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0, 2016

김민석 시우민 XIUMIN 엑소디움 종대 민석이 닥터스 EXO 딜라잇 변백현 엑소


시우민


OOOO20160729 엑소디움 첸 김종대 변백현 시우민 김민석 박찬열
OOOO시우민 김민석 밍소쿠 시우미인 사랑해ㅠㅠㅠㅠㅠㅠ
OOOO160731 #엑소디움 워메....야....🙊 #XIUMIN #김민석 #시우민
OOOO160731 #엑소디움 요정님이 내려와 닝겐들을위해 한국전통춤을 선보이고있다 #XIUMIN #김민석 #시우민
OOOO160731 #엑소디움 꺄~~~ 내사랑은 구~~식 ㅇ...♬ 가지마...!!!!가지마!!!민석아 가지마 #XIUMIN #김민석 #시우민
OOOO151017 광저우 민석이 얼쑤! 세훈이 직캠 편집하다가.... 갑자기 튀어나온 민석이ㅋㅋㅋ Oh Oh 그만의 흥이 느껴지는 열정적인 그루브 Oh Oh #시우민 #김민석 #민석 #엑소 #exo #XIUMIN …
OOOO160618 #수원kop콘서트 헬로~~~ 엔젤😇 #XIUMIN #김민석 #시우민
김민석 시우민 XIUMIN 엑소디움 종대 민석이 닥터스 EXO 딜라잇 변백현 엑소 frozenroad326
OOOO#시우민 #김민석 시우민을 알게 돼서 행복해
OOOO배우 김민석이랑 시우민이랑 동갑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진짜 시우민 좋아죽겠는데 어떡하지 민석아 민석아아아아아아아 김민석!!!!!
OOOO#엑소디움 #시우민 #김민석 이렇게 귀여울일이야ㅠㅠ 맏형맞나여ㅠㅠ
OOOORT)김선달 100만 을 맞아서 견이 포스터 이벤트 열어요😘 해주시면 5분 보내드려요! 사진은 제이드님 출처 입니다♥ 당발은 이번주 목욜🐾 #봉이김선달 #김선달100만 #견이 #김민석 #시우민 t.co…
OOOOEDIT_합성/ 민석이가 국대라면...3 [160215 김민석 선수 입국 고화질] _메달따고 왔쪄요🏅📸 _요청하셔서 ㅎ •DO NOT RE-UPLOAD• #시우민 #exo #xiumin #국가대표 #국대 t…
OOOO160731 #엑소디움 육회동안 고생했어요♡ 토닥토닥 그럼 이만 육회비빔밥머그러~ㅇAㅇ// #XIUMIN #김민석 #시우민
OOOO160729 #엑소디움 밍석...위험한 사람...🙊 #XIUMIN #김민석 #시우민
OOOO160729 #엑소디움 진짜힘든하루 민석이 미모로 힐링♡ #XIUMIN #김민석 #시우민
OOOO160729 #엑소디움 닝겐 전화기가 신기행ㅎㅎ #XIUMIN #김민석 #시우민
OOOO160729 #엑소디움 요정계에 전화거는거야~? ㅇAㅇ?? #XIUMIN #김민석 #시우민
OOOO160729 엑소디움 민석...넘죠아 😭😭😭😭 #시우민 #김민석 #xiumin
OOOO160729 #엑소디움 오늘미모도 열일🤔 #XIUMIN #김민석 #시우민
OOOO160729 #엑소디움 모자벗으니까 완젼 애기♡ #XIUMIN #김민석 #시우민
김민석 시우민 XIUMIN 엑소디움 종대 민석이 닥터스 EXO 딜라잇 변백현 엑소 145ilsao_
OOOO160729 #엑소디움 카리스마 애기 뿔섯엉ㅇAㅇ// #XIUMIN #김민석 #시우민
OOOO160723 #엑소디움 이런거 한번 해보고싶엉엉.... 미안....밍석.... 난 나쁜사라미야👿 #XIUMIN #김민석 #시우민
OOOO160723 #엑소디움 손모양 넘 꾸욥.....♡ #XIUMIN #김민석 #시우민
OOOONow, as I'll cheer for you(늘 지금처럼...) #시우민 #김민석 #XIUMIN
OOOO민석이 너무 보고 싶다... #시우민 #김민석 #XIUMIN
OOOO눈도 반짝반짝 주먹도 앙증..김!민!석!😭 백현이 옆모습 좋아요👍👏💕..😊😍 #시우민 #XIUMIN #김민석
OOOO같이해!!! 까치까치해!!늘!까치까치해!🤘 #엑소디움 #엑소 #김민석 #시우민 #박찬열 #찬열 #오세훈 #세훈
OOOOEDIT_합성/ 민석이가 국대라면... [160211 김민석 선수 훈련 출근길] _고화질로 풀고싶지만 1000x600이 틔타 최대인거같아서 아쉽... #시우민 #exo #xiumin#국가대표#국대 t.co…
OOOO김민석 시우민 유리어항
OOOO우리 장르 최고 요정님,,,,,사랑되시고,, #시우민 #민석 #김민석 #XIUMIN
OOOO김민석 시우민 160723 유성우
OOOO160623 #봉이김선달 쇼케이스 #시우민 #김민석 #XIUMIN #유승호 아이돌형이 뭔가를 하자고 한다 > 부끄러워 죽겠다 > 하지만 이내 곧잘한다 > 그리고 안녕안녕~~ 넘 귀여운 두사람
OOOO120810 SM EXHIBITION 박람회 #시우민 #시우민사랑해 #김민석 #민석아사랑해
OOOO160731 엑소디움 #김민석 #시우민 #xiumin 에리야 우리 집에서 치킨 먹구 갈래??? 치킨만 먹구 가야 된닷~?? >.<
김민석 시우민 XIUMIN 엑소디움 종대 민석이 닥터스 EXO 딜라잇 변백현 엑소 LuvS056much

XIUMIN


OOOO160731 #엑소디움 뀨뀨♡ 머리도 야무지게 털고 #XIUMIN #김민석 #시웅신
OOOOhello chicken/nuts 그림 같아 하늘을 보면 너만 보여 #김민석 #김종인 #엑소 #HEAVEN #EXO #KAI #XIUMIN #exofanart

종대


OOOO 노래자체는 약간 따뜻한 느낌이었던거 같아요! 가사 듣긴 들었는데 내용은 생각 안나고 그냥... 헉... 종대목소리다... 미친 백현이네.... 아????? 김민석?????? 헐 설마…
OOOO미친ㅠㅠㅠㅜㅠㅠㅠ벼ᆞ백현김종대김민석미친헐와ㅜㅜㅜㅜㅜㅠ사랑해요
OOOO이거 김종인 덕후 김민석 김종대로 보고 싶어..ㅋㅋ 종대- 헐 형 쟤 봄? 민석- ㅇㅇ 종대- 무생물에게 화내는거 봐 민석- 우리한테 화풀이할만도 한데.. 종대- 귀엽다 니니.. 민석- ㅇㅇ 준면-(질색) t.…
OOOO#달의연인 #보보경심 #변백현 #김종대 #김민석 #엑소 달의연인미쳤지,, 십황자님 미모오지구연 OST 지리구연
OOOO 노래자체는 약간 따뜻한 느낌이었던거 같아요! 가사 듣긴 들었는데 내용은 생각 안나고 그냥... 헉... 종대목소리다... 미친 백현이네.... 아????? 김민석?????? 헐 설마... 헐...? 이랬던...
OOOO 너무조어요ㅠㅠㅠㅠㅠ..........김민석변백현김종대라니ㅠㅠㅠㅠ엔딩곡이러니ㅠㅜㅠㅠㅠ....저이대로죽을게요ㅠㅜㅜ......
OOOO종대다정한 사람이 좋아'w' 민석(난가?) 찬열(나네) 백현(나다!) 경수(나겠네) 준면(김민석이네) 종인(찬열이 형인가) 세훈(경수형이겠구나) 이씽(배쿈은 아니군)
OOOO종대어,이게 뭐야?'w' 민석김종대!! 그거 염산이야!!!! 손가락 6개 제대로 있어?!! 종대헉?! 하나..둘...손가락이 다섯개밖에 없어!!! 어떡해ㅠwㅠ 준면종대 그만 놀려 김민석...

민석이


OOOO노래하는 남자가 그렇게 멋있드라 그래서 김민석이 멋있드라 슈스케3 F4-친구의고백 중 김민석 컷 #김민석 #kimminseok #슈퍼스타K #슈스케 #친구의고백
OOOO김민석이 세상 최고고
OOOO민석이가 하는 모든 일은 다 좋지만 그 중에 최고는 노래하는 게 최고야 ,, 김민석 최고 ㅜㅜ
OOOO ㅇㅅㅇ.....!!!!! 배우 김민석이용^^*~~~~ 헉 근데 지코 서로ㅕㄴ 열애 인정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태핫태~~~
김민석 시우민 XIUMIN 엑소디움 종대 민석이 닥터스 EXO 딜라잇 변백현 엑소 under_LIGHT_56
OOOO김민석이 노래 부를때 겁나 기쁘다고 눈물 난다고 고척때 살다가 하는데 김민석 나오는 순간 눈물 터졌다고 고음올릴때 오열했다고 겁나 좋다고ㅠㅠㅠㅠㅠㅠㅠ
OOOO심ㅅㄹ기 김민석이 공중파 오스트라니
OOOO? 김민석 삭발? 도랏? 민석이 왜 삭발생각? 경종이머리 또 해줘도 모자를망정?
OOOO실시간검색어에 김민석있길래 홀... 민서기왜 했는게 우리 민석이 아니여찌..
OOOO순간 지금 김민석 생각났다 민석이가 가장 반길 곳 아닐까 싶네 그곳에 있던 날들 동안 나는 왠지모를 선진국과 중도크기의 국가의 차이가 이런 사소한 것부터 시작하는 건가, 싶었다 암튼 첫인상 조금 충격적이었고 걸어다니는 내내 환상적이었다 #도화여행
OOOO 덧붙이자면 약간 백현이는 자유로운 영혼같은 느낌인데 꽉막혀서 생각하지 않으니까 감각적인 디자인이 나오는. 그리고 약간은 모든거에 보수적이고 딱딱한 인물의 김민석이면 좋을거 같다. 자유로운 영혼과 부자유 영혼의 케미는 완벼카지 않냐고.
OOOO김민석이 파고다 모델이라니 세상에 세상에 다 모르겠고 잘생겼다ㅜㅠㅡㅠ

닥터스


OOOO[#김민석] 오늘은 무슨 날?🙄 바로바로 #닥터스 🏥 하는 날! 😆 모두 잊지마시고 #닥터스 본방사수 하세요! 😘💕
OOOO디스패치에서 올려준 손하트♥♥ 매력쩔구요ㅠㅠㅠ 화질이 아쉬워요....디스패치얼굴책에서 보면 hd가능합니당 #디스패치 #김민석 #닥터스 #딜라잇 #minseok
OOOO닥터스16회 예고편! 강수야 아프지마...너가 아픈거 아니지? #최강수 #닥터스 #김민석
OOOO선남선녀 훈훈한 동갑내기들 #김민석 #박신혜 #닥터스 #최강수 #유혜정 #인간상추
OOOO가랏 최강츄 윤도강수 팬들 숨멎... 이 둘 이뤄줘요!!!! #김민석 #윤균상 #닥터스 #최강수 #정윤도 #윤도강수

EXO


OOOO01 (🌸) 김민석 #Twitter上にいるEXOペンさん全員と繋がるのが密かな夢だったりするのでとりあえずこれを見たEXOペンさんはRTもしくはフォローしていただけると全力でフォローしに行きます
OOOOkim minseok 김민석 ▪ exo
김민석 시우민 XIUMIN 엑소디움 종대 민석이 닥터스 EXO 딜라잇 변백현 엑소 euna_0207

딜라잇


OOOO나뮤 춤 따라하는거 보래요ㅠㅠㅠㅠㅠㅠㅠ! #인기가요 #김민석 #딜라잇
OOOO후아유 그 때 그 시절~ #후아유 #김민석 #딜라잇
OOOO역시 배우님,, 한류스타다 한류스타★ #딜라잇 #김민석
OOOO160807 인가mc컷 Cheer up🎶부르는 김민석...세젤귀잖아💞💞 유자매 사이에서도 꿀리지않는 미모로 이 날 착장 민들레 일동 입틀막!😧😱 같이 올림픽 응원하고싶게 만드는 배우님!! #김민석 #딜라잇

변백현


OOOO콘서트 갔다오면 느끼는것 1. 애들 진짜 사진보다 몇백배 더 잘생겼다 (특히 김준면...무결점 피부) 2. 변백현 진짜 굉장한 소두다 3. 김민석은 진짜 하늘에서 내려온 요정이다 4. 도경수 진짜 귀엽다 5. 또 콘서트 가고…
OOOO보아/육성재/김진환/김동혁/비투비/조규현/김민준/Amber/이종석/아이린/김려욱/남주혁/여진구/송중기/도경수/변백현/김민석/제형/김채원/김태연/....내사랑들❤️

김종인


OOOO피겨선수 김종인 김민석 보고싶다
김민석 시우민 XIUMIN 엑소디움 종대 민석이 닥터스 EXO 딜라잇 변백현 엑소 Snowtale_326
OOOO장이씽 지금 모할까 김민석 지금 모할까 김종인 지금 모할까 세명 너무 보고싶그든요,,,,

사람


OOOO내가 주는 관심, 애정들에 비해 그만큼 나에게 되돌려주는 사람들은 없어 근데 김민석은 정말 내가 주는 것에 비해 너무나도 많이 돌려주는 거 같은데 어쩌지 항상 예상을 깨고 그 이상을 해주는 사람 최고야 ..ㅜㅜ...
OOOO94. 현실로 벽잡고 광광 울었던 🐹김민석🐹오빠의 하잇!!>.<~💕 진짜 광광 울었다 진짜..... 진짜 오열....... 이 오빠 진짜 사람 아니지.... 요정 맞지... (왈칵

애기


OOOO웃음부터 개구쟁이인 민서긔 으하핫 웃음소리 애기같아요ㅠ 너무 귀엽자나요ㅠ #김민석 #꽃미남브로맨스
OOOO형아가 더 애기 같아서 동생에게 형이라 하는거 아니에요? 어른스러운 인피니트 엘에게 형이라 부른다는 김배우😎 #김민석 #꽃미남브로맨스 #꽃브로 #엘
OOOO내가 보고 김민석분 계속 애기의사선생님 구ㅏ여오ㅜㅜㅜ퓨ㅠㅠㅠㅠ이럼서 봤는데 본지 두회 만에 이상한 병에 걸리셨다(...) 난 거기 막 조연 센세들이 왜케 귀엽찌 백성현분도 넘 조쿠ㅠㅠㅠ

KIM


OOOOKim Min Suk 「 김민석 」 road boyz
김민석 시우민 XIUMIN 엑소디움 종대 민석이 닥터스 EXO 딜라잇 변백현 엑소 Snowtale_326
OOOOXiu Min (씨우민) his full name is Kim Min Seok (김민석)

박찬열


OOOO열매반 박찬열 팽귄반 도경수 병아리반 오세훈 도토리반 김민석 토끼반 김준면 . . 뭐 이런거 줍고싶다..😶

김민석


OOOO🐱 아 저 이거 스킨사써여 🐶 스킨 샀어요???? 🐱 네! 전 스킨충이니깐여! 🐶 (당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김민석
OOOO━━┓ ┓┓┃/ . ` (김민석) ┓┓ .\○ノ ┓┓┃ ` / ┓┓┃ `ノ) . ` ┓┓┃ , ┓┓┃ ┓┓┃
OOOO케미킹 김민석 .....진짜...
OOOO280-2. 소년적부터 재미없는 개그를해서 분위기 다운시키는 것을 제일 두려워하던 민서기ㅠㅋㅋ 하지만 그 속에서도 발랄함이 잇는게 넘 욱김ㅋㅋㅋ깜찍이 소다같은 김민석입니다 (✱°⌂°✱) 지금성격이랑 똑같ㅋㅋㅋ t…
OOOO[#김민석] #MC민석 을 만날 수 있는 인기가요❣ 든든한 밥 먹고 힘💪🏻낸 #민석 군을 만날 때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김민석 시우민 XIUMIN 엑소디움 종대 민석이 닥터스 EXO 딜라잇 변백현 엑소 Snowtale_326
OOOO아 김민석 보고 싶넹〰〰〰
OOOO김민석시💕
OOOOㅋㅋㅋ알티피셜럽 무대를 관람하는 에리들의 반응을 흉내 내는 김민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왕귀여움
OOOO김민석 채고야 흑흑
OOOO어 김민석 진짜 너무좋음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김민석 신인상 각??????💞
OOOO63. 김민석 3세설... 사실인듯...^^... 오빠 36개월 맞는듯...^^... (영혼 탈출
김민석 시우민 XIUMIN 엑소디움 종대 민석이 닥터스 EXO 딜라잇 변백현 엑소 Snowtale_326
OOOO노래부르는 김민석 너무 너무 너무 좋아 오스트라니 나 벌써 심장 터질거같다 ..
OOOO김민석아 싸라애 ㅠㅠ ㅠㅠ ❤️
OOOO김민석 김민석 노래 부른다~~ 신난다 신난다 기분이 좋다
OOOO저도 쌈 잘 싸는데... #김민석 #꽃놀이패 #sbs #트와이스 #다현
OOOO공방 후기 보면서 가지 못해 땅 치고 후회하고있는데 우연히 찾은 사진 나시는 사랑이죠!! #김민석
OOOO극한직업 인기가요MC #김민석 #공승연 #인기가요
OOOO 나 그거도봐써!!!!! 원작 책도 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준기에서 김민석.... 우리 취향 소나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민석 시우민 XIUMIN 엑소디움 종대 민석이 닥터스 EXO 딜라잇 변백현 엑소 Snowtale_326
OOOO추억여행하다가 찾음 김회장아들 김민석 도련님짤
OOOO와 배우 김민석 실검에도 떴어...
OOOO박신혜X김민석 살려주라 진짜
OOOO#밤이면_밤마다_전국_최애_자랑 너희 어쩔거야,,, 너희를 어떡하면 조아ㅠㅠㅠㅠ 김민석 김준면 왜 안파시조,,,
OOOO 아맞아ㅜ나 김민석 존나좋아짐크쿠쿠쿠쿠ㅜㅜ크크 휴가꿑나고 정주행 각ㅜ
OOOO박보검 이현우 류준열 이종석 김민석 윤시윤 남주혁 황정민 베네딕트 컴버배치 다니엘 래드클리프 태론 에저튼 #배우_11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늦게까지 연락이 안되길래 집 앞에서 기다리는데 멀리서 실루엣이 보인다. "김민석. 이 시간까지 뭐," 짝사랑 백민
김민석 시우민 XIUMIN 엑소디움 종대 민석이 닥터스 EXO 딜라잇 변백현 엑소 Delightkim124
OOOO 내방을 온통... 김민석으로 채우고ㅛㅣㅍ어요
OOOO 김민석 예민미는 사랑아닙니까
OOOORT)풀하우스(w.려아)풀하우스 부주방장 김민석(24)입니다-부족한게 많지만 잘 부탁드려요(웃음)
OOOO헉 나 방금 알았는데 김민석 이름에 ㅇ이 하나도 없다!! 그런데 어떻게 그렇게까지 귀여울 수 있지!!!!
OOOO 김민석 몽총이
OOOO얘들아 김민석 ~~~~~~~~~~ 바쁘대 ~~~~~~~~~~~~~~~~~~~~
OOOO#김민석 너무좋아♡
김민석 시우민 XIUMIN 엑소디움 종대 민석이 닥터스 EXO 딜라잇 변백현 엑소 ainy_2O
OOOO#갤러리_앨범마다_맨위와_맨밑_사진을_ 털어보자 두번째앨범 맨위와 아래는 밍쏙이임 왜냐구? 김민석폴더니까ㅋ 맨아랫사진은 슬픔이다 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진짜 김민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아, 야 이러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t
OOOO 나 김민석도 되게 좋아하는데😂 얼른 말해서 수술했으면 좋겠다😢
OOOO밍석은 고양이 울음소리를 물어본게 궁금해서 첫 회식날에 물어봄 -저..기억하실진 모르겠지만 면접날에 왜 물어보셨는지 여쭤봐도.. -아그거. 그냥 김민석씨가 고양이 흉내내는거 보고싶어서요. 새훈은 야'옹'할때 밍석의 앵두같은 입술…
OOOO 헝헝 ㅠㅠㅠ이거보고 잠이 확깨부럿서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김민석,, 민서가,,,, 복근까지 완벽한 너란 남자
OOOO세슈기업면접날 김민석씨. 이 회사에 지원하게된 계기는요? 아 저는 미래의 ..(씩씩한대답 김민석씨. 고양이는 어떻게 울죠? ..야옹..? 좋아요. 마지막으로 애인있나요? ..?아니요 합격입니다.
OOOO김민석, 진짜 너무 좋아해
김민석 시우민 XIUMIN 엑소디움 종대 민석이 닥터스 EXO 딜라잇 변백현 엑소 DOtly0112
OOOO김민석
OOOO김민석 좋아해
OOOO남자피겨 찾다가 ... 작년에 은퇴하신 김민석 선수분 은퇴경기 끝난 후 무릎꿇고 우는 모습이래요 .....
OOOO나비소녀 김민석 악개 여기요,,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우지호 박경리 정채연 김민석 정수정 박수영 권지용 정휘인 손가인 사나 스게.....일관성 ZERO.....
OOOO마이홈을 하면 할수록 돈마니 번다음 김민석 맛있는ㄱㅓ 사주고싶은 마음 계속 든다 (아무말
OOOO김민석 몰랏ㅅ던 2012년 졸라 아깝다 뭐하고 살았냐..
김민석 시우민 XIUMIN 엑소디움 종대 민석이 닥터스 EXO 딜라잇 변백현 엑소 Delightkim124


김민석 시우민 XIUMIN 엑소디움 종대 민석이 닥터스 EXO 딜라잇 변백현 엑소 exoexoexo00
김민석 시우민 XIUMIN 엑소디움 종대 민석이 닥터스 EXO 딜라잇 변백현 엑소 Official_KimMS
김민석 시우민 XIUMIN 엑소디움 종대 민석이 닥터스 EXO 딜라잇 변백현 엑소 Official_KimMS
김민석 시우민 XIUMIN 엑소디움 종대 민석이 닥터스 EXO 딜라잇 변백현 엑소 Serendipity_Hee
김민석 시우민 XIUMIN 엑소디움 종대 민석이 닥터스 EXO 딜라잇 변백현 엑소 BUTTERXIU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