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6, 2016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세일


OOOO💸로드샵 세일💸 ✔️~18일(일) ❣더샘 세일 ❣미샤 아이 섀도우 전품목 50% ❣에뛰드하우스 섀도우 2+1 ✔️~19일(월) ❣네이처리퍼블릭 세일 ✔️~20일(화) ❣토니모리 세일
OOOO🔊🔊더샘 빅세일 전품목 10%~50% 9.16(금) ~ 9.18(일) 지난번 수상기념 세일과는 다른 9월 본 세일입니다
OOOO더샘 세일하길래 블러셔랑 틴트 샀는데 눈에 보이길래 달라했다... 잘생겼다...
OOOO오늘 더샘 세일 주문목록 ~ 정가로 나와있지만 할인해서 총 2만원 (배송비X) 클렌징워터는 늘 쓰던 필수템이라서 피지 빼고 종류별로 샀고. 아이브로우 키트와 말캉 젤리 블러셔는 첫구매인데 부디 괜찮길
OOOO더샘 자몽립을 샀다. 예쁘다 세일은좋은거다 매일세일해라 에뛰드 2+1 샀다 개이득이다 예쁘다 오예
OOOO미친 더샘 세일하던데 저거 사러가야겠다
OOOO헹 더샘 세일 18일까지밖에 안하네 8ㅅ8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tobbit0806
OOOO더샘 세일한다니까 클렌징 워터 사야지
OOOO오 로드샵 세일한다ㅠㅠㅠ저번에도 더샘갔다갘ㅋㅋㅋㅋ알바생한테 홀려서 기초만 두개나 더 사왔는데...8ㅅ8
OOOO더샘 세일한다길래 팩트 사러 갔다가 받아온 민호 💕 잘생겼다 최민호👍
OOOO더샘도 세일해서 블러 찐핑 샀음 껄껄 누가 더샘 세일하면 블러셔 사라고 했던 거 기억나서 립도 예쁜데 매트해서 안 삼
OOOO 지금 토니모리하고 더샘하고 더페 세일즁
OOOO에뛰드 섀도우 토니모리 립 더샘 아이라이너 세일하는김에 질러야지.. 용돈받은김에..
OOOO세일이야 세일 행복해❤😭 더샘 클렌징 워터 사야 돼
OOOO더샘 세일 하기전에 섀도우 샀는데....(뒷목) 또 사러가야합니까 ㅠㅠㅠ흙흘ㄹ
OOOO 더샘도..또 세일함ㅌ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ㅌㅌㅌ갑자기 세일 대천지됐음..맥 사고나니깐 이러내 진짜...호엉..
OOOO💸로드샵 세일💸 ~9/10(토) 스킨푸드 세일 ~9/10(토) 더샘 세일 ~9/11(일) 아리따움 세일 ~9/11(일) 미샤 립케어 전품목 50% ~9/13(화) 더페이스샵 세일 ~9/19(월) 네이처리퍼블릭 세일
OOOO 미샤 오십쀼로에여!.!에뛰드도세일이고 더샘도 세일입니당!.!
OOOO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구랭구랭ㅇ 맞아 방금 문자왓는대 토니ㅗ모리 50퍼세일이얌 왓슨스도 세일하고 더샘도 세일헤((((??????
OOOO다이소 문 닫아서 화장대 정리 못하니..커뮤 탈주하고 더샘 세일하니 살거 주문이나 해야지..ㅇ(-<
OOOO더샘 저번세일때 아이라어너 쟁여놨더니 친구새기가 그걸 사가서 또 쟁여야겠따....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thesaem
OOOO 더샘 세일 하고있지 않음? 아닌가
OOOO학 더샘세일 ㅜㅜㅠㅠ 와라타랑 아이라이너사야쥐
OOOO더샘 세일기념으로 블러셔나 사야겠다 ,,,,,, 기초 쓰는게 없어서 맨날 색조만 산다
OOOO미샤 섀도우 50%하고 더샘 50%세일한댕
OOOO글로벌 디자인 어워드 iF 수상 기념 깜짝 빅 세일! 내일까지 딱 2일 진행이니 서두르세요 :) 키스홀릭 G 시리즈로 은은한 과즙상 도전! 롱웨워 잉크틴트로 사랑가득 꽃즙상 도전! #더샘
OOOO 더샘 세일한다길래 눌렀는데 저렇게되어있네요 ㅋ ㅋㅋ ㅋ ㅋㅋㅋ당황..스러어...
OOOO 지금 세일중인 브랜드 엄청 많아요 👀 오늘 연락 온ㄴ것만 해도,. 토니모리 더샘 에뛰드 더페이스샵 왓슨스 홀리카홀리카 메이크업포에버 !!
OOOO더샘 세일이길래 더샘 세일때 사야하는 거 리트윗해놓은것 보려고 들어왔는데 왜인지 사야할 것이 늘었다
OOOO 아니용!! 다른 로드샵은 제가 외출할때 맞춰서 세일하는데 유난히 더샘이랑만 외출시기같은게 안 맞더라구요😭😭😭도시떼...
OOOO 네네 오늘 더샘 세일한다고 사진 올라왔서여,,
OOOO더샘 세일이랑 나랑 왜케 뭐가 안 맞지...😇🔫
OOOO더샘세일해
OOOO더샘 세일한다고 문자와땨...

에뛰드


OOOO 이거 보니 제가 가진 아이라이너 생각나서!! 에뛰드 방수펜슬 애쉬브라운이에요! 왼쪽이 더샘 젤라이너 브라운이고 오른쪽이 에뛰드 애쉬브라운인데 탁한 회색빛도는 갈색이에요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cos2ta
OOOO에뛰드 더샘을 ㅌㅓㄹ자..
OOOO알따움 필모어도 은근 괜찮은거 같고 더샘 망고피치도 옙흐고 폴시 마스카라 에뛰드 섀도우 대성공 글고 할인하길래 걍 산 101펜슬 웨딩피치 가만두지 않겠다 (.....ㅋㅎ) 도 옙흐고 어예 (두둠칫
OOOO에뛰드 섀도우 사러 갔는데 내가 사고싶은건 없어서 그냥 더샘가서 블러셔랑 립 샀다 쌉사름한 초콜릿 사려고 했는데 품절이라 그냥 커피 샀음...
OOOO에뛰드 더샘 토니모리를 가자 가자
OOOO 더샘 에뛰드 토니모리 미샤
OOOO 더샘,에뛰드 모노아이즈 2+1밖에 모르겠어요ㅜㅜㅜ
OOOO내일 더샘에서 클렌징 워터랑 알바갈때 쓰는 온천수 비비케익 사고 에뛰드에서 섀도우 조지겠어용(ूδ v δ ू)
OOOO내일 에뛰드 가고 더샘도 가고 ........ 더샘 블러셔 살 것
OOOO에뛰드 섀도우 2+1 7000원 더샘 싱글블러셔 만다린 키스 4000원 or 더페이스샵 블러셔 인디아레드 3920원 렌즈미 기묘U 그레이 5000원 대충 16000원들겠군
OOOO 더페랑 토니모리랑..에뛰드 더샘이랑 뭐 많이하드라
OOOO 토니모리도 어뵤고 에뛰드 올리브영 들어와서 없어졋꼬 더샘드 엊아
OOOO오늘 (사실 어제부텨) 미샤 섀도 50퍼 에뛰드2+1 토니 더샘 오십ㅍㅓ

블러셔


OOOO배어나듯, 물들이듯 촉촉하게, 생기있게 마치 스무살처럼 청담동 라뷰티코아 함경식원장 스페셜 #콜라보 #쿠션블러셔 탄생😍 #더샘 #더함 #레드벨벳 #슬기
OOOO 블러셔만 더샘이고 섀도는 다 미샤에여! 미샤가 섀도 50퍼해섴ㅋㅋㅋㅋㅋㅋ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cosme_unny
OOOO 우앙 신기..!!!! 더샘이레여?!? 저거모지 블러셔 저거 아까 써봣는데 괜찮던데 ㅎㅎㅎ
OOOO더샘 샘물 싱글 블러셔 드라이로즈 사고 나서 아 이거 집에 비슷한거 있는데 했다. 일년 전에 산 vdl 마르살라와 비슷할줄 알았는데 드리이로즈가 노란끼가 더 많아 빨강에 가깝고 마르살라는 보라에 가깝다.
OOOO내일 미샤가서 섀도 쓸어오고 더샘가서 블러셔 쓸어오고
OOOO코덕계정 판 기념으로 이벤트합니다💞 모찌렌즈 핑크와 마몽드 벨벳레드,더샘 블러셔 원하는 색상 한가지 보내드릴게요! 당발 10/1에 할게요 참여는 알티! #렌즈미 #모찌렌즈 #더샘 #블러셔 #마몽드 #벨벳레드
OOOO오늘의 쇼핑😁 오아 휴대용 미니선풍기 쿠마/더샘 실크헤어 아르간 인텐스헤어팩, 샘물 싱글 블러셔 드라이로즈/돌리윙크 글래머러스돌
OOOO 더샘 지난번부터 계속 블러셔 이상하게칠해둬,,
OOOO더샘.. 왜.. 블러셔 왜... 왜..
OOOO품절된거 테이크아웃으로 질렀는데 겟할 수 있으려나...일단 온라인으로만 18개 질러버렸닼ㅋㅋㅋ이번 달엔 이제 더샘 블러셔만 털고 그만사야지...
OOOO더샘 블러셔 진짜 너무 과해 발색 자랑하는 건가

샤이니


OOOO[RT=💚]더샘 샤이니 퍼즐 팔아여....8▽8....! 저거 받아와서 비닐에서 뺀 적 없어요 완전 새거에요! 디엠 주시면 바로 답장할게요...! 아 맞다 가격은 만원이에여....!
OOOO더샘 샤이니 (종현,키,태민,온유..미농이 내놓아라!!)
OOOO더샘 플친 메세지에 존잘 샤이니들😍
OOOO더샘 샤이니 😍😍😍😍
OOOO#샤이니 와 함께 하는 #더샘 광고 촬영현장 깜짝 인터뷰😍 #종현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noname8525
OOOO더샘 샤이니 광고 왜저래 약간 2016년판 초록매실 같잖아
OOOO 피사체가 민호인데 저런 결과 나오는 것도 능력이지 싶네요… 레벨 얼굴에 칠해 놓은 것도 그렇고 흡흡 ㅠㅠ 제가 알기로 더샘 모델 샤이니 되고 나서 적자에서 흑자 되었다던데 일 너무 날로 하는 것 아닌지… 슬픔 됩니다 ㅠㅠㅠ
OOOO 오바다 도랏....내가 쟈이니때매 더샘에서 질렀다니까...? 미쳣지 그치 샤이니때매 내가 처음 더샘을 가고 질럿어...그랬어..ㅎ
OOOO더샘 포스터 레드립 들고있는 샤이니가 레드립이 아닌게 아쉬워서 건드려봤습니다'ㅂ' 아름다운다운...샤이니...!
OOOO더샘 카톡 샤이니 ㅎㅅㅎ
OOOO 더샘 화장품 이었구나..어쩐지 샤이니의 종혁님이 나오더라니ㅋ 품명이 잼있네요ㅎ
OOOO샤이니 x 더샘 The Saem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cospeach
OOOO#샤이니 와 함께 하는 #더샘 광고 촬영현장 깜짝 인터뷰😍 #태민
OOOO더샘 모델활용 존나 못하김 한다 샤이니 활동한 거 대강만 찾아봤어도 색조화장킹들이라는 거 알 수 있을 텐데 조사좀 해...
OOOO 와 더샘ㅋㅋㅋ 샤이니로 일석이좈ㅋㅋㅋㅋ
OOOO더샘ㅋㅋㅋㅋ지난번엔 뫄뫄의 후예 해가지고 광고내더니 지금은 뫄뫄남녀로 내ㅋㅋㅋㅋㅋㅋ샤이니 나오는 드라마로 광고 만드는거 넘 웃기구
OOOO아니 더샘 모델이... 샤이니 ㄹㄷㅂㅂ 말고 또있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할말하않..
OOOO앜ㅋㅋㅋㅋㅋ진짜 더샘 광고 샤이니에만 집중했어 ㅠㅜ정작 제품엔 신경 1도 안 쓴 거 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샤


OOOO📌 로드샵 멤버쉽 혜택 정리 (1) 네이처리퍼블릭 / 더샘 / 더페이스샵 / 뷰티넷 (미샤 , 어퓨, 스위스퓨어)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nct0u0
OOOO삐아 아이섀도 더샘 쌉초 미샤 아이섀도 비욘드 치크-바이올렛 이니슾 치크-오렌지 쿨톤립스틱을 하나 사볼까... 푸시아핑크 이런거...핫핑크....

토니모리


OOOO여러븐 내가 더샘이랑 토니모리에서만 립스틱 여섯개 샀어여
OOOO ㅋㅋㅌㅋㅋㅋㅋㅋ더샘이랑 토니모리에서만 립스틱 6개샀어옄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더샘16~18 토니모리16~20
OOOO 더샘이랑 토니모리 아닌거 샀으면 그거 내것도 사왘ㅋㅋㅋㅋㅋ
OOOO더샘이랑 토니모리 들려서 립스틱 싹쓸이해야지

레드벨벳


OOOO슬기 메이크업 "스무살 피치" 따라잡기 이미지 클릭하면 사용제품리스트를 확인하실수 있어요~ :) #더샘 #더함 #레드벨벳 #슬기 #스무살피치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tamin0525
OOOO더샘 어찌 된 일이야 레드벨벳 화보 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레드벨벳 더샘에게 무슨 잘못을 했지요..?
OOOO 빨간 립스틱을 바르고 이써효! 더샘 레드벨벳 색 아마 태민이가 들고있던 립스틱이 그거일껄...?
OOOO160916 더샘 - 레드벨벳 화장품광고 #슬기 #SEULGI #레드벨벳 #REDVELVET

컨실러


OOOO더샘 컨실러 좋긴 한데 부작용나요 저도 그럼 (아무말대잔치
OOOO맞는 색상을 구하기 위해 컨실러로 입술색 죽이고 더샘 갔다왔다
OOOO 더샘 컨실러 사세예~~#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_0921X0114
OOOO 난 더샘 컨실러 안 받던데 클리오 킬커버?그거 좋아!
OOOO아ㅠㅜ컨실러 바꿔야할 것 같아서 너무 멘붕 온다 더샘 컨실러 트러블 나는 성분있어서 안 맞는 사람 있다는 글 본 것 같았는데 피부 좋았을 때는 못 느꼈는데 한번 뒤집히고 나니깐 너무 뼈저리게 느껴진다ㅠㅡㅠ근데 아직 안 뜯은 더샘 컨실러가 집에 두개..
OOOO맞아 나.. 클렌징 워터랑 클렌징 티슈랑 컨실러도 더샘이지.. 씨씨크림도 더샘..
OOOO루나 컨실러 좋나 더샘은 너무 빠르게 픽싱되서 못쓰겠어
OOOO 응응 근데 난 파데사는것두 추천..!! 편하게바를꺼면 쿠션ㄴ이편해ㅐ 다른사람은 모르겠는데 난 그냥 한톤 밝은거사서 써 22호?정도?? 보통 23호가 젤어두운거고 18호나21호가 젤밝은거!! 근데 더샘 컨실러는 ㅅr지마..뽀루지오져
OOOO더샘 컨실러 유명하긴 해도 안써봤는데 써본 사람들 중에 더샘 괜찮은거같아요?????????
OOOO컨실러 바꾸려고 하는데 뭘로 바꾸지 지금 더샘 컨실러만 몇 년을 쓰고 있는 거 같은데 다크써클용 컨실러 추천 받아요 비비나 파데두..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xxooLOVEooxx

광고


OOOO티비엔에서 베테랑 보는데 더샘광고나오고 먹자먹예고나오고 ㅋㅋ 본진애들 넘 풍부하게봐서 기분죠음ㅋㅋㅋ
OOOOtvn 보고있으면 계속 먹자먹이나 더샘 광고나와 ㅋㅌㅋㅌㅌㅌㅋㅋ 가끔 혼술남녀도..ㅎㅅㅎ 혜자네
OOOO원래 첫째 짤로 잘 그려둔 시라부 아트였는데 더샘 느낌 난대서 더샘 마크 트레해두니까 하라케케 광고랑 싱크로율 오지잖ㅇㄴ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
OOOO더샘광고 너무 좋은데 종현이만 보면 SNL생각나버림
OOOO더샘은 광고를 좀 못만드는거같아
OOOO헉 씨지비에서 드디어 더샘와라타광고봣다 ㅠㅠㅠㅠ퓨ㅜㅜㅜㅜㅠㅠㅠㅜ
OOOO더샘 광고 의도를 모르겠다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hw1144
OOOO미친 개큰 티비화면으로 소ㅑ이니 더샘 광고보는거 세상에서 제일 흥미롭고 재밌는 일이다
OOOO맞아 아까 더샘광고보다 ...더샘 예리한테 왜그래요?
OOOO더샘 '놓치지 않을꺼에요' 그거 다른 화장품에서 ㅌㅇㅇ가 쓴 광고문구 같은데.. 괜찮으니까 썻겠지

립스틱


OOOOTaemin 태민 더샘 레드남녀, 촉촉남녀 키스홀릭 립스틱 아이슬란드 수분 수딩젤
OOOO 더샘 자몽립스틱 그거 이뽀 ????
OOOO 저는 지금쓰고있는 더샘 키스홀릭 립스틱이 제일좋은거같아용!!
OOOO오렌지코랄이나 자몽색?? 인 틴트나 립스틱 추천해줄사람 아글고 더샘 자몽립스틱 써본사람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SanFran_Alex
OOOO 그 더샘 자몽립스틱?? 그건어떤뎅?
OOOO더샘 키스홀릭립스틱 이것도 지속력 오래간다그르둔데

로드샵


OOOO그리고 더샘에서 나온 치크 폴리시를 사봤다 탐라의 로드샵 파쿠리제품 실험쥐인 제가 이번주 내로 한번 후기를 남겨보겟다

슬기


OOOO더샘 #슬기 🍃

키스홀릭


OOOO더샘 가서 골드오렌지님이 추천하신 키스홀릭 핫투투 보려고 나온 건데 에어컨 아래에서 당과 카페인을 동시에 마시고 녹아버렸다
OOOO더샘 키스홀릭 데인저러스 샀어요*'ㅂ'*
OOOO근데 더샘 키스홀릭m 써보신분 잇습니까 좀 사고싶은데 각질부각쩔까봐 못사고잇음


쌉초


OOOO더샘 쌉초 사야지 하고 있는데 생각해보니까 우리 시 내부 더샘은 망한거 같다(침착
OOOO더샘 쌉초 저거 나한테는 브라운레드아니고 그냥 브라운이다
OOOO더샘 쌉초 핫할땐 노관심이었는데.....발색 너모 이쁘자나여...8ㅁ8

초콜릿


OOOO더샘의 쌉싸름한 초콜릿 자꾸 이런컬러 바르고 싶은걸 보면 가을이긴 한가봐. 초콜릿이라는 제품명에 맞는 브라운에 붉은빛이 도는 컬러 자체도 예쁜데 매트한 질감마저 잘 뽑았다. 매트함에도 여러가지 느낌이 있는데, …
OOOOㅎ헉 핵예쁘다 더샘 쌈싸름한 초콜릿
OOOO더샘 쌉싸름한 초콜릿 이쁘다고 들어서 구경하러 나갈준비 중))

얼굴에


OOOO더샘 입덕주의 화이트! 유튜버 리수님이 맨날 앞머리 밝힐때 쓰는거 보고 화이트펄.. 내 얼굴에 절레절레.. 하다가 어느날 충동구매했는데 진짜 신기하다 본통과 달리 되게 투명한 발색이라 흰색을 칠하는게 아니라 진짜 밝히는…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cosme_ddd
OOOO옒쓸 얼굴에 무슨 짓이야 더샘 주거
OOOO근데 더샘 너무해 예쁜 애 얼굴에 좀 예쁘게 발라주지 아주 화상입은거 마냥 얼룩덜룩 묻혀놓음.... 예림이가 예뻐서 다행이지..,ㅠ

모델


OOOO더샘 모델을 적극 활용할 줄 아는 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샘데이의 후예에 이어서 와라남녀라닠ㅋㅋㅋㅋㅋㅋ
OOOO항상 생각하는건데 더샘 모델 줄여 그러면 흑자 더 크게 날걸 좀만 핫하다싶으면 이 사람 저 사람 다 끌어오는데 정말로 모델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는거야?
OOOO더샘 모델 활용력 0 ,,
OOOO나 분명 더샘 직원한테 잠깐 모델하는거예요~라고 들었던거같은데 1년이 지났다 그지?

더샘


OOOO이색 립에 저옷입고 컨셉촬 가구싶당ㅂㄷㅂㄷ 더샘가서 지르고오겠숨다 핡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SanFran_Alex
OOOO잘가랏 내 더샘퍼즐아....!
OOOO더샘 브마 팔ㅇㅏ...?ㅋ
OOOO 앗 잠만 (심지어 제본도 엉망이었던 기억 더샘 찾아갔는데 저색상 없는거아님?
OOOOto. 더샘
OOOO낼 더샘 갈꾸야 키듀키듀
OOOO더샘 쉐딩스틱 사실분 없으신가,,,원가 9000원 파는 가격 5천원,,,(광광
OOOO민호는 더샘 촬영 현장에 없었는가?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SanFran_Alex
OOOORT=❤) 더샘 화보집 Vol.3 한권 나눔합니다! 한류콘에서 받으실 수 있는 분이었으면 좋겠구요! 알티만 해주세여>_● 당발은 이번주 일요일인 18일에 하겠습니다💛💙💜💚❤
OOOO더샘 들럿다 가랴겟 다
OOOO더샘 실크헤어 아르간 인텐스헤어팩 난 좀 트위터를 맹신하는 면이 있는데 그 중에 하나가 헤어관련 제품 리뷰. 좋은 머릿결을 보장한다는 트윗을 보고 샀다. 확실히 머릿결이 좋아지지만 나한텐 너무 기름져서
OOOO다른 트친분이 더 샴 트러블 건에 대해 말씀햐주셔서 찾아봤는데.. 더샘커버력은 좋은데 트러블이..좀.. 더페:커버력없는듯 루..나? 도 혹시 화장품메이커이름이였을까요..(검샏라러감
OOOO 더샘님!! 혹시 새 굿즈 나왔나용??
OOOO 더샘에 카톡 !!!
OOOO ㅋㅋㅋㅋㅋㅋㅋ저도 저번에 더샘 틴트 하나 사러갔다가 조리돌림 당해써요 영업전투사들..(쥬륵쥬륵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pureonyou_1214
OOOO음 더샘 쉐딩스틱 사실분(거지
OOOO요새 더샘을 향한 헤이트력이 가장 강함
OOOO더샘 촉촉촉을 넘어서 탄탄탄이냨ㅋㅋㅋㅋㅋㅋㅋ
OOOO " ")! 헉 방금 다른트친분께 더샘을 추천받았는데 ((동공팝핀)) 그분께도 말씀드려야겠어요! 감사합니다!!
OOOO 더샘 대사 징챠.... (실소)
OOOO 더샘 파데! 그렇게 평이 좋길래 업어왔오
OOOO아놔 더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범이로 영업함 ㅠㅠㅠㅠㅠ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MJeiJKei
OOOO더샘 소장욕구 오렌지 존나예뿌다
OOOO 마자요 ... 저 그래서 일단 지금 더샘에서 파데 하나 사서 쓰는 중인데 넘 다른 걸로 갈아타고 싶구 ... 화알못은 우네요 으아아앙
OOOO 진짜 비싼데 진짜 예쁜 더샘 치크 그라데이션.예쁜 장미색이라 사계절 내내 써도 되고 사실 세가지 색 다 예쁜데 다 사면 54000. . .
OOOO제 전번 아시는 분은 더샘 가서 사실 일 있으면 제 걸로 좀....나 뷔압이라 할인도 받을 수 있다(존나(꾸준글
OOOO저렇게 키탬을 붙여놓고 "혼남"들도 레드가 대세다 < ㅋㅋㅋ 진정 혼남으로 보이시는지 더샘
OOOO더샘 살거 모있지
OOOO 더샘 아이디 있으신 분 계실까,,,?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Wspring_0525
OOOO오늘부터 틴트늠 더샘샘물젤리글로우틴트 카시스오렌지로 바꾸는걸로,,
OOOO더샘에서 생필품 (클워...)사는데 내 앞에서 멤버십 발급받던 손님 00년생이었다
OOOO더샘 왜 민호는 없니?
OOOO갑자기 든 생각인데.. 더샘이 에셈보다 일 잘하는것같다...이름도 비슷해가지고...
OOOO 헉 나도 오늘 쟈상가 더샘 갔다왔는데 .. !!!!!!
OOOO더샘 포스터 갸또 -☆ 수딩젤은 진기랑 태민이 보고 질러부라써
OOOO 진짜!!!!??????!!!!1!그냥 더샘에서 아무거나 사면되는거냥...?!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fondueoflight
OOOO더샘 직원 언니들이랑 얼굴 텄는데 친구가 진짜로 이렇게 친한지 몰랐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라타 포스터 9월2일에 받아갔는데 애기 저번에 와라타 포스터 받아갔죠? 이런거 기억한다고 놀라워했음...쿼티님과 쌍으로 가면 더 잘해쥼ㅋㅋㅋ
OOOO더샘 데인져서러스 걍유명하길래 태스트만 해봣는데 진짜걍쩌나ㅡㄷ 이렇게 이쁝ㄹ몰ㄹㅆ애 진심 ㄱ이쁘고개가가개개개개개이쁘다
OOOO더샘가야지
OOOO아 더샘가야되는데 낼 사람많게찌ㅜㅜㅜ
OOOO더샘 블로ㅓ셔 넘얘버
OOOO더샘서 샤핑좀하고 집가야지,,,
OOOO더샘한테 탬쨩은 몬데?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hoho2607
OOOO아 넘 슬픈데....? 카드 잔액 50원이 모자라서 더샘 로션을 못사..........
OOOO헉 더샘가야지
OOOO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롯백에 더샘때문에 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샘만 보고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몰라 더샘 나중에 가 인생은 앨범이지
OOOO 야ㅏ나 인생... 더샘가야됨
OOOO스트레스 받아서 화장품을 사야겠어 (방금 더샘 립 산애
OOOO별자리 네일🌟🌟🌟 더샘 네이비 토드라팡 청춘의 광채 토드라팡 a whole new world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B_lingling
OOOO더샘 입덕주의 화이트는 다음에 사기로 합니다...
OOOO 저도 빨리 더샘 가려구요... 살게 넘 많아요 히히
OOOO더샘…
OOOO무슨 짓을 한거야 더샘
OOOO아 내친궄ㅋㅋㅋㅋㄱ 더샘 알림와서 보는데 기범이 있길래 캡처했다고 자랑함ㅋㅋㅋㅋㅋ아닠ㅋㅋ
OOOO저 더샘 다녀왓서 희희
OOOO을 가로로 길게 볼터치 베이스 깔아주듯이-이니스프리 꿈꾸는 데이지를 눈 바로 밑에 길게 얹고-더샘 버블검핑크 웨지퍼프를 볼 가장 튀어나온 곳에 톡톡-맥 트롤로 광 내기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mmm_lips
OOOO더샘 진짜 죽고 싶어서 그러지
OOOO 그러게요 그런 애기들 못괴롭혀 안달인 몇몇 있지요.... 정아.......... 더샘.......
OOOO 클리오 더샘(단호
OOOO나애 사랑스런 새 끼 알파를 괴롭히 지 마라 더샘
OOOO더샘 줘 패자
OOOO아니 님들앜ㅋㅋㅋ이걸보라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아진짴ㅋㅋㅋㄴ아진짜 더샘 넘나 웃기잖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OOOO개미쳤다 미친ㅁㅁㅁㄴㅇㅁㄴㅇㄹㅁㄴㄹㅇㅁㅇㄹㅎㅁㅁㅇㄹㅁㅇ무ㅜㅜ루으ㅜㅠㅜ수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미치누ㅜㅜㅜ태민아ㅜㅜㅜㅜㅜㅜㅜ더샘ㅁ사랑해ㅜㅜㅜㅜㅜㅜ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k923b
OOOO더샘은 기초말고 색조를 영업해라 색조 좋은거 많은데 왜 마케팅 이따구
OOOO더샘💄
OOOO응 더샘은 좀 망해줘야겠어
OOOO 더샘을 향한 살의가 솟아버려요
OOOO 역시 더샘이 문제인걸로
OOOO저 사진이 아티움 더샘 구역에 걸린다는 것..
OOOO 아리따움 풀커버도 ㄱㅊ고 더샘도 ㄱㅊ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ffyyuech
OOOO더샘 웨저래 ,,,
OOOO진짴ㅋㅋㅋㅋㅋ잠실역 지하상가 더샘 서비스 개판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올.영에서 알바해서 어느정도까지는 참겠는데 와... 같은 잠실인데 롯.몰 5층 화장품가게들이랑 천지차이ㅋㅋㅋ 이X미 매니저님 제가 월요일에 친절히 본사에 전화 넣어드릴게요^^
OOOO더샘 정아같다 진짜
OOOO 파데나 쿠션 둘 중 하나만 써두 대...?? 오ㅑㅏ 더샘!!! 피부 몇 호인지 볼 수 있나...? 내 피부색을 머르겟다,,, 와장챵
OOOO 쿠션은 바르기 편해서 좋ㅎ아! 그냥 팡팡두드려바르기만 하면되는거고 비비는...난초딩화장처럼되서 안써ㅓ...보통 파데랑 쿠션마니써! 더샘 애코소울 쿠션인가 그거쌈 18일까지 더샘 할인임ㄱㄱㄱㄱ
OOOOㅇㅖ리한테 무슨짓을 한거냐 더샘자식들아
OOOO미친 더샘 지금 봤는데 진기넘ㅁ귀엽다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eollookshs
OOOO지성이면.. 더샘 비비를 쓰시기이ㅣ일.... .. 기름이 올라와도... .. 이쁨.. .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샘 예리미 화장해논거 보고 커피 뱉을뻔함ㅋㅋㅋㅋㅋㅋ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
OOOO더샘 슨생님 민호 어딧서요
OOOO더샘 새로운 사진 현, 곰, 림
OOOO더샘 모냨ㅋㅋㅋㅋ
OOOO더샘 이걸 지금 화장이라고
OOOO더샘 보정법?이라고 해야하나 뭔가 항상 아쉬워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thesaem
OOOO더샘 계약해지 언제지
OOOO74. 어퓨 딥클린 클리어 워터 클워중에 가장 촉촉해요 바이오더마 다 써가는데 이걸로 바꿀까봐요 더샘은 정이 안가서 브러쉬 세척용으로 쓸까 생각중이고요 조금 진한 향과 애매한 용량 빼고는 맘에 듭니다 t.c…
OOOO피지는 예쁜애들 문제가 아니라 이건가? 더샘 쳐맞고싶냐?
OOOO그 유우명한 더샘 자몽립을 샀는데 색이 옙흐군...근데 디자인 핵구림
OOOO오늘 더샘 문 열라나
OOOO더샘 에코소울 젤 아이라이너 새벽달빛 다크퍼플(무펄), 이것도 아마 제조사 코코. 무채색보다 보라색이 잘받는사람은 꼭한번 써보세요
OOOO 엉엉 더샘 만다린 키스 살까봐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thesaem
OOOO민호 어디갔어요 더샘..
OOOO??????????????더샘진짜 마즐래
OOOO 더샘 지금 새일 !!
OOOO 오 언니 더샘 만뤈 이성 사면 막 파우치 준다거 그러지 않아요????
OOOO 아 진짜 너무 웃겨섴ㅋㅋㅋㅋ 근데 더샘 컨셉은 진짜 잘 만드는 것 같아요! 레드남녀라니...😀😀😀
OOOO 그럴 것 같은데옄ㅋㅋㅋㅋ 앜ㅋㅋㅋㅋ 더샘 더 비기닝이라닠ㅋㅋㅋㅋㅋㅋ
OOOO이것은 작년 겨울의 취향💄 나스 집시 - 더샘 쌉싸름한 커피 - 레브론 와인위드에브리띵 - 부르조아 비앙씨뚜로즈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ddute_xoxo
OOOO더샘 와라남녀 기범이 이거 방송 더샘 씨엪 캡쳐한거 같다
OOOO ㅋㅋㅋㅋㅋ진짜 이 트윗 올리자마자 카톡날라왔어욬ㅋㅋ 왜 나만 늦게보내주는거죠 더샘..?ㅋㅋㅋㅋㅋ
OOOO더샘 진짜 유ㅐ 저러는 것임,,
OOOO화장품사러가고싶은뎅...울동네에는 더샘이없어서 시내까지가야되는뎅.... 귀찮아...
OOOO더샘 가서 클워 사야해
OOOO더샘 그 에코바운스 쿠션인가? 그거 사고싶은데 복합성이라 고민댄다 흠냘희
OOOO설마 더샘 태미니 민호라고 착각해서 탬만 두장넣은거 아니지 그치¿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TaeminLee718
OOOO 아.....더샘....... 저런.......
OOOO더샘에서도 태민이 캡 차이 쩐다 ㄷㄷ
OOOO더샘 너희가 민호를 싫어한다는 건 잘 알겠다.....
OOOO더샘망고피치 ㅅ거시 은데 없어 더샘이,,
OOOO 아 스펠링 틀렸네... fail... 더샘 화장좀 이쁘게 해줘... ㅠㅠ
OOOO 더샘...후
OOOO더샘 화장 조나 못해....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saynothing9
OOOO오늘 꼭 더샘을 가야한다ㅇㅇ
OOOO더샘 유쾌햌ㅋㅋㅋㅋ
OOOO더샘 왜이래
OOOO 수짜님 어서 더샘 샘물 비비드 네일 비비드 네이비를 사셔서 바르시구 저 대신 대리만족 해 주새요 (존나
OOOO더샘진짜... 이쁘고 잘생긴사람들데려가놓고 꾸준히 일못해..
OOOO뭐야 이거 존나 야해 노리고 한거지 더샘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seulgie94s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PLATINO1016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thesaem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miyabom923
더샘 세일 에뛰드 블러셔 샤이니 섀도우 미샤 토니모리 레드벨벳 컨실러 광고 keybom_923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