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0, 2016

지코 설현 ZICO 지호 우지호 SHOWDOWN 열애설 위안부협상 BLOCKB OSAKA 위안부


설현


OOOO'지코설현 열애설' 문제는 1시간 만에 퍼졌으면서 한일 '위안부협상'타결은 4시간 째 기록중인데 왜 퍼지질 않는건지 참 나라판 신기하다
OOOO지금 터진 지코님 설현님 열애설 정부에서 돈 먹이고 회사끼리 입 맞추게 한 다음에 1시쯤 지나서 기사 올리게 한거구요 그걸로 위안부분들의 소녀상 일본한테 107억 받고 없애는걸로 합의하고 일본 유학 지원해주고 북…
OOOO지코 설현 열애설 댓글 ㅋㅋㅋㅋㅋㅋ 눈물 없인 차마 못 볼 지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기사 댓글은 역시 개판이다.. 설현 팬도 설현이를 욕하고 지코 팬도 설현이를 욕한다 전자는 내 신붓감!!!! 탈락!!!! 더러운년!!!! 후자는 우리 오빠 내놔!!! 빼애액!!!!!
OOOO설현 지코 사귄다는 것보다 더위 지속될 거라는 게 더 충격임
OOOOㅁㅊ 여러분 지금 지코설현 열애설이 중요한게 아니에요 한일 위안부 협상 타결했대요 열애설 터진 이유를 알듯
OOOO#위안부협상 #위안부협상반대 지코설현? 알아서 하겠지 지금 제일 중요한건 니들 오빠, 언니(형,누나)가 아니라 위안부야 위안부. 니들 가족이 그딴 일 당하고 있어봐, 지코설현? 관심 끄게 되있어.

OOOO지코 설현 잔짜????!!!!
OOOO 설현으로써는 잡아야하는게 맞고 지코는 아쉬울게 없고
OOOO머글 여러분이랑 밥 먹다가 '설현지코' 열애설 나왔는데, 누가 '지코 가슴에 엄마 문신' 사진 보여줌... 평온하던 머글 여러분 들끓고 있음 ㅋㅋㅋㅋㅋ 자긴 못사귄다며 ㅋㅋㅋㅋㅋㅋ
OOOO내가들어있는 단톡은 다 지코설현이야기나오고 그다음 위안부말 나오고 정부욕하는것같다 #위안부협상 #위안부협상반대
OOOO설현지코 열애설로 설현 광고계약이 해지되고있다는 기사를 보고 순결한 처녀 이미지에 대한 집착 너무 괴랄하다 말하러 트윗 들어왔는데, 위안부 협상이 타결됐는데 시기적절하게 열애설이 터졌다는 의혹이 있다. 아버지가 못한 일을…
OOOO지코 측 "설현과 열애 인정은 아냐..연애 아닌 썸" 아 존나 깬다
OOOO우리는 안중근을 몰랐던 설현이 지코와 사귀는 것보다 지코설현 열애설 기사로 일본과의 10억엔 사실상 합의를 커버하려 하는 정부에 대해 더 관심을 가지고 항의해야 한다. 여자 아이돌이 역사를 모르는 것보다 나라가 역…
OOOO기사 보고 오는데 진짜 노어이다; 노래가사가 사랑 가사도 많긴 하지만 그거가지고 '지코, 모든게 설현을 위한 가사' 이렇게 판단하는거보니 어이가 없다.. 게다가 몇년전 노래까지도 '지코가 설현과 사귀며 적은 사랑가사' 라고 끼워넣기까지 하다니 세상에나
OOOO실트에 '디스패치' '지코 설현' '설현지코' '안들키려고' '사생패치' '사생활침해' '공개연애' '선후배 사이' 와 ' #위안부협상 ' 만 봐도 사람들은 어디에 더 관심을 갖고있는지 알거같다
OOOO설현지코 예지몽ㅋㅋㅋ
OOOO지코 설현 예지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 #지코 #설현 #ZICO #예지몽 #쇼미더꿈 #오지랖
OOOO#위안부 협상 설현지코얘기에 관심갖지 말고 이런 이야기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위안부 절대 잊어서는 안 될일을 고작 108억으로 덮으려 한다니... 안타깝고 슬프고 화가난다.
OOOO설현이랑 지코 진짜 사귐?
OOOO지코설현 나니
지코 설현 ZICO 지호 우지호 SHOWDOWN 열애설 위안부협상 BLOCKB OSAKA 위안부 ZIHONARA
OOOO"무엇보다 지코는 지난 5월 역사 인식 논란으로 논란을 산 설현을 곁에서 위로했고, 설현 역시 지코에게 의지했다."
OOOO설현 지코 사귀는거 노관심인데 웃긴 반응잇어서...ㅋㅋ 1. 지코따위를 사귀다니 내가 지코보다 잘생김(아니) 2. 지코랑 나랑 닮았는데 나도 설현 사귈 수 있음?(아니)
OOOO#위안부협상 지코설현 안궁 안물이다 ㄹㅇ
OOOO 지코설현!
OOOO지코랑설현사귀든말든 내알바아니고 진짜 나라가어떻게돌아가려고 저러냐 우리가 돈받을려고 대통령뽑아준줄아나
OOOO지코가 누구냐? 설현 클라우드 광고보니 엄청 괜찮던데 듣보잡이랑 사귀네... 하지만 지금 사귀는게 결혼까지 가리란 보장은 전혀 없지...
OOOO나는 지코라 하면 맛 존나 재수없었던 그 코코넛 음료수밖에 생각이 안 난다. 설현은 또 누구야?
OOOO솔직히 새누리당 전당대회에서 당대표로 이정현 선출>>>>>>>>>>>>>>>>>>>>>>>>>>>>넘사벽>>>>>>>>>>>>>>>>>>>>>설현지코 열애설 이거 아니냐? 너네 여당 당대표 뽑힌것도 열애설이 묻었다고 하…
OOOO우와 실검에 위안부 합의가 밀려났네 지코 설현땜에......우와..
OOOO지코 설현 갑자기 왜 터졌나 했더니 위안부협상 덮으려고 그랬네 ㅋㅋ 유치하다못해 이제 싸이코같다 미친정부 죽어라
OOOO그러고보니 오늘은 별 이슈도 없는데 설현 지코 연애설이 왜 뜬금포로 터졌으까. 그것도 올림픽 기간에(...)
OOOO맞다 지코랑설현......오빠 이쁜사랑하세여
OOOO허럴루 지코랑 설현 사겨??
OOOO사실은 사실이고 설은 거짓일 수도 있고 분명한 사실이 아닌 점 꼭 알아주세요 현재 한일'위안부협상'은 사실이고 '지코설현' 열애설은 분명한 사실이 아니에요
지코 설현 ZICO 지호 우지호 SHOWDOWN 열애설 위안부협상 BLOCKB OSAKA 위안부 zicogram
OOOO지코 설현 충격쓰......
OOOO지코 설현 열애설 말고 여기에 관심을 보여주세요 현재 위안부 협상은 위안부 피해자 분들의 <동의 없이> 진행되었으며 어설프고 빠른 협상으로 서로의 의견을 일치시키기 위한 합의금 10억엔에 대한 말들이 오고가는 https:/…
OOOO[RT부탁] 이게뭐하자는겁니까ㅋㅋㅋ이거 진짜아니죠? 진짜라면 지코설현 열애떠도 더 중요한건 중요한겁니다. 저런걸로 커버칠생각하지마세요...
OOOOㅋㅋㅋ우리나라도 참 대단하다 위안부합의한거 묻히게 할려고 지코설현 열애설 띄우고
OOOO설현 어떻게 지코의 가슴 위 어머니와 손목의 세종대왕을 보고도.. 너무 멋지다...
OOOO 지코설현연애설,,*
OOOOแปปนะ 55555555555 설현 지코 (ซอลฮยอน ซิโค่) 설현 몸매 (หุ่นของซอลฮยอน) ขึ้นเทรนค่ะ 55555555555
OOOO저런 사람들은 세상 모든 사람들이 연예인에 관심있는 줄 암. 하루종일 TV조선 보는 틀딱충들(실제로 종편 시청률은 TV조선이 제일 높음)이 설현이랑 지코가 사귀던 설현이랑 설리가 사귀던 관심이 있겠느냔 말이지....
OOOO설현 지코 열애설 볼 때가 아니네 뭔가 했더니 '위안부' 문제였구만
OOOO#위안부협상 ..쯧 아니 지코설현 열애설로 막을라그럼? 세상 ㅈㄴ 잘돌아가네
OOOO지코설현 연애기사에 사람들이 자꾸 설현좋아하던 악플러찾앜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지코랑 설현이랑 사귄다는거 거짓말이라고 해줘..
OOOO홀 설현지코사구ㅏ눈구나 먼가 생각못해본 조합이네 행ㅇ쇼~~~~
OOOO#위안부협상 #위안부협상 #위안부협상 #위안부협상 #위안부협상 #위안부협상 #위안부협상 #위안부협상 지코랑 설현이 사귀든 말든 우리는 위안부협상에 귀기울여야 할 때
지코 설현 ZICO 지호 우지호 SHOWDOWN 열애설 위안부협상 BLOCKB OSAKA 위안부 kozi8863
OOOO따봉충이나 트이따리안이나 뉴스를안보니 지코설현때문에 소녀상기사 묻혀요 빼애애애액! 이러지
OOOO설현지코 열애설로 설현 광고계약이 해지되고있다는 기사를 보고 순결한 처녀 이미지에 대한 집착 너무 괴랄하다 말하러 트윗 들어왔는데, 위안부 협상이 타결됐는데 시기적절하게 열애설이 터졌다는 의혹이 있다. 아버지가 못한 일을 또 해내고마네.
OOOO지금 설현 지코 열애설이 중요한게 아닙니다;;; 위안부
OOOO김설현은 저렇게 바쁜 와중에 연애하고 지코 가사에 영감도 불어넣는데 나는 집에서 놀기만 하는 주제에 아버지를 영감으로 만드는 중..
OOOO[#지코 설현 열애설] 답답한건 세븐시즌스가 아니다. 팬들이다. "알아가는 친한 선후배 사이"를 못 알아듣고 사귀는 거 아닌데 빼애애액!!! 아직 수능공부를 해본 적이 없어서 문맥적 의미 파악하기가 잘 안되나?
OOOO솔직히 새누리당 전당대회에서 당대표로 이정현 선출>>>>>>>>>>>>>>>>>>>>>>>>>>>>넘사벽>>>>>>>>>>>>>>>>>>>>>설현지코 열애설 이거 아니냐? 너네 여당 당대표 뽑힌것도 열애설이 묻었다고 하게?
OOOO 지코사진은 놀리고싶은 사람들이 셀프로 풀더라. 가슴에 엄마문신 새긴거 올리면서 설현 부담되겠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지코 설현 기사 장영석 등록된거 묻으려고 터트린 거 같은데
OOOO아 디스패치 뒷모습이 설현이엿구나 지코랑 사귀는게ㅎ
OOOO107억원에우리나라를팔아먹어?니가그러고도이나라의대통령이라할수있냐?지금위안부할머니들은맘속에상처를가지고살아계시는데졸라빡친담^!^ 지코설현연애기사위안부합의기사막을려고터트린거예요ㅠㅠ위안부합의알아주세요 #위안부협상
OOOO초록창 실검에 설현이랑 지코가 나란히 1, 2등이길래 '둘이 사귀낰ㅋㅋㅋ'했는대 왠열;;
OOOO ㅋㄱㅋㅋㄱㄱㅋㄱㅋㄱㅋ설현 상처받겠다ㅋㄱㅋㄱㅋㅋㄱㅋㅋ지코 철벽ㄱㅋㅋ
OOOO지코보다 설현이 타격이 크겠지 난 그쪽이 더 걱정이다 얼마나 말도안되는 소리들을 들을지 기사 댓글창도 못보겠어 토할까봐
OOOO지코 측 “설현과 열애 인정은 아냐…연애 아닌 썸”
지코 설현 ZICO 지호 우지호 SHOWDOWN 열애설 위안부협상 BLOCKB OSAKA 위안부 gaji04080507
OOOO설현이랑 지코 헤어졌대!
OOOO지코설현 터뜨린게 이거때문이네 #위안부협상
OOOO설현이... 진짜 지코 어머니 얼굴 많이 뵈었을까...
OOOO지코와 설현은 무슨 죄를 졌길래 국정원이 박원순 사찰하듯 저렇게 스토킹을 당해야 하나. 특히 설현은 남자친구 사귀는게 뭔 대수라고 끝났네 어쨌네 하며 되도 않는 입방아에 올라야 하나.
OOOOㅠㅠ 지코 설현 열애설에 가려진 #위안부협상 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ㅠㅠ ㅠ
OOOO설현이랑 지코가 사귀든말든
OOOO지코랑 설현이랑 사귄다고???
지코 설현 ZICO 지호 우지호 SHOWDOWN 열애설 위안부협상 BLOCKB OSAKA 위안부 2_Jay
OOOO"열애설 확인 지코, 설현 사과문 올리고 자숙하는 날 억지로 불러내 데이트"
OOOO지코랑 설현이 사귄대.. 더 충격적인건 모르모트랑 초아
OOOO지코와 설현 이라길래, 난 어마어마한게 터진줄 알았는데.. #실망이다
OOOO지코설현 열애설땜에 멘탈나간 친구에게 투디를 영업하다 해서는 안될 말을 해버렸습니다
OOOO와 역시 또 뭐 숨겻네# ㅋ#ㅋㅋ 설현지코 동생이 걔네 사귄다기래 그래? 하고잇엇는데 위안부 문제 덮은거네 ㅋ
OOOO응 지코랑 설현 관심없어 덮일거라 생각했나봄 #위안부협상
OOOO지코랑 설현이 사귀고 오늘 너무 덥다..
지코 설현 ZICO 지호 우지호 SHOWDOWN 열애설 위안부협상 BLOCKB OSAKA 위안부 gifzoop
OOOO#위안부협상 나라가 10억엔 받는걸 설현지코로 가릴 생각을 하다니 디스패치도 수상하네ㅋㅋㅋㅋ
OOOO디스패치 "설현이랑 지코 5개월째 교제중임" 설현 지코 " 호감을 갖게 되었고 알아가고 있는데 친한 선후배 사이" ????????????????????????????????????????????????????????????…
OOOO 위안부협상타결내용은 4시간 전 부터 올라왔고 지코설현열애설은 한시간 정도 됬다는데 왜 다들 열애설부터 알고 열애설얘기만 하는걸까요ㅠㅠㅠㅠㅠㅠ딱 봐도 정부가 덮으려고 그런거잔휴ㅠㅠㅠㅠ
OOOO정부는 무엇을 덮으려고 지코 설현의 열애설을 퍼뜨렸나 미시가 교미하다..
OOOO 그쵸 지코 진짜 부러워요 얼마나 열심히 살았길래 설현을 만날 수 이쓰까 흑흑
OOOO디스패치 설현 지코 열애설 위안부 협상문제 덥으려고 터트린듯 #위안부협상 #지코 #설현
OOOO지코-설현 열애설이 10억엔 위안부 합의 실검에서 날려버리넼ㅋ
지코 설현 ZICO 지호 우지호 SHOWDOWN 열애설 위안부협상 BLOCKB OSAKA 위안부 kozi8863
OOOO지코랑 설현이라 잘나가는 애들끼리 만낫네 머
OOOO와 지코하고 설현사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설현이 누군지도 몰랐다가 술자리에서 남자사람들이 광분해서 얘기하는 거 보고 검색해봤던 1인. 오늘 지코가 누군지 몰라서 또 검색해봄. -_-
OOOO 인정이요 ㅠㅠ 실시간 검색어에는 지코 설현 열애설이나 있고 ㅠㅠ
OOOO설현하구 지코하고 롑흔 사랑하세욥 ><
OOOO 그냥 지코설현인가 걔네 열애설 기사 댓글보고 빙신같아서
OOOO☡지코설현 열애설 사실이 아닐 수 도 있습니다☡
지코 설현 ZICO 지호 우지호 SHOWDOWN 열애설 위안부협상 BLOCKB OSAKA 위안부 baekdb
OOOO헐 쩐다 설현언니랑 지코랑 사귄다고?¿ 대쩐다
OOOO지코 설현 연애하는 게 뭐가 중요해 저게 훨씬 중요하지
OOOO와 지코 설현 열애?? 와
OOOO지코 설현보다 더 관심을 둬야할곳 #위안부협상
OOOO지코 설현 연애,,, 나도 연애,,,하고싶다
OOOO지코설현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 순위조작 그만해라 제발ㅋㅋㅋㅋㅋㅋ

ZICO


OOOO뭔가 동글동글 해 ㅋㅋㅋ 😄 아 규여워 😍 #지코 #zico #우지호
지코 설현 ZICO 지호 우지호 SHOWDOWN 열애설 위안부협상 BLOCKB OSAKA 위안부 like0914
OOOO160807 SHOWDOWN S 오사카 랩하는 지호는 더더 멋있구요ㅠㅠㅠ #지코 #zico #블락비 #BlockB
OOOO뭔가 설명할 수 없이 멋있다.. 계속 보게돼..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OOOOBLOCKB 2016 LIVE TOUR SHOWDOWN S in OSAKA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무슨얘기해요? 나도 궁그메~~~
OOOOBLOCKB 2016 LIVE TOUR SHOWDOWN S in OSAKA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손끝까지 멋지지호♡
OOOOBLOCKB 2016 LIVE TOUR SHOWDOWN S in OSAKA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조명땜에 색감 맞출 수가 없어ㅠ 그래도 모든 조명에서도 지호는 멋지다(쩌렁 t…
OOOO160807 SHOWDOWN S 오사카 땀흘리는 지호도 넘나 멋있구요 #지코 #zico #블락비 #BlockB
OOOOBLOCKB 2016 LIVE TOUR SHOWDOWN S in OSAKA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우발라더 2.. 힘들어도 다시 주말로 돌아가면 좋겧다ㅠㅠ
지코 설현 ZICO 지호 우지호 SHOWDOWN 열애설 위안부협상 BLOCKB OSAKA 위안부 like0914
OOOOStay 'Z' 란 이런 것... 한 번 사로잡히면 벗어날 수가 없음.. 💘 #지코 #zico #우지호
OOOO우로빠 넘 머싯따🙈🙊🙆🏻 #지코 #ZICO #POLHAM
OOOOBLOCKB 2016 LIVE TOUR SHOWDOWN S in OSAKA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무대위에서 표현력, 연기력도 짱짱이라 지호 포즈랑 표정 진짜 다양해😍😍 t.…
OOOO160804 하네다입국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호의 방향 확인하는👈👉👈👉손가락이 바쁘지호^^;;
OOOO160806 오사카 SHOWDOWN S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오늘도 너무 멋졌어^^
OOOO160806 오사카 SHOWDOWN S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모자 잘 어울려..귀여워ㅜㅠ (힘들어서 마땅멘트 씽크백하지 못해ㅠㅠ
OOOO160806 오사카 SHOWDOWN S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호야 니가 최고야👍👍👍👍👍👍
지코 설현 ZICO 지호 우지호 SHOWDOWN 열애설 위안부협상 BLOCKB OSAKA 위안부 Futaba_Sinco_L
OOOO160806 오사카 SHOWDOWN S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힘두러서 밥먹고 씻고 플뷰 다시 찾아 올께요...지호 다양한표정과 자세 보세요😀뿅
OOOO160806 오사카 SHOWDOWN S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호가 웃으면 나도 좋아♡ 내일도 기분좋게 화이팅🤗 잘자~~~~🌃
OOOO160807 오사카 SHOWDOWN S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오늘도 수고했어..ㅠㅠ 이동 중이라 플뷰는 천천히👐
OOOO160807 오사카 SHOWDOWN S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권이랑 속닥속닥 하더니 빵터짐😄
OOOO160807 오사카 SHOWDOWN S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잠깐 멍때리는 중에도 초롱초롱👀 (현실로 컴백해쓰니 열일하고 밤에 또다시~~🤗
OOOOBLOCKB 2016 LIVE TOUR SHOWDOWN S in OSAKA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세상의 모든색을 소화하는 지호💛💙❤
OOOOBLOCKB 2016 LIVE TOUR SHOWDOWN S in OSAKA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무대 위 지호에게서 다 볼 수 있어~😙
지코 설현 ZICO 지호 우지호 SHOWDOWN 열애설 위안부협상 BLOCKB OSAKA 위안부 suniesgoingdown
OOOOBLOCKB 2016 LIVE TOUR SHOWDOWN S in OSAKA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호야..하아..지호는 남자니까 이런말하면 안되는데.😶.지호가 너무 이뻐ㅠ t.…
OOOOBLOCKB 2016 LIVE TOUR SHOWDOWN S in OSAKA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너의 손에 판결을 내린다면.. 죠수니 학살에 간접적 영항을 주었으니 사헝😱 t.…
OOOO더콜라보레이션 4화 예고 #지코 #ZICO #TheCollaboration #더콜라보레이션
OOOOBLOCKB 2016 LIVE TOUR SHOWDOWN S in OSAKA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블로킹과 댑..그리고..뒤로가는 발재간에 몇번이나 돌려봄😉
OOOOBLOCKB 2016 LIVE TOUR SHOWDOWN S in OSAKA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호랑 함께 푸쳐핸졉🙌
OOOOBLOCKB 2016 LIVE TOUR SHOWDOWN S in OSAKA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호 뒷모습도 좋아♡ 그래서 지호 뒤를 따라 걷는건가봐~~😶😶
OOOO160807 SHOWDOWN "S" OSAKA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지코유구💪🏻😎
지코 설현 ZICO 지호 우지호 SHOWDOWN 열애설 위안부협상 BLOCKB OSAKA 위안부 ROBIN_S26
OOOOBLOCKB 2016 LIVE TOUR SHOWDOWN S in OSAKA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요즘 지호 확실히 무대에서 soul이 넘지는 것 같아😌~~♡
OOOOBLOCKB 2016 LIVE TOUR SHOWDOWN S in OSAKA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호랑 권이랑 크로스💃💃
OOOO160807 ~SHOWDOWN 'S'~ OSAKA 아랑곳하지않는자와 아랑곳하지않는자 둘 다 춤추는데 이 온도차 뭐야ㅋㅋㅋㅋㅋㅋ;;;😂 #지코 #ZICO #피오 #표지훈 #블락비 #blockb https:/…

지호


OOOO지코 팬 중 하나로서 지코 연애설을 보고 디스패치를 더 싫어하게 된 이유를 생각해보니까 1. 우지호(님) 독거노인설을 내심 꽤나 마음에 들어했었고 우리 역시 그럴거라 예측했으며 2. 말로만 듣던 포르쉐의 색깔을 디스패치가 먼저 알고 있었으며
OOOO나 제일 웃긴 게 뭔 줄 앎? 지호 보라고 그렇게 욕 했는데 ㅋㅋ ㅋ ㅋ ㅋ ㅋㅋㅋ 지코 블락 되어 있음 ㅋ ㅋ ㅋ ㅋ ㅋㅋㅋ

열애설


OOOO하니 지코 열애설 뜨기 직전에 라디오스타 섭외돼서 라스 작두탄거 아니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ㅌㅌ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ㄴㅋㅋㅋ
OOOO지코 열애설 나면 어칼거냐는 내 질뭉에 대답대신 정색하며 내 입을 틀어막던 그녀는 아직 이 상황을 모르고 있고....
지코 설현 ZICO 지호 우지호 SHOWDOWN 열애설 위안부협상 BLOCKB OSAKA 위안부 jyleejudy
OOOO아 맞아. 이번에 지코 열애설 터져서 정치쪽에 뭔일 싶나서 보니까.....하...

위안부협상


OOOO#위안부협상 즤코셜현연애가 위안부 협상을 감출수 있다 생각한거야?협상은무슨 사과를 받아야지 협상을 하고있어 그것도 '돈'으로

블락비


OOOO오늘 KCON 2016 LA #Toy 무대 어떠셨나요? 너무 신나게 한 무대라 여러분들께서도 좋아하셨기를! 좋은 밤 되세용 :)♡ #블락비 #지코 #태일 #비범 #재효 #유권 #박경 #피오 t.co…

열애


OOOO지코는 열애 인정 안 한거야?

있음


OOOO 지코 수영장 광고 있음

지코


OOOO오ㅏ님들진짜 피지정리할때 머lㄷ1힐쓰세요 진짜 개최고 하는동안 뭔가 톡톡거리는느낌은나는데 씻고나면 자극1도없음 효과바로봄 제가 돼지코팩같은 뜯는팩 다써봐도 한개도효과못봤는데 이건진짜대박이다
OOOO지코오빠 전 오빠가 항상 행복하면좋겠어요 많이사랑하고 앞으로도 사랑해요
지코 설현 ZICO 지호 우지호 SHOWDOWN 열애설 위안부협상 BLOCKB OSAKA 위안부 scoop_of_cream
OOOO님들 뭔가 대단히 착각하고 계시네요 지코 팬이라면 인터뷰 정도는 읽어보셨을거 아니에요 전에 분명히 본인이 "아이돌의 공개연애"에 대해 부정적인 입장 밝힌적 있는데요. 직업특성상 지코는 최대한 우리를 배려했고 누구보다 팬들 생…
OOOO이시각 멘탈나간 DC 지코갤 상황.jpg 급똥ㅋㅋㅋㅋ
OOOO[단독] 지코, ‘라디오스타’ 전격 출연 녹화는 오는 24일이며, 방송은 9월 중 전파를 탄다.
OOOO지코 사랑 해요 제발 내 몸과 마음을 짓밟아
OOOO[방송] 8/13 MBC 무한도전 #지코
OOOO 혹시 친구 지코팬......?
OOOO아 진짜 지코 이새기 머지 키도 똥자루만하고 얼굴도 빠개졌고 화장떡칠하고다니고 옷입는것도 씹극혐이네
지코 설현 ZICO 지호 우지호 SHOWDOWN 열애설 위안부협상 BLOCKB OSAKA 위안부 Zico_Square
OOOO 지코지코니는 떠났어
OOOO언제부터 나의 지코가 됐던거지?_? 나도 몰랐던 이야기😀....
OOOO 지코가 석자입니다
OOOO지코야
OOOO지...지코야....연애엔 관심없담서...
OOOO난 지코의 음악적 재능과 예능 감각 등은 대단히 높이 평가하지만 타투 센스는 가히 역대 최악으로 꼽는데 일말의 주저함이 없다. 그런데 더욱 슬픈 건 이런 지코에게 영감을 받아 따라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 t.c…
OOOO난 그냥 지코가 때가 되면 알리려고 했는데, 돈쳐먹은 디스패치가 터트린것 같다.
지코 설현 ZICO 지호 우지호 SHOWDOWN 열애설 위안부협상 BLOCKB OSAKA 위안부 pk_twoj
OOOO 지금 나온지마요 내마음아직아파서.. 근데 나 괘잖아요^^ 걱정마요 ..그리구 축하해.. 지코야
OOOO다음 생에는 지코로 태어나야겠다
OOOO지코 최고😍😍😍😍
OOOO 그 광고 모델이 지코..
OOOO작성자 최소 지코
OOOO지코 몸에 문신이 있던말던 사귀던 말던 퇴근 좀 시켜줘
OOOO오 미친... 왠지 갑자기 지코가 검색하고싶었는데 실시간검샏어에 떠서 놀랬음
지코 설현 ZICO 지호 우지호 SHOWDOWN 열애설 위안부협상 BLOCKB OSAKA 위안부 blockb_official
OOOO지코같은 남자가 괴롭힘당하지도 않고 따돌림당하지도 않으며 , 기존 한남충 알탕무리에 무리없이 끼엇다는 사실자체가 한국사회에 고정된 남성성에 대한 강박이란 전혀 없으며 그로인한 차별도 없다는걸 증명하는 산증거물아니냐
OOOO지코 화장하고다니고 옷입고다니는거 보니까 이분도 디나이얼게이네
OOOO 지코가 왜 부러우세요?
OOOO지코야 축하한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ㄱㄲㅋㅋㅋㅋㅋㅋㅋㅋ제 친구도 지코팬이라서 ㅡㅋㅋㅋㅋㅋㅋㅋ
OOOO지코라길래 초딩 영어교과서에 나왔던 외계인 걔인줄알았는데...걔는 지토고...
OOOOYO! 아이엠 설지코 로 만둔 드립 E YOU!
지코 설현 ZICO 지호 우지호 SHOWDOWN 열애설 위안부협상 BLOCKB OSAKA 위안부 Zico_Square
OOOO아침햇살: 닥터페퍼: 맥콜: 솔의 눈: 샬론티: 데자와: 지코: #호불호_음료_호불호
OOOO454. 하는 짓 하나같이 똑같은 송민호&지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절친아니랄까봨ㅋㅋㅋㅋㅋ세젤쎈캐들이 애교 넘쳐흐르는것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인스타그램 개판이네 씨디한장 사주고 팬이라고 잘가라고 하는거임?ㅋ 걍 티비 몇 번 보고 노래 잠깐 듣고 가볍게 좋다고 한거면서 잘가라는 말 쉽게 하네 필요없으니 꺼지셈 그리고 #지코 태그 함부로 하면서 개소리 지껄이지마
OOOO 엄마가 갑자기 폴햄은 왜? 이래서 내가 ㅋㅋ 지코가 광고해 ,, 이랬더니 고개 끄덕이면서 같이 매장들어가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엄마도 인정하는 벌,,,ㅎ,,
OOOO지코 존나 부러워
OOOO 노래가사에도 돈잘버는 영계라더니.............참.....부럽네요 ^ㅠ^ 저도 지코 사귀고싶다(?
OOOOgoodbye 내 사랑 지코 👋
지코 설현 ZICO 지호 우지호 SHOWDOWN 열애설 위안부협상 BLOCKB OSAKA 위안부 ZIHONARA
OOOO ㄹㅇ지코가아까움ㅋㅋㅋㅋㅋㅋ
OOOO지코랑 누가 사귀던 말던.. 전기세 누진제가 더 쇼킹한 현실..
OOOO어떻게 신고 하는지 아시는 분 ㅠㅠ 지코 오빠 성희롱 글 찾아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Kcon2016LA] #지코 - Boys And Girls (with. #유권) 2 춤추는 92라인ㅋㅋㅋㅋㅋ💕
OOOO지코 지코 지코 지코라는 글자를 계속 보니까 지코같지않고 지코가 지코면 지코가 아니다 도가도 비상도 게슈탈트 붕굌ㅋㅋㅋㅋㅋㅋ 맞는듯. 지코가 지코면 지코가 아니....인가..??
OOOO 지코... 화이팅!! 🙆
OOOO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뜬금없이 문자로 나도 모르는 사이에 지코를 사랑하고 있었나봐 마음이 아파 이렇게 옴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더니 둘다 연애한다고 부럽대ㅋㅋㅋㅋㅋ뭐래진짜
지코 설현 ZICO 지호 우지호 SHOWDOWN 열애설 위안부협상 BLOCKB OSAKA 위안부 ZIHONARA
OOOO지코 근데 뭔가 여자 많이 사귀고 다녔을 것 같아서...
OOOO지코 파이태잉~!~!언제나 싸랑해~!~!♡♡♡
OOOO눈물 질질짜고 지코집 갔대 ㅋㅋㅋ
OOOO지코팬인 내친구가 지금 미쳐버렸다ㅠㅠㅠ어떡하니ㅠㅠㅠ
OOOO유권×지코 화해와 이해
OOOO지코가 어머니와 사이 좋은건 부러워
OOOO 지코씨 응원합니다. 예쁜사랑하셈. . .♥♥♥
지코 설현 ZICO 지호 우지호 SHOWDOWN 열애설 위안부협상 BLOCKB OSAKA 위안부 ZIHONARA
OOOO왼손으로 악수합시다. 그쪽이 내 엄마 문신과 더 가까우니까... -지코...-
OOOO- 와... 그래서 지코가... 그랬구나. - 뭐가요? 하태하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래...지코야..
OOOO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지코는 엄마를 참 좋아하나봐요,,,
OOOO아까 카페에서 한 중2~고1 쯤 되어 보이는 여자애들이 지코 이제 안좋아할거라고 실연당한거 같다고.. 얘드라 빅뱅팬질 좀 해봥 해탈을 할 수 있숴!!!
OOOO 오빠가 ㅈㅣ코님 인스타 조아요 누를때마다 나두 봐썼는데 ㅠㅠ
OOOO지코형 핫태하태
지코 설현 ZICO 지호 우지호 SHOWDOWN 열애설 위안부협상 BLOCKB OSAKA 위안부 sssdddfe
OOOO지코 근데 가사에 "엄마" 넘 많이 들어간다. 실제 얘기아니냐며 술렁대게했던 너는 나 나는 너에서도 <이 장면 우리엄마 보면 기절할 노릇일걸> 하는 가사있는데 이 장면이 뭘 말하는건지도 모르겠고 하여튼 내면기저에 엄마 짙게 깔려있는사람 별로 안좋아함ㅜ
OOOO??? 지코 뭐임


지코 설현 ZICO 지호 우지호 SHOWDOWN 열애설 위안부협상 BLOCKB OSAKA 위안부 mh1103com
지코 설현 ZICO 지호 우지호 SHOWDOWN 열애설 위안부협상 BLOCKB OSAKA 위안부 hopekachu_lvU
지코 설현 ZICO 지호 우지호 SHOWDOWN 열애설 위안부협상 BLOCKB OSAKA 위안부 ZIHONARA
지코 설현 ZICO 지호 우지호 SHOWDOWN 열애설 위안부협상 BLOCKB OSAKA 위안부 Zico_Square
지코 설현 ZICO 지호 우지호 SHOWDOWN 열애설 위안부협상 BLOCKB OSAKA 위안부 sehyen123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