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0, 2016

이수민 빅스 끝에서 초대권 콘서트 두번째 보니하니 초대권으로 김새론 방송에서 자리를


빅스

OOOO끝에서 두번째 사랑이라는 SBS 드라마에서 빅스사진이 깨알 출연했어용 ㅋㅋㅋ 이수민양이 별빛으로 나오다니!
OOOOsbs 주말 드라마 끝에서 두번째 사랑에서 이수민(하니) 빅스 팬으로 나오시넼ㅋㅋㅋ앨범에 빅스 사진들이 가득ㅋㅋㅋ 드라마에 그렇게 나오니까 요새 빅스오빠들이 인기가 진짜 많아졌구나..느끼게 되넼 씨에프도찍구 좋아~~💕❤️
OOOO❤ ❤ 안녕하세요. 전 고예지 (이수민 분) 라고 하고요. 아~주 아주 잘생긴 빅스 오빠들 팬이에요. 뭐, 나름 까칠한 면도 없지는 않는데. 아무튼 잘 지내보자고요. 빅스 팬분들은 더 환영이구요. @Dram…
OOOO끝에서 두번째 사랑이라는 SBS 드라마에서 이수민양이 나오셨는데 김희애님이 이거 뭐야 하면서 앨범 뺏고 열어보니 빅스 사진이 여러개 ㅋㅋㅋㅋㅋㅋ
OOOO❤ ❤ 안녕하세요. 전 고예지 (이수민 분) 라고 하고요. 아~주 아주 잘생긴 빅스 오빠들 팬이에요. 뭐, 나름 까칠한 면도 없지는 않는데. 아무튼 잘 지내보자고요. 빅스 팬분들은 더 환영이구요.
OOOO끝에서 두번째사랑에서 이수민님께서 빅스사진 붙혀주시고 포스터도 붙혀주시고 빅스 콘서트ㅠㅠㅠㅠㅠ 사슬 나나나나나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거기에 나오는이수민이 빅스팬으로나오던데

이수민 빅스 끝에서 초대권 콘서트 두번째 보니하니 초대권으로 김새론 방송에서 자리를 fantagio_iTeen

OOOO야 지금하는 SBS드라마에서 이수민이 지진희씨 딸 역으로나오는데 빅스 앨범(??) 때문에 혼남ㅋㅋㅋㅋ빅스 사진 화면 나옴
OOOO님들 끝에서 두번째 사랑 보세요 주인공 딸이 이수민이고 사진첩 뺏기는데 안에 빅스 팬싸 사진 다준돼 사진 다 있음
OOOO끝에서 두번째 사랑 이수민 ? 이 아빠한테 머 뺏겨서 아빠가 펼쳐보는데 빅스 사진이 ㅎㅎㅎㅎㅎㄹㅇ 히익
OOOO아니 지금 sbs에 하는 드라마 보고 있었는데 거기서 이수민이 손에 스크랩북들고 있었는데 거기 안에 빅스 사진있었어.....표지도 콘서트때 그 기호?같은 거고
OOOO이수민이 빅스앨범들고있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끝에서 두번째 사랑 이라는 드라마에서 이수민이 빅스 사진첩 들고 나오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존나 끝에서두번째사랑 엄마가 보고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이수민 뙇 등장해소 애장노트 뙇 뺏겼눈데 알고보니 ★oh빅스oh덕질노트oh★

OOOO빅스로고♡ #끝에서두번째사랑 #빅스 #이수민
OOOO헐?? 끝에서 두번째 사랑 보고 있었는데 이수민이 들고있던 앨범에ㅋㅋ 빅스 사진들이ㅋㅋㅋㅋ 깜짝 놀랐네


끝에서

OOOO 안녕하세요. #끝에서두번째사랑 고예지 (이수민 분) 이라고 합니다.
OOOO미틴ㅋㅋ채널 돌리다가 #끝에서두번째사랑 이거 나오길래 그냥 돌리려다가 에러 나오는거 듣고 개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나서 넋놓고있는데 대다나다너가 또 나오는거얔ㅋㅋㅋ이와중에 이수민 별빛으로 나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그 끝에서 두번째 사랑에서 이수민님이 모은 스크랩북..? 그거 안에 다 오빠들 ㅜㅜㅜ
OOOO'오늘도 맑음'을 부른 러블리즈의 베이비소울 X 류수정 인사말 영상 #SBS #끝에서_두번째_사랑 #OST #러블리즈 #Lovelyz #베이비소울 #류수정 #김희애 #지진희 #곽시양 #김슬기 #이수민 t…


초대권

OOOO이ㅅㅜ민이 초대권을 받아 콘서트에 갔다는 거에 어이가 없음 (X) 이ㅅㅜ민이 초대권 표를 4장이나 받아 콘서트에 갔다는 거에 어이가 없음 (O) 신분만 공인일 뿐이지 일개 수니는 똑같아여

이수민 빅스 끝에서 초대권 콘서트 두번째 보니하니 초대권으로 김새론 방송에서 자리를 __4__2__8

OOOO이수민 왓다몈ㅋㅋㅋㅋ팬이면 티켓팅해서 오는거 어떰 초대권으로 오지말고
OOOO이수민 얼빠+잡덕질 오지구연~~ㅋㅋㅋㅋ용돈으론 ㅇㅅ앨범 사면서 잉피콘은 초대권으로 가는 클라스ㅋㅋㅋㅋ잡덕 클라스 지려따
OOOO서치방지따위 이수민님 그렇게 방송에서 명수좋아한다고 티냈다고 초대권까지 받아서 가시는거 뭐 그래요 거기까지는 이해할수... 있나? 아니 문제는 4장이라는거지,, 그리고 빠심이 있으면 걍 끝까지 보던가 당신있다고 사진찍어달라할…
OOOO 이말은 뭘ㅋ가요???? 자꾸 이수민 초대권으로온거랑 가족이랑온거 루머라는데.. 진짜
OOOO 그리고 대체 이수민 뭘 그러케 잘못해서 욕먹는거실가,,,,진짜 모름,,,방송에서 우리애들 좋아한다고 그래서 초대권 얻어가지고 콘서트가는거...? 그게 욕먹을 일인걸까..... 아님 다른가수들도 좋아한다 하면…
OOOO ㅎㅎㅎㅎㅎ플미붙여가는건 다 자기가 선택하는거고 그건 이수민이랑 비교대상이 안되지ㅜㅜ 사실 초대권이야 여기저기 뿌리는건데 그거가지고 이수민 욕할건 못된다고봄;;;;; 연예인 버프인건 인정하지만 그게 욕먹을 일은 아니자낰ㅋㅋㅋㅋㅋㅋ
OOOO미친 ㅇㅣ수민 연석3장 초대권받앗다고? 난무슨 지가 순수한 팬이라고해서 믿어줫더만 깔끔하게 사라지고/

OOOO서치방지따위 이수민님 그렇게 방송에서 명수좋아한다고 티냈다고 초대권까지 받아서 가시는거 뭐 그래요 거기까지는 이해할수... 있나? 아니 문제는 4장이라는거지,, 그리고 빠심이 있으면 걍 끝까지 보던가 당신있다고 사진찍어달라할만큼 유명한 사람 아니라고봄
OOOO 이수민초대권받아서가족까지다데리고콘서트왔대여 그중한자리가제자리였어야한다 (죤
OOOO이수민 졸라 초대권 받을라고 그동안 쌓은 공이 대단한데 어떠셔~^^ 게다가 2열이네 좀 맘에 들어?
OOOO개웃기다 이ㅅㅜ민 때문에 싸우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걔가 뭐라고 싸우세요 진짜 싫다ㅋㅋㅋㅋㅋㅋ 방송에서 하도 언급하니까 초대권받고 룰루랄라 신났네 신났어 데뷔팬도 아닌게 구라치고 잡덕주제에 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수민 초대권도 좀 기분 조지는데 대기실까지 가면 개빡칠 거 같음 나 왜 보니하니 차기 MC 지원 안 했냐^^
OOOO새로니는 친분잇으니까 괜찮은데 이수민은 잡덕이자나ㅡㅡ 래ㅋㅋㅋ존나웃겨 ㅋㅋㅋ 지들이 인피니트인척ㄷㄷ 지들이 콘서트하는척ㄷㄷ 콘서트 주최자인척ㄷㄷ 초대권 자기들이 다 사들인척ㄷㄷㄷ 초대권을 지배하는척ㄷㄷ 콘서트 관객들 관리하는 임무맡은척ㄷㄷㄷㄷㄷㄷㄷㄷ
OOOO아니 이수민이 초대권 4장으로 가든 10장으로 가든 니들이 도대체 무슨 상관이냐고... 하이고 진짜 미개하다

이수민 빅스 끝에서 초대권 콘서트 두번째 보니하니 초대권으로 김새론 방송에서 자리를 Seraphic_NNN

OOOO근데 이수민이온거가지고 뭐라하는건좀....초대권을 구했든 받았든 내가 좋아하는 가수콘서트표인데 당연히 가야지ㅋㅋㅋㅋ
OOOO그냥 자기는 못 받는 초대권 이수민이 받는 거 부러워서 열폭한다구 솔직하게 말해 ㅜㅜㅋㅋㅋ 존나 럽잉퀴니 뭐니 하는 건 넘 얼탱 터지는 변명이라고 생각 안 하니? 그리고 뭔 자리를 빼앗아 걔도 팬이니까 당연히 가고 싶었을텐데 ㅋㅋㅋ
OOOO아니그럼 븅신들아 이수민이 초대권 줬는데도 내치고 일부러 티케팅하고 가야되니? 어디서 초대권주면 넙죽 받아먹으실분들이...
OOOO이수민 욕중에 제일 기가 차는게 뭔지 알아? 너 럽잉퀴인데 왜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럽잉퀴라서 초대권도 받으면 안된다는게 뭔말이야 기가찬다 기가차 그럼 니네 기준대로 그 콘서트장에 있는 럽잉퀴 다 쫓아내라
OOOO이수민도 초대권이래요?
OOOO 그닉가요 지금 쟤 욕하는 애들 넘,,.. 웃기고.,..,. 꼭 이수민 아니더라도 초대권으로 가는 애들 많더만,,,ㅋㅋ~~
OOOO이수민이 럽잉퀴든 말든 알 게 모야 ㅠ ㅋㅋㅋㅋ 본인이 잡덕이라는데 머 어저라고 ㅠ 지가 좋아서 콘서트 보러 오겠다는데 왜 욕함 ㅠ 그게 초대권이든 아니든 ㅠㅋㅋㅋ 팬들도 초대권 마니 구하더만

OOOO 이수민이 초대권으로 자기포함 가족 4명 델꾸 좌석2열 갔다던데....ㅋㅋ.......
OOOO다됫고 이수민졸라부럽다......) 나도 초대권받아서 졸라앞에서 보고싶음 아마도 이수민이랑 김새론 대기실가서 사진정도는 찍겟지 하....졸ㄹ라부러워ㅠㅠㅠㅠㅠㅠㅠ 지금 위조티켓때매 못들어가는 팬분에 비하면 너는 진짜 편하게 덕질한다
OOOO도대체 이수민 욕하는이유가모야... 럽잉퀴든 초대권이든 우리가 욕할이유없잖아ㅜㅜ 초대권받아서온 모든 사람들이 잉피 팬이어야되는 이유도없고.. 초대권이란 증거두없고
OOOO 그리고 대체 이수민 뭘 그러케 잘못해서 욕먹는거실가,,,,진짜 모름,,,방송에서 우리애들 좋아한다고 그래서 초대권 얻어가지고 콘서트가는거...? 그게 욕먹을 일인걸까..... 아님 다른가수들도 좋아한다 하면서 우리애들 콘서트와서..?
OOOOㅇㅣ수민이 온거랑 위조ㅌㅣ켓이랑 무슨 상관인데 ㅇㅣ수민 자리를 그 세분한테 주라는거지 초대권으로 왔든 자기 돈 내고 왔듬 별 상관 없는거 아닌가 다른 연예인이나 지인분들도 초대권으로 오시고 팬으로써 돈 내고 콘서트 갈수도 있는군데
OOOO님들 근데 나 좇나 이해 안 되는거 있음 님들 대체 왜 이수민을 그렇게 싫어해 초대권이 뭐 어떻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에는 이수민 말고도 초대권으로 오는 사람들이 넘쳐남 솔직히 콘섵에 다른가수들이 보러오고 그런것도…
OOOO님들 근데 나 좇나 이해 안 되는거 있음 님들 대체 왜 이수민을 그렇게 싫어해 초대권이 뭐 어떻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에는 이수민 말고도 초대권으로 오는 사람들이 넘쳐남 솔직히 콘섵에 다른가수들이 보러오고 그런것도 초대권이잖아 왜 그건 뭐라고 안함

이수민 빅스 끝에서 초대권 콘서트 두번째 보니하니 초대권으로 김새론 방송에서 자리를 sanggoo95

OOOO그래도 김ㅅㅐㄹㅗㄴ은 우요니랑 손뇨리랑 친분있으니까 초대권으로 가는거 이해하는데 이ㅅㅜ민 너는뭐니^!^ 존나싫어


콘서트

OOOO그 보니하니 이수민 콘서트 30 받고갈려고했다고?ㅋㅌㅌㅌㅋㅋㅋㅋ 오졌네
OOOO 솔직히 저건 신빙성이 없음ㅋㅋㅋㅋ솔직히 ㅇㅣ수민이 잡덕이자나ㅋㅋ 엑ㅅ 좋다고 할 땐 언제고 인피니트 콘서트를 오네ㅋㅋ
OOOO 콘서트날 영어경시대회 간다던 이수민 딱 봐도 거짓말하고 콘서트 가는 거 같은데.. 왠지 이대로면 공연장도 나올 분위긴데
OOOO 아버님이시면 팬들이 다알았겎지... 이수민 콘서트중간에 친구인지 언니인지랑 둘이나갔다던데...
OOOO저번에는 이수민 콘서트 가지도 않았는데 온갖 루머 퍼트리면서 설레발 치고 욕하더니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진짜 별별 이유로 다 욕한다 어린 애 그렇게 욕하고 싶냐고~~~ㅋㅋ ㅋ ㅋㅋ
OOOO이수민 콘서트옴?

OOOO미친 이수민 콘서트왔냐?
OOOO근데 이수민 보니하니 하차하지않앗음? 왜한거임???? 콘서트 올시간은 잇엇나보네..
OOOO 이수민 콘서트온거어찌알음?


두번째

OOOO 두번째사랑인가 뭔가... 이런 비슷한 이름이었엌ㅋㅋㅋㅋ 하니 이수민나오는거!


보니하니

OOOO와 오늘 보니하니 이수민양 닮았다는 이야기 들음 강제 회춘함 응애
OOOO나경..볼때마다 친구가 보니하니 하니..였던 이수민양 닮았다구 해서 내가 이수민양이 닮은거지 이러고 정정해줌..싀익싀익..
OOOO 내가 말랬잖아 보니하니 이수민 닮알다구 ,,,,,,,,, ❗❗❗ 아니 근데 다룬 사람 닮은 것 같기도

이수민 빅스 끝에서 초대권 콘서트 두번째 보니하니 초대권으로 김새론 방송에서 자리를 IBI_KIMSOHEE

OOOO애들 크는 건 정말 금방이라서, 보니하니의 이수민 양,지금 드라마 나오는데 외모가 부쩍 성숙.. 눈썹을 바꿔서 그런가?
OOOO 걍이수민은누가봐도우리와같은수니ㅋㅋㅋㅋㅋ곱나여봉흔들면서좋아하는데새론이는그닥ㅎㅎ...중간에폰도몇번보고뭐멘트도중에보니하니얘기진짜몇번나와서막쪽팔려하면서좋아하곸ㅋㅋㅋ
OOOO그보니하니 이수민온거?
OOOO양궁소녀 보니하니 이수민인줄
OOOO그3분남친 성종이때 보니하니 언급하잖아 그때 이수민 어떤표정일지 궁금 오늘을위해 언급한거 아닐까 생각도 든다


김새론

OOOO김새론 오지도 않았는데 무슨 김새론.. 게다가 이수민도 우여1니 아버님이랑 동누 아버님 어딨는지 몰라서 두리번두리번거리던데 지는 어케 그옆이 아버님인걸 알지..
OOOO아니쨋든 끝나고 김새론이든 이수민이든 애들이랑 찍은사진만 안올라왓으면

이수민 빅스 끝에서 초대권 콘서트 두번째 보니하니 초대권으로 김새론 방송에서 자리를 shaytyen

OOOO이수민이랑 김새론 온 게 왜 병크야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조티켓이 병크지..
OOOO김새롴 안왔잖아 ㅋㅋㅋㅋㅋ 막말로 김새롴이었음 알아봐도 김새론부터 알아봤겠지 이수민부터 알아볼리가;
OOOO이수민옆에김새론으로안보이는데
OOOO 김새론 이수민
OOOO이수민?? 갠 뭐야 무슨 친분이 있어 온 가족을 초대해? 김새론이야 같이 드라마도 찍었으니 이해하다만 이수민은 뭔데?
OOOO아 이수민하고 김새론임??
OOOO 근데 김새론은 드라마 같이 찍기도 했고... 이수민은 머...울림이 줬겠지..?아 부럽다

이수민 빅스 끝에서 초대권 콘서트 두번째 보니하니 초대권으로 김새론 방송에서 자리를 dearmyardo

OOOO 김새론이수민부럽네여
OOOO 이수민 김새론
OOOO김새론 불호인더 상관없는데 럽잉퀴 이수민ㅋㅋㅋㅋㅋㅋㅋ지리네


방송에서

OOOO 저희가 욕하는이유는 이수민이 와서 화나는게아니라 럽잉퀴에 묭수개인팬에 eㄱㅡ조 팬이여서 과연 저희팬이맞나의문이고요 저희랑 친분도없고 방송에서 언급한두번해가지고 온거고요ㅠㅠ질투한적도없네요가서 응원법이나할지…
OOOO이수민이 간거는 뭐 잘 모르겠는데 우리 애들이랑 이수민이랑 친분이 있기는 해..?그냥 방송에서 저 inㅍi니tㅡ 팬이에요 몇 마디 했다고 그 좋은 2열에 네 자리나 초대 받은거..?인생 헛살았어 그리고 대기실 설마 안 들어갔지?얘기만 그렇게 한거지??
OOOO 저희가 욕하는이유는 이수민이 와서 화나는게아니라 럽잉퀴에 묭수개인팬에 eㄱㅡ조 팬이여서 과연 저희팬이맞나의문이고요 저희랑 친분도없고 방송에서 언급한두번해가지고 온거고요ㅠㅠ질투한적도없네요가서 응원법이나할지 제대로알고 욕해주세요ㅜㅜ


자리를

OOOO누가 보면 이수민이 팬도 아닌데 오는건줄 알겠네. 팬이라잖아요 무려 여봉들고 응원법까지 외치는...; 그리고 초대석은 님들 자리를 뺏은게 아니라니까? 애초에 티켓팅에서부터 초대석을 빼놓는거라고요.. 님들은 초대석이 있는…

이수민 빅스 끝에서 초대권 콘서트 두번째 보니하니 초대권으로 김새론 방송에서 자리를 JJHON_C

OOOO그런데 그게 왜 자리를 뺏었다고 생각하는거지 그리고 초대석은 주최측? 에서 어느정도 빼놓는거고 그걸 다른 사람한테 나눠주는거지 이수민이 울림한테 부탁해서 초대석 만들어준것도 아니고 ㅋㅋ..
OOOO누가 보면 이수민이 팬도 아닌데 오는건줄 알겠네. 팬이라잖아요 무려 여봉들고 응원법까지 외치는...; 그리고 초대석은 님들 자리를 뺏은게 아니라니까? 애초에 티켓팅에서부터 초대석을 빼놓는거라고요.. 님들은 초대석이 있는 곳을 선택할 권한부터가 없었음


드라마

OOOO아까 드라마에서 이수민이 입었던 교복 상의 내가 졸업한 겨복 상의 ㅇㅁㅇ
OOOO 그래 쟨 뭐 드라마도 같이 찍었으니까..ㅇㅇ그렇다쳐도 이수민은 진심 싫다..으 차라리 망블을 좋아하지말지 왜 말해가지고
OOOO 그래..걘 같이 드라마했으니 괜찮은데 이수민은 정말 왜왔닝 ㅠㅠ


있음

OOOO저기 사과 꼭지ㄷ쪽에 이수민 있음 !


하니

OOOO하니가 몰래 대본보던거 보니가 집어던지니까 말 더듬더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괴왕 이수민씨 넘나 좋은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수민 빅스 끝에서 초대권 콘서트 두번째 보니하니 초대권으로 김새론 방송에서 자리를 miJhhhhh

OOOO 잉??? 이수민이요??? 하니????
OOOO 수민이언니 화이팅~~!하니 화이팅~~! 이수민화이팅~~!서치걸려랏~~!
OOOO이수민너럽잉퀴잖아 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제대로덕질은하니? 앨범은사? 스밍은돌려?


애들

OOOO앵콜곡은 공연도 아니라는 이수민 친구분!! 우리 애들은 앵콜은 노래도 아니랍니다^^ 말도안되는 구라를 박고있어 이름달고
OOOO 응..우리는..같은수니인데..이수민은방송타서저인스피릿이에여 엘좋아하구여 이한마디에 초대석3개가져가고ㅜㅜㅠ대기실도들여보내달라그러네ㅜㅠ 6년덕질하고도잘못보는우리애들은엄청나게쉽게보네^^와
OOOO이수민 쉴드치는 애들 트위터 들어가보셈 다 잡덕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잡덕이여서 그런가
OOOO이수민 감싸주는 애들 보면 다 잡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끼리끼리

이수민 빅스 끝에서 초대권 콘서트 두번째 보니하니 초대권으로 김새론 방송에서 자리를 noopy0331


사랑

OOOOㅇㅏ 이수민 입덕각이다 수민아 사랑해 나랑 결혼해조 예쁘면 다 언니랬어 사랑해 수민아...... 너ㅡ넘 예버...
OOOO생각해보니까 이수민 내겐사랑스러운 그녀 그거 어린시절 역으로 나왔었네


오빠들

OOOO이수민님 사징첩(?)에도 오빠들ㅋㅅㅋㄱㅋㅅㅌㅌ


CIVA

OOOOlte_godmusic C.I.V.A 음원 녹음 중! #음악의신2 #CIVA #이수민 #김소희 #윤채경 #데뷔 #음원 #7월7일 #발매
OOOO[vid] 160808.풍문으로 들었Show.CIVA - 왜불러 #CIVA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이수민

OOOO이수민씨너무욱기넼ㅋㅋㅋ
OOOO근데 지금 엔딩멘트 들으면서 기억난게 그 이ㅅㅜ민 2열에 앉았고 옆에 가족이 아니고 우횬 부모님이시라고 하지 않았어? 근데 우횬이가 덩우 부모님과 같은 자리에 계신다고 했는데 내 기억상 덩우 부모님은 1열 중앙쯤 앉으셨는데

이수민 빅스 끝에서 초대권 콘서트 두번째 보니하니 초대권으로 김새론 방송에서 자리를 ksua9793

OOOO침대누워서 택시보는데 이수민 절ㄹ라 웃겨ㅠㅠㅠㅠㅠ
OOOO현장토크쇼 TAX – 걸그룹 대표 센터들이 모였다. 센터전쟁 특집 (경리&나라&이수민) 8/9 #택시 #걸그룹센터 #센터
OOOO이수민 은근많이 예능나가네..
OOOO파괴왕 이수민 풀버젼 ㅋㅋㅋ 웃겨죽는줄
OOOO#비안캐 관캐 앤캐 관켸 자캐(?) >> 대한민 윤선우 시후 홍시 윤후연 천가을 도찬민 한재하 한재선 차유하 차바다 문학윤 세쌍둥이 윤한군 이수민 << 학윤아 미안해 (무릎쾅ㅇ!!!!)
OOOO심심할 땐 파괴왕 이수민 영상 보기
OOOO>> 대한민 윤선우 시후 홍시 윤후연 천가을 도찬민 한재하 한재선 세쌍둥이 윤한군 이수민 << 제꺼들ㄹ입니다 에퉤퉤ㅔ튜ㅣ (야(

이수민 빅스 끝에서 초대권 콘서트 두번째 보니하니 초대권으로 김새론 방송에서 자리를 4pink_28

OOOO파괴왕...이수민...
OOOO 미안 눈장애가잇어서 이수민 01이ㅇ엇냐 대박이내
OOOO이수민도 나와.
OOOO알지님 이수민+이성경 빼박
OOOO ㅁㅈㅁㅈ 저도 그 순위,,,아직도 납득안가는것이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저는 플레디스친구들 조아하고...판타지오 이수민도 좋아햇구 ㅠㅠ 그래도 최고는 도댕이었읍니다 ㅠㅠㅠㅠㅠㅠ
OOOO아 이수민존나귀여움 나랑살자(이수민:싫어;
OOOO 너에게 넘기고 싶어도 넘길수 없어.. .이수민 닮은꼴이랑 갈때까지 간 사이같거든..

이수민 빅스 끝에서 초대권 콘서트 두번째 보니하니 초대권으로 김새론 방송에서 자리를 cokegenius

OOOO 지금 이수민양과 닮은 분과 연애중이심..
OOOO 걔 지금 친구들 중에 이수민 닮기로 유명한 애랑 사귀는 중 가능성 없슴니다
OOOO 그 이수민
OOOO아는형님 보다가 이수민 나와서 이걸 또 음신2를 보러가네
OOOO이수민 넘 이쁘고 귀엽고 ㅠㅁc 언니가 맛있는거 사줄게......... 흐흑.......
OOOOㅋㅋ이수민 에쏀엘8 대박
OOOO 이수민이 뭔짓함? 왜 탐라에 이수민얘기임

이수민 빅스 끝에서 초대권 콘서트 두번째 보니하니 초대권으로 김새론 방송에서 자리를 leeseoyeon1122

OOOO 어우.....이수민이입으니까다르다
OOOO그동안 저희를 응원해주신 여러분! 정말x10000000 감사합니다!!!♥.♥ 더더더 발전한 모습으로 찾아올테니까 기대 많이 해주시고 기다려주세요^3^♥ #아이틴 #김도연 #이수민 #정해림 #최유정 #추예진
OOOO이수민이 누구여
OOOO차라리 체조경기장 1열이면 덜 욕하지; 그해콘+좌석1열+가족들이랑+막콘+이수민 이니까 어이없는거
OOOO 정리해드림 지수 이수민 새벽 ver. 슬아 박지민 ^ ^
OOOO ㅇㅣㅅㅜ민은 이해안감 대기실 들어가고 싶다고 했데,,,ㅋ 새ㄹ님은 초대석 앉은듯
OOOO김슬기랑 이수민이 이모조카사이로 나오는데 너무 닮음 ㅋㅋㅋㅋ

이수민 빅스 끝에서 초대권 콘서트 두번째 보니하니 초대권으로 김새론 방송에서 자리를 4pink_28

OOOO 아냐 내가 이 사진 보고 이수민 닮았다햄ㅅ던듯
OOOO ????? ㅇㅏ냐 그거 타티아님ㅋㅋㅋㅋㅋ?.??? 타티 이수민 빼박인데
OOOO이수민 주변에있는사람 중얼중얼점 해줘 잡덕..
OOOOㅅㅣ바 같은 이ㅅㅜ민인데 난 왜 겁나 힘들게 보고 걘 왜 2열에서 편하게 보고있는거죠 (내가 못생겨서
OOOOㅇㅣ수민 탈덕 소취🙏
OOOO. ㅇㅣ수민 간 거 자체가 폐야ㅋㅋ
OOOO어제 오늘 합쳐서 이수민 닮았단 소리만 열번 들었넹. 전 자연산입니다만

이수민 빅스 끝에서 초대권 콘서트 두번째 보니하니 초대권으로 김새론 방송에서 자리를 Jisoo_Stark

OOOO 뭔 개졷같은 ㅎㅐ명을 해명이라고 올리고 있어 ㅋㅋㅋㅋ 내가 이수민이고 쟤가 ㄴㅐ친구면 집앞에 찾아가서 때렸다
OOOO(이수민에대해아무생각이없다)
OOOO ㄴㄴ 이수민 친구라면서 올라온 댓글ㅋㅋㅋㅋ 옆에는 우효ㅛㄴ 아버님이라구요ㅜㅜ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0
OOOO이수민이 별빛으로 나온다닛
OOOO암튼 근데 이수민 현장에서 넘 조아해서 딱히 ㅋㅋ 별생각없음
OOOOㅋㅋ 이수민 넘 예쁘다
OOOO이수민은 그냥 저렇다고 해도 싫은것..

OOOO양꼬치 먹는 이수민씨 너무 귀엽당
OOOO이건가 근데 믿음이 안감 내가 이수민을 너무 싫어해서그런가
OOOO뭐냐 이수민 친구랑 갔냐 ㅋㅋㅋ
OOOO이수민 욕할 이유 없으니까 그냥 관심 꺼. 유치해
OOOO 헤헤,, 아까 이수민왓다고 그때 잡덕이 왜왓냐 모 이런소리를 하도 탐라에서 봐서그런가,,,,, 자존감업써짐,,
OOOO 저도 항상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아잇 다 쫑구님 소개인걸요 ㅎㅅㅎ 쫑구님 미모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이수민분 닮은 것 같다고 생각해요 넘나리 존예신 것💕
OOOO이수민 ㄹㅇ 콘옴? 혹시 걔 봉 있는거 봤음??? 급 궁금하네.

OOOO이수민 주변 팬들 반응 어땠음?????
OOOO 이수민 뭔가 설현 닮아ㅛ어
OOOO 그런가봐ㅠㅠㅠㅠㅠㅠㅠ아 부럽다 이ㅅㅜ민ㅠㅠㅠㅜㅡㅠㅠ나도 걔로 태어날걸 그랬네^^
OOOO 이수민 01이야...ㅠㅠ 진짜 세상 너무 불공평해
OOOO 근데 이수민은 왜 욕먹는거얌☆ 우리 새roni는 원래도 인성이 거지가태서 욕먹는거같은뎁 이수민은 왜?..
OOOO 흐..보면서좀그랫음이수민은겁나좋아하는뎈ㅋㅋㅋㅋㅋ
OOOO 이수민은 왜 올슉업 ㄸㅐ도 그렇고 후,,, 낯짝이 두꺼워

OOOO 다른 초대받으신 분들은 관계가 있어서 이해되는데 걍 ㅇㅣ수민은 팬이에요! 한거뿐인데 4자리 초대받았뎈ㅋㅋㅋㅋ
OOOO ,,,,?이수민옴????
OOOO??????이수민 또 뭔 일냄...??????/???? (<<멍청이
OOOO내가 이수민보다 모자라게 덕질을 하고 살았ㄴㅏ....
OOOO 음??아아니근데 이수민 그년은 뭔빽으로오냐고자꾸 하 겁나빡쳐
OOOO 이수민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눈으ㅠ뜰수가 없는 햇빛인데 어케 다 맨눈으로 다니지 건강들하셔
OOOO초대석을 인슾들한테 안 풀어서 어이가 없는게 아니라 초대석에 왜 이수민이 깄는지가 이해가 안되는거임

OOOO이수민왔다면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직접 티켓팅 해서 오지 손이 없나
OOOO 이수민 나갔데
OOOO이수민 뭐얌.. 탐라무식쟁이1...
OOOO이수민온거알고저러는거야ㅜ아니면 그냥저런거야...?ㅠㅠㅠㅠ
OOOO이수민 대기실 들어가지마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기분 조지지 말아줘 수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친분도 없으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이수민가족은 오ㅐ 간거지 위조티켓도그렇고 뭔상황인지;;;?
OOOO아니 이수민은 걍 싫음

OOOO이수민은뭔소리임
OOOO아무것도 모름서 열폭 오진다 미개하다 떠드는데 이수민 쉴드치는 니들이 더 미개하고 웃김 자기소개 오져
OOOO 이수민이라면 혹시,,, 를 말하는거늬??!
OOOO이수민인가ㅋㅋ
OOOO졷나부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엔 이수민보다 정다빈아님? 다빈님 조녜ㅠㅠㅠㅠㅠ♥
OOOO이수민 왜저뤠ㅠㅠ
OOOO 이수민

OOOO초대석이라는 것 자체에 빡이 치는 거라면 애꿎은 이수민한테 뭐라 하지 말고 울림한테 초대석 없애라고 항의하세요
OOOO잡덕인졍하고 이수민 쉴드쳣더니 그사이에 언팔이 늘엇네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나는 구냥 이수민 부럽다는 생각밖에 ㅇㅏㄴ드는데...초대석 개부러우무무어우웅 우오오오유옹어ㅓㅇ어어엉 ㅠㅠㅠㅠㅡㅠㅡㅠ좋겟다....나도 좀 유명인사가 되어야 할ㄹ 텐데....크...ㅋ....ㅡㅜㅠㅠㅡ나ㅠ
OOOO초대석에 이수민 온 게 차라리 낫지 않냐? 쟤는 슬로건 바닥에 버리거나 과자봉지 두고 가진 않지 않나?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실트에 이수민 있길래 C.I.V.A 에 이수민인줄ㅋㅋㅋㅋㅋㅋㅋ
OOOO제 탐라에서 이수민 욕 보이면 블언블합니다. 걔가 욕먹는 이유를 정말 모르겠어요 저는
OOOO 아아 그러니까 이수민 가족 다 갔나요??

OOOO이수민이 중딩 아니고 성인배우였어바 입닥치고 잇을거잔어.. 중딩이닠가 자기들 또래라고 만만해서 그러는건가
OOOO 이것도 맞아요 어차피 저는 돈이 없기 때문에... 예.. 그리고 전 지금 그냥 ㅇㅣ수민 욕하는 팬들이 이해가 안될 뿐입니다...
OOOO이수민 = 잡덕 ㅎ
OOOO이수민 다들 왜그렇게 싫어하는거임 쟤가 오던 말던 자기가 좋아서 보겠다는데 우리가 욕까지 해가면서 신경 쓸 필요는 없잖아
OOOO 아 진짜 이수민 존나 싫어요; 잡덕새끼
OOOO ㅠㅠㅠㅠ이수민개부럽네어
OOOOㅋㅋㅋㅋ이수민 또감?ㅋㅋㅋㅋㅋ아..또갔네...ㅎㅎ

OOOO이수민방송나가서진짜존나못추는춤추는것도봐주기힘들었다 ㄹㅇ내가걔보단잘춘다
OOOO이수민 잡덕아님? 엓오팬이라매
OOOO으음~이수민극혐
OOOO 핰ㅋㅋㅋㅋㅇㅣ수민^^
OOOO ㅠㅠ이수민
OOOO이수민 오늘 좌석에 보러왔대 막콘가네부롭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