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4, 2016

말라카스 태풍 16호 19일 있다고 추석 태풍이름이 이름 북상중 하네요 익숙한


태풍


OOOO16호 태풍 말라카스가 올라오고 있어요. 19일(월)쯤 한반도로 접근할 가능성이 있다고 하네요.
OOOO16호 태풍 말라카스가 한반도로 다가오고 있어요.
OOOO이번엔 또 엄청난 태풍이 온답니다. 14호 태풍 므란티, 16호 태풍 말라카스가 한꺼번에 한반도를 강타한다는.... 범국가적으로 굿이라도 해야 되는 것인지... 이게 다 박근햬 때문입니다.
OOOO히익 16호 태풍 이름 말라카스냐
OOOO16호 태풍이름이 말라카스라는데 순간 말레키스 라는 줄ㅋㅋㅋㅋㅋㅋ
OOOO태풍이름이 말라카스인데 불타는 군단 간부이름같다
OOOO학명 인피니트 징크스 추격자,남자가 사랑할 때-동일 드라마 이름 데스티니 비행기 뮤비-비행기 추락사고로 다른뮤비 찍음 라스트로미오 물에 잠기는 뮤비-세월호 참사 New 19일 컴백 타이틀곡 이름 태풍 -14,16호 므란티,말라카스 북상
말라카스 태풍 16호 19일 있다고 추석 태풍이름이 이름 북상중 하네요 익숙한 paxnetwit
OOOO추석 다음 날 16호 태풍 말라카스 영향권에 있다고 합니다. 비와 동반했을 때 지붕이 유실된 가구의 2차 피해가 예상됩니다. 안전만큼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OOOO4교시때 화학쌤이자습줘서 공부하능데 쌤이 -애들아 말라카스가 뭔지 아냐? 이래서 말라카스? 말랑카우?ㅋㅋㅋ이러고있는데 -19일에 태풍 오는데 이름이 말라카스래 잘하면 학교 쉬겠다 내귀엔 학교쉰다는거 안들림ㅋ 19일..인피니트 컴백..타이틀곡 태풍...
OOOO님들 16호 태풍 말라카스?인가 예상경로가 우리나라쪽인거 앎?
OOOO방금 전화왔는데 이것도 좀 올려달래요 제 16호 태풍 말라카스 북상중 가을태풍으로, 9월18일경 남해쪽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앞으로의 경로에 관심을 가져달라고 하네요 또 가을태풍은 대체적으로 강하기도 했으니 조심해달라고 합니다
OOOO이번 태풍 16호 말라카스 짱 크다
OOOO16호 태풍 말라카스..2000년 이후 가장 강한 태풍..추석에 한반도 북상......이번 일기예보는 틀리기를.
OOOO16호 태풍 말라카스가 우리나라를 향해 북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OOOO연휴에 오키나와 가는데 태풍 말라카스가 맞춰서 북상중. 하필 타이밍이 ㅠㅠ
OOOO추석연휴에 태풍 '말라카스'도 온대요. 지진에 태풍에 다들 조심해요 정말
OOOO태풍이름 말라카스.... 왜 말레키스 아니죠
OOOO한가위 귀경길 날씨 태풍이 변수 태풍 '말라카스' 영향…14일부터 추석 연휴 폭우
OOOO태풍 이름이 말라카스라니 너무 말레키스로 읽어버려서 컨버전스 한국에 온단소리로 이해해버렸다
OOOO#추석 #태풍 #말라카스 영향으로 제주,남부지방 폭우 예정이라합니다~피해없도록 준비해주세용~태풍후 폐기물처리 대표종목 #인선이엔티 #와이엔텍 #코엔텍 등이 있습니다. 귀중한건 안날아가게 단단히 묶어두세용~
OOOO태풍이름이 말라카스 ㅇㅁㅇ 데이드릭 프린스가 오신다!
말라카스 태풍 16호 19일 있다고 추석 태풍이름이 이름 북상중 하네요 익숙한 yami3056_k
OOOO?! 19일에 태풍 말라카스가 온다고 합ㄴ...
OOOO태풍 제16호 말라카스 북상중 제14호 므란티로 인해 예측진로 정확성 현저히 떨어짐
OOOODestiny - 아시아나기 항공사고(보잉777) Back - 세월호 태풍- 19일 한반도에 태풍(말라카스) - New! 와 어째 날잡히면 이래
OOOO 19일 인피니트 태풍과 태풍 말라카스의 만남...(대체 ㅋㅋㅋㅋㅋㅋ
OOOO아니 이 오빠들 대체... 타이틀곡 태풍 티저 발표하자마자 태풍 말라카스소식.. 19일 한반도 접근...ㅇ_ㅇa 네...??

16호


OOOO14호 므란티 16호 말라카스?
OOOO귀가길날 맞춰서 16호 말라카스가 온다캄 근데 신기하게도 또 방향 틀었음 ㅋㅋㅋ 제주도에는 영향이 갈 것으로 예상된다네요 또한 제주도 지역 아니더라도 비구름 생길수도 있다캄

이름


OOOO말라카스....? 뭔가 익숙한 이름인데...

익숙한


OOOO말라카스 겁나 익숙한 말인데 싶어 기사를 읽으니 필리핀말이 맞았다 :3...

다들


OOOO말라카스 보자마자 마라카스...? 햇을거 다들

말라카스


OOOO말라카스....
OOOO..말라카스 말랑카우생각느..왜.지
OOOO말라카스 ㅋㅋ
OOOO 오 말라카스래
말라카스 태풍 16호 19일 있다고 추석 태풍이름이 이름 북상중 하네요 익숙한 sydbris
OOOO 야가 말라카스인가 보네요.
OOOO 그럼 스카이림의 말라카스가 말레이시이아어에서 따온 것이겠네요ㅎㅎ


말라카스 태풍 16호 19일 있다고 추석 태풍이름이 이름 북상중 하네요 익숙한 V4K
말라카스 태풍 16호 19일 있다고 추석 태풍이름이 이름 북상중 하네요 익숙한 V4K
말라카스 태풍 16호 19일 있다고 추석 태풍이름이 이름 북상중 하네요 익숙한 hhaezoo
말라카스 태풍 16호 19일 있다고 추석 태풍이름이 이름 북상중 하네요 익숙한 younso0615
말라카스 태풍 16호 19일 있다고 추석 태풍이름이 이름 북상중 하네요 익숙한 raina_0w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