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1, 2016

예은 정진운 정진운이랑 진운 열애 어울린다 사귀고 돌아본다 정진운이 둘이 3년째


정진운


OOOO원드걸스 예은이 정진운이랑 3년째 연애중이였는데 최순실 사건 터진 다음 날 열애설이 언론에 남 조금이라도 물타기 하고 싶은 니들 마음은 이해를 한다 ㄱ ㅅ ㄲ ㅇ
OOOO예은이 정진운이랑 사귀는 구나...
OOOO알만한 사람은 다 알았다는데 나는 몰랐었고ㅋㅋ 이게 제일 먼저 퍼진게 엓쏘 오빠의 생일광고가 실린 신문을 사러가기 위해 헤메던 어느 엓쏘팬 때문이라는게 존웃이야 주어 예은 정진운
OOOO뭐시여 예은이랑 정진운이 연애중??? 행쇼 ㅠㅠ
OOOO예은 정진운 기사 났네
OOOO스동 첫장에 정진운 예은 3년열애 ㅋㅋㅋ
OOOO 정진운/예은 연애설 나왔네요. (너무 약하지 않나요? ^^)
예은  정진운 정진운이랑 진운 열애 어울린다 사귀고 돌아본다 정진운이 둘이 3년째 onepiece_detect
OOOO정진운 예은 열애 3년 덜덜덜 아이돌도 안들키고 삼년하는구나
OOOO예은&정진운 열애설 섦마설나설마 진짠가?!?!!?!? 아침부터 내기분을 울상짓게 한다..💦😂 아 물론 응원해야지!♡ 오래가세요오
OOOO정진운 예은 ㅁㅊㅁㅊ
OOOO정진운하고 원걸 예은하고 사귄다니...!! #정진운_부럽다
OOOO정진운 예은? 이건 또 무슨일이야ㅋㅋㅋㅋㅋ
OOOO아니,,, 정진운...! 예은....,,!
OOOO와 ㅇ0ㅇ 예은 몬가 되게 듬직한 연상 만날 줄 알았는데 정진운 덩치도 한 듬직하지
OOOO헐 예은정진운ㅋㅋㅋㅋ
OOOO헐 예은은 인생이 재밌겠다 정진운이랑 사귄다니
OOOO헐 원더걸스 예은이랑 2am 정진운이랑 사귄지 3년이래
OOOO예은 정진운.....?
OOOO엥 예은 정진운 열애 머박
OOOO정진운이랑 예은이랑은 사귀고...
OOOO홀 예은 정진운??????
예은  정진운 정진운이랑 진운 열애 어울린다 사귀고 돌아본다 정진운이 둘이 3년째 skarkdms56
OOOO헐 예은 정진운
OOOO헐 예은이랑 정진운 ..
OOOO헐 뭐야 정진운 예은 네이버 실시간으로 뜬 이유가
OOOO예으니랑 정진운 잘 어울린다 ^▽^*** 예은님 예쁨 오졋꼬
OOOO예은 ❤️ 정진운 잘 어울리네 ^^
OOOO09/21 08시-#네이버 #실검 1위#정진운 /2위#일본 지진 /3위#예은 /4위:안젤리나졸리/5위:브래드피트/6위:서미경/7위:최순실/8위:오늘날씨/9위:몬스터/10위:오늘의 운세
OOOO?? 정진운이랑 예은이랑 사귄다고?
OOOO예은 정진운이 3년째 교제 중이란다 아니 참 조용히도 오래 사귀었네 카이맘들 카이도 조용히 사귀고 있다고 웃기지도 않은 소리를 하고 있는데 카이는 나 크리스탈과 사랑한다 요란떨며 사랑하고 있는데ㅋㅋ
OOOO헐 정진운 예은이라니
OOOO..? 예은이랑 정진운이요..?
OOOO말도안돼 원더걸스예은이랑 정진운이 3년동안열애중이라니
OOOO정진운이랑 예은??? ㄷㄷ
OOOO오 예은하고 정진운????
OOOO예은이랑 정진운이랑 3년동안 사귀고 있었다고?
예은  정진운 정진운이랑 진운 열애 어울린다 사귀고 돌아본다 정진운이 둘이 3년째 star7113
OOOO헐 예은이랑 정진운이라 3년째 열애??? 와 대박이다
OOOO.....ㅡ??????예은이랑 정진운...?????????..
OOOO정진운 예은...?뭐람..의외당
OOOO와 지짜 생ㅇ각하지도 못했다 정진운 예은이라니 행ㅇ복하새료
OOOO헐 ㅋㅋ정진운이랑 예은 대박이네
OOOO헐 정진운 예은?
OOOO정진운 예은이랑 사겨???
OOOO헐 정진운이랑 원걸 예은이랑 사귄대..
OOOO할 시븅 정진운이랑예은이랑
OOOO예은이랑 정진운???? 진짜야??
OOOO헉,,, 정진운이랑 예은,,,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어울려,,,,

진운


OOOO최순실이 실검 1위니까 진운과 예은 열애 터뜨리는. 지긋지긋한 패턴.. 연옌 열애보다 박정권의 배후세력이 더 막장관심인데..ㅉㅉ
OOOO예은 진운 닮았다 닮으면 결혼하거나 결혼하면 닮던데
OOOO오 예은진운 케미좋다
예은  정진운 정진운이랑 진운 열애 어울린다 사귀고 돌아본다 정진운이 둘이 3년째 uyennnnnn
OOOO예은 하구 진운 인스타에서 서로 18 거리면서 깨진거처럼 난리치더만 이제야 열애 기사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OOOO예은 님과 진운 님💕 완전 잘어울린다
OOOO앑) 아이고 우리 진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운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은......이면 너네 좀 잘 어울린다 흙 ㅠㅠㅠㅠㅠㅠㅠ
OOOO와 예은 진운이라니
OOOO예은♡진운......?????????왜???????????????아니왜??????????????????????????????????진운씨 딱 입덕할까 했는ㄴ데 여친이있다니????????
OOOO예은....? 진운....?
OOOO예은이랑 진운이랑 사겨..??😱😱😱
OOOO네????????? 진운오빠랑 예은언니랑 3년이요??????????¿¿¿¿¿¿¿¿¿¿¿¿¿¿¿¡¿¿¡
OOOO예은분 진운아 넌 내가 먹여살릴게 뭐 이런 느낌일 것 같다 그래서 입장정리가 필요한 거 아닐까 오래 ㅅㅏ귀었지만
OOOO근데 예은하고 진운 사귄다는거 한 일년전에 봤는데 어디서 봤지.
OOOO예은 진운터졌넹
OOOO?????예은이랑 진운 연애한다고????????
OOOO예은 진운이요..?
OOOOㅇㅖ은이랑 정 진운?
예은  정진운 정진운이랑 진운 열애 어울린다 사귀고 돌아본다 정진운이 둘이 3년째 wondeokstation
OOOO예은 진운 별로 관심없구

어울린다


OOOO어울린다 둘이. 예은도 빨리 제와피 탈출해서 미스틱 가라. 음, 근데 미스틱도 음악 맘대로 하게는 하는 것 같은데 딱히 밀어주는 느낌은 없네.

돌아본다


OOOO한석호 민주노총 사회연대위원장의 적나라한 일갈을 들으며 나를 돌아본다. 4.16세월호참사 가족협의회 집행위원장인 나를 돌아본다. 예은이 아빠인 나를 돌아본다. 끝까지 버티겠다고 매일 목소리 높이지만,... t.co…

둘이


OOOO 드디어!! 공식적으로 축하해줄 이런날이 왔네요😆 두분 많이 축하드림👏👏👏 그동안 모르는척하기 힘들었음요ㅋㅋㅋ예은양이랑 이쁘게 오래오래 만나요😁 둘이 잘어울려서 보기 좋음!! 💑
OOOO앨범표지가 자기라 신난 림이랑 그게 흐믓한 옌 사진정리하다 둘이 너무 귀여워서 팬싸또가고싶다... #원더걸스 #WonderGirls #예은 #혜림

2AM


OOOO140510 원더걸스예은 Yeeun - Saying I Love You @ 2AM Jinwoon's elder brother's wedding. \m/

끝까지


OOOO예은이랑 지눈이 예쁘네 3년동안 잘 숨겼는데 왜 알려진거야? 끝까지 들키지말지!!사실 몰라서 그렇지 누가 비밀연애하고 있는지는 모를일이다.하지만 8.9년을 좋아하고 자기 가수위해서 밤을세우고 해외까지 응원가는 팬들을 위해서 40살까지 절대 들키지말아줘
예은  정진운 정진운이랑 진운 열애 어울린다 사귀고 돌아본다 정진운이 둘이 3년째 yang0067

원걸


OOOO아니 나의 원걸....나의 예은.....⊙△⊙

행쇼


OOOO충격적인데ㅐ... 잘 어율리네ㅔ... 예은어ㄴ니 행쇼ㅠㅠㅠㅠㅠ
OOOO크흐 예은언니.....행쇼...☆

싶은


OOOOQ. 노래로 풀어내고 싶은 이슈가 있다면? 예은 전 꽃이 아니에요. 그러나 사람들은 여전히 제가 꽃이길 원하고 있어요 사회로부터 '역할'을 요구당했던 여성들이라면 이 주제에 공감한다는 걸 알게 된거예요. https:…

예은


OOOO 예은아 좀 보라구 씹팔
OOOO 예은언니욯ㅎㅎ 연애 ㅎㅎ
OOOO 행복하게 살아가는 나와 예은이를봐줘
OOOO 지나마루인줄ㄹ알앗ㅅ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슴ㅈ니다 ㄴ저느예은이ㅢ의반쪽으로 이미 임자가있사와요
OOOO 물ㄹ에젖은머리때문에 못생김324618745187배될거가튼ㄴ이가 이쁜예은이나보자
OOOO? 예은이 뭐 함?
OOOO왜 예은이 실시간 검색어 1위냐면 제가 앤캐가 생겨서가 아닐까요?
OOOO 분노의예은
OOOO할 예은이랑 광대가?????
OOOO 예니는 그런 ㅂㅅ같은 애들 상대도 안해서.. 후... 후...... 예은언니..(할말을잃었다)😭😭😭
OOOO헐? 예은이랑 춤신춤왕이랑???
OOOO예은아.....
OOOO 예은언니가 행복하면 난 좋아요. 괜찮아요☺️
OOOO헉 춤신춤왕님 예은이랑...!
OOOO예은씨....부럽네오..
OOOO 예은언니 보고싶어요
OOOO헐 예은ㅇㅏ.........
OOOO외로웝지만.... 우리 예은 언니가 행복하다 나도 행복해요~
OOOO뭔데 기분이 나쁘지ㅋㅋㅋㅋ예은에게 나도 모르게 마음이 있었던걸까
OOOO예은이 몸매 좋던데 부럽네
OOOO우리 예은님 춤신춤왕님과
OOOO ㅋㅋㅋㅋㅋㅋ아 모르겠어요 예은이 너무 좋습니다ㅠㅜ
OOOO예은ㅜㅜㅜㅜㅜ개이쁜ㄷㅣ
OOOO아 예은이 누나구나
OOOO 예은이는 단발도 아닌데 왜...
OOOO예은 예명 핫펠트야..? 작곡가 활동 이름인가..
OOOO"서예은이에요. 예은이라 불러주세요."
OOOO예은아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
OOOO예....예은........예은언니....
OOOO헐??예은 연애해....???
OOOO예은 ,,, 어빠이상향이얐눈대,,,
OOOO안대 예은....
OOOO예은언니!!!!
OOOO예은앗!
OOOO앑. 크 우이 예은언니<3 font="">
OOOO 세상에....오빠 예은씨? 예은언니랑... 제 이상형이 떠났어여 그치만 예쁜연애해요! 정재욱님이 부릅니다. 잘가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