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0, 2016

장형쵸로 오소쵸로 쵸로가 쵸로는 마피아 침착님 카라쵸로 쵸로로 연성 장형조 카라이치


오소쵸로


OOOO 주로 오소쵸로 카라쵸로미 카라쵸로 장형쵸로 / + 여체,,,,,,,
OOOO오소쵸로 카라쵸로 장형쵸로
OOOO~메인 트윗~ 카라왼 파는 카라오시, 장형왼 연중른 성향이 강합니다! 언제든지 퍄님 취향이 같네요 트친합시다 딩가딩하셔도 됩니다😃 메인은 카라왼 전반, 카라이치, 오소쵸로, 쥬토도.
OOOO앗 전 올라운더 아녜요 오소쵸로/카라이치 파고 몇 번 말하지만 장형조끼리는 리버시블 그 외에는 신리멸입니다 (멸치가 리듬게임을 두드리기 시작한다
OOOO내가 완결 안 낸 시리즈가... -카라쵸로코 -오소쵸로기반 토고쵸로이치(길어) -장형F6쵸로 정도인가...??
OOOO나 기본적으로 장형연중 다파는것같다 오소쵸로 카라이치 오소이치 카라쵸로
OOOO@tos 탈색, 오소카라, 카라오소, 오소쵸로, 쵸로오소, 오소이치, 이치오소, 쥬시오소, 오소쥬시, 오소토도, 토도오소, 토고오소, 토고, 장형, 속도, 파카, 베니, 수륙오소, 오소른 #폼폼메모


쵸로가


OOOO장형쵸로. 오랜시간 오소를 짝사랑하던 쵸로가 고백해 둘은 연인 사이가 됐지만 오소는 가벼운 장난식. 쵸로가 있으면서 여친을 사귀고 상처주는 말 아무렇지 않게 내뱉는 오소와 그런 취급 받는 쵸로가 안타까운 카라 https:…
OOOO 침착님 잡은 손 안씻으면 되나요하악 장형은 당당히 패션 뽐내는데 쵸로가 질색하고 도망쳤음 좋겠어요 장형은 막 우리가 뭘 잘못한거지 하면ㅅ ㅓ울고(개못됨
OOOO쵸로가 장형을 까는게 좋은ᆢ이 집은 글러먹었어
OOOO[장형쵸로]장형쵸로 그리고 싶댔지만 그냥 쵸로라고는 안 했다 쵸로에 f6쵸로가 들어온 설정 #1rt당_이야기를_이어간다
OOOO쵸로가 시간날때마다 야구배트 휘두르니까 장형이 왜그러냐 묻는데 가까이 오지말라고 화내고 ㅁㅎㄴㅎㄴㅎㄴ 흐어어ㅏㅇ엉 너무 좋은데.
OOOO쓰르라미au 장형쵸로 보고싶다. 쵸로가 미쳐서 환각에 시달리다 장형을 죽여벌임
OOOO 하이파이브~(짝짝) 형님조 쓰래기력이야 개개인은 모두 같지만 장형의 쓰래기력은 플러스가 아니라 곱하기라서 쵸로가 이길 수 없읍니다 오예〜(^∇^〜)

쵸로는


OOOO장형 쵸로로 마치아보고싶다 쵸로는 초딩정도..
OOOO 토돔님 육둥이 넘 귀엽고ㅠㅜ토도가 열심히 가르쳐주는데 옆에서 쵸로는 어설프면서 아는척하는게 넘 웃기고 귀여워요ㅋㅋㅋㅋㅋ 장형조 꽃받침 얄미운귀여움같아서 넘 사랑스럽고ㅋㅋㅋ
OOOO아잍 진짜 다들 왜이렇게 귀여운거야ㅠㅠㅠㅠㅠ 쵸로는 팔짱끼고 서있어도 귀엽고ㅠㅠㅠㅠ장형 겆나 든든하게 개멋있고ㅜㅜㅠㅠ잋치 어정쩡한 꽃받침 진짜 왤케 귀엽지ㅠㅠㅠ
OOOO장형이 어떤 형태로든 둘이 사귀니까 (쵸로는 장형에 대한 감정이 없음) 골치아파하는 쵸로의 위치 좋아함 동생들이 알면 싫어할까 숨기는거 도와주면서 어휴 나라도 정신차리고 형노릇 해야지 하는데 쵸로 빼고 모두 쵸로를 하찮고 짠하고 귀엽게 여기는 그런거

마피아


OOOO[장형쵸로] 마피아장형과 어려진쵸로 여러분 장형쵸로 많이 연성해주세요....////
OOOO[장형쵸로] 고등학생쵸로와 그를 스토킹하는 마피아 장형 2 물질만능주의다.
OOOO[장형쵸로] 고등학생쵸로와 그를 스토킹하는 마피아 장형 싸움잘하는 쵸로~
장형쵸로 오소쵸로 쵸로가 쵸로는 마피아 침착님 카라쵸로 쵸로로 연성 장형조 카라이치 RYUYADASO
OOOO마피아장형쵸로ㄱㄹㄷ
OOOO9. 장형쵸 데비메가신부 덫 10. 오쵸 데비메가 신의 벌 11. 쵸른 굴러들어온 돌 (15) 12. 쵸른 집사. 마피아 13. 이쵸 목숨담보 14. 모브쵸 강도/지하철 (19) 15. 토고쵸로 원조교제 (19)
OOOO탐라너머로 가끔식보이는 마피아장형과 메가미쵸로 연성 진짜 좋아하는데 그 분이 날 구독중이신걸 알았을때 유클란의 기분을 서술하시오. (5점)
OOOO침착님 마피아 장형쵸로 너무 좋아서 환장

침착님


OOOO ㅋ ㅋ ㅋ ㅋㅋㅋㅋㅋ부장님...활기차게 화이팅 하자고..하십니다.....😂😂 으아니 충분히 존잘님이신데!! 침착님 그림 넘 좋은데요 ㅠㅠㅠㅠ 장형쵸로 최고입니다ㅠㅠㅠㅠ(무릎박살

쵸로로


OOOO장형 쵸로로 포카포카나 귀여움으로 위장한 저런 내용은 내장을 긁어내고싶을 만큼 역겨워져서, 당분간 못 그릴것 같아요... 당분간이라 해도 1~2주 정도지만
OOOO 장형 쵸로로 놀릴 궁리나 하죠

연성


OOOO여러분 장형쵸로ts를 보시거나 연성하시면 저를 태그해주십시오.
OOOO나 열심히 연성할게 같이 파자………장형쵸로ts
OOOO 흑흑 하트는 일단………(주섬주섬) 시트님 이이잉 저 너무 외로워요 장형쵸로 티에스 연성 보구싶어요
OOOO ㅋㅋㅋㅋㄱㅋㄱ ㅋㄱㅋㄱㅋㅋㅋ세상에..나도 언니만보면 장형쵸로 연성해달라고 하고싶은데...ㅠㅠㅠㅠㅠㅠ장형쵸로 연성이라나이카ㅏ?☆
OOOO 헤헤 장형쵸로 연성 야 라 나 이 카☆
OOOO 장형쵸로 연성욧
OOOO머야.. 장형쵸로 연성해왔더니 지금 알고보니 안계시는건가.. 그럼.. 탐라에 있어야지^-^
장형쵸로 오소쵸로 쵸로가 쵸로는 마피아 침착님 카라쵸로 쵸로로 연성 장형조 카라이치 NE_USER_
OOOO존잘님들~!!!! 장형쵸로 연성해줘요`!!!!1

장형조


OOOO신경질 적인 쵸로를 길들이는 장형조 보고싶다
OOOO 그죠오오오오 진짜 장형조 형님조 진짜 핵쵝오에오 흐루류류류ㅠㅠㅠ 쵸로도 형이긴 하지만 장형은 좀 더 느낌이 다르다고 해야하나 쵸로위에 형이 있다는거 좋구 ㅜ 진짜 짱좋아요 흐루류류류

당분간


OOOO ㅜㅠㅠ 잇치님ㅜㅠㅠ (꼬옥) 저 진지하게 현타와서 장형쵸로 그런 요소있으면 당분간 뒷계에만 올릴려해요ㅎㅎ

장형이


OOOO같은 2등신인데 장형까진 멋있고 쵸로부터 귀여운걸 보면 역시 뭔가 장형이랑 그뒤애들 사이에 "형님 포스의 벽" 같은게 있는거야.....<
OOOO꼴라가 보고 싶은 것 이치토도코, 육상부쵸로 장형이랑 쓰리피, 카라코쵸로,,,

떠오르는


OOOO 1. 호칭:킁킁님! 2. 첫인상:범접할수없는영역 3. 현인상:넘 포카포카하시다ㅠㅠRPG세계였다면 힐러셨을거야 4. 연상되는 컬러:연두! 5. 떠오르는 단어:장형쵸로! 6. 한마디:킁킁님이랑 트친되어서 넘…
OOOO 1. 호칭:킁킁님! 2. 첫인상:범접할수없는영역 3. 현인상:넘 포카포카하시다ㅠㅠRPG세계였다면 힐러셨을거야 4. 연상되는 컬러:연두! 5. 떠오르는 단어:장형쵸로! 6. 한마디:킁킁님이랑 트친되어서 넘 행복해요 💕💕

장형쵸로


OOOO[장형쵸로] 1. 입학식 전 깨져서 다시 올려요 .ㅠ.ㅠ 뒤로 쭉쭉 이을게요 언젠가..
OOOO장형쵸로 시간 1:32
OOOO 오쵸 장형쵸로 회ㅣ지라니 아악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
OOOO 마자요 특히 착님 장형 쵸로라 잘생겼죠...
OOOO 귀차나... 그냥 장형쵸로 어쩌구보이고 평범하네
OOOO담력시험하다 장형쵸로 냥냥...
장형쵸로 오소쵸로 쵸로가 쵸로는 마피아 침착님 카라쵸로 쵸로로 연성 장형조 카라이치 enrlenrlqka
OOOO장형쵸로 쵸로에게 집착하는 싸패(?)장형
OOOO 장형쵸로티에스썰………
OOOO삼덕님 글 보고 나면 더위쯤 문제도 아님,,,장형쵸로여체넘조아,,
OOOO아니리얼 님들 장형쵸로ts 안파시냐고 제가 산다고
OOOO장형쵸로 보고싶다~~~
OOOODV 장형쵸로 보고싶다.미안해 사랑해
OOOO장형쵸로 색깔쵸로 만세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 장형쵸로 그리다 도저히 안되면..사퍼해야지
OOOO에구..내일은 장형쵸로 그리잨ㅋㅋㅋ
OOOO개화기 장형쵸로
OOOO장형쵸로 썰 찾았따
OOOO새벽행앗! [장형쵸로]로 [마피+메가미]이거 사약인..가?...ㅋㅋㅋㅋㅋ 메가미님 실수로 현세와서 마피오소랑카라한테 들켜서 같이 지냈으면좋겠다
OOOO[장형쵸로][마피메가미] 사실 오늘 너무 더워서 아무것도 하기싫었는데 메가미님 너무 보고싶었다...
OOOO 있고 장형 당황타는데 갑작이 다른애들 들어와서 쵸로랑 토도가 장형존나혼내고 쥬시가 이치돌봐주고
장형쵸로 오소쵸로 쵸로가 쵸로는 마피아 침착님 카라쵸로 쵸로로 연성 장형조 카라이치 chim_chac
OOOO토도메키에서 환생한 쵸로 좋은것같아 😊 전생이 너무 괴로운 일들만 가득이라 걱정이였던 텐구와 구미호.. (결국 장형쵸로)
OOOO이제 장형쵸로ts 보고싶다
OOOO 젤 필요없는 장남22222222 카라는 뭐 있으나 마나네요(본인쵱컾) 카라도 그 이상한 우월감갖게 만드는 발언만 아니면 서로에게 윈윈인데 카라 이색기 이 장형놈들 역시 쵸로에게 가장 해로운 존재입니다 씨익씨익 장형쵸로 봐야지<<
OOOO나외에 장형쵸로ts 나오 때까지 쓸거고 끄롤할거고 영업할 거시다 다같이 파자…………(눈물(
OOOO나 외로움 같이 파주세요 장형쵸로ts
OOOO여러분 빻은 취향이지만 같이 파자 장형쵸로ts…………
OOOO 문님 - 장형쵸로
장형쵸로 오소쵸로 쵸로가 쵸로는 마피아 침착님 카라쵸로 쵸로로 연성 장형조 카라이치 yoon_matsu
OOOO무려 홍님이 그려주신 "장형쵸로"라고요
OOOO장형쵸로ㅋㅋㅋㅋㅋㅋㅋ 내가뭘그린거지
OOOO 헉 장형쵸로에로에요? 대박 콘티 100000장되었음좋겠네요(야
OOOO 땡! 맨아래 파란책 보이지않으신가요 이거슨 장형쵸로입니다ㅋㅋㅋㅋㅋㅋ 는 전혀 몰랐는데ㅋㅋㅋ 애기들 색이네요ㅋㅋㅋ
OOOO장형쵸로ts 보고싶다~~~~(병도짐)
OOOO헐 진짜 장형쵸로 넘 좋다,,,
OOOO장형쵸로 조으다..... 진짜 뒤에잇던애들 넘 자연스럽게 당겻다고여 근데 한명은 어께에 팔 둘러서 당기고 한명은 팔 잡아당겻다고여
장형쵸로 오소쵸로 쵸로가 쵸로는 마피아 침착님 카라쵸로 쵸로로 연성 장형조 카라이치 _Jeong_ham
OOOO 착님 장형쵸로꿈!!!
OOOO 1.정함님 2.우와아 우와아아.. 3. 키싟 . . 귀여운 .. 정함님 (쓰담 4. 갈색...! 5.장형쵸로 6.아토의 버킷리스트 "인용갤털 of 정함님"
OOOO이 계정은 10월 23일에 개최를 목표로 하고 있는, 오소x쵸로x카라 중심의 [장형쵸로 론리전] 계정입니다.
OOOO 마자마자 장형쵸로 채고 ㅜㅜ으헝
OOOOㅇ앗 장형쵸로 론리전
OOOO ㅋㅋㅋ 안에 헬쓰장 산책가능한 정원 냉장고 구비해두고요ㅋㅋㅋㅋㅋ 삼덕님께 장형쵸로 베이비플 썰 더 듣고싶어요ㅜ
OOOO난 시간만 되면 장형쵸로AU썰북 가져가고 싶네여
장형쵸로 오소쵸로 쵸로가 쵸로는 마피아 침착님 카라쵸로 쵸로로 연성 장형조 카라이치 _Jeong_ham
OOOO감정소모 개빡센 장형쵸로 팝시다 젤 비슷한 것들끼리 삐걱이는게 제일 재미썽
OOOO역시 빈님이야 장형쵸로 최고~
OOOO흔한 이야기이지만 좋네 장형쵸로....
OOOO응 그래 장형쵸로
OOOO 흥흥!완전 재밌거든여!? 어서 장형쵸로 회사원 au 그려주세요?!
OOOOㅋㅋ장형쵸로 터졌네 오쵸도 카쵸도 전부 좋다
OOOO베니쵸로 장형쵸로 각이다(?
장형쵸로 오소쵸로 쵸로가 쵸로는 마피아 침착님 카라쵸로 쵸로로 연성 장형조 카라이치 _Jeong_ham
OOOO 그런 의미에서 장형쵸로 흥해라
OOOO장형쵸로~!!!! 보고싶다요,,,(왈칵


장형쵸로 오소쵸로 쵸로가 쵸로는 마피아 침착님 카라쵸로 쵸로로 연성 장형조 카라이치 _Jeong_ham
장형쵸로 오소쵸로 쵸로가 쵸로는 마피아 침착님 카라쵸로 쵸로로 연성 장형조 카라이치 NE_USER_
장형쵸로 오소쵸로 쵸로가 쵸로는 마피아 침착님 카라쵸로 쵸로로 연성 장형조 카라이치 pyaaaaaaaa_
장형쵸로 오소쵸로 쵸로가 쵸로는 마피아 침착님 카라쵸로 쵸로로 연성 장형조 카라이치 _Jeong_ham
장형쵸로 오소쵸로 쵸로가 쵸로는 마피아 침착님 카라쵸로 쵸로로 연성 장형조 카라이치 _Jeong_ha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