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2, 2016

장현승 무대 STAGE EP3 양요섭 HYUNSEUNG 현승오빠 표정 LOVE 비스트 MNET


무대


OOOO증말 짱이야 장현승♡ 준비하느라 넘넘 수고했어요!! 다담주 무대도 완전 기대 만빵!!!!!!!
OOOO매번 무대위에서 노래 할 수 있게되서 너무 감사하고, 오늘도 여러분의 큰 함성을 듣기 위해서 큰 다짐을 하고 무대위에 오릅니다. #장현승 , 현승오빠
OOOOJ'aime une vidéo  "Hit The Stage [리허설직캠]장현승, 강렬한 첫 무대 160810 EP.3" à l'adresse
OOOO장현승 무대는 답이 엄따.....
OOOO장현승,1위 스테파니 파격무대 힛더스테이지 공개!
OOOO텐 장현승 무대 보는 내내 초지일관 뎌려완。。。표정인 거 미친 폭소
OOOO장현승 무대 때 테니 졸라 ㅋㅋㅋㅋㅋㅋㅋ 표정 ㅋㅋㅋㅋㅋㅋ 정색 개웃겨 역시 치타폰
장현승 무대 STAGE EP3 양요섭 HYUNSEUNG 현승오빠 표정 LOVE 비스트 MNET dltjsdp2002
OOOOMnet Hit The Stage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 이제껏 본 적 없던 찐-한 무대. This Love 매치, 오늘밤 시작됩니다. 오늘밤 11시 Mnet/tvN 방송 #장현승 #hyunseung t…
OOOOㅋㅋㅋ 근데 장현승 무대에 텐은 왜 잡아준거야 감탄하는 것도 부끄러워하는 것도 아니고 못 볼 거 봤다는 표정인데ㅋㅋㅋ
OOOO진짜 장현승 무대 존나 이상하다
OOOO장현승의 무대 정말 악질적이었음 사실상 콜라보라고 하기에도 우스울 정도로 스테파니가 모두 장악한 무대이고 뒤에 뒷짐 서고 서서 그런 그녀를 조종한 것은 나! 하는 류의 태도 정말 토 나왔다
OOOO장현승무대 좋았는데 내주관에서 일위까진 아니였던듯함 글고 퍼포먼스 트메때부터 저렇게 자극적일것까지 있나싶기도하고
OOOO장현승 무대 중간중간 텐 무표정 끼워넣는거 라이벌,,긴장,,, 머 이런거,,, 의도하기 위해서라면 존나 실패이다,,, 그냥 표정 웃기고,, 뜬금없고,,,,슈스케같아,,,,,
OOOO장현승이 비스트 나오고 처음 나오는 무대인데 그 장현승 무대 기사에 댓글이 다 장현승에 관련되지 않고 다른이에게만 집중이 되있는건데
OOOO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현승 무대 보는 텐의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OOOO청하도 잘하구ㅠㅠㅠㅠ 유아도이쁘구ㅠㅠㅜㅠㅜㅡ우엥ㅠㅜㅠ 테니ㅠㅜㅠㅜㅜㅜ근데 장현승무대할때 부끄해서 고개돌리는거 씹덕 근데 장현승 솔직히 그냥 스테파니무대에 그냥피쳐링수준
OOOO 근데 생각해보니 이거 장현승 무대를 보고 있는 텐의 반응인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장현승 무댄데 스테파니 무대같은 느낌인데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현승 무대 보는 텐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응 나도 그렇게 생각 지금까지는 유권이..ㅋㅋ장현승무대는 내가 기대를 많이 했나봐ㅠㅠ너무 아쉽ㅜㅜ

STAGE


OOOOstephanie_kim HIT THE STAGE!! 많이 시청해주세요~^-^ #힛더스테이지#장현승#스테파니 힛더스테이지 [THIS LOVE] 곧 시작해요~ 본방사수~~재밌게 작업할수있어서 너무 즐거웠슴^-^ https:…
장현승 무대 STAGE EP3 양요섭 HYUNSEUNG 현승오빠 표정 LOVE 비스트 MNET JSbirthday
OOOOJ'aime une vidéo  "Hit The Stage 장현승,′트러블메이커′의 그녀는? 160820 EP.3" à l'adresse
OOOOได้ยินเสียงแล้วค่ะ ㅠㅠ #장현승 #HitTheStage
OOOOPodoba mi się film Hit The Stage 장현승X스테파니, 제2의 트러블메이커! 160820 EP.3 w –
OOOOJ'aime une vidéo  "Hit The Stage 장현승X스테파니, 제2의 트러블메이커! 160820 EP.3" à l'adresse
OOOO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Hit The Stage 장현승,′트러블메이커′의 그녀는? 160820 EP.3"
OOOO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Hit The Stage 장현승X스테파니, 제2의 트러블메이커! 160820 EP.3"

양요섭


OOOO @장현승 @양요섭 잠겨도 좋으니 야수들은 물처럼 미녀들에게 밀려오라!♥_♥
OOOO영원히 그자리에서 기다릴께요. #비스트 #윤두준 #양요섭 #용준형 #장현승 #이기광 #손동운 #두우(수민)자트
OOOO윤두준 장현승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쏘비스트♡
OOOO @현승오빠 언제나 꽃길만 걷게 해줄래요. 항상 그자리 그대로 기다릴께요! #비스트 #윤두준 #양요섭 #용준형 #장현승 #이기광 #손동운
OOOO @장현승 @양요섭 굶지말고 밥 잘챙겨먹고 다치지않게 조심해요! 내가지켜보고있다! 무섭지요?흐흫 그니깐 항상조심!!
OOOO @장현승 @양요섭 내가 오빠들 보쌈할께! 아니지 오빠들이 나 보쌈해야맞는거지 나 기다릴께 언제나..별세면서...★☆★☆

HYUNSEUNG


OOOO장현승 - Jang Hyunseung ( former BEAST|비스트 member )
OOOO[3화예고] 이런 모습 처음이야! 당신의 스타들에게 '사랑'이 허락되었다. 과연, This Love매치의 승자는 누구? 이번주 수요일밤 11시 Mnet/tvN #장현승 #hyunseung
장현승 무대 STAGE EP3 양요섭 HYUNSEUNG 현승오빠 표정 LOVE 비스트 MNET Indonesiahoneys
OOOO160807 Jang Hyunseung IG update trans thank you❤💕 going to eat. start. Cap 고마워요❤️💕 잘먹겠습니다 시식 #hyunseung #장현승
OOOO['This Love 매치' D-1 독점스포] Mnet 스타댄스매치 <힛 더 스테이지> 내일밤 11시 Mnet/tvN 방송 #장현승 #hyunseung

현승오빠


OOOO꿈을 이뤘고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는 직업을 가졌지만, 가끔은 제대로 된 길을 가고 있는지 고민에 빠지기도 합니다. 그럴때마다 여러분의 큰 사랑이 저에게 큰 에너지가 됬고, 지금은 혼자가 아니라 함께 걸어간다는 생각을 하고있어요. #장현승 , 현승오빠
OOOOㅠㅠㅠㅠㅠㅠ현승오빠 보고싶었어요 #장현승
OOOO잘했어요 현승오빠 👏 #장현승 #힛더스테이지

표정


OOOO날카롭게 물어오는 샤샤의 표정은 역시 좋지 못했다. 또 다시 과거가 생각 났던 거겠지. 아무리 오랜 시간이 지났고 그의 곁에 프랭크가 있다고 한 들, 샤샤에게 있어서 장현승이었던 과거의 일은 쉽사리 털어낼 수 있는 일들이 아닐 것이다. #MDSUN2부

LOVE


OOOO<힛 더 스테이지>의 주제 "This Love" 관련 화 예고에서 장현승은 "뻔할 것 같았어요"라는 멘트를 날리고 "육체적인 사랑"이라한다. 그가 보여준 사랑에 대한 상상력은 온갖 체위를 연상케 하는 자세 취하기, 여자 다리 더듬기, 양팔로 팔배게를

비스트


OOOO2015 슈퍼서울 콘서트 끝나고 비공굿즈 파는곳 앞에서 지갑잃어버리신분을 찾습니다. 지갑안에는 어느정도의 현금과 비스트 장현승 사진이 들어있었습니다.

스테파니


OOOO장현승분 말고 스테파니 형이 프로그램 들어오셔야 할 것 같습니다만...? 에너지가 다르자나..
OOOO와 스테파니&장현승 춤 대박이네
OOOO능동적인 여성과 그 여성의 능동적임을 이끌어내는 초섹슈얼다이너마이트의 남성인 나! 의상의 대비에서 아주 잘 나타남 아주아주 짜증났음 꽁꽁 싸맨 장현승은 눈도 안 보임 반면 스테파니는....

힛더스테이지


OOOO힛더스테이지에서 ㅇㅇㅇ의장현승아니고 그냥 장현승으로 나와서 세상 좋음 내가수 이름에 먹칠할사람이 사라져서^^

장현승


OOOO #장현승 보고있어도 또 보고싶은사람
OOOO #장현승 니가제일좋아
장현승 무대 STAGE EP3 양요섭 HYUNSEUNG 현승오빠 표정 LOVE 비스트 MNET PURELOVEBEAST
OOOO항상 고맙습니다.♥ @장현승
OOOO #장현승 말을하지 않아도 알수있잖아~ 나를항상 웃게하는 너만있으면돼~~~♥
OOOOคำว่า 장현승 ติดเทรนทวิตเกาหลีค่ะ 😍
OOOO #장현승 항상믿고아껴줄게요
OOOO #장현승 영원히사랑할사람
OOOO150507 컬투쇼 #장현승 #니가처음이야
OOOO #장현승 항상 곁에 있어줄게요
OOOO사랑한다고-장현승
OOOO니가 제일 좋아 너 하나면 돼 가슴속에 새겨둬 니가 소중에서 제일 소중해 그냥 이대로 있어주면 돼 yeah 이렇게 아름다운 너인데 @장현승
OOOO #장현승 50년이 흘러도 함께하자
OOOO #장현승 항상고마운사람들
OOOO @장현승 매일매일 고맙다는말을 매일매일보고싶다는 마음을 사랑합니다
OOOO @장현승 오늘도보구싶움~♡
OOOO안녕, 시골로맨스 청년 이장, 스물 둘 장현승이야. 내가 시골에서 살아서 도시 일을 잘 몰라, 네가 와서 설명 해줄래? 얼른 와.
장현승 무대 STAGE EP3 양요섭 HYUNSEUNG 현승오빠 표정 LOVE 비스트 MNET Roco_Poly
OOOO아아아아아아 장현승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유권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OOOO다음주에도 장현승 호야 유권 나오나
OOOO장현승나올때채널돌린새럼
OOOO @장현승 보구싶다 사랑메 ~♡
OOOO #장현승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랑스러워
OOOO왜 장현승이 ㅂ1 슽으를 나간 대가로 잘돼야 하는 거죠? ㅇㅅaㅇ
OOOO장현승분 리허설 보고 다 눈 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독이 호야 눈도 가려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현승 무대 STAGE EP3 양요섭 HYUNSEUNG 현승오빠 표정 LOVE 비스트 MNET wonwhut
OOOO쟤네 되게 상 멍청이다.................... 유권 유아 승패 안알려주면 궁금해하겠찌? ☞ 예고 유권 유아 vs 효연 = 유권 유아가 장현승 이김 ??????? 머리 제기능은 하는거지?????
OOOO 맞아 나 궁금했눈데 뷰티들은 장현승에대해 어떻게 생각하는 편이얌??!? (오랜마네와서 미리 인사도 안해놓고 염치없이 질문.... ㅠㅠㅠ미얀미얀)
OOOO진짜 장현승 팬 아직 많구나.....전혀몰랏
OOOO ㄹㅇ ㅋㅋㅋ 장현승 보이지도 않았다는...
OOOO댄스 하고싶어😢 이 댄스 정말 좋아💓 #장현승 #stephanie #dance #chrisbrown
OOOO장현승성격까지씹덕ㄱ
OOOO장현승 춤추는 것 넘나 아름답당...
장현승 무대 STAGE EP3 양요섭 HYUNSEUNG 현승오빠 표정 LOVE 비스트 MNET 5east_
OOOO 장현승!
OOOO 장현승이랑
OOOO엥 장현승 1위라니 보다가넘 재미없어서 껐는데ㅔ 나눈 김청하가 1위 할 줄
OOOO통통튀는컨셉이 뻔하다고하던데 장현승이 저런컨셉하는게 더 뻔한거같은데
OOOO너무너무 잘했고 멋지고 진짜 말이 필요없다 너무너무 자랑스럽다ㅜㅜㅜㅜ너무너무 고맙고 고맙고고맙고고맙다 호응도 너무 좋았고 그녕 푸ㅜ.. 고맙다 멋지다 자랑스럽다 장현승ㅜㅜ♡
OOOO장현승이랑 유권은 파트너만 봤어.......
OOOO장현승 춤 잘추는데 힛더슽 안나오나 했더니 나왔구나 담엔 참가자로 나오길
장현승 무대 STAGE EP3 양요섭 HYUNSEUNG 현승오빠 표정 LOVE 비스트 MNET JSbirthday
OOOO박소현 기자님. 환장하겠네. 장현승은 ㅂ1st 아닌데요?
OOOO어제 장현승의 춤은 통째로 너무 이상했는데도 그게 좋은 점수를 받은 이유 모르겠다.
OOOO햐 장현승 얘는 ㅋㅋ
OOOO장현승ㅋㅋㅋㅋㅋ
OOOO아니 보고 싶지 않으면 굳이 보러 오지 말든다 왜 굳이 와서 한마디 해야 속이 풀리나? 댓글로 스트레스 푸니? 아님 장현승 정신 차려라 하는 마음에 댓글을 다는거야? 그냥 관심을 주지마 각종 논란들 다 걔 몫이야 굳이 말 안해줘도 다 걔가 책임 질거야
OOOOalways and always 장현승 <3 font="">
OOOO꼴도 보기 싫어서 안 봣더니 이 새끼 존나 욕처먹네 ㅋㅋㅋㅋㅋ 프로 여혐러 장현승긔 당욘히 그럴 줄 알았오❤️ 앞으로도 블랙넛 개짱길만 걷자 울 횬스니💜
장현승 무대 STAGE EP3 양요섭 HYUNSEUNG 현승오빠 표정 LOVE 비스트 MNET brother_mae
OOOO9. 뜬금없이 트친 탐라 테러하기 시전한 요쏭( )쓰... 장현승 한 우물만 파주면 안되겠니 ...순수 장줌 해주면 안되겠니...
OOOO난 장현승보고 잘되라고 한 적 없는데ㅇㅅㅇ 얼마나 망하는지 끝까지 지켜볼거라고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중성은 무슨ㅠ 그딴 헛소리 할 시간에 우리한테 붙은 육충이들이나 좀 떼어가주실게여ㅠ
OOOO장현승 보이지도 않던데
OOOO장현승 최소 색안경이 뭔지 모름
OOOO'힛더스' 홀로서기 장현승, 파죽의 2연승…유권·유아 반전 만드나
OOOO장현승 안좋아해도 나오겠거니 하는데 전현무는 안좋아하고요.. 안나왔으면
OOOO장현승 ❤
장현승 무대 STAGE EP3 양요섭 HYUNSEUNG 현승오빠 표정 LOVE 비스트 MNET LiNa_k0116
OOOOㅇ쟝현승 너무 못났다


장현승 무대 STAGE EP3 양요섭 HYUNSEUNG 현승오빠 표정 LOVE 비스트 MNET JSbirthday
장현승 무대 STAGE EP3 양요섭 HYUNSEUNG 현승오빠 표정 LOVE 비스트 MNET JSbirthday
장현승 무대 STAGE EP3 양요섭 HYUNSEUNG 현승오빠 표정 LOVE 비스트 MNET ONLYFOOLS____
장현승 무대 STAGE EP3 양요섭 HYUNSEUNG 현승오빠 표정 LOVE 비스트 MNET JHS_TOR89
장현승 무대 STAGE EP3 양요섭 HYUNSEUNG 현승오빠 표정 LOVE 비스트 MNET dooogle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