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8, 2016

이양기 역전 한화 차일목 5번 로사리오 투런 대타 농기계 물렀거라 권용관


역전


OOOO나 사토시 트렌드 내려간 줄 알았더니 2시간째 트렌드야... 이양기 역전 적시타 미친색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럼 좋은 의미로 트렌드가 올라온 거면 모르겠는데 지우 왜 엑와 방영하면서 처음 트렌드 올라온 게 이런 이유에요....ㅠㅠ
OOOO한화 슈퍼 복덩이 이양기 도대체 어디있다가 이제서야 나타난게야?! 쳤다하면 역전 안타에 홈런에 슈퍼캐치에 ㄷㄷㄷ 진작에 외야수 맡겼으면 이성열, 장민석 좌익수 삽질 때문에 날려먹은 게임 10승 이상 건졌겠다
OOOO이양기 대타 역전3점적시타에 이어 다음날도 경기를 캐리... 야신 "리더는 사람을 버리지 않는다"
OOOO이양기 역전 투런ㅋㅋㅋ
OOOO이양기 역전 투런ㅋㅋㅋㅋㅋ
OOOOㅠㅠ헐 이양기 투런ㅠㅠㅠㅠ 8할 타자 이양기ㅋㅋㅋ 6:5 재역전이닷!!
OOOO네이버 댓글에 권용관 찬양글이 가득하다. 권용관이 은퇴하는 바람에 이양기가 올라와서 역전타 쳤다고... 이렇게 칭찬을 받는 법도 있구나 ㅋㅋ
이양기 역전 한화 차일목 5번 로사리오 투런 대타 농기계 물렀거라 권용관 eagles_068
OOOO이양기 선수 9회말 2아웃에서 인생 역전2루타 멋지다 멋져 진심 존경하고 진심 기쁘다 이양기 퐈이야 #이양기 #한화 #역전2루타 #한화5연승 #감동드라마 #연봉상승이양기 #담벼락토크인터뷰 #한화가을야구
OOOO 오늘의 경기결과 - '9회 이양기 역전 3루타 + 12회 로사리오 결승타' 한화, 삼성에 대역전극..5연승! - '서동욱 끝내기' KIA, 넥센 제압 - 롯데.LG, 각각 kt, NC 격파
OOOOrt) 이양기 선생의 9회초 극적인 양귀야 물렀거라 역전 3타점을 시전하시는 순간!!!

한화


OOOO김태균을거르고 이양기랑 승부볼려는 기아를 위해 대타 로사리오를 내는 한화를 상대하기 위해 투교를하는기아를 상대로 병살을 치는 개사리오 십새야 뒤질래?
OOOO 이양기가 만루포를 때리거나 하는 거 아니면 한화가 질듯
OOOO한화의 농업혁명 '이양기' 고작 3게임만에 5번으로 올라왔네 너무 부담주는거 아냐? 원래 잃을게 없는자가 무서운법인데 부담이 생겨버리면 급하락 할 수도 있는데...
OOOO 한화의 이양기
OOOO간만에 맘잡고 처음부터 끝까지 한화 야구를 봤는데, 또 간만에 본 보람이 있어서 좋았네요. 이양기선수 앞으로도 자주 봤으면 좋겠네요
OOOO내가 최근한화 팬인 이유 이양기 선수를 몰랐다 ㅋㅋㅋㅋ
OOOO이양기야 형이 미안하다. 너 대타 나올때 쌍욕했는데 니가 한화 살렸다. 앞으로 5번 너한테 욕할거 참으께 이건 기념이다 너 실검 오른거 첨이지. 좀전에 6위까지 있었는데 캡쳐하는데 10위다. 그래도 축하한다.
OOOO굿밤! 아름다운 밤! 이양기가 일냈다. #한화이글스 연장 12회만에 7대6 신승~!!!! ^------------^

차일목


OOOO로사리오 외에도 김태균·정근우·송광민·차일목·이양기·장민석·이성열·허도환·김회성·정범모·양성우·오선진·신성현·하주석 등 무려 15명이 특타를 소화했다. 미친 영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차일목 빠른 81이구나 이양기하고 동갑 이양기도 빠른 81 포수 조인성 75 차일목 빠른 81 허도환 84 정범모 87 이용석 93 엄태용 빠른 94 지성준 94 박준범 빠른96 김정호 96 박상언 97 https:…
OOOO차일목 빠른 81이구나 이양기하고 동갑 이양기도 빠른 81 포수 조인성 75 차일목 빠른 81 허도환 84 정범모 87 이용석 93 엄태용 빠른 94 지성준 94 박준범 빠른96 김정호 96 박상언 97
이양기 역전 한화 차일목 5번 로사리오 투런 대타 농기계 물렀거라 권용관 seobongjin

5번


OOOO확실히 이양기 스스로 초반 이미지가 너무 강렬해서 평정심 유지를 못하네 가볍게 배트가 나오질 못하고 내가 해결해야한다는 의식이 강해보여서 간결하게 못나오는구만;;; 5번 기용은 무리고 6-7번이 오히려 심리적 부담이 적어보이는데 아쉽구만...
OOOO20131001 대전구장 김태균 3번 이양기 4번 송광민 5번 유격수! 지금도 실현 가능한 라인업
OOOO확실히 이양기 상위 타자로 올라서니 역시 예상대로 부담감 때문에 득점권 상황에서 안타를 못쳐주네;;;;; 로사리오를 5번으로 유지하고 이야기를 7번에 넣었어야지....김노인의 욕심이다 욕심
OOOO그럼 뭐해 5번 타자가 이양기인데
OOOOㅋㅋㅋㅋㅋ 이양기 5번이라..
OOOO오늘자 선발라인업 2번타자 하주석 5번타자 이양기 7번타자 로사리오

로사리오


OOOO1번타자 로사리오??? 클린업에 이양기?????

대타


OOOO★우주대타자 이양기★

농기계


OOOO이양기 맹타 댓글에 "추석에는 역시 농기계" ㅋㅋㅋㅋ
OOOO농기계 빼고..,최고의 수확꾼 이양기
OOOO이양기 날아다니네 이제 수비까지 저걸 잡다니 !!! 역시 가을인가 !!! 추수철인가 !!! 농기계갑 !!!
OOOO 예전부터 그래도 이양기가 권용관보다는 훨씬낫다고 울부짖었는데 진짜 김감독이 너무 농기계 기용안하니가 김감독 나가고나서야 보려나 생각했었어요

물렀거라


OOOO양귀는 물렀거라!!! 양귀는 물렀거라! 양귀는 물렀거라! 우리 농업이 좋은것이여!! - 이양기 선생 - 의 말씀이셨습니다!!!

권용관


OOOO 금마랑 권용관 웨이버 공시되고 대신 올라온 이양기도 지금 장난아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양기 역전 한화 차일목 5번 로사리오 투런 대타 농기계 물렀거라 권용관 sseagles13
OOOO권용관 방출하고 이양기 올릴ㄴ 것은 절호의 선택인듯
OOOO권용관의 마지막 선물... 이양기...

선수


OOOO이양기선수랑 홍샤인씨랑 닮은 꼴인데
OOOO어차피 시즌말이고 나는 이양기 믿고 갔으면 싶은데 .. 포텐셜이 두어번 터져본 선수기도 하고.
OOOO 윤규진도 그 전날 본인이 나가겠다고 했다. 팀이 어려운 상황에 있으니 선수들이 나서주고 있다"며 "이양기도 힘든 시기를 이겨내고 팀에 좋은 에너저를 불어넣고 있다"고 고마워했다.
OOOO아놔. 이양기 선수. ㅎㅎ 나 빵 터지네.. 뭐지. 괴물인겨? 여태 뭐하다 나타나서 저런 괴력을
OOOO아니 이양기선수 인텁은 왜 구단별 뉴스에 검색되지 않는거냐😾놓칠 뻔 했쟈나
OOOO이양기 인터뷰랑 수훈선수 날아간거 아쉽다.

실검


OOOO실검 1위 이양기

타자


OOOO그냥 모든걸 이양기로 채워벌이자 외야 내야 1~9번타자 선발투수 중계투수 마무리투수 만능 이양기
OOOO장원삼아 원삼아? 대가리 박고 죽는게 낫다. 투수맞나? 어데 연습볼 던지나? 아직도 타자와 승부를 그따위로 하면 죽을때 까지 해도 안되지. 이양기한테 홈런이라니.
OOOO7할 타자 이양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업 혁명이다
OOOO이양기 최고의 타자이신

이양기


OOOO이양기가 트랙터니까 농사를 잘하지
이양기 역전 한화 차일목 5번 로사리오 투런 대타 농기계 물렀거라 권용관 lunekr
OOOO이양기
OOOO로사 담 오고 나서 못하지 않나? 그래도 투수가 상대 하기에는 이양기랑 무게감이 다르겠지.
OOOO이양기 하나 해조라ㅠ
OOOO필 하나 쳐라.. 못치면 이양기 레벨 되는거다.
OOOO 내 친구도 그얘기하더라 이양기에게 무슨 일이 있던거지
OOOO 본인이양기,,,
OOOO송광민 이양기 오선진
OOOO이양기냐 정근우냐.. 이성열이냐..
OOOO이양기의 아름다운 2일인가..
OOOO이양기는 고향가서 이앙기나 몰아라,,,
OOOO 이양기의 부활이 있대고 해도 이건 진짜...
OOOO일본어로 이양기를 검색하려고 했는데...
OOOO이양기가 왠일로 저런수비를한다했다 ㅋㅋㅋㅋㅋㅋㅋ바꼈구나
OOOO만루 이양기 ㄷ ㄷ
이양기 역전 한화 차일목 5번 로사리오 투런 대타 농기계 물렀거라 권용관 ydate014
OOOO김성근은....... 자기 합리화를 이양기에게 시키고...
OOOO이 중 이양기는 왔고.....
OOOO 이양기=박성웅=다이스 인가요
OOOO이양기 울팀상대로만 잘하고 타팀상대로 못할거같은건 기분탓일까
OOOO이양기 이넘아 수비 좋은척 하지마 ㅋㅋㅋㅋㅋㅁ
OOOO이양기가 멱살끌고감
OOOO공수 만능 이양기 기계빛깔 이양기
이양기 역전 한화 차일목 5번 로사리오 투런 대타 농기계 물렀거라 권용관 sseagles13
OOOO이양기 ㄹㅇ 엠븨피라곸ㅋㅋㅋㅋㅋㅋ
OOOO이양기 미친존재감
OOOO이양기 미쳤ㄷㄷ
OOOO이양기 수비도 이야🙆🙌
OOOO이양기ㅋㅋㅋㅋㅋㅋ 약먹었나? ㅋㅋㅋㅋㅋㅋ
OOOO와우! 이양기.
OOOO이양기 국대 보내자
이양기 역전 한화 차일목 5번 로사리오 투런 대타 농기계 물렀거라 권용관 sseagles13
OOOO이양기 대박....
OOOO아니 이양기 못하는게 없네
OOOO 안타는 쓰레기 맞네요 이양기 ㄷㄷ
OOOO이양기 뭐임?????
OOOO 농사 지을 때 편리한 이양기
OOOO 이양기 반갑네요
OOOO이양기 뭐냐 우리는 저런 재야고수를 몰라본건가?
이양기 역전 한화 차일목 5번 로사리오 투런 대타 농기계 물렀거라 권용관 airdp36
OOOO이양기가 잘하는데 광노인의 감을 왜 칭찬해 일년내내 안쓴걸 욕해야지
OOOO이양기는 야왕 작품 아님? 여지껏 처박아두고 안쓰다 이제 끌어올린건데 뭔 찬양이여
OOOOㅋㅋ 이양기맨
OOOO이양기 힘이 장사여!!
OOOO아 이양기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해설 좀 개같으면 어떠냐 이양기 만세 농민혁명 만세
OOOO이양기 5타수4안타 1홈런 5타점 ㄷㄷ
이양기 역전 한화 차일목 5번 로사리오 투런 대타 농기계 물렀거라 권용관 youngjin60
OOOO이양기님 사랑하구요 올해농사 풍년이네요
OOOO이양기 또 터졌네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뛰면 촘촘하게 못심어유~~~~~
OOOO이양기 어제+오늘 5타수 4안타 5타점
OOOO이양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무슨 일이야 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걷다가 넘어질 뻔 했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추수엔 이양기
OOOO이양기 홈런!!!!!!
OOOO뭣? 이양기 투리런이라고?
이양기 역전 한화 차일목 5번 로사리오 투런 대타 농기계 물렀거라 권용관 IQ_137
OOOO가을야구 이양기가 이양합니다 ㅅㅅ
OOOO이양기 올 시즌 퓨쳐스 성적. AVG .520 / OPS는 1.387. 25타수 13안타 7타점 7볼넷에 삼진은 2개 뿐.
OOOO이양기 보고 또 봐도 감동 ㅠㅠ
OOOO이상하게 팀 입장에서 뉴페거나 오랜만이면 그 첫날 한건 해주는거같음.. 이성열도 이적 첫날 만루 쳤고 또 중간에 누군가 있었는데 까먹었고😂🔫 오늘 이양기도...!!!
OOOO이양기는 임팩트 개쩔
OOOO이양기 안타칠때 건물 내 모든 사람이 환호 했는데 ㅜㅜ
OOOO이양기 젤 불쌍해
이양기 역전 한화 차일목 5번 로사리오 투런 대타 농기계 물렀거라 권용관 FlashScoreKR
OOOO이른 아침 3시 넘어 후ㅇ회가 좀먹어 오늘 아침밥은 시빵과 커피야 졸리고 졸린 8시 언젠가의 이양기
OOOO와 나 클리브 개 잘한다 ;;;;;;; (물론 협력 이양기 입니다)
OOOO ㅋㅋㅋ 표정ㅋㅋㅋ 이양기?
OOOO인성 이양기 했다가ㅏ 마지막에 이상한데로 빠져부림.. 동생 쓰러져서 응급실 실려갔는데 뭐 이런걸로 오냐고 중얼 거리는거 주먹 꽉쥐고 들었다. 의사라서 해코지 할까봐. .. 이때 직업? 권력? 이라고 해야되나 그게 무섭다는걸 깨달았음


이양기 역전 한화 차일목 5번 로사리오 투런 대타 농기계 물렀거라 권용관 hangadaq1
이양기 역전 한화 차일목 5번 로사리오 투런 대타 농기계 물렀거라 권용관 sseagles13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