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2, 2016

정가은 모유수유 사진이 수유 논란이 SNS에 셀카 수유를 애기 맞나 사진을


모유수유


OOOO정가은 모유수유 셀카 논란
OOOO정가은씨가 sns에 아기 모유수유 하는 사진 올린것 갖고 말 많아지는거 보면 뭐든 꼬투리를 잡아야 그날 하루를 살아가는 유전자들이 분명 존재한다.
OOOO정가은 모유수유사진보며 관종이라고 하는데...뭐 신문에 올린 것도 아니고 집밖에 걸어둔것도 아니고 개인 sns에서 올린거잖아. 그럼 그건 보려고 하는 사람들이 본거고 퍼다 나른거는 기자고. 개인공간에 뭔 사진을 올리든 그건 그 사람 맘이지.
OOOO실검에 정가은씨가 있길래 보니 모유수유 사진이 논란이 된거야? 이게 왜 문제가 되지?? 이상한거 하나 없던데..사진보고 이상한 생각을 하는 종자들이 문제아냐?? 참나~전에 하연수씨나 설리씨도 그렇고 세상에 참 이상한 종자들이 많아. 그지같은 훈계질.
OOOO아 세상에 미개한 사람들 너무많아.......정가은이 모유수유 셀카를 율렸는데 야하다는 사람도있고 관종이라는 사람도잇고ㅎㅎ 자기는 생각이라는게 좀 있다는걸 티내고싶엇는짘ㅋㅋㅋ 모유수유하는게 야하다는 게 무슨 소린지 모르겟다. 근데 굳이 저걸 올려여하나
OOOO정가은 모유수유 사진 논란이 어쩌고 해서 네이버 검색해보니 뜨는 2번 3번 제목 꼬라지...... 특히 '엄마 다 됐네'라는 워딩 엄청 구리다
OOOO정가은 모유수유 셀카 사진이 또 이상한 쪽으로 논란이 되고 있구나. 아이 밥주는 엄마 사진이 야하면 티비에서 먹방하는 아이돌은 안 야하냐고. 햐, 얘들 억지부리는 거 보면 진짜 답 안 나오네. 그렇게 당당하면 니들 아이 밥공기 좀 오픈하고 다녀.
정가은 모유수유 사진이 수유 논란이 SNS에 셀카 수유를 애기 맞나 사진을 Luckygirlinkor
OOOO정가은의 모유수유 사진이 왜 논란이 되어야 하는가? 여자의 가슴을 성적인 신체부위로만 보니까 문제로 느끼는 것이 아닌가. 성적인 신체부위로 보는 그 시각이 문제인 것이다.
OOOO이제 정가은 모유수유가지고 고나리질?
OOOO정가은이 수유 셀카를 공개하던 말던 뭔상관이고 미국에서도 공공장소 모유수유는 문제건 말건 저 셀카 장소는 공공장소가 아닌데 왜 트집을 잡는지 이해할 수 없고 억지잖아 연예인 멘탈 극한직업이냐? 관심도 없는데 왜 저런 가십성 기사들을 써내리는건지

사진이


OOOO정가은 수유 사진이 논란인 게 이해가 안 간다... 참고로 탑 모델인 나탈리아 보디아노바는 미래 세대의 어머니들에게 모유 수유를 알리기 위해 자신의 아들한테 모유 수유 하는 사진을 인스타에 올림
OOOO정가은 수유사진이 왜 욕을 먹는지 1도 이해를 못하겠네 가슴이 보여도 애기 젖 먹이는데 뭐가 야하다는 부분이옄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이해다
OOOO정가은수유 사진이 뭐 어때서? 엄마가 됬고 수유라는걸 하게됬고 스스로 뿌듯할 지고 모르고 자랑스러울 지고 모르고 뭐 사람의 마음은 모르겠지만 수유사진이 뭐가 문제가 되나? '내가 수유를 해!!!!' 라고 자랑하면 안됨?

수유


OOOO정가은 수유셀카가 비난받는 이유를 누가 좀 설명좀...
OOOO이번엔 또 걸그룹 벗는거엔 환호하면서 정가은 수유셀카 욕하냐고.. 쟤들은 뭔 헛소리를 저렇게 당당하게 하냐.
OOOO정가은이 수유셀카를 올리는게 대체 왜 아니꼬움 존나 젖가슴을 감히 내보인다 뭐 이런거냐
OOOO으 ㄹㅇ 난 그사진보자마자 너무 예뻤는데 수유마저 성적으로보는 한남들 대가리 수준 잘 알았구요.... 그나마 정가은 피드백이 당당해서 좋았음 bb 사실 그걸 왜 핏백하고있는지도 모르겠지만 ㅋ...ㅋ...
OOOO정가은 수유 셀카에 야하니 어쩌니 댓글단거 전부 우리 우월한 그분들이던데~ 어쩌면 혐오는 본인들이 ^^
OOOO저 수유사진도 그렇고 설리도 그렇고 사람들이 내가아는 정가은 맞나? 내가아는 설리 맞나?;;; 이러는 꼬라지가 제일 웃김
OOOO만약 정가은 씨의 남편이 수유 장면을 찍어서 올렸다면 사람들은 모유 수유를 권장하는 훈훈한 일이라고 했겠지. 기사에서도 매우 호의적으로 다뤄주었을테고
OOOO정가은 수유사진 찍은건 상관없는데 굳이 sns에 올린이유는 뭘까 애기 목이나 받쳐주지...
정가은 모유수유 사진이 수유 논란이 SNS에 셀카 수유를 애기 맞나 사진을 Aaaaamomal
OOOO정가은이 수유하는 셀피 올렸다고 관종이네 뭐네 하나본데, 애 밥 먹는거 올렸다고 관종이면 먹짤 올리는 인간들은 뭐라고 설명하냐. 아니 남이사 자기 sns에 뭘 올리던 제발 신경 꺼 주세요.. 더럽게 오지랍

애기


OOOO정가은 애기 낳았구나 둘 다 너무 예쁘다..
OOOO헐 정가은 애기있었구나 ㅇ0ㅇ
OOOO정가은....애기 언제 낳아써
OOOO근대 정가은님 진짜 얼굴만 보면 너무 이쁘시고 날씬하셔서 애기엄마처럼 안보여 흐응으후뉴ㅠㅠ

맞나


OOOO ...? 정가은 왜저래... 내가 아는 그 정가은 맞나..??;;

엄마


OOOO 난 괜찮은데 저건 여자가찍은게아니라 엄마가찍은거지 꼭 좀 그렇다고해야해냐 언제부터 정가은한테 관심이그리많았냐 팬이야? 가은맘이라도되냐..

모유


OOOO정가은 씨를 모유홍보대사에 임명한다든가 하면 안되나. 아름다운 어머니. 이런 거.

정가은


OOOO ㅋㅋㅋㅋㅋㅋ 정가은 결혼햤어요?????? 언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째서 저만 나이먹는거 같죸ㅋㅋㅋㅋㅋ
OOOO정가은이 결혼했어?!!!!!!!롤코에서 학생역으로 나오던게 엊그제같은데!!!하나도 안늙으셧네!세월은 나만받는건가....?
OOOO 그런 기사쓰기전에 정가은한테 허락받아보는게 좋은게 아니엇을까여 ㅎ .. ㅋ .. ㅋㅋ
OOOO정가은 롤러코스터 나올때 조옷나게 이뻤는데
OOOO정가은 결혼햇엇규나 ㅋㅋ
OOOO정가은좋음ㅋㅋ 웃긴데예쁘고ㅋ
정가은 모유수유 사진이 수유 논란이 SNS에 셀카 수유를 애기 맞나 사진을 04169____
OOOO정가은 보고 뭐라하는 새끼들 암만 생각해도 웃겨 죽겠음
OOOO정가은씨 쿨하다. ㅋㅋㅋ
OOOO정가은 언제 결혼했냐
OOOO정가은이 결혼을 하고 아이도 낳앗다니 새상에
OOOO나 정가은 씨 되게 좋아하는데...상처 안 받으셨으면 좋겠다..(그럴리가없음
OOOO정가은결혼햇엇구나..
OOOO 도대체 정가은씨가 너네 관심끌어서 얻을게 뭔데? 성희롱 모욕 댓글 밖에 할줄 모르는 샊끼들이..?
OOOO너무 힘들다 너무 힘들고 너무 힘들다 설현에 대해 설리에 대해 정가은에 대해 그리고 위안부에 대해 한국 남자들은 한마디도 하지 말하았으면 좋겠고
OOOO헉 정가은씨 언제 애 낳으셨지
OOOO정가은씨 인스타그램에 달린 댓글을 보니 이나라 진짜 꼰대 월드,,,,,,
OOOO근데 정가은 결혼한 것도 몰랐어 (..
OOOO정가은 결혼했어 ㅇㅁㅇ?
OOOO정가은 결혼했었구나......몰랐다...
OOOO정가은이 예전 롤코아니야?
정가은 모유수유 사진이 수유 논란이 SNS에 셀카 수유를 애기 맞나 사진을 todayjpg
OOOO정가은 롤코에서 본 게 마지막인데 결혼했냐구....
OOOO오호. 정가은 딸 낳았구나.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