뭔일이여
OOOO엄태웅 넘 실망인데 ..
OOOO엄태웅.... 존나 충격먹었다
OOOO엄태웅 와이프는 얼마전에 오늘 뭐 먹지 나와서 남편자랑을 했는데 ㅡㅡ;;
OOOO 뭐라도 조리돌려까야겠는데 엄태웅은 SNS를 안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닥같은 인간들.....
OOOO 애만 불쌍해요 엄태웅 그렇게 안봤는데 진짜 쓰레기네요...
OOOO이젠 엄태웅?
OOOO거짓말 엄태웅이???
OOOO엄태웅 록키 하차할 모양인가보네 엠뮤 발빼는속도가 LTE급ㅋㅋㅋㅋㅋㅋㅋ
OOOO엄태웅이요...? 헐...
OOOO어 설마 엄태웅 진짜면... 내...내.....소듕한......일리는....김일리....... 성범죄충때문에 못보는 인생드라마가 공주의남자이후로 또생기다니... 심지어 여배우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두사람인데 ㅎ ㅏ..빡친다.......
OOOO와 엄태웅 ;;
OOOO마누라 집안 유명한 원로배우들 있고 짱짱하던데 엄태웅 이제 커리어 조졌네
OOOO와씨 엄태웅?????????;;;;;;;
OOOO엄태웅은 또 뭐다냐
OOOO엄태웅 ... ㅁㅊ ....
OOOO에...? 엄태웅이 뭐라고....?
OOOO엄태웅은 또 뭐람;
OOOO미친 엄태웅이 지금 이유 없이 욕 먹은거야?
OOOO역시 엄태웅 관상..
OOOO엄태웅 모냐 또 근데 지난1월이면 왜 여지껏 안하다가..
OOOO속보) 엄태웅,박유천,윤창중 만나 의형제 맺음
OOOO 아!!! 엄태웅 너마저!!
OOOO엄태웅이 내가 티비에서 본 그 엄태웅인가 하고 검색해보니까 맞네; 아니 진심 현타와 세상이 왜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엄태웅,,,노우,,,,,
OOOO엄태웅 슈돌때부터 맘에안들었어 ..
OOOO 진짜 엄태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덕여왕때부터 쭉 호감이고 나름 출연 예능도 챙겨보고 그랬는데 총공깽이다 진짜
OOOO엄태웅 씨는 또 뭘 잘못 했는가? 떠들썩 하네.
OOOO와 엄태웅.... 애 데리고 방송 한 모습들이 생각나서 소름 돋네....
OOOO 부인이랑 딸은 무슨죄냐... 누나도 그렇고. 엄태웅 하나때문에 여러사람 피해보는구나
OOOO엄태웅은 또 머야
OOOO이야... 엄태웅... 대단하다. 어케 그런데 갈 생각을 다 하셨을까. 이야... 잘났다 잘났어.
OOOO엄태웅으론 약하지.. 요즘 정치권 돌아가는걸 봐라. 연예인들 조심 또 조심 해야한다.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라
OOOO엄태웅 씨 ......
OOOO미친 엄태웅;;;;;
OOOO시ㅣ미친 뭐야 이게 나 엄태웅 좋아하는 배우인데
OOOO엄태웅... ㅋㅋ 그렇게 안봤는데 ㅠㅠ
OOOO엄태웅??????내가 아는 엄태웅??????????
OOOO근데 엄태웅.. 결혼하지 않았..나? 아닝가.. 그건 이선균인가'0'....
OOOO엄태웅 뽑으라는 줄
OOOO엄태웅 미쳤다 지온이 어떡함....
OOOO엄태웅 아내가 걱정된다.... ㅠㅠ 에휴....
OOOO울 엄니 엄태웅 장인어르신 혈압 걱정 중.
OOOO엄태웅 한방에 훅 가는구나
OOOO아 엄태웅..
OOOO엥 엄태웅 몬 일이냐
OOOO진ㄴ짜 마누라도 있잖아 ㄱ이게 무슨 한국남자 정말 질떨어지고 ㄹ엄태웅 완전 좋아했었는데
OOOO헐... 엄태웅 대박......
OOOO엄태웅 대박,,,
OOOOㅇ어어어어어ㅓ어ㅓ어엍어어어엄탵애애ㅐ탵태웅.....이....엄태웅이........??.....
OOOO아 그리고 보니 나 엄태웅 닮았단 얘기 들어봤어요
OOOO엄태웅이 슈퍼맨에도 나왔었나 보네.. ㅋ
OOOO엄태웅 좋아하는 배우였는데 안녕.
OOOO엄태웅 어쩔.....
OOOO???? 존나 엄태웅ㅇ?????????????????????
OOOO와 엄태웅 머임
OOOO또 정치에서 뭐 터진거 숨길려고 엄태웅 쓰는거 아님? 내가 아는 엄태웅님이 절대 아님 내가 이진욱때도 이생각했는데
OOOO엄태웅 1974년생. 호랑이띠구나. 1986년생인 박유천도 호랑이띠. 범띠 올해 악삼재라더니
OOOO헐 엄태웅 뉴스 지금봄
OOOO어...엄태웅..... 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