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4, 2016

이시영 여자가 박찬호가 아닐겁니다 박찬호 거라고 여자 졌다고 이유로 선수로 체력


여자가


OOOO박찬호는 이시영에게 정식으로 사과해야 하지않나? 이 정도 팔로워를 가진 SNS에서 멀쩡한 여자에게 '여자가 아닐겁니다'라고 대 놓고 이야길 했고 이미 기사까지 나왔는데 삭제하고 입 닦을 일이 아니라. t.co…
OOOO박찬호의 인스타그램. 사진도 내용도 너무 혐오스럽다. 지속적으로 훈련을 해 오고 있고 심지어 지금 액션영화 촬영중인 영화배우이자 권투선수인 이시영에게 졌다고 샌드백 치는 사진에 '여자가 아닐겁니다' 라니. 같은 운동선수 입…
OOOO진짜 박찬호 샌드백 발로 차고 주먹으로 치고 이시영보고 여자가 아닙니다, 라고 적어놓은거 보면서 폭력과 협박 여혐을 보고도 그저 힘내요 라고 빻은 새끼들 조오오온나 많았음 댓글로 나와 몇몇분들이 그런 새끼들한테 얘기해도 빻은우동사리들은 답없더라
OOOO 음... 개인적인 생각으론 보기 나름인거 같아요. 애초에 그 발언이 나오게 된 것이 사람들이 '여자인 이시영에게 졌냐?'라고 한 것에 대한 대답이잖아요? 스포츠에서 남녀의 기량차가 확연한 것을 감안하면 나에게 이겼기 때문에 '여자가 아
OOOO여자여도 힘 잘쓰는 여자, 손재주가 좋은 여자, 기계를 잘 다루는 여자가 있는 것처럼 남자도 그런 것인데 뭐 이시영씨한테 달리기 졌다고 "이시영은 여자가 아닐겁니다" 라니ㅋㅋㅋㅋㅋ 기가 찬다 기가 차ㅋㅋㅋ 그런 멘탈로 어떻게…
OOOO박찬호가 이시영을 발언한 것에 대해서 왕년의 프로 선수로 아마추어에게 졌기 때문에 자존심이 상했다고 생각하고, 또 그게 이시영이든 아니든 그는 그렇게 똑같이 반응 했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이시영은 여자가 아닐겁니다' 라는 건…
OOOO박찬호가 이시영을 발언한 것에 대해서 왕년의 프로 선수로 아마추어에게 졌기 때문에 자존심이 상했다고 생각하고, 또 그게 이시영이든 아니든 그는 그렇게 똑같이 반응 했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이시영은 여자가 아닐겁니다' 라는 건 문제발언라고 생각.
이시영 여자가 박찬호가 아닐겁니다 박찬호 거라고 여자 졌다고 이유로 선수로 체력 otonacool
OOOO 여자가 아닐겁니다 라고 발언한게 문제인거죠. 이시영한테 져서 분하고 그녀를 언급한 건 그럴 수 있다고 느낍니다 자존심 상할 문제인 것도 인정하고요 근데 자기를 이겼으니 그녀는 여자가 아닐거라는 건 좀..

박찬호가


OOOOㅋㄱㄱㅋㄱㅋㅋ티비보고잇는데 박찬호가 이시영한테 밀리니까 이시영저격하면서 이시영을 꼭 꺾겟다 남자의 자존심어쩌고하는데ㅋㅋㅋㅋ얼척ㅋㄱㅋ
OOOO아무리 미국 근돼들 사이에서 이겨온 자신을 이긴 이시영에게 엄지손가락을 못 들어줄 망정 부들부들하고 저런 식으로 이야기 하는게 너무 웃기고 이젠 정말 가찮게 느껴질 정도. 박찬호가 쥐뿔도 없으면서 남자 운운하는 양상국과 뭐…
OOOO 박찬호가 이시영을 최하로 보진 않았다 봅니다. 국대 선발전도 나가본 아마 선수로 진지하게 대우했기에 재경기 하잔 말도 나왔다 생각하고요. 저 또한 샴님 덕분에 표현에 대해 더 생각해보게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OOOO난 저 박찬호가 누군지도 몰라ㅋㅋㅋㅋㅋㅋㅋㅋ 이시영이 내가 아는 그 시영언니가 맞나? 맞다면 박찬호는 모르는 사람이 아니라 얼굴도 못 외우겠지만 일단 싫은 사람이 될 것이야.

아닐겁니다


OOOO왜저럼,,? 반대로 ㅇㅣㅅㅣ영이 ㅂㅊ호는 남자가 아닐겁니다 하면 존나 욕처ㅁ먹었겠지

박찬호


OOOO이거 달리기 할 때가 제일 웃김 이시영분이 오래달리기에서 박찬호 제치니까 마이너리그로 강등된듯한 수모....<같은 자막 깔고있음ㅋㅋㅋㅋ여자한테 진 걸 수모라고 받아들이는 뇌 알고리즘 분명 문제있지요 병원엘 가보세요
OOOO아직 현역인 이시영이랑 은퇴한 박찬호랑 비교하는것도 웃기고 애초에 방송대본대로 움직이는거 확인안했던건 본인잘못인거고. 사진보니까 완전 상진지 제재로 한대 칠듯한 표정. 일반인이라면 밖에 저런남자있음 무서워 못나감.
OOOO박찬호 자신의 체구 근육 키 등을 이시영의 것과 비교했을 때 자신이 더 우월하다고 생각했다면 비교 기준은 그것들이지 성별이 아니다 하지만 일부는 성별이 키 근육 신진대사량 활동량 등을 아우르는 말이라고 오해하며 산다
OOOO그냥 한남인 개그맨 양상국이 아마추어지만 수준급 여성복싱선수인 배우 이시영에게 뭔가 스포츠를 졌고, 그걸 지금 초엘리트 체육인 메이저리거 출신인 한남 박찬호 씨가 '복수'하겠다고 하고 있는 게 맞지? 안 쪽팔려? 총체…
OOOO진사를 보진 않는데.....이시영이면 여자 복싱 국가대표인 그 이시영을 말하는 건가??왤케 양상국이고 박찬호고 호승심을 부리는 거지....복싱 운동량 장난 아니라고..ㅡ.ㅡ;;;;;

거라고


OOOO이미 남자들 다 이긴 이시영씨는 그렇게 칼 박박 간 남자들이 이겨먹으려고 하는 모양을 만든 것만으로도 다 가진 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져도 잃는 거 없어 멍청이들아

여자


OOOO양상국이 이시영한테 경쟁심 불태운거 볼때마다 좀 되게 상징적인거 같다 아마추어 복서 리그 준우승한 사람하고 자신을 비교하는 것처럼 자기보다 높은 수준의 여자와 자기를 비교한다 여자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다른 수많은…
OOOO운동 열심히 해서 이시영씨를 이긴들, '엘리트 체육인 출신의 + 체급도 다른 + 남자'가 운동 열심히 해서 자기보다 작은 여성 체육인 이기는 게 뭐 그리 멋진 그림이겠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냥 여자한테 졌다고 부들거…
이시영 여자가 박찬호가 아닐겁니다 박찬호 거라고 여자 졌다고 이유로 선수로 체력 taemjjong
OOOO 양상국 정말 건방진게, 이시영은 아마 국대전까지 나간 선수인데 여자라고 깔보고 말입니닼ㅋㅋㅋㅋㅋ이시영 체력 절반도 안될 놈이
OOOO맞아 나 그때 방송 보면서 양상국 반응 보고 현실로 비웃음;;아니 이시영보다 체력 딸리는거 훤히 보이는데 여자라는 이유로 여자는 이겨야지;;이런모습 보이는거 너무 웃겼음..;; 니 저질체력부터 키우고 말하세요.. 그리고 목표가 쪼잔하게 여자 이기는거냐
OOOO 좋은 시각은 절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이시영도 일반인은 아닙니다. 국대로도 나갔었고요. 그녀의 능력을 '여자'하나로 후려치기 했다고 밖에 볼 수 없네요. 카프랑님의 의견으로 저도 여러모로 생각해봤네요. 감사합니다.
OOOO너넨 이시영 못이겨...니가 여자든 이시영이 남자든....이 루저들아 패배를 인정해라
OOOOㅋㅋ왜 여자한테 지면 안되는 걸까 나 고딩 때 오래 달리기 했을 때도 내가 반 남자애들 기록 몇 명은 가뿐히 제쳤었는데ㅋㅋㅋ 이시영은 심지어 선수잖아 여자라는게 선수로서 훈련 받고 체력 키운 것 보다 더 중요하게 생각되나? 체력을 테스트한 상황에서?

이유로


OOOO여성이 남성을 앞질러 갔단 이유로 이시영이 공개적으로 남자운동선수에게 저격을 받았는데(고운말로저격당한것도아님) '고작 이걸가지고 여성혐오라고? 너무 오버아닌가?' 라고하던 남성진행자... 응.. 행동동기에 여성이라는이유가 들…
OOOO여성이 남성을 앞질러 갔단 이유로 이시영이 공개적으로 남자운동선수에게 저격을 받았는데(고운말로저격당한것도아님) '고작 이걸가지고 여성혐오라고? 너무 오버아닌가?' 라고하던 남성진행자... 응.. 행동동기에 여성이라는이유가 들어가면 여혐맞구요..

것처럼


OOOO중간지대가 있단 말임. 이시영 씨가 양3상5국 정도 쌈싸먹는 것처럼. 훈련으로 커버 가능한 지대가 있는데 이걸 너무 무시하고 무기력한 여성, 힘 없는 여성의 이미지만 소비하려고 함.

정도


OOOO남녀 근력 차는 분명 있지만 내가 그동안 쌓아온 마일리지 역시 생짜 초보-_-가 쉽게 넘볼 만큼 호락호락 하지는 않거든. 쪼렙 중 쪼렙인 나도 이럴 진데 하물며 국대 선발전 까지 올라갈 정도의 실력을 갖추고 꾸준히 훈련을 해온 이시영씨야 말 해 무엇.
OOOO 사진 선정도 구리구요... 왜... 사람 팰 거처럼...ㅜㅜㅜㅜ 으으... 농담으로 보기 힘든 사진도... 으으.. 사과하셨음 좋겠네요ㅡㅡ... 이시영씨 주변에 이런 한남들 보기 괴롭다. 양상국씨 반응도 넘나 허접시러웠는데

놓고


OOOO재난영화라서, 장르물의 쾌감을 극대화하기 위한 수동적 여성캐릭터 묘사는 핑계.<고스트버스터즈>와 최근 군대예능의 이시영을 향한 호평만 놓고 봐도, 남성의 활약을 위해 입체화되지않은 여성들의 비명과 눈물만 취사하는 전개는 관습…
OOOO재난영화라서, 장르물의 쾌감을 극대화하기 위한 수동적 여성캐릭터 묘사는 핑계.<고스트버스터즈>와 최근 군대예능의 이시영을 향한 호평만 놓고 봐도, 남성의 활약을 위해 입체화되지않은 여성들의 비명과 눈물만 취사하는 전개는 관습적 사고에 갇힌 게으른 착취
OOOO정작 이시영 본인은 가만히있어놓고 왜 혼자자들하냐구..ㅋㅋ

이시영


OOOO528. 이시영 진심 존멋뿜뿜이야
이시영 여자가 박찬호가 아닐겁니다 박찬호 거라고 여자 졌다고 이유로 선수로 체력 vfCPDVaHhO3ClSI
OOOOㅋㅋㅋㅋㅋㅋㅋㅋ해시태그의 상태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웃 이시영 오너입니다!! 커플게임 때문에 힘이 다 빠져서 그 뒤 이벤트는 참여를 못했네요ㅠㅠ아쉽다 #억만금을_줘도_너랑_홍콩안가
OOOO저런 방송 제작자와 소비자들은 이시영씨가 더 센 남자에게 얻어맞고 쓰러지면 비로소 '사이다'를 느끼는 것인가?
OOOO직업 군인 엘리트 이시영 X 날라리 후임 서지수로 엘리트의 철벽 부숴버리는 레즈판 태양의 후예가 보고싶다 << 태후 안봄 군대 모름
OOOO이시영 님 전생에 잔다르크였나 왜 이런 핍박질이야 냅둬라 좀
OOOO그리고 양모 개그맨이 평소 이시영씨처럼 운동해온 것도 아니면서 당연히 남자니까 질리 없다고 목표 상대 삼는 것도 우습다. 내가 아무리 쪼렙이라도 지금 내 나이대 보통 남자사람이랑 승부한다면 10K는 몰라도 하프 이상부터는 그다지 밀릴꺼란 생각 안함.
OOOO이시영 복서라니까
OOOO이시영이 남 출연자를 눌렀든, 그걸 가지고 남 출연자들이 찌질하게 굴었든 별로 관심이 안 간다. 그 프로가 워낙 싫기 때문에. 이시영은 어서 거기서 탈출하라.
OOOO이시영 개멋짐
OOOO09/12 19시-#네이버 #실검 1위#김주나 /2위#추석 /3위#추석특선영화 /4위:추석 인사말/5위:이병헌/6위:함태호/7위:위택스/8위:고속버스예매/9위:이재용/10위:이시영
OOOO이시영 이야기 했더니 엄마는 농담이겠지 ㅎㅎ 이러신다 좀만 걸고 넘어지니까 여권운동가 되라고 또 뭐라고 하심 이따구니까 빨리 탈조선하자
OOOO이시영은1도신경안쓰는데개웃김
OOOO이시영이 아마추어라지만 국대까지 나갔던 사람인데 너무 우습게 보는거 아냐? ㅡ_ㅡ
OOOO이시영한테 이겨서 얻는 성취감이 대단한가보다


이시영 여자가 박찬호가 아닐겁니다 박찬호 거라고 여자 졌다고 이유로 선수로 체력 nyaoh21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