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0, 2016

가을 뮤트 웜톤 벨벳레드 봄웜 여름쿨 바르면 브라이트 여름 어울리는 받으러 직원분


웜톤


OOOO오늘 메포 갔는데 ㅠㅠ 톤ㅂㅅ인 저는 직원분께 한 수 배웠습니다 나이게 가을뮤트에게도 잘 맞을까요? 직원분..?.!네?! 나가을 뮤트요. 직원분아ㅋㅋㅋ 웜톤 쿨톤이요? ㅋㅋㅋㅋ 그런거 믿지 마세요~~~ 이쁘면 그냥 사는거죠 ㅎㅎ 나:
OOOO 그럼 웜톤이나 겨울쿨톤(너무 당얀한 소리 ㅋㅋㅋ 가을웜이시라면 뮤트는 음 회색끼 섞인 색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딥은 말 그대로 오크 초콜릿 색..소프트는 언뜻 봄ㅇ웜이랑 비슷하지만 좀 더 차분해여 ㅋㅋㅋㅋ
OOOO 님 이걸로 쿨톤 웜톤 모른다....봄웜 여름쿨 가을웜 겨울쿨로 나눠져있고 거기에서 딥 브라이트 뮤트로 나뉜다=돈써야알수있다
OOOO오늘 백화점에서 친구가 립제품 고르는 걸 도와줬다. 가을뮤트, 웜톤 이런걸 개털도 몰라서 약간 선입견없이 잘 골랐던 공로를 인정받아.. 암튼 이건 요점이 아니고 아무튼 그러다가 소위 말하는 '개저씨'같은 분이 매장 매니저분? 코스메틱디자이너분?께

벨벳레드


OOOO가을 소프트? 가을 뮤트 아마.. 근데 고명도 고채도는 안받고 중명도-중채도가 딱 제격인듯. 마몽드 벨벳레드(풀립 가능) 미샤 살사레드(톡톡) 나스 모스크바(풀립~톡톡) 토니모리 레드칠리(아주 살짝 톡톡,너무 딥하다.) 이거말곤 모르게따
OOOO 3. 개인적으로 봄웜의 화사함을 좋아하지만 본인은 가을뮤트. 최애 립은 나스 제인, 아리따움 벨벳레드, 미샤 살사레드. (가을뮤트는 세가지 다 강추)

봄웜


OOOO 봄웜 가을웜 구별은 확실히 어려운 것 같아요 뮤트도 있고ㅋㅋ 기본적으로 좀 더 딥한 컬러가 어울리는게 가을웜 느낌? 아 그리구 가을웜은 카기 섀도가 잘 어울리는 것 같더라구요 전 비비드봄웜인데 카키 바르면 멍든 것같이 보이는...
가을 뮤트 웜톤 벨벳레드 봄웜 여름쿨 바르면 브라이트 여름 어울리는 받으러 직원분 castiel0702
OOOO우이.....봄웜이였으면 좋겠지만 가을뮤트일듯
OOOO준면이는 봄웜라이트 백현이는 여름쿨라이트 찬열이는 봄웜클리어 종인이는 가을웜딥 민석이는 여름쿨뮤트
OOOO추정이지만 내 취향 배우 대부분 쿨톤인거 넘 모순적이다ㅋㅋㅋㅋ아마 차례대로 여름쿨, 봄웜, 가을 뮤트, 여름쿨, 봄웜, 여름쿨, 여름쿨, 겨울쿨, 가을웜 혹은 가을 뮤트인듯?

여름쿨


OOOO 그거 진짜헷갈리지,,특히 퍼스널컬러 여러가지로 나뉘어서 엄청힘들어 ,,, 난 왜 가을웜인데 오렌지가 안어울리는지 이상해서 여름쿨인줄 알았는데 가을뮤트로 나왔서 ,,, 그래서 그에 맞는 화장품 쓰고 다녀서 얼굴이 살구이따

바르면


OOOO 근데 그것도 좀 애매한게 음영화장이랑 막 보통 가을뮤트 인생립 바르면 또 칙칙해 보여.. 봄브라이트 같기두 하구..

브라이트


OOOO컬러 드레이핑 컨설팅 받으러 가는길✨✨ 겨울 브라이트나 봄 브라이트 예상하고 갑니다. 여름 뮤트까지는 나올 수 있을거라 생각. 가을 뮤트만은 절대 아닐 것 같은데 가을 뮤트 나오면....ㅇㅁㅇ

여름


OOOO빨리 가을왔음 조켔다... 내가 좋아하는 톤다운 컬러들 마구마구쓸수있게.... 여름이라 강제 채도높은색만 쓰는중ㅜㅡㅜ 뮤트톤쓰면 더워보여...
OOOO오늘은... 여쿨 코스프레야 (플럼버건ㄴ디눈ㄴ화장......... 네이비치마....) 그러니까 올가즘을 바르ㅈㅏ 얘 가을거라면서 이상하게 나한텐 ㄱ쿨하단말이지 대체 이유가뭐임 여름뮤트건가?
OOOO봄 라이트 피네, 겨울 딥 아벨린, 가을 딥 톨비쉬, 여름 뮤트 카즈윈, 겨울 뮤트 알터.......(개헛소리

어울리는


OOOO 를 올리고 다른거 올리는 것보다 단독발색이 더 예쁘지 않을까싶어요! 시중에 가을뮤트에 어울리는 색은 많이 나와있으니까요 !

받으러


OOOO퍼스널컬러 진단 받으러 가고싶다... 가을뮤트 맞는 것 같긴 한데 어떤 갈뮽 립은 안 받고 막 그런 거 보면...

생각하시면


OOOO 너무 주워들은 것만 많고 쓸모는 없는 걸요 ㅠ 가을 뮤트는 이성경씨 생각하시면 돼유 그리고 효리 언니가 아마 가을 딥의 정석이지 않을까 해여 너무 톤 깡패지만...ㅠㅠ

아마


OOOO보쌈이랑 소주 잘 먹고 와서 철혈 때문에 울컥함...흑흑...제가...아마 가을에 더 심하게 발작할거 같으니...미리미리 뮤트/블언블을....ㅠㅠㅠㅠㅠㅠㅠ😉🔫

많고


OOOO생각해보면 엇 녀쿨녀쿨하다싶은 하늘색의 얇은 마재질의 셔츠같은것조차 가을뮤트쪽의 하늘색인경우가 많고.....
가을 뮤트 웜톤 벨벳레드 봄웜 여름쿨 바르면 브라이트 여름 어울리는 받으러 직원분 choh_kb

안받고


OOOO 가을딥 빨강을 입으시고 가을뮤트로 색깔 좀 눌러서 입으심 괜찮지 않을까요ㅇㅁㅠ? 전 가을딥 추정인데 아예 고채도도 안받고 중간채도의 깔끔한 색밖에 못입어요....중간톤을 찾아보시는건...?

보통


OOOO 셋다 갈웜이긴한데 저는 옐로베이스에 밝은 피부톤+가을뮤트타입이고 둘째는 핑크베이스에 밝은 피부톤+가을딥, 막내는 옐로베이스 보통 피부톤+고채도가 잘 받는 갈웜이라 그런가 발색이 너무 달라서 신기했어요.

가을 뮤트


OOOO드디어.. 나의 피부톤은 '가을 뮤트'로 추정.
OOOO안녕하세요!! 실례지만 자몽 솜사탕 시간지나면 붉은기 올라오나요? 저는 가을 뮤트인데 궁금해서 여쭤봐요!!
OOOO이제 좀 가을뮤트답게 할 수 있겠군요ㅋㅋㅋㅋ
OOOO 앗 안녕하세요~!!! 네넵 가을뮤트 판정 받은지 얼마 안되서 아직도 방황중이지만ㅋㅋㅋ잘 부탁드려요~
OOOO삿시 가을뮤트네
OOOO 비터로즈 검색해보니 가을뮤트인 제 동생이 짱좋아하는 컬러네요 ㅋㅋ
OOOO 판다님.. 저 프레스코가 느무 끌리는데 가을뮤트한테도 프레스코 괜찮을까요?😂
OOOO아 갑자기 가을뮤트 메컵 영상이 넘우 보고십군
OOOO일요일에 컨실러 사면서 아무 생각 없이 산 립펜슬 지금 써봤는데 이쁘다 딱 뮤트색임 물론 지금보단 가을에 바르는 게 이쁠 것이다
OOOO참고로 저는 가을뮤트 추정이랍니다 #제분위기는무슨계절
OOOO 라라펠 제일하얀피부는 가을뮤트야
OOOO 가을딥과 뮤트 사이 ㅋㅋ ㅋㅋㅋㅋ 가을
OOOO 색이 다 안 겹쳐서 일단 기쁜ㅜㅜㅜㅜㅜ나머지 색들도 오면 또 비교 발색 해볼게요! 가을뮤트분들께 적극추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