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7, 2016

이종석 더블유 강철 LEEJONGSUK 드라마 한효주 예쁘다 없이 중에서 그리운 우는남자


더블유


OOOO다음주 7,8화가 올림픽예선과 이중편성이 되었다고 하네요 계속 이어서 보고싶은 마음을 전해야할것같아요 #더블유 #이종석 #한효주 #mbc #결방없음에힘을! #더블유공홈
OOOO완전 그리운 고딩 #강철 세레모니는 덤! #아테네올림픽 사격금메달리스트 #핫한드라마 #더블유 중에서. . #이종석 #진종오 #리우올림픽 #화이팅!
OOOO#더블유 #W #심쿵남_츤데레_강철 #철연주 #이종석 #한효주 병맛같은 매력이라닠ㅋㅋㅋㅋㅋㅋ 또 그 말에 설렌다닠ㅋㅋㅋㅋㅋㅋ #병맛
OOOO완전 그리운 고딩 #강철 세레모니는 덤! #아테네올림픽 사격금메달리스트 #드라마 #더블유 중에서. . #이종석 #진종오 #리우올림픽 #화이팅!
OOOO더블유 재방보고 있는데 이야...이종석 잘생겼네 기럭지도...크으으
OOOORegrann from jongsuk0206 - 아.. 맥락도 없이 피곤하네 #Regrann #더블유 #이종석 #담요쓰고빙수먹는_MC맥락찡
OOOO완전 그리운 고딩 #강철 세레모니는 덤! #아테네올림픽 사격금메달리스트 #드라마 #더블유 중에서. . #이종석 #화이팅!
이종석 더블유 강철 LEEJONGSUK 드라마 한효주 예쁘다 없이 중에서 그리운 우는남자 peachzzzzzang_
OOOO강철 살아나다 ㅜㅜㅜㅜ예고캡쳐 #더블유 #이종석
OOOO 당신의 새로운 헤어 스타일이 있는지 알고 있나요 강철 (이종석 ~ 더블유) 헤어 스타일처럼 보인다. 😍 나는 그것을 사랑 해요. 시원한! 👍 😉
OOOO#이종석 #한효주 #더블유 #w #결방반대 내가 납득할 편성이 뭔지 알잖아. 간단해 더블유를 편성 잡고, 올림픽은 엠사 케이블에 틀고 그래서 내 평범한 덕질을 하고싶어. 그게다야
OOOO드라마 더블유(W) :오연주가 강철의 창조주일 가능성 #W #더블유 #이종석 #한효주
OOOO굿와이프 잠깐보다 더블유로 채널넘겼는데 나나랑 이종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닮았다 남매해도 되겠음 예쁜남매 ㅋㅋㅋ
OOOO슬픈 내 엔졜 ㅠㅠ #이종석 #더블유 #W

강철


OOOO오늘 #W 재방송을 봐야지 맥락에 맞을 것 같은데.. 강철 a.k.a MC맥락(#이종석)이 기다리고 있을게요♥ 오늘 오후 1시 15분 5-6회 재방송.
OOOO강철(#이종석)&도윤(#이태환)의 과거 회상신! 두 사람의 심쿵 브로케미 보는 재미가 쏠쏠해>_< #W 수,목 밤 10시 방송
OOOO#이종석 #강철 만화처럼 생겼다는건 이렇게 생긴걸 말하는거ㅇㅇ.....
OOOO오늘 #W 하이라이트 = 빗속을 배회하는 강철, 웹툰 W를 보고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는 강철. #이종석 #눈빛이_다했잖아요
OOOO넘지쳐보여서짠하다ㅜㅠ #이종석 #강철 #짠하다 #힘내요

LEEJONGSUK


OOOO세상에,, 오빠는 맥락도 없이 피곤한지 몰라도 수니 눈에는 맥락도 없이 잘생겼네 #이종석 #leejongsuk
OOOO97(96)년생 레이나(reina) #韓国好きな人 #이종석 #leejongsuk #イジョンソク #李钟硕 #李鍾碩 #韓ドラ好きな人 #韓国好きな人と繋がりたい #RTした人全員フォローする t.…
OOOO11. quotes I liked 📝⏳: #TwoWorlds #W 이종석 #LeeJongSuk
이종석 더블유 강철 LEEJONGSUK 드라마 한효주 예쁘다 없이 중에서 그리운 우는남자 eungyu2
OOOO강대표 😃👍👍 #이종석 #leejongsuk
OOOO공홈 갔다가 발견 강대표ㅜㅜㅜ #이종석 #leejongsuk
OOOO'16Aug6 #Leejongsuk 's IG Updated 아.. 맥락도 없이 피곤하네 Ah..sangat lelah tanpa sebab #이종석 #leejongsuk #李钟硕 #李鍾碩 #イジョンソク
OOOO2017.08.02 #이종석 #LeeJongSuk Instagram Update 에어컨이나 좀 틀어주오.. 더워죽겠소..🙃

드라마


OOOO이종석진ㄴ짜...드라마면ㄴ드라마 영화면영화 출연하는거 챙겨볼정도로 좋아하는데....이사장ㅇ님 인장 넘 구ㅏ여움ㅁ... 토끼귀ㅣ....
OOOO 재방송을 보는데, 스토리랑 아무 상관 없이 이종석에게 세 번 심쿵했음... 맥락 없이 심쿵하고, 맥락 없이 설레는 게 K-드라마의 핵심이다.
OOOO 피노키오인거가타요..! 아 오랫만에 남순이보고싶네요ㅠㅠㅠ이종석나오는 드라마 다 정주행해버리도싶어요ㅠㅠ시간만잇다면...흑흑..
OOOOㅇㅌ 저 이종석 우는짤 드라마 무슨드라만지 아시는분..?ㅠㅠ너목들인가..?
OOOO 핫 현성아 안녕 난 쓰레기라고해(꿇 저도 막 아니 아...괜히 진상 피운건 아닌가시펐어요 으으 현성이랑 상담을 할때 W(이종석 주연 드라마)를 귀로 들으면서 했어요. 몰입이 크으~
OOOO내일은 사격있어여:) 사격..!! 요즘 나오는 드라마 w 의 이종석이 생각나는군-
OOOO어쩌다보니...가 아니라 정주행은 못 해도 결말만 봤어도 어쨌든 이종석 출연한 드라마는 다(...)봤고 하나 남은 것도 존나 보면 안 되는 시기인데 예고편만 봐야지~하다 재방을 다 챙겨봤고 다음주부터 실시간 김상하는데 나 이종석 팬인가봐...
OOOO 수목드라마인데 ㅐㅈ밋서요!!!!!!!!! 자캐코패스 공포드라마!!!!!()()() 이종석이 미모깡패!!!!!!

한효주


OOOO한효주 이종석 결혼한거야?ㅋㅋㅋㅋ
OOOOW에서 이종석이 당신누구냐며 각성하는 장면 윤이형님 단편 그 뭐냐 게임캐릭터들이 반란일으키는거 그거 생각난다. 한효주 진짜 예쁘다. 그리고 이종석과 나란히 있으면 이종석이 매우 밀림.
이종석 더블유 강철 LEEJONGSUK 드라마 한효주 예쁘다 없이 중에서 그리운 우는남자 LeeJongSukWorld
OOOO#W 만찢커플 #이종석-#한효주 의 캐릭터 포스터 공개! 분위기가 다 했잖아요ㅠㅠ♥ 7월 20일(수) 밤 10시 첫/방/송
OOOO#W 촬영장 분위기 너무 좋은데~? 꽁냥꽁냥 케미가 돋보이는 #이종석-#한효주 의 비하인드컷 大방출♡
OOOO#W 화기애애한 배우들 #이종석 #한효주 #이태환 #정유진 #김의성 #이시언 의 제작발표회 현장! 브이와 브이가 만나면 ✌+✌=W !
OOOO W요!!!웹툰할때 그 W이건 같아요ㅋㅋㅋ이종석이랑 한효주나오는건데 이종석존잘이고한효주가존예에요ㅋㅋ장르정체성이뭔지모르겠지만 재밌더라구요ㅋㅋㅋ
OOOO한효주가 이종석 대하는게 너무 레알 헉 내최애 종이탈출구현<- font="">
OOOO 녜...한효주 이종석 비주얼이... 😢

예쁘다


OOOO이종석 예쁘긴 참 예쁘다
OOOO이종석 우는거 진짜 예쁘다
OOOO차차 이름 예쁘다 새로 태어날 소년은 이름을 뭘로 할까 사육고기라서 곧 죽을테지만 이름은 지어줘야지 이종석같이 뽀얗고 예쁘고 실어증이 있어서 말을 해본적이 없는소년
OOOO원래 이종석 별로안좋아했는데 전에 트텨에떠돌던 우는움짤보고 와 겁나예쁘다 이러고있었다

없이


OOOO뒷계를 싹 정리하고 의미없이 앓는 계정으로 리모델링했습니다. 원하시는 분들은 없겠지만 윤성현이나 박정민이나 이종석이나 새로 치일 분을 분야(?)상관없이 앓거나, 제가 심하게 앓는 모습을 보고싶으시다면 에 오세요.
OOOO맥락없이 피곤하단 말 넘 딱이어서 공감. 이종석 말주변이 좋구만.

중에서


OOOO이종석은 위대하다 내 팬질 중에서 제일 행동력 돋게 한 배우.........팬미팅...가게 만든 유일무이 한국 연예인.....

우는남자


OOOO우는남자 삼대장 이종석 서강준 박보검
이종석 더블유 강철 LEEJONGSUK 드라마 한효주 예쁘다 없이 중에서 그리운 우는남자 Mcwithhyojoo
OOOO이종석 우는남자 중 제일인 것
OOOO우는남자 하면 역시 이종석이지

잘생겼네


OOOO아 이종석 ㄹㅇ존나 잘생겼네...

박보검


OOOO내 기준 우는게 젤 예쁜 남자는 박보검.. 울리고 싶은 남자는 이종석..
OOOO63.08,소녀시대와 슈퍼주니어 썬키스트. 박보검,이종석 분만 생각하지 마세요 ,, 이들이 있었답니다 .. 다들 비주얼 살벌하네요 진짜.
OOOO내 안의 한국 male 요정(=엘프) 순위 1.태민 2. 이종석 3. 송중기 원래 송중기가 1위였는데 군대 다녀오니까 남자사람 같아져서.. 참고로 일반계 1윈 박보검이고 일반인계 1위는 허지웅이다. ...내 취향 넘 확실해서 나도 무섭다
OOOO ㅋ ㅋㅋㅋ ㅋ ㅋ 조아 이종석도 조아하지만..요새는 박보검ㅁ이라고 ,,,
OOOO윽 ㅜ 박보검 윽 ㅜ 이종석 윽 ㅠ

예쁜


OOOO아 이종석은 왜이리 예쁜걸까...
OOOO플텍 데려가고싶은 사람 많은데 저가 부끄러워서 말 못하겠으니까 오고싶으시면 당당하게 말해쥬세여 ❗️❗️❗️❗️ 저 이종석 조아함미다 배우덕질하시는분 절 도와주시옵고 잘생긴거 예쁜거 좋아해요 같이 앓아요ㅠㅠㅠㅠㅠ디엠주세…
OOOO야!!!!!!!!!!!! 이종석 너무 예쁜거아니냐!!!!!!!!!
OOOO예쁜 이종석 하세요..
OOOO그리고싶다 그림. 이종석같이 예쁜 소년 자캐를 만들고싶다. 세계관 안에서 사육고기로 길러지는 소년 그 소년아이를 만들어서 빨리 꽃을 꽂고싶다

우는거


OOOO아무리봐도 이종석 우는거 조낸 이쁘다고...
이종석 더블유 강철 LEEJONGSUK 드라마 한효주 예쁘다 없이 중에서 그리운 우는남자 withMBC
OOOO와 이종석 우는거 보니까 계속 울었으면 좋겠다

눈물점


OOOO이종석도 눈물점 있구나😳
OOOO 서인국 하으윽.. 이종석 하으으윽.... 준형이는 눈물점 없어도 이뻐..♡
OOOO이종석은 진짜 눈물점 때문에 더 울리고 싶다..

이종석


OOOO차승원 강동원 이종석 셋다 와이지인데 셋이 작품 안되면 연말에 화보라도 함 찍어서 달력으로 굿즈내줘 오이지...모델라인 굿
OOOO멋 있는 좋아♡ 이 헤어스타일도 물론 좋아하지만,이종석 의 센터 나누어 쪽이 더 좋아 괄호 잘 너무 🐹🐹🐹🐹🐹🐹🐹🐹🐹🐹🐹🐹🐹🐹 #이종석
OOOO이종석 이종석 ;ㅅ ;
이종석 더블유 강철 LEEJONGSUK 드라마 한효주 예쁘다 없이 중에서 그리운 우는남자 quack3_14quack
OOOO이종석진짜미쳤다너무예뻐
OOOO이종석 이쁜거봐라
OOOO10.W 재밋고 이종석 잘생겼다
OOOO어헣ㅎ 어허허허헣ㅎ ㅠㅠㅠㅠㅠ ㅠ ㅠ ㅠ ㅠ 이종석개잘생겼더ㅏㅜㅜㅜㅜ
OOOO꿈에서 디지몬이랑 현실이랑 섞여서 나왔다 이종석도 나왔는데 나땜에 주것다 매튜 최종보스한테 끌려갔는데 깼다
OOOO따블류 챙겨볼까 스토리도 흥미진진하고 이종석 카리스마 지리고 효주갓 커여어서 볼만한듯
OOOO어제 이종석 내내 보다가 40대 아저씨들 보니 넘 기분이 안 좋다 주말 아침엔 미남 나와야 하는거 아니냐
이종석 더블유 강철 LEEJONGSUK 드라마 한효주 예쁘다 없이 중에서 그리운 우는남자 WithJSIndonesia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신하균 주원 손호준 에즈라 밀러 이준기 이종석 류덕환 엄기준 헨리 카빌 데인 드한 앤드류 가필드 제시 아이젠버그 젠슨 에클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어..... 더 있는데.....아마 200자 안으로 다 못할 것
OOOOW재밌네 1편 볼때까지만 해도 이종석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보다보니 괜찮네ㅋㅋ
OOOOw 신박하네 이종석 예전에 보던 캐릭터랑 완전다러
OOOO전 이종석 코도 사랑합니다
OOOO이종석 넘나 예뻐
OOOO이종석이 예뻐서 울거 같은 9시 51분.
OOOO♡Lee Jong Suk♡이종석♡
이종석 더블유 강철 LEEJONGSUK 드라마 한효주 예쁘다 없이 중에서 그리운 우는남자 SoraAi_mw1117
OOOO이종석 내가 나온 중학교 출신
OOOO40.그리고 2016년 6월 호도 봐주어야 핸다...쎄씨 + 이종석 =참사랑
OOOOLee Jong-suk - 이종석 - September 14, 1989
OOOO이종석...이종석...모든 캐릭터가 다 넘우 맘에 들고요..이종석...채고....
OOOO 이종석 제 사랑입니다
OOOO아 와 나 진짜 이종석 너무 좋다
OOOO이종석 사진 들고 오면 어디 화보인지 맞출 수 있음 이제...
이종석 더블유 강철 LEEJONGSUK 드라마 한효주 예쁘다 없이 중에서 그리운 우는남자 taaako33
OOOO아 진짜 이종석 특히 W때라던가 W Korea 때라던가 마리끌레르때라던가 쎄시 이번 7월호 들고 오면 죽여버릴것이다
OOOO이종석 시파 개자료ㅐㅇ겨
OOOO이종석 파던 애 있었는데..아직도 이종석 파나봐(,,,
OOOO먼데 이종석 귀엽고 난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팔다리 길다
OOOO내가!!!!!!!!!! 이종석DVD!!!!!!!!!!!!!!!!!!!!! 산다는데!!!!!!¡!!!!!!!!!!!!!!???!!!!!!!!!!!! 판매자 왜 답장안해!!!!!!!!!!!!!!!!!!!!!!!!!!!!!!!!
OOOO이종석 앓지 않을게요
OOOO내 앤캐오너님이 계속 이종석으로 협박한다 나한테 왜 그래요? ㅠㅁㅠ
이종석 더블유 강철 LEEJONGSUK 드라마 한효주 예쁘다 없이 중에서 그리운 우는남자 830830_JUN
OOOO근데 나 인성 나쁘다 이 계정이 밴드계정이라서 뮤트하는거면 나도 이종석 앓았잖아 계속
OOOO아까 그 이종석 우는짤보고 피노키오 너무 ㅁ보고싶어짐 먼내용이지 이종석이 주연인가?
OOOO이종석화보는 전부 취적이길래 그려본,,
OOOO이종석 정말이지 우는 분야 최고된다 1인자
OOOO 영자라막그러는거아니라고요 저 이종석보느라 ㄱ ㄱ ㄱ ㄱ ㄱ
OOOO진짜 이종석 우는건 진짜 너무... 쩔어 저렇게 울면서 빌어주면 좋겠다
OOOO내 개인적인 기준으로 우리나라 남자들 중 눈물은 이종석이 단연 최고라고 생각함
이종석 더블유 강철 LEEJONGSUK 드라마 한효주 예쁘다 없이 중에서 그리운 우는남자 HQ1x11
OOOO이종석이 대본 다 살렸네
OOOO이종석 옛날에 시.가 나올땐 뭐야 저 ㅇ{쁜애는? 뜨겠네로 끝났는데 지금은 발성이며 발음이며 연ㄱ며ㅠ.ㅠ.ㅠ.ㅠ.ㅠ.ㅠㅠ.ㅠ.다ㄷ좋은데 일단 잘생겨따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이종석최고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OOOO헐 이종석 언제 와이지 갔냐.........
OOOO피노키오능 안봤ㄱ지만 거기 나오는 이종석 좋아해 넘 따뜻하게 생겼서 ( ͡° ͜ʖ ͡°) ( ͡° ͜ʖ ͡°)
OOOO진짜 미쳣냐고!!!!이종석 졸라!!!!!! 납!!!!!치!!!!!
OOOO꺅 이종석ㅋㅋㅋㅋㅋ
OOOO닥터이방인 1회 이종석은 레알이야♡교복을 입어도 전혀 위압감이 없는거 같아. 박훈도 진짜 멋있었는데, 기회가 된다면 또치 의사역 한번 더 해줬으면 좋겠다!!!!!
이종석 더블유 강철 LEEJONGSUK 드라마 한효주 예쁘다 없이 중에서 그리운 우는남자 a3galmunoona
OOOO 이종석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아ㅏ아아아아ㅏ앙 이종석의 미소 후후ㅜㅗㅜ후후ㅜ
OOOO피노키오 9화까지봄ㅠ ㅜ 이종석 개짱,,
OOOO하 곧 지디랑 이종석 볼생각하니 행복하군....
OOOO 헉 무뇽님 저 낼 보러ㅏ가요🎈🎈(안 물 ㅋㅋㅠ전 약간 예고편ㄴ보구 아 그 ㅁ모지 ..배두나랑 이종석 나왔던 탁구영화(?? 아세요? 그 영화가 떠올랐어요 아군대 제목 기억ㅇ이안나네요...😂ㅋㅋㅠㅠ앗 현장감 절다니 ..기대대요
OOOO이종석 우는고 겁나 이뿌네...
OOOO 1rt 유투브 탐방 << 주요키워드는 자주 바뀌는편인데 고정적인 💥위너-기간:이번주💥 루트를 제외하곤 요즘은 이종석/최우식/트와이스/아이오아이 시험기간엔 쁠러스로 네이버캐스트 탐방도 좋아하나 현재 앱삭 상태다 ,,,,, 빌어먹을 폰용량
이종석 더블유 강철 LEEJONGSUK 드라마 한효주 예쁘다 없이 중에서 그리운 우는남자 leejongsukgall
OOOO#이종석 #닥터 이방인
OOOO나 지짜 이종석 눈물 컨트롤 제일 신기하다 눈물도 막 타이밍 딱딱 맞춰서 아름답게 또르르떨어져;;
OOOO 마저ㅠㅠㅠㅠㅠㅠ이종석 모델이어서그런지 핏쩔어주심 ㅠㅠㅠㅠ
OOOO난 솔직히.그렇다 눈물 또르륵 보다 눈이 벌게져서 연약함을 뽐내면 장기털어서 머ㅓ든해주고싶어진다.. 그런의미서 이종석은 내 장기의 주인임
OOOO이종석 울때 입모양이 귀엽네 ㅅ
OOOO ..난 이종석은 좀 생긴 게 내 타입이 아니라서 잘생긴지 모르겠더라?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원서접수기간 이틀전에 이종석 팬미팅가면 미친거지 ?
이종석 더블유 강철 LEEJONGSUK 드라마 한효주 예쁘다 없이 중에서 그리운 우는남자 rrrrrrr_9017
OOOO이종석 존ㄴ나이쁘게우네
OOOO마저 한창 이종석팔때 쎄씨영상 917383719만번봄
OOOO일단 하나 중요한것은 이종석은 진리라는 것! 외모로나 발전한 연기로나
OOOO오랜만에 아잉 들은김에 이종석 아잉췄던거 보고싶다...
OOOO 정확한 의혹 제기하실 게 없으시다면 이종석 얼굴 한번 보시고 다시 찬찬히 생각해 주세요
OOOO한참 너목들 빠졌을 때 이거보고 광광 우렀다...ㅠㅠㅠㅠ 너목들 진짜 스토리 좋고, 이종석 연기 이보영 연기 다 최고... 법정물이 자칫하면 지루할 수 있는데 생활이랑 잘 연결시켜서 좀 더 배우고 싶고 듣고싶도록 했고..정웅인아저씨 악역도 어후..
OOOO나나 표정 너무 이종석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종석 더블유 강철 LEEJONGSUK 드라마 한효주 예쁘다 없이 중에서 그리운 우는남자 leejongsukgall
OOOO 그치만.......그치만 정말좋은데.....ㅠㅠ 흑 그럼 너목들 봐 내 인셍 드라만데 이종석시 너무 조아버려ㅠㅠ
OOOO ㄴㄴ 그거보단 이종석
OOOO진짜 스리디는 이종석이랑 강동원 매우매우 좋아한다.....ㅠㅠㅠㅠㅠㅠㅠ 잘생겼오...마지데...
OOOO이종석너무이쁘게우네..울먹울먹눈에눈물고여서 조금빨게졌는데 피부는하얗게돼서너무이쁘다
OOOO으 내 선에서 근육은 딱 저기까지 인 것 같아... 이종석 존잘생......
OOOO ㅇㄴ 내서방 넘작아 내이상형 이종석인데
OOOOㅇ이종석이자나요
이종석 더블유 강철 LEEJONGSUK 드라마 한효주 예쁘다 없이 중에서 그리운 우는남자 NabiyaBB
OOOO 이종석 진짜 넘 내취향
OOOO 인졍 ㅜㅜㅜㅜㅜㅜㅜ 지쨔 이종석 이즈 먼들 ㅜㅜ
OOOO 이상형 이종석님이요............ 귀여운데 박력있는 남자 좋아해요
OOOO아ㅏ 이종석 너무 이쁘다 증말..
OOOO나는 이어폰 끼고 이종석 보는데 마루에서 동생이 엄마랑 티비보면서 엄마! 저 사람은 왜 옷 색이 달라? 해서 이어폰 쓱 빼고 저 사람은 리베로야 점수를 못 따지. (이하생략) 존나 설명충. . .
OOOOㅁㅈ 이종석은 최고임
OOOO아 3시반에 진종오 사격 보구싶다 ㅜㅜ 진종오 보면서 이종석을 떠올리,,,,
이종석 더블유 강철 LEEJONGSUK 드라마 한효주 예쁘다 없이 중에서 그리운 우는남자 capgif_
OOOOfrom @jjing82 - 그후 나의 운명은??...😂😅 #발리 #아레나 #5월 #이종석 #빡찌랑서하랑 #동영상이거하나있넹😆😆😆
OOOO 애초에 좀 할 줄 알면 덧나냐 뭐 됐고 그래서 오늘은 잘 보냈어? 오늘도 W 재방 챙겼는데 역시 이종석 존잘
OOOO 이거슨....w에서 작가가 이종석캐 만들어놓고 컨트롤 못하는것과 비슷해보인다ww
OOOO이종석 작품 많이 했으면 좋겠다.........😍
OOOO 오우 눈치 챘군요 이종석이 막 엄청 말라서 별론데 연기를 너무 잘하고 목소리 넘나 좋은것 ,,, 울래 엉엉💦💦💦
OOOO이종석 2d처럼 생겼어
OOOO 는 죄다 이종석작품
이종석 더블유 강철 LEEJONGSUK 드라마 한효주 예쁘다 없이 중에서 그리운 우는남자 leejongsukgall
OOOO 영화라도...코리아를...... 이종석이 잊을 수 없는 명대사를 남깁니다... 니 젓가락으로 목따본 적 없디.......
OOOO와 이종석ㄷㄷ
OOOO와씨 미친 와 이종석 와 이야 우와 우아
OOOO이종석 좋아해💞💞💞
OOOO 아뇨 이종석이여
OOOO나도 이종석님 자태를 보면 내면 어딘가의 빻음은 모른 척하게 됨 진짜 애교 피우는 거 보면 건강에 좋아요 짱
OOOO 이종석빠가 사랑인거아니냐~
이종석 더블유 강철 LEEJONGSUK 드라마 한효주 예쁘다 없이 중에서 그리운 우는남자 minampeace46
OOOO이종석 너무 이쁘다 진짜...
OOOO#이종석 헉헉기럭지헉헉
OOOO이종석 너무잘생겼ㅇ서 미쳤ㅆ어어어억~~~!!!!!!!!!!
OOOO쓰리디는 솔직히 이종석이 내취향 갑이고.....
OOOO이종석 잘 생겼다
OOOORt) 영화 '피 끓는 청춘'의 홍성 농고 최대 카사노바 중길(이종석 분). 이쁜이들, 나 안 보고 싶은감? 오빠는 우리 이쁜이들이 참으로 보고싶은디~ 주저하지 말고 다가와유 ^^
OOOO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이종석 검은색 셔츠 짤 보고,.
이종석 더블유 강철 LEEJONGSUK 드라마 한효주 예쁘다 없이 중에서 그리운 우는남자 withMBC
OOOO 이종석!!! (부둥
OOOO 이종석....!!!(앓다죽음
OOOO맞다이종석
OOOOW이후 이종석이 너무 젛아졌어
OOOO아진짜 넋놓고 봤네 이종석 뭔데 잘생
OOOO이종석 와지임?
OOOO헐 그러고보니 이종석 인생롤모델이 강동원인데 같은 소속사네
이종석 더블유 강철 LEEJONGSUK 드라마 한효주 예쁘다 없이 중에서 그리운 우는남자 yyyyyui1836
OOOO이종석도 와지맨임?? 아니 와즤 배우 영입 진짜 미쳣내
OOOO디자이너 송자인의 브랜드 제인송이 이종석이랑 콜라보해서 아동폭력 근절캠페인 PLEASE STOP 을 시작했는데 볼캡이 예쁩니다 수익금은 세이브더칠드런처럼 전액 기부되는 방식이래요
OOOO이종석 미모는 세상사람모두가 알아줘야해...!
OOOO와...씨....저 이종석 화보는 이세상의 것이 아니야......저 얼굴이 어디 인간의 얼굴인가요....잘생쁨 포텐 터진다...o<- font="">
OOOO 아 이종석이에요? (연알못)(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싸 그 과정을 디카로 깔끔하게 촬영해서 저랑 잎새한테 주시면 유혈사태는 일어나지 않을ㄹ것입니다😊😊😊😊😊
OOOO 오! 이종석 나오니까 일단 봐야지! 했는데 꼭 봐야겠어여! 일단 배우들이 비주얼 깡패들이니까
OOOO ㅋㄱ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이종석 인성문제때문에 별로 안좋아합니다ㅋㄱㅌ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ㅎㅏ.... 의현이 잠짤때 몰래 씌어보는 걸로
이종석 더블유 강철 LEEJONGSUK 드라마 한효주 예쁘다 없이 중에서 그리운 우는남자 jiwonwe
OOOO옛날에 이종석이랑 하지원이 하던 아식스G1 광고에 오렌지 슈루슈랑 체리핑크크크 라난 병맛 노래가 있는데 나 그거 오질나게 부르고 다녀서 지원이라는 이름 가진 사람들이 나 싫어했다 맨날 마지막에 아식스 징원! 이거까지 해서. 노래 아직도 다 외움
OOOO내가 현실남자한테 잘생겼다고 할줄은 몰랐는뎃.이종석은.진짜야
OOOO아 이종석너무잘셍겻ㄷ어
OOOO아고, 귀여워. #이종석
OOOO?이종석 오이지였음?



이종석 더블유 강철 LEEJONGSUK 드라마 한효주 예쁘다 없이 중에서 그리운 우는남자 withMBC
이종석 더블유 강철 LEEJONGSUK 드라마 한효주 예쁘다 없이 중에서 그리운 우는남자 minampeace46
이종석 더블유 강철 LEEJONGSUK 드라마 한효주 예쁘다 없이 중에서 그리운 우는남자 hesdae
이종석 더블유 강철 LEEJONGSUK 드라마 한효주 예쁘다 없이 중에서 그리운 우는남자 memorytortu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