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7, 2016

여자배구 한일전 선수 경기 올림픽 한국 대한민국 김연경 재방 일본 김연경선수


한일전


OOOORT) 여자배구 한일전 이겨서 이벵 할게요!! 트친한정x 알티 해주세요!! 당발은 다음 여자배구 예선 전 8시에 할게요!!
OOOO여자배구 한일전 이긴 기념으로 알티이벤합니다 더운데 시원하게 아이스크림 드시고 가세요 트친한정x 선수분들 정말 수고하셨고 남은 경기도 함께 응원 부탁드려요!
OOOO🏐여자배구 한일전 승리기념 알티 이벤트🏐 #리우2016 여자배구 일본을 상대로 너무 잘해주고 승리를 따낸 기념으로 시원한 빙수 쏩니다! 트친한정🙅🏻 앞으로 많이 남은 경기 우리 선수들 응원 많이 해주세요 🇰🇷 https:…
OOOO🏐퇴원 자축 + 여자배구 한일전 승리기념 알티 이벤트🏐 #리우2016 여자 배구 이긴것도 너무 기분 좋고 오늘 퇴원해서 자유의 몸 되었으니 그 기념해서 아이스크림 이벤트합니다! 트친한정 X🙅 당발은 월요일😀 https:…
OOOO(rt이벤트 여러분 어제 한일전 여자배구 이긴거랑 저 오늘 시험망쳐서 알티이벤트합니다 알티만해주세요 5000원 상품권 드려요 당발은 내일오후에합니다
OOOO여자배구 한일전 보는데 저게뭔데 왜 저거만봐. 나랑놀아조 하면서 돌아다니면서 애웅애웅 거리던 새벼기 ㅋㅋㅋ
OOOO[리우 올림픽] 여자배구 한일전 많은 응원 해주세요!
여자배구 한일전 선수 경기 올림픽 한국 대한민국 김연경 재방 일본 김연경선수 yourssun
OOOO어제 10시 여자배구 한일전을 봤을뿐인데.... 계속 경기가 휘몰아치는ㅁ바람에 새벽다섯시까지 봐버렸어...
OOOO 여자배구 한일전 봐라 핵꿀잼 ㅋㅋ
OOOO어제 한일전 여자배구 경기 보고 하이큐에 입덕한 친구들이 더러 보인다 겁나조쿤
OOOO솔직히 여자배구 한일전 아니었음 관심없었을듯
OOOO한일전 다시 볼 것이다ㅠㅠㅜㅜ탐라의 모두가 다 보았지ㅣ만 나만 못 본 여자배구.....
OOOO우리 아빠가 스포츠를 응원하면서 경기를 보면 응원하는 팀은 꼭 지더라.. 대표적인 예로 2002월드컵 4강이랑 런던 펜싱...런던 여자배구 한일전....존나 많음
OOOO여자배구 한일전 다운받는다,,,,,,, 다시 볼거야,,,,,
OOOOSbs 스포츠 채널에서 여자배구 한일전 재방하네

선수


OOOO여자배구대표팀선수들 인터뷰 멋지네... 공적인 자리에서 자신이 가장 자신있는 분야에 관하여 주술목 딱딱 갖춰서 완전한 문장으로 자신감있게 말하는 여성이 TV에 더 많이 나와야 한다.
OOOO한국 ㅇㅕ자배구가 이겼다면서요? [기분] 최고 헤헤 급한 마감 전부 다 끝내면 ㄹ이런식으로 닉네임 보고 배구선수 캐짜드릴게요 남캐한분 여캐한분 뽑아요~~
OOOO여러분 김연경선수 많이 관심가져주세요. 실제로 여자배구계에서 넘사벽이신데 주목받지 못하셔서 슬픕니다 공격도 최강이신데 예전에 리베로도 하셔서 수비도 잘하시는 만능사기캐 찍으신분이에요!!
OOOO이따가 9시반에 하는 여자배구... 그중 김연경선수 진짜 대단하다; 세계 여자배구 최고연봉.. 유럽리그 전 시즌 무패;; 외신기자들은 "당신은 세계최고의 공격수다. 두번째는 누구라 생각하는가" 물었다고...
OOOO김연경 선수 얼굴이 낯익어서 찾아보니 맞구나 전 흥국생명소속 몇년 전에 티비에서 여자배구하는데 처음으로 엄청 재밌게 봤던 배구경기였다 근데 흥국에서 끝에 엄청 짜증나게굴었네 ㅉㅉ 아무튼 너무 멋지십니다 짱!!!
OOOO이번엔 여자배구 이겼지만 런던올림픽에선 일본에 졌죠. 그때 시청 느낌은 우리가 파괴력은 일본보다 앞서지만 수비력과 조직력이 일본이 월등했음. 아주 끈질기게 방어하고 탄탄한 조직력이 인상적이었던 지난번 런던올림픽. 근데 확실히 일본선수들이 키가 작았음.
여자배구 한일전 선수 경기 올림픽 한국 대한민국 김연경 재방 일본 김연경선수 thatisnotforyou
OOOO외쳐 갓연경!!!!!!!! 오늘도 완전 쩔어주시는 김연경선수!!! 대한민국 여자배구 화이팅!! 히트다 히트!!!
OOOO 오ㅓ~~~~~~~~~~~~~~~ 캇쨩 괘멋찌다...?????? 어제 여자배구랑 유도봐ㅏ써!!!! 선수들 완전 잘하더라^-^ 우리 애기도 스포츠 잘할까,,,, 후 마냥 터뜨리는것만 잘하는건 아닐찌.....
OOOO여자배구 김희진 선수
OOOO양효진 선수는 리그에서도 블로킹 1위를 밥먹듯이 한답니다 여러분 여자배구 봐주세요
OOOO어제 못봤던 여자배구 재방 보고있는데 김연경선수 멋지다..
OOOORT이벤또) 우리나라여자배구 일본한테이겨서 또 김연경선수넘나좋아서 하는 이벤뚜😚 알티만해주세훈 알티1명만잇어도 뽑아요! 우리나라국민들 알티하세요!😉 #배구 #우승 #연경언니 💕
OOOO그 어제 리우여자배구전에서 그 반묶음한 선수?(이름 까머금) 그 선수가 언니 후배 사촌 누나라는뎈ㅋㅋㅋ일화가 너무 웃곀ㅋㅋ
OOOO그 선수 누구더라 ㅠ ㅠ ㅠ ㅠ 여자배구 선수신데 잘생겼는데 이름을 모르겠ㅅ서 희,, ,? 들어갔던고같은데
OOOO어제 여자배구 일본측에서 김연경 선수 대처법으로 내놓은게 '못막으니까 다른 선수 공을 철저히 막아라' 였던게 너무 쩔었고 웃겼음 강팀이 히나타 상대할 때 그러지 않았었냐고 못막으니까 블로킹 안하고 리시브로 받기...
OOOO추울 땐 역시 여자배구 /__\ #신연경 선수 시즌후반부터 봄배구까지 최고였어! ... 긔여움도 체고. (사진출처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배구단)
OOOO이시각 세계 최고의 미녀는? 4년전 패배를 3:1로 통쾌하게 설욕한 김연경! 순간 멈추는 듯한 호쾌한 스파이크! 팀을 이끄는 리더쉽! 김연경과 함께한 대한민국 여자배구 대표팀의 모든 지도자와 모든 선수들에게 기립 박수도 모자라…
OOOO올림픽 여자배구경기 이제서야 보는데 양팀 선수 하나하나 만화캐릭터같고 너무 재밌다
OOOO김연경 선수를 비롯해서 여자배구 선수들의 남은 선전을 기원합니다, 함께 리우가실 분을 찾습니다.

경기


OOOO여자배구 보고 김연경에 안반하는 닝겐을 본 적 없다. 남녀노소 한목소리로 갓연경을 외치게 됨. 농구 1도 모르는 사람도 마이클 조던의 경기를 5분만 보면 그가 최고임을 알 듯이 배구 1도 몰라도 김연경을 보면 저 사람이 최…
여자배구 한일전 선수 경기 올림픽 한국 대한민국 김연경 재방 일본 김연경선수 rlwkdud3507
OOOO 마자 시차...밤 새야하더라구ㅋㅋㅋㅋ어제 아빠가 경기 하나끝나니 하나 또함>이래서 밤 새신ㅋㅋㅋㅋㅋㅋ 여자배구 어제 멋있더라! 난 3세트만 쫌 봤는데 크ㅠㅠㅠ
OOOO👉한국여자배구 경기일정👈 8월 6일 - 일본 vs 한국 - 9:30 PM 8월 9일 - 러시아 vs 한국 - 8:30 AM 8월 11일 - 아르헨티나 vs 한국 - 8:30 AM 8월 14일 - 카메룬 vs 한국 - 11:…
OOOO여자배구 다음경기 >>>>>>9일(화) 아침 8시30분<<<<<<
OOOO대한민국 여자배구국대팀 오늘 경기 수고하셨습니다! 앞으로 남은 경기도 승승장구하시길 늘 응원하겠습니다:)
OOOO여자배구 하면 이 누님 밖에 모름. 야마우치 미카. 어릴때 경기 보고 엄청 설랬더랬지.
OOOO여자배구경기를 보니 국뽕이 솟아오른다
OOOO여자배구경기 무슨 그리스 신화 같다. 전쟁의 여신들 같고 멋있어...
OOOO[속보] 한국 여자배구, 첫 경기서 일본에 짜릿한 역전승 #리우올림픽
OOOO어제 여자배구경기 진짜 최고였다ㅠ 진짜ㅠ 가족들이랑 고함쳤음..
OOOO올림픽 여자 배구 경기 얘기가 계속 보이는데 배구 관심 많은 친구들이 있어서 별생각없었는데 생각보다 원래 여자배구엔 사람들이 관심적었구나 전국에 배구 보러 다니는 애들이라 다른 사람들도 배구에 관심 많은 줄ㅡ

올림픽


OOOO국산 자리야 언니도 힘내랏!!!!! #여자배구 #리우올림픽
OOOO올림픽 개막 전까지만해도 관심도 없고 올림픽 하는지도 모르는 사람이 반이상이던 탐라가 여자배구 한번으로 올림픽판으로 물들어버렸어 여러모로 배구 대단해졌어
OOOO라디오 듣는데 올림픽 시청률1위가 29.8%로 여자배구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탐라를 흘끔 본다)
OOOO우리나라 남자 배구는 안하나 여자배구만 올림픽나오려나......
여자배구 한일전 선수 경기 올림픽 한국 대한민국 김연경 재방 일본 김연경선수 BluffJJong
OOOO2016 리오 올림픽 – 여자 배구 하이라이트 한국 VS 일본 8/7 #리오올림픽 #여자배구

한국


OOOO여러분 이거 좀 보세요 ㅋㅋㅋㅋㅋ 한국 여자배구감독 ㅋㅋㅋㅋ 흥 우리 연경이 봐쮜??? 바찌밨지??? 이런 표정임 지금 ㅋㅋㅋㅋㅋ
OOOO이번 한국 여자배구 국대 최고라고 김연경은 세계 넘버1 공격수이고 거기에 국내 최고 센터, 블로킹 1위에 빛나는 양효진, 떠오르는 리그 루키 재간둥이 이재영, 제 2의 김연경 소리를 듣는 국내 최고 라이트-센터 김희진
OOOO ㅎㅎㅎㅎㅎㅎㅎ뭐.한국여자배구가 이겨서 기쁘니까 그려드리겠습니다.곧 외출 이라 와출 후 집으로 복귀하는데로 그려드릴게요. 참고로 난 마르스님 그려본적이 이번이 처움이니 기대는 하지도 말고^^

대한민국


OOOO@대한민국 @여자배구 @갓연경
OOOO오늘 대한민국 여자배구가 일본을 이기면 rt해주신분중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분 보내드립니다 트친한정X
OOOO[여자배구]대한민국 3-1 일본 *MVP양효진 21득점 블로킹 4개 서브에이스 3개 김연경 30득점 이재영 11득점 김수지 서브에이스 2개
OOOO[RIO2016]제가 보고있는, 여러분이 보실,스튜디오의 상반된 모습입니다. 드디어 오늘 본격 메달 레이스가 시작됐습니다. 🏐여자배구 조별리드 1차전 🇰🇷대한민국 vs 일본. SBS와 함께하세요 지금이용👉🏻 t…

김연경


OOOO예전에 시카고불스가 막강했던 건, 젤 잘하는 조던이 젤 열심히하고, 수비나 리바운드 같이 궂은 일도 마다않고 하니, 그 포스가 팀에 녹아 들었기 때문이었다. 지금 김연경은 울나라 여자배구 팀에 딱 그런 존재다.

재방


OOOO여자배구 재방송으로 또 봤는데 다시봐도 멋져
OOOO인제서야 여자배구 재방 보는데 졸라 개재밌어
OOOO여자배구 본방도 심지어 재방도 놓친 나란 멍청이
OOOO어제는 투표만 하고 피곤해서 걍 자버리고 ㅠㅠ 오늘 청소와 재활용 쓰레기 버린 후 여자배구 재방 본다.
OOOO여자배구 재방하는건가

OOOO앗 여자배구 3세트 재방송 본다
OOOO한일 여자배구전 재방 보면서 내가 다 설명하고있엌ㅋㅋㅋㅋㅋㅋ 세터는...어쩌구저쩌구 리베로는...그래서 옷색깔이 다른거야
OOOO여자배구 재방 보는 중 재방도 재밌음 ㅜㅜ

일본


OOOO일본여자배구 뭔가 아기자기하고 변칙많고 센스있는데 나는 그런 배구는 재미없음 ㅜㅜ 연경체고연경체고연경체고연경체고연경체고연경체고연경체고연경체고

8월


OOOO8월 9일에 여자배구 러시아랑 붙는데 2m 2cm있다며....

양효진


OOOO김희진 양효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자배구 짱이야...

트친한정X


OOOO어ㅏㅏㅏ아ㅏㅓㅏ아ㅓㅏㅏㅠㅜㅠㅠㅠㅜ여자배구ㅜㅜㅜㅜㅠㅠ기분이 좋으니 그냥 알티만하고가세여..트친한정x 내일저녁에 뽑을게요 ㅜㅜㅠㅠㅜㅜㅜㅠ
여자배구 한일전 선수 경기 올림픽 한국 대한민국 김연경 재방 일본 김연경선수 hongso0242

해주세요


OOOO지금 여자배구 보시면서 하이큐를 통해 습득한 것을 대입하면서 소리지르는 분 알티해주세요 같은 하늘 아래 같은 행동을 하는 사람이 얼마나 있냐

여자배구


OOOO#더우니까_헛소리 (승리기원)화요일에도 여자배구 이기면 알티하신분들 인장 다그려드림(((도랏음ㅋㅋㅋㅋㅋㅋㅋ 여튼 화요일두 여자배구 꼭 봐야지!
OOOO하이큐덕들이 여자배구보고 막 우시지마다 오이카와다 하는거보고 뭐라고 하는거 완전 이거 아니냐 애들이 "우리 아빠는 슈퍼맨이야!" 하는데 옆에서 엄근진한 표정으로 "너네 아빠는 너네 아빠지 슈퍼맨이 아니야" 하면서 투디와 쓰리…
OOOO어제 여자배구 넘 잼있었다 ㅋㅋ 승리후 숙소모습 보니 유쾌하네
OOOO ㅋㅋㅋㅋㅋㅋ이번에 리우... 시차가 12시간인가 나서 보기 넘 힘들쟝😂😂 흐흐 난 여자배구!!
OOOO우리모두열대야 너때문에 흥이 다 떨어졌으니까 책임져 (열대야를 밀치고서) 여자배구네 알겠습니다 국민니소스님
OOOO여자배구움짤계 업냐
여자배구 한일전 선수 경기 올림픽 한국 대한민국 김연경 재방 일본 김연경선수 dltpfls0417
OOOO[승리의 이벤트] 여자배구가 이겼담서요???**??? (?)? ((?? (???????? 너무 기뻐서 rt해주신분들중에 딱 1분 밑에퀄중랜덤으로 여캐한정 대갈치기해드려요 우앵 넘기뻐 트칭한정아니에요ㅜㅠㅠㅠ t.…
OOOOㅋㅋ어제 여자배구 공중파 시청률29퍼센트나왔대요ㅋㅋㄱㅋ
OOOO맞아요 어제 여자배구 최고였읍!!!!
OOOO여자배구 화이팅!!! #배구
OOOO나도.. 여자배구 보고싶었는데.......
OOOO냉장고가 고장나서 상했을까 안 상했을까 싶은 오리 고기를 바짝 구워서 펩시랑 마시며 에어컨을 틀고 트위터에서 설리 지멋대로 행복하게 사는 거 보니까 여러모로 기분이 좋다ㅎㅎ 여자배구도 짱이고 이화여대도 짱이고
OOOO어제 여자배구 이후로 아직도 심기 불편
여자배구 한일전 선수 경기 올림픽 한국 대한민국 김연경 재방 일본 김연경선수 Rowoon0813
OOOO누가 여자배구 박력없대 이렇게 박력이 쩌는데
OOOO우리 배구소년 뿌... 여자배구 시합도 열혈 시청했겠지... (반쯤 연중되어있는 배구소년을 떠올리며 머리를 박는다..)
OOOO반도국이나 열도국이나.. 여자배구대표팀을.. 미모순으로 뽑은게냐???
OOOO 배구ㅠㅠㅠㅠㅠ하임큐에 한번치이고 여자배구로 완전치여벌였읍ㅇ니다ㅠㅠㅠㅠ
OOOO 담루우님 안녕하세요! 올만이에요 All10000~~^^(?) 어제 엄청 잼났어요!여자배구 였는데 박진감 덜덜
OOOO우리 모두 여자배구 중계를 보아요 >>8/9 월 오전 8시 30분 - 러시아 >>8/11 목 오전 8시 30분 - 아르헨티나 >>8/13 토 오전 10시 35분 - 브라질 >>8/14 일 오후 11시 35분 - 카메룬
OOOO여자배구하는 걸 보는데 하이큐를 그 전에 봤어서 해설자들 말이 이해간다
여자배구 한일전 선수 경기 올림픽 한국 대한민국 김연경 재방 일본 김연경선수 ziho_486
OOOO ㅋㅋㅋㅋㅋㅋㄱ어제 여자배구보다가 항상 보고싶었는데 급뽕차서 밤새봤어...😇😇💖💖
OOOO아 여자배구이겼다는걸 본거같으니까 석순배구게2도 보고싶다 배알못 스알못이지만 윙스파이커 석× 새터 순 사실 저 용어도 다 주워들은거라 잘모르지만 존나 석한테 공올려주는 순이 보고싶을뿐 둘호흡이 중요할거아니야....공격 제대로 먹히고 이기면 둘이 부둥부
OOOO여자배구 대표팀 올해는 비즈니스 타고 가셨나 모르겠네 키가 190넘는데 지난번에 이코노미 태워보냈던거 격남
OOOO여자배구앓이....
OOOO여자배구는 체고엿어
OOOO어제 여자배구 짱이었지ㅠ 피곤해서 후반엔 자버렸지만ㅠ큐ㅜ
OOOO여자배구보고있는데 감탄하면서 보고있다...엄청멋져.....
여자배구 한일전 선수 경기 올림픽 한국 대한민국 김연경 재방 일본 김연경선수 camael120
OOOO어제 여자배구 너무 멋졌어..
OOOO 배구 재밌져 울나라 여자배구 유도랑 펜싱도 잼써😀😀
OOOO여자배구 파는분 계신가요,,,...
OOOO ㅋㅋㅋㅋㅋㅋㅋ님ㅋㅋㅋㅋ환영합니닼ㅋㅋㅋ 여자배구남자배구 둘다 장난없음 솔삐 현실배구 미쳤다고ㅠㅠㅠ퓨ㅜㅜㅠ
OOOO스포츠 티비에서 어제 여자배구 하길래 보는데 너무재밌다
OOOO 연필설ㅋㅋㅋㅋㅋㅋ이라니ㅋㅋㅋㅋㅋㅋ여자배구 보면서도 근육이나 신장보고 와 쩐다,,하는데 남자배구는 더하면 더했지 덜ㄹ하진 않겠져ㅕ,,,,,^,,^ 낄낄,,
OOOO어제 여자배구 멋졌어....
여자배구 한일전 선수 경기 올림픽 한국 대한민국 김연경 재방 일본 김연경선수 kmhq_0319
OOOO어제 여자배구 진짜짱이였어ㅠㅠ 걸크러쉬ㅠㅠㅠ♥


여자배구 한일전 선수 경기 올림픽 한국 대한민국 김연경 재방 일본 김연경선수 merry_sweety_
여자배구 한일전 선수 경기 올림픽 한국 대한민국 김연경 재방 일본 김연경선수 DaftPunk_Kor
여자배구 한일전 선수 경기 올림픽 한국 대한민국 김연경 재방 일본 김연경선수 Sebum_
여자배구 한일전 선수 경기 올림픽 한국 대한민국 김연경 재방 일본 김연경선수 yuri_voice
여자배구 한일전 선수 경기 올림픽 한국 대한민국 김연경 재방 일본 김연경선수 si_aiq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