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7, 2016

박정수 이특 LEETEUK SUKIRA 특디 슈키라의 TEUK DJ 출근 PREVIEW KTR


이특


OOOO160731 슈키라의 특디 #이특 #박정수 160731 Sukira DJ Teuk #Leeteuk
OOOOScared look for scary stories ^^~ 160726 슈키라의 특디 #이특 #박정수 160726 Sukira DJ Teuk #sukira #ktr #Leeteuk
OOOO903 #이특 #Leeteuk #박정수 상해 개인 팬미팅 1차 티케팅 오늘 8PM 마감입니다🙋🙋🙋
OOOO귀여운 특디 왔어용~☆ 프리뷰 160803 슈키라의 특디 출근 #이특 #박정수 Preview 160803 Sukira Teuk DJ #Leeteuk
OOOO어제 멀어서 장말 답답했지만 오늘 드디어 잘 볼 수 있어용~ 프리뷰 160721 슈키라의 특디 #이특 #박정수 Preview 160621 Sukira Teuk DJ #Leeteuk
OOOO프리뷰 160721 슈키라의 특디 #이특 #박정수 Preview 160621 Sukira Teuk DJ #Leeteuk
OOOO160728스타강림 촬영 #이특 #박정수 #Leeteuk 수고했어용^^
박정수 이특 LEETEUK SUKIRA 특디 슈키라의 TEUK DJ 출근 PREVIEW KTR TeukBar
OOOO160728스타강림 촬영 #이특 #박정수 #Leeteuk
OOOO나도 오빠의 손 잡고 있다 ㅜㅜ #이특 #박정수 #Leeteuk #스타강림
OOOO아이 같은 특디 오늘 귀엽게 왔어용~ 프리뷰 160803 슈키라의 특디 #이특 #박정수 Preview 160803 Sukira Teuk DJ #Leeteuk
OOOO집에 가서 푹 쉬세용 프리뷰 160803 슈키라의 특디 #이특 #박정수 Preview 160803 Sukira Teuk DJ #Leeteuk
OOOO8/11 티케팅 #이특 #대세MC이특 #박정수 #leeteuk #특이한하루
OOOO20160728 #이특 #leeteuk #박정수 ✈️✈️✈️중국도착!!#대세MC이특화이팅 💦💦💦산동TV #스타강림 8월21일 첫방송 기대한다^^
OOOO하이파이브! 프리뷰 160725 슈키라의 특디 출근 #이특 #박정수 #sukira #ktr #Leeteuk
OOOO안녕하세요 ~ 프리뷰 160725 슈키라의 특디 출근 #이특 #박정수 #sukira #ktr #Leeteuk
OOOO160725ktr #이특 #박정수 #Leeteuk 넘 귀여워 잉잉잉 🤗
OOOOPlaying with a kid ~ ♥︎ 160725 슈키라의 특디 #이특 #박정수 160725 Sukira DJ Teuk #sukira #ktr #Leeteuk
OOOO20160726 #슈키라 #이특 #박정수 #LEETEUK 출근 했어용~~~~~~~~~ 오늘 진짜 더워요 ㅜㅜ 💦💦💦
OOOO20160728 #이특 #leeteuk #박정수 ✈️✈️✈️중국 인천 출국 중국 더워요 ><~~~~~즐겁게 촬영 하세요 ^^
OOOO20160728 인천공항 출국 #이특 #박정수 #leeteuk
OOOO20160728 인천공항 출국 #이특 #박정수 #leeteuk 잘 다녀와요!!!!
박정수 이특 LEETEUK SUKIRA 특디 슈키라의 TEUK DJ 출근 PREVIEW KTR JoDah_9296
OOOO20160728 #이특 #leeteuk #박정수 ✈️✈️✈️중국행 인천 출국 더우니까 몸이 조심하세요 ^^
OOOO20160728 #이특 #leeteuk #박정수 ✈️✈️✈️중국도착!! 덥죠!!!#대세MC이특화이팅
OOOO160728JiNan도착 #이특 #박정수 #Leeteuk 이따 봐용
OOOO20160730 인천공항 입국 #이특 #leeteuk #박정수 수고했어요!!!!
OOOO20160731 #슈키라 #이특 #leeteuk #박정수 일요일도 출근!!!
OOOO20160801 8월첫날! #이특 #leeteuk #박정수 슈키라 출근
OOOO20160731 슈키라 #이특 #leeteuk #박정수 퇴근 안녕 8월!!!
OOOO주말이라도 열심히 일해용~ 화이팅! 프리뷰 160731 슈키라의 특디 출근 #이특 #박정수
OOOO잘 자용~♡ 프리뷰 160731 슈키라의 특디 #Leeteuk #이특 #박정수
OOOO[160726 KTR/슈키라] 박정수 노래방(2)- #이특 애상
OOOO오늘 방문한 한빛맹아원 슈퍼주니어 이특. 박정수의 34번째 생일 축하해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OOOO2016:08:03 ว่างก็ใส่หมวก เล่นกับไมค์ ㅋㅋ.. 왜 이렇게 귀여워..?! 😄 #이특 #LeeTeuk #อีทึก #박정수 #Sukira #StarTeuk
OOOO오빠 오늘 재미있는 시간 보냈죠 ~ ♡ 프리뷰 160726 슈키라의 특디 #이특 #박정수 Preview 160726 Sukira DJ Teuk #sukira #ktr #Leeteuk
OOOO수요일부터 오늘까지 장염때매 아파서 덕질이고 뭐고 다꺼져ㅠㅠㅠㅠㅠ 이랬는데 박정수 얼굴 만병통치약이다 정말ㅠㅠㅠㅠㅠ 장염뿌샤버려 우주 뿌샤버려ㅠㅠㅠㅠㅠ 이특 존예보스디ㅠㅠㅠㅠㅠㅠㅠ
박정수 이특 LEETEUK SUKIRA 특디 슈키라의 TEUK DJ 출근 PREVIEW KTR sjbbaicemango
OOOO20160728 #이특 #leeteuk #박정수 #대세MC이특화이팅 중국산동TV #스타강림 덥죠 ㅜㅜ 많이 고생 했어요💦💦💦

선수


OOOO왜 다른 구단엔 약오르게 잘생긴 선수들이 많은 것일까. 그럴때마다 박정수 선수 꺼내봅니다. 데려와주신 구단 관계자분들과 태어나주신 선수분 사랑합니다
OOOO10/6(화) 광주 LG전 최종전에 진행되는 #이홍구 #박정수 선수의 사인회 번호표 배포는 사인회 시작 2시간전인, 3시부터 챔피언스필드 중앙출입구 옆 1안내소에서 선착순 100분께 배포될 예정입니다. t.co…
OOOO 기아팬인 친구가 ㅋㅋ 그렇게 야구 이야기할 때 듣는 척도 안해놓고 입덕이냐고 ㅋㅋㅋ 저 기아 유니폼도 사려구요! 박정수 선수 이름 크게 박아서 ㅋㅋㅋ ((그렇게 그는 제대 후 다른 곳으로 옮기는데...
OOOO기아타이거즈 박정수 선수 오늘부터 직관 다 돌거야 했더니 군대 가셨구나.....((오열

한석봉도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서기였다!! 믿어라!! 한석봉도 울고갔어.... 내가 누구냐고?? 이 특. 박정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냐 오빠얔ㅋㅋㅋㅋㅋㅋㅋ t.co…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서기였다!! 믿어라!! 한석봉도 울고갔어.... 내가 누구냐고?? 이 특. 박정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냐 오빠얔ㅋㅋㅋㅋㅋㅋㅋ

김희철


OOOO김희철 박정수 복면가왕 함 나와줘라 !_!
OOOO🌹꽃길만 걷자🌹 슈M 헨조× ((박정수 김희철 김종운 신동희 이동해 최시원 이혁재 김려욱 조규현 김기범 +김종진)) 안고가요 #BlueisSuperJunior
OOOO정작 김희철은 모르고 그냥 얘가 요즘 좀 성질 덜 부리네ㅎ 하고있다가 '나 애인 생기면 이거 해 보고싶었어.' 같은 말 하면 끄덕끄덕하다가 뒤늦게 단어가 머리에 들어오고 너랑? 나랑??!? 해서 '싫음 말고' 하는 박정수한테 미쳤냐면서 끌어안음 좋겠네

중국


OOOO미친 박정수 대미친 대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 중국팬들 좋겠다.. 왜 이쁜 정수 한국에서 먼저 투어 시작 안하남?

박정수


OOOO박정수 ♥♥♥
OOOO헐 박정수 내후년 아니고 내년 9월 복귀래
OOOO 언제까지나 엘프이에요~~영원히 사랑해~박정수 최고!!!
박정수 이특 LEETEUK SUKIRA 특디 슈키라의 TEUK DJ 출근 PREVIEW KTR lazzzy0
OOOO이쁜 정수로 힐링💕 경찰청 에이스이자 공식 승요!! 제대하고서도 승요 되어주길💕 #박정수 #기아타이거즈
OOOO 박정수님이시다
OOOO 존나 박정수 연관검색어 누구지 하고 봣는데 대존잘 연관검색어 다솜 뭔가 봣는데 존나 닮앗네 씨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엄마 왜 내 이름은 박정수야? 그리고 왜 내 친구들 이름은 김정수 독고정수 팽정수야? >>>쨍그랑<<<
OOOO미친 이날 사진을 풀어주셨어 와 미친 사랑해요 왕 아아엉어러ㅓ어러럴라라아ㅏ엉어어오오어아ㅏㅇㅇ 박정수 짧은머리+해리포터 안경 진짜 미친거 아니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굿와이프>에서 가장 소름 끼쳤던 장면은, 유지태가 병상의 박정수에게 "제가 어머니 아들이잖아요. 걱정 마세요"라고 말하는 장면. 이런 식의 모자간 대화로 가족 문제를 해결하려는 문화권이 얼마나 될까?
OOOO우결 저와 소라의 녹화분은 이번주로 막을 내립니다..근1년중에 정작 얼마하지못해 아쉬움이 크지만 그냥 인간 박정수를 보여달라며 편하게 해주신김준현 피디님..상희누나 경미누나..고생하셨습니다!!소라두..^^ …
OOOO이 사진 존좋이다ㅠㅠㅠㅠㅠ 바른 자세 박정수,,, 자세 최고인거 같다 이 오빤 진짜👍🏻👍🏻👍🏻👍🏻
OOOO하 서상사X박정수 좋은데? 오우 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의 퓨쳐스* 박정수 5.1이닝 4피안타 1실점 안치홍 5타수 2안타쳐서 타율 2리 하락 (.455) 박준태 1타수 무안타 (.255) 김병현 4이닝 5피안타 2실점 정동현 2이닝 1실점 손동욱 2.2이닝 2실점
OOOO박정수 승투
OOOO박정수 선발이네
OOOO 고마워!!!! 진짜 더쿠이기 전에ㅜㅜㅜ 인간 박정수의 삶,, 진짜 존경스럽다ㅠㅠㅠㅠ
OOOO아니,,,박정수,,조아요?,,진심으로 하는말이야..?
박정수 이특 LEETEUK SUKIRA 특디 슈키라의 TEUK DJ 출근 PREVIEW KTR Special_Pride71
OOOO박정수 임준혁 다 그켬
OOOO작년에 박정수도 용규 맞히고 군대로 도망갔지? 한승혁도 꼴보기 싫으니까 군대로 꺼져라~가서 오지마
OOOO힝 왕따안칠현 왕따정필교 ㅠ 왕따박정수도 본듯 또 잇나 ...
OOOO박정수 패션 개좋아
OOOO미친 박정수;;;;;;
OOOO박정수 넘넘 예쁘지
OOOO헐 미쳤네 지ㄴ짜;;;;; 하다 정신 차리고 보니까 아무것도 없는 배경에 흰 티일 뿐이라 어이없어져 버림..... 참 박정수 참나 ;ㅅ;
박정수 이특 LEETEUK SUKIRA 특디 슈키라의 TEUK DJ 출근 PREVIEW KTR TeukBar
OOOO아 박정수 최고 조녜
OOOO박정수 흰티셔츠 탐난다..... 비싼거겠즤..........
OOOO새삼 충격이다 저 래퍼들 사이에서 박정수 제일 형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시밬ㅋㅋㅋㅋㅋ 박정수 사진 졸라 좋고요?ㅠㅠㅠㅠㅠㅠ


박정수 이특 LEETEUK SUKIRA 특디 슈키라의 TEUK DJ 출근 PREVIEW KTR Kiatigers
박정수 이특 LEETEUK SUKIRA 특디 슈키라의 TEUK DJ 출근 PREVIEW KTR TeukBar
박정수 이특 LEETEUK SUKIRA 특디 슈키라의 TEUK DJ 출근 PREVIEW KTR TeukBar
박정수 이특 LEETEUK SUKIRA 특디 슈키라의 TEUK DJ 출근 PREVIEW KTR Hilda__leeteuk
박정수 이특 LEETEUK SUKIRA 특디 슈키라의 TEUK DJ 출근 PREVIEW KTR TeukBa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