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4, 2016

카마로 쉐보레 SS 개인적으로 얼마 얼마나버틸지 모르겠다 가을을 정했다 공략할 서둘러


쉐보레


OOOO 근데 우리 집은 전부 SUV여가지고, 엄마도 아빠도, 내 이름으로 차를 산다면 너무나도, 아주아주, 당연하게, SUV가 사고싶다. 물론, 나의 포에버카를 정한다면 당연히 쉐보레 카마로이지만. SUV...넘나 좋은 것.
OOOO쉐보레 카마로 SS, 사전계약 700대 돌파… 9월부터 인도
OOOO아니 오늘은 자료화면으로 쉐보레 카마로 쓰네ㅋㅋㅋㅋㅋ 그나마 현실성 있는차

SS


OOOO 흑... 저는 카마로 SS 컨버터블 시위나 하러 가야겠습니다. 저는 이미 테슬라 예약을 걸어 놓았고, 테슬라가 나오기 전에 저의 마지막 가솔린 내연기관 차량을 귀사의 차량으로 하고 싶다고.
OOOO카마로ss.... 과연 자동차세 얼마나 나올라나.... 궁금하네... -ㅁ-(6천cc...)
OOOO개인적으로 카마로ss 국내에 들어왔지만 얼마나버틸지 모르겠다 콜벳도 들어왔다가 소리소문없이 단종된터라
OOOO 안녕하세요. 입추가 지나도 더위는 여전하지만 아침 저녁으로 느껴지는 선선한 바람이 가을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컨버터블의 계절 가을을 카마로 SS와 함께 할 수 있도록 출시를 서둘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카마로 쉐보레 SS 개인적으로 얼마 얼마나버틸지 모르겠다 가을을 정했다 공략할 서둘러 Byungsalta

개인적으로


OOOO개인적으로 카마로 보다는 머스탱

정했다


OOOO노동요는 동카마로 정했다

공략할


OOOO그리고 9세대 말리부를 내놓았을 때 뭔가 역발상이라도 했는지, 한국GM은 6세대 카마로를 아예 정신나간 수준의 가격으로 내놓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부활의 시동을 걸기 시작했다. 플러그인 차량인 볼트도 도입하여 카셰어링 시장을 집중 공략할 예정이다.

거지만


OOOO카마로 볼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넘 멋진 것 같음

카마로


OOOO카마로 한국출시하는구나
OOOO 마로마로타카마로 오야ㅏ스미~@@@!!!
OOOO드디어! 카마로! 하앜하앜
OOOO카마로 레드 컬러 대박 ㅠㅠ
OOOO ...오사카에서 카마로는 위험합니다.만 그래도 빌려볼까요
OOOO 카마로 굳히기 들어가셔야할 듯...?
OOOO스코티 첫 차는 카마로 같은 게 어울릴거 같은데... 칸이 그런거 타게 냅두진 않을 것 같고<< 연수 하기로 한 첫날 칸이 링컨 끌고 와서 존쿠사리 먹고<< 아무래도 큰차가 좋겠다 싶어 로버로 할까 하다가 아우디로 시작~~
OOOO내가 진짜 나중에 돈많이 벌어서 외제차를 산다고 한다면 카마로랑 챌린저중 하나를 살것이다. 연비강패라도 살 것이다. 원래 머슬카는 그래야하니까 ㅡㅡ
OOOO이렇게 핥듯이 찍어대다니...츄릅 이번 범블비의 카마로 디자인은 앞도 뒤도 벌 같이 생겼네요. 그리고 범블비의 엉덩이를 노리는 바리케이드가...
OOOO카마로 출고 후 숙제들
OOOO감히.. 남미 촌 것들이나 타는 카마로를 머스탱이랑 비교한다는 말인가?
OOOO 그러면 카마로 입니다 ㅎㅎ
OOOO 맞습니다. 달리면서 지나친거라 머스탱인지 카마로인지는 확실치가 않지만 노란색입니다.
OOOO군용 젠쿱 380GT 저거 주한미공군에서 사용하는 차량일거라는 추측이... U-2기 유도용으로 미국에선 카마로 같은 고출력 차량 쓴다고 함... 아마 그 용도 아닐지; 젠쿱 380GT면 국산치고 나름 고성능인지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