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7, 2016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8월22일첫방 1박2일 이창호구단을 배우 보검투어 모델로 찍은


구르미그린달빛


OOOO#박보검 드라마큐브 TV예고 #구르미그린달빛 #Love_in_the_moonlight
OOOO#구르미그린달빛 등장 그나저나 우리 깃발 색이랑 같네?! #광한루_안내지 #깃발아_어딨니 #보호색위장중 #소소한_즐거움 #보검투어 #박보검 #남원 #616project #8월22일_첫방 t.…
OOOO#0807 #박보검 #뮤직뱅크출근길 #체크셔츠 #혼돈의박체크 #1일1그림 #parkbogum #朴寶劍 #구르미그린달빛 이 날도 참 해사했습니다! (체크무늬 셔츠 그리다 인내심에 한계가 살짝 왔...😂) t.co…
OOOO💛EVENT💜 (국내한정) 이 트윗을 #구르미그린달빛 첫방송 8월 22일까지 리트윗 해주신 분께 love in the moonlight 에코백을 드립니다. #박보검 주연 구그달 8월 22일 첫방송! https:…
OOOO #雲が描いた月明かり ☁️D-16🌙 바다를찾아서② #요코하마 의 청명한 #오늘의_구르미 ! feat.꼬마보검투어 패션 #박보검 #616project #구르미그린달빛 t.c…
OOOO#동궐도 #효명세자 대리청정 때 제작한 #창덕궁 #창경궁 그림(#국보 제249호) ☁️#구르미그린달빛 D-15🌙 #박보검 #616project #kbs #8월22일_첫방 https:/…
OOOO#명동 #TNGT #박티엔 크게 볼수록 더 좋은 #보고미 역대 #최강 #궁중_로맨스 ☁ #구르미그린달빛 ☁ #8월22일_첫방송 D-16 #박보검 #보검투어 #616PROJECT #구그달 …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8월22일첫방 1박2일 이창호구단을 배우 보검투어 모델로 찍은 pm_616
OOOO#0807 #박보검 #뮤직뱅크출근길 #체크셔츠 #혼돈의박체크 #1일1그림 #parkbogum #朴寶劍 #구르미그린달빛 이 날도 참 해사했습니다! (체크무늬 셔츠 그리다 인내심에 한계가 살짝 왔...😂)
OOOO배경을 어찌하나.. #박보검 #박보검팬아트 #구르미그린달빛 #이영 #8월22일_첫방송
OOOO#정독_도서관 부터 #인사동 까지 이쁜길 걷기👣 D-16☁️구르미그린달빛 대박기원🌙 #박보검 #616project #kbs_drama #8월22일_첫방 #오늘의_달빛 t…
OOOO보고싶다 내배우 박보검😍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초 대박 나길 소망 합니다:)
OOOO#0806 #박보검 #너를기억해 #정선호 #이민 #1일1그림 #parkbogum #朴寶劍 #구르미그린달빛 2015여름 너를 기억해, 2016여름 구르미 그린 달빛🌙 착한 그에게 좋은 일만 있기를!
OOOO하, 진심 은혜롭도다~♥ 본방사수 전투력 무한(∞)상승↗️ 여름 커플 분위기 물씬 나는 #구르미그린달빛 티저 포스터가 왔어요>0< #박보검 #김유정 #구그달 #Love_in_the_moonlight
OOOO추천해주신 #순대국 을 먹으며 기력 보충하고. #도담삼봉 도전해보겠습니다. 자랑은 앉으셨던자리입니다. 😋 #박보검 #보검투어 #616PROJECT #구르미그린달빛
OOOO#동궐도 #효명세자 대리청정 때 제작한 #창덕궁 #창경궁 그림(#국보 제249호) ☁️#구르미그린달빛 D-15🌙 #박보검 #616project #kbs #8월22일_첫방
OOOO#교보문고 반갑다 구르미🤗 #박보검 #616project #구르미그린달빛 #8월22일_첫방 #parkbogum #loveinthemoonlight #kbs_drama …
OOOO고속도로에서 찍은 하늘들예요~자연의 위대함을 느낍니다~오늘도 덥네요!!!무탈히 촬영하세요~🤗💕 #구르미그린달빛 #D-15 #박보검 #자꾸하늘을보게돼 #나늙었나봐 #자연이좋아~
OOOO#광화문 대형서점에서 만난 #보검북투어 📚 더운 여름, #구르미그린달빛 외에도 여러 책들로 피서하세요. #616project #박보검 #괴테시집_드라마와_다른책_다른번역주의 #지난예고본편
OOOO☁️D-18🌙 #박보검 #이영 #구르미그린달빛 냉온차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검아ㅠㅠㅠㅠㅠㅠㅠ 👍🏻👍🏻👍🏻👍🏻👍🏻❤️❤️❤️❤️❤️
OOOO고화질이다 ㅠㅠㅠㅠ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OOOO#구르미그린달빛 등장 그나저나 우리 깃발 색이랑 같네?! #광한루_안내지 #깃발아_어딨니 #보호색위장중 #소소한_즐거움 #보검투어 #박보검 #남원 #616project #8월22일_첫방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8월22일첫방 1박2일 이창호구단을 배우 보검투어 모델로 찍은 ballet427
OOOO#구르미그린달빛 이뿌다 #박보검 ㅠㅠㅠ
OOOO#명동 #TNGT #박티엔 크게 볼수록 더 좋은 #보고미 역대 #최강 #궁중_로맨스 ☁ #구르미그린달빛 ☁ #8월22일_첫방송 D-16 #박보검 #보검투어 #616PROJECT #구그달
OOOO티저 볼 때마다 배우님 사진볼 때마다 #구르미그린달빛 얼른 보고싶다....8ㅅ8 머리 자른 것도 어쩜 그리 사랑스러우신지 #박보검 #보검복지부 #흥해라
OOOO 언제든지 무슨 일이 생겨 되는지 내가 사랑하는 거 박보검 이 사람 만 뿐이다 #구르미그린달빛 ☁️D-18🌙
OOOO세번째 가보는🌿 #삼청동_슬로우파크 D-16☁️구르미 대박나자🌙 #박보검 #616project #구르미그린달빛 #kbs_drama #삼청동_화보 #8월22일_첫방 …
OOOO#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이영 이제 3권~💕
OOOO근.엄 #박보검 #박보검팬아트 #구르미그린달빛 #8월22일첫방
OOOO #구르미그린달빛 ☁️D-16🌙 대박기원 에도가와 불꽃축제😍 너무 예뻐서 보검이와 함께 하고 싶어요 #박보검 #616project #パク・ボゴム #江戸川花火大会
OOOO#정독_도서관 부터 #인사동 까지 이쁜길 걷기👣 D-16☁️구르미그린달빛 대박기원🌙 #박보검 #616project #kbs_drama #8월22일_첫방 #오늘의_달빛

PARKBOGUM


OOOO파랑보고미💙Bogum in Blue #Parkbogum #박보검
OOOO박포카리... CF찍으실거죠? 이렇게 잘 어울리는데? #포카리 광고주님들~ 💧🙇🏻 #박보검 #출근길 #朴宝剑 #Parkbogum #bogummy
OOOO청량보스 박포카리 사진보세요~☘🐬 #박보검 #출근길 #朴宝剑 #Parkbogum
OOOO😄💙파란검💙😄 #박보검 #parkbogum blue_bogum #보검이 #파란검
OOOO파란검💙 blue bogum #박보검 #parkbogum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8월22일첫방 1박2일 이창호구단을 배우 보검투어 모델로 찍은 sunao20
OOOO우리 보고미 1박2일 나가쏘8ㅅ8 원래 안보는데 보고미 나왔으면 또 봐주야지.. #박보검 #ParkBoGum
OOOO꼬마보검😍 #박보검 #Parkbogum #bogummy #bogum Cr -ziuu94 instagram

1박2일


OOOO부가세...10%... #박보검 #박보검팬아트 #1박2일 #꼬마보검투어
OOOO#1박2일 #박보검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엄청 기엽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박2일 촬영하는거 아는사람이 보내줬어요 🙊❤ ※다른대로 퍼가시거나 사진저장시 댓부탁합니다※ #1박2일 #박보검 #김종민
OOOO오늘 1박2일에 박보검 나오는듯햇다 아닌가
OOOO예전에는 몰랐었네 부가세가 이렇게나 귀여웠던 단어였나 꼬마보검 귀여움에 씹덕사망 하기좋은 딱알맞은 날씨로군 #박보검 #1박2일 #단양_갈거야_짜글이찌개_먹을거야_챱챱
OOOO#박보검 #1박2일 나 왜 안 저기 ㅜㅜㅜㅜ아 ㅜㅜㅜㅜㅜㅜ세상 ㅜㅜㅜㅜㅜㅜㅜㅜ우엉 상큼 ㅜㅜㅜㅜㅜㅜㅜㅜ

이창호구단을


OOOO 응팔직후 최택으로 찍은거. 최택은 중국과 세계를 제패해 바둑신이라 불린 이창호구단을 모델로 한거. 음악이 요즘게 아닌 80년대 송골매거죠?근데 박보검비난하는 경쟁연예인들 뭔가요?다떠나 변호해야…
OOOO 바둑신이라 불린 이창호구단을 모델로 한 응팔 최택으로서 찍은 광고를 이제와 트집잡는게 웃긴데요 이때다 싶어 한국인인데 같이 박보검을 비난하는 연예 경쟁자들은 뭔가요? 이땐 다 떠나 우리변호해야는데…
OOOO 응팔직후 찍은 광고라 최택은 80년대 중국과 세계를 제패한 바둑신 이창호구단을 모델로 한거고요 음악이 80년대 송골매거죠? 근데 같은 한국인 변호보다 맞다고 하는 사람들이 트집잡는 중국인들보다…
OOOO 응팔직후 찍은 광고라 최택은 80년대 중국과 세계를 제패한 바둑신 이창호구단을 모델로 한거고요 음악이 80년대 송골매거죠? 근데 같은 한국인 변호보다 맞다고 하는 사람들이 트집잡는 중국인들보다 더 이상하네요? 박보검과 경쟁관계연옌?
OOOO 응팔직후 최택으로 찍은거. 최택은 중국과 세계를 제패해 바둑신이라 불린 이창호구단을 모델로 한거. 음악이 요즘게 아닌 80년대 송골매거죠?근데 박보검비난하는 경쟁연예인들 뭔가요?다떠나 변호해야는데 트집잡는 중국인보다 더한심한듯요
OOOO 바둑신이라 불린 이창호구단을 모델로 한 응팔 최택으로서 찍은 광고를 이제와 트집잡는게 웃긴데요 이때다 싶어 한국인인데 같이 박보검을 비난하는 연예 경쟁자들은 뭔가요? 이땐 다 떠나 우리변호해야는데 트집잡는 중국인들보다 더 한심한듯요


배우


OOOO주일은 행복하고 기쁨이 가득한 시간을 많이 보내기를 바래요👋 무더위에 지쳐 있을 텐데 늘 열심히 하시는 모습들이 자랑스럽고 오늘도 박보검 배우님을 응원해요❣ CHEER UP🙄
OOOO박보검 김태형 유승호 공유 하정우 강동원 이제훈 지성 전지현 박소담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과즙이 팡팡🎉터지는 미소는 볼 때마다 빠져드는거 같아요😄더운 날씨에 이영🌙을 내려두고 예능 나들이에 간 배우"박보검"은 어떤 모습일지☁. 보고 있으면 행복해지는 미소에 감사해요💕. t.…
OOOO 네 잘생기셨네요 배우 박보검 닮아서 꽃미남 이시네요^^
OOOO그는 그 절망을 버팀목 삼아 꿈을 키우며 꿋꿋하게 자신의 삶을 지켜나간 인물이었다. - 배우 #박보검 촬영지 영화 <차이나타운> #보검투어
OOOO애정하는 배우, 박보검 군의 새 영화가 개봉합니다. 주변 형,누나,선배님들이 모두 사랑해 마지않는 참 멋진 청년- 점점 더 멋지게 성장 중. #차이나타운, 4월 28일 대개봉^^
OOOO손꾸락이 실수로 삭제해벌여서ㅠㅠ 박보검 본체가 위주지만 타 배우 언급도 잦습니다 w 등등 조와해요 덕톡하면서 친해지실 분이 많이 오셨으면 좋겠어오 ♡♡ 지뢰 없고 편하게 다가와주세요🤗 t.c…
OOOO김수현 이후로 배우 팬질을 한 적이 없는데 박보검은 이상하게.. 평소엔 관심없다가도 영상 보면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
OOOO손꾸락이 실수로 삭제해벌여서ㅠㅠ 박보검 본체가 위주지만 타 배우 언급도 잦습니다 w 등등 조와해요 덕톡하면서 친해지실 분이 많이 오셨으면 좋겠어오 ♡♡ 지뢰 없고 편하게 다가와주세요🤗

보검투어


OOOO#일박이일 #꼬마보검투어 #박보검 보검님의 짧은 머리는 정말 박수 또 박수이다👏👏👏. 내리시면 귀여운 밤톨검님🌰. 올리시면 남자미가 아주..😍💓!! 오늘도 보검님의 잘생김을 응원합니다💘. …

모델로


OOOO바둑신 이창호 구단을 모델로한 응팔 최택 박보검광고가 중국에 트집잡히니 맞네 같이 까는 사람들 한국인 맞나요?청나라 강희제때 중국원작 모방해 고려로 만든 보보경심:려는 한중 동시방송에 미국투자도 받았더군요 이건…
OOOO바둑신 이창호 구단을 모델로한 응팔 최택 박보검광고가 중국에 트집잡히니 맞네 같이 까는 사람들 한국인 맞나요?청나라 강희제때 중국원작 모방해 고려로 만든 보보경심:려는 한중 동시방송에 미국투자도 받았더군요 이건 대국을 따라한 작은나라라 잘 봐주나봐요

구그달


OOOO#구그달 #구르미_그린_달빛 #박보검 #이영저하 흑백으로 보정 해봄.

중국에


OOOO박보검 광고, 中 모욕”…반한 여론몰이 나선 관영매체들.내가 박보검 이라면 먼져 더러워서 중국에 가지 않는다고 선언을 한다.사내 대장부 이면 이렇게 중국이 자기 고국을 깔보면 애국심을 발휘해야 한다.비굴하다 t…

OOOO박보검 광고, 中 모욕”…반한 여론몰이 나선 관영매체들.내가 박보검 이라면 먼져 더러워서 중국에 가지 않는다고 선언을 한다.사내 대장부 이면 이렇게 중국이 자기 고국을 깔보면 애국심을 발휘해야 한다.비굴하다
OOOO중국에서 박보검 광고로 난리인데 충분히 욕먹을만 하구만 뭘.. 입장바꿔서 생각해봐라 박보검을 중국연예인으로, 만리장성을 경복궁으로 바꿔서- 벼-엉 신들아-

박보검


OOOO160729 입국 #박보검
OOOO박보검님과의 인맥아닌 인맥(?) 자랑하기 진영평소에 보검아~ 하고 불러요ㅎ 신우전 그 분이랑 생일이 같아요! 산들전 그 분이랑 대학 동문이에요! 바로응답하라 시리즈 후배 아닙니까~ 공찬전 그 분이랑 같은…
OOOO387.박보검씨와 유재환씨를 잇는 남덕을 발견했다 울경수 너무 좋아하시는거아니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고 넘 웃곀ㅋㅋㅋ
OOOO내 판타지는 박보검이야 #뱀파이어보검
OOOO430. 박보검 붐바스틱 미친 진짜 넘 귀엽다 진짜 소름돋을정도 와 넘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8월22일첫방 1박2일 이창호구단을 배우 보검투어 모델로 찍은 pschke1204
OOOO 박보검이 중국을 모욕?. 한국에 있는 중국계 애들 빨리 한국에서 떠나라.해요 별 거지같은 소리하고 있네. 중국애들. 니들 나라가서 아이돌 해요. 큰땅에서 크게 돌아야지.한국에서의 꿈은 버리셔. 감사 할줄도 모르는 중국계 아이들은떠나라
OOOO섬유유연제사러왔는데 옆에서 이거 박보검이 쓴거야 이러면서 언플하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난 다른거살거야...
OOOO진짜 너무하네 귀여운 남자들은 왜 알고보니 기독교 신자!! 인거야...!?!?? 박보검도그렇고 박민수선수도 그렇고 주님 무슨 컬렉터인 (짜증)
OOOO박보검이 부르는 트와이스 cheer up 이게 뭐라고 계속 보고 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네 ㅋㅋㅋ 진짜 세상에서 제일 쓸데없는 걱정 박보검 외모 걱정🤔
OOOO트위터 너무어렵다.. 더 자세한 소개할라니까 이거 뭔가 부끄럽네요 서울 / 14자포 / 핑두 핑잦(?) / 인서울 대학생 / 현재 의경 / 올 / 훈한 편 훈한편이긴 한데 머리짧은 군인의 한계는... 암튼 이상형은 박보검
OOOO라오니 인간적으로 너무 예쁜 거 아니니😍 #박보검 #김유정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8월22일첫방 1박2일 이창호구단을 배우 보검투어 모델로 찍은 _rrvee
OOOO예쁜 추억 많이 만들었길 바라❣ 오늘도 화이팅! 언제나, 늘 응원해💞 #박보검
OOOO오빠들 박보검님이랑 엮으시는데 ㄹㅇ 개웃겼음 신우오빠야 나 박보검씨랑 생일똑같애~! 산들오빠보검씨 나랑 대학동기야~ 공찬오빠보검씨 나랑 친구(?)야! 바로오빠 기억이.....☆
OOOO160805 언니들의 슬램덩크 사윗감 이상형 월드컵 어머님 이상형은 보검이💕 사윗감 이상형은 주녈💕 #박보검 #류준열
OOOO6. 2.5D는 남자는 잘생쁨하게 생기면 치이는듯 합니다 FT 이홍기랑 슈주 김희철이랑 박보검이랑 이현우랑 등등
OOOO내 기준 우는게 젤 예쁜 남자는 박보검.. 울리고 싶은 남자는 이종석..
OOOO ㅋ ㅋ ㅋㄱ ㅋㅋㅋㅋㅋㅋㅋ그밑엔 한참동안 박보검사진이 있을거에요...아마
OOOO아 박보검 너무 잘생겼어 너무 잘생겼다고... 아... 오빠야..... 아......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8월22일첫방 1박2일 이창호구단을 배우 보검투어 모델로 찍은 min_sky25
OOOO오늘이 입추라니요? 이렇게 더운데요?🌞💦 #박보검
OOOO햇반컵밥 존나 맛없음 근데 박보검이 광고해서 먹고싶음
OOOO박보검 안창림 노식
OOOO#박보검 ♥꽃길만 걸으세요.♥
OOOO아놔 맞다 ㅋㅋ님들 ㅋㅋㅋㅋ저 커뮤 박보검으로 뛰었는데 계정생성하자마자 팔로추천 박보검 떴어욬ㅋㅋ 원래 이런건가? 이런 기능이 있었나?
OOOO박보검 붐바스틱 영상떴구나ㅜㅜㅜ으어ㅜㅡㅜ귀염터져ㅜㅜㅜㅜㅜㅜㅜㅜㅜ 마지막에 웃는거 졸귀ㅜㅜㅜㅜㅜ
OOOO 70-5.기억해. 스파클링 박보검 이전에 엠블랙이 있었다구.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8월22일첫방 1박2일 이창호구단을 배우 보검투어 모델로 찍은 chinatown_film
OOOO명지대 입시설명회때 입시사정관님이 자랑하시더라고ㅋㅋㅋㅋㅋㅋ박보검이 우리학교라고ㅋㅋㅋㅋㅋ그래서 그때 처음 앎...!
OOOO#박보검 보거미도 이쁘지만 상대분보다 얼굴을 앞에서 찍어주는 배려, 뒷짐이나 허리손하는 매너손이 더 이쁘네. 👍👍👍
OOOO ㅁㅈ 근데 또 옆모습은 박보검 닮음
OOOO63.08,소녀시대와 슈퍼주니어 썬키스트. 박보검,이종석 분만 생각하지 마세요 ,, 이들이 있었답니다 .. 다들 비주얼 살벌하네요 진짜.
OOOO박보검은 디지몬 같음
OOOO각시탈 방금 마지막편까지 다봤는데 되게 낯익은 얼굴이 나오는거 ㅇㅇㅇ 근데 이름이 도저히 생각안나서 아 누구지...하다가 마지막 엔딩크레딧에.......박보검......이 써있네........? 박보검이 각시탈에 나온걸 알게되어따
OOOO 오 진짜.... 저 박보검 남주혁 둘 다 참 좋아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벗어날 수 없는 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8월22일첫방 1박2일 이창호구단을 배우 보검투어 모델로 찍은 EWIIWE
OOOO그이 박보검인데요..;
OOOO"가족들이랑 보내는 시간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많은 분들이." - 박보검, <꽃보다 청춘> 2화에서 오늘 부모님과 함께,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요❣ #어버이날 #가족의달 https:/…
OOOO페리카나 모델 박보검&이동휘가 신메뉴 핫데블치킨을 만나다!? 오늘 나온 따끈따끈한 CF 귀여운 아시아 프린스 환상 캐미 확인할까요~?
OOOO헐 담편 이제훈이네? 저 오빠도 웃는 거 예뻐 장우영 박보검 이제훈 웃는거 존나 닮아쏘 설레게 웃음ㅠㅠㅠㅠㅠㅇㄱㄹㅇ ㅂㅂㅂㄱ
OOOO박보검 — ♡
OOOO 박보검... from all of your acting.. your acting in the admiral roaring currents is the best 😢😎 멋있었어요😢 나 왜 이 영화 이제야 본거다 너무 늦은거 아냐😥
OOOO (박보검이 고객이다)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8월22일첫방 1박2일 이창호구단을 배우 보검투어 모델로 찍은 wldbsrudals89
OOOO박보검 엑소엘에서 젤 예쁜듯
OOOO 10. 박보검 forget you. 세븐틴 러브레터.위너 컬러링. 윤종신(김필.곽진언) 지친하루
OOOO 9. 매너있고 선한 사람 연옌으로 치면 박보검 에릭남 ㅠ
OOOOㅎㅎ내 남친 임시완 서강준 닮아꼬 성격은 넘나 착한 박보검이라 행보케
OOOO#박보검 보고싶당
OOOO 엄청요. 박보검. 차태현. 김종민. 데프콘. 다봤으니.. (크크) 박보검은 실재로 봐도 잘생겼던데요?
OOOO우는남자 삼대장 이종석 서강준 박보검

OOOO*일단 박보검씨에게 너무 미안합니다ㅠ
OOOO내 안의 한국 male 요정(=엘프) 순위 1.태민 2. 이종석 3. 송중기 원래 송중기가 1위였는데 군대 다녀오니까 남자사람 같아져서.. 참고로 일반계 1윈 박보검이고 일반인계 1위는 허지웅이다. ...내 취향 넘 확실해서 나도 무섭다
OOOO박보검 붐바스틱보고 .. 효명세자 기다립니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보검으로 핫한 비워네이뻐
OOOO 우왕ㅋ굿 박보검이 부럽다...
OOOO ㅋ ㅋㅋㅋ ㅋ ㅋ 조아 이종석도 조아하지만..요새는 박보검ㅁ이라고 ,,,
OOOO제발 누가 커뮤에 박보검을 내주세요 제가 영혼을팔아서 대시할거같은데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8월22일첫방 1박2일 이창호구단을 배우 보검투어 모델로 찍은 Wendy974925083
OOOO박보검은 정말 잘생기고 잘생겼어
OOOO보검님이랑 인맥 보면서 생각난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우오빠 정작 보검님이랑 2살밖에 차이 안나면서 "박보검씨 93이라구여??????? (휘둥글)" "공찬이랑 동갑이라고?" 아니 누가보면 한참 어르신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OOOO우는 남자는 역시 박보검
OOOO세상사람들 박보검 하세요🙆
OOOO어제도 행복한 하루 보내셨나요?🎶 어떤 모습이든 항상 해맑게 웃으시는 모습에 반하고, 또 빠져든답니다😄오늘 하루도 좋은 일만 짜잔하고 나타나길🙏 "구.그.달☁"D-15🌙 #박보검 #굿바이싱글
OOOO필모 모음집♪ ♬ #박보검 #박보검팬아트
OOOO ㅇㅣ거 그 머냐 구글에 박보검 움짤이라고 검ㅁ색하시고 이미지 눌러서 내리시다보면 저거 나와여!!!!!!!!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8월22일첫방 1박2일 이창호구단을 배우 보검투어 모델로 찍은 wldbsrudals89
OOOO 보검이? 그 박보검이요?
OOOO아 박보검 의류 브랜드 그거 뭐였저??? 아시는분 ㅜㅠㅠ
OOOO우는남자 하면 박보검이지
OOOO 으 엉 ㅓ 어 어 어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너너ㅓㄴ너ㅓ무 예뻐요... 박보검..인가요...?? 아아아ㅏ니 저장해도 될까요8ㅅ8?!?
OOOO#응답하라1988 메인포스터 공개! 쌍문동 다섯가족이 사는 골목으로 초대합니다 #성동일 #이일화 #라미란 #김성균 #최무성 #김선영 #유재명 #류혜영 #혜리 #고경표 #류준열 #박보검 #안재홍 #이동휘 #최성원 http:/…
OOOO#차이나타운 김고은&박보검 짜장면 먹방! 요근래 이렇게 반짝이는 표정은 처음인듯?!
OOOO아 맞ㅈ아 여러분 이재영 선수도 좋아ㅎㅐ주세여... 21살밖에 안됐구 박보검님 닮으셨ㅅ구..!! 귀여우시구..!!!!!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8월22일첫방 1박2일 이창호구단을 배우 보검투어 모델로 찍은 gkdud_225
OOOO윽 ㅜ 박보검 윽 ㅜ 이종석 윽 ㅠ
OOOO아 첫 덕질대상은 투디가 아니구나... 동방신기 유노윤호 (7살) 샤이니 민호 (10살?) 씨엔블루 정용화 (11살) 현재 정준영 한혜리 박보검.. 신화는 초딩때부터 꾸준히 좋아함
OOOO박보검 문자라는데 보검이 ㅁㅊㄷ ㅁㅊㅇ
OOOO 안녕하세요! 저는 최근 팬이 된지 얼마 안된 일본인의 팬입니다^^; Instagram에서 박보검씨의 계정을찾았지만 박보검씨 본인의 계정습니까??(>_<)
OOOO 이지훈 우는거 존나 10덕.... 권순영은 박보검이후로 울리고 싶은남자 등극
OOOO 헐 박보검이 나와서 뭐햇서,,?
OOOO 헐 진짜 박보검닮으셨어요!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8월22일첫방 1박2일 이창호구단을 배우 보검투어 모델로 찍은 aaaa07x
OOOO 놐놐놐! 여기에 박보검 스노우짤이 있단 소문을 듣고 왔습니다만?
OOOO ? 망언이라니! 웃을때 박보검 닮앗는데!
OOOO박보검님과의 인맥아닌 인맥(?) 자랑하기 진영평소에 보검아~ 하고 불러요ㅎ 신우전 그 분이랑 생일이 같아요! 산들전 그 분이랑 대학 동문이에요! 바로응답하라 시리즈 후배 아닙니까~ 공찬전 그 분이랑 같은 해에 태어났어요!
OOOO 박보검 닮았떠~
OOOO160415 뮤직뱅크 출근 #박보검
OOOO 소장님의 홍콩 출장 기념 팬아트♡ 눌린 머리 귀여워 쥬금 ㅇ<- font="">
OOOO160624 뮤직뱅크 마지막 인사😢 #박보검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8월22일첫방 1박2일 이창호구단을 배우 보검투어 모델로 찍은 hyeyuni0208
OOOO참참 다시보니 박보검도 좋다 눈빛도 좋고. ㅆㅂ ㅈ같네 할 때 류준열은 고딩 양아치 느낌, 고경표는 악역 느낌 나는 것도 재밌었음
OOOO슈퍼주니어 이특은 송중기와 헬스장을 다니면서 서로 형님동생(형님이 이특임)하며 친하게 지내는데 비교적 뒤늦게 들어온 박보검은 아직 어색하게 인사만 나누는 사이라고 한다. 친해져!(짝)친해져!(짝)🙌🙌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8월22일첫방 1박2일 이창호구단을 배우 보검투어 모델로 찍은 dreamlatte616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8월22일첫방 1박2일 이창호구단을 배우 보검투어 모델로 찍은 min_sky25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8월22일첫방 1박2일 이창호구단을 배우 보검투어 모델로 찍은 tannygum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8월22일첫방 1박2일 이창호구단을 배우 보검투어 모델로 찍은 BOGUMLES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