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7, 2016

문우람 승부조작 문성현 선수 구속 상무 개명 물갈이 10번 교체 코치


승부조작

OOOO네 문우람씨 승부조작한거 증거인멸 시도하려고 했다가 들켜서 구속되셨답니다 ㅋㅋㅋㅋ ㅂㅂ 잘가요~
OOOO스토브리그 넥센에게 일어난일 (수정) 개장석 횡령 감독 및 코치 물갈이 (감독이 선수 등번호 뺏어감) 김웅빈 등번호 교체 (10번) 문우람 조사중 / 문성현 승부조작 김정훈 개명 (김건태) 맥 굿바이 / 느그돈 재계약…
OOOO스토브리그 넥센에게 일어난일 (수정) 개장석 횡령 감독 및 코치 물갈이 (감독이 선수 등번호 뺏어감) 김웅빈 등번호 교체 (10번) 문우람 조사중 / 문성현 승부조작 김정훈 개명 (김건태) 맥 굿바이 / 느그돈 재계약 신쟁 보-근 김세현 (상 수상)
OOOO스토브리그 넥센에게 일어나는 일 개장석 횡령 감독 및 코치 물갈이 (감독이 선수 등번호 뺏어감) 김웅빈 등번호 교체 및 육성선수 전환 (10번) 문우람 조사중 / 문성현 승부조작 김정훈 개명 (김건태) 맥 사실상 굿바이…
OOOO스토브리그 넥센에게 일어나는 일 개장석 횡령 감독 및 코치 물갈이 (감독이 선수 등번호 뺏어감) 김웅빈 등번호 교체 및 육성선수 전환 (10번) 문우람 조사중 / 문성현 승부조작 김정훈 개명 (김건태) 맥 사실상 굿바이 / 느그돈 재계약 가능성 있어
OOOO 국군체육부대 관계자는 "문우람이 군대 오기 전에 이뤄진 일이라 자체적으로 파악하기도 어렵다. 군 검찰의 수사 진행 과정을 지켜보고 있다"며 "아직까지는 문우람이 승부조작 가담 혐의를 인정하지 않고 있다.
OOOO창원지검은 "문우람이 브로커와 친분을 쌓던 중 먼저 선수>>들<<에게 승부조작을 제의했다"며 "구체적인 일정·방법을 협의한 뒤 정보를 불법스포츠 도박 베팅방 운영자에게 알려줘 수익을 얻었다"고 밝힌 바 있다.

문우람 승부조작 문성현 선수 구속 상무 개명 물갈이 10번 교체 코치 ksw_050434

OOOO 군 관계자는 21일, 문우람이 지난주부터 구속돼 수사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7월 승부조작 혐의가 불거진 이후 불구속 수사를 받았던 문우람은 증거 인멸 가능성 때문에 구속됐다.
OOOO문우람이 먼저 브로커에게 제안한 것으로 알려져 더 큰 충격이다. 승부조작을 통해 1억원의 수익이 났고 이 중 이태양에게 2천만원, 문우람에게 1천만원 상당의 물품이 제공된 것으로 알려졌다. 문우람은 수익금을 이태양에게 전달하는 역할도 했다는 혐의다.
OOOO잉? 문우람구속? 승부조작 ㅋㅋ
OOOO[단독] 문우람 구속…승부조작 사건 새 국면 결국 구속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프로야구 승부조작 사건이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됐습니다. 군 검찰이 상무 소속의 문우람 선수를 최근 구속한 데 이어 다른 상무 선수들에게도 조사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ㅅㄱ
OOOO왓더문우람승부조작
OOOO문우람 승부조작 구속이라고....


문성현

OOOO타자는 조작할 수 있는게 없으니까 연루될 일 없을거야 - 문우람 ? 한 번 거절했으니까 연루될 일 없을거야 - 문성현 ?
OOOO문우람 문성현 둘다 제발 야구판에서 꺼쟈
OOOO문우람에 이어 문성현도 빠이~~ 문씨 멸문지화아니냐? #잊자
OOOO넥센 출신 조작 4명 김성현 문성현 문우람 이태양


선수

OOOO기사보니까 문우람 수사하면서 상무 다른선수들도 혐의가 발견됐따는데 상무에 우리 선수 누구있찌?
OOOO아니, 문우람이 구속됐네. 문우람 씨 이왕 이렇게 된 김에 연루된 선수 또는 브로커를 줄줄이 불어서 형량이라도 쪼매 줄이시길 바랍니다. 선수는 더 못 하시겠지만 말예요.
OOOO군 검찰은 또 문우람에 대한 수사 과정에서 혐의를 포착한 상무 소속 다른 선수들에 대해서도 조만간 공식적인 조사에 착수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크보는 해체를 해야하는것이 아닐까. 진지함.

문우람 승부조작 문성현 선수 구속 상무 개명 물갈이 10번 교체 코치 uhahuh_15

OOOO군 검찰은 또 문우람에 대한 수사 과정에서 혐의를 포착한 상무 소속 다른 선수들에 대해서도 조만간 공식적인 조사에 착수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OOOO상무 박치왕 감독은 21일 스포츠조선과의 전화 인터뷰에서 "문우람이 18일 구속 수사에 들어간 것은 맞지만, 상무 소속 다른 선수들에 대한 조사 여부 이야기는 아직 전해 듣지 못했다"고 말했다.


구속

OOOO 맞아요 문우람도 구속된거같던데.. 코보 크보 k만붙으면 일을 거지같이 처리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ㅌㅋ 에휴 답답해요
OOOO야 문우람 구속으로 빠지는거 그거 익훈이 대신 넣어주면 안 되냐 ??
OOOO허걱. 문우람 구속.
OOOO뭐야 문우람 구속이야? ㅋㅋㅋㅋㅋ
OOOO나음슬떼 떡밥터진거 음제? 는 인터넷 키자마자 문우람구속 기사봄ㅋㅋㅋㅋ

OOOO아무튼 얘들아 문우람 구속이래
OOOO문우람 구속?
OOOO이 와중에 이런일로 구속되는 문우람… 도주나 증거인멸 우려가 없으면 구속은 안되는데…문우람 측이 외부인과 손잡고 증거인멸을 시도한 정황이 있어 군사법원에 구속영장을 청구해 발부받았다고 밝혔답니다. t.…
OOOO#문우람(구KNN+Hrs,23) = #길라임 #박근혜 둘 다 최소 #구속,#무기징역 실형 집행, 최대 #사망/#서거/#하야 절실. #넥센히어로즈(#넥센)팬, 더더욱 강조.
OOOO문우람 구속 ㅅㅅ 타격 폼도 존나 개거지같고 눈빛도 존나 개거지같아서 싫어했는데
OOOO군 검찰 관계자는 문우람이 계속 범행을 부인하고 있지만, 최근 혐의를 확증할만한 단서를 확보했고, 문우람 측이 외부인과 손잡고 증거인멸을 시도한 정황이 있어 군사법원에 구속영장을 청구해 발부받았다고 밝혔습니다.
OOOO문우람 구속됐군..이새기 지는 아니라고 딱 잡아떼던데 인성이 스레기인 놈..

OOOO문우람 구속..... 그렇게 발뺌하더니
OOOO문우람 구속 스브스 뉴스 속보로 나왔다는데


문우람

OOOO 문우람?
OOOO한쪽 브로커는 언론에서도 얘기 자주 나온 문우람이랑 친분있는 그짝분이시고, 나머지 한쪽이 방송 자주 나오신 수첩에 메모 열심히 하시는 그분이시네
OOOO문OO = 문우람 이OO = 이태양
OOOO이태양..문우람.....
OOOOㅋㅋㅋ나는 저 브로커 말 별로 안 믿고 싶은데 됐고 문우람이랑 이태양이 제일 괘씸하다

OOOO이태양과 문우람의 친분관계는 이 대회 대표팀으로 설명 가능합니다
OOOO문우람 이태양은 다 나온 거 아냐? 왜 문ㅇㅇ이라고 써?
OOOO뭐한다고 모자이크질이냐 문우람 이태양
OOOO문우람이냐 ㅋㅋ
OOOO이제 문우람이군
OOOO문우람 생각할수록 빡치네
OOOO문우람??? 문우람????

OOOO문우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ㅇ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1/22 21시-#네이버 #실검 1위#tpp /2위#일본 지진 /3위#안나경 /4위:신동욱/5위:별난가족/6위:문우람/7위:석촌역/8위:정유라/9위:사상누각/10위:kbl
OOOO문우람 깜빵차 탔대요!어이구 이인간아!
OOOO요즘 트렌드가 뻔뻔인가봐?ㅋㅋㅋㅋ 문우람 존나 뻔뻔하네. 이태양은 아주 우정이 눈물겨웠는데ㅋㅋㅋㅋ
OOOO문우람 니가 크리스천이란 게 정말 창피하다
OOOO문우람 이 간이 우주 밖으로 나간 새끼 아직도 무죄주장 ㅋㅋㅋㅋㅋ
OOOO문우람감자

OOOO헐 문우람
OOOOㅁㅊ 문우람 증거인멸까지 시도했냐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뭐지 문우람 진짜 어떻게 이럴 수 있냐??
OOOO내가 범죄두 소리 하도 들어서 앵간하면 귀닫고 눈감고 어느정도만 필터링해서 야구보는 인간인데 문우람 .......... 크 모집도 하시고 대단하세요?
OOOO문우람 잘가라
OOOO문우람은 나중에 출소하면 또 군대가야 하누?
OOOO11/21 23시-#네이버 #실검 1위#불야성 /2위#최백호 /3위#우리집에사는남자 /4위:낭만닥터 김사부/5위:손연재/6위:문우람/7위:김종/8위:국가장학금/9위:냉장고를 부탁해/10위:비정상회담

OOOO문우람님이 은팔찌를 획득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