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6, 2016

박수홍 결혼 미운우리새끼 나이가 강남 정진운 남희석 김수용 홍진영 박명수 미운오리새끼


결혼


OOOO박수홍이 결혼하지 않으려는 모습, 그것도 굉장히 냉정하고 확고한 자신의 의견을 피력하는 모습을 어머니의 시각에서 존나한심하게 그리는 "미운오리새끼" 라는 프로그램 당장 폐지 원한다. 평생 홀로 화려한 싱글로 살겠다…
OOOO심지어 엄마라는 작자는 박수홍이 정말 사랑하는 사람을 데려왔는데 극렬히 반대해놓고 지금 아들이 결혼안한다고 한심하다고 하고 있으니 얼마나 이기적인 인간이냐. 그리고 또 이런식으로 싱글 족을 "상처받은 사람" 등 치…
OOOO할미댁 가는 버스에서 추석특집인지 뭔 티비프로에 박수홍이 나와서 왜 결혼 안하는지에 관헤 얘기하는게 있었는데 내 얘기같아서 이어폰끼고있다 빼고 보고있었는데 뭔가 내 결혼안함의 이유에 대해 정당성을 부여받는 기분이라 마음이 다땃해졌음
OOOO박수홍 "인생에서 내가 선택할 수 있는게 딱 두가지가 있는데 직업과 결혼이다"
OOOOㅋㅋㅋ ㅋㅋㅋㅋ 친구가 박수홍 페벌충이라고 얘랑 결혼하래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OOOO미운 우리새끼 보는데 이런말은 좀 그렇지만 박수홍은 엄마가 변하거나 박수홍이 변하거나 엄마가 돌아가시지 않는한 결혼 못 할 것 같다.
OOOO박수홍 결혼 안 한다는 프로그램 봤는데 그 중에 기억 나는 게 선택할 수 있는 건 직업이랑 결혼이야 였다
박수홍 결혼 미운우리새끼 나이가 강남 정진운 남희석 김수용 홍진영 박명수 미운오리새끼 iamimg
OOOO미운우리새끼 보는데 아들 가진 엄마들 웃긴게 김제동 엄마도 일찍 장가 못가게한 이유가 빼앗길까봐 ㅋ 박수홍 엄마도 아들 돈 며느리한테 갈까봐 결혼 못하게했다더니 아들나이먹고 처량해보이는거 같으니 뒤치다꺼리 할 여자가 필요한가봐 ㅉ 결혼안하는게 세계평화
OOOO박수홍 결혼 안해서 예능에서 맨날 약점잡히던데 왜그런가 했드니 20대에 할라그랬는데 엄마가 반대ㅋㅋ....안그래도 어제 세서옵쇼 7월꺼 보는데 왜저리 독신의지가 확고하지 했는ㄷㅔㅋㅋㅋㅋ
OOOO박수홍도 엄마때문에 결혼 못했네. 나이트는 안되고 뭐는 안되고. 저 나이가 되도록 안되는 것도 겁나 많아
OOOO미운우리새끼에서 박수홍씨의 결혼에 대한 생각과 경험이 왜그리도 공감이 되는지. ㅎㅎㅎ 이래서 나도 결혼이 힘들구나~ ㅋㅋㅋ
OOOO박수홍 결혼못하는 이유가 엄마가 너무 싸고돌아서 그런거라는 얘기가 있는데 너무 공감된다

미운우리새끼


OOOO미운우리새끼에서 클럽가는 박수홍을 보며 엄마왈 "박수홍이 클럽 갈수도있지 저게 왜 문제야~" "엄마 내가 간다고 하면 난리칠거잖아" "아냐 갈수도있지" "그럼 내가 여자데려왔는데 클럽에서 만났다고 하면 어쩔거야?" "그건 안돼지…
OOOO‘미운우리새끼’ 박수홍 설레게 한 한고은, 근황 보니…남편과 속초 여행? “소소한 행복~” 7
OOOO엄마랑 미운우리새끼 보고있는데.... 박수홍씨 담배피우는 장면에서 엄마가 내 허리를 슬쩍 걷어참 나◑_◑) 엄마 뭐 나◑ㅅ◑)...아...아니야...
OOOO미운우리새끼 재방 보고 있는데... 저기 엄마들 다 별로지만 박수홍엄마가 제일 별로. 시엄마로도 최악!!
OOOO09/10 01시-#네이버 #실검 1위#나다 /2위#허지웅 /3위#장우혁 /4위:미운우리새끼/5위:자이언트핑크/6위:박수홍/7위:스윙스/8위:육지담/9위:유희열의 스케치북/10위:언프리티랩스타 시즌3
OOOO요즘 빠진 예능 미운우리새끼 ㅋㅋㅋ 박수홍씨 늦바람 ㅋㅋㅋㅋ

나이가


OOOO지금 티비보는데 남희석보다 박수홍이 더 나이가 많다는것에 충격
OOOO ㅋㅋㅋㅋ박수홍 나이가 몇인데 어디 파티 간다고 들뜬 거 보고 안절부절 하더니 거기 남자들만 있는 걸 보고 "그래도 안심이 되네요"ㅋㅋㅋㅋㅋㅋ 아니 대체 뭐가 불안한건데ㅋㅋ대환장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모여서 티비보는데 김건모님이랑 박수홍님 어머님나와서 나는 여자들 혼수같은건 필요없다 본다고 그냥 마음만 이쁘면 되지 뭐가 중요하냐고 하니까 서장훈님이 어머님앞에서 “건모형이랑 수홍이형은 나이가 있어서 여자한테 혼수받기는 쫌...” 참.. 별로다
박수홍 결혼 미운우리새끼 나이가 강남 정진운 남희석 김수용 홍진영 박명수 미운오리새끼 withMBC
OOOO하 박수홍 엄ㅁㅏ 안되는것도 많다 아들 나이가 몇인데 참...

강남


OOOO고향에서 펼쳐지는 유쾌한 미션들, 지역 주민들이 함께하는 #톡쏘는사이! 16일(금) 오후 5시 30분 방송! #경리 #허경환 #강남 #박명수 #홍진영 #정진운 #김수용 #남희석 #박수홍
OOOOMBC 추석 special《톡쏘는 사이》will be broadcasted on Sept. 16 at 17:30(KST)! Cast#홍진영 박명수 정진운 경리 강남 허경환 남희석 박수홍 김수용
OOOOMBC 추석 특집(예고) "톡쏘는 사이" 9월16일 오후 5시 30분 본방사수 전라도 팀 화이팅ㅋ #홍진영 #홍블리 #洪真英 #추석특집 #박명수 #남희석 #김수용 #박수홍 #경리 #허경환 #강남 #정진운

미운오리새끼


OOOO오늘 친척들끼리 미운오리새끼 프로를 봤는데 박수홍이 클럽에 가서 노는 것을 안 박수홍엄마가 왜저럴까..하면서 안타까워하는 장면이 나왔다. 그 장면을 본 온친척 어른들이 클럽가서 노는게 뭐 어쩐다고 저런대? 하는 반응을 보고 기분이 좋았다 ㅋㅋㅋ
OOOO미운오리새끼의 박수홍을 보면, 방송을 통해 엄마에게 소심하게 반항하는 듯!
OOOO미운오리새끼 대체 뭐야 이 거지같은 프로그램은 미쳤나 동생들이 틀어놔서 보는데 진짜 이렇게나 극혐인 프로그램이 있나 ㅋㅋㅋㅋ이게 뭐냐며는 김건모 박수홍 허지웅의 평소 생활이 담긴 영싱을 그 저씨들 어머니한테 보여주는것임…
OOOO미운오리새끼 대체 뭐야 이 거지같은 프로그램은 미쳤나 동생들이 틀어놔서 보는데 진짜 이렇게나 극혐인 프로그램이 있나 ㅋㅋㅋㅋ이게 뭐냐며는 김건모 박수홍 허지웅의 평소 생활이 담긴 영싱을 그 저씨들 어머니한테 보여주는것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 싫지

엄마가


OOOO야 씨방새야 아무리방송이거짓이어도 엄마가세명이상인새키를 한명만내보내면어쩌냐 세명다나와야지...그새키여혐극에달하고 도박까지하는이유가가정사에서비롯되는건데 나와서지아들최고라면 도박하는아들최고라는건데 박수홍이가클럽만가냐 술집여자골리는새키로유명한건왜안내보내

왜냐면


OOOO박수홍은 그런 할매들의 심성을 알면서도 저는 칼질을 하고 행주를 닦아야 합니다 왜냐면 이것을 해야 제가 먹고 살수 있으니까여 이 소리를 돌려돌려 하는 것이 주요 포인트 되겠다 요즘은 광희로 바뀌었으니 뭐 어캐 됐을지 좀 궁…
OOOO 아니 이쯤되면 정말 좀 궁금하네여 왜냐면 박수홍씨가 좀 오버액션만 해도 할매들이 굉장히 사내새끼가 지지배처럼 뭐 저런 반응을... 요런 분위기였거든여 물론 수홍이횽은 가늘고 긴 방송인이므로 꿋꿋하게…
OOOO 아니 이쯤되면 정말 좀 궁금하네여 왜냐면 박수홍씨가 좀 오버액션만 해도 할매들이 굉장히 사내새끼가 지지배처럼 뭐 저런 반응을... 요런 분위기였거든여 물론 수홍이횽은 가늘고 긴 방송인이므로 꿋꿋하게 오버액션을 하였죠
OOOO박수홍은 그런 할매들의 심성을 알면서도 저는 칼질을 하고 행주를 닦아야 합니다 왜냐면 이것을 해야 제가 먹고 살수 있으니까여 이 소리를 돌려돌려 하는 것이 주요 포인트 되겠다 요즘은 광희로 바뀌었으니 뭐 어캐 됐을지 좀 궁금하다

엄마


OOOO박수홍 엄마 진짜 노답이다 보기도 싫음
박수홍 결혼 미운우리새끼 나이가 강남 정진운 남희석 김수용 홍진영 박명수 미운오리새끼 averychung85
OOOO박수홍은 엄마 보라고 엄마한테 자기 이미지 자기 입으로 깨기 싫으니까 그냥 에라이 하면서 이 프로에 나온 것 같다. 후련해보인다. 내 속이 다 시원하네

클럽가서


OOOO저씨들의 적나라한 삶도 너무 싫은와중에 어머니들 반응잌ㅋㅋㅋㅋ진짜ㅋㅋㅋ아 미쳤다 이딴거 왜 하는거야 ㅋㅋㅋ박수홍이 클럽가서 노는가 보고 막 어머니가 충격받음ㅋㅋㅋ담배피는 장면에선 충격적인 브금 흐르고 분위기 완전 심각해…
OOOO저씨들의 적나라한 삶도 너무 싫은와중에 어머니들 반응잌ㅋㅋㅋㅋ진짜ㅋㅋㅋ아 미쳤다 이딴거 왜 하는거야 ㅋㅋㅋ박수홍이 클럽가서 노는가 보고 막 어머니가 충격받음ㅋㅋㅋ담배피는 장면에선 충격적인 브금 흐르고 분위기 완전 심각해지고 ㅋㅋ패널들 말을 잇지 못하고

미운


OOOO맞아... 우리새끼는 무슨 미운 니 새끼지... 허지웅이 젤 꼴보기싫더라... 박수홍은 안쓰럽고... 철딱서니하곤...
OOOO미운오리쉨 프로 보면 난 항상....박수홍님 뭔가 안쓰럽다..
OOOO미운 우리 새끼 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 공감되면서 ㅋㅋㅋㅋㅋ 3회 박수홍 노는 거 보니까 너무 신나보여서 내 주변 싱글 친구들 불러서 저렇게 놀고 싶단 생각도 든다.
OOOO 우리미운새끼 박수홍편 빨리바밬ㅋㅋㅋㅋㅋㅋㅋㅋ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브플 각잡고 보려는데 못본다해서 sbs미운우리새낀가 보는데 진짜 개웃겨 나도 소주냉장고 갖고프당~박수홍 어무니 넘 까다로와🤔나도 클럽가보구싶어 죽겠는뎅 박수홍처럼 늦바람난건가ㅋㅋㅋ

김건모


OOOO괜찬아. 김건모, 허지웅, 박수홍, 토니안의 #톡투유 는 없잔아. 오직 #김제동의톡투유 만 있을뿐.

박수홍


OOOO 별 관심도 없었던사람인데 동질감 같은게 느껴지니 왠지 박수홍이 짠하네 8ㅅ8
OOOO박수홍 가지가지한다
OOOO박수홍 머리 언뜻 존대 머린데ㅋㅋㅋㅋㅋ
OOOO박수홍 넘 궁시렁
OOOO박수홍ㅋㅋㅋㅋㅋㅋ 고소공포증 때문에 폭풍수닼ㅋㅋㅋ
OOOO박수홍씨 진짜 클럽마니아다 개재밌개놀아 ㅋ ㅋ ㅋ ㅌ
OOOO고지용+강지훈+박수홍+니콜라스케이지
OOOO박수홍이조박홍수조
OOOO올닌ᆞ프 박수홍닮앗다는거생각나버럿어
OOOO박수홍 카스 블루 플레이 그라운드 간 거 잠깐 보는데 아니 사람 절케 많은데 왜 일행이 단체로 입으로 물을 뿜죠.....
OOOO 박수홍
OOOO아 박수홍 팩하면서 밥먹는거 존나웃기닼ㅋㅋㅌㅋㅋㅌㅌㅋㅋ
OOOO광희는 EBS 최고의 요리비결 엠씨던데 결국 아이돌 요리 경연에서 우승을 한 것인가. 최고의 요리비결 박수홍이 했을 때 즐겨봤는데 박수홍도 저 프로를 하면서 캐릭터를 얻었었지.
OOOO지라시 박에 없어유 자식보다 날 더 읏겨주시는 지라시 사랑합니다 박수홍씨 갈수록 유라씨하고 척척 일사천리로 ᆢ 새시라시날 파이팅~~ 대전왕애청자 ᆢ!
OOOO 햐 저 프로그램 되게 말 많덥니다 박수홍씨 캡쳐분만 찾아보면 얼마나 맘고생 심했을지 짐작이 가대요....
OOOO 박수홍씨 최근 어머님이랑 같이 나온 프로에서 저런 할매들 잔소리에 너무 통달해버려서 오히려 번아웃된 것 같았어요...할매들이 잔소리로 푹푹 찌르면 움찔하긴하는데 또 할매맴 다칠까봐 크게는 뭐라 못하는 그런 느낌입니다...안쓰럽고요
OOOO하튼 이것의 본래 목적은 요리프로그램이었으나 나는 명예남성과 고추 떨어질 짓 하는 박수홍과의 대결 버라이어티로 보았다 할매들은 부엌에 고추새끼가 서 있는 것도 못마땅한데 그 고추새끼가 칼질까지 하고 각종 뒷정리를 하는 게…
OOOO하튼 이것의 본래 목적은 요리프로그램이었으나 나는 명예남성과 고추 떨어질 짓 하는 박수홍과의 대결 버라이어티로 보았다 할매들은 부엌에 고추새끼가 서 있는 것도 못마땅한데 그 고추새끼가 칼질까지 하고 각종 뒷정리를 하는 게 영 마뜩찮구
OOOO박수홍이 연예인된 게 기적이다. 달리보이네 저런환경에서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다는 게.
OOOO박수홍이 엠씨한는거 뭐더라 부부끼리 대화하는거 보는데 신혼 초기에 남편이 아내 뺨 때리고 아내는 화나서 어항 던졌다는데 남편은 아내가 친정 가있는동안 선배랑 술마시면서 여자는 초반에 기선제압 해야한다는 소리듣고 지 잘못인데도 어항 하나 안치웠다고하는데
OOOO살다살다 내가 박수홍에게 공감하는 포인트가 생길 줄 몰랐다.
OOOO박수홍 세상부럽다
OOOO티비에서 미혼 연예인들을 짠하게 보여주는 게 이해가 안된다 저 큰 집에서 혼자 살 수 있을만큼의 여유가 되는 저 나잇대 사람이 몇이나 된다고.. 박수홍네 집 짱좋은데 저 재력을 왜 불쌍해보이게 편집하지
OOOO박수홍마음나는이해되는데. .저렇게좀살면어때
OOOO나도 박수홍아조씨처럼 독신맨 할거아.. 신중의 신중..
OOOO 헉 박수홍 선생님보다 친절한 레시피 넘 갬져합니다... 늘 홀에서 먹었는데 도마도 넣으신거 보고 포장해서 먹고 싶어졌거든요👀 77ㅑ
OOOO한혜진이 진짜 그리스도인이면 하나님팔아앵벌이하는년이아니라 술집여자는벌레보다도못한취급해서 술집여자들도서로거부하는박수홍같은새키하고 방송해서 돈벌어처먹는일은안하겠지...이년은하는짓마다 몸팔아먹고사는연예계에서하나님팔아서앵벌이하는독특한저질년임 아주죄질이최악임
OOOO어떻게 하나님을팔아생계를유지하냐 차라리몸을파는년들이낫지 한혜진보면 가롯유다보다더한년이랑생각만들어 시편1편도 행하지않는년 복있는사람은 악인과함께 죄인의길에서지않는다는데 박수홍 토니안새키같은개쓰레기들과함께돈벌자나 이런신성모독은뒈져서나깨닫겠지 멍청하고역겨움
OOOO박수홍 늦바람 이야긴 나도 예전부터 들었는데 TV로 보니 진짜 웃기다. 미우새는 신동엽도 재밌지만 서장훈이 사이다네..
OOOO한때 기독교 여인네들이 박수홍을 최고의 신랑감으로 추앙했었는데 박수홍은 그 이미지가 되게 갑갑하게 느껴졌었나보다
OOOO아 미치겠다ㅋㅋㅋ박수홍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주 예전에 박수홍 씨가 토크쇼에서 한 이야기가 떠오른다. 여자친구와 영화관에 갔는데 계단에서 여자친구가 굴렀다. 순간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었는데, 박수홍은 이들이 자신을 알아본다고 생각하여 마치 일행이 아니라는듯 같이 하하하 웃었다고 한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