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4, 2016

김준수 하니 결별했다고 결별 헤어졌대 실검 결별소식이 김민희 헤어졌네 헤어짐 초청받은 13일


결별했다고


OOOO엥 김준수랑 하니가 결별했다고?
OOOO13일 EXID 하니와 JYJ 김준수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결별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OOOO김준수랑 하니랑 결별했다고??? 아이고...

결별


OOOO뭐야 하니랑 김준수랑 결별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세상에,,,, 하니 김준수랑 김민희 홍상수랑 결별소식이 하루에 두개씩ㄱ이나 터지다니,,,, 그네 이새끼 또 뭔짓을 꾸미고있는거냐
OOOO이모가 실검 보더니 김준수 하니 결별했네 하니까 옆에서 사촌동생이 하니?? 아~ 그 보니하니? (아니 저 그게 그 보니하니가 아니라....어...음...) 세대차이를 이렇게....😂
OOOO오늘 알게 된 소식 - 김민희, 홍상수 결별 - 하니, 김준수 결별
김준수 하니 결별했다고 결별 헤어졌대 실검 결별소식이 김민희 헤어졌네 헤어짐 초청받은 13일 UnusualCactus
OOOO하니와 김준수의 결별소식이 네이버메인..............준수는 뮤지컬배우나 가수로서 불렸고 하니는 준수의 여자로 불린게 더 많은 기분이다...

헤어졌대


OOOOA김준수랑 하니 헤어졌대 ㅋㅋㅋㅋㅋㅋ 아 기분 좋다 B야 너는 여자친구도 있는 놈이 A준수는 내 꺼야.. 아무도 못 가져 B..???
OOOO김준수 하니 헤어졌대 헐헐

실검


OOOO09/13 18시-#네이버 #실검 1위#태풍 /2위#하니 /3위#고속도로 교통상황 /4위:추석 인사말/5위:정다빈/6위:김준수/7위:시외버스터미널 예매/8위:허영지/9위:김유정/10위:추석특선영화

헤어졌네


OOOO헐 김준수랑 하니랑 헤어졌네ㅠㅠㅠㅠ ㅇ ㅏ 둘다 넘 이뻤는데... 안타깝다ㅠㅠㅠ
OOOO김준수 하니 헤어졌네

헤어짐


OOOO엥 하니랑 김준수 헤어짐???
OOOO헐 하니랑 김준수 헤어짐???

초청받은


OOOO ...그리고 김준수는 하니랑 사겼었대. 하니가 김준수 뮤지컬을 좋아해서 종종 보러갔다가 초청받은 뮤지컬 보고 이후로 교제한다는 얘기가 나왔었다는 것 같더라. ( 소곤 )

이별


OOOO미친 하니김준수 이별ㅋㅋㅋㅋㅋㄱ

헤어졋네


OOOO헐 진짜 헤어졋네 김준수 하니

사귄지


OOOO난 하니랑 김준수 사귄지 1년이나 됐었던게 제일 신기하다

김준수 하니


OOOO허어억 김준ㅅㅜ랑 ㅎㅏ니랑 결뱔?
OOOO#김준수, 하니 사귄다는 것도 놀랬는데 헤어지는 것도 정말 쉬운듯 ......
OOOO하니랑 김준수랑 깨졋군
OOOO하니 김준수랑 헤어진 게 진짜여?
OOOO김준수랑하니가사귀었었나.몰랐다
OOOO할 김준수랑 하니랑 헤어졌
OOOO하니랑 김준수 깨졌구나...
OOOO어머 김준수 하니 헤어졌어?
OOOO아 하니랑 김준수 헤어졌는데 왜 다들 희님이랑 엮어 ㅜㅜㅜㅜ
OOOO엥 오늘갑자기 왜 다 헤어지냐 김준수랑 하니도 헤어지고
OOOO솔직히 난 김준수 하니커플 좋아했는데
OOOO헐뭐야김준수하니깨짐?!
OOOO김준수 하니님 고생하셨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