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8, 2016

안재욱 시청자 안녕 목소리 오빠 시청자안녕 1박2일 목소리가 뷰티 최현주 문라이트


시청자


OOOO우리 올해 뭐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고에 안재욱님이 시청자 안녕 하신거보고 두준오빠다 하면서 실트올렸더니 안재욱님 , 인스타보고 온갖궁예 다하며 문라이트 확신하고 실트올렸더니 리본 .............
OOOOㅆ1발ㅋㄱㅋㄹㅋㅊㅋㄹㅋㅋㄹㅋㅋㅅㅋㅋㅋ 시청자 안녕ㅋㅋㅅㄹㅋㅊㅌㅊㅅgㅎㅋ 악 안재욱 목소리 스윗해서 더 웃겨씀 그리고 전 국민이랑 야자해보긴 처음이당 이거였나 귀여워쓔우ㅠㅠㅠㅠㅠㅠ
OOOO안재욱 깨발랄하게 시청자 안녕~~ 하는 거 넘 귀엽자나
OOOO 저번주에 예고에서 시청자 안녕? 이라는 멘트가 나왔는데 목소리가 두준어빠 같아서 다들 두준어빠라구 막 그랙는데 알고보니 안재욱님..
OOOO근데 왜 시청자안녕을 우로빠라고 생각한걸까 ㅋㅋㅋㅋ 오늘 재방송 보니까 오빠랑 전화 할 상황도 아니던데..ㅌㅋㅋ 오늘 새롭게 알게된것은 안재욱님 목소리랑 오빠 목소리가 많이 비슷하다는것
OOOO아 오늘 안재욱님 시청자안녕? 현웃이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옛날 드라마 영상보니까 진짜 청초(?)하셔따
OOOO안재욱의 시청자 안녕 ..☆
안재욱 시청자 안녕 목소리 오빠 시청자안녕 1박2일 목소리가 뷰티 최현주 문라이트 arashi150523
OOOO기억나는ㄴ건 안재욱님의 시청자 안녕?♡ 밖에 없당 기여우샸당
OOOO할머니 1박2일 보시는 거 잠시 같이 봤는데 안재욱이랑 통화하면서 나 안재욱이야~ 이거 들어야 하는 데프콘이 시청자랑 야자타임하자고 인사하라고 하는데 안재욱이 시청자 안녕? 이러는 거 너무 웃기고 귀여웠음 시청자 안녕 뭔뎈ㅋㅋㅋ
OOOO안재욱 시청자 안녕? ㅋㅌㅌㅌㅌ
OOOOㅋㅋㅋㅋ1박2일 전화퀴즈 안재욱앀ㅋㅋ "시청자 안녕?" 너무 귀엽고 스윗하게 다 받아주시네ㅎㅎ
OOOO오늘 자 나) 원래 런닝맨을 시청하지만 두두의 목소리를 듣기위해 1박2일을 계속 시청하다가 드디어 전화연결을 하길래 기대했는데 안재욱씨랑 통화한다길래 당황했지만 믿고 기다리며 시청함 는 안재욱씨가 시청자 안녕?을 함. 조용히 채널을 돌림.. ㅠ
OOOO문라이트 워후!!!!! ☞ 리본 시청자 안녕 두준 오빠!!!!!!! ☞ 안재욱 님
OOOO와 시청자안녕 진짜 두준인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재욱 .. ☆ 목소리 진짜 비슷하다😂
OOOO ㅋㅋㅋㅋㅋㅌㅌㅌㅌㄹㅇ 저번주부터 엄마한테 두준오빠ㅜ나온다고 볼거라캤는뎈ㅋㅋㅋㅋㅋ밥먹다가 "안녕 시청자?" 듣고 뛰어나왔는데 재욱님,, 나중에 한번 더 들려서 혹시나하고 뛰쳐가는데 엄마 안재욱이다. 이러심ㅋㅋㅋㅋ
OOOO 오빠 새로운 성대모사 추천해드릴게요,, 안재욱 님 잘할 것 같아,, 멘트는 시청자 안녕,, 아니면 포에버 불러주세요,,
OOOO 안재욱님 과거 드라마 캡쳐 화면에 시청자 안녕 두번 들려줬어 ^^ ,, 괜히 쪽팔려 ~~~!
OOOO앜ㅋㅋ1박 2일 안재욱.. 시청자 안녕?ㅋㅋㅋㅋㅋㅋㅋ
OOOO#안재욱 #1박2일 방금 시청자 안녕? 두번 틀어준 거 뷰티 놀리는 거 같았어...
OOOOㄹㅇ 다른 목소리는 안비슷한데 시청자 안녕 개비슷해 그리고 뒤에 안재욱이야 걍 대충 들으면 윤두준이야라고 들린다구,,
OOOO안재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청자안녕?💕
안재욱 시청자 안녕 목소리 오빠 시청자안녕 1박2일 목소리가 뷰티 최현주 문라이트 BEASTMMMMMJJJJJ
OOOO시청자 안녕 난 윤두준이야는 시청자 안녕 목소리 듣고 그냥 끼워맞춘거다,,, 안재욱님이셨다,,
OOOO시청자 안녕..안재욱님고마워요 일주일이라도 설레게해줘서....☆
OOOO안재욱? 시청자안녕임?
OOOO문라이트 시청자안녕^^ 난 안재욱ㅋ
OOOO이제들으니 시청자안녕 나안재욱이야 라고 들리네 ㅁㅊ 막귀인증
OOOOㅋㅋㅋㅋ1박2일ㅋㅋㅋㅋㅋ안재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프콘이 전화목적 '나 안재욱이야'를 들으려고 전화 검ㅋㅋㅋㅋㅋ 데프콘반말로 자기소개 갑시다! 안재욱:시청자 안녕? 맴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재욱전 국민이랑 야자타임은 처음이다
OOOO시청자 안녕은 안재욱님이셨습니다.
OOOO 그 오빠는 안재욱님,,, 시청자 안녕 비슷해도 넘 비슷했ㅅ 자나요 ㅠㅠ 두쥰,,,
OOOO지금 1박2일 새벽일 복불복으로 안재욱님하고 통화중인데 '시청자안녕?'을 외쳐주신 안재욱님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이걸 헷갈렸던 것일까............
OOOO시청자안녕은 안재욱님이셨구나...ㅋㅋㅋㅋ
OOOO시청자안녕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재욱이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OOOO시청자안녕 두준이가 아니라 안재욱님이엇어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겟다
OOOO시청자안녕이 안재욱님 이셨어...목소리가 두준오빠랑 넘나 비슷한것...
OOOO미친 안재욱 존나웃겨 시청자 안녕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재욱 시청자 안녕 목소리 오빠 시청자안녕 1박2일 목소리가 뷰티 최현주 문라이트 Ginmin12
OOOO시청자 안녕? 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재욱과 함께하는 전국민 야자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도조니 어빠 아니에여 여러분 지굼 시청자 안녕 안재욱님이 하셔써여 . .
OOOO시청자 안녕 안재욱씨였습니다
OOOO시청자 안녕 안재욱님 맞네
OOOO아 시청자안녕 난 안재욱이야 하면 나 ㄹㅇ

안녕


OOOO 지금 안재욱님이랑 통화하는데 안녕!그런발랄한멘트안함..

목소리


OOOO벌써 지나갔네 ㅋㅋ 안재욱 목소리 💕
OOOO아 나...... 1박2일 본다고 호들갑떨지 말껄..... 나 두두아니였다고 발버둥치고 있으니 엄마가 너는 진정한 팬이 아니라면서..... 누가봐도 안재욱목소리였다고.....ㅠㅠ 엉엉 숨자 숨어
OOOO다들 일박이일 안재욱님 목소리가 좋아서 본거잖아^-^ 안재욱님 목소리가 너무 매력 터져서 기다린거 아니야? 다들 그런거지?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급하게 숨기
OOOO안재욱 목소리 겁나 다정 스윗하다 😍
OOOO1박2일이 안재욱님이였군 두준오빠랑 목소리 똑같다
OOOO아니나방금보면서 안재욱님인거보그도 그목소리두준오빠같다고
OOOO오늘자 160918 뷰티 흑역사 안재욱님 목소리 두준님 목소리로 착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해요 오빠..
OOOO안재욱씨 목소리 스윗하시네요😂💖
안재욱 시청자 안녕 목소리 오빠 시청자안녕 1박2일 목소리가 뷰티 최현주 문라이트 banahn_ah
OOOO안재욱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 꿀 떨어짐ㅠㅜ
OOOO 안재욱님 끝나면 하겠지ㅎㅎㅎㅎㅎ 그거 분명 두준오빠목소리였어,,,,
OOOOㅇ0고편에서 누군지 맞춰보란식으러했자나 근데 지금은 안재욱님인거 다 밝혔고 오빠 목소리 나올거야
OOOO왜냐면 안재욱씨 목소리와 윤두준씨 목소리가 너무 달라요 ;ㅅ;
OOOO근데 안재욱님 목소리아닌거같은데,...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ㅋㅋㅋㅋㅋㅋ 저목소리는 리다님이다 확신했는데 하.... 안재욱님임..
OOOO두준오빠가 안재욱님만큼 목소리가 좋은거라고 생각하고 딴데틈

오빠


OOOO가만히있던 두준오빠 의문의1패 오해받은 안재욱님 의문의1패 얼떨결에 순간시청률올린 1박2일 의문의1승 단체멘붕 온 탐라 뷰티 의문의 백패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쯤되면 안재욱님이 두준오빠 성대모사를 하신게 아닐까 의심이될정도...
OOOO진심 다시들어도 똑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재욱님이러고 생각하고 들어도 빼박 두준오빠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두두오빠가 아니라.... 안재욱님...... 덕존심...... 내 귀가 분명히 맞다고 했단말이다....
OOOO안재욱님이라고 생각하면서들으면 안재욱이라들리고 두준오빠라고생각하면서 들으면 윤두준이라들림...
OOOO 오빠 성대모사중에 안재욱씨가 있었나요... ? 아님 안재욱씨 다음인가...?
OOOO...두준 오빠 아니구 안재욱 님 같은데

1박2일


OOOO 밍쏘기가 ...아근데 지금 1박2일에 안재욱노래좋다

뷰티


OOOO ☆아니였다함 안재욱님이여따함 이러케 뷰티 흑역사 생김☆
OOOO 헐랭 ㅠㅠ 일박이일 못보고 있었는데 안재욱님이였다니,, 뷰티들 일동 당황 ,, 아쉽당 담에 우래들 불러주세욘

최현주


OOOO 이 인터뷰를 보고 솔직히 기분이 안좋았습니다. 최현주 팬들이 아닌 분들도 많이 당황해하셨던걸로 기억합니다. 인터뷰를 읽어보시면 안재욱씨가 하고계신 방송에대한 홍보글도 같이 적혀있습니다. 현…
OOOO정리해서 말하자면 저는 뮤지컬배우 최현주 배우 팬입니다. 최현주배우는 학업때문인지 평소에 일을 쉬고계셨습니다. 그러다가 황태자루돌프라는 공연을 하셨는데 공연에서 만난 안재욱 배우와 결혼을하시고 아이를 가지셨습니다.
OOOO 1. 안재욱이 최현주 연기할 생각 안 들게 하겠다고 함 2. 최현주 팬들+최현주 모르는 분들도 뭔 헛소리냐며 분개 3. 안재욱 팬들이 최현주 팬들 후려치기 <<로 알고있는데 자세히는 몰겟어
OOOO최현주 결혼식 사진뜬날 기억난다 ...그때 꿈에서 아쿠아리움갔는데 신혼여행중인 최현주안재욱 부부만난거임(개막장) 나 울고 떨면서 "언니...결혼축하드리고...정말좋아해요"<라고 말했는데 최현주가 결혼반지 하나남은거…

문라이트


OOOO나 안재욱이야 저거 잇는거 봐서 ㅎ ㅏ 문라이트 데이즈드 저리가라 하는 흐ㄱ역사 탄생각인데

배우


OOOO 배우 안재욱님이요 ㅋㅋㅋㅋㅋㅋ
OOOO 배우 안재욱님이요!
OOOO 안재욱씨 인터뷰 처음 떴을 때도 장문의 글을 썼었지만, 어떻게 본인도 배우이면서 배우인 아내를 두고 자기가 잘하면 무대에 오를 생각이 들지 않을거란 얘길 할 수가 있나.
OOOORT) 안재욱씨.."무대에 오를 생각 못하게 잘해야겠다" 는 말 배우로서 배우에게 실례라고 생각한다.

엄마


OOOO혹시 안재욱님 팬싸 어떻게 하는지 알려줄수있나요ㅜㅜㅠㅍ픞푸ㅜㅜㅜㅍ 엄마 정말 보내주고 싶습니다..
OOOO지금 1박에 안재욱나오는데 우리 엄마 표정 엑소 볼 때 내 표정

전화연결을


OOOO전화연결을 했으나 안되서 윤두준으로......아님 안재욱님으로 속이고 윤두준을....아닐꺼야 아니라니

두준


OOOO 다 두준오빤줄 알았는뎈ㅋㅋㅋ방송 보니깤ㅋㅋㅋ안재욱님......이었엉...
OOOO난윤두준 으로도 들리는데 알고나서 들으닠가 난안재욱이야 라고 들룤ㅋㅋㅋㅋㅋ
OOOO어 진짜 첨엔 윤두준이야~ 이렇게 들렸는데 안재욱이야~ 이렇게 들림ㅋㅋㅋㅋ큨ㅋㅋ큐ㅠㅠ큐ㅠㅠㅠ그럴리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안재욱이라들려... 아니야... 아닐거야... 저거 윤두준이야... 윤두준이라한걸거야.......
OOOO윤두준이라 그랬는데... 안재욱이라니......
OOOO난 윤두준이 아니라 난 안재욱이였어...?
OOOO나 윤두준이야가 아니라 나 안재욱이야 라고 했다고 내가그랬자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화


OOOO일ㄹ박이일보는ㄷ데 안재욱씨랑 전화하는ㄴ데 겁ㅂ나 구ㅣ여웤ㅋㅋㅋㅎㅋㅋ

안재욱


OOOO 안재욱...
OOOO 안재욱님이랭
OOOO 안재욱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두주니도아니고 안재욱님도아니고 팬럽이애오...
OOOO 안재욱이엿다니
OOOO본방 보면서 정녕 안재욱남이산건가 설마설마 했는데 ㅌㅋㅋㅋㅋㅋㅋㅋㅋ ,,,
OOOO 실례지만 두두꽃아니라 안재욱님입니다,,,
OOOO 안재욱님이여
OOOO 97인건 기억납니다 97연예계는 안재욱과 에쵸티 그리고 디오씨아닌가욬ㅋ 글고 대선 ㅋㅋㅋ
OOOO 헉 전 그때 고3이었나 고2였나..;;; 안재욱이 참 멋있었죠ㅋㅋ 노래도 좋았고.
OOOO안재욱 리즈시절 미모 오져따...
OOOO 안재욱님... 몰칸줄 알았다 진ㅊ심 ㅠㅠ
OOOO 아니에요...ㅋㅋㅋ 안재욱님이신...
OOOO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안재욱님 다음에 나오나했다......
OOOO안재욱 실검1위 나나를 내렸어 ㄷㄷ ㅋㅋㅋㅋ
OOOO안재욱 인터뷰 너무 소름. '아내=애 낳고 집에서 살림만 해야하며 사회생활을 하면 안됨' 이런 사고방식을 인터뷰에 대놓고 표출하는거 자체가 소름.
OOOO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안재욱님일줄이야 당연하게 믿고있었는데....😂
OOOO나는 어 안재욱임 끝낫ㄴㅔ 이제 지도자나오나? 햇다고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OOOO 안재욱ㅇ님임
OOOO친구들한테 오늘 보라고 했는ㄷ뎈ㅋㅋㅋㅋㅋ 안재욱님일꺼라고 예상도못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안재욱님이셨움..
OOOO안재욱 빡쳐보이는뎈ㅋㅋㅋㅋㅋㅋ
OOOO 안재욱님이요...
OOOO난 안재욱(?..~~ 없었잔아
OOOO 안재욱님ㅋㅋㅋㅋ
OOOO그렇습니더 나 안재욱이야 였습니다..
OOOO안재욱은 또 무슨일이야 연뮤판 하루도 안조용할 날이 없죠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안재욱 뭐지 엄청ㅈ웃기닼ㅋㄱㅋㅋㅋㅋㄱ
OOOO안재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안ㅈㅐ욱님ㅋㅋㅋㅋ큐ㅠ
OOOO 안재욱님 ㅋㅋㅋㅋㅋㄱㅋㅋㅋ
OOOO 안재욱님 !
OOOOㅋㅋㅋㅋㅋㅋㅋㅋ아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안재욱님 이셨어
OOOO안재욱 졸라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거의 예능천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안재욱님이었넨.
OOOO난 안재욱 은 왜 안해
OOOO아뭐야 .... 안재욱님..
OOOO아 안재욱님이였어
OOOO안재욱이다...ㅎㄷㄷ
OOOO안재욱 초카와이이이
OOOO 아니 안재욱님이랑다른데맞네
OOOO아 저 노래가 안재욱님 노래였구나
OOOO나중에 안재욱님하고 나오는거아님?
OOOO안재욱님 이시구나..
OOOO아니 안재욱님 하고 우리 나오는거 아님 (???
OOOO아...다시들어보니까 안재욱으로 들리는건 기분탓이지?
OOOOㅋㅋㅋㅋㅋ안재욱님이였구나 ,
OOOO다시들으면 안재욱으로 들림ㅋㅋㅋㅋㅋㄱㅋㅋ
OOOO역시나 안재욱님이였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ㅇ안재욱님!
OOOO안재욱 님 이군..!! 그렇군...!!
OOOO안재욱님임..?
OOOO안재욱씨잖아..
OOOO어...나 안재욱이야 하
OOOO안재욱님이신가봐....
OOOO안재욱님 끝나고 할수도있잖아..... 진짜아니야?ㅠㅠㅠㅠㅜㅠㅠㅠㅠ
OOOO.안재욱씨한테힐다는건가..
OOOO설마 안재욱님?
OOOO안재욱님이셨구나..
OOOO???zzzzzz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재욱님?
OOOO아근데 안재욱 님이랑 통환데..?우로빠 통화하는거 맞나..?
OOOO안재욱님인것같은데..? ㅋㅋㅋㅋㅋㅋ 우리 단체롴ㅋㅋㅋ
OOOO안재욱님이었어... ?
OOOO.......? 안재욱님인데?
OOOO안재욱씨와 통화라는데요
OOOO?? 안재욱씨래
OOOO안재욱님 옛날에도 잘생기셨네..
OOOO아...그럼 둦이 아니고 안재욱시....끚.... 둦인 줄... 하 3초 탈덕하고 와야겟다
OOOO 그쵸 ㅋㅋ 완전인기 ㅋㅋ 97 초반에 ㅋㅋ 애들 다 녹화하구 ㅋㅋㅋㅋ 안재욱 진짜 ㅋㅋ
OOOO아니면 어캄 ㅋㅋ 안재욱님이라는 말도 있턴딩
OOOO별은 내가슴엨ㅋㅋ 저거 내친구 안재욱에 미쳐서 앨범사곸ㅋㅋ
OOOO아 소을이 넘 귀엽다 나도 7살때 복수혈전 보고 안재욱이랑 결혼할 거라고 했어
OOOO친언니가 사카이마사토보고 안재욱ㄱ닮앗다도 자꾸그럼....닮앗나
OOOO 그리고 안ㅈㅐ욱,,,, 내 아내가 무대에 다시 서고 싶지 않게 잘해주겠다<- font="">
OOOO음? 안재욱 겨론 해써써..? 투이타 안해쓰면 또 뒷방 늘그니 소리 들을뻔햔네.. 이래저래 못끊을 투이타
OOOO안재욱의 저 '못 갖게' 의 뉘앙스가 파악이안되나?? 못 갖을만큼 잘해줄거다도 아니고 그냥 저건 아내가 더이상 나가서 연기를 못하게하겠다는 말임 처음부분의 '하고 싶다고하면 하라고했다' 도 킬링포인트임ㅋㅋㅋ
OOOO아 안재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RT어제 계속 서치해봤는데 저 기사 보고 문제없다고 생각하는 사람 너네말고 없었답니다.... 저 기사가 안재욱이란 사람의 생각과 행동을 잘못 반영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기자를 족치세요 그 기사를 근거로 안재욱 욕하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