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4, 2016

민아 AOA 더쇼 걸스데이 초아 혜정 SNL 닮았다고들어본것들 지디 유나 실검


AOA


OOOO160903 쇼챔피언 마닐라 여신이다 ❤❤❤ #에이오에이 #민아 #권민아 #AOA #Mina
OOOO 힘찬미 #더쇼 민아링 #AOA 유나리아
OOOO160903 쇼챔 인 마닐라 포토월 프리뷰#AOA #민아
OOOO160903 쇼챔 인 마닐라 Preview 02 #AOA #민아
OOOO 맘에안들어 #더쇼 초아 #AOA 민아
OOOO #더쇼 #AOA 민아
OOOO 민아 #더쇼 유나 #AOA 굿럭
민아 AOA 더쇼 걸스데이 초아 혜정 SNL 닮았다고들어본것들 지디 유나 실검 MG03262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비투비 미포함 AOA 초아 EXID 혜린 오마이걸 아린 블랙핑크 제니 트와이스 사나 여자친구 은하 걸스데이 민아 에이핑크 보미 빅뱅 지드래곤 위너 송민호
OOOO 민아 #더쇼 초아 #AOA 설현
OOOO민아 맹아 #더쇼 포카 #AOA 지갑속에
OOOO160902 인천공항 출국 Preview 01 #AOA #민아 갈수록 예뻐졌어😍😍 마닐라공연 잘하고 와용💕
OOOOAOA 민아🍇 이 짤 맘에 든다ㅏ 먼가 뒷골목에서 남장하고 다니는 여자애ㅐ 설정짜기 조흔 짤이다ㅏ
OOOO 혜정 #더쇼 민아 #AOA 설현
OOOO 혜정 #더쇼 초아 #AOA 혜정 유나 찬미 초아 설현 지민 민아
OOOO 유경 #더쇼 혜정 #AOA 민아
OOOO 혜정 #더쇼 민아 #AOA 유나
OOOO 민아 #더쇼 혜정 #AOA 유나
OOOO #더쇼 #AOA 민아는 사랑입니다.
OOOO 당연히 aoa 민아보러갓지?

걸스데이


OOOO이번주 토요일 오후6시 #민아 와 함께하세요 #v앱 에서 만나요~~♡에블데이 #걸스데이 ♡
OOOO민아 뿌이 ~! #걸스데이 #민아

OOOO호두도 있고 감자도 있음. 하여튼 사람 닮은 얘기는 만ㅅ이 안들어봤는데 들어본 것중에 제일 좋았던건 걸스데이 민아찡..... #닮았다고_들어본_것들
OOOOMinahStudio160829 듀엣가요제 퇴근 #걸스데이 #민아 (Girls_Day_Minah ) 프리뷰
OOOO#닮았다고_들어본_것들 베토벤, 돌쇠, 앵그리버드, 간혹가다 지민이 닮았다는 이야기도 들어봤다. 아직도 노이해. 걸스데이 민아 닮았다는 이야기도 노이해;;
OOOO160519 구미대학교 축제 #걸스데이 #민아 업로드(11p) () 민아야 역시 무대위에서의 너는 너무나 예뻐 ㅠㅠㅠㅠㅠ

초아


OOOO십덕질하면서 후회대는것 1가지 1. 초아 당진 팬싸 안간것 2. 윈디데이때 민아동산 팬싸 안따라간거

혜정


OOOO페북을 혜정이나 민아로 해놓으니까 자꾸 모르는 남자들이 친추거는데 존나 짜증남 ㅆㅂ

SNL


OOOOSNL 더빙극장 민아 - 빅뱅 더 비기닝
OOOO오늘 민아 v앱은 SNL리허설 관계로 취소되었습니다. 다음주 화요일에 깜짝 v앱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잦은 번복으로 인해 혼돈을 드린점 죄송합니다.
OOOO오늘 민아 v앱은 snl 리허설 관계로 시작이 좀 늦어집니다.늦은공지 죄송합니다.
OOOO 민아 snl보러 갑니당...
OOOOSNL 더빙극장 민아 - 빅뱅 더 비기닝
OOOOSNL 8 민아 - 출연 소감
OOOOsnl 민아편 볼라면 어디서 봐야되나

지디


OOOO534. 민아 리얼다큐빅뱅 더빙극장ㅋㅋㅋㅋㅋㅋㅋㅋ지디랑 너무 똑같은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 두분도 되게 닮앗엌ㅋㅋㅋㅋㅋㅋ
민아 AOA 더쇼 걸스데이 초아 혜정 SNL 닮았다고들어본것들 지디 유나 실검 dnflrk3050
OOOO진짜 이부분ㅋㅋㅋㅋㅋㄱ 민아 진짜 지디인줄 알았엌ㅋㅋㅋㄱ 지라임이야?
OOOO최근부터... 1.지디 2.민아 3.정은지 4.박보영 5.안영미 6.스티치 ㅋㅋㅋㅋㅋ개인적으로 안영미가 젤 닮은듯ㅋㅎ #닮았다고_들어본_것들
OOOO민아 지디 닮았다는 소리는 많이 들어도 별로,,이랬는데 진짜 닮았네 저러니깐,,,소룸
OOOO민아 진짜... 지디 쌩얼이랑 닮았어ㅋㅋㅋㅋ
OOOO민아의 지디 모노마네가 존나 어떤 경지에 올라벌임ㄴ
OOOO 민아 제발 지디 흉내 안하년 좋겠다
OOOO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아 지디랑 왜케닮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민아랑 지디랑 닮은 거 잘 몰랐었는데 이거 보니까 진짜 존똑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검


OOOO09/04 15시-#네이버 #실검 1위#솔빈 /2위#채연 /3위#김승수 /4위:임창정/5위:라붐/6위:이수민/7위:우리갑순이/8위:민아/9위:이재우/10위:전준우
OOOO09/04 14시-#네이버 #실검 1위#솔빈 /2위#임창정 /3위#김유정 /4위:이수민/5위:임진왜란 1592/6위:우리갑순이/7위:라붐/8위:민아/9위:ufc/10위:무한상사
OOOO09/04 12시-#네이버 #실검 1위#왕수복 /2위#이효석 /3위#민아 /4위:솔빈/5위:임창정/6위:이수민/7위:인터스텔라/8위:판타스틱/9위:임진왜란 1592/10위:ufc
OOOO09/04 11시-#네이버 #실검 1위#솔빈 /2위#민아 /3위#인터스텔라 /4위:임창정/5위:단양 패러글라이딩/6위:이수민/7위:동물농장/8위:아는 형님/9위:로또/10위:ufc

변경


OOOO<빨간손톱> 민아 10세, 여성→진나래, 15세로 변경 진아 11세, 여성→진달래, 17세로 변경 윌리 ?세, 남성졸라맨→메이슨, 남성으로 변경 월리 ??세, 남성졸라맨→제이슨, 남성으로 변경

언니


OOOO민아언니사랑해ㅠ....ㅠ.....너무...고마워...ㅠ....ㅠ.ㅠ..ㅠ.ㅠ....
민아 AOA 더쇼 걸스데이 초아 혜정 SNL 닮았다고들어본것들 지디 유나 실검 ha__sa_jang_
OOOO 민아언니자취방,,,,!!!
OOOO 민아 언니!!나 실은 민아 언니 와 같은 이름이야!나도 민아 라는 이름이야!
OOOO 어어 충전기 되지 나 새로사서 충전잘됨...걱정말고... 으어ㅓ 다행이다..민아언니랑 있구나..
OOOO ㅠㅜㅊ우리 민아랑 만세언니랑 너랑 나랑 연희까지 돈 합쳐서 광고내ㅈㅑ,,,,, 서폿도하구 ㅠㅜ
OOOO생일축하해요 민아 언니 😢💜🙊
OOOO .. 민아 언니 Time ..

이름


OOOO티에스 진지 보고 싶다 짐읜이 여체는 이름 머지 민아 ?? ㅋㅋㅋㅋ 민아 늘 어른스러워보이고싶어서 여성스러운 원피스입고 발랄소녀소녀하게 입고 나오는데 이즈먼들 ... 자기 애인 최고로 이쁜 김오빠 ... ㅋ
OOOO섯슨이들 2세 이름 목록 민영 민준 민아 민현 민주 민설
OOOO커뮤 오랜만에 여캐냈당~ 이름 성 민아 체육부

자살암


OOOO저암 걸렷 대여,,, 애들아 고마왓어,,, ,내가하고십 은 말을 할개 , ,,오렌민아네 검진 을 받으니깐, 만은 암이발견 됫어요ㅠ 종류가하나 에요 , ,, 나어떡헤 , ,심장 애는 자살암, ,,폐에 는 자살암 ,, ,콩팟…

많은


OOOO 초등학교 입학식날 형아랑 아저씨들이 와줬다.아빠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 -ㅈ민아. -네? -아빠, 보고싶어? -조금... 근데 형아랑 아저씨들 있어서 괜찮아요! 나만 엄청 많은 사람이 와서 축하해주는데 기분 엄청 좋아요!
OOOO 침대에 누워서 침묵의 시간을 가지다가 "ㅈ1민아." "...네?" "그동안 뭐하고 지냈나 궁금해서." 대화를 시작하게되겠지. 떨어진 시간동안 넌 뭘 하고 있었는지. 혹시 날 생각하진 않았는지. 그 많은 물음들이 삼켜진 대화가

민아


OOOO 헤헿 해민아 이리온 우쭈쭈
OOOO dfalskdfjl;asdkfl;kasdf ㅁㄴ;이라'ㅁ;ㅣㄴㅇ라';민ㅇ라;민아'ㄹ;ㅣㅁㅇ날;ㅣㅁㄴ알 아 르타님 ㅇㄻㄴ이;ㄹ만ㅇ 류ㅠ ㄻㄴㅇ;ㅣ랑;니 ㄹ아 내 존잘님 윪ㄴㅇ;리만ㅇ;ㅣ람ㄴㅇ;ㅣ람ㅇㄴㄹ;ㅣ 아 사랑합니다 ㅠㅠㅠ
민아 AOA 더쇼 걸스데이 초아 혜정 SNL 닮았다고들어본것들 지디 유나 실검 _105day__
OOOO 민아가만들면 되겟네~!><
OOOO[개씹속보] 민아동산 민아 거르고 비니 시전
OOOO행앗할 민아일 구함
OOOO민아 지민이 마스크 무장하고 올거규
OOOO ㄴㄴ 갈까 생각했는데 민아 풀무장보고 거름
OOOOㅋㅋ?(존나어쩌라는(헉아니 민아님 병크발언하지마세요!
OOOO싱크대밑에 문 열면 라면이랑 이런거 있으니까 밥먹던지 라면먹던지 끼니꼭챙겨먹구 탐라에쓰셈 민아자용😄💕
민아 AOA 더쇼 걸스데이 초아 혜정 SNL 닮았다고들어본것들 지디 유나 실검 yocjunq
OOOO민아동산 지금까지 닉 약 10개 이상
OOOO내 닉 민아동산 말고 뭐있는데
OOOO아 개미친ㅋㅋㅋ존ㄴ나욱겨ㅋㅋㅋㅋ민앜ㅋㅋㅋㅋ
OOOO두시간 동안 겨우 100문제 풀었다 사실 에쎈엘 보다가 ㅋㅋㅋ 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민아 넘 귀여워 아이구 민아님ㅠㅠ♡
OOOO아침에 에센엘 보는데 걸데 민아 나와서 놀랬다.. 한때 3년정도 덕질했는데 그때 현생이 매우바빠서 탈덕했는데 1년뒤 티비에서 보니까 뭔가 느낌이 이상햏슴
OOOO민아~♡ 내가 새 게임 찾아왔는데 말야... 응? 어디가?
OOOO❁ Minha / 방 민아 1993/05/13 165cm / 47kg Main Vocal

OOOO뭐지 카톡 한가득 해민아ㅠㅠ 인데 뭐야
OOOO 터널 패러디인데 민아 다리가 돌때문에 깔렸단 말님ㅋㅋㅋㅋ근대 핫팬츠 입었다니까 신동엽이 던져벌이는 겉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민아 ........ 뭐..야...?
OOOO 그 엄청난 시간이 딜레이되면서 자루에서 곰인형은 안나오고 민동이 땀 삐질대고...민아 벙쪄잇고 하...여까지만 하겟음.
OOOO해민아ㅜㅜㅠㅠㅠ아프지말어라ㅠㅠㅠ
OOOO해민아ㅠㅠㅠ
OOOO해민아 ㅜㅜㅜ ㅜ 다치면 안돼 ㅠㅠㅠㅠㅠ
민아 AOA 더쇼 걸스데이 초아 혜정 SNL 닮았다고들어본것들 지디 유나 실검 Girls_Day
OOOO 그 영상 보고 민아도 충격 받았겠지만 나도 충격 받음 자루망태기에서 대형 곰인형이 나올 줄은 생각도 못 함~
OOOO댜미 ㅂ집나갓닼 민아네집가는데 다들 모른다고 해주기 여기서 밥도먹고 아침에 일어나서 학교도 갔다올거임
OOOO뭔 이랬다 저랬다 인간관계 너무 쉽게 다루지 말아주라 충민아
OOOO 뭐 민아를 거른다고?
OOOO#닮았다고_들어본_것들 부처님ㅁ 판다 걸데 민아 구데타마
OOOO헐 건민아가 설아보다 나이많네
OOOO 훙앙ㅜㅜㅜㅜㅜㅜㅜ공대여신 보야조세요.....민아랑 쏘지...
민아 AOA 더쇼 걸스데이 초아 혜정 SNL 닮았다고들어본것들 지디 유나 실검 seoulfeia
OOOO민아동산 한창시절때 내가 답멘달면 다씹엇엇다
OOOO 레몬도 빠른94 민아랑 동갑급이네ㅋ
OOOO공대여신 방민아 오져따 나도 국문과인데 교양수업애 외 민아 엄서?
OOOO 민아동산 닉 달고 유시아가 나를 망쳐놨다 이러다니 닉세탁이라도 하고 그러거라
OOOO 얼굴은 우리 민아가 더 이쁜데...ㅠ
OOOO민아 단발짤중에 제일 이쁜게 인스타에 일상중 셀카였음...
OOOO ㅋㅋㅋㅋㅋㅋ 인정합민아
민아 AOA 더쇼 걸스데이 초아 혜정 SNL 닮았다고들어본것들 지디 유나 실검 taemjjong
OOOO용규니까 가능했다 근데 팡민아....
OOOO 샤민아 너 혹시 드라이버 있어?
OOOO민아 머리 볼때마다 개답답... 이번에 레몬 단발한것도 진짜 이쁘던데...
OOOO민아일에게 내 앤캐 한번씩 다 그려보게 하는게 내 소원임 (아일 꺼져
OOOO헉 미 ㅣㄴㄴ아 ㅁ방ㄴ아 왜이랗개 얘뿌지 미첬드 유ㅏ 민아 니친아ㅜㅜㅜㅜ
OOOO 나도 ❤ 맘에들어 희민아 👍💕 일본올때도 슈트 입고 와줭 오키?.? 😂😂
OOOO 여민아겜못해??
민아 AOA 더쇼 걸스데이 초아 혜정 SNL 닮았다고들어본것들 지디 유나 실검 exel_ler
OOOO 민아시♡♡♡
OOOO ㅠㅠ ㅇㅈ합민아ㅠㅠㅠ 만들어야되나뮤ㅠ
OOOO ㅋㅌㅋㄱㄲ미ㅇ미안 민아...욕불이라..
OOOO그래 해민아 호수비 좀 작작해.. 마이 해따..
OOOO 저는 언제쯤 민아를 볼 수 있을까요 도사님
OOOO민아
OOOO 엥 얘 그 중궈닮았다 민아찍는
민아 AOA 더쇼 걸스데이 초아 혜정 SNL 닮았다고들어본것들 지디 유나 실검 vipbingsu
OOOO근데 에쎈엘 어제꺼 보고싶다 우리 민아님 나왔는뎅ㅜㅜㅜㅜㅜㅜ 앙대 공부하자
OOOO서연나 요즘 야채를 잘 안 먹는 것 같아 큰 민아비타민 추천해줘? 서연아냐, 그래서 나 오늘 감자칩이랑 야채맛 쿠키 먹으려고 큰 민아:
OOOO아 뮟 ㅣㄴ 민ㅇㅏ 권죵 싱크 백임 ㅋㅋㅋ 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OOOO민아 엄마 아빠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민아랑 여행떠난다 수고혀
OOOO민아 스늘ㅋㅋㅋㅋㅋ 구본진이랑 존똑ㅋㅋㅋㅋ
OOOO 아앗- 다민아!! 금지야!! 기하야!! 사랑하!!! (타앗-
민아 AOA 더쇼 걸스데이 초아 혜정 SNL 닮았다고들어본것들 지디 유나 실검 MKMXYR
OOOO베어 더 뮤지컬!! 게뉴막공😭😭😭 근데 나 왜 아이비 민아이비인줄 알았던건지..😥😥😥 오늘도 인터가 많을듯😂😂😂
OOOO ㅇㅇㅇㅇㅇㅇㅇ사자 ㅁㅗㅇ민아
OOOO 악쩐다... 오비토 파렴치 스탯 만렙 찍어버렷ㅠㅠㅠㅠ 하닌 민아또 개롭히는거 진짜 넘 양심의 가책 수준으로 좋아버리구요ㅠㅠㅠㅠ💕💕💕 피부도 순두부같은게 너무 기엽네요ㅠㅡㅠ 인키님 오비미나 최고ㅠㅠㅠ
OOOO 그건 그렇지 내가 민아를 두고 어떻게 때려치겠니
OOOO아니애 나 민아 너무 사랑하니가....미션 완료하구 보상받자....
OOOO찡님.....민아 에세넬 보기로 결심했잖아!!!!@!앞에 빨래하고 청소하기 미션있어서 귀찮아진거 다 알아!!!!!ㅠ
OOOO맞아 찡님 일어나서 빨래 돌리구 점심저녁 다 사와서 민아 에쎄낼 봐야지요...... 나 민아 너무 사랑하는대 못보ㅡㅆ자나......일어나세요 침대에서 구르지말고....(데굴데굴
민아 AOA 더쇼 걸스데이 초아 혜정 SNL 닮았다고들어본것들 지디 유나 실검 930921_CO_KR
OOOO헉 에세넬 민아 완전 19세지용이다!!!! 귀여워... 예민예민
OOOO 아냐아냐 민아재가 왜 노잼이에요....
OOOO아ㅣ민아또 그려야하는데
OOOO민아님 알티감사드려요💖💖
OOOO민아의 샴푸가 되고싶어
OOOO소민아 너 똥싸고 초코스무디먹어?
OOOO 응응ㅣㅋㅋ친하게지내자 토민아😄😄
민아 AOA 더쇼 걸스데이 초아 혜정 SNL 닮았다고들어본것들 지디 유나 실검 930921_CO_KR
OOOO 어제 민아재도 많이 취했었구나 꽐라된 친구도 집으로 들여보낼만큼ㅋㅋㅋㅋ 파이팅!! 근데 친구라면 자고있을때 얼굴에 낙서..(소근)😊
OOOO에센엘 민아가 너무 웃겼음ㅋㅋㅋㅋㅋ
OOOO 민아인데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 운명을 받이ㅡ들여야지 해민아 (젼
OOOO민아 지드래곤 닮았다 ㅋㅋㅋㅋㅋ
OOOO트위터에 똥 싸지를 기운도 없을 정도로 민아 보고싶다
OOOO 우리민아ㅠㅠㅠㅠㅠㅠ카와이ㅠㅠㅠㅠ
민아 AOA 더쇼 걸스데이 초아 혜정 SNL 닮았다고들어본것들 지디 유나 실검 930921_CO_KR
OOOO 소민아 띄어쓰기좀해;;
OOOO용민아, 너 나한테 미안하다고 먼저 해야 돼. 그치?
OOOO 헉 세상에!!!!!!!!!! 우리 만나는 날이 얼마 남ㄴ지 않앗어!!!! 나 보자마자 안아주길 바래 미민아⭐️
OOOO 민아님 아팠어용?
OOOO 7. 다음에 만날때도 민아님한테 편지 줘야겠다 생각했다. 편지 받으면 고맙다 말해줘서 오히려 내가 더 고맙다.
OOOO ㅁ..미민아..! 어디서 이렇게 맞고 온거야!!!!!!!(뛰어오며걱정되는말투로)
OOOO 민아님도 말 못하셔서 같이 있음 말 잘 못함 ㅠ
민아 AOA 더쇼 걸스데이 초아 혜정 SNL 닮았다고들어본것들 지디 유나 실검 fakkd1036
OOOO민아 간만이네
OOOO낯은 정092국 지103민 돌려요 오실 때 정34국아, 지203민아, 둘 중에 아무거나 편하게 불러주심 맞춰 드립니다 연락은 교복 벗은 성인이라 잘 되는 편 수업할 때 빼고는 거의 칼답이니까 너도 연락은 빨랐으면 좋겠고 성향이야 텍떡 칠 거 아니니
OOOO민아와 바로는 케미가 돋보이는 커플 연기를 선보였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차오빠연기 오랜만에 본다🙌🙌🙌🙌
OOOO 엌ㄱㅋㅋㅋㅋ 왠진모르겠는데 민아 같네요(???)
OOOO카이스트에서 은근 많이 찍은 민아
OOOO민아....민아송중기 닮앗어....
OOOO민아 밥먹어야지!
민아 AOA 더쇼 걸스데이 초아 혜정 SNL 닮았다고들어본것들 지디 유나 실검 exel_ler
OOOO 행복이 민아한테 있는걸요...
OOOO 민아는 재홍이 찾던데 재홍에는 유아한테가있고
OOOO민아 얼굴보고 말섞어본지 2개월 다되가는중
OOOOㅋㅋㅋㅋㅋㅋㅋㅋ민아야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뒤민아
OOOO히민아 언약 선물은 라바나의 모가지야 받도록 해...
OOOO 에에 그럼 서연이나.... 서 민아 어때요 자 에다 ㅣ붙여서 재희도 좋고
민아 AOA 더쇼 걸스데이 초아 혜정 SNL 닮았다고들어본것들 지디 유나 실검 heeya3507
OOOO듀엣가요제 예고 #민아 #MINAH
OOOO내가 너한테 뭐 잘못한거 있냐? 어? 용민아.
OOOO솔ㄹ빈 민아 라붐ㅁ...🙈
OOOO 민아~ 오하민😊 잘잤어? 나 졸려~😪 일요일이네. 언제나 일요일은 쉬는날이지만 오늘은 일하러 가~ 나 복덕방이 아니지만 방의 안내 해. 힘들지만 열심히 하겠어💪 오늘도 서로 힘!! 좋은 하루~!!
OOOO 충민아 인성어디있어 캡틴큐 돌려내^-^ #박충민OUT
OOOO하민아 다음주에 아이스드래곤 빌려주기로 한 거 잊지마
OOOO (윽, 일주일 뒤에 새벽 좀비로 변해있을 지도 몰라..) 하민아, 우리 일찍 자는 습관을 들여보는 게 어때?
민아 AOA 더쇼 걸스데이 초아 혜정 SNL 닮았다고들어본것들 지디 유나 실검 ddapop
OOOO[글] 160513 신촌 팬사인회 ㅈl민여러분 저 대머리 되면 어떡하져? '그렇게 맨날 쓸어 넘기면 이마가 넓어진대 탈모가 온대 ㅈl민아 난 심히 니 이마가 걱정 돼' 라고 하시더라구여 팬분들과 슈ㄱr 형이 걱…
OOOO아시벓 ㅎㅍㅇ 후민아ㅏ 내가 장기ㅣ팔게ㅔ 내ㅐ가.......
OOOOJìMíN~ 민민아 사랑해 ~3~
OOOO그래서 박재홍님 이번 민아 생일에 얼마 쓰셧다고요??
OOOO뒷동산에 올라서면 우리 민아 보일런지
OOOO 눈감고 자는척하는데 두 눈을 꾹 감고 정자세로 자는척하는 앨 누가 잔다고 믿겠어. 셕진이가 어이가없어서 피식 웃다가 잡은 손을 살살 흔들면서 ㅈ1민아. ㅈ1민아. 하고 자상하게 부르겠지. 자기가 다시 이렇게 부를 줄은 몰랐지만.
OOOO 눙꼬 민아꿈꾸기😄
민아 AOA 더쇼 걸스데이 초아 혜정 SNL 닮았다고들어본것들 지디 유나 실검 930921_CO_KR


민아 AOA 더쇼 걸스데이 초아 혜정 SNL 닮았다고들어본것들 지디 유나 실검 MG03262
민아 AOA 더쇼 걸스데이 초아 혜정 SNL 닮았다고들어본것들 지디 유나 실검 amalia_ze
민아 AOA 더쇼 걸스데이 초아 혜정 SNL 닮았다고들어본것들 지디 유나 실검 maybird0513
민아 AOA 더쇼 걸스데이 초아 혜정 SNL 닮았다고들어본것들 지디 유나 실검 FullOfFairy
민아 AOA 더쇼 걸스데이 초아 혜정 SNL 닮았다고들어본것들 지디 유나 실검 FO_ND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