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4, 2016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라붐


OOOO160826 뮤직뱅크 출근길 #라붐 #LABOUM #지엔 #율희 #소연
OOOO라붐 지엔 #닮았다고_들어본_것들
OOOO 언니 사진보니깐 약간 라붐에 지엔닮은것 같기도해
OOOO#라붐 #지엔 #푱푱 다련님(?) 보정 넘나 예쁜것..
OOOO #더쇼 #라붐 ZN (지엔), born Bae Jin-ye (배진예) on June 9, 1994 💘 #LABOUM #푱푱
OOOO #더쇼 #라붐 지엔 화이팅! LABOUM!
OOOO 초멘나사이.. 금발은 소연님이시구, 흑발은 아마 지엔님 말씀하시는거같아요! 너무 존예라서 본명도 진예임미다.... 양갈래님은 율희님이십니다! 라붐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ㅜ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EH00__
OOOO정말 이해안되는게 라붐 지엔 내가봤던 여돌중에 젤이쁜데 괜찮은 직찍러 한명이 없다,,왜죠
OOOO160828 라붐 팬사인회 푱푱 지엔
OOOO다이어트 안해도 예쁘다규!! 지엔언니 이제 다여트 그만 😭 #뒤에쪼꼬미들누규 #라붐 #LABOUM #푱푱 #지엔 #ZN
OOOO20160828 LABOUM 라붐 팬싸인회 지엔 ZN 1
OOOO #더쇼 #라붐 푱푱 지엔
OOOO160828 라붐 팬사인회 지엔
OOOO라붐에서 지엔 가장 예쁘다
OOOO160831 붐의 드라이빙 클럽 #라붐 #소연 #지엔 (비맞지마요 라떼들)
OOOO #더쇼 #라붐 ZN (지엔), born Bae Jin-ye (배진예) on June 9, 1994 💘
OOOO160828 동자아트홀 팬사인회 #라붐 #지엔 #ZN #푱푱 ❤ ( ) 진예 언니한테 192739812741번째 반하는 중<<
OOOO[PRESS] SBS MTV 더쇼.160830 #더쇼 #라붐 #LABOUM #푱푱 #지엔 #ZN
OOOO나 그 라붐에 지엔으로 캐 짜고 싶은데.. 킵 해둬야지
OOOO 근데 라붐 지엔 왜 눈에 밟히냐
OOOO라붐 지엔❣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piekun1122
OOOO#LABOUM #푱푱 This vote is for 'Fragrance' haha~ NameBae Jinye (배진예) StagenameZN (지엔 ) NicknameJanggu (장구) #더쇼 #라붐
OOOO아 라붐 신보 첨 들었을 때는 역시 아로아로는 넘사벽일가 했는데 들을수록 존좋인 것이다... ㅠㅠㅠㅠㅠ 내 최애 지엔분 살 너무 많이 빠져벌엿어..
OOOO20160829 LABOUM 라붐 SBS라디오 출근 지엔 ZN
OOOO붐의 드라이빙 클럽.160831 #더쇼 #라붐 #LABOUM #푱푱 #지엔 #ZN
OOOO160828 - 용산 동자아트홀 팬싸인회 #라붐 #laboum #ZN #지엔
OOOO나는 라붐 진짜 사랑 푱푱 빵야빵야빵야 Boy... 👍💞💖 #유정 #소연 #지엔 #해인 #솔빈 #율희 #푱푱
OOOOarirang_ASC다이어트 안해도 예쁘다규!! 지엔언니 이제 다여트 그만 😭 #뒤에쪼꼬미들누규 #라붐 #LABOUM #푱푱 #지엔 #ZN
OOOO 형이 요즘 블랙핑크 제니하고 라붐 지엔이 팬 하기로 해써 ㅇㅇ
OOOO라붐에서 저의 최애는 지엔분..
OOOO160828 #라붐 #진예 #지엔 #푱푱 할 말이 많은데 정리가 잘 안 돼 도와줘SOS 😲😲
OOOO[160828] #라붐 싸운드웨이브 인천점 팬싸인회 프리뷰 #ZN #지엔 ( )
OOOO존예 배여사님.... #라붐 #라붐 #배진예 #ZN #지엔

ZN


OOOO[ #ItsLaboum ] ZN (지엔) Height 169 cm Weight 48 kg
OOOO[#ZN] 오늘만을 기다렸다👀❤️ 해피지엔데이❤️ ZN이의 23번째 생일!! Happy birthday to #지엔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jhsu2543

LABOUM


OOOO— 지엔 — bae jinye ; laboum

더쇼


OOOO #더쇼 #빅스 가나초코바 원래포장지엔 색깔에 맞게 진하고좋았는데
OOOO 진예님이 지엔님이랑 똑같은분이야??? 더쇼 컴백무대때 모자 쓰시고 나오신??

러브는


OOOO ..조금은요? 양들이야기를 했잖아요! 그래서 러브는 지엔이 양을 싫어하니까 속지않는건줄 알았거든요
OOOO 지금 러브가 거짓말 칠거라 말하는건가요?? 러브는 내용물은 숨기지 않을꺼에요. 고양이면 고양이고 강아지면 강아지겠죠!...근데 지엔은 양을 싫어하는거애요?
OOOO 글쎄요. 러브는 지엔이 아닌걸요. 마치 지엔이 러브가 아닌거처럼요. 러브는 지엔이 러브를 부러워하는지 모르겠어요? 어때요? 러브가 혹시 부러워요?
OOOO 음~...러브는 글쎄요? 사람마다 다 다르니까 러브는 비교해 드릴수없어요... 일단 보기에는 사람같지만 뭔가 지엔씨는...말에서 다른거같아요. 사람보다는 무언가 다른존재란 느낌이에요
OOOO 설마 지엔은 방금전에 맥스가 사라진거처럼 뭘 없앨수있거나 한거에요?...신기해라..! ..그치만 러브는 괜찮아요! 러브는 지금의 대화만으로 충분히 기뻐요!
OOOO ...(한번 맥스라는 강아지를 쳐다보았다. 순진무구한 표정의 강아지는 무슨생각을 하고있을까?...그치만 키우지못한다. 시간이없어.) 미안해요 러브는 강아지를 키우지 못해요 지엔....?

배진예


OOOO 그체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이이유ㅠㅠ 요즘 지엔 미모 폭팔 더이뻐짐 ㅠㅠㅠ배진예ㅠㅠㅠㅠㅠㅠ(앓아 죽음)

소연


OOOO* 유정(1992.02.14)소연(1994.05.04) 지엔(1994.06.09)헤인(1995.05.19) 솔빈(1997.08.19)율히(1997.11.27)
OOOO맴버소개입니다! 유정/김유정/리더.리드보컬 소연/정소연/메인보컬 지엔/배선예/리드래퍼.서브보컬.메인댄서 해인/염해인/서브보컬.리드댄서 솔빈/안솔빈/서브보컬 율희/김율희/메인래퍼.서브보컬 6소녀들☆☆☆☆☆☆
OOOO저 올팬인데 유정 93 솔빈3 해인1 지엔1 율희1 소연1 씩좋아하는것뿐임

언니


OOOO지엔님 랄라언니 어디가여 (졸졸졸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chinichini0517
OOOO 히히, 지엔언니 쓰담ㅁ 최고 히(*´˘`*)!
OOOO 헉ㄱ 아침부터ㅓ 지엔언니 쑤담쓰담이댜(얌전)
OOOO 지엔언니ㅣ! 좋은아침이야! (*´˘`*)!!
OOOO 안녕 언니! 어쩐지 하루만인듯한 착각이드네..!(착각아님 그런의미에서 지엔님이 사담계 초대권을 드립니다~(???)
OOOO 지엔언니 갈수록 리즈갱신😻
OOOO 지엔언니 조녜보스👍
OOOO 지엔언니💕💕 엄청예쁨!-!
OOOO ㅋㅋㅋㅋㅋ언제든 언니편할때 해야지...! 언니 혼자 부스지키면 내가 도와주러갈수도있어!! ...물론 지엔님이 일정이 없ㅇㅓ야...
OOOO 언니의 탈주도 지엔님이 소망합니다 웰컴 마이홈(???(
OOOO지엔ㄴ언니 인장 이뻐ㅓ
OOOO 언니ㅋㅋㅋㅋㅋ 지엔님 필터강도가 조금 쎈것 같아요....?
OOOO랄라언니랑 지엔님 사실 사귀시는건가
OOOO지엔언니 딴사람인줄
OOOO 지엔언니두 조흔아침!!!!😁😁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chhan905
OOOO지엔언니 엄마뻘...?
OOOO윽 지엔 넘 예쁘다 언니 예뻐요...💦💦
OOOO지엔언니다!!
OOOO 헐 지엔언니 사랑해
OOOO 지엔언니 언젠간 만날수 있겠징 아님 언니가 전화해도 됭 헤헤 난 언제나 오케이얌
OOOO...? 냑언니 이번에 어그로 간데요!? 젠장 지엔님 쥬거라🔫
OOOO 냑언니 지엔화 됐네...(절래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Renz_ysh

비님


OOOO약간.....지엔누나랑 냑이랑 비님 집.....존나...직각이등변 삼각형........ 비님이 직각부분.....
OOOO비님 지엔님 불렀어?(아님
OOOO방탕 비님 내년에 지엔님이랑 같이 탈주해야지?😎
OOOO헉 비님 막 내년에 오면 빵하나 사줄게..!! 미안...지엔님이 가난해서...(._.

솔빈


OOOO 저도 솔빈이랑 지엔!
OOOO지엔이랑 율희는 걸스피릿서 심쿵해 했고 해인이는 프리티걸 했으니 유동이랑 솔빈이는
OOOO지엔 솔빈 해인 사랑해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Jien_rdp2

오너님


OOOO지엔 오너님 미아내요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OOOO 헐ㄹ랭방ㄱ구 으으악 지엔ㄴㅇ오너님ㅇ이다!!!! 저두 잘부탁ㄷ드려요 ㅠㅠㅠ
OOOO 지엔 오너님 멘션 늦게 드려 죄송해요! 빨간놈 오너예요!
OOOO ㅋㅋ ㅋ 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지엔 오너님 왜 이러시지 (지엔님:얼척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블란쳇오너님.,,,, 비설들으면서 넘ㅊ 찔렸던게 지엔이 예전에 테러 엄청하고다녔거든여..... 어제 말하려다가 ㅇ만게 그거였어요
OOOO아 근데 정말 지엔 오너님 너무 경이로우셨어... 어떻게 그런 멋진 말들을 생각해내실 수 있는지!

러브가


OOOO 러브가 생각하기엔 글쎄요. 일단 딱히 러브를 동정해줄거같진 않는걸요? 세상에는 더 슬픈일이 존재할꺼니까요! 지엔은... 조롱도않고,동정도않고 그렇구나하고 넘길거같아요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Light_summer_
OOOO 꼭 기계가 아니여도 마음은 가질수있어요!...(잠깐 조용히 조잘거리지않다 다시쳐다봤다) 지엔이 마음을 가지게 될수있도록 러브가 소원을 빌어도 돼나요?

예쁘다


OOOO 와 지엔님 진짜진~짜 예쁘다 ㅜㅜㅜ
OOOO지엔예쁘다
OOOO 우리 부대 사람들이 지엔이 제일 예쁘다던데요!

잘부탁드려요


OOOO 오너뉌 뒷북이지만 지엔오너 팔로했습니다 잘부탁드려요~~~~~~♡♡
OOOO 헐랭 러브 인간화 넘이쁘네여ㅜㅜㅜㅜㅜㅠ 지엔 오너입니다 잘부탁드려요!!!! 😗

이상하다


OOOO 1.지엔님 성격이 이상하다 2.지에니 성격이 이상하다 3.졘님 성격이 이상하다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__deargirl

사가


OOOO낮 세시 다들 낮잠타임일때 사가 선생님이얘들아!! 비명타임이야! 살바토르꺄아아악!!! 신난다!!! 란체(고통) 지엔(토마토로 변한다)
OOOO이런 경우에도 공항공사에서 결정하는군요. 공사와 관계가 없다는 게 말이 안 되는 거예요 지엔지는 절대 본부장 못 잘라요 지엔지가 뭔 힘이 있어서 누구한테 인사권을 발동해요? 모든 인사권은 본부장이 쥐고 있고, 본부장의 인사는 공항공사가 갖고 있는데
OOOO■ 늦어서 죄송합니다. 커플게임 결과입니다. R-0 - MANI 카지 - 살바토르 지엔 - 미르 사가 - 샥스핀 왓슨 - 비비안 우쥬 - 안드로이드 01 루카스 - 사브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그냥 지엔이랑 똑같애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가 티엣스도 보ㅗ고싶네요

지엔


OOOO교양에서 비문이 뭔지도 배울 수 있댔다,, 비문을 보고도 왜 비문인지 모르는 현재의 나와는 짜이지엔인 거시다,,
OOOO 지엔님 하던거나 해요
OOOO헉 지엔님 귀능이 귀여워 8888ㅑ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Nyk83383400
OOOO헉 지엔님 저도 탐라에 나왔ㅅ어요 지엔님!!! 졘님!!!! (방방)))
OOOO지엔 시강
OOOO 지엔 이라네여 ㅎㅎ
OOOO 지엔
OOOO 지엔이
OOOO 지엔님 오늘도 너무 이쁘시네요
OOOO 지엔님너무이뻐서!!!!!!!!!!!!!!! 소리지르러ㅘㅆ다!!!!!!!!!!!!!!!!!!!!!!!!!!!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laureninseoul
OOOO 헐ㄹ...ㅜㅜ안대ㅜㅜ [현서,아현]님은 더 이상 [지엔]님과 얘기하실 수 없습니다.
OOOO 지엔장 때문이 아닐까?
OOOO 나는 바다 가는데 지엔님은 집 아니야?
OOOO지엔님 랄라님 본적 없ㅇ져?
OOOO무려 12코때 지엔님 생일 5일전이라구?(꾸준한 홍보
OOOO지엔장
OOOO어제보다 오늘 한 화장이 훨 낫고 어제 입은 옷보다 오늘 입은 옷이 훨 낫다 지엔장 몸상태도 오늘이 훨 낫다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qusxo695
OOOO *효과는 굉장했다! *지엔님은 눈앞이 깜깜해졌다!!
OOOO지엔님 답다는건 뭐지(또시작
OOOO그래…지엔님도 지엔님 처럼 생겼데…(탐라 1대불가사의
OOOO 이…아니 지엔님은 딱히 갤털을 하지 아니하였습니다◑▽◑ 지엔님은 결백합니다
OOOO 제가 진실을 말했는데 응 지엔님ㅁ이 응 안믿으시고 갤털을 하시면 으응 제가 맞갤털을 하고!!!! (????)
OOOO 맞아요 클로드한테만 미안해하고... 막 애써 저 단발머리 선배는 잊어버린거면 어떡하죠?!?ㅜㅠㅠㅠㅠㅠ 전 소비러라 할 수 있는게 지엔님 연성 소비밖에 없네요...
OOOO ㅜ대대대대대박 지엔님 저랑 같은 생각하셨어!!! ㅠㅠㅠㅠㅠㅠㅠ선배가 이 꿈에 나와서 나를 잊어버린거냐, 나를 죽인 죄책감보다 죽은 클로드에 대한 그리움이 더 크ㄴㅑ이러면서 막 그랫으면 좋겠 어 요 , , 연성해주세요!!!!!!!!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arirang_ASC
OOOO 지엔님은 아무것도 모릅니다
OOOO지엔님이 냑님 갤털하신다
OOOO지엔 몇살이지...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지엔님이 이제까지 그린 그림 중에 이게 제일제일 마음에 드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집이 이지엔밖에 없어서 일단 그거라도 ㅓㄱ어야지...
OOOO 네 지엔님은 무슨색 옷인가요 @@
OOOO 지엔님 저 아디다스에요..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Dum0q8nHdY3qIPH
OOOO 지엔님 지금 어디세요??
OOOO 지엔도,,
OOOO바비 가서 파리지엔 레드 발색 햇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앗다 근데 품절. 레트로코랄은 너무 무난하게 데일리로 잘 쓸 것 같았지만 결국 립은 안 사고 블러셔만 사고 나온 바비카운터
OOOO 휴ㅁ휴) 지엔님께서ㅓ 절 반겨주셔서ㅓ 저야말루 넘 행복한걸ㄹ유ㅜㅠㅜㅠㅠㅜㅜㅜㅠㅠㅠ ❤💗💋💌💗💌💞❤💖💋💞❤💖
OOOO 폴리앤이나 이지엔이 좋긴한데88 배 따따시하게 하고 엎드려계세요ㅠㅁㅠ 아진자 대자연 넘 저주스럽구..
OOOO 지엔...주실수있나요..🙆🏻
OOOO아메리카노 마시는 진아랑 프라페 먹는 지엔이 보고싶다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sinman_0209
OOOO 음-사람들이 많은게 신기하긴 하지만 왜 많은건지엔 흥미도 없고 궁금하지도 않은게 더 정확하겠네요.
OOOO네 지엔님 말대로 하겠습니다 하루동안만요 #멘션온_세단어_닉네임
OOOO 지엔님 어여 바쁜일 끗나시구 자주 볼수 있었으면 조켓어요....♡
OOOO 학....! 지엔님이다 지엔님.....!!!!!!!!
OOOO 아 드디어 드디어 봬요 지엔님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항상 저 자고 있을 때 오셔가지구 오늘 아침에도 오열했었는데... 보고싶었습니다8ㅁ8 어엉유우유ㅠㅠㅠ
OOOO4.티콤님지엔님 알려드릴게있어요...난... 티카가 아니라 티콤이였어요... 티카님내가...티카.... 뉴님나도 전에 속았죠 나:(탈주할까?
OOOO아니오지엔에서롤챔스명경기를골라보여주는데내가어떻게자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Panda_by_Friend
OOOO지엔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휴 지엔이가 잘햇거든..
OOOO 우웅 짜이 지엔 .....
OOOO 지금 현계각인데 지엔이가 막았다는,,,
OOOO 지엔님 내일 몇시쯤 만날까요??
OOOO지엔이 닉 왜저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군가햌ㅅ더닠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 이지엔이 일등이엿뉸뎈ㅋㅋㅋㅋ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qkrrudzz
OOOO 호옼ㅋㅋ 나도 이지엔이랑 타이레놀 머는뎈ㅋㅋㅋㅋㅋ 것도 약국에 잇으면 사뵈야겟당
OOOO 나 뭐냐 이지엔이나 타이레놀 먹는데 캐롤엔인가?그거 좋다더라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지엔디아로 떠납ㅂ니다.....
OOOO나랑 원고행앗 해주시기로 하신ㄴ 지엔님 비달님 어디잇어요8ㅅ8
OOOO8월12일 오후여섯시반에서 여섯시사십분 시간대에 양강중학교방향에서 신정네거리역 내리막길에서 자전거주행중 앞에서 달리던 지엔 스파크차량이급브레이크 밥아 뒤에서 자전거달리던제가 차량충돌을 피하야하다
OOOO 지엔님!!!!
OOOO와 블러드 대잔치 때 허리 조져지는 건 어떻게 대처법이 없나 이지엔식스론 복통을 멈추는 게 한계이다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IndoKoreaRP
OOOO지엔 졸라예뻐짐 ㅠㅠ
OOOO 광주랑 같은 금사빠족 아 나어저께 뮤퇴갔는데 7시30까지 기다리다가 지엔 안나와서 걍집감 내인생은 지엔과 안어울리나봐 포기하자
OOOO 만하면 됩니다. 8월 마지막주 스맥7% 광림18% 한창 16% 한화갤러리아 타임월드 11% 지엔코 14% 먹었습니다~ 큰금액이 아니더라도 한 3천만원~4천만원만 단타 자금으로 굴려도 150~200%면 투자금 포함 원금 5000만
OOOO 괜찮습니다 그거아세요? 제가 파숑P하 해놓고ㅋ 저 투표지엔 쿨만 둘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솔직히 이지엔이랑 모그리 헷갈리는거 웃기지않나요 당연히 오른쪽이잖아?
OOOO나는..좋아하는 이지엔과함게 안될가요(손짓발짓
OOOO이지엔다먹었는데 한통사와야겠다..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khw9850
OOOO내 그림체가 날이 갈 수록 바뀌는 거 같음. 귀능이 그리려다 지엔님 생각나서 듄그림!
OOOO아 나 왜 자꾸 지엔님 계실 때마다 자고 있냐 미쳐벌ㄹ여.... 오랜만이라고 보고싶었다고 멘션 드리고 싶단 말이야ㅠㅜㅠㅠㅠㅠㅠㅠㅠ(오열
OOOO지엔자앙
OOOO 지엔아!
OOOO 어 원래 러블리즈 진 인줄 알았다가 닉네임보고 러블리 지엔이었구나 생각했었는데 다시보니 러블리즈 진이네요
OOOO지엔님 혼자 놀는거 보면 ㄱ넘 귀엽다
OOOO 헐 맞구나 지엔 맞지 아닌가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__deargirl
OOOO아아ㅏㅏㅏㅏ..졸려...밍나...존밤...쫀꿈ㅁ....잘자오....오야스미....굿나잇....완안 짜이 멍리 지엔미엔바...
OOOO오늘의 호이안 먹방호안탄찌엔. 바삭한 나쵸? 위에 새우와 채소를 토마토 베이스 탕수소스에 볶아 얹고, 마지막으로 고수뿌려 나오는 것. 여기에 칠리를 팍팍 뿌려먹는데, 대만 어아지엔하고 맛이 좀 비슷했다.
OOOO 키노세이다요 지엔쨩!
OOOO 한편으로는 싸이코패스 살인마가 아니라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지엔님:??) 지엔님이 연재하실 추리소설 기대되네요ㅜㅜ(?)
OOOO 헐 지엔님 오랜만이에욤 지껀 팬ㄴ픽은 아쉽게도 모르((
OOOO정말정말데고스를 신고다니면 나는 라테일지엔디아계에서쵝.. 아니라 프레이아어스....에서.. 최하ㅏㅇ....으엥아냐이프보단ㄴ쌔구 일단멋스런ㄴ데고란ㄴ말야 케르베로스가세계수에있으니까 데고스는 겁나쌘애를대리고있으니까 사실은데고스가 왕인거야!!!<절대아님
OOOO 지엔님이시당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aki_ra_PSRG24
OOOO (도담도담)....우쭈쭈....지엔님 서운해쪄여~?
OOOO 8ㅁ8)!?!? (꼬옥) 대신 제가 지엔님 옆에 있잖아요!!!!
OOOO 포장지엔 언제나 있어요 그리고 동전지갑안에 있을거에요
OOOO 그 와펜 담긴 포장지엔 있었어요 ㅋㅋ 근ㄷㅔ 진짜 신박... 저거 완전 김죵대 그 자체....
OOOO 아..3개구나...지엔좡~
OOOO아 진짜 너무 상큼 터지는 거 아니냐구.. 구글에서 겨우 찾았다 지엔!
OOOO오잉 나 지엔계정 0팔로워 만들고 시작했는데 ㅇ블란쳇 실수로 언팔했었나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anchovy_FF
OOOO 저기봐,,,포스옐의 이지엔이야!
OOOO 넹 이지엔이 짱이에ㅛ..
OOOO 호..!! 하면 꼭 사진찍어서 지엔님 태그해야해ㅠㅠ
OOOO 다른생리통약 거의 안드는데 유일하게 이지엔만 잘듣습니다 저는....
OOOO누군가 한명은 지엔님을 떠올려주지 않을까(그럴리없다
OOOO헉ㅇ지엔이 팔로해줫어
OOOO내친구 지엔닮은애있는데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h_wild_
OOOO 지엔, 네 생각엔 크로와상의 안에는 뭐가 들은거 같아?
OOOO ㄱㅋㅋㅋ ㅋㅋ ㄱㅋㅋ 말🐎나온김에 약넴도 지엔이랑놀아여
OOOO지엔 헛소리계정 만들었쇠오ㅡ 팔로자유 말걸기자유!
OOOO지엔아 나는 빼야하는데!!!귀여운건 식혜님 뿐이라굿!!!!
OOOO[지엔느 에코스쿨] 꽃차 만들기 with LG하우시스
OOOO지엔굴리면 사고회로 고장난거같고 클레타굴리면 우울해지고 서정이굴리면 개허무하다
OOOO 지엔이두 오늘 이쁠려나? ㅋㅋㅋ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FM08LABOUM
OOOO 이거 컴트로올린거냐.... 지엔이맘에 불이나네
OOOO 아이고오.. ㅜ ㅜ 이지엔이라도..
OOOO 흐흠 이지엔이 어떤환경에서 자랏는지 알겟군요 조은환경이내(자화자찬) 디삐님 안녕! 간밤에 비도 왓는데 관절은 갠차나요?!오늘은 안아푸셧음 좋겟다!
OOOO안냐하↗쎄여~? 마이네임이즈 펑지엔위 나이스 투 밋츄 아 진짜 졸귀탱ㅋㅋㅋㅋㅋ 한국어 해줘서 넘 고맙다ㅠㅠ그래도 팬싸때 한국팬 많이 만났다고 한국어 잘하네ㅎㅎㅎ #FengJianYu cr.bretty青天遇宇 https:/…
OOOO 지엔님 굿밤! :D
OOOO헉ㄱ 지엔님 잘자요ㅣㅁ
OOOO하 진짜 193쯤 찍어서 지엔님이 고개를 90°로 꺽게 했어야지!(???)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rajam0828
OOOO 하아앗 지엔님....(감동)
OOOO지엔님 저 대리출석좀...^^
OOOO꺄르르륵 지엔님 낼 쉬는날이지요~(탐라 광역저격
OOOO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엔님이 더 귀여워융😍😍
OOOO지엔님이 20년 전쯤에서 온거같네요 정정하겠습니다 잘모르겠습니다
OOOO 지엔님이 이 트윗을 좋아합니다 <<전해주세요(겁나
OOOO와아아ㅏ 지엔님이 이써!!!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jjjyy45qy
OOOO지엔님은 수원시야...
OOOO ㅋㄱㅋㅋㄱㅋㅋ코고는 소리에요 (아님 헐 정말요??? 이럴수가 너무 조아 우이 지엔니뮤ㅠㅜㅜㅠㅠ뽕이 차올라셧으니 썰을 풀어보시죠 (지엔님이 사람이;
OOOO 지엔님 너모 오랜ㄴ만이애요!!! 팔로끊겨잇어서 놀래부럿내요 언제 잘ㄹ못눌럿나바요ㅠㅠㅠㅠㅠ축하감사드립니다
OOOO 응. 포장지엔 하루에 하나씩이라고 해서 그렇게 먹고있긴 한데 아침 식전이랑 저녁이랑 2개씩 먹어도 된다고 하시더라구.ㅠㅠ
OOOO지엔이 후기 기대할게
OOOO 지엔님 지엔님 사랑해요!! 붕방붕방 (뜬금
OOOO 신경통은 시판 약 중 가장 센 이지엔으로도 안 잡힙니다 병원 처방약이어야 좀 잡힙니다....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officialLABOUM
OOOO 파리지엔느 찾으셨나요!(헐레벌떡
OOOO 츠미쥰코요!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엔님😉
OOOO 저는 이번꺼랑 파리지엔느도 이쁜거같그요!
OOOO 지엔 보러 한번 가야지..
OOOO안냐하↗쎄여~? 마이네임이즈 펑지엔위 나이스 투 밋츄 아 진짜 졸귀탱ㅋㅋㅋㅋㅋ 한국어 해줘서 넘 고맙다ㅠㅠ그래도 팬싸때 한국팬 많이 만났다고 한국어 잘하네ㅎㅎㅎ #FengJianYu cr.bretty青天遇宇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 지엔님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해인❗지엔❗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alockddalock
OOOO지엔아 ㅠㅠ ㅠㅠ ㅠㅠㅠ ㅠㅠㅠ 흑흑 ㅠ ㅠ ㅠㅠㅠㅠ ㅠㅠㅠㅠㅠ ㅠ ㅠㅠㅠ ㅠㅠ ㅠㅠ
OOOO지엔이 살 엄청 빠진거같은데
OOOO해인지엔,,,
OOOO지엔 착장 너무 좋아
OOOO지엔 예쁘자나...
OOOO 이지엔!!! 이지엔이 필요하다!!!!!!
OOOO무언가 잃어버렸을 때 뭘 해야 하는지엔 익숙해져도 상실감에는 익숙해질 수가 없구나......... (지갑 잃어버린 자의 청승)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ch_alcohol
OOOOㅠㅠ 정말 지엔분 살 너무 많이 빠졋어 아 ㅠㅠㅠ 으아 ㅠㅠ ㅇ러ㅠㅓㅇㄹ ㅠㅠ퓨ㅠㅠ
OOOO 이 넓디넓은 수원에서 지엔님 찾기는... 듄에게서 불면증 고치기....(먼산
OOOO(지엔님 마음이 바삐움직인다)
OOOO청석영 디졌어요...? 아 지엔님 본편 다시보렴
OOOOㅋㅋㅋ헐 지엔님말들으니까 듄 죽을듯말듯하면서 끝까지 안죽을 캐릭터인거 공식설정인거 왠지 클로드때문이엇으면
OOOO (동공지진) 저는...저는 대구사는 지방이 구출할게요...수원지방이는 지엔님이 구해줘!!!하핫
OOOO2박3일 부산여행숙소::남포동 지엔비호텔 주니어스위트룸...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aki_ra_PSRG24
OOOO지엔님 왕핀버튼 사주세요www
OOOO 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ㄱㄲ 근데 어쩌지...지엔님 낼 쉬는날이라 늦게 올텐데(._.
OOOO낼은 지엔님 늦잠잘꺼야~(예고
OOOO아. 이지엔을 먹으면 나는 안와주위부종이 생기는구나 몰랏네........이런 염병할 가지가지 열두가지
OOOO 지엔이도 좋은아침..~
OOOO 지엔으아아아우우유유ㅠㅜㅠ
OOOO 더빙판만 봤다...지엔쟈앙~~!(강수진님톤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Bul_bas_aur
OOOO (키득키득) 이번엔 진짜 줄게. 딸기맛! (주머니에서 사탕을 꺼내 건넨다. 포장지엔 딸기그림이 그려져있다)
OOOO 지엔눈나도존예시다 갓붐ㄷㄷ
OOOO 헉 진짜...넘....이쁘다....자막도 폰트 다른ㄴ것까지 넘 세세하고ㅠㅠㅠ얘들아ㅠㅠㅠ이쁜사랑해ㅠㅠㅠㅠㅠ 가사 애들말투로 들으니까 너무 와닿고...그렇습니다... 우리 프리지엔 너무너무...이쁘네요.....수고했어...ㅠ♡ㅠ!!
OOOO헐 잠만,이제 보니 지엔님 저저저저저 장르는 그그그그그그 뭐야 남주 잘생긴애 괴도루팡 처럼 어어어어...뭐더라..-_-..? (한때 팔러고 하던 인물)
OOOO 그러보니 지엔님 3기안뛸거에요...???? 러브 3기 프로필 보여줄까???
OOOO으ㅡ아아악!!!! 주마등ㅇ안돼 지엔ㅇ아 안돼!!!!!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hunnnnni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leeky6190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hasanaheart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itslaboum
지엔 라붐 ZN 푱푱 LABOUM 더쇼 러브는 배진예 소연 언니 비님 uk_haei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