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4, 2016

소정 걸스피릿 승희 오마이걸 상품을 재간승희 스밍 드립니다 OHMYGIRL SEUNGHEE 진동벨


걸스피릿


OOOO160824.걸스피릿.3번째 공연.최종 결과결과 1위 오마이레이디 소정&재간승희
OOOO걸스피릿 승희 X 소정 - 에이핑크 NoNoNo ㅜ.ㅜ컴백쫌.......
OOOO걸스피릿 여지껏 무대중 정말 지극히 개인적으로 승희랑소정이 무대가 젤 좋은듯~❤️❤️ 소뎡아 꽃길만 걸어 ㅠㅠ 볼때마다 맘이 짠한 소정이ㅠ
OOOO[ #소정 ] 오늘 걸스피릿 군심 저격 특집!! 본방사수해주실꺼~~죠?? 조금 있다 만나요♡ 안보면... 삐질뀨....😂😂
OOOO ㅋㅋ 내일 시간있어도 못간다 ㅋㅋ;; 내일은 걸스피릿 소정이 캡쳐나 하고 놀아야지 ㅠㅠ
OOOO160823 걸스피릿 재간승희X소정 - 24시간이 모자라 + NONONO #오마이걸 #OHMYGIRL #승희 #SeungHee
OOOO❤제가 정신이 없어서 몇화 건너뛰고 돌아온 걸스피릿 본방사수 이벤트!!! 본방 장면을 캡처해서 멘션 보내주시면 2분을 뽑아 소정의 선물을 드려요 MC #성규 함께 응원해요! #걸스피릿 보러 gogo!! t.c…
소정 걸스피릿 승희 오마이걸 상품을 재간승희 스밍 드립니다 OHMYGIRL SEUNGHEE 진동벨 WJSN_GAON
OOOO160823 걸스피릿 재간승희X소정 최종결과발표 #오마이걸 #OHMYGIRL #승희 #SeungHee
OOOO160823 걸스피릿 재간승희X소정 무대완료 1/2 #오마이걸 #OHMYGIRL #승희 #SeungHee
OOOO[#승희] When we were waiting for the vote result. 두근두근 . . . 어머! We got 379votes! ㅠㅠ #걸스피릿 #소정
OOOO[#승희] Look at #소정 언니 face... 😂 #걸스피릿
OOOO160823 걸스피릿 재간승희X소정 무대준비 1/2 #오마이걸 #OHMYGIRL #승희 #SeungHee
OOOO[#승희] 슬퍼하지마 No No No! 🎤 #걸스피릿 #소정
OOOO나걸스피릿보는데 소정 음색 너무좋앙
OOOO 반전의 무대 너무 예뻤던 오늘 16.08.23 #걸스피릿 #소정
OOOO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이 예쁜 16.08.23 캡처 #걸스피릿 #소정
OOOO 걸스피릿 승희(유아x미미) + 소정(애슐리x주니) 24시간이모자라+NoNoNo . . . .
OOOO[#승희] 🎤 #선미 #SUNMI - 24시간 & #에이핑크 #APINK No No No ft. #소정 언니 🎤 pt. 2 #걸스피릿
OOOO오늘 걸스피릿.. 좋으네 케이 트윙클 첫소절 너무 취향저격... 옝니도 너무 좋았고 ㅠㅠ 예지 무대에서 랩하는거 너무 멋졌고.. 승희랑 소정도 노래 너무 잘 했고.. 지금까지 중엔 무대 만족도가 제일 좋으다

승희


OOOO소정이랑 승희 한무대 보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소정이 탑포가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우오워승희소정무대보고개소름돋았음
소정 걸스피릿 승희 오마이걸 상품을 재간승희 스밍 드립니다 OHMYGIRL SEUNGHEE 진동벨 polaris_lc
OOOO진짜 둘이 만나니까 여지껏 소정이한테 부족했던면이 채워지고 승희한테 모자랐던 부분이 채워지는 느낌 ㅠ
OOOO축하해요 우리 승희 과 소정 언니~ 오마이레이디스 짱! 💕🍒
OOOO소정 x 승희 - 24시간이 모자라 + NoNoNo 3-1
OOOO레블리도 #오마이걸 #재간승희 님의 애교특훈 감사하며 무대에서 즐기는 모습으로 준비 잘해주셔서 무한 감사드립니다! 그런 의미로 #오마이레이디 콜라보 앵콜 외쳐 봅니다..😃😃😃 #소정 양에게 웃음을 주신 #재간승희 양…
OOOO레블리도 #오마이걸 #재간승희 님의 애교특훈 감사하며 무대에서 즐기는 모습으로 준비 잘해주셔서 무한 감사드립니다! 그런 의미로 #오마이레이디 콜라보 앵콜 외쳐 봅니다..😃😃😃 #소정 양에게 웃음을 주신 #재간승희 양 앞으로도 좋은 모습 응원할게요~
OOOO소정-재간승희 / 베블리즈 20표 차 ㅋㅋㅋㅋㅋ
OOOO승희랑 소정이도 잘하지만 에이핑크 보컬 실력도 말이 안되게 좋음 ㅋㅋㅋㅋ
OOOO노래도 당연히 좋았는데 저는 1등해서 진심으로 기뻐하고 울컥하고 껴안고 하는 소정이를 볼수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그런 의미로 승희야 고마워👍
OOOO우리 재간승희 레코 소정님이랑 팀 한거 일등했구나ㅜㅜㅜㅜㅜㅜㅜㅜ 미미랑 유아 너무 예뻤고.,., 최고이다
OOOO레블리 여러분 하트 좀 팍팍 누르셔요~ 2위 곡보다 1위곡이 하트가 적군요~ 히힣 사랑하자♡ #소정 #재간승희 보컬라인💕💕
OOOO승희x소정 듣다가 내 얘길 들어봐 들으니까 적응 안됨
OOOO승희소정 노노노로 보이스코리아 찍어벌인 것 즐겁다
OOOO재간승희랑 소정이가 잘한건 맞는데 은지 클라스를 확인할 수 밖에 없네 햐
OOOO405점 만점 소정 재간승희 379점 유지 케이 358점 보형 매생승희 308점 소연 민재 257점 다원 진솔 256점 혜미 성연 185점
소정 걸스피릿 승희 오마이걸 상품을 재간승희 스밍 드립니다 OHMYGIRL SEUNGHEE 진동벨 polaris_lc

상품을


OOOO🔔 ❤🐰❤진동벨 영상 미리공개! 정국이의 생일을 축하하는 진동벨 영상을 찍어서 #꾹앤꾹스 #해피꾹데이 해쉬태그와 함께 올려주시면 2분을 뽑아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OOOO1500팔로워 감사합니다 💕 기념으로 &스밍 독려 겸사겸사 작은 이벤트를 하려고 해요! 한달 정기 결제권과 리본 스밍 중인 화면을 캡쳐해서 멘션주시면 소정의 상품을 드릴게요! 내일 오후 9시까지 받을게요 t…
OOOO1500팔로워 감사합니다 💕 기념으로 &스밍 독려 겸사겸사 작은 이벤트를 하려고 해요! 한달 정기 결제권과 리본 스밍 중인 화면을 캡쳐해서 멘션주시면 소정의 상품을 드릴게요! 내일 오후 9시까지 받을게요
OOOO 🔔 ❤🐰❤진동벨 영상 미리공개! 정국이의 생일을 축하하는 진동벨 영상을 찍어서 #꾹앤꾹스 #해피꾹데이 해쉬태그와 함께 올려주시면 2분을 뽑아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t.…
OOOO....아니 너무 큰거 바라는거 아니냐고 별거아닌거에 너무 많은 소정의 상품을 바라지 말라고

스밍


OOOO그..스밍하면서 중간에 이노래 들어보세여.. 널 사랑하지않아 최고인데 소정이 목소리도 최고거든요..😍 최고+최고=어메이징레전드특급최고 입니다 다들 소정이해주세요..💕💕

드립니다


OOOO팔로우 한 뒤 멘션을 보내 주시면 소정의 알티를 해 드립니다. #self_intro #with_me
OOOO 소정님 새식구 축하드립니다💕💕💕
OOOO💕 코온 오시는 분들 마음주세요 💕 마음을 주신 분들에게 소정의 까까를 드립니다(철쭉
OOOO 디오디의 시타입이엇고 차애는 텐더 젠이엿는데 어째 첫애로 품에 안은건 젠이네요..! 그래도 제눈엔 짱 이쁘니까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히히 질문해주신 소정님 감사드립니다!

모습


OOOO[ #소정 ] 여러분 응원해주시고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열심히 해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게요! 감사합니다
OOOO소정이 발랄하게 오마이레이디-하는데 레코 반응 너무 무반응이라 시아와 미미도 당황하는 모습..
OOOO소정 진짜 기뻐하고 웃는 모습 보닌까 좋았음.. 시동을 제대로 잘 걸고 있어!!^^

예쁜


OOOO오늘은 #yellownote 2차티켓팅에 브이앱까지! #젝스키스데이 콘서트 티켓팅 꼭 성공하시고 음원팀, 음반팀에서 준비한 예쁜 부채도 받아가세요:) 현장에서 양일 부채와 소정의 선물을 무료로 배부합니다!
소정 걸스피릿 승희 오마이걸 상품을 재간승희 스밍 드립니다 OHMYGIRL SEUNGHEE 진동벨 Voice_SJ
OOOO 아닛... 야매라니요.. 예쁜 하피들을 연성하시는 소정님이 야매시면 저뉸... 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대


OOOO 🤗🤗소정이 매번 좋은 무대보여주니...늘 고마움🎙🎤🎧✅👍
OOOO 맞아요! 진짜 이번 무대 좋았죠ㅠㅠㅠㅠㅠ 소정님이랑 합도 되게 잘맞았고 유아언니랑 미미언니 춤도 같이 볼 수 있어서 좋구 그랬어요!!

맞아요


OOOO 맞아요 우리 소정언니 모태 귀요민데 왜 아무도 몰라주지..😥😥 다음주 방송도 기대하는중!!
OOOO ㅜㅜ으엉 소정님... 다시 자고일어났어요... 맞아요! 잊어버려야지!! 😩😢😩😹

레블리


OOOO[ #소정 ] 레블리 보고싶은 주말♡ #sojung #ladiescode #레블리 #보고싶어
OOOO[ #소정 ] 즐거운 주말~~~! 울 레블리는 뭐하고 놀아요???

언니


OOOO다들 출근할때 난 지굼 퇴근해서 집와따😂 씻구 에스언니랑~소정이만나로갈꺼지롱😆 수웅이더 보러와!! 킁킁,,, 보고싶따 이수웅🌸 무튼 오늘도 좋은하루~~~~~🙌🏻
OOOO음...? 저희 소정이언니에게 반하신건가요?

레코


OOOO허걱 레코 소정 2주연속 1위했구나 힝 잘됐다 들어보러가야지

소정


OOOO"내 머리끈어디갔지?" "제마음속에요." "..?" "야.예린아 신비어딨어?" "제마음속에요." "..!?" "그러면..소정이 어디갔지.?" "엄지마음속에요." "....!"
OOOO소정님뿐
OOOO 헐 소정이 만나라
OOOO 잌ㅋㅋㅋㅋ기여워💓 고마워 소정아ㅋㅋㅋㅋㅋㅋㅋ!!
소정 걸스피릿 승희 오마이걸 상품을 재간승희 스밍 드립니다 OHMYGIRL SEUNGHEE 진동벨 moziomozi
OOOO 룬님 우리곱창파티함 맺어요...퀘스트만나기 보상곱창 1.5인분과 소정의 알콜.
OOOO 소정이!!!! 소통많이하쟈 ㅎㅅㅎ
OOOO 웅웅 나는 소정이라구 불러주면대><
OOOO 소정이 글씨같은데 아닌가요 (아니면 도망간다
OOOO노노노 후반부에 승히 소정 손잡고 부르는 부분 넝무 좋아
OOOO 소정이💕 잘 쉬고 있오?!
OOOO🏐RT+팔로) 팔로워100명 넘어서 이벤트 열어요!!🏐 별 볼일 없는 저를 100분이나 넘게 팔로우 해주시다니 너무 감사해요❤미리 약속했던대로 인화사진 이벤트를 하려고 해요~다른 소정의 선물도 있으니 배구 좋아하시는 분…
소정 걸스피릿 승희 오마이걸 상품을 재간승희 스밍 드립니다 OHMYGIRL SEUNGHEE 진동벨 White_UncleBear
OOOO 오이이이이잉 소정이~~~~
OOOO 우앗 소정이~~~ 오랜만이야😘
OOOO[#소정] 그녀의 첫 작사에 참여한 노래가 리세 은비 있는 하늘에 닿기를 바라면서. #아파도_웃을래 라는 곡을 팬분들과 함께 들어 봐요! 그리고 잊지 말아주세요. 기억해 주세요. 추억은 가슴에 묻어 주세요. #자트
OOOO로스팅 입문에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이웃 주민 호구 조사와 더불어, 경우에 따라 소정의 뇌물을 돌릴 수 있는 오지랖이다. 지관통에 생두 한가득 사담아 놓고도 이웃 주민 항의로 손가락만 빠는 친구들이 많단다.
OOOO 소정이 머리에 통크 꽂아놓은거같아 ~예뻐요♥😘
OOOO노래해줘서 너무 너무 고마워요!! 나는 항상 응원하고 사랑할게요! 오늘도,내일도 옆에 있을고야!! 갓소정 파이팅! I LOVE YOU❤
OOOO소정아 ㅠㅠㅠ
소정 걸스피릿 승희 오마이걸 상품을 재간승희 스밍 드립니다 OHMYGIRL SEUNGHEE 진동벨 Safe_Point_Cafe
OOOO내부에는 편의를 위하여 '신티크13HD' 와 일반타블렛을 배치해두었고 스캐너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지 보수를 위한 소정의 이용요금이 발생하며, 타블렛 이용을 위한 PC는 별도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OOOOJ'aime une vidéo de  - 프리티 Pritti 소정(With.사랑)[4K 직캠]La La Latch & BangBang@20160818 Rock Music
OOOO 엉엉 저는 왜때문에 똥손...빨리 주변에 존잘을 찾아봐야겠어요!!!빨리 구해야대...일해라 소정...
OOOO소정이 밀당보소 ㅋㅋ
OOOO헐 녹음실 마이크 아냐~~??!! 소정아 새 앨범 녹음 중이니..?? 좀만 더 힌트를 주지 않을래..?? ㅋㅋ
OOOO😍😍😍 소정아으!!!!!
OOOO나의 천사 추소정 에 인생을 바치고 싶다!(^_^)
소정 걸스피릿 승희 오마이걸 상품을 재간승희 스밍 드립니다 OHMYGIRL SEUNGHEE 진동벨 polaris_lc
OOOO 오겡ㅎ 소정이 보정해서 넘기셈ㅎ
OOOO 소정아 나 기억나니?ㅎ
OOOO 소정이좀 찌그셈ㅈㅎ
OOOO 소정아 안녕?ㅎ
OOOO 소정이일수도 잇어
OOOO 오늘두 N포털사 11시 핫토픽에...소정이❣❣10위에 오름✅👀매주마다 오른다💖💖🎙🎤🌟🤗🤗
OOOO크루져여행 뱀뱀 이제훈 당구장 매니아리그오브레전드 라비 매니아프리미어리그 용준형 #잇몸약 신세경 #치아 온라인게임순위 엠버 리니지 브론즈 #치과 아이린 여친 30대 소정 댄스 #치통 빅토리아 #이가탄 타율 위뷰티 비스트팬덤 윈도우 브리콘 화이트데이
소정 걸스피릿 승희 오마이걸 상품을 재간승희 스밍 드립니다 OHMYGIRL SEUNGHEE 진동벨 Hyunch00
OOOO아무리 생각해도 소정님 목소리에 시아 춤 추는 거 상상해봤는데 너무 좋을 거 같아
OOOO ㅎㅎㅎㅎ 귀엽네 소정이😊❤ㅎㅎㅎㅎ 하지만 자연스럽게 웃고있는소정이가 넘귀여워😆❤진짜로!!!! 그대로가좋아^^💕💕💕💕 그리고3차도 1등!!!! 축하해 내친구❤
OOOO소정이 눈 크게 뜨고 놀라는 거 취저 ㅠㅠ
OOOO 안녕! 소정아ㅎㅎ
OOOO[ #소정 ] 쇼핑홀릭..♡ 여러분 뭐하고 계세요~??
OOOOKorean Name:Jung So Jung /정소정
OOOO소정이 메롱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소정 걸스피릿 승희 오마이걸 상품을 재간승희 스밍 드립니다 OHMYGIRL SEUNGHEE 진동벨 SEESUN330
OOOO이게 준우승이라니 나 못 믿겠고 승히 소정 보고 온다
OOOO소정이가 준 밀크티 아주 마딛다🍵
OOOO 소정이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근데 제아누나보단 소정이가 더 좋음ㅋㅋㅋㅋ
OOOO소정이가 다음 주 녹화에도 1위하면 B조 1 / 2위 진출은 사실상 확정 ㅋㅋ
OOOO 꺄아😍 넘나 편안..넘나 아늑..☆ 헤헤 힘내볼게요 아까 튓보니 오늘 사진 촬영하시는거 같은데 소정님도 힘내세요💕💕
OOOO소정이 퇴근까지 6시가누남아쯈미다~~~~~~~~~ 가서 네이비유니콘 깃 달고 허리끈 맹글고 핑크유니콘 스커트 맹글고 애기들 챙겨서 드팩 가야지!! 오늘은 꼭 판매사진을 ㅁ직쟝!!
소정 걸스피릿 승희 오마이걸 상품을 재간승희 스밍 드립니다 OHMYGIRL SEUNGHEE 진동벨 polaris_lc
OOOO 헐 오랜만이야 소정아😍
OOOO와 소정 - 널 사랑하지 않아 무슨 말을 할까 어디서부터 어떻게 고개만 떨구는 나 그런 날 바라보는 너 그 어색한 침묵 시작 부분 너무 좋다 티비로볼때는 중후반부 톤이좋았다면 음원은 시작부분 진짜 들을때마다 오...! 한다 둘 공통은 사랑해부분!
OOOO160507 여기여기 붙어라🖒 #업텐션 #나한테만집중해 누구 손인지 맞추시는 분께는 소정의 상품이 없습니다 XD
OOOO 저는 소정이땜에 잠이 안온다고 합니다.ㅎㅎ
OOOO따냐 실은 내가 니 애비다! 너의 원래 이름은 소정 비티예브나란다. 이리 오렴.. ('12년 만우절 드립...)
OOOO추소정 보고싶다.. ㅠㅠ
OOOO이번 미하베 교류회에서는 원고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글/그림 부문 각각 족자봉 시상 예정), 소정의 전프레도 준비하려고 합니다~! 족자봉과 전프레는 차차 공개됩니다(≥∀≤)/
소정 걸스피릿 승희 오마이걸 상품을 재간승희 스밍 드립니다 OHMYGIRL SEUNGHEE 진동벨 sinbnim0654
OOOO소정의 목소리 . . . 😭😭
OOOO 박소정 박민정 예상함미다
OOOO[KCU] 숭실사이버대 실용영어학과는 영어의사소통능력 향상에 중점을 둔 수업 진행, 소정의 과정을 이수한 학생에게 영어지도사 TESOL 자격증 수여 등 다양하며 알찬 교육과정을 갖추고 있습니다.
OOOO덕후들 팬싸에서 싸인 받게해주고 뭐 그런 명목으로 봉사아닌 봉사 시키는것부터가 매우 미개한,,, 소정의 수고료라도 줘야하는거 아니냐고 진짜
OOOO 💖💖💖💖💖조아요❤❤❤❤❤ 안녕히 줌세요 좋은 꿈 꾸세요 소정님!!😇💕💕💕
OOOO김 소정 소원아 너의 옆태를 내가 감히 응원해도되겠니....
OOOO 제가 소정님을 봅니다 호다다닫ㄷ다다닫ㄷ듀ㅠㅠㅠ 제가 행사때는 항상 정신이 없는데ㅠㅠㅠㅠ 소정님 꼭!!!보고!!!인형가져오심사진도!!!찍고!!!
소정 걸스피릿 승희 오마이걸 상품을 재간승희 스밍 드립니다 OHMYGIRL SEUNGHEE 진동벨 gainjk0901
OOOO 앝ㅌㅋㅋㅋㅋ 쎄굿빠...ㅜㅜ 안녕히 주무세요 소정님.. 굿나잇스윗헐트(?)
OOOO근데 소정 목소리 넘 조아 데뷔때부터 목소리 조아했는디 노래도 잘하고
OOOO 3월이었나? 그랬겠네요...! 갸아악 인놀합시다 인놀...! 소정님 9월 서프는 가시나요?
OOOO 앜ㅋㅋㅋㅋ 그치만! 이제는 잘 시간이에요 소정님!!! 코코넨네!!!(🐳🐳
OOOO소정아ㅜㅜ
OOOO ㅣㅅㅇ....소정님...? 저랑 우주라이크...?
OOOO 저야말로 ㅎㅇ 앞으로도 많이 놀아주세요ㅜㅜ 소정님이랑 얘기하다보몀 저도 막 하이텐션 되구요!!!!
소정 걸스피릿 승희 오마이걸 상품을 재간승희 스밍 드립니다 OHMYGIRL SEUNGHEE 진동벨 shaytyen
OOOO 맞네..시간진짜빨리가ㅋㅋㅋ디데이 계산하면 더빨리가는거같아ㅋㅋㅋㅋㅋ난내일시험을위해..소정이굿나잇😪🎇
OOOO ㅋㅋㅋㅋㅋ 아 소정님 받아쳐주시는거 너무 센스 넘치구여ㅜㅜ 사랑합니다...❤️
OOOO 넘나 야매라 실제로 보면 내쫓고싶어지실지도... 😂😂 역시 사진에서만 나쁘지않으면 괜찮은거지요..! (소정님 ???:;;;
OOOO 😂😂😂제가 이번달은 지갑 사정상 서울 정모는 참석을 할 수가 없네요 엉엉엉엉 소정님이랑 인놀하고싶어요...!!
OOOO 흑흑 소정님도 언능 주무세요!
OOOO 어 소정이!!올만이야ㅜㅜ잘지냇니ㅎㅎ☆
OOOO 소정이도 귀여웠어 오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싸인 받을 때 소원이랑 재미있게 놀았음ㅋㅋ
소정 걸스피릿 승희 오마이걸 상품을 재간승희 스밍 드립니다 OHMYGIRL SEUNGHEE 진동벨 zmzmalqp12
OOOO 앜ㅋㅋㅋㅋㅋ 좋아여!!! 지금 제방 창문으로 날아와주세요 천사 소정님!!!(창문 활짝
OOOO 아하 소정님은... 여고생...같으신.... (끄적끄적)
OOOO ㅋㅋㅋㅋ하 소정이랑 놀고싶당🙌
OOOO ㅎㅇ 좋습니다 소정님 마중갈때는 이지손을잡고 슥슥 나가면 되겟군요!!!저는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
OOOO 소정누나 보고 반하신🤔
OOOO 소정이잘보구오세요 ㅋㅋ 전 바빠서 공방은못갈듯..
OOOO 소정이 애교 어뜨케 생각함?
소정 걸스피릿 승희 오마이걸 상품을 재간승희 스밍 드립니다 OHMYGIRL SEUNGHEE 진동벨 gainjk0901
OOOO 앜ㅋㅋㅋㅋ 후하후하 다음 휴가는 저희집으로 놀러오세요 소정님!!!😎❤️❤️❤️
OOOO 흐흐 소정이 보고시퍼
OOOO 소정이는 안보심?
OOOO 애교없어도 돼! 소정양 자체가 귀엽고 사랑스러운데? ❤
OOOO 소정님 저 방송이랑 똑같ㄱ이 생겻나여?
OOOO 앗 소정님을 이겼따(?)


소정 걸스피릿 승희 오마이걸 상품을 재간승희 스밍 드립니다 OHMYGIRL SEUNGHEE 진동벨 OMG8_YSA
소정 걸스피릿 승희 오마이걸 상품을 재간승희 스밍 드립니다 OHMYGIRL SEUNGHEE 진동벨 polaris_lc
소정 걸스피릿 승희 오마이걸 상품을 재간승희 스밍 드립니다 OHMYGIRL SEUNGHEE 진동벨 exel_ler
소정 걸스피릿 승희 오마이걸 상품을 재간승희 스밍 드립니다 OHMYGIRL SEUNGHEE 진동벨 BINNIE_MyHeart
소정 걸스피릿 승희 오마이걸 상품을 재간승희 스밍 드립니다 OHMYGIRL SEUNGHEE 진동벨 19951106_k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