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4, 2016

곽도원 정우성 주지훈 황정민 아수라 정만식 김성수 제작보고회 좋아한다 내내 악의


정우성


OOOO섹션TV연예통신 영화#아수라 배우님들 출연 주배우님 위주로 짧게 편집했습니다. 인터뷰 내내 화기애애. 대박의 기운을 느끼면서 아수라. 문선모. 화이팅!!! #주지훈 #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정만식
OOOO<#아수라> #제작보고회 포토타임! 끈끈한 우정의 배우님들과 감독님~ 넘나 멋지십니다💪🏻💪🏻💪🏻💪🏻💪🏻💪🏻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김성수 감독
OOOO오늘자 스포츠조선, 스포츠동아 #아수라 #제작보고회 #주지훈 #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정만식 #김성수감독 #9월28일개봉
OOOO<#아수라> #악인들, 지옥에서 만나다! ㅎㄷㄷ한 배우 군단! 훈훈하고 꽉찬 #제작보고회 현장!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김성수 감독
OOOO<아수라> 커버촬영. 수트 입고 각 잡고 촬영하다 드라이아이스 연기 나올 때마다 무근본 막춤 춘 아재5 넘나 웃겼음. (연기 걷히면 다시 정색하고 촬영함) 곽도원 씨부터 시작했지만 정우성 씨가 제일 열심히 추더라. 동영상 찍은 나 잘했다. 영구소장감.
OOOO#아수라 #정우성 #주지훈 #황정민 #곽도원 #정만식 정우성 Jung Woo Sung 주지훈 황정민 곽도원 정만식 정우성-주지훈-황정민도 모자라 곽도원-정만식까지...대한민국 대표 #카리스마 배우들은 다 모였네요.
OOOO황정민님 살빠지심 곽도원- 유쾌하심 정우성- 멋짐 정만식- 개(puppy)눈^^을 가졌다 칭찬받음 주지훈- 감독에게 여러이미지가 있다 호평받음. #아수라 #영화아수라 #주지훈 #곽도원 #황정민 #정우성
곽도원 정우성 주지훈 황정민 아수라 정만식 김성수 제작보고회 좋아한다 내내 악의 CJEnMMovie
OOOO“황정민, 정우성,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이 ‘무한도전’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오앙...
OOOO김성수 감독의 [아수라] 티저 포스터. 본 포스터는 분명 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주지훈 대갈치기 합친 판본 하나에 각각 캐릭터 포스터로 퉁치겠지만...

좋아한다


OOOO이성취향 조진웅,곽도원 같이 키 엄청크고 덩치크신.. 그런분들 좋아한다 그래서 우시지마가 최애.. 어께 넓은거 진짜 너무 좋아한다ㅠㅠㅠ 그래서 크리스에반스 영화배우중 제일 좋아해.. 키차이나는거 엄청좋아한다 내키가작아서..

내내


OOOO 다 좋아요 김파노 이 우주매력남.... 보정핵빻은거 내가 뭐 어떻게든 잘 할게... 짤쪄줄게 너. 저 곽도원이랑 지눙이랑 같이 주연 무비 찍으면 좋겠다는 생각 범전이랑 분윤보면서 내내 생각한...

악의


OOOO타짜-신의 손', 곽도원 스틸 공개아귀 버금가는 악의 축
OOOO'타짜2' 곽도원, 아귀 견줄만한 '악의 축' 탄생

사랑합니다


OOOO곽도원의 예쁨을 사랑합니다!~!~!~!~!!!!!~!~!
OOOO곽도원 배우분께 안경 씌우자고 제안한 사람 누구지요 사랑합니다

연기


OOOO똥식이도 사망 - 타짜 신의 손 곽도원 연기 최고!
OOOO곽도원 이경영 박철민 나오는 장면만 볼만함 ㅜ 아니 ㅜ 모르겠다 ㅜ 조윤희도 괜찮았는데 시놉자체가 병맛인데 이거 뭐 배우들 연기로 커버될 것도 다닌데 주연배우들 연기가 ..

배우


OOOO아 곽도원배우 웃는거 졸라 호탕하고 막 그래서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OOOO곽도원만큼이나 유들유들한 먹물역할 많이 맡는 배우. 삐끗하면 망하겠다 혹은 뭐 잘 드러나지않을 톤을 굿와이프에서 잘 보여주심. 근데 내보기엔 코미디에도 엄청 잘 어울리실듯. 최근 <아가씨> 낭독회 때 참여한 정장들 중 한명으로 출연하기도 하심.

영화


OOOOㅋㅋㅋㅋ그 토론토 영화제 얘기 하면서 난 안가요! 우렁우렁하게 말하더니 곽도원한테 넌 가? 뭐 이런 뉘앙스로 물은 거 넘 기여움 다 귀여어
OOOO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 (2011) 다시보고 다시봐도 재미있는 영화. 살아있네. #범죄와의전쟁나쁜놈들전성시대 #윤종빈 #최민식 #하정우 #조진웅 #마동석 #곽도원 #김성균 #권태원 #김혜은 #김응수 #박성광
곽도원 정우성 주지훈 황정민 아수라 정만식 김성수 제작보고회 좋아한다 내내 악의 CJEnMMovie
OOOO아 이 영화 보면 볼수록 ㅋㅋㅋㅋㅋㅋ 설국열차 뺨치는 엄청난 짬뽕에 멜로는 오그리토그리고 곽도원은 마술사가 아니라 마법사얔ㅋㅋㅋㅋㅋ 와... 진짜.. 대박이다.. 평이 낮은 이유를 알겠다...

다시봐도


OOOO아 다시봐도 최고야 저 애매하게 웃는 입꼬리와...곽도원의 손에 내려간 안경과...

황시지만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곽도원도 넘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 황시도 황시지만 어우ㅋㅋㅋㅋㅋㅋㅋ

이장원의


OOOO곽도원과 이장원의 신기한 안경만 아녔음 나 지금 돌 도랏다

곽도원


OOOO455. 곽도원 트윙클 ㄱ개귀야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무한상사 이번 화에 곽도원 아저씨 까지 나왔으면 진짜 분위기 깡패였을듯
OOOO헐 김포에서 장소연 곽도원 커플 바로 뒤 차례에서 수속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몰랐다... 어쩐지 옆 수속대 남학생들이 자꾸 사진찍더라... 일행인 줄 알았네
OOOO곽도원씨...우리 성배...ㅈㅏㄹ부탁드립니다...말 안들으면 막 때려주세여...
OOOO지금 곽도원님 조용히 지나갓는데 레카 안서고 ㅋㅋㅋㅋ 그래서 나 메박을 떠돈다
OOOO곽도원 맨날맨날 정장입고 넘 최고되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고 내용은 넘구린데 곽도원 최고이쁨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무리 생각해도 곽도원 보타이 조합 넘 최고임😭😭😭😭😭😭😭😭😭😭😭😭😭😭
OOOO ㅁㅈ요 마을이나 토지신같애요ㅠ 솔직히 너무 여신같앗음 근데마지막에 곽도원죽은건가요?
OOOO곽도원씨...ㅈㅓㄹㅡㄹ ㄷㅐㅅㅣㄴ하여...성배를...ㅈㅏㄹ 괴롭혀주시길...ㅂㅏ랍니다...실컷...조리돌림.....부탁두림....
곽도원 정우성 주지훈 황정민 아수라 정만식 김성수 제작보고회 좋아한다 내내 악의 _gung7
OOOO곽도원 넘 색시헤ㅔ
OOOO[그놈이 그랬띠야~ 그 일본눔이~] 곡성한번보고 무서워서 다시안봐서 대사가 저게 맞는지는 확실치않지만... 곽도원 정육점 친구역에 최귀화(정판석역)ㅋㅋ 곽도원은 유승호 조선마술사에 나오심. [보음아] 이 대사 소름ㅋㅋㅋ 관계의 꼬리잇기 조선마술사에는
OOOOㅅㅡ티루레인.. 대충 봐서는 여태까지의 곽도원 ㅠㅣㄹ모들이랑 빗스한 느낌인뎅
OOOO보급형 장동건에서 곽도원이 되셔따 ㅇ이거 대경사네
OOOO곽도원 시강이래 그말ㄴ하라고 ㅋㅋㅌ
OOOO곽도원시가 배불러 배불러 하니까 진정성 갑이래 ㅋㅋㅌㅌㅋㅋ그만두라고 ㅋㅌㅋㅋㅋㅋ


곽도원 정우성 주지훈 황정민 아수라 정만식 김성수 제작보고회 좋아한다 내내 악의 taemjjong
곽도원 정우성 주지훈 황정민 아수라 정만식 김성수 제작보고회 좋아한다 내내 악의 _gung7
곽도원 정우성 주지훈 황정민 아수라 정만식 김성수 제작보고회 좋아한다 내내 악의 Musechunsa
곽도원 정우성 주지훈 황정민 아수라 정만식 김성수 제작보고회 좋아한다 내내 악의 lapizverde







No comments:

Post a Comment