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4, 2016

정형돈 주간아 복귀 주간아이돌 힘내세요 방송 무도 무한상사 오빠 형돈이 복귀하는구나


주간아


OOOO우리 도니님 컴백소식 기념으로 주간아 비스트편 복습중. 한..217번은 본듯한 영상을 마치 오늘 첨보는것처럼 또 입벌리고 이 새벽에 좋다고 흐믓하게 웃고있다 #정형돈 돌아와줘 고마워
OOOO정형돈님도 복귀하신다니까 주간아이돌 알랑가몰라 프로 다시 복귀하죠 ㅠㅠ 도니~코니~뽀미~후니~ 알랑가몰라 둘중 하~나!! 하는거 보고싶다고요
OOOO정형돈님 주간아로 컴백하시니까 그 떄 오라방들 나왔으면 좋겠다.......................
OOOO160913 9월 중에 정형돈님께서 주간아이돌에 복귀하신다고 합니다. #EXID #하니 수고했어요! Hyungdon Jeong will come back to Weekly Idol on September. t.…
OOOO정형돈 주간아이ㅣ돌복귀!??!? 행보오오옥...
OOOO정형돈은 현재 자신의 간판 프로그램이었던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제작진을 포함 다른 주요 방송 관계자들과 복귀를 논의하고 있다. 이중 '주간아이돌'은 9월 중 복귀를 기정 사실화하고 세부적인 사항을 논의 중이다.
OOOO요번에 애들 주간아이돌 녹화할 때 정형돈이 엠씨봤다는 카더라가 있던데...
정형돈  주간아 복귀 주간아이돌 힘내세요 방송 무도 무한상사 오빠 형돈이 복귀하는구나 baekdb
OOOO 진짜 그니깐여ㅠ 정형돈님 주간아 9월 컴백하신다던데 그때 뉴잇 어떻게 안될까여ㅠ 그럼 진짜 화제성 최고일건데ㅠㅠ (안되겠져..?ㅠ
OOOOMBC에브리원은 13일 정형돈이 '주간아이돌'을 통해 방송 활동을 재개한다고 알렸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도 정형돈 복귀 사실을 인정했다.
OOOO 혹시...이번 사각지대때 주간아 안나온게 정형돈님이 엠씨가 아니라서...? 뭔 말도 안되는 말을...
OOOO헐주간아정형돈복귀????????언제부터????????이번에인피닡이랑같이찍었으면대박인데ㅜㅜㅜ넘그리부다
OOOO헐 정형돈님 주간아 복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진짜 빈자리가 얼마나 크게 느껴졌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들 보는 눈빛 하나하나가 얼마나 귀여웠었는데ㅠㅠㅠㅠ
OOOO으아 정형돈 주간아 복귀 아까 학교에서 알게됐는데 진짜 몸 괜찮아지신거같아서다행이다ㅠㅠㅠ
OOOO정형돈님 주간아이돌 복귀 예정이시네 나 왤케 정보 느리니... 7시간 전에 난 기사를...
OOOO님들 이거꼭들어ㅘ.............진짜 상재오빠가 주간아에서 엄마~~ 까지 부르고 정형돈님이 엄마랑 사이가 안좋아서... 라고하면서 넘겼었는데 진짜 너무좋아요
OOOO헐 정형돈 주간아 복귀라니 개조아
OOOO정형돈 주간아이돌 출연 확정이 사실입니까
OOOO드디어!!! 주간아는 역시 정형돈임
OOOO하니도 불쌍하다 오늘 정형돈 주간아 복귀한다고 하차하고 거기에다가 헤어지고 안타깝다
OOOO정형돈 주간아 다시 한다고??
OOOO정형돈 주간아 다시 나온대여...ㅜㅠㅠ개좋다ㅠ
정형돈  주간아 복귀 주간아이돌 힘내세요 방송 무도 무한상사 오빠 형돈이 복귀하는구나 HEAVENBANG
OOOO정형돈님 주간아 복귀하는거 ㄹㅇ....???
OOOO헐 정형돈 주간아~~~
OOOO정형돈님 주간아 엠씨하신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ㅊ미칭개즇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와 주간아 정형돈 복귀 너무좋다
OOOO솔직히 주간아 정형돈이 잘했다
OOOO헐 정형돈 주간아 복귀해여???? 존나 쩐다
OOOO정형돈 주간아 복귀 한다고.. 이때다 이때 주간아이돌 나가자

복귀


OOOO정형돈 복귀하는구나 ㅠㅠㅠ 무한도전 복귀는 아쉽지만..그래도 기쁘다ㅠㅠ
OOOO와 정형돈 복귀하넹
OOOO주아돌 항돈이 복귀하고 뽀미도 복귀했음 좋겟다~ #주아돌 # 항돈이 # 형돈이 # 뽀미 #윤보미 #보미 #정형돈
OOOOㅜㅠㅜ정형돈 무도 복귀 소취ㅠㅠㅠㅠ
OOOO도니!!!!!+++ 정형돈 복귀+!@×+!!!
OOOO남의 이야기라고 쉽게 말하는 사람들. 정형돈 복귀를 놓고 공황장애가 참 편한 질병이라고 말하는 글을 봤다. 관심 끊어지면 수명도 끊어지는 직업이 연예인인데 정형돈도 쉼을 선택했을까.
OOOO참!! 정형돈 복귀설이 매우 기쁨~~ 하하하! (그나마 웃을 수 있는 일인 듯!) 정형돈, 노홍철, 길이 모두 무한도전에 돌아오기를~ 대체 맴버들에 때문에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원래 그들이 있어야 할 자리에 그들이 없으니...빈 자리가 너무 큼~
정형돈  주간아 복귀 주간아이돌 힘내세요 방송 무도 무한상사 오빠 형돈이 복귀하는구나 LeggoEnt
OOOO정형돈이 주간 아이돌로 복귀할 예정이고 무한도전은 이미 하차 의사를 분명하게 밝혔다고 이야기한 걸 보면 그동안 힘들어 했던 게 무한도전에 대한 부담감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네
OOOO정형돈이 복귀한단다. 온국민이 한마음 한뜻으로 무슨 일이 있었냐는 듯 정형돈을 바라봤음 좋겠다. 아픈거 많이 괜찮아졌어요? 라는 질문과 눈빛은 다 넣어두고. 마치 어제 본 사람처럼. 아무렇지않게.
OOOO정형돈 복귀하는구나.. 너무 보고싶었는데.
OOOO정형돈 주아돌 10월 복귀 ㄷㄷㄷ
OOOO정형돈 없는 무한도전은 앙꼬없는 찐빵... 그래도 방송 복귀 격하게 환영합니다❤️
OOOO헉 정형돈 복귀하는구나
OOOO정형돈 복귀한대여ㅠㅠㅠㅠㅠㅠ 울컥
OOOO정형돈 무도도 복귀 했으면 좋것는데
OOOO정형돈이 복귀한다는데 왜 내가 씐나는걸까
OOOO정형돈 진짜 복귀하는가보네. 김희철,하니 하차
OOOO정형도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복귀ㅜㅜㅠㅠㅠㅠ
OOOO친구정형돈이 복귀한대!! 나무슨 떡볶이? 친구아니 정형돈이 복귀한대 나아 엑소에 걔~~? 친구정형돈 정형돈 나정형돈?!?!?!?!
OOOO와 대박 정형돈 방송 복귀

힘내세요


OOOO160911 #무한도전 #2016무한상사 #정형돈 cut 부장님 힘내세요. 지금은 고통스럽고 힘겨워도 이겨내셔야 합니다 그리고 빨리 회복하셔서 다같이 웃으면서 꼭 꼭 다시만나요 도니도니😭
정형돈  주간아 복귀 주간아이돌 힘내세요 방송 무도 무한상사 오빠 형돈이 복귀하는구나 kyuzizi
OOOO무한상사 극 중 정형돈이 유재석한테 한 대사 "부장님 힘내세요. 지금은 고통스럽고 힘겨워도 이겨내셔야 합니다. 빨리 회복하셔서 다같이 웃으며 꼭, 꼭 다시 만나요" 정형돈 자기자신한테 하는 말 같다고..😭
OOOO정형돈 오빠 힘내세요!!!!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팬클럽 가입만하고 활동은 인했지만 항상 응원했습니다. 지금 뉴스를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그리고 반드시 무도에서 다시보길 기다리겠습니다. 힘내세요!!!
OOOO 형돈이 오빠가 컴백한대요!!!!! 오빠! 오빠!! 고맙습니다. 무한상사 봤을때 엄청을었는데... 오빠 고맙습니다. 그리고 무한도전으로 제발 제발 제발 돌아오길 바랍니다. 정형돈 오빠 힘내세요!!!!

무도


OOOO 노ㅎ처ㄹ이랑 정형돈 나왔을때가 진짜 그리워요...예전 무도같지가 않아서...
OOOO역시 나는 정형돈이 꼭 무도 다시 돌아와주면 좋겠음 ㅠ
OOOO오늘 무도 명대사- 정형돈) 웃으면서 다시 만나요 유재석) 부끄럽게 사느니 차라리 바보로 사는게 낫다 오늘 보면서 마음이 뭔가 찡했다
OOOO무도 소문난7공주 보는데 맡은 역할이 자기랑 관련있는게 유재석-못생김-예뻐서 쫒겨난 백설공주 박명수-탈모-머리카락 긴 라푼젤 정준하-몸집이 가장 큼-가장 작은 엄지공주 정형돈-절구통-우아한 백조 길-인기가 거품-거품되는 인어공주 노홍철-얼굴이 큼-잠을

무한상사


OOOO방금 유튭에서 무한상사 보고 왔는데 유재석을 위로하러 온 정형돈이 유재석과 같은 환자복을 입고 있는게 맘이 참...찡했다
OOOO김 PD는 정형돈의 1년 만에 출연에 대해 “‘무한도전’과는 아쉽게 헤어지지만 시청자분들께 마지막 감사인사는 하는 게 좋을 것 같았다”라면서 “‘무한상사’ 가장 마지막 신으로 촬영해서 넣었다”라고 말했다ㅠㅠㅠ …
OOOO나 무한상사에 정형돈나올때 진심움

형돈이


OOOO 어디가 촬영했다ㅣ는거임? 그짝팀이 하니 김히철일때 촬영했다는거? 아님 에핑이 정형돈이랑 촬영햇다는거?
OOOO오늘 정형돈 봄 ㅠㅠㅠㅠㅠ 아 형도뉴ㅠ 요즘 형돈이 보려고 무한도전 13년 14년꺼 보고 있는데 ㅠㅠㅠㅠㅠ 너무 반가웠는데 불편할까봐 그냥 지나쳐옴 ㅠㅠㅠ 건강해 보려서 다행이야 ㅠㅠㅠㅠㅠ
OOOO정형돈이 멱살잡고 끌고간 프로그램

무한도전


OOOO나 성규는 무한도전의 차세대 리더 후보 기호 나, 정형돈을 전폭 지지 할것을 선언합니다. 무한도전을 보장할 격식없는 후보! 가식없는 후보! 정형돈을 함께 지지해주십시오~!
정형돈  주간아 복귀 주간아이돌 힘내세요 방송 무도 무한상사 오빠 형돈이 복귀하는구나 taemjjong

컴백


OOOO 정형돈기사뜨기전에 ㅇㅍㄴㅌ만 촬영햇다구.. 걔네컴백하잖아
OOOO미친 와 미친 정형돈 컴백 난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ㅇㅏ 개좋아ㅜㅜㅠㅜㅜㅟㆍ
OOOO헐 정형돈님 드디어 주간이ㅏ 컴백 ???

교통상황


OOOO09/13 20시-#네이버 #실검 1위#추석특선영화 /2위#추석 인사말 /3위#태풍 /4위:박리혜/5위:고속도로 교통상황/6위:정형돈/7위:하나티켓/8위:프로야구/9위:전북 상하이/10위:시외버스터미널 예매
OOOO09/13 17시-#네이버 #실검 1위#태풍 /2위#고속도로 교통상황 /3위#실시간 교통정보 /4위:추석 인사말/5위:추석특선영화/6위:한국사능력검정시험/7위:고속버스예매/8위:안나경/9위:내진설계/10위:정형돈

쉽게


OOOO 정형돈도 쉽게 쉼을 선택했을까. 정형돈을 딱히 좋아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쉽게 하는 말들에 내가 아프다. 정신병은 병도 아닌가. 더 힘들고 고통스러운 질병이 정신병인데.

정형돈


OOOO543. 헐 뭐야ㅠㅠㅠㅠㅠㅠㅠ정형돈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오랜만이고 반갑고 고마워요ㅠㅠㅠ
정형돈  주간아 복귀 주간아이돌 힘내세요 방송 무도 무한상사 오빠 형돈이 복귀하는구나 aria_bogum
OOOO정형돈존ㄴ나룩겨언재티비에나와 어낟ㄱ개눅기네
OOOO 아니 그건 약간 허세부리는 정형돈
OOOO정형돈·한유라 부부, MC와 작가로 의기투합
OOOO 정형돈 공백이 너무 큰데 말이죠
OOOO정형돈 이제 안 아픈건가??
OOOO정형돈 잘 생겼다.
OOOO정형돈 넘ㅁ무 조은대ㅜㅜㅜ
정형돈  주간아 복귀 주간아이돌 힘내세요 방송 무도 무한상사 오빠 형돈이 복귀하는구나 YA__RONG
OOOO정형돈씨 진짜 맘 고생 심했나보네 얼굴이 반쪽이 됨;
OOOOㅜㅜ 잘만드럿ㄷ내.. 정형돈 나올 때 쫌 울컥햇음 도니 보고십어요
OOOO아믜친 저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정형돈 홈쇼핑 생각남ㅋㅋㅋㅋㅋㅋ
OOOO정형돈 대북곤 존ㄴ나웃기넼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지디랑 정형돈 진짜 자막이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호옹? 랑판님 ....기대....해도 될런지 ㅎㅎㅎㅎㅎㄹㅎㅎㅎㅎㅎ (음흉한 정형돈짤
OOOO헐 정형돈ㅜㅜㅜㅜㅜㅜㅜ
정형돈  주간아 복귀 주간아이돌 힘내세요 방송 무도 무한상사 오빠 형돈이 복귀하는구나 dear_hongbin
OOOO정형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뭔돈이요? 한돈? 정형돈? (도망)
OOOO오 정형돈 돌아오네 김희철은 제발 하차좀
OOOO 트와이스 정형돈 조합 보고싶다 몰아주기 왕인데


정형돈  주간아 복귀 주간아이돌 힘내세요 방송 무도 무한상사 오빠 형돈이 복귀하는구나 greenkey0525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