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7, 2016

송중기 SONGJOONGKI 태양의후예 MOVE CROP 태양의 오빠님 광고 대만팬미팅 팬미팅 박보검


SONGJOONGKI


OOOO태양의 후예 감독판 Blu-ray & DVD 홍보영상 #태양의후예 #유시진 #강모연 #DescendantsOfTheSun #YooSiJin #KangMoYeon #송중기 #송혜교 #SongJoongki t.c…
OOOO[52회 백상] tv부문 스타센추리 인기상의 주인공은 #송중기 #송혜교 축하합니다🎉 #태양의후예 #SongJoongki #SongHyekyo #52회백상 #백상 #Baeksang #백상예술대상
OOOO160422 인천공항출국 #송중기 #SongJoongKi
OOOO160603 백상예술대상 #송중기 #songjoongki ✨
OOOO160603 백상예술대상 #송중기 #songjoongki 칭구 추카도 열씨미 해죠요..😳😵
OOOO160610 #Songjoongki 송중기 ICN Airport by Mr Song Joongki #3
OOOO《 160714 hite 신촌 맥주축제 》 조명은 비록 그지같았지만 혼자 빛났던 우료빠 💕 #송중기 #songjoongki ✗ Do not Move Ki.Aile ✗ Do not crop the Logo. h…
송중기 SONGJOONGKI 태양의후예 MOVE CROP 태양의 오빠님 광고 대만팬미팅 팬미팅 박보검 EsterLaw
OOOO《 160714 hite 신촌 맥주축제 》 오빠랑 건배도 해꾸요!!!> 3<🍺🍻 #송중기 #songjoongki ✗ Do not Move Ki.Aile ✗ Do not crop the Logo. https:/…
OOOO《 160714 hite 신촌 맥주축제 》 즈질 조명 밑에서도 구룍따우 없고요 👍🏻 #송중기 #songjoongki ✗ Do not Move Ki.Aile ✗ Do not crop the Logo.
OOOO오빠 얼굴 사라지겠다😢😢😢 #송중기 #SongJoongKi
OOOO분명 같은 장면인데 양쪽 눈이 이렇게 다르다 #송중기 #SongJoongKi
OOOO[TOPTEN10] Official Instagram. #송중기 #songjoongki #宋仲基 요즘 너무 많이 배우신분들이 자꾸 작품을 만들어주셔서 숨쉬기가 힘든ㅠㅁㅠ
OOOO[FORENCOS] 포렌코즈 '잊혀지지 않는 카리스마' #송중기 #songjoongki #宋仲基 립스틱 CF♡ 오늘 떡밥풀기로 함께 약속하신건가요ㅜㅠㅜㅠㅠㅜㅜ
OOOO160625 대만팬미팅 PREVIEW #송중기 #songjoongki #宋仲基 러블리한 사람💕
OOOO160222 태양의후예 제작발표회 #송중기 #songjoongki #宋仲基 제발 회사에 있었으몀 하는 팀장님 클라쓰(...)
OOOO((160716)) 상해팬미팅 2부 프리뷰_4 팬들과 함께했던 지난 3개월, 모든 순간순간들이 소중했던 오빠님.. 그 시간들을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송중기 #SongJoongKi #상해 #팬미팅 https:…
OOOO덥다 더워🔥🔥🔥 #송중기 #SongJoongKi
OOOO((160528)) 심천팬미팅 프리뷰 그냥그냥... 휴~ 오빠님의 이쁜 미모보며 기분전환하기^^ 근데... 쉽지가 않... #송중기 #SongJoongKi #심천 #스모그싫어 #야광봉싫어
OOOO#송중기 #SongJoongKi 160514 북경 팬미팅 과거에 함깨 갈수 없지만 앞으로는 내가 할수 있도록 같이 가자.
OOOO#SongJoongki 송중기 (宋仲基) GiGA 인터넷 LTE 캠페인 VR KT CF Making Film
OOOO((160611)) 홍콩팬미팅 프리뷰 오빠님은 예뻣으나 제자리는 지.못.미ㅠ 나랑 홍콩이랑 안맞아... 으앙~ 사진 다 망함ㅠ #송중기 #SongJoongKi #홍콩 #팬미팅
송중기 SONGJOONGKI 태양의후예 MOVE CROP 태양의 오빠님 광고 대만팬미팅 팬미팅 박보검 Bulloger
OOOO((160612)) 인천공항 입국 프리뷰 이번주도 고생 많았어요~ 조심히 들어가요^^ 아악~!!!!! 오늘은 설정값 망치는 날인가봅니다ㅠ 너무 밝고... 너무 어둡고... #송중기 #SongJoongKi t…
OOOO((160612)) 홍콩공항 출국 프리뷰 예쁨예쁨하신 오빠님^^ 하지만 설정 잘못해서 오빠님은 너무 밝을뿐이고요ㅠ 으앙~~ #송중기 #SongJoongKi #홍콩
OOOO160611 송배우 홍콩팬미팅 📷📷 팔씨름 지고 OTL (귀빨개진건 못본걸로 해줄게요 🙈) #송중기 #songjoongki #宋仲基
OOOO#송중기 #SongJoongKi #송중기팬미팅 (160716) 상해 팬미팅 직찍 1 울오빠 32살인데...애기미쩌심 ㅋㅋㅋㅋㅋ 종국형한테 앵겨있는자세가 ...음...어색하지않아 ㅋㅋㅋ 귀여워 ㅠㅠㅠ ♡ t.…
OOOO@Regrann from @official.hite OOO이 좋은 맥주, OO엔 하이트! #송중기 ##songjoongki #宋仲基
OOOO@Regrann from @topten10_official 안녕하세요. 탑텐 입니다. 탑텐의 모델 송중기가 선택한 탑텐 라이트 구스 다운 예약판매를 시작합니다. #SongJoongKi #송중기
OOOO태양의 후예 감독판 Blu-ray & DVD 홍보영상 #태양의후예 #유시진 #강모연 #DescendantsOfTheSun #YooSiJin #KangMoYeon #송중기 #송혜교 #SongJoongki
OOOO보고싶다 ㅠ #송중기 #SongJoongKi
OOOO《 160714 hite 신촌 맥주축제 》 잘생김을 듬뿍 묻히고 나오셔떠욤 //ㅂ//❤️ #송중기 #songjoongki ✗ Do not Move Ki.Aile ✗ Do not crop the Logo.
OOOO160624 송배우 인천공항 출국 ✈ 여러모로 부동부동한 아침입니다 😄 #송중기 #songjoongki #宋仲基
OOOO((160625)) 대만팬미팅 프리뷰_5 아쉬웠던 조명ㅠ 하지만 오빠님 미모 앞에서는 패;;;ㅋㅋㅋ 오늘도 열일해준 미모~ 감사합니다^^ #송중기 #SongJoongKi #대만
OOOO((160625)) 대만팬미팅 프리뷰_4 행복했던 시간, 대만오길 참 잘한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와야징♡ #송중기 #SongJoongKi #대만
OOOO((160625)) 대만팬미팅 프리뷰_2 오늘도 예쁜 오빠님, 잘 만났습니다^^ 근데 3시간이 이렇게 후딱 지나갈 일이냐며ㅠㅠㅠ 엉엉~ #송중기 #SongJoongKi #대만
OOOO((160625)) 대만팬미팅 프리뷰_1 오늘 날 잡고 나오신 오빠님, 이렇게 이쁘기 있나요? #송중기 #SongJoongKi #대만
송중기 SONGJOONGKI 태양의후예 MOVE CROP 태양의 오빠님 광고 대만팬미팅 팬미팅 박보검 melancholy0818
OOOO저에겐 한장한장 다 소중한 사진입니다. 제발 2차가공 하지마세요. 2차가공 하실꺼면 본인이 찍은 사진에 하세요!!! 제 사진에 이런 작업하는 거 불쾌합니다. #송중기 #SongJoongKi
OOOO#송중기 #SongJoongKi #송중기공항 (160715) 인공출국 직찍 꾸럭꾸럭~~ 해맑게 인사해주던 오빠가 자꾸 생각나 ㅠㅠㅠ 언제 또 보나요ㅠㅠ
OOOO#송중기 #SongJoongKi 160612 인천입국 아침부터 오빠의 웃음을 보고 좋은 하루 되기 바랍니다^^
OOOO덥고 힘들고 짜증나니깐 광저우 팬미 사진을 보자 #송중기 #SongJoongKi
OOOO중기 표정+말투에서 진심 짜증이 느껴진다ㅋㅋㅋㅋ 찡찡대는거 너무 귀여워🙊🙊🙊 #SongJoongKi #송중기

태양의후예


OOOO캐세이퍼시픽 탔는데 태양의후예 full 버젼 있어서 6화까지 봄ㅋㅋㅋ 한국에서 인기 있었던 이유를 알겠더라 송중기 넘 달달함...우리나라 여자들이 한드땜에 남자한테 요구 하는게 많아지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
OOOO전 아직도 태양의후예 봅니다. 송중기가 잘생겨서.
OOOO단결!! #송중기 #유시진 #태양의후예
OOOO진구씨를 알게 되서 얼마나 좋은지 태양의후예 에서 진구씨와 윤중위 때문에 얼마나 마음이 아팠는지 끝날때 까정 마음을 졸이며 시청했습니다 어찌보면 송중기 송해교 보다 진구와 지원이의 드라마 였습니다
OOOO"#송중기 #송혜교 #진구 #김지원 #온유 햇볕도, 조명도 필요 없을 것 같은 #태양의후예 5인방이 모이니 자체발광도 X5배, 분위기도 X5배✨✨✨✨✨ "
OOOO[현장에는 송영길 #6]레바논 해외파병 장병들을 만나다. 지난 봄 태양의 후예라는 드라마 기억하고 계신가요? 드라마 속 송중기처럼 뜨거운 사막으로 파병을 떠나는 장병들이 있습니다. #송영길, #태양의후예 t.c…
OOOOForencos 7days mask #태양의후예#송중기#

MOVE


OOOO160714 송중기 신촌맥주축제 조명이 개객기여도 우로빠는 잘생겼고요😘 DO NOT EDIT DO NOT CROP DO NOT MOVE KI AILE
OOOO160714 송중기 신촌맥주축제 아... 심장아파....😯 오빠 왜케 이뻐....8ㅅ8 DO NOT EDIT DO NOT CROP DO NOT MOVE KI AILE
송중기 SONGJOONGKI 태양의후예 MOVE CROP 태양의 오빠님 광고 대만팬미팅 팬미팅 박보검 hello_joongki

태양의


OOOO#송중기 #태양의 후예 감독판 DVD Blu-ray 홍보 영상
OOOO태양의 후예 촬영지에 가고 난 후 아빠 동생아 어째서 송중기 옷을 안 입었어? 나 쟤는 송혜교가 되고 싶은 거지 송중기 되고 싶은건 아니야 동생 언니 어느 색감이 이뻐? 나 이거

광고


OOOO와 영화관 광고에 송중기나로는데 딘자닿샬김 와
OOOO어제 송중기가 "저랑 콜라보하실래요?" 하는 광고 할때 은서하고 수빈이하고 그거 따라함 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선의 지켜보다가 자기랑도 해달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야 왜 피자광고 송중기가찍엇냐 배고파서빡ㅈㅣ는데 송중기때문에 덜빡침
OOOO 어! 그거 뭔지 알아요. 송중기가 광고하는 건가? 그거 아니에요? 궁금해서 사먹어 봐야지는 했었어요. 사먹어 볼게 늘어나고 있어요. 호로요이인가 그거는 먹어봤어요? 요구르트 맛인가 그거요. 궁금해요
OOOO아 님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화 시작 전에 광고 하자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송중기가 나와서 "난 밥 잘 먹는 여자가 좋더라" 하길래 내가 "난 밥이 좋더라" 했더니 옆사람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송중기가 화이트 맥주광고하는데 목으로 느껴라 하는게 넘 웃끼다....술을 뭔 목으로 느껴 맛으로 먹는거지
OOOO자국인 나오지듀 않는 광고 그만해주라.. 이거전엔 송중기였움...
OOOO송중기 박보검 도미노 광고 찍는거 보고 있으면 피자가게 한 16년 동업한 친구같음
OOOO저 두개 존나 공감하면서 터진닼ㅋㅋㅋㅋㅋㅋ 송중기 소울리스한 광고들 보면서 존나 괴로웠는데 도미노고 카슨지 하이튼지 그 맥주랑 베라까지... 존나 구매율 하락 어필 쩜
OOOO그거 먹을꺼야 그거 송중기랑 박보검이 광고하는거
OOOO쿠첸 광고.... 이건 연애광고인지 밥솥 광고인지... 송중기는 잘생겼구만

팬미팅


OOOO송중기 팬미팅 경수 축하 영상ㅠㅠ
송중기 SONGJOONGKI 태양의후예 MOVE CROP 태양의 오빠님 광고 대만팬미팅 팬미팅 박보검 wanso0518

박보검


OOOO내 안의 한국 male 요정(=엘프) 순위 1.태민 2. 이종석 3. 송중기 원래 송중기가 1위였는데 군대 다녀오니까 남자사람 같아져서.. 참고로 일반계 1윈 박보검이고 일반인계 1위는 허지웅이다. ...내 취향 넘 확실해서 나도 무섭다
OOOO슈퍼주니어 이특은 송중기와 헬스장을 다니면서 서로 형님동생(형님이 이특임)하며 친하게 지내는데 비교적 뒤늦게 들어온 박보검은 아직 어색하게 인사만 나누는 사이라고 한다. 친해져!(짝)친해져!(짝)🙌🙌
OOOO엑소디움 연예인 22일 김희찬 지수 23일 박소현 이성경 24일 이수만 샤이니 민호 서현진 구혜선 유승호 29일 김기방 소시 효연 바다 류준열 엠큐형 강태환 남주 30일 광희 박보검 레드벨벳 연준석 송중기 31일 이준기 세…
OOOO오눌ㄹ 우리 지역에 1박 2일 촬영 왔다갔눈데ㅔ 얘들이 못가서 아주 발광함(!) 하긴 박보검도 왔다는데 난리겠찌ㅣ... 그래봤자 어쩌겠어 고3인걸?..ㅋㅋㅋㅋ 저번준가엔 영화 찍으런가 송중기도 왔었는데 아쥬 우리가 고3 되니까 막 오네여?ㅋㅋㅋㅋㅋ ㅉ
OOOO저진짜 술꾼아니에요. ㅋ ㅋ 오늘만든신선한맥주를오늘마시고있어요~ #전주여행 #전주_가맥축제 #하이트맥주 #가게맥주 #보검투어 #616project #박보검 이 좋아하는 #송중기 형아가 모델
OOOO아까 얼마나 정신나가잏ㅈ었냐면 박보검 보고 송중기인줄 알았음
OOOO여러분 도미노를 먹어야하는 이유... 입니다 사실 요청메세지에 박보검 송중기 같이 있는걸로 달라했는데 (롬곡 보거미.. 보거미.... (왈칵
송중기 SONGJOONGKI 태양의후예 MOVE CROP 태양의 오빠님 광고 대만팬미팅 팬미팅 박보검 Chloe_MP_TT

유아인


OOOO대세남 송중기 유아인 이제훈의 병풍시절 공개
OOOO#유아인 #송중기 홍식이 맛있는 거 해준다고 초대했대 8ㅁ8...
OOOO비트의 정우성과 이정재 사이에 송중기와 유아인을 끼워보고 에스이에스와 핑클 사이에 걸스데이와 소녀시대를 상상해보면 가끔 말로 할 수 없는 갸웃함을 느낀다니가
OOOO내 트친들이 거의 유아인 송중기였어오
OOOO트친님들 씽크로율에 유아인 송중기 연속으로 보고나니 내가 하믄 수지 나올까바 차마 못하겐네

BLURAY


OOOO태후 DVD/BLURAY *^^* 대박!!!! 유시진대위님~💕송중기 씨~~💕

사진


OOOO저사진 송중기닮앗는데 송중기보다잘생겻어

OOOO 송중기 사진 들어간 전용 사인지에 사인된거 있음
OOOOHappy D2:N4 말이 필요없다. 오빠랑 사진 찍은거 좋아요. #송중기 #판 ㅎㅎㅎㅎㅎ
OOOO친구가 성재기와 송중기의 자음이 같다는 걸 지적한 이후 송중기 사진 볼 때마다 너무 고통스러워서 휴대폰 바탕화면을 바꿈
OOOO 형 서대문자치신문에 신촌맥주축제 사진에 얼굴은 붙어있으신데 기사원문에 '조세호'라는 이름을 아무리 찾아봐도 없네요 ㅠㅠ 송중기씨 얘기만 처음부터 끝까지 ㅎㅎ... 신문사너무하넹...
OOOO조카한테 졍국이 사진을 보야줫는데 조카가 어!송중기다!라고 했다

이종석


OOOOBoA/BTOB/iKON/SJ/Apink/April/f(x)/REDVELVET/LOVELYZ/M.A.P6/Girl'sDay/JUNIEL/DAY6/EXID/N.CA/남주혁/송중기/이종석/...사랑합니당❤️
OOOO보아/육성재/김진환/김동혁/비투비/조규현/김민준/Amber/이종석/아이린/김려욱/남주혁/여진구/송중기/도경수/변백현/김민석/제형/김채원/김태연/....내사랑들❤️
송중기 SONGJOONGKI 태양의후예 MOVE CROP 태양의 오빠님 광고 대만팬미팅 팬미팅 박보검 LuvisSong_
OOOO 선생님 아무리 봐도 제가 뭘 잘못했는지 모르겠어염 ㅎ ㅎ 다리 저린데 좀 일어나도 됩니까 선생? 세상 남자분들 환호하세여 제가 남편감을 찾아요 ~~~! 자격조건 공유 송중기 이종석 김우빈 등등

오빠


OOOO어머 송중기 오빠!!!!
OOOO 콘서트를 처음으로간 친구가 오빠한테 푹빠져서 왔어요 막...성규오빠 실물갑이라며 막 외모가 송중기급이라며 횡설수설한친구 정신챙겨주느라 힘들었어요ㅋㅋ우리 리더님이 실물이갑이긴하지!내눈엔 송중기보다 더 잘생기고 이뻐보이는 리더님인데!❤❤❤
OOOO 전에 사람들이랑 밥먹으면서 티비보다가 송중기보고 오빠오빠하길래 송중기가 몇살이냐고 물어봤다가 "닥쳐"라는 대답을 들었(..) 호칭에 나이는 무의미할지도 몰라요...
OOOO여자친구 송중기 오빠 💘
OOOO 으휴 질투할 필요 없어ㅋㅋㅋㅋ 그냥 팬인데 그래도 송중기오빠는 날 좋아하지 않을거야ㅎㅎ
OOOO 아그래?ㅋㅋㅋㅋ 왜하고싶어?ㅎㅎ나 송중기오빠 하고싶은데ㅎㅎ 어떡해~~~
송중기 SONGJOONGKI 태양의후예 MOVE CROP 태양의 오빠님 광고 대만팬미팅 팬미팅 박보검 hello_joongki

송혜교


OOOO 딱 안겼는데 윤기가 막 꽉 끌어 안고(그 태후에 송중기랑 송혜교가 병원 침대에서 누워있던 그 자세) 막 뭐라했는데 기억이 안남 그러고 깼는데 깨지 말껄......눈아 왜 떠졌니ㅜㅜㅠㅠㅜ

송중기


OOOO[160715]뮤직뱅크 출근길 보라 송중기님과 함께 출근 완료 #씨스타 #SISTAR #몰아애 #ILIKETHAT #I_LIKE_THAT
OOOO피부의 왕자인 송중기도 빙상선수였던걸 보면 낮은 기온과 빙상스포츠가 피부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걸까? 연구해볼 가치가 있음
OOOO송중기 💕송헤교
OOOO 초멘 죄송합니다. 김모씨 나이는 송중기와 동갑(...)인걸로 알고있습니다
OOOO중국뉴스에 따르면 드라마 <촉산>의 제작진이 송중기를 주인공으로 캐스팅하기 위해 협상을 했는데 송중기의 기획사가 수억위안의 출연료를 요구(구두상으로)했고 또 마침 사드배치로 한류제한이 와서 포기했다고 주장.다만 송중기의 기획사는 수억출연료설을 부인.
OOOO중국왔어도 #송중기 만났당ㅎㅎㅎ
송중기 SONGJOONGKI 태양의후예 MOVE CROP 태양의 오빠님 광고 대만팬미팅 팬미팅 박보검 iloveschubert
OOOO포스터하니까 생각났어 송중기 포스터 아직도 방바닥에 놓여있다
OOOO22사 신교대에서 송중기한테 맨 처음으로 온 편지 송중기가 개설한 적 없다고 하는 의문의 신규발급 통장
OOOO 송중기랑 같은 훈련소나옴??
OOOO송중기 💖💋
OOOO제주항공 모델이 송중기였나
OOOO약간 류현진이랑 송중기를 잘섞어놓은듯한 잘생김이었음
OOOO송중기, 호주 꽃라이더 '변신'.."17살 같아"
송중기 SONGJOONGKI 태양의후예 MOVE CROP 태양의 오빠님 광고 대만팬미팅 팬미팅 박보검 thanh_nobita
OOOO ㅅ..송중기말투(???)태후가 떳다!!!
OOOO이젠 내 감정도 송중기에 의해 좌우된다
OOOO 34-2.현재 활동중인 많은 남연옌들이 이곳에서 봉변당함😟😟 대표적으로 송중기,안재효,문준영분이 있다,,, 고생들 하셨어요 정말...😂
OOOO 여기에!!!!!!! 송중기가!!!!! 와요!!!! 전!!! 그런 !!!! 송!!! 중!!!!기!!!! 를!!!! 기!!!다!!!려!!!요!!!! 여러분!!!! 송중기가 온대요!!!!!!
OOOO 국가대표 국적 바꿀 만한 발언 한 것도 아니고 하이큐 캐릭터가 일본인이라서 괜히 적대심 갖고 가시 세우는 것 같음. 그리고 이 발언이 투디쓰리디 구분 못 하는 발언? 송중기 보고 어? 유시진이다. 라고 하면 드라마랑 현실도 구분
OOOO 3 송중기 입모양
OOOO ㄹㅇ 송중기가 맡았던 역 넘 씹덕씹귀 터ㅓ졌지요.........
송중기 SONGJOONGKI 태양의후예 MOVE CROP 태양의 오빠님 광고 대만팬미팅 팬미팅 박보검 dltmfdk05
OOOO 크~ 그 송중기의 요염한 눈빛, 몸짓, 턱선을 봐야한다그여. 빨간 후드티마저 잔망스러움.
OOOO저 짤 송중기 닮았어..
OOOO스스로 송중기 닮았다고 주장하는 우리 애긔 포수
OOOO송중기가 반쪽 하트 해달랰ㅋㅋ 누가 좀 해줘 :)
OOOO26. 세상은 항상 공평하다는 말 너무 위로 하나도 안 되고 그지같음 세상에는 강동원같은 사람도 있고 송중기같은 사람도 있는데
OOOO밖에 나가면 송중기가 졸라 많음
OOOO 올라오실때 송중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중기 SONGJOONGKI 태양의후예 MOVE CROP 태양의 오빠님 광고 대만팬미팅 팬미팅 박보검 Haeinx3
OOOO송중기 키스씬이 있길레 보고왔는데
OOOO갖고 싶으신분 있으신가여,,! 집 앞 케이티에거 그냥 무료로 가져가시라고 해서 들고왔는데 중기느님이😏 #송중기
OOOO 걔 말고 진짜 송중기랑 가보고 싶다,,,
OOOO 송중기랑 볼링장 가면 어떤 기분일까.... 하늘 날라가려나
OOOO 아 송중기인줄.... 어디갔데 걘또
OOOO송중기 💜
OOOO 뿌엥ㅠㅅㅠ 그래서 사과 샀숩니다 송중기의 피부 비결이라는데 제가 한 번 시도해 볼게오...!
송중기 SONGJOONGKI 태양의후예 MOVE CROP 태양의 오빠님 광고 대만팬미팅 팬미팅 박보검 Haeinx3
OOOO솔직히 구용하역으로 송중기 캐스팅 한 사람 상줘야한다 문재신도 그렇고 ㅠㅠㅠㅠㅠㅠ
OOOO아니면 자살하고 송중기얼굴로 다시 태어나는것도 나쁘진않겠네
OOOO하루만 송중기로 살아보고싶다 진심 어떤 기분일까
OOOO내 얼굴 취향 삼대장 변백현 남주혁 송중기
OOOO내 주변도 다 좋아하는 남자연예인하면 죄다 송중기
OOOO요새 다 개나소나 송중기여 무슨
OOOO그러고보니 이전에 오소쥬시토도는 중성적인 느낌 카라쵸로이치는 남성적인 느낌이라는 공식을 본 것 같은데(일단 쌍둥이지만) 그렇담 송중기와 강동원같은 느낌일까...?(
송중기 SONGJOONGKI 태양의후예 MOVE CROP 태양의 오빠님 광고 대만팬미팅 팬미팅 박보검 Haeinx3
OOOO송중기 ❤
OOOO 송중기 인정합니다
OOOO송중기가 모델인데 왠지 타기 싫을거 같아....
OOOO 하 요즘 송중기 닮았다고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OOOO올레 대리점 앞 지나가는데 송중기 판넬 목에다가 튜브 걸어놨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또 송중기ㅋㅋㅋㅋㅋ 송중기 있음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OOOO ㅋ ㅌㅋㅋㅋㅋㅋㅋ 아 제발.. 왜그러는걸까요 최대 피해자 = 람님 송중기는 어리둥절
송중기 SONGJOONGKI 태양의후예 MOVE CROP 태양의 오빠님 광고 대만팬미팅 팬미팅 박보검 Blainenim
OOOO ㅋㅋㅋㅋㅋㅋ마자...근데 송중기가 엠씨였단마랴...?안아줌...
OOOO나 좀 신기한게...보딩패스에...모델송중기는 왜적엌ㅋㅋㅋㅋ
OOOO 헐. ㅋ 난 송중기 시른뎅 ㅠㅠ
OOOO 송중기의 손글씨 핥짝 핥짝 이랄까요
OOOO(4/4) 송중기가 나랑 헤어지고 우리 팀 멤버와 사귄다 #라붐 #해인 #KISS
OOOO(3/4) 송중기가 헤어지자고 한다 #라붐 #해인 #KISS
OOOO(1/4) 송중기가 사귀자고 한다 #라붐 #해인 #KISS
송중기 SONGJOONGKI 태양의후예 MOVE CROP 태양의 오빠님 광고 대만팬미팅 팬미팅 박보검 melancholy0818
OOOO 전 송중기 닮으셧따 생각했는디...
OOOO덤으로 송중기의 먼곳을응시하는것같은 눈두개 싫다
OOOO중국 배우를 좋아하든 홍콩 배우를 좋아하든 주신인지 뭔지가 중국에서 얼마를 받고 탑을 찍든 말든 노관심인데 왜 송중기 머리채는 잡냐. 중국에서도 허위 사실 유포한다고 비판하고 소속사에서도 관련 소식은 처음 듣는다고 사실 무근이라며 공식 발표까지 했는데
OOOOㅇ아악 크눈 송중기 아아ㅏㄱㄱ아악
OOOO 야 이거 쌍화점 송중기 인데....저렇게 풀샷으로 보니까 선녀들 같지 않냐....><북흐
OOOO송중기출신 명밈..
OOOOBIAS LIST!! -슈가 -정국 -비아이 -송중기 -이민호 -바비 -변백현 -원호 -랩몬스터 -뷔 -박찬열 -지용 -준회 -제이홉 - 마크 -장근석 -승현 -진 -지민 -김상범 -영배 -키 -호시 -민규 -지수 -려욱
송중기 SONGJOONGKI 태양의후예 MOVE CROP 태양의 오빠님 광고 대만팬미팅 팬미팅 박보검 TM_PalGooN
OOOO중국 Vivo ㄱ웃겨ㅋㅋㅋㅋㅋㅋ💔 됐고 빽이랑 위안화 던지고 송중기랑 셀카찍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중기 #Vivo #X7 #X7plus
OOOO 호에에에에에에엑... 하루카는 송중기가.... 거짓이에여...
OOOO 합체 송중기...
OOOO 얼굴이 ㅁ젤 중요한걸 . . ㅠ 마자 나드 요즘 군인생각하면 다 송중기같을거같움 ㅋ ㅋ ㅋ ㅋ ㅋ 큐ㅠ ( 현실:
OOOO 4. 박민영공유서강준유연석유승호송중기(예분사람)들 좋아해요 그냥 가끔씩 아 너무 잘생긴 거 아니냐, 조녜!!!!!!!라며 좀 앓아도 그려러니 해주세요.
OOOO160527 Song Joongki 송중기 - #SJKFanmeetinginGuangzhou Live App #3 WHY SO CUTE😘😘💙
OOOO워ㅓ, , , 송중기 넘 귀여어주시구
송중기 SONGJOONGKI 태양의후예 MOVE CROP 태양의 오빠님 광고 대만팬미팅 팬미팅 박보검 helloimhy1
OOOO송중기랑 사귀면 좋겠다…
OOOO ㅠㅠㅠㅠㅠㅠㅠ오나귀도 진짜 명작이야 흐흡 너무사랑스러워ㅠㅠㅠ근데 똑똑해서 송중기한테도 안져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OOOO송중기랑 동갑이래 아니 동아시아에 무슨 일이 있는거야
OOOO물론 윤주혁(송중기) 같은 경우는... 태후 전에 짰는데 그 능글맞음이 또 겹쳐서... 일단 그분은 제가 그분 작품 같은 걸 거의 안 보고 외모로만 짰구요... 의사캐도 아닌줄 알았는데 필모 중에 의사 역 하신 거 있더라....ㅎ
OOOO#송중기 Imagine your Korea 화보~♥
OOOO남학생은 늘 선생님을 생각한다는거니까.. 난 처음 들었을때 좀 오글거린다 싶었는데 그 남학생이 송중기느낌나는 잘생긴 이과생에 훗날 서울대에 갔다는 말을 듣고 생각이 바뀌었다......
OOOO#송중기 중국 음료수 화보~♥
송중기 SONGJOONGKI 태양의후예 MOVE CROP 태양의 오빠님 광고 대만팬미팅 팬미팅 박보검 songjoongki_com
OOOO송중기 중국 이정석 한강 다리
OOOO 10. 다 멋대로 말해서 공통점을 모르겠지만 대충 써보자면... 송중기 임시완 김혜성 이태민 (세상에 사람들 눈이 어떻게 됐나) 아유미 하연수 임은경? 여자연예인은 더 생각이 안 나는... 공통점 찾습니다?
OOOO하.. 담팟 맛갔다 송중기얼굴이랑 휴가란 글자 그만보고싶음
OOOO생각없는 그네의 사드결정에 송중기 한류 드라마에 영향을 미치는구나. 사드로 한류 막는 중국이나, 생각없이 설치했다가 다각도 욕먹는 그네 아줌마나.
OOOO오랜만에 느끼는 슬픈감성... 그냥 봤던 늑대소년이 갑자기 나에게 눈물을 선사했다.. 송중기와 박보영의 애틋한 감정에 집중했고, 조연아가들의 귀여움에 웃기도하고ㅋㅋ 이 영화 참 좋았다♥
OOOO#송중기 #하이트 움짤~♥
OOOO송중기존잘
송중기 SONGJOONGKI 태양의후예 MOVE CROP 태양의 오빠님 광고 대만팬미팅 팬미팅 박보검 Sori_Sojung
OOOO아 진짜 청소년증 만들러 갔더니 3주~~~???? 그게 할 말이냐^0^ 배경화면 송중기로 해놓고 와 이뻐 그러면서 잡담하지 마시고 일이나 하시죠 공무원님~~~~~^^^^^^^^^^
OOOO길 가는 데마다 송중기네
OOOO 차태현이 불렀다며.....송중기도 좀 ㅇㅇ
OOOO 당황해사 이게 무슨 송중기님이야~ 카먄서 휴대폰가져오다가
OOOO 송중기앓이 아니죠.. 오중기앓입니다. ㅎㅎ
OOOO임주환님 인터뷰 중 경수 언급❗ Q 김우빈과는 어떻게 인연이 됐나.  ▲ 저희 모임이 있는데 우빈이도 거기 멤버다. 차태현, 배성우, 조인성, 송중기, 이광수, 김기방, 도경수(엑소 디오) 그리고 저, 거기에…
OOOO 요즘 사드 때문에 한류스타들 어려움에 처했는데 방송에 별로 안떠요 송중기 청와대 초청해 홍보하더니 말입니다.
송중기 SONGJOONGKI 태양의후예 MOVE CROP 태양의 오빠님 광고 대만팬미팅 팬미팅 박보검 songjoongkinews
OOOO알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ㅋㅋ 나 참 나 며칠전에 송중기 포스터 떨어졌어.. 태후 한참 할때 미친듯이 좋아해서 중기쨘 포스터 두개있는데 하나 가져갈 닝겐?
OOOO 김수현 송중기 둘 중 하나일듯
OOOO#트친들_8할은_못해봤을_경험 송중기 바로 앞에서 봄 내 기준 자랑임
OOOO✨ Song Joong Ki ✨ Hangul송중기 | September 19, 1985 |
OOOO나왜 필리핀살암이랑 톡하고있지.... 송중기 너무좋아하신다ㅋㅋㄱㅋㅋㅋ


송중기 SONGJOONGKI 태양의후예 MOVE CROP 태양의 오빠님 광고 대만팬미팅 팬미팅 박보검 memorytorture
송중기 SONGJOONGKI 태양의후예 MOVE CROP 태양의 오빠님 광고 대만팬미팅 팬미팅 박보검 songjoongkinews
송중기 SONGJOONGKI 태양의후예 MOVE CROP 태양의 오빠님 광고 대만팬미팅 팬미팅 박보검 comecloser919
송중기 SONGJOONGKI 태양의후예 MOVE CROP 태양의 오빠님 광고 대만팬미팅 팬미팅 박보검 songZj0919
송중기 SONGJOONGKI 태양의후예 MOVE CROP 태양의 오빠님 광고 대만팬미팅 팬미팅 박보검 mylove_hyoly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