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9, 2016

내귀에 캔디 장근석 TVN 11시 PROFESSORJANG JANGKEUNSUK TVN내 MCJANG DIRECTORJANG 18일 DRJANG


장근석


OOOOtvN「내 귀에 캔디」 EP.01 ~~~~~~~~~~~~~~~~ #장근석 #JangKeunSuk #チャングンソク #張根碩 #DrJang #ProfessorJang #MCJang #DirectorJang …
OOOO목소리가 멋지다. 말씨가 상냥한... 자연스러운 모습이 너무 좋아. 굉장히 온화스러운 사람. 많이 웃는다. 아주 멋진 방송이었습니다! #내귀에캔디 #장근석
OOOO오늘은 #내_귀에_캔디 Dday ㅎㅎ 본방사수 ^^ #장근석 #내귀에캔디
OOOO장근석 장근석 장근석 장근석 #내귀에캔디
OOOOtvN「내 귀에 캔디」 8월 18일 오후 11시다 ~~~~~~~~~~ #장근석 #JangKeunSuk #チャングンソク #張根碩 #DrJang #ProfessorJang #MCJang #DirectorJang https:/…
OOOOIG:tvn_joy 얼굴도 몰라 ~ 이름도 몰라 ~ 성도 모르는 🎶상대와의 전화 통화는 어떤 느낌일까요?!지금 tvN 사무실에선 #내귀에캔디 시사중이래요! 두근두근 내일 밤 11시, tvN 첫 방송 #장근석 t…
OOOOtvn_joy 근짱이 "부끄럽지만 하루 종일 설렜데요..."내 맘을 설레게 한 캔디, 도대체 누구니 넌 ?!폰중진담 리얼리티 [내 귀에 캔디]8/18(목) 밤 11시, tvN 첫 방송#장근석 #서장훈 #지수 t…
내귀에 캔디 장근석 TVN 11시 PROFESSORJANG JANGKEUNSUK TVN내 MCJANG DIRECTORJANG 18일 DRJANG nunzks
OOOOtvN「내 귀에 캔디」 8월 18일 오후 11시다 ~~~~~~~~~~ #장근석 #JangKeunSuk #チャングンソク #張根碩 #DrJang #ProfessorJang #MCJang #DirectorJang
OOOOIG:tvn_joy 얼굴도 몰라 ~ 이름도 몰라 ~ 성도 모르는 🎶상대와의 전화 통화는 어떤 느낌일까요?!지금 tvN 사무실에선 #내귀에캔디 시사중이래요! 두근두근 내일 밤 11시, tvN 첫 방송 #장근석
OOOO(⌯꒪͒ ૢ∀ ૢ꒪͒) ੭ੇ৴ડેং৴ડેং 내 귀에 캔디 #장근석 #내귀에캔디 #チャングンソク
OOOOtvn_joy 근짱이 "부끄럽지만 하루 종일 설렜데요..."내 맘을 설레게 한 캔디, 도대체 누구니 넌 ?!폰중진담 리얼리티 [내 귀에 캔디]8/18(목) 밤 11시, tvN 첫 방송#장근석 #서장훈 #지수
OOOO부드럽고 아주 행복해 보이는 얼굴 하지만 왜일까 외로움도 느낀다、、 음~좀 마음에 걸려요 #장근석 #내귀에캔디
OOOO#대박 #강남구청역 #대길이 가 아직도 있어서 정말 반갑고 #고마워 #장근석 #내귀에캔디 8월 18일 #첫방 #기대합니다 #파이팅
OOOOtvN「내 귀에 캔디」 8월 18일 오후 11시다 ✌🏻️ #장근석 #JangKeunSuk #チャングンソク #張根碩 #DrJang #ProfessorJang #MCJang #DirectorJang

TVN


OOOOtvn_joyIG 근짱이 "부끄럽지만 하루 종일 설렜데요..." 내 맘을 설레게 한 캔디, 도대체 누구니 넌 ?! 폰중진담 리얼리티 [내 귀에 캔디] 8/18(목) 밤 11시, tvN 첫 방송

지수


OOOO#내귀에캔디 #지수 #배우지수 #jisoo #actorjisoo 너무 멋있는 지수우우 💕
OOOO오늘 #내귀에캔디 첫 방송인데 못 봐서 เบียเน่ล์นะ지수
OOOO내귀에 캔디? 라는 프로에 지수배우나오나보는데 영상으로 보는데 매력쩐당

DK


OOOOSeventeen (Seungkwan x DK) - 내 귀에 캔디 (Candy In My Ear)
OOOO#SEVENTEEN #세븐틴 #부석 #부승관 #도겸 #내귀에캔디 #SEUNGKWAN #DK 아 웃겨 토할거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봨ㅋㅋㅋㅋ t.…
OOOO#SEVENTEEN #세븐틴 #부석 #부승관 #도겸 #내귀에캔디 #SEUNGKWAN #DK 아 웃겨 토할거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봨ㅋㅋㅋㅋ
내귀에 캔디 장근석 TVN 11시 PROFESSORJANG JANGKEUNSUK TVN내 MCJANG DIRECTORJANG 18일 DRJANG chi_haru10_c

아주


OOOO ㅋㅋㅋㅋㅋㅋ 어쩜그렇게 유쾌한 포스팅을 ㅋㅋㅋㅋㅋ 글쓰신 내귀에 캔디냥 대박이세여 ㅎㅎㅎ 아주 웃느냐고 배에 복근생기겠어요 ㅋㅋㅋㅋ 진짜 감사합니다 #내귀에_캔디캔디_글빨짱

방송


OOOO여튼 오늘은 대화가 좀 고팠던 날이었고 마침 <내 귀에 캔디> 첫방송날이라 다운받아 봤는데 뭐.. 유사연애 느낌도 나고, 이게 뭐라고 좀 달달한 기분이 되어버렸다. 잘래.
OOOO내 귀에 캔디 1회 첫방송 8/18 #내귀의캔디1회 #내귀의캔디
OOOO 홋카이도에서 놀고 있었는데 "내 귀에 캔디" 방송에 맞추어 돌아왔어. 좀 칭찬하세요~(//∇//)www

베베


OOOO아 세상에 내 귀에 캔디 베베 보고 있는데 황은비 정예린이랑 출 때는 오른손 갈 곳을 잃었는데 김엄지랑 출 때는 골반에 바로 손을 갖다대잖아???!?!!! (블락
OOOO베베 내 귀에 캔디 커버.mp4 베베 유닛 결성 시급합니다 당장 해주세요.

내귀에 캔디


OOOO<내 귀에 캔디>. 일 줄 알았는데 <접속> 연예인 핸드폰 버전. 유인나 목소리는 언제 들어도 스윗하군.
OOOOYoo In Na - '내귀에 캔디' (My Ear's Candy) Episode 1 Preview crdc inna #YooInNa #유인나 #刘仁娜
OOOO그 내 귀에 캔디? 프로그램 보는데 U111IN1222NA 분 목소리 넘 예쁘시다,,
OOOO「내 귀에 캔디」너무 재미있었어요~~!! 근석씨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볼수 있어서 기뻤어요~💖💖💖 다음주도 기대 됩니다~~(^^)
OOOO내귀에 캔디는 왜 예고만 봐도 징그럽냐? #내귀에스팸
OOOO 내귀에 캔디 보고 있었어요! 설렘 가득. 강렬한 너무 감상이 말할 수없는ㅋㅋㅋㅋ 어쨌든 한마디로 멋있었다! 환한 미소가 최고!!!💓💓
OOOO내 귀에 캔디 꿀처럼 달콤해 니 목소리로 부드럽게~ 날 녹여줘~
OOOO 재미있었지요〜😆내귀에 캔디ㅎㅎㅎ😂
내귀에 캔디 장근석 TVN 11시 PROFESSORJANG JANGKEUNSUK TVN내 MCJANG DIRECTORJANG 18일 DRJANG vivi_andrew
OOOO왜 지금 실시간 네이버검색어 1위가 내귀에 캔디 지?!???라고 엄청놀라서 눌러보니 드라마제목이였어... 내귀에 캔~디~ 꿈처럼달코맸~니~
OOOO[vid] 160813.무한도전.여자친구 엄지&유재석 - 내귀에 캔디 1/2 #GFRIEND #여자친구 #LOL #Umji
OOOO 그것이 머야 말해바 내귀에 캔디
OOOO 헉 내 귀에 캔디 (?
OOOO 내귀에 캔디말한겨?
OOOO 멋지다!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www 이제 Twitter 아이콘을 변경하지 않겠습니까?내 귀에 캔디의 사진으로 바꿔 않겠습니까?
OOOO오~ 내귀에캔디에 맞게 장배우님 트위터 플필 사진도 변경? #내귀에캔디 화이팅!!!👊👊👊
OOOO 캔디는 내귀에~~♡ 본방사수♡.♡
OOOOอิพ่อมาโปรโมทรายการ 내 귀에 캔디
OOOO점심 먹는데도 걔가 여자는 가방 사고 싶어하고 조의 여혐 발언을 해서 지적하니까 엄마는 오히려 걔 동조해주고 있음. 그저 아들 입에서 나오는 소리라면 아무리 빻아도 내 귀에 캔디...오히려 아빠가 여혐 발언 지적하면 인정하고 조심하자고 함.
OOOO트러블메이커랑 내귀에 캔디로 충격먹으신듯
OOOO내귀에 캔디 예고보는데 HER이니
OOOO나는 빅뱅팬... 내귀에 캔디... 내귀엔 지디
OOOO76.09,내 귀에 캔디. 이 노래를 엠넷에서 틀어주는 뮤비를 통해 처음 들었는데 정말 Ummm... 망하겠는데? 라고 생각했지만 며칠뒤에 전국민이 따라하고 있고...나도 부르고 있고..내 귀에는 캔디고...

OOOO귀에다 내귀애 캔디 거리면서 왱왱 거리는거 너무 싫음 내 온몸에 깁스를하고있어도 모기가 왱왱 거리면 바로 그자리에서 깁스풀고 뛰쳐나갈듯
OOOO아나 이번엔 무슨 날벌레가 내귀에 캔디 거린거야 ㅠㅠㅠㅠㅠㅠㅠ
OOOO엄지 내 귀에 캔디.mp4 (feat.유재석님 목소리) 우리 김엄지 음색왕이지!!! 마지막 어버버 하는것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 💕
OOOO ㅋㅋㅋㄱㅋ저 내귀에 캔디톤으로 불러드릴건데요? 캇데쿠가 글쎄....결혼날짜잡았대요.....(소근) 이런톤으로 할껀데요?
OOOO 엌ㅋㅋㅋㅋㅋㅋㅋㅋ내귀에 캔디~ 꿈처럼 달콤했니~🎶
OOOO대박 외장도 정리 안했는데...내 귀에 캔디 녹화 뜨면... 하아... 일단 영상 외장은 추석때 몰아서 정리해야겠어. ㅠ.ㅠ 미남 몇개도 다시 녹화 떠야 하는데.. 쓰글 ㅠㅠ
OOOO내 귀에 캔디라는 프로 재밌을 듯
OOOO내귀에 캔디ㅋㅋㅋㄱ재밌을까
OOOO ㅋㅋㅋㅋ내귀엨ㅋㅋㅋㅋㅋ캔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딱 그거네욬ㅋ
OOOO윤기야 #화양연화_영원하자 내 귀에 캔디 (찡긋
OOOO나는 가끔 개뜬금없이 옛날 노래에 꽂혀서 듣곤 하는데 지금은 내귀에 캔디이다.
OOOO3시3끼 끝날 때마다 저거 아님 내 귀에 캔디 광고 나오는디 넘나 궁금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내 귀에 캔디 예고. 일단 본방을 봐야 알겠지만 예고만으로는 영화 her의 컨셉과 너무 비슷한 것..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석이들 내귀에 캔디 웃겨서 토나옴
내귀에 캔디 장근석 TVN 11시 PROFESSORJANG JANGKEUNSUK TVN내 MCJANG DIRECTORJANG 18일 DRJANG cute_app
OOOO인생이 힘이들때는 노래방에서 쿠로오랑 보쿠토가 내귀에 캔디 이딴거 부르는거 보면서 풀린눈으로 탬버린 치는 아카아시 생각하면 조금 괜찮아지는것같음
OOOO센터즈 내 귀에 캔디.mp4 이미 많은 분들이 수천억번 돌려보셨겠지만 져는 지금 막 방금 제대로 봤기 때문에 진쨔 및찐 센터즈 하세요 예신하라고!!!!!!
OOOO 이게 뭐냐면 내 귀에 캔디
OOOO 제 탐라 똥밭인데 무싄 그런 내 귀에 캔디를ㅜㅜㅜㅠ♥ 하 세상을 다가진 기분.. 즐거운 섟순솗부 함께해여ㅠㅠㅠㅠ 존잘늼이 내 곁에 함께하신다ㅜㅠㅠ
OOOO'내 귀에 캔디' 광고만 봐도 정말 싫네. 이유는 모름.
OOOO워 홍빈 노래 부를 때 완전 저음이네 내귀에 캔디 부르는 거 목소리 취향저격 으으윽
OOOO엄마가 백지영분 메들리 유튜브에서 찾았고 내 귀에 캔디 나온다... 저의 고3시절 너무도 떠올리게 하는...
내귀에 캔디 장근석 TVN 11시 PROFESSORJANG JANGKEUNSUK TVN내 MCJANG DIRECTORJANG 18일 DRJANG jkskyoko
OOOO내귀에 캔디히이이ㅣㅣ
OOOO 헉 내 귀에 캔디야?
OOOO그 티비엔에서 하는 내귀에 캔디인가 그거 좀 설렐듯,,,, 누군지도 모르는 상태에서 목소리로만 대화하면 몬가 설레,,,
OOOO 육랑 칠랑 팔랑팔랑 내 귀는 팔랑 내귀에 캔디~ ㅋㅋㅋㅋㅋㅋ
OOOO무한도전 유재석 엄지 - 내 귀에 캔디
OOOO내 귀에 캔디 해보고싶다 엄청 설렐거같아ㅜㅠㅠㅠ
OOOO오 지금 내 귀에 캔디 배경음이 음대님 일상초라니
내귀에 캔디 장근석 TVN 11시 PROFESSORJANG JANGKEUNSUK TVN내 MCJANG DIRECTORJANG 18일 DRJANG skthtj
OOOO내귀에 캔디노래 라디오에서 틀어주는데 오렌만에 들으니 좋긴하넹>♢<


내귀에 캔디 장근석 TVN 11시 PROFESSORJANG JANGKEUNSUK TVN내 MCJANG DIRECTORJANG 18일 DRJANG Panda_oHKo
내귀에 캔디 장근석 TVN 11시 PROFESSORJANG JANGKEUNSUK TVN내 MCJANG DIRECTORJANG 18일 DRJANG YooInNaPH
내귀에 캔디 장근석 TVN 11시 PROFESSORJANG JANGKEUNSUK TVN내 MCJANG DIRECTORJANG 18일 DRJANG kanurara
내귀에 캔디 장근석 TVN 11시 PROFESSORJANG JANGKEUNSUK TVN내 MCJANG DIRECTORJANG 18일 DRJANG _peachybangtan
내귀에 캔디 장근석 TVN 11시 PROFESSORJANG JANGKEUNSUK TVN내 MCJANG DIRECTORJANG 18일 DRJANG Nyan_keu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