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4, 2016

라디오스타 이동하 MBC 본방사수 유아 라스 김수로 11시 녹화 10분 김민종


이동하


OOOO#라디오스타 피부 늘리기 개인기를 하는 #이동하 와 옆에서 따라하는 우리 #유아! 그닥.. 내 마음으로 다 그닥 다그닥🐎❤️
OOOO#Gone_tomorrow #곤투모로우 #이동하 오늘밤 11시10분 MBC #라디오스타 많은 시청바랍니다.
OOOO#뮤지컬 #곤투모로우 #GoneTomorrow ✨본방사수 안내! 내일밤 11시10분! MBC #라디오스타 "끝까지 살아남아라, 홍보행" 특집에 #김수로 #김민종 #이동하 삼인방이 출격합니다!👆 #본방사수
OOOO#라디오스타 #이동하 뭐지이예사롭지않은춤사위는...
OOOO라디오스타 :촬영현장 이동하 3
OOOO16. 8. 24 (수) 오후 11시 10분 MBC 라디오스타 이동하💜, 김수로, 김민종, 이한위, 유아 _촬영현장
OOOO라디오스타 :촬영현장 이동하 4 ㅜㅜㅅㅜㅜ 본진 라스 기대해두되나여ㅜㅜㅜㅜ
라디오스타 이동하 MBC 본방사수 유아 라스 김수로 11시 녹화 10분 김민종 15radiostar_mbc
OOOOㅋㅋㅋㅋ 라스에서 다 보여줬나봥! #이동하 #라디오스타 #궁금햇 🙊
OOOO 오는 24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김수로·김민종·이한위·이동하가 출연한다.
OOOO#김수로 #김민종 #이한위 #이동하 #오마이걸 #유아 를 보신분은 #MBC #라디오스타 SNS로 제보해주세요 #라디오스타 MC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규현 목격담도 환영해요! 제보는 "쪽지"로 보내주세요 h…

MBC


OOOO#사이먼도미닉 #블락비 #지코 #그레이 #이선빈 을 보신분은 #MBC #라디오스타 SNS로 제보해주세요 #라디오스타 MC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규현 목격담도 환영합니다~ 제보는 "쪽지"로 보내주세요^^ h…
OOOOOMG_HOUSEOMG_HOUSE[스케줄] 오마이걸 공식홈페이지 업데이트 23(화) 20:50 JTBC 걸스피릿(승희) 24(수) 23:10 MBC 라디오스타(유아) #오마이걸 #내얘길들어…

본방사수


OOOO#라디오스타 녹화 끝!!!! 부족한 저를 이끌어 주신 라스 선배님들 스텝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음주 수요일 밤 11시 10분!! #본방사수 !! 많은시청 부탁드립니다!!💪🏻❤️ 뿅!!! #이선빈
OOOOzicogramljk5151#라디오스타 녹화 끝!!!! 부족한 저를 이끌어 주신 라스 선배님들 스텝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음주 수요일 밤 11시 10분!! #본방사수 !! 많은시청 부탁…
OOOO엠비씨 라디오스타ㅠㅡ방송날짜 빨랑 알려주세요.....제가 본방사수함..
OOOO 오져버려.........즤호 까망머리 했대요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월31일 라디오스타 본방사수 ㅜㅠㅠㅜㅜㅜㅜ

유아


OOOO라디오스타 예고 유아 cut 끄아앙 얼른 보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스


OOOO다행히 라스 녹화엔 늦지않은 기안84 & 박태준 오늘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 #박태준 #기안84

녹화


OOOO 오빠 오늘 라디오스타 녹화 🎥 잘하고 오세여 😜 너무 떨지마시고 편하게 촬영 잘 하고 오세여 💯 언제나 잘 하시니까 믿고있어여 벌써 오빠 인기 상승하는 소리가 들려오,,,,홧팅! 💨
OOOO오늘라디오스타녹화날이죠?녹화한다고처음들었을때는시간되게많이남은거같았는데시간이진짜빨리가네요힘들면그냥안했어도됬는데..너무곤란한질문은그냥잘피해서가고하기싫은말은하지말고알겠죠?걱정이조금되네..라디오스타에서질문하는게..잘할거라고믿어요!화이팅!사랑해요♥
OOOO자고인나면라디오스타녹화하러가겠네..녹화잘마치게해달라고기도할게.
라디오스타 이동하 MBC 본방사수 유아 라스 김수로 11시 녹화 10분 김민종 Grin_Bee__ovo
OOOO 지호야 낼 라디오스타 녹화 잘해, 아라찌? 잼나게!!!!!!!!

지코


OOOO[방송] 8/31 라디오스타 #지코 #ZICO
OOOO헉! 지호 헤어스탈이..! #지코 #zico #라디오스타

방송


OOOO2016/09/01@V홀 Wbs Fm 원음방송 밴드피플 라디오스타 특집 공개 방송 '80일간의 인디여행'
OOOO라디오스타 재밌게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방송 중에 제가 드림하이를 썼다는 말이 나왔는데 드라마를 멋지게 써주신 건 박혜련 작가님입니다. 전 첫 시놉시스를 쓴 것 뿐이고 그 시놉조차 작가님에 의해 많이 바뀌었구요. 오해 없…
OOOO 원음방송 페북에서 신청하는데 페북에서 원음방송 검색하면 'Wbs FM 원음방송 밴드피플 라디오스타' 페이지 떠요 ㅋㅋ
OOOO밴드피플라디오스타(원음방송)에서 진행하는 80일간의 인디여행 3차 라인업이 나왔네요. 기대됩니다. ^^
OOOO드디어 시아가 촬영한 라디오스타가 방송되겠네

뚜까팰


OOOO 태리프사님 라디오스타에서 섭외오면 오는 족족 거절하시다가 오조번째 섭외왓을때 마지못해 출연하셔셔 논리로 개저앰씨들 뚜까팰 것갓다내요 앰씨들 땀 삐질흘리면서 어휴 무서워서 말못하갯다^^ 하고 비꼬면 그럼…
OOOO 태리프사님 라디오스타에서 섭외오면 오는 족족 거절하시다가 오조번째 섭외왓을때 마지못해 출연하셔셔 논리로 개저앰씨들 뚜까팰 것갓다내요 앰씨들 땀 삐질흘리면서 어휴 무서워서 말못하갯다^^ 하고 비꼬면 그럼 닥치새요 함

라디오스타


OOOO08/24 19시-#네이버 #실검 1위#김고은 /2위#신하균 /3위#갤럭시노트7 폭발 /4위:라디오스타/5위:강수지/6위:수목드라마/7위:우병우/8위:구글 지도 반출/9위:아이유/10위:이철성
OOOO08/24 17시-#네이버 #실검 1위#김고은 /2위#신하균 /3위#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4위:일라이/5위:강문영/6위:이탈리아 지진/7위:허영란/8위:구글지도/9위:라디오스타/10위:이철성
OOOO피해야 할 프로그램 추가 됐다 라디오스타 아육대 우결 판듀 해피투개더 스타360 < new!!! 빡치네
OOOO황금어장 라디오스타 490회 예고
라디오스타 이동하 MBC 본방사수 유아 라스 김수로 11시 녹화 10분 김민종 dbswn659
OOOO초심을 잃은 매니저 ㅋㅋㅋㅋㅋㅋㅋ @ 라디오스타
OOOO 라디오스타 나가서 김구라한테 말로 완빤치 먹이는 아이돌 넘 멋져...
OOOO아무튼음악대장을 알게되자마자 가면벗고 151일의기록, 공연떡밥, 라디오스타 등등이 물밀듯이 밀려왔고 하현우에대한 호감이 순식간에 맥스를 찍고있을때 즈음 나도 공연 가볼까라는 생각을 하게되었다. 그리고 각잡고 1집을 재생했는데 깜짝 놀랐다.와 너무좋아서
OOOO서현철 배우님 요즘도 라디오스타 이 분 나온 편 돌려보는데 세상에서 제일 웃기고 진짜 너무 좋아 묶어 놓고 이야기만 하게 하고 싶을 정도로 말씀 너무 잘하시고 법적으로 모든 토크예능에서 이분을 초대해야함
OOOO 내일 라디오스타촬영 잘하고 오세요!!!💪🏻💪🏻 몸조심하세요☺️☺️ 항상으원하고 있어요!!! 오늘도 굿밤😘😍😍
OOOO‘황금어장-라디오스타’ 씨스타 다솜, “전화 안 받으면
OOOO라디오스타 정진운 나오는거 보는데 왜이리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ㄲㅋ퍼포먼스 개성넘치시넥ㅋㅋㅋㄲㄱㅋㅋㅋ
OOOO 이거 라디오스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으하하하 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구거 나중에 라디오스타 나와서 자료화면으로 나온다에 한표던집니다
OOOO????????라디오스타에 이동ㅏ니와요??
OOOO하씨ㅜㅜㅜㅠㅜ동하시 머리랑 옷이랑 너무 이쁘자나ㅜㅜㅠㅜㅜㅠㅠ본다....라디오스타....
OOOO 하석진 라디오스타에서 한혜진씨와 소개팅 할 뻔 했는데 기가 너무 세 보여서 거절했답니다 근데 한혜진씨가 하기싫은 쇼 안하려고 가격 세 배 올렸는데도 하자고 해서 어쩔 수 없이 했다는 얘기 하니까 그렇게 잘나가…


라디오스타 이동하 MBC 본방사수 유아 라스 김수로 11시 녹화 10분 김민종 15radiostar_mbc
라디오스타 이동하 MBC 본방사수 유아 라스 김수로 11시 녹화 10분 김민종 ljk5151
라디오스타 이동하 MBC 본방사수 유아 라스 김수로 11시 녹화 10분 김민종 like0914
라디오스타 이동하 MBC 본방사수 유아 라스 김수로 11시 녹화 10분 김민종 withMBC
라디오스타 이동하 MBC 본방사수 유아 라스 김수로 11시 녹화 10분 김민종 Zico_Squa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