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2, 2016

씨잼 비와이 PUZZLE 김범수 사랑이 SHUT 언니쓰 KST 환희 현아 어때 목요일


PUZZLE


OOOO0:30 KST 16 현아 - 어때? ▲1 17 김범수 - 사랑해 ▽1 18 언니쓰 - Shut Up ▲1 19 환희 - 사랑이 ▲2 20 씨잼&비와 - puzzle
OOOO21:30 KST 16 현아 - 어때? ▽4 17 김범수 - 사랑해요 18 언니쓰 - Shut Up Fea 19 씨잼&비와 - puzzle 20 환희 - 사랑이 아
OOOO20:30 KST 16 씨스타 - I Like T ▽1 17 김범수 - 사랑해 ▽1 18 언니쓰 - Shut Up F 19 씨잼&비와 - puzzle ▲1 20 환희 - 사랑이 ▲1
OOOO17:30 KST 16 환희 - 사랑이 ▽1 17 김범수 - 사랑해요 18 현아 - 어때? 19 언니쓰 - Shut Up F 20 씨잼&비와 - puzzle
OOOO실트 2위라서 한 번 본진 홍보 해본다 #젝스키스_합창단_재검토 씨잼 비와이 Puzzle 들어주세요
OOOO15:30 KST 16 환희 - 사랑이 ▲3 17 김범수 - 사랑해 ▽1 18 현아 - 어때? ▽1 19 언니쓰 - Shut Up ▽1 20 씨잼&비와 - puzzle
OOOO12:30 KST 16 허각,정은 - 바다 ▽2 17 김범수 - 사랑해요 18 환희 - 사랑이 아 19 언니쓰 - Shut Up 20 씨잼&비와 - puzzle ▲3
씨잼 비와이 PUZZLE 김범수 사랑이 SHUT 언니쓰 KST 환희 현아 어때 목요일 inurdreams_zi
OOOO14:30 KST 16 김범수 - 사랑해 ▲1 17 현아 - 어때? ▽1 18 언니쓰 - Shut Up F 19 환희 - 사랑이 아 20 씨잼&비와 - puzzle ▲1
OOOOCJamm (씨잼) X BewhY (비와이) - Puzzle
OOOO8월 11일 목요일 00시 #씨잼 & #비와이 싱글 [puzzle] 발매
OOOO#np 씨잼 (C Jamm) & BewhY (비와이 – puzzle

목요일


OOOO[#금주의_출시_음원]매주 목요일, 노래 좋아하는 사람을 위한 꿀정보!🙊#BAP #BLACKPINK #비아이지 #준케이 #로코베리 #박재범 #기린 #트루디 #씨잼 #비와이 #빅스 #VIXX #온유 #이진아 …
OOOO[#금주의_출시_음원]매주 목요일, 노래 좋아하는 사람을 위한 꿀정보!🙊#BAP #BLACKPINK #비아이지 #준케이 #로코베리 #박재범 #기린 #트루디 #씨잼 #비와이 #빅스 #VIXX #온유 #이진아
OOOO님들 비와이 씨잼 11일 목요일 밤 12시 노래 나옴 많이 들어주셈 씨와이잼 고등학교 친구라는 건 연막작전임 #젝키콘_합창단이벤트_전면취소요구

11일


OOOO대미친 8월 11일.... 씨잼 비와이.... 싱글..... (노트필기

빈지노


OOOO크러쉬, 딘 같은 훌륭한 보컬리스트들과도 작업해보고 싶다. 같이 콜라보 하고싶은 래퍼는 스윙스, 도끼, 빈지노, 넉살, 씨잼, 비와이, 제시, 헤이즈. 종종 이 아티스트들과 콜라보하는 상상을 한다. 그런식으로 내 작업의 새로운 면…
OOOO크러쉬, 딘 같은 훌륭한 보컬리스트들과도 작업해보고 싶다. 같이 콜라보 하고싶은 래퍼는 스윙스, 도끼, 빈지노, 넉살, 씨잼, 비와이, 제시, 헤이즈. 종종 이 아티스트들과 콜라보하는 상상을 한다. 그런식으로 내 작업의 새로운 면을 발전시킨다.
OOOO내가 좋아하는 래퍼- 매드클라운,일리네어(도끼,더콰이엇,빈지노),씨잼,비와이 근데 도덕은 쇼미5보고나서 정떨어졌는데 랩은 핵잘함.
OOOO힙페(feat.39도) #기리보이 #빈지노 #로꼬 #자이언티 #비와이 #씨잼 개힘들었는데 또 가고 싶다

슈퍼비


OOOO 아니 쇼미콘 되면 갈생각있냐구...서출구 슈퍼비 비와이 씨잼 도끼 콰이엇옴...
OOOO 비와이 그레이 쌈디 씨잼 바스코 기리보이 자이언티 로꼬 지투 레디 천재노창 팔로알토 슈퍼비 등등...?
씨잼 비와이 PUZZLE 김범수 사랑이 SHUT 언니쓰 KST 환희 현아 어때 목요일 beaprisa

트루디


OOOO강력한 경쟁자 "씨잼&비와이", "트루디"가 함께 나왔지만... 여러분의 더위탈출과 리프레쉬는 <자다가도 Remix>가 책임지겠습니다.^^
OOOO다들 씨잼 비와이 퍼즐을 듣고 오세요 그 다음 트루디 올킬 듣고 와줘.... 지금 넘 든든하다 들을 게 생겨서 ㅠㅠ 진짜 너무 좋은 거 아니냐

BEWHY


OOOO#씨잼 & #비와이 신곡 대박!! 척척 LIKE DOCTOR #BeWhy 담달에 봐여 ㅠㅠ

싱글


OOOO오늘 자정 씨잼 비와이 싱글 나온다(두근거림!

그레이


OOOO 슈ㅊ퍼비 쌈디 그레이 지투 레디 씨잼 비와이 일단 대충 이로케!

씨잼 비와이


OOOO씨잼 비와이 노래 저타
OOOO 안들어봄 엌ㅋㅋ 씨잼 비와이 노랜 조음 ㅎ
OOOO 둘다 콜라보로 나왔다! 씨잼이랑 비와이는 아예 앨범낸댘ㅋㅋㅋ 둘다 신난닼
OOOO비와이 씨잼 day day
OOOO씨잼 비와이 신곡좋다 비록 쇼미는 안봤지만 훅하나는 중독성이쒕
OOOO 웅웅 마쟠ㅋㅋㅋㅋㅋㅋ 나 에픽콘에서도 힙페에서도 봐서 씨잼 비와이 두번이나 봤다능😶😶
OOOO씨잼 비와이 짱!!
OOOO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와이와 씨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랏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난 비와이 랩 스탈 별로여.. . . 씨잼부분은 신나는디
씨잼 비와이 PUZZLE 김범수 사랑이 SHUT 언니쓰 KST 환희 현아 어때 목요일 JUSTMUSIC_ENT
OOOO씸잼 비와이 퍼즐 노래 개신나!!! 얏바리 씨잼 비와이다!!!
OOOO씨잼이랑 비와이 노래냈네
OOOO오우.. 비와이 씨잼 노래나왔구나 ㅋㅋㅋㅋ
OOOOomg this is sooooo good!!! 씨잼 비와이 조합 넘 좋다 ~ 척척라익닥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씨잼이랑 비와이 노래나왔는데 둘 다 개잘하네
OOOO아 나 비와이 씨잼 1위ㅋㅋㅋㅋㅋㅋㅋ
OOOO난 씨잼 비와이 신곡 별로
OOOO씨잼노래 비트 비와이작곡인가 뭔가 루즈하네
OOOO비와이 씨잼 프로젝트 선공개곡 좀 구린데 원래 선공개곡운 구린거 던지는거랬으니...
OOOO씨잼 비와이 멜론 1위했네 멋있다
OOOO씨잼 비와이 음원나왓내 세상에 나왜이제알앗ㅅ어
OOOO씨잼&비와이 신보 나왔다는 소식.
OOOO비와이나 맫씨나 내가 넘넘 좋아하는 랩펀데 랩이 넘넘 정직해서 좋다 하지만 빨리 질리는 단점이 있즤,,그래도 좋아ㅠㅠㅠㅠㅠㅠㅠ 씨잼은 느낌이 또 다르지만 파워잘함이 느껴쟈사 개좋고,,지코는 세련되서 좋고,,
OOOO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밴밑에 지코가 씨잼+비와이보다 더 잘한다는 댓글 있었는데 위에 달린 댓글이 맽밑댓 설현이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잼 비와이 PUZZLE 김범수 사랑이 SHUT 언니쓰 KST 환희 현아 어때 목요일 dyokyungshit
OOOO씨잼 ✖︎ 비와이 짱기대ㅋㅋㅋ
OOOO이번 쇼미 음원 쭉 들어보는데, 참가자 중에선 정말 취향이 없구나. 씨잼 정도가 취향이고 굳이 하나 더 고르면 비와이인데, 다른 참가자는 진짜 모르겠다... 근데 얘네 무대도 엄청 많을 것 아냐 ㅋㅋㅋㅋㅋ 나 무궁…
OOOO 저도... 냉탕에 상어 듣고 찬양하면서 그게 타블로 디스곡인지는 모르는거 보고 충격 받았어요... 작년에 제가 비와이 씨잼 예기하면 듣보 취급하다 갑자기 빨아대는것도 그랗고... 쇼미충 극혐!
OOOO 그래서 쇼미는 아예안봤음.... 주변친구들 비와이 씨잼 어쩌고 시끄러울때 난 이아폰꽂고 레벨노래만 듣고있었음....
OOOO이번 쇼미 음원 쭉 들어보는데, 참가자 중에선 정말 취향이 없구나. 씨잼 정도가 취향이고 굳이 하나 더 고르면 비와이인데, 다른 참가자는 진짜 모르겠다... 근데 얘네 무대도 엄청 많을 것 아냐 ㅋㅋㅋㅋㅋ 나 무궁화 나오면 진짜 거기서 처웃을 것 같다
OOOO8/11 씨잼 X 비와이 💣💸
OOOO 씨잼이라니!저는 비이더블유에취와이가 조아용 ㅋㅋㅋ
OOOO 오빠 인스타에 씨잼, 비와이 노래나오는거 9월아니고 8월이에요ㅋㅋㅋㅋㅋ🙈💕
OOOO 씨잼이랑비와이는 가사만봐도 충실한기독교라는것알수있음ㅋㅋㅋ
OOOO 비와이띠라하는것도웃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잼면도 진짜 너무잘따라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결국 쟈이언티 비와이 씨잼은 안보고 11시에 집에감.. 와 진짜 개헬이엇슴 쟈이언티....보고팟는데 젠장ㅜㅜ 나중에 대구콘서트 하면 보러갈게윱~😘 대구 힙합 페스티벌... 다신 안갈고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여기서 성취적 가치를 드러내기 위해 포빅 정서가 드러나기도 한다. 최근 문제되었던 비와이(뿐만 아니라 다른 래퍼들)의 호모포빅 가사라든가 씨잼의 "가끔 여자들이 보내는 DM/ 모델들이 와서 내게 술 먹일 때까지" 등등.
OOOO#현재상영중 7회 두번째 심야공연... 진짜 이 회차는 말이 필요합니까? 우리를 자동완성해준 관객분들!!! 게스트 코쿤+비와이+씨잼! 실제로 나타난 '후기' 포스터의 원본 김민준씨 ㅋㅋ 우리의 네번째 멤버 구이네스! 전설의고…
OOOOㅋㅋㅋㅋㅋㅋㅋ 비와이 공연보는 씨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이 너무 "와... 쩐당...." 하는눈빛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잼 비와이 PUZZLE 김범수 사랑이 SHUT 언니쓰 KST 환희 현아 어때 목요일 CJENMMUSIC


씨잼 비와이 PUZZLE 김범수 사랑이 SHUT 언니쓰 KST 환희 현아 어때 목요일 jaeheony
씨잼 비와이 PUZZLE 김범수 사랑이 SHUT 언니쓰 KST 환희 현아 어때 목요일 MiMi_KJJ
씨잼 비와이 PUZZLE 김범수 사랑이 SHUT 언니쓰 KST 환희 현아 어때 목요일 OIVNC
씨잼 비와이 PUZZLE 김범수 사랑이 SHUT 언니쓰 KST 환희 현아 어때 목요일 Choisungkeungd
씨잼 비와이 PUZZLE 김범수 사랑이 SHUT 언니쓰 KST 환희 현아 어때 목요일 jonrina48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