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6, 2016

47로닌 영화 로닌이라는 6위편성표 채널 티비에서 영화를 실검 영화가 4위씬스틸러 나랑


영화


OOOO09/16 19시-#네이버 #실검 1위#김희원 /2위#이주승 /3위#톡쏘는사이 /4위:씬스틸러/5위:47로닌/6위:편성표/7위:추석특선영화/8위:우설리/9위:태풍/10위:반기문
OOOO09/16 18시-#네이버 #실검 1위#47로닌 /2위#날씨 /3위#태풍 /4위:반기문/5위:영화순위/6위:편성표/7위:추석특집 프로그램/8위:한화이글스/9위:고속도로교통상황/10위:프로야구 순위
OOOO티비에서 47 로닌이라는 영화 하는데 일본인들이 영어로 대화하고 있다 혼란스럽군
OOOO47로닌이란 영화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형적인 할리우드에서 만든 오리엔탈리즘적인 영화인가바ㅋㅋㅋㅋㅋㄱㄱ지금 가족식사하느라 초반부분 보다나왔는데 갱장히 안타까운
OOOO47 로닌 도대체 먼영화길래 첨부터 고대일본얘기나오냐
OOOO47 로닌 보는데 이 영화 왜망했는지알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티비에서 어벤져 어쩌구 해서 엄마 어벤져스 보나 하고 나가봤더니 47 로닌이라는 서양의 사무라이 환상이 잔뜩 들어간 영화가 하고 있었당...
47로닌 영화 로닌이라는 6위편성표 채널 티비에서 영화를 실검 영화가 4위씬스틸러 나랑 P_Zwei
OOOO 그나저나 어벤 보다가 실수로 채널 돌려서 47로닌? 영화 하는데 여기에 니 구오빠 나왔네
OOOO47 로닌이라는 영화가 뭔데 존윅같은 사람이 나오지
OOOO채널 씨지비에서 47로닌이라는 영화하는데, 키아누 나오길래 보고 있었더니 동료 이름이 '오오이시'인데 영어만 쓰는 등장인물 중 누구도 절대 오오이시로 발음하지 않고 맛있어!맛있어!(오이시! 오이시!)하고 있어서 웃겨서 못보겠다ㅋㅋㅋ
OOOO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이와중에 엄마가 티비에서해주는 47로닌이란 영화를 보고있는데 요괴가 환각보여줘서 서양놈 저거 죽이겠다고 해서 언니랑 나랑 엄맠ㅋㅋㅋㅋㅋㅋ서양놈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그러지맠ㅋㅋㅋㅋㅋㅋㅋ
OOOO문화는 정치와 무관한 것이긴 하지만 요즘 같은 시기에 굳이 사무라이를 미화한 영화인 '47 로닌' 같은 영화를 추석연휴에 굳이 편성해야 했단 말인가?

라스베리


OOOO2016년 추석은 송도 오크우드 호텔에서 <로닌47>을 보며 마감. 골든 라스베리 전관왕이라고 했던가 미친 괴작이었따

사무라이


OOOO라스트사무라이도 살짝 언짢은 기분으로 본 나인데 47로닌은 그냥 헛웃음 난다.
OOOO아까부터 47로닌을 보고 있는데 뭐라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이런저런 평하기도 애매. 딴 것보다 사무라이들의 영어가 귀에는 쏙쏙 들어온다.

47로닌


OOOO47로닌 재밌는걸 근육보는재미가 쏠쏠soul 하다
OOOO47로닌47로닌 기억해야지 휴
OOOO47로닌에 저 일본배우 어디서 봤다 했더니 무극에 나왔었구나 ㅋㅋㅋ
OOOO47 로닌 이거 그 그래픽노블 제목이랑 같은 그건 아니게찌 보진 않았지맘...이거 배경은 일본인데 여튼 지은자들은 일본인이 아니다
OOOO남래벌떡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일이야 왜이렇게 귀엽게 뛰어와 우리 냄쥬니가 저렇게 귀여웠는데 난 47로닌 봤네
OOOO키아누나오는ㅋㅋㄱ47로닌 보는데샹ㅋㅋㄱㅋㅋㅋㅋㅋㄱㄱㅋㄱㅋㄱㄱㄱ(짤방 결말스포임ㄱㄱㅋㅋㄱㄱㅋㄱㅋㄱㅋ
47로닌 영화 로닌이라는 6위편성표 채널 티비에서 영화를 실검 영화가 4위씬스틸러 나랑 nuu_ya_
OOOO47로닌 결국 또 끝까지 틀어뒀다
OOOO47로닌을 보고 있는데 아사노 영주를 위해 아사노 타다노부 목을 치니까 뭔가 웃기네
OOOO47로닌 재밌습니다
OOOO47로닌인데 지금 한 10로닌된것같은데
OOOO47로닌 보는데 재미가 없다
OOOO오..47로닌에 릭제네스트나와따!!!!
OOOO나두 새소년 보고 싶은데 나는 선택권이 업다 삼촌이 47로닌 보자면 보는거여
OOOO47로닌 넘ㅜㅜ 숩비다 숩비 융기가 영주 복수하려고 자기 연인인 테형이한테 자기랑 헤어졌다고 소문내라고 하고 "너랑 나만 알거야, 넌 영원한 내 기쁨이란걸." 줄줄쥴
OOOO헐....47로닌하네;; 바카니시.....(._. 구최애.
OOOO 지금 47로닌 보고 있는데 거기 나오는 구미호삘 ㅎ
OOOOcgv에서 내일 47로닌 틀어주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