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2, 2016

최원준 한승택 2타점 양현종 홈런 유격수 기아 이진영 수비 넥센 신종길


한승택


OOOOrt이벤트) 기아 4연승! 양현종 9승! 최원준 데뷔첫홈런! 한승택 타점! 이범호 호수비! 등 기념할게 많은 오늘 경기였습니다👏 야구팬이시면 알티하고 가세요!!! 당발은 내일 오후12시쯤에 할게요! 트친한정x 야구팬한정o…
OOOO오늘 경기 한승택의 멀티히트와 최원준의 프로데뷔 첫 홈런에 힘입어 5:2 승리를 거두고 팀은 4연승을 달리게 됩니다. KIA는 금요일(23일), 마산에서 NC와 경기를 갖습니다. 오늘도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
OOOO최원준 첫홈런 보면 억삼이한테 데뷔첫 홈런 때린 황정립이 생각난다~ 기태도 상문이 만큼 유망주들 성장시키고 세대교체를 잘하는 감독이다 시즌막판 피말리는 순위싸움속에서도 한승택 최원준같은 새내기들을 기용하면서 미래까지 바라보는 경기운용은 본받아야 된다
OOOO자랑스럽고 멋진 활약을 선보인 최원준, 한승택 선수 ♡♡♡
OOOO김호령 선수가 희생번트 대는 순간부터 봤음. 순식간에 5점이 났음~ㅎㄷㄷ 한승택 선수, 최원준 선수는 스타성이 철철 넘친다. 김주형 선수는 기죽지 말고 자신감있게 타격하면 내년엔 훨씬 좋은 성적 낼거라 봄. 올시즌 2할8푼에 1…
OOOO5회 2사 23루까지 답답하던 경기였는데, 공 5개로 5득점함ㅋㅋㅋㅋ한승택 2구 쳐서 2타점, 신종길 2구 쳐서 1타점, 최원준 초구 쳐서 2점홈런ㅋㅋㅋ
OOOO[KBO]기아 5-2 넥센 승리양현종 6이닝 1실점 홀드홍건희, 김명찬 세이브심동섭 결승타한승택 5회말 2타점 적시타 *MVP최원준 4타수 2안타 1홈런 2타점 한승택 3타수 2안타 2타점 서동욱 3타수 2…
최원준 한승택 2타점 양현종 홈런 유격수 기아 이진영 수비 넥센 신종길 _yoon48
OOOO기아 우승. 한승택 최원준 굿. 4연승. 엔씨 화이팅.
OOOO[KBO]기아 5-2 넥센 승리양현종 6이닝 1실점 홀드홍건희, 김명찬 세이브심동섭 결승타한승택 5회말 2타점 적시타 *MVP최원준 4타수 2안타 1홈런 2타점 한승택 3타수 2안타 2타점 서동욱 3타수 2안타 *최원준 데뷔 첫 홈런

양현종


OOOO넥센 2<종료>5 KIA 승)양현종 세)심동섭 패)신재영 KIA 4연승 양현종 시즌9승(6이닝 4안타 3사사구 3탈삼진 1자책) 6위 SK와의 승차 3.5 포스트시즌 진출확정 매직넘버 5(남은경기 8) 최원준 데뷔첫홈런(5…
OOOO우리가 8위하고 남긴 유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현종 안치홍 황대인 최원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넥센 2<종료>5 KIA 승)양현종 세)심동섭 패)신재영 KIA 4연승 양현종 시즌9승(6이닝 4안타 3사사구 3탈삼진 1자책) 6위 SK와의 승차 3.5 포스트시즌 진출확정 매직넘버 5(남은경기 8) 최원준 데뷔첫홈런(5회) #챔피언스필드

홈런


OOOO최원준 프로데뷔 첫홈런볼
OOOO❤최원준 프로데뷔 첫 홈런 조각케이크 무나❤ 아기호랑이 원준이의 프로데뷔 첫 홈런을 축하함니다 (박수) 투썸 가셔서 원하시는 걸로 바꿔드세요!!!! ❣야빠한정/지뢰 당첨시 거름/당발은 내일 야구시❣ …
OOOO고졸 루키 최원준의 생애 첫 홈런분석표 구경하세요^^
OOOO이어 아기호랑이 최원준의 프로 데뷔 첫 홈런이 터지며 스코어 5:1
OOOO경기는 졌으니 최원준 첫 홈런 기념 알티이벤트에 모조리 당첨되어 한을 풀겠다
OOOO서울고 기아 1라 최원준 홈런 칫네

유격수


OOOO오늘의 라인업입니다. 1.신종길(우익수) 2.최원준(유격수) 3.김주찬(좌익수) 4.이범호(3루수) 5.브렛필(지명타자) 6.서동욱(2루수) 7.김주형(1루수) 8.이홍구(포수) 9.김호령(중견수) 선발투수 지크
OOOO 유격수 절실하다 박찬호 최원준 둘다 아니다
OOOO 최원준이 누구야 아오 빨리 목요일되서 선빈짜응 와야지 무슨 유격수자리 다 못해ㅡㅡ 오늘은 이긴다용 왜냐면 우리가 엘지랑 거리를 좁혀야한다용
최원준 한승택 2타점 양현종 홈런 유격수 기아 이진영 수비 넥센 신종길 kimkiaphotobook
OOOO기아 유격수가 원래 누구였지? 최원준은 신인 같은데...
OOOO어머 세상에 최원준이 유격수 선발 출장이네. 아이고오 떨려라. 오늘 진짜 꼭 이겨야 하는 경기인데... 에러없이 잘해주길! 하여튼 김기태감독 이 모험왕 기질 어찌할 수가 없다. 성공하길!
OOOO유격수 최원준..!!
OOOO김기태 감독은 도박 하면 절대 안 됨. 이 중요한 경기에 유격수 최원준. ㅎㄷㄷ
OOOO어제 최원준 안타치는거보고, 2경기 연속대타 안타라 오늘 주전으로 나올줄은 예상했는데...유격수라니...수비 실책만 하지 말자.

기아


OOOO박찬호, 최원준선수는 애기들같다(나이든 내 눈엔 ㅋ) #기아
OOOO짭사장 강한울한테 수비, 타격 다밀리고 기아에서 1라운더인 최원준을 쉽게 포기할거 같진 않고

이진영


OOOO96년생 최원준, 97년생 이진영...
OOOO최원준 이진영 등록 김다원 오준혁 말소
OOOO헉 최원준이랑 이진영 올라오네
OOOO등록 신재웅 투 SK 이진영 외 KIA 최원준 내 KIA 류희운 투 kt 말소 임준혁 투 SK 김다원 외 KIA 오준혁 외 KIA 이상화 투 kt 최원태 투 넥센
OOOO@hyunhee0821 누구? 이진영하고 최원준?
OOOO김다원은 그렇다치고 낮경기하면 오준혁 아닌가 ㅎㅎ 차라리 수비가 되는 동무를 올리던가 수비도 안되는 이진영, 최원준 이 중요할때 신인 경험 쌓는것도 아니고 ㅋㅋ

수비


OOOO미친 최원준. 수비 봐. 다리도 엄청 빠름.
최원준 한승택 2타점 양현종 홈런 유격수 기아 이진영 수비 넥센 신종길 adore13
OOOO최원준 수비 좋군👏🏻👏🏻👏🏻👏🏻👏🏻
OOOO올해 신인들 중에서는 최원준이 진짜 기대되는데....수비가 너무 걱정된다
OOOO최원준 수비...
OOOO최원준이 수비를 어떻게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요즘 신종길 타격감이 그닥이라 최근의 타격 부분에서는 최원준이 나은듯
OOOO 최원준 1군 데뷔전때 수비 생각하면 힘들죠 ㅋㅋ

신종길


OOOO신종길 RF 최원준 SS 김주찬 LF 이범호 3B 필 DH 서동욱 2B 김주형 1B 이홍구 C 김호령 CF
OOOO#TigersvsEagles 이글스파크 KIA라인업)신종길(RF)-최원준(SS)-김주찬(LF)-이범호(3B)-필(DH)-서동욱(2B)-김주형(1B)-이홍구(C)-김호령(CF)-지크(P)

오늘의


OOOO오늘의 귀여움 최원준 최우식 오늘의 실망 김주찬 오늘의 가방 일모

선수


OOOO최원준선수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 덜덜떠는거 넘 귀엽자나
OOOO인터뷰하는 최원준선수!! 너무 긴장했네 ㅋㅋ
OOOO오랜만에 야구 보는데 꽃피는 슴샬의 최원준 선수 반짝반짝 빛이 난다 ⁺◟( ᵒ̴̶̷̥́ ·̫ ᵒ̴̶̷̣̥̀ )
OOOO최원준선수 잘한다...포시 기대해볼만...! :D
OOOO 최원준은 올해부터 뛴 선수니까요 ㅋㅋ
OOOO 결국 신인 선수 기만 죽이고 2이닝 만에 교체... 그럴 걸 왜... 하필 이런 시점에 기용하니 애가 긴장 안 하겄니... 욕만 먹은 최원준이 뭔 죄냐...
최원준 한승택 2타점 양현종 홈런 유격수 기아 이진영 수비 넥센 신종길 doori0213
OOOO 최원준선수 눈여겨봐야지

검색어


OOOO중계에서 최원준이 검색어에 등장했다고 하네. 고딩마치고 바로 프로에 와서 저 정도면 고교야구에서는 대체 얼마나 잘했던거야? 타석에 몇 번 밖에 안나왔지만 지금 타율이 4할ㅋㅋㅋ
OOOO실시간 검색어 7위 최원준..ㅋㅋㅋㅋ 출세했다..^^
OOOO실시간 검색어 7위 최원준
OOOO실시간 검색어 7위 최원준ㅋㅋㅋㅋㅋㅋㅋ

박찬호


OOOO최원준이나 박찬호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한울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걸리는건 똑같다고 ㅋㅋㅋㅋㅋㅋ김선빈 와서 뜬공이나 낙구해라
OOOO박찬호 쓰느니 최원준쓰자 강한울은 부상인가? 몇게임 안나오네
OOOO박찬호보다 최원준 올려줘라 경험치 먹고 좀 크게...

최원준


OOOO 고원준이아니고 최원준.
OOOOrt)최원준 일 냈네 글고 양핸종 10승 못할줄 알았더니 ㅅㅅㅅ
OOOO최원준은 우리 스울쪽 형인데
OOOOCass point best 최원준
OOOO최원준 실검1위 ㅋㅋㅋㅋㅋ
OOOO최원준 인터뷰해라!!!!
최원준 한승택 2타점 양현종 홈런 유격수 기아 이진영 수비 넥센 신종길 Bbo_55_
OOOO최원준 입 움직이는거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최원준 까서 죄송합니다 ㅜㅜ
OOOO9월21일은 최원준의 날
OOOO최원준 잘하네잉
OOOO 투아웃 최원준이 2루타성 타구를 잡아버렸다.
OOOO최원준👍
OOOO09/21 21시-#네이버 #실검 1위#최원준 /2위#수목드라마 /3위#브래드피트 /4위:안젤리나졸리/5위:별난가족/6위:라디오스타/7위:연금복권/8위:아수라/9위:공항가는길/10위:아이엠어히어로
최원준 한승택 2타점 양현종 홈런 유격수 기아 이진영 수비 넥센 신종길 pneumas
OOOO 최원준 찍으시죠 ㅋㅋㅋ
OOOO최원준 밀고 당기고 자유자재구나..ㅋ
OOOO최원준 오늘 처음 보는데 디땅 잘한다. 그럼 작년에 고딩이었어?
OOOO어쩐지 어제 왠 최원준인가 했더니 상태가 많이 안좋은갑네…
OOOO그리고 최원준은 고졸 루키로 올해 퓨처스 도루왕도 했음 짭사장 레알 자리없음 ㄹㄹㄹ
OOOO최원준 좀 더 가다듬으면 짭팩 레알 자리없..
OOOO포텐은 최원준 >>>>>> 짭팩인데 ..
최원준 한승택 2타점 양현종 홈런 유격수 기아 이진영 수비 넥센 신종길 chu0414
OOOO 최원준은 아직아니다 내려라 아직은 안된다 2군에서빡시게굴려라
OOOO최원준 바로 교체당함 ㅋㅋㅋㅋㅋㅋ
OOOO최원준은 대타로만 쓰자
OOOO최원준 ㅅㅍ
OOOO최원준 볼 시간
OOOO최원준 태그한 거 맞네
OOOO최원준 유격이였어? 외야아니였나?
OOOO 최원준몸이둔하다 확실히
OOOO최원준이 타격하는 걸 보고 싶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원준이색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외야로꺼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최원준 저거 뭐냐. 실책부터 하네
OOOO최원준 왜때문에 외야수로 등록되어있음¿
OOOO우워~ 최원준 2번타자 꿰찼네 ㅋㅋㅋ 화이팅~~!!!!
OOOO 저도 참 최원준이 아무리 잘해도 단타 2개일텐데.. 에러 하나만 해도 쩝
OOOO최원준 내야 힘들다고 외야 전향시킨거 아녀
OOOO최원준도 나오는구나 요새
OOOO기태 진짜 또라인가 숏 최원준 ㅋㅋㅋㅋㅋㅋ
OOOO헉 2번타자 최원준✨
OOOO아 최원준 연예인 누구닮았는데 모르겠어...아..누구지...
OOOO최원준 벙어리장갑 ㅠ^ㅜ 귀여워
OOOO7회초 1사 만루에서 폭투를 틈타 안타를 치고 나간 3루 주자 최원준이 홈을 밟습니다. 2-1입니다.
OOOO역시 최원준 잘해
OOOO 아... 최원준...
OOOO최원준 주력은 얼마나 되려나?
OOOO최원준 잘한당♡
OOOO 김호령대신 최원준쓰는것도 괜찮을것같은데
OOOO최원준 도루 해볼만 하지 않았을까?
OOOO최원준은 완전 애긔 애긔하네.
OOOO최원준이 나가면 뭐하냐 ㅡㅡ
OOOO오죽하면 최원준이 안타를치냐 ㅋㅋㅋ
OOOO역시 백인천상 이영민타격상 받은 서울고 재원 최원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제9대 건양의대 학장에 최원준 교수
OOOO건양대학교 의대 제9대 학장에 최원준 교수 임명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