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6, 2016

김정태 씬스틸러 캐리 소대장 연기자가 나야 16일 영상 쩔옼 말실수로 소대장은


씬스틸러


OOOO씬스틸러 레알 꿀잼 애드리브 연기 하시는분들도 박해미.김정대.오광록.황석정 딱 봐도 연기는 문제 없고 김신영씨 재치있는 대사 정준하씨 맞는연기까짘ㅋ 뺨 맞는 장면 정말 쩔었닼ㅋㅋ 중간중간 김정태.김신영.정준하 분들 캐리 좋고 요즘 나온 프로중에 최고임
OOOO씬스틸러 개졸잼ㅋㅋㅋㅋㅋ특히 김정태 캐리 쩔옼ㅋ
OOOO아 씬스틸러 김정태분 애드립 현웃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OOOO형사가 이리도 귀여우면.. 반칙아닌가? ☺️☺️☺️ #씬스틸러 나우 #SBS추석예능 #김정태 #바로 #b1a4
OOOO파일럿 #드라마게임_씬스틸러 선공개 영상 #여배우둘 대본이 있는 #김정태 #박해미 vs 애드리브를 해야 하는 #황석정 이들의 연기 대결 결과는?! 16일(금) 오후 5시30분
OOOO'씬스틸러 선공개 영상!! 아무것도 준비 안했다던 #김정태 에게 숨겨놓은 비장의 카드가? 16일(금) 오후 5시 30분 ☞ 파일럿 #드라마게임_씬스틸러

캐리


OOOO 김신영도ㅋㅋ진짜 김정태 김신영 캐리 쩔옼ㅋㅋ
김정태 씬스틸러 캐리 소대장 연기자가 나야 16일 영상 쩔옼 말실수로 소대장은 press413
OOOO 엉어유ㅜ 지금 김정태 캐리 쩔는데ㅠㅜ
OOOO 쭈글하지말고 신스틸러 뵈ㅏㅏ어서ㅓ어ㅓ어어어ㅓ어어봐아아ㅏ아아졸잼이야야야ㅐㅇ김정태 캐리 쩐다고

소대장


OOOOㅇㄴ 진짜 사나이에서 소대장 후보생을 뽑고 있는데 어떤 연기자가 말실수로 김정태 - 분대장이 되겠습니다! 소대장 - 소대장 후보생이다 김정태 - 소대장이 되겠습니다! 소대장 - 소대장은 나야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ㅇㄴ 진짜 사나이에서 소대장 후보생을 뽑고 있는데 어떤 연기자가 말실수로 김정태 - 분대장이 되겠습니다! 소대장 - 소대장 후보생이다 김정태 - 소대장이 되겠습니다! 소대장 - 소대장은 나야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


OOOO김정태 레알 방송이라 짜증 못냈지 와....먹을걸로....

김정태


OOOO 김정태 너무욱겨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김신영님이랑 김정태님이랑 만나니까 대박이다ㅋㅋㅋㅋㅋㅋㅋ
OOOO 김정태님❗그잡아야산다에나오신
OOOO 김정태..?
OOOO 김정태 분이었던가...??
OOOO[포토] 김정태 '감독과 나만 아는 썸있다'
OOOO진사에ㅡㅡㅆㅂ 김정태인가 뭔가 글마그거 서인영누나가 승리해서 드시는걸 쳐 뺏아먹고 지라리고ㅗㅗ남자ㅅㅋ가
OOOOㅋㅋㅋㅋㅋㅋㅋㅋ김정태 너무조앜ㅋㅋㅋㅋㅋ
OOOO[MD포토] 김정태, '(강)하늘아 나랑 악수한번 하자'
김정태 씬스틸러 캐리 소대장 연기자가 나야 16일 영상 쩔옼 말실수로 소대장은 oasis97127
OOOO239 한국을 뒤흔든 금융권력금융리더, 김석동 김정태 박현주 신창재 진웅섭
OOOO아시아 쿨라 쿨라링에는 공석민 구나 김범종 김정태 리사익 문이삭 심혜린 엄유정 이승찬 의 작업과 굿즈를 엮은 설치 '저-장소(low storage position),을 선보입니다.


김정태 씬스틸러 캐리 소대장 연기자가 나야 16일 영상 쩔옼 말실수로 소대장은 SBSNOW
김정태 씬스틸러 캐리 소대장 연기자가 나야 16일 영상 쩔옼 말실수로 소대장은 SBSNOW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