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2, 2016

힛더스테이지 유권 TEN 김청하 청하 아이오아이 트와이스 모모 TWICE 이수근 11시


유권


OOOO힛더스테이지 #유권 리허설 직캠
OOOO#힛더스테이지 리허설 직캠.....하 심장아 나대지마....... #블락비 #유권 #ukwon
OOOO오늘도힛더스테이지유권다시보러간다넘조아
OOOO160810 #힛더스테이지 #유권 순서결정-빨리울기
OOOO160811 SHOW DOWN S 나고야 새아니구 유권이 힛더스테이지 커플댄스 커버.........^^.. #블락비 #태일 #박경
OOOO힛더스테이지 #유권
OOOO힛더스테이지 D-1 독점스포 스타가 말하는 무대&케미 #유권
힛더스테이지 유권 TEN 김청하 청하 아이오아이 트와이스 모모 TWICE 이수근 11시 kyuS2hye
OOOO 힛더스테이지 깅ㅇ유권 이호원땜ㄴ에 보구있당..
OOOO#힛더스테이지 #유권 1회 출연과 2회 출연 모습의 갭.jpg
OOOO오ㅡ울궈니 네이버 연예메인에 떴당😄💕💕💕 #유권 #힛더스테이지 #출동이다
OOOO아까 힛더스테이지 보는뎈ㅋㄲㄱ 편집ㅋㅋㅋㅋ 텐이랑 유궈니 결과 안알려줬잖앜ㅋㄱㅋㄲㄱ 왜 예고편에서 유권이랑 효연이랑 누가 이길지 긴박한뎈ㅋㅋㅋ 그럼 유권이 이긴거겠짘ㅋㅋㄱㅋ그럴거면 걍 발표하고 끝내지는ㅋㅋㅋㄲ t…
OOOO곧 ! UK x BBT 밤 11시 힛더스테이지 본방사수!! #힛더스테이지 #유권 #비비트리핀
OOOO[160810 힛더스테이지 유권] #블락비 #유권 #유구 #BlockB #힛더스테이지 #힛더스테이지유권 #ゆぐ
OOOO아까 힛더스테이지 보는뎈ㅋㄲㄱ 편집ㅋㅋㅋㅋ 텐이랑 유궈니 결과 안알려줬잖앜ㅋㄱㅋㄲㄱ 왜 예고편에서 유권이랑 효연이랑 누가 이길지 긴박한뎈ㅋㅋㅋ 그럼 유권이 이긴거겠짘ㅋㅋㄱㅋ그럴거면 걍 발표하고 끝내지는ㅋㅋㅋㄲ

TEN


OOOO[Update!×2P]160722 #NCT #TEN #텐 💌 07/27 07:27 #힛더스테이지 #첫방 텐이오빠 멋짐미 냥냥❤️ #치타폰 하세요!🙋
OOOO힛더스테이지 E03 저음 텐 모음 #TEN #NCT #HitTheStage
OOOO<힛 더 스테이지> 2화. THIS LOVE 앞으로 로코의 제왕이라고 불러주세요 우리 텐❣️ #TEN #텐 #힛더스테이지
OOOO<힛 더 스테이지> 리허설 직캠 TEN cut 📺 #TEN #NCT #텐 #텐크루 #힛더스테이지 #HitTheStage
OOOO160722 힛더스테이지 제작발표회 퇴근 텐 #nct #ten
OOOO"Ten 수고 많았어~~~" ❤️ #힛더스테이지 #텐크루
OOOO[힛더스테이지] 사랑을 허하노라 'This Love'매치 시작! (EP.3) ❤️ TEN CUT ❤️
힛더스테이지 유권 TEN 김청하 청하 아이오아이 트와이스 모모 TWICE 이수근 11시 mnhent_01
OOOO힛더스테이지 텐~! #TEN #텐

김청하


OOOO160810 힛더스테이지 청하 & 텐 컷 데뷔막냉이 청하 귀여워 >_< #아이오아이 #김청하 #힛더스테이지
OOOO160810 힛더스테이지 청하 & 모모 컷 #아이오아이 #김청하 #힛더스테이지
OOOO160810 힛더스테이지 청하 리액션컷 #아이오아이 #김청하 #힛더스테이지
OOOO160810 힛더스테이지 #김청하
OOOO[CAP/160811 힛더스테이지 백스테이지] 님들 이 청하 진짜 아가씨같고 고급스럽지 존나 오죠사마같아ㅠㅠㅠㅠㅠ 파티갈려고 치장하는데 하인이 실수해서 째려보는 오죠사마...... (망상 #김청하 #IOI https:…
OOOO[CAP/160811 힛더스테이지 백스테이지] 김쳥하 얼굴 만세~!~!! #김청하 #IOI
OOOO청하 힛더스테이지 출연 축하기념! (+청하앓이 중인 유정) #김청하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힛더스테이지
OOOO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오늘 밤 11시! #tvN 과 #Mnet 에서 방송되는 HIT THE STAGE! 김청하양의 멋진 무대 기대해주세요! 모두 #본방사수 해주실거죠? #아이오아이 #김청하 #힛더스테이지 https:/…

청하


OOOO 해죠ㅜ 노래들을래ㅠㅠ 나지금 청하나오는 힛더스테이지 보는둥야
OOOO청하가 나오는 힛더스테이지가 시작되었습니다! 청하가 나오는 모습을 캡쳐혹은 촬영해서 로고를 박아서 보내주시면 인화사진 혹은 포토카드 혹은 전차스를 보내드립니다 ! 많이 봐주세요 🐹🐹 #아이오아이 #청하
OOOO힛더스테이지 청하 왜 우승 아닌지 아직도 의문

트와이스


OOOOMnet 힛 더 스테이지 오늘밤 11시! 모모와 미나의 멋진 무대를 기대해주세요! #TWICE #트와이스 #HitTheStage #힛더스테이지
OOOO160711 힛더스테이지 미나님 프리뷰 어제 인기가요부터 지금까지 고생많으셨습니다.. #MINA #TWICE #미나 #트와이스
힛더스테이지 유권 TEN 김청하 청하 아이오아이 트와이스 모모 TWICE 이수근 11시 beautynbeat9697
OOOO160711 힛더스테이지 퇴근 미나님 미나님은 이날 긴 대기시간동안 뭘했을까..피곤하시진 않았을까.. #MINA #TWICE #미나 #트와이스
OOOO[HQ] 160613 최화정의 파워타임 출근길 나도 힛더스테이지 보고싶따! #TWICE #MOMO #트와이스 #모모
OOOO우리 모모링 고생해쏘 😙 [풀버전] 뱀파이어 모모의 핏빛댄스 #힛더스테이지 #TWICE #트와이스 #MOMO #모모
OOOO160807 #JYPNATION 네이션을 힛더스테이지로 만들어부렀다😭 #TWICE #MOMO #트와이스 #모모

모모


OOOO457. 모모 힛더스테이지 선공개영상 진짜 오지구요..지리구요..온몸에 소름돋았어,,
OOOO쯔위-중국어 단어 같은 거 가끔 까먹는다고 한다 식스틴 추가합격 시 합격할 줄 몰랐다고 한다 지효-중국어는 회사에서 배웠고 일본어는 잘 못한다 라식은 렌즈 껴야되서 못한다 모모-오마이걸 노래 중 윈디데이가 젤 좋다…
OOOO힛더스테이지 약간의스포 모모부분 배윤정 쌤이 춤보고 나서 그분야의 춤을 전문적으로 배웠는지알았다고 함 우리 쌤 움..ㅠ 미나의 연기력은 오스카수상감 광희형 실물 잘생김 모모랑 미나가 니코니코니 10번이상 해줌 …
OOOO모구리의 전매특허 바닥청소춤 ㅋㅋㅋ #모모가_춤만추면_연습실이_깨끗 #힛더스테이지 #댄싱모신 #모모 #캐대박잘춤

이수근


OOOO힛더스테이지에 엠씨로 이수근은 정말 아니지 않나. 춤과 전혀 관련도 없고 이해도 없는데 끼워넣기식 그러니 당연히 꿔다놓은 보릿자루. 전현무...도 넌센스고 정말 보고싶지 않은데 거기에 이수근이라니. 그래서 티비로 안…
OOOO힛더스테이지에 엠씨로 이수근은 정말 아니지 않나. 춤과 전혀 관련도 없고 이해도 없는데 끼워넣기식 그러니 당연히 꿔다놓은 보릿자루. 전현무...도 넌센스고 정말 보고싶지 않은데 거기에 이수근이라니. 그래서 티비로 안보고 유튜브로 무대영상만 찾아본다.
OOOO 재민사실 1등이 목표라기보다는 진짜 그냥 즐기려고..~ 박준형에이 거짓말!!!!!! 재민(멋쩍게 웃는다) 이수근자 이제 또 점수를 봐야하거든요~~ 전현무자 그럼~~~~~~ 이수근, 전현무힛더~ 스테이지~!
OOOO[힛더스테이지 ver.] 이수근네 이번엔 소년24의 재민군의 무대가 준비되어있는데요~? 전현무아 이게 그, 재민씨가 좀, 서바이벌 프로그램 출신이라 이 승부욕! 하나는 타고난거같더라고요 (오호라 하며 기대하는듯한 패널들의 표정이 잡히며)
OOOO힛더스테이지 재밌는데 전현무 있는거랑 이수근이 전국노래자랑 같은 사회보는거 개빻음
OOOO힛더스테이지 전현무랑 이수근... 진행 잘하는 것도 아니고 뭘 아는 것도 아니고 재미도 없고 못생긴데다 이간질까지 하는데...
힛더스테이지 유권 TEN 김청하 청하 아이오아이 트와이스 모모 TWICE 이수근 11시 ggotgaezzim_
OOOO근데 힛더스테이지 엠씨 전현무 이수근 입 좀 막으면 안 될까요 너무 빻은 소리만 해댐

11시


OOOO오늘 밤 11시 엠넷 #힛더스테이지 주제는 'This Love' 입니다. 여러분의 마음을 히트할 댄서 #필독 의 무대를 기대해주세요 :) #빅스타 #Feeldog #Hitthestage #본방사수 t…
OOOO[광희] 잠시 후 11시, tvN.Mnet<#힛더스테이지>에 #광희 가 출연합니다. 본방사수! 잊지마세요♥

전현무


OOOO힛더스테이지 Mnet+전현무 때문에 보고 싶어도 빻은 진행을 견디기 힘들어서 네이버에서 무대영상만 본다

기대해주세요


OOOO[#셔누] ㅋㅋㅋ브이 (멜빵어떰) #힛더스테이지 기대해주세요!

본방사수


OOOO[#민혁] 셔누형아 가자!! 돌격해라!! 다들 본방사수해 주실 거죠??? #힛더스테이지
OOOO🎥힛더스테이지 본방사수이벤트 물품 발송했습니다 일반 우편이니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주세요우편함 확인 꼭 부탁드려요💜

호야


OOOO160810 힛더스테이지 두번째무대 독점스포 #호야 cut💜 호원이가 점점 잘생겨진다면 효진님은 점점 예뻐지는 듯💕 원래 예쁘신분이였지만^^
OOOO[#INFINITE] #인스피릿 여러분💕 오늘은 #힛더스테이지 하는 날! #그해여름3 첫날 열기 그대로 #호야 군의 무대 보러가요!😍 #2주동안_기다리느라_넘나지칠뻔 😢 #호커님_얼른_나와주세요 🙇🏻 …
OOOO힛더스테이지 호야편 보세요 매일보는 춤인데도 소름 3번돋음 .... 히트다 히트 👍컨셉,의상,무대,춤 완벽 으뜸!! #호야 #힛더스테이지 #프리스타일 #일인자 #춤신
OOOO[#INFINITE] 엄호워나🙄 우리 #인스피릿 분들! 오늘은 바로 #힛더스테이지 하는 날입니다!😍 시선강탈하게 만드는 #호야 군을 보기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얍얍❣
OOOO헐 힛더스테이지 처음부터 안봐서 몰랐는데 호야가 13초만에 눈물을 흘렸다니!! 대박이다 역시 연기짱 이호야💛 그럼 마지막 순서였겠구나 하하핳

전혀


OOOO어제 힛더스테이지에서 진행자가 텐에게 박나래하고 이국주랑 춤추게 했을때, 텐 너무 거리낌없이 춤추고 전혀 벌칙같은 느낌을 받지 않는거 보고 햐...한국 아이돌계에는 외국인이 더 많이 들어와야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님들


OOOO님들 힛더 스테이지 꼭 보세요 춤 진짜 신적으로 잘춤
힛더스테이지 유권 TEN 김청하 청하 아이오아이 트와이스 모모 TWICE 이수근 11시 tjdusdl4159
OOOO님들 이노래 좋아요! 힛더 스테이지인가 춤대결 프로그램인데 거기서 태민이 무대때 자기 일본곡 한국버전으로 했는데 가사도 분위기도 개쩜요 샤이니팬은 아닌데 이런분위기의 노래 넘 좋아서..헿

결과


OOOO민혁아, 꼭 노력한 만큼 결과 있을거야~ 무대에서 제일 빛나는 라키이니까✨ 라키에게 다 같이 힘을 주자! 힛더스테이지 뽜이팅👊 응원할게❤️ #아스트로 #ASTRO #라키

무대를


OOOO강명석이 힛더스테이지 리뷰 왜 저러냐? 원래부터 화재성 있는 아이돌 예능이나 사건사고 팬덤 큰 아이돌 빨아대는 물에 술에 물탄듯한 리뷰어였지만 ,연세가 드셔서 그런지 감을 아예 잃으신 듯.90년대 아이돌 무대를 미화시켜 해석해놨네. .

출연


OOOO강명석이 주류 눈치보고 팬덤 입에 단 물탄 리뷰 잘 쓰지만 힛더스테이지 리뷰는 너무 없어 보인다.그동안 온라인 팬덤만 상대한게 억울하신건가. .앞으로 방송 구미에 맞게 고정 출연할 애들은 잘 써주고 출연 안할 애들 이슈된 애는 노이즈 포퓰리즘 확대햇네
OOOO힛더스테이지 홍인이 나와줘. 나오라. 나와랔 나오시라. 나와야한다. 나오자. 출연진 안되면 마스터로 나와
OOOO160805 SUGAR WATER - 코하루상의 힛더스 뒷이야기 최근의스가와라코하루는뭘하고있었나하면,음,한국에갔었어요. 한국에가서,한국의방송힛더스테이지라는.처음해보는방송에,최고의아티스트태민씨와출연해서같이팀으로댄스콘테스…

힛더스테이지


OOOO#묘이미나가방일기 160810 힛더스테이지 방송(160724 녹화) #디젤가방
힛더스테이지 유권 TEN 김청하 청하 아이오아이 트와이스 모모 TWICE 이수근 11시 tjdusdl4159
OOOO힛더스테이지 잼잇넴 ~~~!!
OOOO476. 이태민이 다 해먹었잖아요..^^ 미모표정춤 다 해먹었고 같이 추는 여자댄서분도 너무 잘추시고..사요나라히토리 한국어버전을 힛더스테이지에서 보다니 정말 인생 다 살았다ㅠㅠ진짜 이태민짱이야ㅠㅠ우승하자 t…
OOOO힛더스테이지 보는데 텐 너무 귀여움
OOOO탬니 힛더스테이지좀 보세요 내심장이 너무나 아픔
OOOO힛더스테이지 1편 컨셉은 정확히 말해 이블 악마가 아니라 다크나잇 변장쑈다..누가 누가 다크나잇 변장 잘했나..조커 포즈 잘 지었나..태민 무대만 아까운 무대가 됐네...돼지목에 진주를 달아본들 돼지들 신전엔 그저 물어 뜯을 노끈이겠지
OOOO힛더스테이지 이름 볼 때마다 뭔가 괜히 움찔
OOOOㅋㅋㅋㅋ엄마가 힛더스테이지에 필독 나왔는데 왜 안보냐고 물어보셨다ㅋㅋㅋ엄마가 주무셔서 못 본거예요.. 난 다 봤다구용ㅋㅋㅋㅋㅋㅋㅋㅋ키키ㅣ킼ㅋㅋㅋㅋㅋ
힛더스테이지 유권 TEN 김청하 청하 아이오아이 트와이스 모모 TWICE 이수근 11시 _Flower_Mina
OOOO칠감각 식스팩 힛더스테이지 연습영상 내놔라 지금
OOOO 힛더스테이지보구완전꽃혔어요!!😍😍🙌🙌🙌
OOOO 오오 취향 비슷~~~~~~~ 노래 좋구요 이따 밤에 1일1동영상으로 텐이ㅠㅠ 힛더스테이지ㅠㅠ 볼 예정❤ 밤이니깐 봐야징
OOOO 오빠도 힛더스테이지에 나갔으면 ㅜㅢ
OOOO댄싱9 진짜 애청자로써 시즌4너무 기다렸는데 힛더스테이지라는 새 프로그램이 나온다고 한것까진 괜찮았고 태민이 나온다고해서 기대했는데 이건뭐 엠씨부터가 입만열면 여혐에다가 춤에 대한 지식도 별로 없고 제이블랙 대우도 똥망…
OOOO필독 힛더스테이지 나와?
OOOO#힛더스테이지 무대중간중간 패널얼굴 비추지마세여^^ 집중력 확깨짐 그리고 나름 저급한 프로는 ㅇㅏ니겠거니했는데 좀 짜증나는 패널들도있었고 무려 제이블랙이나 두고 패널이 이상한 소리하는것도 개짜증 아예 재미없게 본건 아니지만…
힛더스테이지 유권 TEN 김청하 청하 아이오아이 트와이스 모모 TWICE 이수근 11시 hamchungha
OOOO힛더스테이지 호석이 버전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미다...
OOOO우현이 어쩌고랑 힛더스테이지 봐야됨,,
OOOO롯리 홈서비스 시켯고요 에어컨틀고 힛더스테이지 계속본다 꿀잼^^ 개꿀
OOOO힛더스테이지에서 ㅇㅇㅇ의장현승아니고 그냥 장현승으로 나와서 세상 좋음 내가수 이름에 먹칠할사람이 사라져서^^
OOOO힛더스테이지 미친프로그램임 사람 죽이는 프로다
OOOO[#셔누] 방송 잘보셨나요?? 다음주 기대 많이 해주세요!! 악몽..으악 #힛더스테이지
OOOO힛더스테이지 개재밋음ㅠㅠ느흑..
힛더스테이지 유권 TEN 김청하 청하 아이오아이 트와이스 모모 TWICE 이수근 11시 flyhigh_ten
OOOO힛더스테이지보면서 다 널엇다
OOOO힛더스테이지 패널보다 텐이 더 웃김
OOOO울 니니 힛더스테이지 한 번 나와조쓰면 조캤다, .,,,
OOOO코하루 나온대서 힛더스테이지 꼭 챙겨보려 했는데 미루고 미루다 음음 지금 봐야지
OOOO힛더 스테이지는 보앗니?
OOOO새벽 샐라구 모볼까 하다가 힛더스테이지 봣는데 와다들잘생기고이쁘당..춤 잘춘다..와..이러고보다가 죵인이 나온 부분에서 육성오열..아니..캡쳐본,자른영상도 봣엇는데..걍 계속 그부분돌려봄..겁나이쁘고멋지고..나오는거 알앗는데도 나오니까 반가웟던..<
OOOO 마크오빠!!!!!마!!!크!!!!오!!!빠!!!!!!!!!!!!!!!!!!!!!!죤나머시써!!!!!!테니는 힛더스테이지 볼때마다 감탄..........
힛더스테이지 유권 TEN 김청하 청하 아이오아이 트와이스 모모 TWICE 이수근 11시 Rocky_Matrix
OOOOㅋㅋㅋㅋㅋㅋ그거 생각난다 힛더스테이지 보라 영상 댓글에 어떤분이 > 와씨 내가 알던 보라 아닌줄 < 이라고 썼는데 대댓글에 >> 니가 알던 보라 아냐 << 라고 달린 거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템 솔로 안무를 코하루상이 맡는다는 소식을 들었을때 부터 힛더스테이지 무대까지 매일 흥분상태였고 정말 즐거웠음
OOOO아 진ㄴ짜 미치겠다 힛더스테이지 넘 젛은 프로구여 아 샤 ㅠㅠㅠㅠㅠㅠㅠ너무 ㅠㅠㅠㅠ얘쁰ㄴ것 ㅠㅠㅠㅠㅠㄴ재간승ㅇ희ㅠㅠㅠㅠㅠㅠㅠ
OOOO#힛더스테이지 연습실 영상 최초공개 #텐
OOOO나는 이제 힛더스테이지를 볼것.
OOOO힛더스테이지 나간 오빠 보는것도 내 꿈이야 오빠는 뭔가 춤은 겁나 뽷뙇 추는거는 자신있을거같음
OOOO힛더스테이지 中 「보아 - NO.1」
힛더스테이지 유권 TEN 김청하 청하 아이오아이 트와이스 모모 TWICE 이수근 11시 _lowclouds
OOOO훈이 듀가 내일 겟뷰있고 덕이 오늘 뭐먹지랑 힛더스테이지 룰루 예능본다(노생각
OOOO아 춤 잘추고싶다 힛더스테이지 존잼탱
OOOO졔가 그 사이 조용햇던건 이걸 먹으며 머글1과 힛더스테이지... 단합대회... 두데를 복습햇기 때문... 스청 누나 생선회머것다
OOOO힛더스테이지 ㅈㅎㅅ ㅅㅌㅍㄴ님 무대하는데 야한댄스에서 텐 분 그렇게 무관심한 표정 웃김ㅋㅋㅋㅋㅋ진짜.관심 일도 없는.표정ㅋㅋ
OOOO힛더스테이지 무대 끝나고 1-1-9-3-2-4미모hotline 연락해주세요~ after hit the stage, please call emergency hotline ㅋㅋㅋㅋㅋ
OOOO 아 히뜨다 히뜨 해서 생각난건데 힛더스테이지 볼때마다 힛더!! 스테~이지! 할때 힛더! 하면 내가 히뜨다 히뜨! 이래 (ㅈㄴ
OOOO힛더스테이지에 위너 승후니 나왔으면 조켓ㅅ다
힛더스테이지 유권 TEN 김청하 청하 아이오아이 트와이스 모모 TWICE 이수근 11시 misssunrise
OOOO 찬이와,, 함께,,춤을,,, 출거야,,, 힛더 스테이지에 나강ㅑ지,,,
OOOO 아이분ㅜㅜㅜㅜ힛더스테이지에서 춤추는거보고반함...


힛더스테이지 유권 TEN 김청하 청하 아이오아이 트와이스 모모 TWICE 이수근 11시 OfficialMonstaX
힛더스테이지 유권 TEN 김청하 청하 아이오아이 트와이스 모모 TWICE 이수근 11시 chungha_morning
힛더스테이지 유권 TEN 김청하 청하 아이오아이 트와이스 모모 TWICE 이수근 11시 OfficialMonstaX
힛더스테이지 유권 TEN 김청하 청하 아이오아이 트와이스 모모 TWICE 이수근 11시 Official_IFNT
힛더스테이지 유권 TEN 김청하 청하 아이오아이 트와이스 모모 TWICE 이수근 11시 Unchanging_ifn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