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2, 2016

한승택 최원준 2타점 김주형 기아 이어 포수 고영우 김호령 양현종 서동욱


최원준


OOOOrt이벤트) 기아 4연승! 양현종 9승! 최원준 데뷔첫홈런! 한승택 타점! 이범호 호수비! 등 기념할게 많은 오늘 경기였습니다👏 야구팬이시면 알티하고 가세요!!! 당발은 내일 오후12시쯤에 할게요! 트친한정x 야구팬한정o…
OOOO오늘 경기 한승택의 멀티히트와 최원준의 프로데뷔 첫 홈런에 힘입어 5:2 승리를 거두고 팀은 4연승을 달리게 됩니다. KIA는 금요일(23일), 마산에서 NC와 경기를 갖습니다. 오늘도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
OOOO최원준 첫홈런 보면 억삼이한테 데뷔첫 홈런 때린 황정립이 생각난다~ 기태도 상문이 만큼 유망주들 성장시키고 세대교체를 잘하는 감독이다 시즌막판 피말리는 순위싸움속에서도 한승택 최원준같은 새내기들을 기용하면서 미래까지 바라보는 경기운용은 본받아야 된다
OOOO자랑스럽고 멋진 활약을 선보인 최원준, 한승택 선수 ♡♡♡
OOOO김호령 선수가 희생번트 대는 순간부터 봤음. 순식간에 5점이 났음~ㅎㄷㄷ 한승택 선수, 최원준 선수는 스타성이 철철 넘친다. 김주형 선수는 기죽지 말고 자신감있게 타격하면 내년엔 훨씬 좋은 성적 낼거라 봄. 올시즌 2할8푼에 1…
OOOO5회 2사 23루까지 답답하던 경기였는데, 공 5개로 5득점함ㅋㅋㅋㅋ한승택 2구 쳐서 2타점, 신종길 2구 쳐서 1타점, 최원준 초구 쳐서 2점홈런ㅋㅋㅋ
OOOO[KBO]기아 5-2 넥센 승리양현종 6이닝 1실점 홀드홍건희, 김명찬 세이브심동섭 결승타한승택 5회말 2타점 적시타 *MVP최원준 4타수 2안타 1홈런 2타점 한승택 3타수 2안타 2타점 서동욱 3타수 2…
한승택 최원준 2타점 김주형 기아 이어 포수 고영우 김호령 양현종 서동욱 sugarnspicetw
OOOO기아 우승. 한승택 최원준 굿. 4연승. 엔씨 화이팅.
OOOO[KBO]기아 5-2 넥센 승리양현종 6이닝 1실점 홀드홍건희, 김명찬 세이브심동섭 결승타한승택 5회말 2타점 적시타 *MVP최원준 4타수 2안타 1홈런 2타점 한승택 3타수 2안타 2타점 서동욱 3타수 2안타 *최원준 데뷔 첫 홈런
OOOO 형님 KIA도 좋네요.5회 한승택의 2타점 신종길의 1타점과 최원준의 데뷔첫2점홈런으로 신재영상대 5점을 뽑아 역전시킵니다.
OOOO기아를 살린 두 아기 호랑이들. 한승택 20세 최원준 19세
OOOO김호령 선수가 희생번트 대는 순간부터 봤음. 순식간에 5점이 났음~ㅎㄷㄷ 한승택 선수, 최원준 선수는 스타성이 철철 넘친다. 김주형 선수는 기죽지 말고 자신감있게 타격하면 내년엔 훨씬 좋은 성적 낼거라 봄. 올시즌 2할8푼에 17홈런도 이미 훌륭함~
OOOO67이닝만에 빅이닝 ㅋㅋㅋㅋ 한승택, 신봉길 적시타에 최원준 투런❤️ 오예
OOOO넥센 1<5>5 KIA 선두 필,서동욱의 안타 김호령의 번트로 만든찬스 2사후 한승택의 2타점적시타가 나왔고 신종길마저 1타점적시타를 때린뒤 최원준의 데뷔첫 2점홈런 작렬. #챔피언스필드
OOOO한승택 최원준 아기호랑이드라ㅜㅜ 사랑해ㅜㅜㅜㅜ
OOOO한승택이 막힌 혈을 뚫고, 최원준이 쐐기를 박았다ㅋㅋㅋㅋㅋ
OOOO 고영우 한승택 최원준 구멍타순
OOOO한승택 최원준 정신차려라 역시신인이다 생각이없는듯하다 돌기태양현종한테 1실점안겨주는구나
OOOO#HeroesvsTigers 챔피언스필드 KIA라인업)신종길(DH)-최원준(RF)-김주찬(LF)-이범호(3B)-필(1B)-서동욱(2B)-김호령(CF)-고영우(SS)-한승택(C)-양현종(P)
OOOO기아 라인업 DH신종길 9최원준 7김주찬 5이범호 3필 4서동욱 8김호령 6고영우 2한승택

2타점


OOOO5회말, 필과 서동욱의 연속 안타 이후 김호령의 희생 번트가 성공하며 1사 주자 2-3루가 됩니다. 이어 김주형 뜬공으로 물러났으나 한승택의 2타점 적시 2루타가 터지며 뒤집는 KIA, 스코어 2:1
한승택 최원준 2타점 김주형 기아 이어 포수 고영우 김호령 양현종 서동욱 _yoon48
OOOO그런데 한승택이 2타점 적시타라고요?
OOOO한승택 2타점..ㅋㅋ
OOOO와우! 한승택! 2타점 적시타. 기아 역전! 2:1

김주형


OOOO한승택 신종길이 잘 쳐서 다행이지 김주형 대타 써서 한방에 망할 뻔 ㅋㅋㅋ
OOOO대타 김주형 초구 내플치고 한승택이 해결

기아


OOOO8회초 무사 주자 1,3루에서 점수 한 점만 내주고 끝내버린 한승택과 홍건희! 이제 수비는 9회만 남았다. 기아 8회말 공격! 5:2
OOOO한승택 이 복덩이 ㅋ 야신 가네바야시 세이콘상께서 이용규 FA 데려오냐고 한승택을 보호선수로 묶지 않아서 기아로 왔는데 정작 8닭(꼴닭)은 차일목,조인성 아재들 데리고 경기하시지
OOOO 누가 되든 이용규 대체자를 내년부터 백업으로 일군에 데려 다녀야겠네요. 지난 일이지만 기아로 간 포수 한승택이 좀 아쉽습니다. ㅜㅜ
OOOO 노아웃 주자 2루에서 원아웃! 기아는 대형 포수를 영입해야 한다. 한승택이 언제 대형투수가 되겠냐구... 포수 공백을 메꿔야...
OOOO 내년에도 기아포수는 걱정이네요. 이성우와 한승택으로 백용환 돌아올때까지 버텨야겠네요.

이어


OOOO이어 신종길까지 우익수 옆 적시 2루타를 쳐내며 한승택 홈으로 들어옵니다. 스코어 3:1
OOOO한승택은 "경찰에서 배터리 호흡을 맞췄었던 사이다. 워낙 친해서 질 수 없었다"며 웃었다. 이어 "많이 봤던 공이니까 자신감 있게 스윙을 한 것이 모두 좋은 결과가 됐다. 타점을 낸 것보다 팀이 이긴 것에 의미를 두고 싶…
OOOO한승택은 "경찰에서 배터리 호흡을 맞췄었던 사이다. 워낙 친해서 질 수 없었다"며 웃었다. 이어 "많이 봤던 공이니까 자신감 있게 스윙을 한 것이 모두 좋은 결과가 됐다. 타점을 낸 것보다 팀이 이긴 것에 의미를 두고 싶다"고
OOOO 이어 김주찬(좌익수) 이범호(3루수) 브렛 필(1루수)로 이어지는 클린업트리오를 그대로 내세웠다. 하위타선은 서동욱(2루수) 김호령(중견수) 고영우(유격수) 한승택(포수)로 꾸렸다.
한승택 최원준 2타점 김주형 기아 이어 포수 고영우 김호령 양현종 서동욱 Bbo_55_

포수


OOOO"워낙 많이 봤던 공이라서요." 한승택은 "경찰에서 배터리 호흡을 맞췄었던 사이다. 워낙 친해서 질 수 없었다"며 웃었다. 만화 주인공ㅠㅠㅠㅠㅠㅠㅠ 야구만화 포수 주인공ㅠㅠㅠㅠㅠㅠㅠ 내 남자의 남자입니다 얘가ㅠㅠ
OOOO 포수 앞에 바닥 가까이 떨어지는 유인구를 던져라... 그런.. 한승택
OOOO 난 한승택의 투수리드를 어제 처음 눈여겨 봤다. 한승택이가 도대체 어떤 포수이지? 그러면서 뉴스를 검색해보니... ai포수더군

고영우


OOOO김호령 고영우 한승택 앞에 주자 1,2루라니 ..
OOOO고영우 한승택은 기대 안한다.. 투구수좀 좀..

양현종


OOOO한승택의 리드가 좋은 건가? 그래서 양현종이 더욱 든든하게 느껴지는 건가?
OOOO헉 오늘... 오늘... 양현종-한승택... 나 이 배터리 처음인데...!

적시타


OOOO 윤동이 볼넷허용1개 한승택 적시타

한승택


OOOO 한승택 영업하구 싶었습니다,,
OOOO한승택 노수광 오준혁 다 우리 자원이엿는데 ㅠ 탈 한화 효과인가? ㅠ
OOOO 승택이요... 얘는 한승택이예요... 덕수고... 출신이요..
OOOO근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한화가 한승택을 풀어주고 허도환 차일목 데려다 쓰는건 이해가.....
OOOO한화땡큐 한승택줘서
OOOO 투아웃 상황에서 한승택이 아웃당했다면 5점은 없었다.
OOOO한승택 미트질에 내가 속았네
OOOO가네바야시 세이콘상 아리가또 !! #노수광 #오준혁 #김광수 #한승택 (+ #차일목 수거)
OOOO한승택이 1회에 뻘짓은 했지만 이성우보다는 타격 잘할건가봐
OOOO한승택 리드가 너무 맘에 든다.
OOOO한승택이 누구 보상였나 생각해보니 용규였구나
OOOO한승택!!! 역전타!!!
OOOO한승택 은근 빠른거야 뭐야
OOOO한승택이 막힌 혈을 뚫었네
OOOO한승택 원래 한화였지않나
OOOO한승택 >>>>> 짐짝=이성우
OOOO한승택!!!!
OOOO한승택 대박♥♥♥
OOOO머야 한승택이라니? 한승택이 투수아니냐 ㅡㅡ
OOOO이걸 한승택이?!
OOOO한승택이 받쳐놓고 때리는걸 다 보네 와
OOOO한승택 >>>>>>>>>>>>>>>>>>>>>>>>>>>>> 1대타
OOOO한승택이 효자다
OOOO한승택 만세!!
OOOO 한승택!!한승택!! ㅋㅋ
OOOO나이스 한승택
OOOO오잉 한승택 안타 ?? 띠용
OOOO한승택은 그냥 어린 이성우인듯
OOOO 전 나오기는..다 나오는데요..(한승택 카드 산 사람)..과연 이친구들이 몇점을 내줄가요? 와 아무나 이겨라~
OOOO한승택 선발이네
OOOO 한승택은 잘 크면 과거 최기문 정도인데... 프로에 안맞게 벌크업이 안되는 느낌이라서요. 군대 갔다왔는데도 아직도 몸이...
OOOO홍구가 블로킹에 조금 약한 편이라서 한승택보다도 이성우 올리지 않을까...? 타격 생각하면 한승택 올리려나?
OOOO아 이홍구-이성우-한승택 체제인가
OOOO한승택도 있어요
OOOO 그러게요..노멀한 땅볼도 죄다 놓치고.. 한승택 키워주는게 더 나을거 같은데요...
OOOO한승택 있지않나??
OOOO김다원 한승택 임창용.....
OOOO 지금 상황이 그런지라 한승택은 아웃코스로..
OOOO김다원 이호신 최병연 한승택.....(절레절레)
OOOO이사 만루에 한승택은 아니겠지??
OOOO 투수의 모든 구질을 맘껏 뿌리게 하고 그걸 수비해낼 한승택
OOOO한승택을 감상하자!
OOOO한승택을 또 내보내냐...
OOOO 와우! 한승택으로 바꼈다!
OOOO 한승택 등장 8경기 무실점?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